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dafactory의 등록된 링크

 hadafactor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9건입니다.

안산 고잔동 싸리골 할매곱창 [내부링크]

안산 고잔동에서 싸리골 플리마켓과 공연 (?) 이 있었던 둘째날, 전날부터 눈에 띄던 곱창집이 있어서 곱창도 먹을 겸 야외 테이블에 앉을 수 있다하여 야외테이블에서 공연을 바로 직관 (?) 하였습니다. 원채 곱..

안산중앙역인스타감성 ab카페 [내부링크]

1. 위치 및 소개 안산 중앙역 1번출구 맞은편 쪽으로 건너가면 먹자골목이 형성되어 있는데요, 롯데프라자 건물 3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 다이소건물 ) 아무래도 놀거리 볼거리 맛볼거리가 많은 상업지구에 위치..

배곧아브뉴프랑 맛집 훈이네솥뚜껑삼겹살 [내부링크]

이날은, 시흥 배곧신도시에서 낮에 미팅이 있어서 회사 팀원분들과 함께 배곧신도시를 방문했었습니다. 안산에서 회사를 다니고 있어서 시흥이 멀지는 않지만 일 외적으로는 방문할 일이 적은데요, 배곧신도시도..

반달섬 아티스큐브 시행사특별보유분 호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반달섬 아티스 큐브 고현아 과장입니다. 지난주 금토일 정계약서 발행이 완료됨에 따라서 시행사 특별 보유분 호실이 오픈되어서 정보를 안내합니다. 시행사 보유분 호실인 만큼 프리미엄 가치가 높을..

제주노지감귤의 계절이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가 내리더니 기온이 뚝 ~ 하고 떨어진 것 같습니다. 날씨가 너무 춥더라구요 ㅠㅠ 이렇게 가을비가 내리고 나면 훌쩍 겨울이 오겠지요 ? 겨울이 되면 따뜻하게 전기장판틀고 이불안으로 쏙 들..

안산중앙역곱창맛집 별난곱창 [내부링크]

1. 위치 지역 ㅣ 경기 안산시 단원구 고잔2길 73 , 삼일빌딩 114호 ~ 118호 가까운 전철역 ㅣ안산중앙역에서 도보로 10분 이내의 거리입니다. 24시 영업 주차타워 주차 가능 평소에도 곱창을 참 좋아하는 편인데요..

반달섬 아티스큐브 오션뷰 시행사보유분 [내부링크]

#반달섬 아티스 큐브 오션뷰 잔여호실 10월 22일 핫한 선착순 초치기 청약으로 진행되었던 아티스 큐브 현장입니다. 초치기 당시 2분 05초, 319번에서 마감이 되었을 만큼 치열한 현장이었는데요. 현재 11월 5일(..

내돈내산 ] 중앙역 쪽갈비 인생극장 [내부링크]

혹시 쪽갈비 좋아하시나요? 저는 참 좋아하긴 하는데, 생각 외로 쪽갈비는 먹기도 불편하다고 싫어하시는 분들도 종종 있더라고요 ㅎㅎㅎ 하지만 저는 은근 뼈를 들고 뜯어먹는 재미도 있고 맛도 좋아서 쪽갈비를..

반달섬 아티스큐브 오피스텔 청약정보 [내부링크]

[ 반달섬 아티스큐브 오피스텔 청약정보 ] 1. 반달섬아티스큐브 청약일정 ㅣ 2021년 10월 22일 오전11시경 선착순초치기로 청약예정입니다. 상세정보를 확인해보시고 청약관심이 있으시면 추가 상담이 가능하니 16..

시화MTV 반달섬아티스큐브오피스텔 공급정보 [내부링크]

오늘의 포스팅은 시화MTV와 시화멀티테크노벨리내에 포함되어 있는 반달섬, 그리고 그 반달섬의 핵심지역에 위치해 있는 반달섬아티스큐브 오피스텔의 공급정보에 대해서 안내해드리고자 합니다. 월세와 시세차익..

내돈내산 ] 중앙역 이자카야 타케모리 [내부링크]

요새는 하도 블로그로 맛집 홍보를 하는 대가성 포스팅들이 많다 보니, 실제로 블로그 리뷰들을 잘 안 보게 되는 경우가 많아요. 하지만 그렇다고 처음 가는 가게를 섣불리 가기에는 여기가 정말 음식이 괜찮을까?..

안산 중앙역 국수맛집 이모네잔치국수 [내부링크]

가끔 끼니때가 되면 배는 고픈데, 밥을 먹기에는 부담되는 그런날 있잖아요. 그래서 이날도 간단하게 끼니만 채울 정도로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사무실 근처에 있는 안산 중앙역 국수맛집으로 소문난 이모네잔..

시화MTV(시화멀티테크노벨리)란 ? [내부링크]

1. 시화 MTV? ( 시화 Multi Techno Valley ) 과연 시화 MTV란 무엇이며, 왜 이 시화 MTV 주변으로 부동산 시장이 핫하게 관심을 받고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부동산 투자에 있어서 지역개발 호재와 교통호..

하남 스타필드 토이킹덤 방문기 [내부링크]

ㅣ방문 ? 요근래에 갑자기 프라모델에 관심이 생겨서 지난번에 집 근처에 있는 프라모델 전문점을 갔다가 작은 건담을 하나 구매했었어요 . 조립을 완성하고 나니 다른 시리즈도 더 만들어보고 싶어서 프라모델 판..

시화MTV 반달섬아티스큐브 청약정보 [내부링크]

" 시화MTV 반달섬아티스큐브 분양 및 청약정보 " 일반적으로 부동산 자산이라고 하면 누구나 소유하고 싶어하는데요. 하지만 부동산 투자에 관하여 각종 대출 규제로 인해서 실제로 부동산 투자를 시작하기가 어려..

시화MTV ] 시화호 오션뷰 환경문화센터 셀프카페 결 [내부링크]

주말에 나드리를 가고 싶어서 주변을 찾아보다가 시화호를 구경하러 다녀왔어요. 예전에 시화호라고 하면 아무래도 공장이랑 공단들이 많은 곳이라 그런지 시화에 대한 이미지가 공단의 이미지가 강했었는데요, 최..

기사리뷰 ] 판교 오피스 공실률 0% ... 임대료도 여의도 수준 [내부링크]

ㅣ 임대료 3.3 당 7만 3000원 " 수요 높아 임대료 상승세 이어질것 "  테크기업과 스타트업 등이 밀집한 경기 성남시 판교권의 오피스 임대료가 올해 2분기 ( 4~6월 ) 서울 3대 오피스 상권으로 꼽히는 여의도..

서울호캉스 ] 쉐라톤서울디큐브시티 호텔 [내부링크]

이번 여름에는 멀리 휴가를 가지는 못했어요. 휴가기간이 길지도 않았을 뿐더러 체력적으로 좀 지쳤었기 때문에 멀리갈 기력도 없었어요 ㅎㅎㅎ 그래서 호캉스라는 걸 해볼려고 호텔을 찾아봤답니다. 비록 1박이긴..

광교호수공원 야경산책길 [내부링크]

저는 한 5년전쯤에 용인 상현동에 거주했었던 적이 있었어요. 당시에 다니던 회사가 용인 흥덕지구 쪽에 있었어서 잠깐 머문 적이 있었는데요. 당시에 상현역이 막 개통하던 때라 그런지 그때는 상현역 주변 상권..

방탈출후기 ] 마더파커 홍대점 칠칠 [내부링크]

지난번에 요즘에 방탈출에 빠졌다고 한번 포스팅을 올린적이 있었는데요. 그 포스팅 이후에도 정말 많은 곳에 방탈출을 하러 다녔었어요 ㅎㅎ 약간 소소한 취미로 자리잡았었는데요. 이제는 너무 많은 곳을 돌아다..

뷰티리뷰 ] 역삼속눈썹연장 아지트포유 [내부링크]

되게 미세한 차이인것 같으면서도 막상 화장을 했을때 마스카라를 하고 안하고의 차이는 꽤나 큰 것 같아요. 그래서 화장을 할때 마스카라를 하려고 하긴 하는데요 이게 은근히도 나중에 세수를 할때는 지우기가..

맛집리뷰 ] 성남한우 정원한우 [내부링크]

회사를 옮기고 첫 월급을 받았어요 ㅎㅎㅎ 고생해서 일한 만큼 맛있는 걸 먹고 싶어서 무엇을 먹을까하면서 여기저기 찾다가 고기는 평타이상 하기 때문에 고기를 먹기로 하였습니다. 이사를 온지 얼마 안됐었기..

기사리뷰 ] 무섭게 뛴다.. 전국 아파트 3.3 당 2000만원 넘어 [내부링크]

l 무섭게 뛴다.. 전국 아파트 3.3 당 2000만원 넘어 " 수도권 폭등세, 일부 지방으로 확산, 경기-인천 GTX호재 등으로 급등 군포 금정역 인근 반년새 3억 ↑ " " 서울은 3.3 당 평균 4569만원 올해 들어 13...

기사리뷰 ] 강남3구,대출 못받는 15억 초과 거래가 56% [내부링크]

ㅣ 강남3구, 대출 못받는 15억 초과 거래가 56% '현금부자 잔치 ' 최근 1년 동안 서울 강남3구 ( 강남,서초,송파구 ) 에서 아파트를 사고판 거래의 절반 이상이 15억원을 넘었다. 시세 15억원이 넘는 아파트를 살..

영종도듀클래스 운서역 오피스텔 분양공급안내 [내부링크]

인천경제자유구역 ( IFEZ ) 라고 많은 분들이 잘 알고 계실꺼에요 ㅎ 정부가 추진하고 있는 동북아경제중심실현전략의 핵심지역으로써 2003년 8월 국내 최초로 인천국제공항과 항만을 포함하여서 송도, 영종, 청라..

세운푸르지오더보타닉 청약공급일정 [내부링크]

요즘에 관심이 많고 뜨고 있는 지역이 어디있을까요 ? 라는 질문은 부동산에 관심이 많고 투자형부동산 또는 임대수익등을 올릴 수 있는 수익형 부동산에 관심있는 분들이 가장 많이 하는 질문과 궁금증이 아닐까..

기사리뷰 ] '할인결제'머지포인트 서비스 축소..."돈날리나"발칵 [내부링크]

ㅣ '할인결제'머지포인트 서비스 축소 ... "돈날리나"발칵 100만명 가입...2030 이용자 많아 머미측 전자금융업자 등록 문의에 강국 '위법'지적... 포인트 판매중단 사용처 종전대비 10%로 대폭 줄어 '90% 환불'공..

기사리뷰 ] 진화하는 오피스텔,,,아파트 넘본다. [내부링크]

ㅣ 주거대체 중형 면적대 인기... 스마트 오피스텔까지 등장 2030대가 부동산 시장의 주요 매수자로 떠오르면서, 오피스텔 시장에도 변화의 바람이 불고 있다. 오피스텔은 통상 소형 아파트 대체 상품으로 꼽혔지..

향동DMC스타비즈 섹션오피스 공급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괜찮은 분양정보가 있어서 간단하게 안내해보려고 합니다. 계속되는 부동산 주택규제로 인해서 많은 분들이 유동현금을 수익형부동산으로 몰리고 있는데요. #섹션오피스투자 #센션오피스 #향동..

기사리뷰 ] "이런 걸 누가 사 ?" 했던 나홀로 아파트가 대박났다. [내부링크]

ㅣ "이런걸 누가사 ?"했던 나홀로 아파트가 대박났다. 이달 2일 서울 관악구 신림동에 분양한 '신림스카이'아파트. 가장 가까운 지하철역이 2호선 봉천역으로 걸어서 20분 이상 걸리는 비(非)역세권 아파트다. 주..

기사리뷰 ] "꿩대신닭"..아파트값 급등에 오피스텔 때 아닌 '불장' [내부링크]

ㅣ " 꿩 대신 닭"... 아파트값 급등에 오피스텔 때 아닌 '불장' - 상반기 오피스텔 전용 59청약 평균경쟁률 32대 1 기록 - 2분기 전국 오피스텔 매매가격 전 분기 대비 0.3% 상승 - "집값 급등,높은 청약의 벽"...

배후수요 풍부한 판교 아이스퀘어 오피스텔 분양 정보 [내부링크]

아무래도 계속되는 주택규제들로 인해 자연스럽게 유동자금이 수익형 부동산쪽으로 관심이 많이 쏠리고 있는 가운데, 배후수요가 확실하게 확보되면서도 유리한 입지를 가진 수익형부동산 현장들에 투자자들의 이..

기사리뷰 ] 라면,채소값 줄줄이 치솟아... 밥상 물가 심상치 않다. [내부링크]

ㅣ 라면, 채소값 줄줄이 치솟아...밥상 물가 심상치 않다. - 오뚜기 이어 농심 평균 6.8% 인상, 폭염 탓 시금치 99% , 상추 40% 급등 연2%이내 물가 관리 쉽지 않을 듯. '밥상 물가'가 무섭게 치솟고 있다. 연초..

기사리뷰 ] 경기도 부동산투자 아파트 → 오피스텔,땅으로 이동 [내부링크]

ㅣ 경기도 부동산투자 아파트 → 오피스텔,땅으로 이동 , 아파트 17% ↓ 오피스텔 133% ↑ 경기도는 지난 1월 ~ 5월 아파트 거래는 줄어들고 오피스텔, 단독주택, 토지등의 거래량은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11..

기사리뷰 ] 제로금리의 장기화... 수익형 부동산 '전성시대 ' [내부링크]

[ 제로금리의 장기화... 수익형 부동산 '전성시대 ' ] 0%의 제로금리의 기조가 1년 넘게 이어지면서, 예적금 대비 높은 수익률을 기대할 수 있는 수익형 부동산의 유망 투자처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한국은행은 금..

수익형 부동산의 종류와 부동산투자 [내부링크]

보통 부동산이라 하면 그 목적은 크게 [ 실거주 ] 혹은 [ 투자 ] 를 위한 것으로 나누어 지게 되는데요. 더 나아가 투자를 목적으로 하는 부동산은 그 형태에 따라서 " 수익형 부동산 " 과 " 시세차익부동산" 으로..

요즘에 빠진 방탈출카페 [내부링크]

요즘도 아니죠 ㅎㅎㅎ 생각해보면 방탈출카페에 빠진지 어엿 7개월 가량 되어가는 것 같아요 . 처음에는 뭐 재미난 놀거리 없을까 하다가 남자친구랑 호기심에 방문을 했었는데 왠걸 하다보니까 정말 재밌더라고요..

주거트랜드의 흐름과 변화,테라스하우스의 인기 [내부링크]

대한민국은 누가 뭐래도 아파트 공화국이죠 ^^; 하지만 최근에 들어서는 다양한 형태로 주거트랜드의 흐름이 변화하고 있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1661-3099 ( 상담문의 대표번호 ) 한국전쟁 이후 우리나라의..

죽전테라스&139 타운하우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티스트리 블로그를 잊고 지내다가 정말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게 됩니다. 오늘은 약간의 정보성 포스팅을 먼저 해보려고 하는데요 경기도 용인시 보정동에 고급주택단지안에 위치한 죽전테라스&139 현장..

단양여행 가볼만한 곳 카페산 [내부링크]

평소에 조용한 외곽에 있는 카페를 종종 찾아다니긴 하는데요. 특히나 최근들어서는 노을을 보면서 멍때리는 것에 빠져서 노을을 잘 볼수 있는 카페를 찾아가곤 하는데요. 이번에 다녀온 곳은 예전에 전지적 참견..

제주 ] 빛의벙커 : 클림트 전 [내부링크]

지난 포스팅에 빛의벙커 : 빈센트 반고흐 전시회 리뷰를 올렸었는데요 ㅎ 고흐전을 하기 이전에 제주 빛의벙커에서 제일 먼저 기획되어서 전시를 했었던 전시가 있었습니다. 바로 구스타프 클림트 전이였는데요...

제주도 ] 성산일출봉과 섭지코지 [내부링크]

*** 코로나19 사태 이전의 여행후기입니다 *** 성인이 되기 이전까지 제주도에 살았었는데요, 기억에는 잘 없는걸로 보아서는 제주에 살면서 성산일출봉 정상을 가본적이 있던가 싶더라고요. 아마도 학창시절에 현..

제주한림맛집 ] 메리엔폴 [내부링크]

저는 보통 맛집을 검색할때 지도를 기준으로 근방에 있는 곳을 즉석으로 찾아가고는 하는데요. 이날은 금능해수욕장을 갔다가 돈까스가 먹고 싶다는 친구들의 의견을 반영해서 주변에 돈까스 혹은 양식집을 찾다가..

제주도카페 ] 코카콜라카페 [내부링크]

*** 코로나19 사태 이전 작년 포스팅입니다 *** 작년에는 제주도 여행을 두번이나 다녀왔었는데요. 그래서인지 포스팅을 할 곳이 엄청 쌓여있네용 ㅠㅠ 해야지 해야지 하고 미뤄두다가 한개씩 올리기 시작하는데..

제주 ] 빛의벙커 : 반고흐 전시전 ( VAN GOGH ) [내부링크]

"예술과 기술, 미술과 음악의 융합한 문화재생 컨셉의 프랑스 몰입형 미디어아트 프로젝트 " 제주도에는 입체적으로 즐길 수 있는 이색 전시회를 열고 있는 빛의 벙커라는 곳이 있는데요. 이전에 구스타프클림트..

제주도탑동카페 ] 앙뚜아네트 [내부링크]

*** 코로나19 사태 이전 작년에 다녀온 후기글입니다 *** 이번 포스팅은 작년 제주도에 거주했을 당시에 자주 갔었던 카페에요. 제주도 제주시 탑동에 위치해 있었기 때문에 당시 근무했었던 사무실이랑도 가까웠..

제주 ] 산방산과 황우지해안이 보이는 원앤온리카페 [내부링크]

*** 코로나19사태 이전 작년에 다녀온 이용후기 포스팅입니다 *** 작년 여름에는 고향인 제주도에서 보냈었는데요. 덕분에 친구들과 이곳저곳 많이 돌아다녔었어요. 이전 포스팅에서 서귀포시 군산오름에 대한 포..

경주벚꽃여행 ] 한복입고 첨성대, 보문단지 [내부링크]

*** 코로나19사태 이전 작년에 다녀온 여행후기입니다 *** 어느덧 추운 겨울이 지나고 3월이 되었어요. 아직까지는 바깥날씨가 꽤나 쌀쌀해서 겨울 패딩을 완전히 들어놓고 있지는 못하지만요 빨리 날씨도 따뜻해..

제주도 군산오름 [내부링크]

*** 코로나19사태 이전에 다녀온 후기입니다 *** 작년 여름에는 고향인 제주도에서 여름을 보냈었는데요. 명절때를 제외하고는 제주도에서 오랜 시간을 보내본적이 없었는데 회사를 퇴사 하고 난 뒤에 고향에 내려..

태국 ] 푸켓 3박5일 자유여행 5 [ 체크아웃투어 ] [내부링크]

*** 코로나19 사태 이전 작년에 다녀온 여행 후기입니다 *** 마지막날은 한국으로 돌아가는 날이였기 때문에, 어떤 일정을 넣어야 알차게 마무리를 할 수 있을까 고민했어요. 생각해보니 배트남여행때 체크아웃투..

태국 ] 푸켓 3박5일 자유여행 4 [ 사이먼쇼,빠통 정실론, 칼리마리조트 노을 ] [내부링크]

*** 코로나19 사태 이전 작년에 다녀온 여행 후기입니다 *** 시밀란섬으로 스노쿨링 + 체험 다이빙을 다녀오고 난 뒤 숙소에 돌아오니 오후 4시경이 되었어요. 아무래도 물놀이를 하고 나면 진이 좀 빠져있기 때문..

태국 ] 푸켓 3박 5일 자유여행 3 [ 라차섬 투어 - 맘씨좋은아저씨 ] [내부링크]

*** 코로나19 사태 이전 작년에 다녀온 여행 후기 입니다 *** 태국 푸켓 여행의 둘째날은 라차섬 투어가 예약되어 있는 날이였는데요. 일전에 푸켓에 방문했을때는 피피섬에서 스노쿨링을 했었는데 그 기억이 너무..

태국 ] 푸켓 3박 5일 자유여행 2 [ 올드타운선데이마켓, 투캅카오 ] [내부링크]

*** 코로나19 사태 이전 작년에 다녀온 여행 후기 입니다 *** 태국 푸켓에 새벽비행기로 도착을 했었기 때문에 숙소인 칼리마리조트에 푹 자고 난 뒤에 다음날 일정은 오후부터 시작이 되었어요. 일정을 짤때 도착..

다낭 호이안 3박4일 자유여행 7 [ 다낭공항라운지 ] [내부링크]

2019년 6월에 포스팅을 올리기 시작해서 이제야 다낭호이안 3박4일 자유여행 포스팅을 마무리하네요 ^^; 점점 사람이 게을러지다보니 포스팅이고 뭐고 귀찮아서 계속 미루고 미루다 보니 2020년 어느새 한해가 이..

강원도 1박2일 드라이브여행 [ 속초글램핑, 낙산사 ] [내부링크]

입춘이 지나가고 겨울비가 보슬보슬 내리던 어느날. 내리는 비를 보고 있자니 괜히 맘이 센치해지더라고요 그렇게 갑자기 기분이 센치해지는 날이면 어디론가 훌쩍 떠나고싶은 마음이 굴뚝같지요. 원래 계획했었..

에릭요한슨 사진展 [ 성남큐브미술관 ] [내부링크]

며칠전부터 버스를 타고 이동할때 성남큐브미술관 한쪽 벽면에서 눈에 띄던 게 있었는데요. 바로 에릭요한슨의 사진전 홍보물이였습니다. 평소에 사진에 관심이 없더라도 아마도 에릭요한슨의 작품등을 한번쯤은..

태국 ] 푸켓 3박5일 자유여행 1 ( 숙소 ; 칼리마리조트 풀억세스룸 후기 ) [내부링크]

요즘 입춘이 지나고 나서 날씨가 많이 추워진 것만 같아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어차피 집밖에는 자주 나가지는 않는데요. 그래도 가끔 장을 보거나 약속이 있거나 운동을 가게 되는 날에는 너무 추워서..

다낭 호이안 3박4일 자유여행 6[ 체크아웃투어 -바나힐,핑크대성당,링엄사,공항 ] [내부링크]

다낭&호이안 3박4일 자유여행의 마지막날 일정은, 호이안에서 다낭으로 넘어가기도 해야했구! 다낭의 명소인 골든브릿지가 있는 바나힐도 가보고 싶었기에 친구와 저는 다낭도깨비라는 카페를 통해서 체크아웃투어..

다낭 호이안 3박4일 자유여행 5 [ 다한스파마사지 ,안방비치 덱하우스 점심 , 코코스파네일 ] [내부링크]

다낭호이안 여행포스팅은 끊김없이 주르륵 - 올릴려고 다짐했지만... 어느새 귀차니즘에 사로잡혀서 포스팅을 미루고 미루다 오늘 다시 노트북을 집었습니다! 다낭호이안 3박4일 자유여행 셋째날 여행후기입니다...

다낭 호이안 3박4일 자유여행4 [ 한시장 아오자이,코코넛커피,롯데마트,호이안올드타운 ] [내부링크]

다낭피비텔 호텔 체크아웃 전 , 본격적인 여행에 앞서 베트남 여행온 분위기를 뿜뿜 시켜줄 아오자이를 맞추기 위해 오전일찍부터 한시장을 방문했던 둘째날입니다 ~ 다낭호이안 3박4일 자유여행 둘째날 후기입니..

다낭 호이안 3박4일 자유여행 3 [ 제주항공,환전,마담란,골든파인 펍 ] [내부링크]

지난 포스팅에서는 다낭호이안 자유여행 본격 포스팅전에 머물렀던 호텔 및 리조트에 대한 리뷰를 남겼었는데요 숙소 리뷰가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의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ㅎ.ㅎ 오늘부터는 본격적인 다낭호이안..

다낭호이안 3박4일 자유여행 2 [ 호이안비치리조트 ] [내부링크]

다낭에서의 첫날밤을 뒤로하고 2박을 지냈었던 호이안 비치리조트 리뷰입니다. 호이안에는 비치+리조트가 결합된 곳이 많은것 같아요 ! 그래서 리조트 이름에도 호이안+비치+리조트 결합된 곳이 많아서 이 리조트..

다낭호이안 3박4일 자유여행 1 [ 피비텔다낭호텔 ] [내부링크]

작년 10월에 다녀왔던 베트남 다낭&호이안 자유여행 포스팅입니다 원래 본 계획은 친구와 함께 저의 최애 여행이지인 오키나와를 가는것이였으나 ! 그래서 오키나와에행 항공과 숙소(2곳)를 예매해둔 상태였어요..

제주도서귀포카페 ] 텐저린 카페 ~ [내부링크]

그저께부터 제주도에는 비와 바람이 불고 있습니다 ㅠㅠ 기상청에서 강풍주의보 재난문자도 왔었는데요 일요일인지라 한참 꿀같은 늦잠을 푹 자고 일어나 보니 어느새 해가쨍쨍 @! 다시 맑은 날이 되었더라고요 (..

도쿄여행 3박4일 -3 [ 긴자칸데오호텔 , 곳츠이이자카야 , etc ] [내부링크]

도쿄 3박4일 자유여행의 마지막 포스팅입니다. 이틀째되는 날에는 블루보틀,하라주쿠 키디랜드, 신주쿠에 있는 50년 전통의 경양식 레스토랑인 아카시아, 그리고 긴자 칸데오 호텔 근처에 있는 이소마루수산까지 ~..

도쿄여행 3박4일 - 2 [ 블루보틀,하라주쿠키디랜드,신주쿠아카시아,긴자이소마루수산] [내부링크]

지난 도쿄여행 포스팅에 이어서 이번 포스팅을 이어가겠습니다. 둘째날에는 긴자에 있는 블루보틀카페와 하라주쿠캐릭터샵, 그리고 저녁에는 이소마루가게에 갔었는데요 실은 도쿄에 가서 블루보틀이라는 카페를..

도쿄여행 3박4일 [아시아나항공,츠루동탄우동,긴자칸데오호텔,아사쿠사신사] [내부링크]

지난해 다녀온 도쿄여행 포스팅입니다. 2018년에 여기저기 많이 돌아다녔었는데요 체력적인 결함인지 다녀온 곳들을 하나도 정리를 못해두었어요 ㅜㅜ 이제라도 핸드폰속 여행사진들을 보면서 각성하고 블로그에..

하남스타필드 실내동물원 주렁주렁 다녀왔습니다 ~ @! [내부링크]

경기도 하남시에 생긴 스타필드 ! 친구들이랑 가평에 있는 캠핑장을 가기전에 하남 스타필드에서 장을 보고 동물원인 주렁주렁과 스포츠몬스터를 방문했습니다 ~ ( 장을 스타필드에 있는 이마트트레이더스에서 봤..

나홀로 자유여행 !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 3박4일 -1 [내부링크]

네이버블로그도 간간히 하고 유지도 잘 못하고 있지만서도, 요즘 티스토리블로그가 대세라길래 개설을 해봤습니다...! (아이디가 이미 존재했었다는건 비밀...저도 몰랐거든요 ㅠㅠ왜 가입하고 바로 운영을 안했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