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binss의 등록된 링크

 habins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27건입니다.

제 24회 2022 베이징 동계 올림픽 쇼트트랙 일정 [내부링크]

쇼트트랙 스피드스케이팅은 스피드스케이팅, 피겨스케이팅과 함께 동계 올림픽 스케이팅 종목 세 개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스피드스케이팅과는 다르게 시간으로 경쟁하는 종목이 아니라, 동시에 출발해 다른 선수..

코로나 자가검사키트 사용방법 [내부링크]

1. 자가검사 키트 사용 전 손을 깨끗이 한후에 2. 면봉을 양쪽 콧구멍 안쪽 표면에 1.5~2cm 정도 넣고 10회가량 둥글게 문질러 줍니다. 3. 콧속에서 꺼낸 면봉을 용액통에 넣고 10회 이상 저어준 뒤, 용액 통으로..

서울 임차 소상공인 지킴자금 [내부링크]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영세 소상공인의 경영위기 극복을 지원하기 위한 서울「임차 소상공인 지킴자금」 을 2월 7일 부터 신청 할 수 있습니다. 시행 첫주는 5부제로 시행되므로 사업자번호 끝자리를 확..

2022 베이징 동계 올림픽 개막과 국대 경기일정 [내부링크]

1. 개막 2월 4일 중국 베이징에서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이 개막했습니다. 2022년 2월 4일부터 2월 20일까지 약 16일 동안 중국 베이징 등 3개 지구에서 총 89개국이 참가하여 경기를 진행합니다. 중국 베이징..

성인 ADHD 증상 및 검사 방법 [내부링크]

ADHD는 주의력 결핍 과잉행동 장애라는 질환으로 산만함, 과잉행동, 충동성을 특징으로 합니다. 대부분 소아청소년기에 나타나는 경우가 흔하지만 사실 성인기에도 나타날 수 있는 질환입니다. ADHD 원인 여러 원..

라식과 라섹후 지켜야할 사항들 [내부링크]

라식이란? 라식은 펨토세컨드레이저로 각막을 약 20mm 내외로 절개, 각막절편(뚜껑)을 생성하여 젖힌 후 각막실질부에 레이저를 조사하여 시력을 교정하는 수술 방법이다. 각막실질부를 교정량만큼 절삭하고 젖혀..

볼펜자국 지우는법 [내부링크]

준비물 아세톤, 화장솜, 수건, 안 쓰는 칫솔, 물파스, 퐁퐁 볼펜 자국이 생겼을 때 오랜시간 방치하게 되면 얼룩으로 남기 쉽기 때문에 발견하는 즉시 세탁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볼펜자국이 물빨래에도 지워지지..

이재명·윤석열·심상정·안철수 대선 후보 4인 오늘 저녁 8시 첫 TV토론회 / 대선 후보 첫 토론회 일정 [내부링크]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 윤석열 국민의힘 · 심상정 정의당 · 안철수 국민의당 대선 후보 4명이 2월 3일 오후 8시 TV토론회를 할 예정입니다. 모두 모여 토론회를 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므로 모두의 관심이 모..

문화누리카드 신청및 사용처및 재충전 방법 [내부링크]

문화누리카드란? 문화예술과 여행, 체육활동의 지원을 통해 국민 삶의 질 향상과 문화격차 완화를 도와주는 카드로 문화체육관광부, 한국문화예술위원회,그리고 17개 광역시.도가 주관하고 있습니다 지원금액및 사..

서민갑부 제주 수제 4색만두 제주장인의집 [내부링크]

아래 링크를 통해 맛집정보를 자세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맛집정보 알아보기 맛집정보 자세히 보기 ︎ 바로가기  만두 제주도 4색 만두서민 갑부 369회 에서는 제주 4색 만두 연매출20억 장인이 출연합니다..

애견사료 등급과 종류는 무엇이 있을까요? [내부링크]

강아지를 반려동물로 키우는 사람들이 늘면서 강아지를 정말 자식과 같이 키우는 사람들이 늘고 있습니다. 강아지 건강을 챙기기 위해 좋은 사료를 선택하는 분들이 늘고 있고  내 강아지 좋은 것을 먹일려는 사..

전주시 모든 시민에 안전보험 혜택 지원. [내부링크]

https://www.yna.co.kr/view/AKR20220202043500055?input=1195m 전주시, 모든 시민에 안전보험 혜택…최대 5천만원 보장 | 연합뉴스 (전주=연합뉴스) 백도인 기자 = 전북 전주시는 올해도 모든 시민에게 안전보험..

채널A 서민갑부 369회 제주도 만두집 해산물 만두 전골 [내부링크]

2월 1일 서민갑부편은 제주도에 있는 맛집중 만두로 연 20억원의 매출을 올리고 있는 수제만두전골집입니다. 이 수제만두전골집은 제주도를 찾은 관광객들은 제주맛집 중 최고의 맛집 중 하나라고 칭찬을 아끼지..

지금 우리 학교는 관련주 /넷플릭스 관련주 [내부링크]

넷플릭스 "지금 우리 학교"는 2009년 웹툰 원작을 기반으로 학교에서 좀비 바이러스가 출몰하여 학생들의 탈출 스토리를 다루고 있으며 전세계 약 50여 개 국가에서 넷플릭스 1위를 차지하여 큰 관심을 불러일으..

극한직업 오색 떡국 떡 찰떡 안동 떡 [내부링크]

설맞이 음식, 오색 떡국 떡 & 안동 찰떡 이번 1월 29일 방송에서는 명절하면 떡국이 생각난다! 거기에 맞춰 충남 아산의 한 공장으로 찾아갑니다 해당 공장은 바로 오색떡국떡 을 제조 해서 판매를 하는 곳이라고..

서민갑부 사과떡볶이 밀키트맛집 [내부링크]

이번주제의 서민갑부에서는 남녀노소 간식인 떡볶이로 밀키트 사업을 시작해 연 매출 36억원을 달성한 사과떡볶이 갑부 윤홍권, 김강민 씨의 이야기가 방송되었습니다 두 사람은 6500만 원의 연봉을 받으며 대기..

간수치 증상 및 간수치 낮추는법 [내부링크]

1.간수치 높으면 나타나는 증상 -피로한증상이나타난다 간기능이 저하되면 식욕이 저하되고 충분히 쉬어도 몸이 무겁고 무기력하며 지속적인 피곤함이 느껴집니다. - 피부증상이나타납니다 간에 이상이 있으면..

2022 경기도 청년 지원금 / 기본소득지원금 / 면접수당 / 교통비지원 [내부링크]

경기도 청년 지원금은 2022년 경기도청년기본소득, 경기도청년면접수당, 경기도청소년교통비지원 등 총3가지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1. 경기도 청년 기본소득 청년들의 기본권 보장을 위해 분기별로 지원금을..

1월 28일 장 중 특징주 [내부링크]

1. 휴마시스 ( 205470 ) 휴마시스 ( 205470 : 코스닥 ) + 29.98 % - 1월 28일 장 마감 기준 제약 바이오주 / 시총 9700억대 / 진단기기사업 코로나19 확진자 급증 진단키트 대란 우려 진단키트 관련주 부각..

1월 27일 모바일 운전면허증 시범 발급 시작 / 모바일신분증 발급 [내부링크]

2022년 1월 27일부터 서울서부운전면허시험장, 대전운전면허시험장과 연계된 경찰서 민원실에서 모바일 운전면허증 시범발급이 시작되었습니다. 누구나 발급기관에 방문하여 모바일 운전면허증을 발급받을 수 있..

우리몸의 위험신호 고혈압 [내부링크]

고혈압은 '침묵의 살인자'라고 불릴 만큼 눈에 띄는 이상 증세 없이 찾아오는 질환입니다고령자 뿐만 아니라 30세 이상의 유병률도 높으므로 평소 주의가 필요합니다. 국민 건강영양조사에 따르면 30~50대는 남성..

맛있는녀석들336회 천등산 염소마을 [내부링크]

구이, 탕, 전골, 수육, 무침 등을 한다고합니다 다양한 조리요리방법으로 당나귀고기를 맛볼 수 있는 곳이랍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맛집정보를 자세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맛집정보 알아보기 천등산염소마을정..

맛있는녀석들335회 명태만상특집 [내부링크]

이번맛있는녀석들에서는요 명태만상특집이라고합니다 북어국 코다리찜 황태구이 생태찌개를 만나보실수 있습니다 장원 북어국 이곳은요 사골국처럼진하고시원한북엇국국물을맛볼수있는데요 북어채와 물을 넣고팔..

맛있는 녀석들 333회 이동갈비맛집&쌈밥맛집 [내부링크]

이번 맛있는 녀석들 특집에는 군부대 맛집 특집입니다 브레이브걸스가 함께 하는데요 쌈밥&이동갈비 특집입니다 대표메뉴에는 쌈밥정식에 우렁된장 제육볶음 모둠쌈 비빔밥 된장찌개 강된장 호박죽..

1월 27일 장 중 특징주 [내부링크]

1. 바이오스마트 ( 038460 ) 바이오스마트 ( 038460 : 코스닥 ) + 29.92 % - 1월 27일 장 마감 기준 전자카드 관련주 / 시총 1300억대 / 전자카드사업 코로나19 확진자 급증세 진단검사 수요 증가 종속회..

원격수업 관련주 / 온라인수업 관련주 [내부링크]

1. 아이스크림에듀 ( 289010 ) 아이스크림에듀 ( 289010 : 코스닥 ) - 1월 27일 장 마감 기준 기업개요 현재 학생들을 대상으로 자기 주도 학습 프로그램 '아이스크림 홈런'을 주 사업으로 하고 있습니다. 가정..

러시아 우크라이나 전쟁 관련주 / 핵심은 천연가스 관련주 [내부링크]

우크라이나와 러시아의 전쟁이 시작되는 것은 힘들지만, 이런 요인으로 러시아가 유럽에 가스공급을 중단하면서 많은 천연가스 관련주가 부각되고 있습니다. 유럽은 시베리아 반도와 유럽 파이프라인을 통해 가스..

맛있는 녀석들 331회 닭발& 마늘소 [내부링크]

김준현이 알려주는 닭발구이 더맛있게 먹는 노하우! 마요네즈 고추냉이 후추 섞은 소스를 준비한다 닭발에 마요네즈 소스와 청양고추를 함께 곁들여 먹자 김민경이 알려주는 닭발구이 더맛있게 먹는 노하우! 초..

맛있는녀석들 324회시래기 오골계숯불구이 백토미가 [내부링크]

시래기 요리와 양구에서 시작한 음식 오골계 숯불구이를 맛보기로 합니다. 이곳에서는 양구에서 재배한 시래기만을 이용해서 만들어 낸 다양한 음식을 먹을 수 있습니다. 시래기를 직접 준비해서 음식에 사용하여..

맛있는녀석들 323회 황산옥 안일옥 [내부링크]

안성장터국밥 (사골 잡뼈 소머리 양지머리로 낸 육수레 소꼬리 육수를 추가하는 것이 맛의 비법) 손대지않아도 이미충분한맛 ! 본연의맛을 즐겨라! 고기반 국물반! 야들야들하게 삶아낸양지머리의맛도 일품! 먹자..

맛있는 녀석들 332회 밀면, 묵집 [내부링크]

김준현이 알려주는 도토리묵밥 더 맛있게 먹는 노하우! 시원한 묵밥에 동치미 무침을 넣어서 즐기는 것입니다! 김준현이 알려주는 비빔밀면 더 맛있게 먹는 노하우! 남을 비밈 밀면에 사골..

맛있는녀석들330회 손만둣국 진진 [내부링크]

맛있는 녀석들 손 만둣국 맛집은 여의도에 있는 유명한 만둣국 맛집이라고 합니다 점심시간에는 웨이팅이 있을 정도로 사람들이 많이 찾는 맛집이라고 해요 아래 링크를 통해 맛집정보를 자세히 확인할 수 있습..

맛있는녀석들329회 민물매운탕 맛집 [내부링크]

이날 방송에서 뚱4가 맛본 민물매운탕 맛집은 백종원, 소유진 부부의 오랜 맛집으로도 유명한 곳이라고 합니다 메기, 참게가 베이스로들어가있어 얼큰하고 진한국물에  미나리, 대파, 민물새우, 수제비 등을넣어..

맛있는 녀석들 328회 솥뚜껑 삼겹살 [내부링크]

맛있는 녀석들이제안하는 맛있게먹는법!솥뚜껑 삼겹살! 김민경이알려주는 솥뚜껑삼겹살 더맛있게 먹는 노하우! 삼겹살에 생고추냉이를 곁들여 매콤하게 즐기는것입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맛집정보를 자세히 확..

맛있는녀석들327회 베트남이랑 맛집 [내부링크]

맛있는녀석들 정이랑 베트남음식점 베트남이랑 이곳은 이미 오래전부터 인기가좋아서 사람들이 많이 찾아가는곳이랍니다 쌀국수는 현지의 맛을 느낄 수 있어서 쌀국수 매니아들이 많이 찾아가는 곳이랍니다. 베..

차량용반도체 관련주 [내부링크]

1. 텔레칩스 ( 054450 ) 텔레칩스 ( 054450 : 코스닥 ) - 1월 26일 장 마감 기준 기업개요 Video Codec IP 개발 및 라이센싱을 주요 사업으로 하는 (주)칩스앤미디어를 계열회사로 두고 있습니다. 해외시장 확..

맛있는녀석들348회 맛둥이사장님 힘내라힘 [내부링크]

맛있는 녀석들 맛 둥이 사장님들 힘내라 힘 프로젝트 맛있는 녀석들이 제안하는 맛있게먹는팁 맛 둥이 사장님 특집! 아래 링크를 통해 맛집정보를 자세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맛집정보 알아보기 위치가격정보..

맛있는녀석들 349회 분식집맛집 [내부링크]

문세윤이 알려주는 돈까스 더맛있게 먹는 노하우! 돈까스를 케첩에 찍어 새콤달콤하게 먹는법 입니다 김민경이 알려주는 새우볶음밥 더맛있게 먹는 노하우! 새우볶음밥에 케첩을뿌려 추억의 맛으로 먹는법입니다..

코로나 진단키트 관련주 / 자가 진단키트 관련주 [내부링크]

1. EDGC ( 245620 ) EDGC ( 245620 : 코스닥 ) - 1월 25일 장 마감 기준 기업개요 cfDNA기반 액체 생검 중 가장 고난도인 메틸레이션 분석기술을 보유한 최첨단 기술기업. EDGC는 인간 유전체 데이터의 글로벌..

1월 25일 장 중 특징주 [내부링크]

1. 그린케미칼 ( 083420 ) 그린케미칼 ( 083420 : 코스피 ) + 29.99 % -  1월 25일 장 마감 기준 화학주 /  시총 2500억대 / 계면활성제사업 EC&DMC 등 22 차 전지용 소재 신사업 검토 중 소식 부각 기업개요..

맛있는 녀석들 350회 연희동 먹방투어 [내부링크]

-홍윤화가알려주는 곰탕 맛있게 먹는 노하우! 1.뜨거운 곰탕에 달걀노른자를넣고 풀어서먹는다 2.맑은 곰탕에 마른김을넣어 밥과함께 떠먹자 3.맑은곰탕에 파를 듬뿍넣어 시원하게즐기자! -홍윤화가 알려주는 수..

맛있는 녀석들 361회 솥뚜껑 닭볶음탕 [내부링크]

오늘의 뚱5가맛볼음식은 지옥불을 연상케하는 열기 솥뚜껑에 끓인 닭볶음탕 입니다 밑반찬에는 샐러드,양파피클,아삭이고추,깍두기,생파채가나옵니다 솥뚜껑을끓이게하는 장작은 화력이쎄고 오래가는참나무장작..

러시아 우크라이나 국제 유가 관련주 / 유가 관련주 [내부링크]

아래 링크를 통해 사료 / 식량 / 러시아 우크라이나 침공관련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료/식량/러시아 우크라이나 침관련련주 알아보기 사료 / 식량 / 러시아 우크라이나 침공관련주 보기 ︎ 바로가기 사..

맛있는 녀석들 360회 콩나물국밥 [내부링크]

유민상 김민경 문세윤 홍윤화 김태원이 함께하는 맛있는 녀석들 찬바람이 불면 자연스럽게 떠오르는 음식 비장의 무기 오징어가 들어간 콩나물국밥! '다양한 스타일로 즐길 수 있는 국밥입니다 아래 링크를 통..

1타 3만 2차 체육쿠폰 신청 / 체육시설 3만원 캐시백 [내부링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실내 민간체육시설 이용 활성화를 위해 2022년 1타 3만 체육 쿠폰 신청 접수를 시작의 대국민 접수를 시작했습니다. 1타 3만 체육 쿠폰은 환급업체..

1월 24일 장 중 특징주 [내부링크]

1. 케이옥션 ( 102370 ) 케이옥션 ( 102370 : 코스닥 ) + 30.00 % - 1월 24일 장 마감 기준 경매 관련주, 시총4600억대, 중개사업, 공모가 20000만 원, 신규상장주 기업개요 2005년 9월 15일에 미술품 경매사업을..

사료 관련주 / 식량 사료 관련주 / 러시아 우크라이나 침공 관련주 [내부링크]

아래 링크를 통해 러시아 우크라이나 국제 유가 관련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러시아 우크라이나 국제 유가 관련주 알아보기 러시아 우크라이나 국제 유가 관련주 보기 ︎ 바로가기 사러시아 우크라이나 국..

베이징 동계올림픽 관련주 / 동계올림픽 관련주 [내부링크]

1. 강원랜드 ( 035250 ) 강원랜드 ( 035250 : 코스피 ) - 1월 24일 장 마감 기준 기업개요 국내에서 유일하게 내국인이 출입 가능한 카지노, 고품격 호텔과 컨벤션센터 및 콘도, 스키장, 골프장 등을 갖추고 있..

현대엔지니어링 공모주 청약일정/ 현대엔지니어링 IPO / 현대엔지니어링 상장 [내부링크]

현대엔지니어링 현대엔지니어링은 회사 이름처럼 '엔지니어링' 전문업체이다. 일반 건설사보다 설계에 특화된 회사입니다. 엔지니어링은 크게 토목·건축 엔지니어링 분야와 플랜트(설비) 엔지니어링 분야로 구분..

서민갑부 352회 히든도어 무몰딩 인테리어 박치은갑부 [내부링크]

그의손이 닿으면 펼쳐지는마법 일당6만원에서 연매출100억원을벌어들인 인테리어디자인 서민갑부 박치은씨의 이야기다 히든도어(벽체사이에문시숨은듯한연출을해 일체감을 극대화한 형태의문 )라는것을 벽체와천..

블리자드 관련주 / 마이크로소프트 관련주 [내부링크]

1. 성호전자 ( 043260 : 코스닥 ) - 1월 20일 장 마감 기준 기업개요 1973년 5월 설립되어 2001년 코스닥시장에 등록한 기업으로, 전원 공급장치(PSU)와 전기/전자 완제품 수동 회로 구성의 핵심부품인 FILM CAP..

서민갑부 357회 박미희 김치 갑부 [내부링크]

연매출 443억 원을 벌어들인 주인공 김치 게임의 승자 서민 갑부이다 14살부터 김치를 담근 주인공 손맛 하나로 만들어낸 김치 종류만 180가지 넘는다고 합니다 기쁠 때나 슬플 때나 인생의 희로애락을 김치와 함..

서민갑부 366회 연매출 48억원 드레스룸 [내부링크]

연매출 48억원 드레스룸 로망을 이뤄주는 가구장이 원도연 서민갑부입니다 갑부는 성공에대한 갈망을가졌을때 서민갑부를 보게되었다는데요 그때생각한게 열심히해서 부를이루게되면 서민갑부에 출연하는것이 열..

서민갑부 356회 꽃을든 남자 박춘화씨 [내부링크]

언제나 마음 설레게 하는꽃 그꽃을팔아 갑부가됐다는 사람 서민갑부 박춘화씨 입니다 꽃으로 대박을터트리며 이남자 박춘화씨 한달에 평균적으로 10억원정도의 매출이 나오고 있다고 합니다 연매출은 120억 정도..

채널 a 서민갑부 349회 자동차매트 [내부링크]

10년만에 복귀 배우의꿈을 이룬 두마리 토끼를잡은 ceo 연매출 8억의신화를 이룬 배우 정국빈씨의 이야기입니다 자기일만큼은 전문적인사람 찐 서민갑부 입니다 경기도광주시 한공장 어느것하나그의손을거치지않..

1월 19일 장 중 특징주 [내부링크]

1. 손오공 ( 066910 ) 손오공 ( 066910 : 코스닥 ) + 29.98 % 완구관련주/ 시총700억대 /캐릭터완구사업 마이크로소프트의 액티비전 블리자드 인수 소식 블라지드 패키지 유통권 보유 부각 기업개요 1996년 1..

소상공인 손실보상 선지급 500만원/ 손실보상 자격 및 신청방법 [내부링크]

1. 소상공인 500만원 선지급 신청방법 소상공인 500만원 선지급 신청방법에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소상공인 대상으로 500만원을 선지급하는 정책이 오늘부터 진행된다고 합니다 소상공인 대상자에게 긴급..

서민갑부 360회 유재덕씨 산양삼 [내부링크]

끝내주는 이것의 정체는 바로 산양삼이다 자연이 키운 귀한 보물 산양삼! 흔한 보양식은 거부하는 이남자는 논, 밭,임야,주택 자산만 200억 원대자산을을 갖고 있는 유재덕 씨 서민 갑부이다 강원도 홍천, 인제,..

채널 a서민갑부 351회 네잎 클로버로행운을파는 농부 [내부링크]

경기도과천시의 한 농장 네잎클로버로 연매출 16억원을 버는 홍인현 서민갑부 전국에서 오직 하나뿐인 농장이라고 합니다 농장크기는 약 5천평이라고 하는데요 19년째 행운의 상징 네잎클로버를 키우고있습니다..

채널a서민갑부 354회 진성엽 반찬가게 [내부링크]

평균금액 개당 4천 원 반찬으로 버는 전국 반찬계를 평정 하루에 10.000인분 정도 파는 진성엽 서민 갑부입니다 하루에도 수백명이 온다는 이곳 반찬가게입니다 주방이 다보이고 청결을 유지하는 것 같고 깨끗하..

서민갑부 362회 발도장 진수정씨 [내부링크]

더 특별하게 추억을 봉인해주는 특별하게 만들어준 사람 서민 갑부 진수정 씨입니다 추억을 봉인해 더 값진 삶을 살게 됐다는 그녀 회사 다닐 때보다 수입이 3배 정도 상승했다고 합니다 현재 자산은 41억 정도..

인기비결 서민갑부 367회 개그맨이원승 [내부링크]

어쩌다 마주친 피자 한판 때문에 운명이 바뀌었다는 개그맨 이원승 씨 서민 갑부입니다 인생 한판 끝내주게 구워냈다는 피자집 나폴리 피자의 씨앗을 뿌리는 피자맨이 된 이원승 씨 서울특별시 종로구 이원승이..

애플카 관련주 [내부링크]

1. 삼기 ( 122350 : 코스닥 ) - 1월 18일 장 시작 전 기준 기업개요 알루미늄 다이캐스팅 전문회사로, 자동차 부품 및 합금을 주 제품으로 하며, 19년 기준 자동차 엔진/변속기 알루미늄 부품의 매출이 약 88%로..

원통형 배터리 관련주 [내부링크]

1. 신흥에스이씨 ( 243840 : 코스닥 ) - 1월 18일 장 시작 전 기준 기업개요 1979년 설립되어 리튬이온 전지 부품 제조업, 자동화 기계 제작업 등을 영위하고 있으며, 2019년 현재 4개의 해외 비상장 계열회사를..

UAE 4조원대 규모 수출 천궁2 관련주 [내부링크]

아래 링크를 통해 조회수 많은 관련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조회수가 많은 테마주/관련주 자세히 보기 【 조회수가 많은 테마주/관련주 】 - CES관련주 / CES 2022 관련주 - 싸이월드 관련주 / 도토리페스티..

사회적 거리두기 3주 연장 / 사회적거리두기 개편안 ( 1월 17일 ~ 2월 6일 ) [내부링크]

사적모임 접종 여부 관계없이 전국 6인까지 가능합니다. 운영시간 오후9시까지 유흥시설, 식당, 카페, 노래연습장, 목용장업 , 실내체육시설 운영시간 오후 10시까지 오락실, 멀티방, 카지노, PC 방 , 평생직업교..

1월 14일 장 중 특징주 [내부링크]

1. 삼화전자 ( 011230 ) 삼화전자 ( 011230 : 코스피 ) + 29.98% - 1월 14일 장 마감 기준 전자부품주, 시총500: 억대, 계열사 삼화콘덴서 테슬라에 MLCC 공급 이슈에 동반 부각 추정 기업개요 회사는 1976년 4..

광주광역시 일상회복지원금 신청 [내부링크]

광주광역시 동구(구청장 임택)에서 1월 17일부터 2월 28일까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동구민에게 10만 원씩 ‘일상 회복 지원금’을 지급합니다. 일상 회복 지원금 지급대상 지난해 12월 기준으..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추가 지급 [내부링크]

정부에서 매출이 감소한 소상공인 방역지원금을 300만원 추가 지급한다고 합니다. 영업 금지·제한 업종에 대한 손실보상도 기존 3조2000억원에서 5조1000억원으로 늘리며 재원은 지난해 더 걷힌 10조원 규모의..

채널 a 서민갑부 350회 문전성시 정육점 [내부링크]

돼지와 30년을 함께한 돼지로 끝장을 본 오늘의 남자 40억을 모은 설병진 서민 갑부 원래는 돼지농장을 하는 게 꿈이었답니다 지금은 연관된 사업을 하고 있는데요 농장 대신 선택한 돼지 생갈비 가게부터 생고기..

채널 A서민갑부 361회 아귀불고기 [내부링크]

울산광역시 온겨울 그갑부가 찾아온다 단하나의 아이템 아귀의 진심인남자 아귀로 전국 1등을하고싶은 서민갑부 김영섭입니다 이색적인 아귀음식으로 성공한 갑부의 이야기이다 그냥 아귀가 아니다 매일새벽 동해..

채널 A 서민갑부358회 텍사스 바베큐 [내부링크]

충청북도 제천시 11년을오로지 텍사스바비큐를만든 한길만걸어온 연매출억 20억을 달성하는 사장님 홍현선씨 입니다 서민갑부갑부가있습니다 일주일에 단5일만맛볼수있다는 산속 바베큐 세상맛집입니다 손님들은..

소상공인 방역물품 지원금 접수 및 지급 [내부링크]

정부가 방역조치 강화로 인해 매출이 줄어든 소상공인에게 피해지원을 지원한다고 하는데요. 소상공인과 소기업은 피해 지원으로 손실보상금, 방역지원금, 방역 패스 물품 지원금을 각각 지급한다고 합니다. 그중..

맛있는 녀석들 353회 제주도 먹방여행 특집 [내부링크]

뚱3가 제주에 떴다 제주 맛보기 특집! 먹방을 기대해봅니다 1식당 6메뉴! 제주광해 애월 ~맛집 전복갈치조림은 이곳의 대표 메뉴입니다 갈치조림이랑 고등어 조림을주문하면 고등어구이와 제주목살등을 제공해 줍..

맛있는 녀석들 산낙지 특집 보양식 산마루 돌구이 355회 [내부링크]

맛있는 녀석들 유민상, 김민경, 문세윤과 함께 송대남, 황희태 감독의 모습이 나왔었는데요.맛있는 녀석들 보양식 특집으로 산낙지가 나온답니다. 대표메뉴로는 산낙지돌구이 산낙지볶음 연포탕 탕탕이가 오랫동..

맛있는 녀석들 355회 삼계탕 맛집 [내부링크]

맛있는 녀석들편에 전 유도 국가대표 선수인 송대남 황희태감독이 출연하는 보양식 특집으로 삼계탕 맛집이 방영됩니다 서초구 서초동 교대에 위치한 3대삼계장인 잣 삼계탕 녹두삼계탕 쑥삼계탕 수비드 닭볶음탕..

2022 특별고용촉진장려금 신청기간 / 지원 대상 [내부링크]

21년 9월 특별고용촉진장려금을 놓치신 사업주이시라면 1월 3일부터 1월 24일까지 신청하셔야 합니다. ( 지원 대상 근로자당, 6개월 단위로 360만 원까지 지급 ) 특별고용촉진장려금은 중소기업(우선 지원대상 기..

맛있는 녀석들 신입사원들과함께하는 359화 감자국 [내부링크]

문세윤 김민경 유민상 신입사원 김태원 홍윤화 가 함께하는 맛있는 녀석들 신입사원 환영회를 합니다 2022년 나아갈방향 시청률 올리기 20대층을 겨냥하자 패기 넘치는 의욕이 보입니다 뚱 5 모임이 모였습니다..

서민갑부 348화 김춘구씨 닭도리탕 [내부링크]

서민갑부 348화 전라남도 담양 불맛을 확 사로잡은 김춘구씨 이다 전국 곳곳 한적한 시골 마을로 모여드는 사람들 거대한 솥뚜껑으로 15억을 벌어들였다 달궈진솥뚜껑위로 부어진 육수와 토종닭 닭볶음탕이다 참..

방산 관련주 / 방산주 / 방위산업 관련주 [내부링크]

아래 조회수 많은 관련주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조회수 많은 관련주 확인하기 【 인기가 많은 테마주/관련주 】 - 면역항암제 관련주 - 화이자 경구용 치료제 / 화이자 관련주 - 이재명 정책 공약..

1월 10일 장 중 특징주 [내부링크]

1. 한세엠케이 ( 069640 : 코스닥 ) + 30.00% - 1월 10일 장 마감 기준 섬유주 / 시총 600억대 / 의류사업 이재명 대선 후보 “골프 대중화” 공약 소식 골프 관련주 부각 추정 기업개요 1995년 03월 31일에..

맛있는 녀석들 357회 아귀찜 [내부링크]

마포구 성산동 군산 찜 아귀찜 편 다시 돌아온 맛있는 녀석들 제3탄 매콤 칼칼한 아귀찜 편 매콤한 담백한 매력의 아귀찜 맛집에서 시청자의 추천 팁대로 아귀찜을 맛본 뚱 3은 굉장히 꿀팁을 전수하며 맛있게 먹..

맛있는 녀석들 356회 파주 데이트맛집 [내부링크]

이번 맛있는녀석들편에서는 이색적인파스타맛집,고기맛집,리소토맛집 '업스테어키친'입니다 아래 업스테어키친 가격 자세히 알아보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업스테어키친 확인하기 업스테어키친 가격 자..

진천군 군민 위로 방역지원금 1인당 10만원 지급 / 진천군 방역지원금 신청 [내부링크]

충북 진천군은 22년 1월 전 군민에게 1인당 10만 원의 재난지원금을 지급하기로 21년 12월 21일 발표했습니다.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위축된 군민들의 마음과 침체된 지역 상권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생거진천..

전라북도 행정명령 이행시설 재난지원금 신청 [내부링크]

전라북도가 2년여에 걸쳐 장기화하는 코로나19로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도 최일선에서 방역에 앞장서주신 행정명령 이행시설 6만여 개소의 소상공인에게 재난지원금을 지급하게 되었습니다. 1개소당 80만원씩..

LG에너지솔루션 상장 관련주 / LG에너지솔루션 관련주 [내부링크]

아래 LG에너지솔루션 청약정보 바로보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LG에너지솔루션 상장 청약 정보 LG에너지솔루션 청약정보 바로보기 클릭 1. 나라엠앤디 ( 051490 :  코스닥 ) - 1월 10일 장 중 기..

서민갑부 353회 달걀 황한솔씨 [내부링크]

달걀 장수 닭똥도 돈이 된다는 독한 갑부 계란의 로 사는 황한솔 서민 갑부이다 판촉까지 직접 이름을 걸고 한다는 황한솔 사장님은 한알의 150원을 120원 억을 만드는 달인이다 마트에서 유독 같은 상품의 달걀..

21년 귀속 연말정산 간소화자료 일괄제공 서비스 제공 /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시작 [내부링크]

매년 연말정산을 하려면 근로자가 국세청 홈페이지인 홈택스에 접속하거나 세무서에 직접 방문해 개인별 간소화 자료를 받아 회사에 제출해야 했었습니다. 그동안 많이 번거롭고 힘드셨을 겁니다. 21년 연말정산..

서민갑부 359회홍게편 [내부링크]

서민갑부 359회에서는 1년 만에 매출 약 13억원을 달성한 포항 구룡포 홍게 판매업체서호진씨 깊은바다속 올라오는 홍게 제철맞은 동해안 홍게다 하루 2000마리이상의 홍게를 쪄내는 갑부이다 11월부터 2월 그시..

2차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신청 대상 및 기준 금액 정보. 2022-1-6 기준 [내부링크]

1. 2차 방역지원금 내용 소상공인님 많이 힘드시죠? 코로나 백신 1차 2차 그리고 부스터샷까지 진행되었지만 식당 카페 등 영업장에 적용되는 방역패스 때문에 손님이 많이 없어 힘드신 분들이 많은걸로 알고 있..

CBDC 관련주 / 디지털화폐 관련주 [내부링크]

1. 누리플렉스 ( 040160 : 코스닥 ) - 1월 7일 장 중 기준 기업개요 통신 소프트웨어를 기반으로 광범위한 무선통신솔루션의 핵심기술개발과 다양한 제품군으로 사업을 영위할 목적으로 1992년 3월 16일 설립되..

서민갑부 파스타집 364회 [내부링크]

채널A 서민 갑부에서는 7,000원 대의 파스타를 판매해 연 매출 3억 원을 달성한 갑부 오인태 씨이다 홍대 앞 배불리 먹을 수 있는 착한 가성비 좋은 가게이다 한 그릇당 7000원씩 핀매 되고 있다 서울시 마포구..

우라늄 관련주 [내부링크]

1. 한전산업 ( 130660 : 코스피 ) - 1월 6일 장 마감 기준 기업개요 1990년 4월 설립된 동사는 발전설비 운전·정비 그리고 전기계기의 검침·송달 및 신재생에너지 관련 사업 등을 주요 사업으로 하고 있습니다..

소니 전기차 관련주 [내부링크]

1. 성호전자 ( 043260 : 코스닥 ) - 1월 6일 장 마감 기준 기업개요 1973년 5월 설립되어 2001년 코스닥시장에 등록한 기업으로, 전원 공급장치(PSU)와 전기/전자 완제품 수동 회로 구성의 핵심부품인 FILM CAPA..

채널a 서민갑부 개성떡 떡집 이순실 북한떡 365회 [내부링크]

이제 만나러 갑니다에출연하신 이순실씨. 바로 탈북민에서 방송인으로 활동했던분입니다. 이순실씨는 평양 출신으로도 유명했는데, 방송에서 뵙던 이순실씨가 서민갑부 에 출연하게 되어서 화제가되었습니다 음식..

탈모 관련주 / 이재명 탈모 공약 관련주 [내부링크]

1. 현대약품 ( 004310 : 코스피 ) - 1월 5일 장 중 기준 기업개요 1965년 시노카 등의 의약품과 미에로화이바 등의 건강기능 음료의 제조, 판매 등을 주 영업목적으로 설립되었으며, 1978년 유가증권시장에 상장..

홍준표 관련주 [내부링크]

1. 휴맥스홀딩스 ( 028080 : 코스닥 ) - 1월 5일 장 중 기준 기업개요 1989년 1월 26일 설립되어 1997년 4월 16일에 코스닥시장에 상장하였습니다. 2009년 10월 1일부로 투자사업부문을 인적 분할하여, 2009년 1..

싸이월드 관련주 / 도토리페스티벌 관련주 [내부링크]

1. 다날 ( 064260 : 코스닥 ) - 1월 5일 장 중 기준 기업개요 소프트웨어 개발, 수출 및 판매 등을 영위할 목적으로 1997년 7월 설립되어 2004년 7월 코스닥시장에 상장되었습니다. 사업부문은 커머스 부문, 디..

CES2022 우주항공 관련주 / 항공우주 관련주 [내부링크]

1. 한화에어로스페이스 ( 012450 : 코스피 ) - 1월 5일 개장 전 기준 기업개요 1977년 8월 1일 설립되어 1987년 5월 27일 유가증권시장에 상장함. 2018년 3월 23일 한화 에어로스페이스 주식회사로 상호를 변경..

CES 2022 로봇 관련주 / 로봇 관련주 [내부링크]

1. 로보로보 ( 215100 : 코스닥 ) - 1월 4일 장 마감 기준 기업개요 주요 제품은 교육용 로봇, 로봇용 학습 소프트웨어, 관련 교재 등 교육에 사용되는 로봇 및 부수 제품을 연구개발, 제조, 판매하고 있습니다...

CES 2022 자율주행 관련주 / 자율주행 관련주 [내부링크]

1. 모바일어플라이언스 ( 087260 : 코스닥 ) - 1월 4일 장 중 기준 기업개요 2004년 4월 19일 설립된 스마트 자율주행 솔루션 전문기업입니다. 딥러닝과 빅데이터 기반의 영상인식에 커넥티드 통신 모듈이 연동..

CES 삼성 홀로그램(AR/VR) 관련주 / CES 2022 홀로그램 관련주 [내부링크]

1. 에스코넥 ( 096630 : 코스닥 ) - 1월 3일 장 마감 기준 / 삼성에 기어 VR 공급 기업개요 2000년 1월 11일 설립됨. 2007년 12월 26일 주식을 코스닥시장 (KOSDAQ)에 상장함. 당사는 중소기업에 해당됩니다. 아..

1월 3일 장 중 특징주 [내부링크]

아래 링크를 통해 조회수가 많은 테마주/관련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조회수가 많은 테마주/관련주 알아보기 【 조회수가 많은 테마주/관련주 】 - CES관련주 / CES 2022 관련주 - 싸이월드 관련주 / 도토리..

CES 관련주 / CES 2022 관련주 [내부링크]

지난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팬데믹(세계적 대유행)으로 인해 온라인 개최됐던 세계 최대 전자·정보기술(IT) 전시회 ‘CES 2022’가 5일(현지시각)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2년 만에 오프라인으..

12월 28일 장 중 특징주 [내부링크]

1. 모아텍 ( 033200 : 코스닥 ) + 29.93 % - 12월 28일 장 마감 기준 전자부품주 / 시총 1100억대 / 소형 모터 사업 초 저유동성 종목, 개별 등락 기업개요 전자기기, 가전, 자동차 등에 들어가는 소형 정밀모터..

물류 관련주 [내부링크]

https://www.ytn.co.kr/_ln/0103_202112280226399725 CJ대한통운 택배 기사 1,700명 오늘부터 총파업 전국택배노동조합 소속 CJ대한통운 택배 기사들이 택배 노... www.ytn.co.kr 물류 관련주에 대해 정리해 보겠..

전기차 충전소 관련주 [내부링크]

1. 아모센스 ( 357580 : 코스닥 ) - 12월 27일 장 마감 기준 기업개요 무선충전 차폐시트, 무선충전 안테나, 자동차 전장 모듈, Lighting 모듈 및 IoT Device 등 소재와 모듈 부문으로 구성된 소재부품 전문기업..

12월 27일 장 중 특징주 [내부링크]

1. 웰바이오텍 ( 010600 : 코스피 ) + 29.97 % - 12월 27일 장 마감 기준 섬유주 / 시총 1100억대 / 피혁원단사업 자회사 금영이엔지 매각 재생의약품&EV 충전 신사업 추진 부각 기업개요 1975년 설립돼 199..

수소 관련주 [내부링크]

1. 현대모비스 ( 012330 : 코스피 ) - 12월 27일 장 마감 기준 기업개요 1977년 6월 설립되었으며, 1989년 9월 5일 한국거래소 유가증권시장에 주식을 상장하였습니다. 고무용 도료 기술로 출발해 폴리우레탄 수..

전기차 관련주 [내부링크]

1. 우리산업 ( 215360 : 코스닥 ) -12월 27일 장 중 기준 기업개요 2015년 4월 1일을 분할기일로 하여 우리 산업 홀딩스 주식회사로부터 자동차 부품 제조 및 판매사업을 인적 분할하여 설립하였습니다. 전기 및..

코로나19 먹는 치료제 / 코로나19 경구용치료제 관련주 [내부링크]

1. 한국비엔씨 ( 256840 : 코스닥 ) - 12월 24일 장 마감 기준 기업개요 2007년 8월 설립되었으며, 더말필러(Dermal Filler) 등 미용성형용 의료기기, 창상피복재 등 수술, 시술용 의료기기를 개발 및 생산하고..

12월 24일 장 중 특징주 [내부링크]

1. SM C&C ( 048550 : 코스닥 ) + 29.97% - 12월 24일 장 중 마감 기준 미디어주 / 시총 4300억대 / 광고대행사업 CJ ENM의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인수 막바지 협상 돌입 소식 에스엠그룹주 동반 부각 기업개..

수소차 관련주 정리 [내부링크]

https://www.mk.co.kr/news/economy/view/2021/12/1200881/ 2030년 `수소화물차` 1만대 달린다 1대당 최대 4억5천만원 보조 자율주행차 기술 확보 앞당겨 www.mk.co.kr 1. 삼화전자 ( 011230 : 코스피 ) - 12월 2..

수소차충전소 관련주 정리 [내부링크]

1. 미코 ( 059090 : 코스닥 ) - 12월 24일 장 마감 기준 기업개요 1999년 7월 16일에 설립되었으며, 2002년 1월 15일 자로 코스닥시장에 상장하였습니다. 종속회사 10개사를 포함하여 주요 사업으로 반도체 및 L..

안철수 관련주 [내부링크]

안철수 관련주에 대해 정리해 보겠습니다. 1. 안랩 ( 053800 : 코스닥 ) - 12월 23일 장 마감 기준 기업개요 1995년 3월 15일에 설립되었으며 2001년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에 주식을 상장하였습니다. 글로벌 통..

12월 23일 장 중 특징주 [내부링크]

1. 켐온 ( 217600 / 코스닥 / + 29.97 % ) - 12월 23일 장 마감 기준 제약 바이오주 / 시총 2500억대 / CRO사업 EU 노바백스 백신 조건부 판매 승인 소식 SK바이오사이언스의 위탁생산 비임상실험 대상 ..

폴더블폰 관련주 [내부링크]

12월 23일 화웨이 폴더블폰 P50 포켓 이 출시를 앞두고 있어 관심이 주목되고 있습니다. 폴더블폰 관련주에 대해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http://www.segye.com/newsView/20211221505413?OutUrl=naver 화웨이..

12월 22일 장 중 특징주 [내부링크]

1. 코이즈 ( 121850 : 코스닥 : + 29.99 %) - 12월 22일 장 마감 기준 디스플레이주 / 시총 1500억대 / 광학필름사업 2 차 전지용 양극재 첨가제 대량생산기술 단계를 위한 양산 자동화 공정 개발 중, 개별 등락..

오미크론 바이러스 [내부링크]

https://www.joongang.co.kr/article/25027437 [속보] 새 변이 '오미크론' 비상에…정부, 남아공 등 8개국 입국 제한 방대본은 "11월 28일 0시부터 남아공 등 8개국을 방역강화국가, 위험국가, 격리면제 제외국가..

요즘 아기들사이에 유행하는 파라바이러스 원인과 증상. [내부링크]

요즘 소아과를 찾는 부모님들이 많아 졌는데요. 파라바이러스라는 증상으로 많은 아이들이 힘들어 하고 있습니다. 파라바이러스는 보통 아기열감기라고 생각하고 가볍게 생각하는 것으로 시작되는데요. 고열과함..

위드 코로나 관련주 정리 [내부링크]

11월 1일부터 단계적 일상회복인 위드 코로나가 시행되면 코로나19 백신 미접종자들의 경우 불편해진다고 합니다. 이에 접종을 마치지 못했거나 여러 이유로 접종하지 않은 이들을 중심으로 불만과 우려가 나..

전기차 폐배터리 관련주 정리 [내부링크]

요즘 전기차 폐배터리에 대하여 관심이 많은데요, 주식 시장에서도 큰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어떤 이슈인지 한번 알아 보겠습니다. https://www.edaily.co.kr/news/read?newsId=02023766629217840&mediaCodeNo=2..

양자컴퓨터 관련주 정리 [내부링크]

1. LG유플러스 ( 032640 ) LG유플러스 ( 032640 : 코스피 ) 기업개요 LG그룹 계열사로 무선, 스마트홈, 기업 서비스 시장의 통신 사업을 영위함. 엘지헬리보진, 아인텔레서비스, 미디어로그 등을 연결대상 종속..

주식의 기초용어를 테마주/작전주/주도주 주주주에 대해알아보아요. [내부링크]

1. 테마주  주식 시장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사건이 일어나면 그 주제와 관련하여 동시에 변동하는 여러 주식을 말합니다. 주식 시장에서 당시의 산업, 사회적 흐름 또는 경제 상활에 맞춰서 나타낫다가 사라지며..

소상공인 손실 보상금 신청하기 [내부링크]

손실보상 심의위원회에서 26일 3분기 손실보상 지급 계획이 의결이 되었습니다. 올해 7월 7일부터 9월 30일까지 집합 금지 및 영업시간 제한 조치를 해서 피해가 발생한 소기업ㆍ소상공인에게 손실 보상금을 지원..

국민 코로나 백신 접종률 70% 넘어. [내부링크]

김총리 “접종률 70%, 국민께 감사…11월부터 단계적 일상회복” 사진=연합뉴스 [데일리한국 박준영 기자] 김부겸 국무총리는 23일 코로나19 백신 접... m.newspic.kr 김부겸 국무총리는 23일 현재 코로나 백신 70..

LFP 배터리 관련주식 정리 [내부링크]

LFP 배터리 관련주 확인하기 테슬라로 주목받는 LFP배터리 관련주를 확인하실 분들은 LFP 배터리 관련주 바로가기 아래를 클릭해서 확인해 보세요 #LFP배터리 관련주 #LFP #테슬라 배터리 관련주 1. 파워넷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