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ckerbank의 등록된 링크

 hackerbank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0건입니다.

IT이직 스펙 자격증 프로젝트 포트폴리오까지! [내부링크]

많은분들이 IT이직의 꿈을 가지고 최근 IT교육을 받는 분들이 정말 많이 늘어났죠. 하지만 내 나이 때문에, 도전하기 겁나서, 비용이 부담되서 등 여러가지의 이유로 꿈은 꾸고있지만 도전을 두려워하시는..

컴퓨터배우기 코딩 프로그래밍 IT 취업 자격증 포트폴리오! [내부링크]

최근들어 4차산업혁명이 가속화 되면서, IT관련 기업으로의 취업을 준비하시는 분들이 생각보다 정말 많이 늘어났다고 해요! 때문에 컴퓨터배우기를 원하는 분들이 늘어나고, 실제로 교육기관을 통해 취업하는..

카카오코딩테스트 스펙 자격증 프로젝트 포트폴리오! [내부링크]

많은 분들이 카카오코딩테스트, 네이버코딩테스트 등 대기업의 코딩테스트를 "어렵다"라고 단정짓고 있는듯 보입니다! 하지만 현실, 카카오코딩테스트는 절대로 "어려운"시험이 아니라는 점! "준비"만 제대로..

네이버코딩테스트 스펙 자격증 포트폴리오 여기서 [내부링크]

"네카라쿠배" 요즘 IT기업 중 가장 많은 사람들이 입사를 원하는 회사들이라고 하죠? 네이버 카카오 라인 쿠팡 배달의 민족 때문에 각각의 회사로의 취업을 위해 "코딩테스트 준비"를 하려는 분이 많습니다..

스케치업학원 실내건축 실내인테리어 취업준비 여기! [내부링크]

오늘은 가장 유명한 스케치업학원 KG인테리어뱅크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KG는 인테리어디자인 분야에서 입지가 매우 탄탄한 학원이라고 해요! 1999년도에 처음 개원한 학원으로 20년이 넘는 시간동안 인..

전산응용건축제도기능사 실기 필기 자격증 대비방법! [내부링크]

전산응용건축제도기능사 실기/필기 일정 -필기- 건축계획 및 제도 건축구조 건축재료 시험 유형 : 객관식 4지 택일형 60문항 시험 시간 : 1시간 시험 비용 : 14,500원 100점만점 60점 이상 합격 -실기- 전산..

부산코딩교육 JAVA Python C언어 프로젝트 포트폴리오! [내부링크]

최근들어 부산코딩교육 과정을 통해 "취업"을 준비하시려는 인원이 정말 많이 늘고있죠! 그래서 오늘은 취업을 위한 교육은 어떤 방식으로 받아야 하는지, 처음 시작한다면, 어떻게 시작해야 하는지 막막하..

코딩배우기 JAVA Python C언어 프로그래밍 여기! [내부링크]

최근들어 코딩배우기를 통해 자기개발 및 취업을 준비하시는 분들이 생각보다 정말 많이 늘어난듯 보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시간이 없는 분들을 위해 코딩배우기 한과목 한달만에 완성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까..

네카라쿠배 네이버 카카오 라인 쿠팡 배달의민족 취업은? [내부링크]

만약 IT업계로의 취업을 준비한다면, 오늘 제가 해드리는 이야기를 주의깊게 듣기를 권고드립니다. 저는 현직 개발자출신 컨설턴트로써 많은 분들의 교육 컨설팅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다만, 요즘 소위말..

오토캐드자격증 전산응용건축제도기능사 실기 필기 취득요강 [내부링크]

많은분들이 실내건축/인테리어/디자인 분야로의 취업을 위해, 혹은 캐드를 사용하는 다른 직무를 위해 오토캐드자격증 취득을 준비하고 있다고 하죠? 그래서 오늘은 오토캐드자격증 취득을 위한 준비방법과..

노량진컴퓨터학원 코딩대비/자격증대비/취업대비 한번에!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전직 개발자 출신 아소쌤 입니다! 미래를 위한 준비를 노량진컴퓨터학원 에서 시작하시려는 분들을 위한 오늘의 포스팅의 주제는 "내 미래를 위해 어떤 학원에 가야하는가?" 입니다. 왜 노량진컴퓨터..

AWS자격증학원 에서 SAA/CP 단기수강 후 자격증취득까지! [내부링크]

회사가 통신, 네트워크 쪽인데 본인은 AWS클라우드 인프라 구축, 설계 쪽으로 이직을 희망하고 있는 상황임. 보통 리눅스랑 네트워크 다뤄볼 줄 아는 사람이 AWS클라우드 서버 기술 배우는 순서로 넘어가는데..

건축스케치학원 취업대비방법/자격증준비방법 알려드릴까요?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인테리어 길잡이 성원쌤입니다! 바쁘신분들은 맨 아래에 수강료혜택/과목지원/이벤트 등의 정보가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실내인테리어 스케치 스케치란 무엇일까요? 일반적인 스케치의 의미는 예..

백엔드국비지원 취업준비/자격증대비/풀스택개발자 성공하는법!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전직 개발자 출신 성원쌤 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백엔드국비지원을 받기 위해 열심히 준비하시는 분들을 위한 포스팅입니다! 백엔드(Back-end)가 뭐죠? 백엔드 개발은 클라이언트가 보지 못하는 모..

실내건축기사학원 93%국가공인자격증 취득률 어느학원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실내건축기사 실기 준비하시려는 분들을 위해 올바른 방향의 학습설계를 도와드리는 성원쌤 이라고 합니다. 오늘은 실내건축기사 실기 준비를 비전공자 분들부터 전공자 분들께 이 곳을 소개해 드..

정보처리기사학원 필기시험/실기시험 자격증시험 1달 내로 마스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는 학생들과 미취업자분들의 IT진로를 체계적으로 디자인해드리는 성원쌤입니다. 시간이 벌써 이렇게 흘렀는데 다들 자격증은 한 두개 준비는 하고 계실까요? 우리 대학생 친구 분들은..

대학생코딩학원, 자격증부터 취업연계까지 한번에 한곳에서!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전직 개발자출신 아소쌤이에요! 바쁘신분들은 맨 아래에 수강료혜택/과목지원/이벤트 등의 정보가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요즘 많은 대학생분들이 방학이라 전공대비 혹은 자기개발을 위해 대학생코딩..

코딩학원추천 해드릴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직 개발자출신 아소쌤이에요! 바쁘신분들은 맨 아래에 수강료혜택/과목지원/이벤트 등의 정보가 있으니 참고하세요! #코딩학원추천 최근 몇년사이에 코딩학원,컴퓨터학원 등이 굉장히 많이 열리고..

부산파이썬학원 :: 비대면수업으로 코로나 극복하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여러분들에게 IT관련 정보를 공유하고, 알려드리는 모두의 성원쌤입니다 ;) 오늘은 부산파이썬학원 인 KG아이티뱅크 에서 비대면 수업을 진행함으로 코로나 극복을 하고 있다는 소식을 듣고 여..

데이터베이스자격증 "이곳"에서 준비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여러분들이 항상 IT로 대박나길 바라는 대박이 $_$ 입니다 :D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데이터베이스자격증 이 어떤것이 있는지, 응시자격과 준비방법 등등에 대해 설명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려 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