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ckertv의 등록된 링크

 hackertv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4건입니다.

지저분한 멀티탭, 전선 정리! 박스탭! [내부링크]

아무리 깨끗이 정리를 하려고 해도 지저분해 보이기 때문에 선을 정리하는 것은 쉬운일이 아니죠, 요즘에는 선을 고정해주는 아이템도 있지만 오히려 더 불편하게 하는 일도 없잖아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아이..

유튜브 mp3 음원추출 사이트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딩&컴퓨터 입니다. 유튜브를 자주 보다 보면 가지고 싶으신 브금(bgm)이나 음악을 다운로드 해서 듣고 싶으실 때가 있으실 겁니다. 그래서 오늘은 Flavto라는 간편한 유튜브 음원추출 사이트를 소개..

영상 편집 프로그램 Top5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딩TFD 입니다. 오늘은 영상 편집 프로그램 TOP5를 리뷰해 보려고 합니다. 제가 영상 편집에 관심을 가지면서 이것저것 사용해 본 제 경험을 토대로 정한 순위이기 때문에 사람들에 따라 다르게 느끼..

99,000원 가성비 스마트폰 끝판왕 추천!(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딩 TFD 입니다. 오늘은 제가 지금껏 본 스마트폰 중에 가장 가성비가 좋은 스마트폰 하나를 가져왔습니다. 말이 안됩니다. ㄷㄷ [사진] ▣ LeEco Le2 X522 사양 이 스마트폰을 만든 사람은 땅 파..

반동을 자동으로 잡아주는 배틀그라운드 마우스?! '몬스타기어 그로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딩factory 입니다. 오늘은 몬스타기어 그로자(monster gear groza)라는 배틀그라운드 전용 마우스를 가져왔습니다 ▣ 반동을 자동으로 잡아주는 마우스 '그로자' 먼저 이 마우스는 법적으로는 아무..

유튜브 mp3 음원추출 사이트 가장 편한 TOP 3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딩&컴퓨터 입니다. 오늘은 유튜브 mp3 음원추출 사이트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번 글에서는 동영상 다운로드 사이트 ▣ 저번 글 주소 http://hackertv.tistory.com/35 에 대해서 알아..

세상에서 제일 작은 스마트폰(초미니)! 초소형 스마트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초소형 스마트폰 soyes를 리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초소형 스마트폰은 대표적으로 두가지로 나눌 수 있는데 첫번째는 soyes, 두번재는 melrose 입니다. ▣ soyes 모습과 기능 먼저 패킹은..

PC방 컴퓨터 사양 2018 총정리 TOP6 ! [내부링크]

▣ 코딩factory 다른 글 ▣ PC방 그래픽 카드 TOP6 ▶ 2018.7월 기준 ▶ 지역: 전국 ▶ 제조사: 전체 ▶ 메모리클럭: 전체 ▶ 코어클럭: 전체 출처 : 게임트릭스 Gametrics 1위 - NVIDIA Geforce GTX 960 제조사..

유튜브 구독자 수 늘리는 최고의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딩Factory이니다. 오늘은 유튜브 구독자 수 늘리는 최고의 방법을 소개 ㅎ 드리도로 하겠습니다. 현재 200만 구독자를 보유하고 계신 도티님도 이 방법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 유튜브 구독자수..

최고의 와이파이 분석 앱/어플 추천&다운로드 [내부링크]

코딩&컴퓨터 입니다. 요즘에 밖에 걸어다니다 보면 자동으로 공공와이파이가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공공와이파이는 속도가 너무 느리거나 해킹 당할 위험성이 있을 뿐더러 인터넷이 안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래..

동영상 GIF파일로 변환 하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딩factory입니다. 오늘은 동영상을 GIF파일로 만드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OCAM이라는 프로그램을 인터넷에서 다운로드 하셨다는 전제하에 진행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 1. 오캠..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사이트 TOP3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딩Factory 입니다. 오늘은 유튜브 동영상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사이트! (주관적임) TOP3 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https://en.savefrom.net/ 가장 유명한 사이트로, youtube에서 자신..

모바일 배그를 키보드와 마우스로?! PC 아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딩&컴퓨터 입니다. 제가 모바일 배그를 하면서 느낀점은 컨트롤이 (손을 사용하다 보니까) 조금 힘들다는 겁니다. 컴퓨터 배그와 같이 키보드와 마우스를 사용하면 좋을텐데 말이죠... 그래서 오늘은..

저작권 없는 이미지! 쉽게 찾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딩factory 입니다. 저는 유튜브와 블로그를 운영하며, 저작권이 없는 이미지를 찾기 힘들었던 적이 많았었습니다.! 실제로 한 유튜버가 유명하지 않을 때 저작권이 걸려있는 음악이나 이미지를 함..

손목에 감아 휴대, 가죽 보조배터리 '니프티엑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딩&컴퓨터 입니다. 오늘은 '보조 배터리 시리즈' 2번째 시간 입니다. 평소에 보조 배터리를 들고 다니시다보면 부피를 많이 차지하거나 불편한 적이 많으셨을 겁니다. 그래서 오늘은 필수품이 된..

자가 동력 보조 배터리, 부스트 터빈(boost turbine)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딩&컴퓨터 입니다. 오늘은 일주일간 진행할 두번째 주제로 보조배터리를 가져와 봤습니다.! 별도의 보조 배터리를 갖고 다닌다고 해도 야외나 충전히 힘든 상황이 오래가면 뚜렷한 대책이 되지 않는..

윈도우10 스마트폰 화면 공유(?) 미러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딩&컴퓨터 입니다. 오늘은 스마트폰 화면을 윈도우10에 공유? 미러링?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주의할점: 미러링이기 때문에 컴퓨터 화면에서는 안드로이드 화면 조작이 불가..

해외 구글 사이트 주소 총집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딩&컴퓨터 입니다. 오늘은 세계 각국의 구글 주소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구글 미국 사이트 주소 http://www.google.com ▣ 구글 일본 사이트 주소 http://www.google.co.jp ▣ 구글..

발신자 표시제한 전화 하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딩&컴퓨터 입니다. 오늘은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 숨겨진 기능 TOP3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발신자 표시제한은 무엇일까? 발신자 표시제한은 상대방이 어디서 걸려온 전화인지 표시가 안 됩니..

핸드폰에서 가장 속도가 빠른 와이파이(wifi) 찾는 방법 (와이파이 속도 측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딩&컴퓨터 입니다. 요즘에 밖에 돌아다니다 보면 공공와이파이가 잡히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그런데 그들중에서는 인터넷이 안되는 경우도 있고 너무 느린 경우도 있어서 너무 불편해서 이 글을..

현존하는 최고의 VR기기 Mircrosoft Hololens(홀론렌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딩&컴퓨터 입니다. 오늘은 현존하는 최고의 MR(혼합현실)기기인 Microsoft hololens를 소개 시켜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마이크로소프트 사이트 https://www.microsoft.com/en-us/hololens ▣ MR(..

최강의 미세먼지 어플 미세미세 활용/다운로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딩&컴퓨터 입니다. 미세먼지 어플로 유명한 미세미세를 잘 활용하면 더욱 편리하게 미세먼지 알림 및 기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미세미세 앱을 사용해서 미세먼지 알림을 간편하게 받고 또..

와이파이 비밀번호 알아내는 프로그램 만드는법!?(잊어버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딩&컴퓨터 입니다. 오늘은 와이파이 비밀번호를 알아내는 프로그램을 만드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프로그램을 만드시면 굳이 번거롭게 명령어를 사용할 필요 없이 와이파이 이..

노트북 화면확장? 트리플 스크린 'slidenjoy' 제품 백과사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딩&컴퓨터 입니다. 오늘은 slidenjoy라고 불리는 노트북 화면확장 및 공유를 위한 트리플 스크린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slidenjoy는 노트북의 화면확장을 위한 발명품입니다. 노트북을 사..

레이저 마우스(?) 프로젝션 마우스 'ODIN' 제품 백과사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딩&컴퓨터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ODIN이라 불리는 레이저 마우스 입니다. 'ODIN' 레이저 마우스는 일반적인 마우스 본체를 이용하는 방식과는 다르게 프로젝터에서 나오는 레이저 영역을..

안드로이드 개발자 옵션 활성화/사용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딩&컴퓨터 입니다. 오늘은 안드로이드 개발자 옵션을 활성화 하는 방법과 개발자 옵션의 사용 방법과 개발자 옵션을 통해 폰을 최적화 하는 방법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옵션에 들어가 주시면..

블로그 웹 상위노출 되게 하는 방법! SiteMap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딩&컴퓨터입니다. 오늘은 내 블로그를 네이버에 상위 노출 시키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ㅡ 일단은 sitemap이라는 것을 먼저 만드셔야 합니다. "티스토리 사이트맵(sitemap) 만들기 -..

배틀그라운드 컴퓨터 사양! 게이밍 컴퓨터! (최소사양, 권장사양, 추천 사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딩&컴퓨터 입니다. 오늘은 배틀그라운드를 플레이 하기에 적합한 컴퓨터 사양이 어느 정도 인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보기전에 '컴퓨터 사양 보는 방법!' 편을 먼저 보고 와..

[cmd]삭제되지 않는 파일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딩&컴퓨터 입니다. 오늘은 삭제/편집/이름 바꾸기가 되지 않는 파일을 만들어보는 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단은 windows 컴퓨터 이시여야 합니다.! cmd(명령프롬프트)를 이용해야 하니까..

[오토핫키] 2강. 직접 단축키를 설정하는 프로그램을 만드는 방법(작업을 편리하게 해주는 프로그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딩&컴퓨터 입니다. 자 오늘은 autohotkey 두번째 시간 인데요... 바로 단축키를 설정하는 프로그램을 만들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번 강좌를 보셨으면 아마도, 오토핫키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으..

구글에 숨겨진 기능들!?(이스터에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딩&컴퓨터 입니다. 오늘은 구글에 숨겨진 기능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30th anniversary of pacman 첫번째는, '30th anniversary of pacman' 입니다. 사실 pacman이라고만 쳐도 나..

[오토핫키] 1강. autohotkey 설치/ 편집 툴 설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딩&컴퓨터 입니다. 오늘은 autohotkey 강좌를 가져와 봤는데요.. 요즘에 할 게 없어서... 이번주 동안은 autohotkey만을 할 것입니다. autohotkey란? 오토핫키는 윈도우 응용 프로그램 및 매크로를..

바탕화면/배경화면을 동영상으로 설정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딩&컴퓨터 입니다.. 오늘은 바탕화면을 동영상으로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Wallpaper Engine' 이라는 프로그램 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Steam 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컴퓨터 광고 바이러스/없애는 방법 [내부링크]

안년하세요! 코딩&컴퓨터 입니다. 오늘은 아주 아주아주 진짜 짜증나는 광고 바이러스 제거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광고 바이러스는 일반 백신 프로그램에는 잘 걸리지 않기에 오늘은 광고 바이러스를 제거할..

잊어버린(까먹은) 와이파이 비밀번호 찾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딩&컴퓨터입니다. 오늘은 CMD를 이용하여 잊어버린 자신의 와이파이 비밀번호를 알아내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오늘은 CMD라는 프로그램을 이용할 것이기 때문에 CMD라는 프로그램이 필요..

유튜브로 가입된 에드센스 계정! 블로그에 연결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딩&컴퓨터 입니다. 오늘 포스팅 할 내용은 이미 유튜브로 가입이 되어있는 구글 에드센스 계정을 블로그에 연결하는 방법입니다. 다른 글 들은 전부 에드센스 계정을 새로 가입하여 블로그에 연결하..

[CMD] cmd의 명령어와 그 종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돌아온 코딩&컴퓨터 입니다. 제가 오랜만에 이렇게 블로그로 찾아 뵙게 된 이유는!! CMD에 대해서 알아보기 위해서 입니다. cmd는 windows에 기본으로 딸려있는 프로그램이며 예전에 도스창..

[c언어] visual studio scanf보안 오류 해결 방법! [내부링크]

저도 visual studio 사용하는데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했더니 갑자기 scanf보안 오류가 뜨더라고요... ㅠㅠ 그래서 갑자기 준비한 오늘의 주제는 scanf 보안 오류 해결 하기! 자 해결 방법은 생각보다 간단합니..

[c언어 강좌] 1. 기본 구조와 hello world 출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딩&컴퓨터 입니다. 오랜만이네요. 자~~ 오늘은 c언어 강좌 첫 시간입니다. 오늘 배울 것은 프로그래밍 언어의 기본 구조와 hello world 출력 입니다. 1. 컴파일러란? 컴파일러는 사람이 입력한 코드..

[웹 프로그래밍] HTML 나만의 웹 페이지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딩&컴퓨터입니다. 오늘은 바로 HTML강좌 1편을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HTML 이란? 웹 문서를 만들기 위하여 사용하는 기본적인 프로그래밍 언어의 한 종류이다 즉 웹 프로그래밍에 가장 기초..

[VBS] 컴퓨터에 오류창 뜨게 하는 방법 [내부링크]

*미리보기 이것을 만들어 볼 겁니다... ---------------------------------------------------------------------------------------- 안녕하세요~~! 이번에 포스팅 할 것은 친구 속이기 제1 프로젝트 오류창을..

모바일 배틀그라운드! 드디어 한국 출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가 아주 기쁜 소식을 들고 왔습니다. 현재 중국에서만 공식 출시중인 모바일 '배틀그라운드- 자극전장' 곧 있으면 한국에 출시됩니다. 현재 사전예약을 받고 있습니다. 사전예약 하시면 간지나는 옷..

[python]1강. python/ 에디터 설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딩&컴퓨터 입니다. 드디어 파이썬 강좌 1강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python(파이썬)은 1991년 프로그래머인 귀도 반 로섬이 발표한 고급 프로그래밍 언어 입니다. 이렇게 말하니 뭔가 어려운 언어처..

tistory 가입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 처음으로 초대장을 받고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지금부터 제가 어떻게 가입을 했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초대장을 받아야 합니다. http://www.tistory.com/invitation 이 페이지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