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ckers-0의 등록된 링크

 hackers-0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건입니다.

러시안블루 고양이 성격, 특징 [내부링크]

러시안블루는 러시아 북부에 위치한 항구 도시 아르한겔스크 제도(아크엔젤)에서 배를 타고 영국으로 건너왔다고 추측됩니다. 1,2차 세계대전을 겪으면서 러시안블루는 멸종위기를 겪었습니다. 종전 이후 브리더들이 교배를 통해 러시안블루 개채수가 다시 증가하였고, 우리가 알고있는 러시안블루 고양이가 현재까지 이어져 오고 있습니다. 목차 러시안블루 외형 특징 러시안블루는 체형은 포린(Foreign) 타입입니다. 팔다리가 가늘고 길어서 날씬하며 작고 둥근 모양의 발바닥을 가기지고 있습니다. 평균 체중은 5kg 미만이고, 보통 3.5~4.5kg 정도의 중형묘입니다. 역삼각형의 얄쌍한 얼굴을 가지고 있습니다. 포린(Foreign) 타입이란 날씬한 근육질의 체형을 가진 고양이를 말합니다. 러시안블루는 은은한 회색 외투를 ..

고양이 방광염 증상과 상황별 대처 방법, 사후관리 방법까지 총정리 [내부링크]

글쓴이는 작년 9월부터 주인님을 모시게 된 초보 집사입니다. 올해 8월, 10월 방광염으로 2번의 뇨카테터 시술을 받았습니다. 2번째 뇨카테터 시술 이후 사후관리가 중요하다는 사실을 깨닫고 많은 정보들을 찾아봤습니다. 만약 처음 고양이 방광염을 겪어보시거나 예방 차원에서 정보가 필요한 집사님들을 위해 제가 경험한 정보들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읽고 동물병원에 방문하신다면 수의사 선생님들과 상담이 더 편해질 겁니다. Contents 1. 고양이 방광염 발생 원인 고양이 방광염은 수컷 고양이한테 많이 발생합니다. 수컷 고양이는 암컷 고양이들과 다르게 돌출된 생식기를 통해 소변이 배출됩니다. 만약 방광에 슬러지나 결석이 발생한다면 좁은 요도로 배출되기 어려워서 방광염에 걸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방광염 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