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edanghwasalon의 등록된 링크

 haedanghwasalo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4건입니다.

개구리 꿈해몽 [내부링크]

개구리를 잡는 꿈 사업이 크게 성공해 재물을 얻게 되거나 많은 자식을 낳는 복을 가지게 됨 태몽으로 여겨지는 길몽, 개구리가 클수록 재주가 많고 건강한 아이를 낳게 되는 꿈 황금개구리 또는 빛이 나는 개구..

아이폰 11Pro 개봉기 [내부링크]

아이폰 8을 쓰기 시작한지 어언 2년.. 배터리 소모도 크고 액정도 여러번 깨먹었지만 내가 사랑하는 폰이라 사망할 때까지 써주려 했건만; (신랑이 내가 쓰던 아이폰6를 사망직전까지 쓰고 바꾸는 걸 보고 뿌듯했..

존경받는 좋은 상사의 특징 [내부링크]

직업이 여러개인 나는 프리랜서도 아닌것이, 자영업자라고 하기도 애매한 것이,, 프리랜서 맞나?! 아무튼 재택근무에 익숙해져 있다. 내가 소유한 공간이 있지만 그곳에서 '업무'를 하지는 않고 집에 있는 컴퓨터..

온천장 해도초밥 [내부링크]

코로나로 인해 외식 못한지 무려 3주차.. 가끔 배달음식을 시켜먹지만 이것조차 불안한 현실; 손님이 오셨는데 집엔 먹을 것도 없고 날이 너무 좋아서 결국 외출 결정! 온천장은 굉장히 독특하고 유서깊은 곳이다..

영도 감지해변 드라이브~ [내부링크]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집 밖에 못나간지 어언 3주째.. 답답한 감정이 온 집안을 매우고,, 잘 버티고 있었지만 분리수거 하러 나갔다가 봄날씨에 취해 드라이브 결정! 난 쇼핑하고 실내에서 놀아야 스트레스가..

인생의 마지막 순간에서 [내부링크]

죽음을 앞둔 이들이 옆에 있다면 추천, 「 인생의 마지막 순간에서 」 저자 샐리 티스데일 역자 박미경 출판사 비잉(Being) 2019.06.19 원제Advice for Future Corpses (and Those Who Love Them) 페이지 340 뉴..

추억 돋는 희귀템, 계몽사 어린이 한국의 동화 [내부링크]

80년대-90년대 생이라면 집에 있었을법한 계몽사 어린이 한국의 동화 시리즈! 한국 최초로 디즈니 명작동화 시리즈도 출간해서 엄청난 인기를 끌었었다. 어릴적 자연스럽게 책꽂이에 꽂혀있어 자주 접했던 어린이..

아이가 생기고 디즈니 프린세스 시리즈를 보니... [내부링크]

디즈니 프린세스 시리즈 중 나의 최애, 인어공주! 에리얼은 언제 봐도 예쁘고 그녀가 살고 있는 바닷속 세상은 정말 환상적이다. 요즘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집 앞이 온천교회) 꼼짝도 못하고 아이와 함께 가..

네이버는 어떻게 일하는가 [내부링크]

재미로 읽을만한 책은 절대 아니고, 내 취향과도 거리가 멀다. 반억지로 읽게된 책. 도움이 안됐다고는 볼 수 없지만, 이 분야에 대해 전혀 모르는 나로서는 기본적 지식이 없어 뭐가 무슨말인지 잘 모르는 부분..

아이에게 정리정돈이란? [내부링크]

매일 밤, 천사같은 너의 얼굴을 보면서 매일 매일 후회한다. 이렇게 천사같은 아이에게, 영원한 나의 아기에게, 그깟 정리정돈이 무엇이라고 목소리를 낮게 깔고는 아이 기분을 상하게 했을까... 오늘도 어김없이..

멋진 어른이 되는 마음가짐 [내부링크]

2019년 6월- 방영되었던 tvN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6화 유명 웹툰 작가를 영입하기 위해 프로모션을 가지고 미팅을 하러 온 성공한 커리어우먼 배타미와 배타미가 스팩하나 보지 않고 영입한 센스 넘..

워라벨-다독을 위한 e book 크레마 그랑데 [내부링크]

크레마 그랑데 + 리모콘 바야흐로 워라벨의 시대 프리랜서라 주 52시간 근무의 특혜를 보고있지는 않지만, 나도 내 라이프의 격을 한층 올리기 위해 요즘 책을 많이 읽으려 노력하고 있다. 적어도 한 달에 한..

유아 물감놀이의 긍정적 효과~ [내부링크]

코로나19 바이러스 사태로 인한 오늘의 놀이! 아이들이 환장하는 물!감!놀!이! 정서발달에도 좋다고 하고 저도 시간 제대로 떼워볼겸 큰마음 먹고 주문한 유아용 아크릴물감~ 물감을 보자마자 얼굴에 쏟아지는..

남들보다 뒤쳐지면 어떡하지? (Feat. 5세 교육) [내부링크]

아이가 5살이 되고 어린이집과 유치원 진학 중 유치원 진학을 선택하면서 교육에 대한 개인적인 고민이 많아졌다. 극성스런 교육열 높은 엄마덕분에 내가 어릴때 겪을 만큼 겪어본지라, 내 아이만큼은 그냥 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