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ucarmotors의 등록된 링크

 gyucarmotor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건입니다.

XM3 구매 전 주의해야 할 정보! 꼭 한번 확인해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 인기 몰이를 하고 있는 xm3를 소개하려 합니다ㅎㅎ xm3의 인기를 점검하기 위해 직접 네이버 데이터랩을 활용하여 검색어 트렌드를 조사해봤습니다ㅎㅎ 조사 결과 타사 동급 경쟁 차량에..

천안 마운틴피시텔에서 맛본 리얼 인도 현지음식의 맛! [내부링크]

지난 주말 저의 영어 공부를 도와주는 인도 친구를 만났어요. 인도 친구는 청주에서 영어 강사를 하고 있는데요. 주말이면 저의 영어 실력을 향상 시켜주기 위해 40분가량의 시간을 운전하여 천안으로 와주는 고마..

자동차 실내 세차도 이젠 올인원! 이거 하나로 시트청소까지 마무리하자! [내부링크]

이틀 연속 화창한 날씨가 이어지고 있다. 이제 봄의 기운이 피부로 느껴지는 것 같다. 하지만 우리의 마음은 코로나19로 인하여 여전히 어두운 겨울을 지나고 있는 것과 같은 생각이 든다. 연일 이어지는 집단 감..

기아 모닝 2020 어떻게 구매하면 좋을까 [내부링크]

대한민국의 경차는 총 3대가 있다. 그중 2대는 기아자동차, 마지막 1대는 쉐보레 스파크이다. 경차 시장은 모닝 vs 스파크의 싸움이 치열하다. 파워트레인부터 주요 성능까지 비슷비슷한 두 차량 사이에서 경차..

K9을 고민하고 있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내부링크]

대형 세단은 나이가 한 살 한 살 먹을수록 더욱 땡긴다고 한다. 처음 K9을 본 순간 이 말을 공감할 수 없다. 젊은 사람들이 찾는 플래그십 세단이 될 수 있겠다라는 느낌을 받았기 때문이다. 차량의 첫인상을 좌..

K7 프리미어 팩트 체크! 과연 K7은 고급세단이 될 수 있을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뀨카모터스 입니다. K7은 작년 7월 페이스리프트가 됐죠?? 페이스리프트라고 하기에는 외/내부 디자인이 모두 변경 되어 깜짝 놀랐었습니다ㅎㅎ 그래서 오늘은 K7 2.5 가솔린 노블레스 모델을 리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