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rmes의 등록된 링크

 h-erme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9건입니다.

웰킵스 비말차단마스크, 가질 수 없는 너 [내부링크]

코로나로 힘겨운 시기를 견뎌내고 있는 여러분, 잘 지내시나요. 2020년 6월 5일 9시에 웰킵스몰에서 KF-AD 등급의 비말차단용 마스크를 판매한다는 소식에 많은 사람들이 구매를 시도했습니다. 비말을 효과적이고..

통화스와프 뜻은? 한미 통화스와프 600억 달러 규모 체결! [내부링크]

2월 19일 밤, 한국 입장에서는 무척 기분 좋은 소식이 들어왔습니다. 바로 한국과 미국간에 통화스와프를 600억 달러 규모로 체결했다는 소식입니다. IMF가 터졌던 이유도 외환보유고 때문이라고 많은 분들이 알고..

롤토체스 모바일 출시일과 시즌3 시작일 확정 공개! [내부링크]

롤토체스(TFT) 모바일의 출시일이 3월 20일이라고 합니다. 아이폰6, 안드로이드 7.0 이상이면 '전략적 팀 전투(TFT)'를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특히 PC와 모바일 환경에서 동일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크로스 플..

나만 몰랐어? - 위치브룩 최신 정보 공개! 스타듀밸리 후속작 [내부링크]

위치브룩의 따끈한 최신정보를 들고왔습니다. 스타듀밸리 후속작으로 이 게임에 대한 관심이 식지 않고 있습니다. 처클피쉬 대표이자 리드 디자이너의 트위터에 위치브룩과 관련된 직접적인 정보가 엄청나게 많이..

카페 알바 꿀팁, 고생 많았던 2019년 [내부링크]

저에게 2019년은 카페 알바와 함께했던 한 해였습니다. 2019년이 끝나고 어느새 2020년이 되었습니다. 알바생들의 로망인 카페알바를 해보고싶은 사람들이 많을텐데요. 저는 처음에 카페 경험이 없어서 많이 지원..

롤토체스 희귀한 전설이 알 2탄 22개 먹방 [내부링크]

롤토체스 전설이 알 확률이 대충 어느정도인지 감을 드리고자 글을 써봤습니다. 요즘 롤토체스라는 게임이 정말 핫하죠. 저는 롤토체스 랭크 게임을 열심히 돌려서 골드 3을 찍었답니다. 그런데, 게임을 하다 보면..

컴활 1급 필기 일주일 공부법 (컴퓨터활용능력 1급) [내부링크]

컴퓨터활용능력 '컴활' 자격증은 취준생들에게 거의 필수적인 자격증입니다. 이 컴활 자격증을 약 일주일 동안 공부해서 필기 합격을 했는데요. 컴활 1급 필기는 총 3과목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각 과목의 최소..

[감성 노래/OST] 제휘 - Dear Moon [내부링크]

나의 아저씨 OST Part.4 '네가 나에게 이리 눈 부신건 내가 너무나 짙은 밤이기 때문인 걸'. Dear Moon은 인기 가수 아이유가 주연으로 출연한 드라마 나의 아저씨의 OST입니다. 드라마의 첫 화부터 화제였던 곡..

감귤과 밀감의 차이점은? 귤을 나타내는 여러가지 말을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감귤? 밀감? 대체 뭐가 다른거죠! 추운 겨울, 요즘 귤 많이 드시죠? 따뜻한 방 안에서 귤을 까먹으면 정말 행복하죠. 그런데 귤을 먹다보니 감귤과 밀감 두 개는 뭐가 다른건지 궁금해졌습니다. 여러분은 두 개의..

[이별 노래/인디] 별들도 눈감은밤 - 키겐, 새벽공방 [내부링크]

별들도 눈감은밤 1월 4일 별똥별이 엄청나게 많이 떨어진다고 하죠. 2-3분에 하나 꼴로 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오늘은 별똥별에 어울리는 노래를 추천해드립니다. 세븐틴, 아이오아이, 신화 등 유명 아티스트들..

[사랑 노래/댄스] 애타는 마음 - 울랄라세션, 아이유 [내부링크]

애타는 마음 좋은 가사로 좋은 음악을 전하는 '더 리릭스 프로젝트'의 다섯번째 곡 애타는 마음. 소유X정기고의 썸을 만든 김도훈 작곡가의 작곡과 프로젝트 진행을 이끌고 있는 최갑원 프로듀서의 작사로 이 곡..

[고백 노래/OST] Stand By Me - SHINee(샤이니) [내부링크]

꽃보다 남자 OST 일본 동명의 원작 만화를 만들어진 드라마 꽃보다 남자. 일본과 대만에서는 이미 방영해서 아시아 전역에 F4 신드롬을 일으켰던 드라마입니다. KBS에서 방영했던 드라마입니다. 드라마의 엄청난..

[사랑 노래/댄스] 유리구두 - 프로미스나인 [내부링크]

fromis_9 PRE-DEBUT SINGLE 신데렐라의 유리구두 이야기 아시죠? 밤 12시가 되면 마법이 풀려서 왕자에게 정체를 들키기 싫었던 신데렐라는 호다닥 도망치다가 그만! 유리구두 한 쪽을 흘리고 맙니다. 왕자는 유..

티스토리 블로그 네이버 노출 확인법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분들 중에는 네이버에 노출이 잘 되질 않아서 고민인 분들이 많이 계실겁니다. 저품질 블로그다. 통누락이다. SSL 문제다. 여러가지 말들이 많습니다. 확실한 점은 글을 자주 쓰지..

정의의 여신상 데스크테리어 아마존 직구 리뷰 [내부링크]

아마존에서 정의의 여신상을 직구했습니다. 배송 옵션을 30달러 정도 내고 중간 단계를 선택했더니 일주일 정도 걸렸습니다. 디케 여신이라고도 저스티시아 등등 여러가지 말이 많은데 그냥 정의의 여신으로하겠..

[겨울 노래/캐롤] Candy Cane - 태연 [내부링크]

This Christmas - Winter is Coming '이번 크리스마스에 받은 가장 큰 선물은 너야'. 오늘 소개해드릴 노래는 태연의 캐롤, Candy Cane입니다. 캐롤을 대표하는 종소리로 시작하는 이 곡은 크리스마스를 대표하는..

티스토리 방문자 오류? 방문자 통계와 티스토리 에디터 [내부링크]

티스토리 방문자 오류일까? 새해부터 통계데이터가 집계되고 있지 않아서 놀라고 계신 분들이 있으실텐데요. 설정에 방문 통계 탭에 들어가보시면 위의 사진과 같이 오전 아홉시까지 통계 데이터를 집계하고 있다..

[겨울 노래/감성 알앤비] 첫눈에 - 헤이즈(Heize) [내부링크]

첫눈에 새해가 밝았습니다! 날씨는 점점 추워지고 곧 있으면 눈도 많이 내리겠네요. 추운 겨울 따뜻하게 잘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2019년에 처음 소개해드릴 노래. 헤이즈의 '첫눈에'입니다. 겨울왕국의 올라프의..

[사랑 노래] 초콜릿 - 볼빨간사춘기 [내부링크]

Half Album RED ICKLE 여러분은 초콜릿 좋아하시나요? 저는 초콜릿을 정말 좋아합니다. 초콜릿이 들어간 음식을 자주 먹는 편이고, 초코 우유, 초코라떼 등등..초콜릿이 들어간 먹거리는 정말 수도 없이 많습니다..

서점 알바, 고생 많았던 2018년 [내부링크]

여러분은 어떤 2018년을 보냈나요. 저에게는 그 어떤 때보다도 정말 많은 일이 있었던 한 해였습니다. 오늘은 저의 고생 많았던 올 해, 그리고 서점 알바를 하고 느꼈던 점을 이야기 해보려고 합니다. * AIRFORCE..

펜은 칼보다 강하다 - 중세기사 펜홀더 (아이디어 사무용품) [내부링크]

'펜은 칼보다 강하다'라는 말 들어보셨나요? 서명 하나로 전쟁이 끝나기도 하고, 회사의 운명을 좌우하기도 합니다. 잘 쓰여진 책은 요즘 같은 영상 매체 시대에 묵직한 감동을 주곤 합니다. 여기 주군에게 칼 대..

윤하 - 봄은 있었다 '이별 뒤에 더 성숙해진 나' [내부링크]

크리스마스 준비에 한참인 12월. 언제 그렇게 더웠었냐는 듯이, 날씨가 무척 쌀쌀해졌습니다. 곧 다시 봄이 오는 것처럼 오늘 소개해드릴 노래는 '윤하 - 봄은 있었다'입니다. 꽃이 피고 지는 순간을 당연하게..

나쁜 스프는 전화를 받지 않아 - [책] '사랑의 온도' [내부링크]

사랑의 온도 저자 하명희 출판 북로드 발매 2017.09.18. 군 복무 시절에, '사랑의 온도'라는 책을 사서 읽었다. 당시 내가 정말 좋아하는 서현진 배우님 주연으로, 위 소설을 원작으로 한 SBS 드라마 사랑의 온도..

반응형 유튜브 영상을 블로그에 첨부하는 간편한 방법 [내부링크]

블로그에 게시글을 쓰다 보면 유튜브 영상을 첨부하고 싶을 때가 있다. 글의 내용을 더 풍부하게 할 수 있고, 디자인 측면에서도 글씨만 있는 것보다는 훨씬 좋다. 일반적인 방법으로 유튜브 영상을 첨부하게 되면..

나만 몰랐어? - 델타룬 언더테일 후속작 챕터2 소식은 [내부링크]

언더테일은 올해의 게임 상 GOTY를 여러 번 수상한 인정받은 명작입니다. 스토레텔링 형식의 RPG 게임 장르로 분류되지만 제가 해본 바로는 탄막 피하기 게임에 더 가까웠던 것 같습니다. 그런데 이 명작 언더테일..

티스토리 네이버 블로그 비교 ver2018 [내부링크]

블로그를 운영 중이라면 누구나 한번쯤 고민해보았을 것이다. 과연 티스토리 블로그와 네이버 블로그 중에 어느 블로그를 해야하는걸까? 네이버 블로그 3개와 티스토리 블로그 2개를 잠시 운영해본 입장에서, 오늘..

파인애플과 바삭함의 조화 - 지정환피자 크런치골드 [내부링크]

어떤 피자를 먹을지 고민하다가 집에서 가까운 지정환피자를 선택했습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니 메뉴 제일 위쪽에 크런치골드가 있었습니다. 가격은 L 사이즈 27000원, R 사이즈 22000원이었습니다. R 사이즈..

오버워치 애쉬 신캐릭 출시 [내부링크]

2018 블리즈컨에서 오버워치의 29번째 영웅 '애쉬'가 공개되었습니다. 또한 디아블로와 워크래프트 관련 정보도 공개가 되었는데요. 오버워치의 신규 영웅 애쉬는 그 동안 유저들의 예상을 빗나간 전혀 예상하지..

맥북 프로 2015 13인치 늦은 리뷰 [내부링크]

* 애플 노트북 맥북 프로라고 하면 어떤 생각이 드시나요? 맥북을 써보기 전까지는 디자이너나 작곡가, 사진 작업을 하는 아티스트들이 주로 사용하는 그들만의 고급 노트북이라고 생각했었습니다 애플 제품의 인..

8년만의 한국시리즈 우승은 SK 와이번스 그리고 김광현 투수 [내부링크]

11월 12일 한국시리즈 6차전 끝에 sk와이번스가 두산 베어스를 4-2로 꺾고 한국시리즈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연장 13회의 혈투 끝에 5-4의 스코어로 승부가 결정되었는데요. 특히 마지막에 마무리로 등판한 SK의..

양자 컴퓨터의 발명은 인류에게 어떤 변화를 가져올까 [내부링크]

*양자와 역학 '양자'에 대해 들어보셨나요? 과학에 관심이 있거나, 마블 영화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2018년 개봉했던 영화 앤트맨에서 퀀텀(Quantum)이라는 말을 들어보셨을텐데요. 영화 속에서는 양자영역(Quant..

롤 신스킨 관련 뮤비 공개 K/DA - POP/STARS (feat.(여자)아이들) [내부링크]

11월 3일 게임 리그오브레전드 '롤'관련 새로운 영상이 업로드 되었습니다. 그런데 이 영상의 반응이 뜨겁습니다. 게임 내에서 캐릭터의 외형을 바꿀 수 있는 스킨 홍보영상인데 그냥 뮤직비디오를 하나 만들어버..

가성비 블루투스 스피커 LG PH1 리뷰 [내부링크]

요즘 전자기기중에 가장 화제가 되는 제품을 꼽으라고 한다면 블루투스가 적용된 무선 제품입니다. 그 중에서도 단연 화제인 것이 블루투스 음향기기인데요, 오늘은 제가 사용하고 있는 가성비 끝판왕 블루투스 스..

2018 한국시리즈 플레이오프 승부의 끝에서 다시시작 [내부링크]

가을은 야구인들에게 있어서 축제의 계절입니다 포스트시즌이라는 신나는 이벤트가 있기 때문이죠 정규시즌에서 1위로 마감한 뒤에, 포스트시즌까지 우승한다면 그 팀과 팬들에겐 잊을 수 없는 2018년이 될 것입니..

2018 롤드컵 결승전에 한국팀이 없다고? [내부링크]

어느덧 올해 롤드컵도 결승전만을 남겨두고 있습니다. 이번 시즌 강력한 모습을 보여주었던 KT가 롤드컵에 출전하면서 이번에도 한국팀이 우승하지 않을까하는 기대를 불러모았었는데요. 롤드컵 개막 때 늘 한국이..

저작권 걱정 없는 초고화질 이미지 사이트가 있다고? Unsplash를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모방은 창조의 어머니라는 말이 있죠. 예술은 표절 아니면 혁명(폴 고갱)이라는 말도 있습니다. 그 만큼 창작에 있어서 모방은 중요한 요소입니다. 다르게 생각하면 모방없이 창작을 하는 것은 정말 힘들다는 말입..

애플워치2 실버 스테인레스 + 밀레니즈루프 늦은 리뷰 [내부링크]

* 애플워치 구매 애플워치를 포함한 거의 모든 애플 제품이 그렇듯이, 다른 제조사들의 제품과는 확연히 다르게 시간이 지나도 중고기기의 가격이 잘 하락하지 않는다. 그 이유는 세련된 디자인과 시간이 많이 지..

세븐일레븐 한정판! 피카츄 인형 리뷰 [내부링크]

* 할로윈데이 (사진 출처 : 세븐일레븐 공식 인스타그램) 10월 31일은 할로윈데이죠! 밤에 번화가나 놀이공원, 카페, 핫트랙스, 온라인게임까지 할로윈데이를 맞이한 마케팅을 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할..

'헤르메스'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 올림포스의 신 헤르메스 헤르메스는 올림포스 12주신에 속하며 전령의 신이자 여행, 상업, 도둑의 신이다. 날개가 달린 모자, 신발, 지팡이를 가지고 있으며 이를 사용해 여러 세계를 자유롭게 넘나들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