gyss111의 등록된 링크

 gyss111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건입니다.

서면카페 / 옵포드, oppodd [내부링크]

기웃기웃, 안녕하세요! 떵가입니다. 작년 6월 초엔가.. 다녀온 서면 카페 리뷰입니다.ㅋㅋㅋㅋㅋ 그때에도 포스팅해볼 거라고 사진만 부지런히 찍고, 이제야 포스팅하네요.. 카페 입구 사진이 없네요. 블로거,,..

덕천/만덕 맛집, 시골장터 [내부링크]

기웃기웃, 안녕하세요! 떵가입니다! 오늘은 다녀온 지 일 년이 다 되어가는ㅋㅋㅋㅋㅋ 부산 북구의 맛집, 시골장터 리뷰 포스팅입니다. 예전에 한참 핫했던 곳이라 꼭 한 번 가보고 싶었는데 그동안 기회가 없었..

지난 주 등산 / 구포 무장애 숲길 ~ 백양산 운수사 [내부링크]

기웃기웃, 안녕하세요! 떵가입니다. 코로나19 사태로 집에만 있다보니 너무 갑갑하더라구여 ㅠㅠ.. 그래서 지난 주에는 저와 마찬가지로ㅋㅋㅋ 집에만 있는 친구들과 부산 백양산 등산을 다녀왔습니다! 파스쿠찌..

양산 물금 택지, 에이에스비 커피 / A.S.B. 커피로스터스 [내부링크]

기웃기웃 안녕하세요. 떵가입니다! 첫 리뷰 포스팅은 얼마 전 다녀온 A.S.B. coffee roasters라는 카페입니다. 양산 물금 택지 안에 위치한 카페예요. 물금 택지 안에는 예쁘고 특색 있는 개인 카페들이 정말 많..

떵가, 새로운 도전 : 오늘도 멋진 나, 떵가 티스토리. [내부링크]

기웃기웃 안녕하세요. 떵가라고 합니다! 기록하는 것을 좋아해 타사 블로그에 흔적을 많이 남겨두었는데, 티스토리에서 새로운 시작을 해봅니다! 티스토리는 정말 처음이라 저에게는 도전이라고 볼 수 있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