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ekinsea101의 등록된 링크

 haekinsea101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2건입니다.

넷플릭스 오징어게임 할로윈 코스튬을 찾아보자 (feat. 달고나 만들기) [내부링크]

요즘 정말 핫한 넷플릭스 1위 오징어게임 'Squid game' 이 정말로 전 세계적으로 열풍인데요, 할로윈 코스튬으로 오징어게임 트레이닝복과 경비 핑크 옷과 가면이 엄청 열풍이라고 합니다. 곧 다가오는 할로윈 때..

미국에서 한국 입국 시 코로나 검사 총정리 <해외 입국 내외국인 PCR검사 음성확인서> [내부링크]

제가 9월에 미국에서 한국 입국하면서 필수로 받아야 하는 코로나 검사에 대해서 총정리해드리고자 합니다. 미국에서 한국 입국 시, 그리고 한국에 도착해서 지내면서, 마지막으로 한국에서 미국 입국 시 받아야..

애드센스 12일만에 승인 받은 꿀팁 공유 [내부링크]

애드고시라고 불리는 애드센스 12일 만에 승인이 나서 애드센스 승인을 기다리시거나 혹은 신청하시려는 분들께 꿀팁 공유드리고자 합니다. 다들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하시고 애드고시를 합격하기 위해 여기저기..

대기업10년차 관리자의 취준생을 위한 면접 꿀팁 (feat. 면접자 관점 깨달음) [내부링크]

취업난의 상황에서 면접의 기회가 왔을 때 그 소중한 기회를 놓치면 안 되겠죠. 제가 취준생 때 여러 면접을 거치면서 느끼고 깨달은 꿀팁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저는 2012년 코스모스 졸업으로 상반기..

미국에서 한국 입국 시 자가격리면제서 신청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지난 9월에 한국에 방문을 하기 위해 자가격리면제서 신청을 진행하면서 검색도 많이 하고 알아본 내용들을 제 경험을 바탕으로 총정리하여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코로나로 인해 한국에 가기가 쉽지 않아졌는데..

연금저축보험을 연금저축펀드로 이전하기(feat. 삼성화재에서 미래에셋대우로 계좌이전) [내부링크]

저의 경우 기존 삼성화재 연금저축보험을 들었는데 이 연금액을 미래에셋대우 연금저축펀드로 이전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연금저축보험보다는 연금저축펀드를 추천하는 이유에 대해서 이전 포스..

연금저축보험이 아닌 연금저축펀드를 들어야 하는 이유 [내부링크]

지난번에 연금저축 관련 포스팅을 했는데요, 이번엔 연금저축 상품 중 연금저축펀드를 들어야 하는 이유에 대해서 소개드리고자 합니다. 노후 준비를 위한 연금저축 관련 상세 포스팅은 아래 글을 참고해주세요~!..

노후준비와 연말정산 세액공제를 위한 연금저축 총정리 [내부링크]

노후 준비를 위해 여러분은 어떤 준비를 하고 계시나요? 노후준비 자금인 연금을 저축하여 연말정산 세액공제 혜택까지 받을 수 있는 연금저축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1. 연금 준비  1-1. 노후자금..

출근하기 싫은 아침 활기차게 시작하는 방법 [내부링크]

모든 직장인들은 공감하시겠지만 아침에 출근을 위해 일어나기가 너무나 힘들죠.. 하지만 하루의 시작인 아침을 활기차고 즐겁게 시작해야 알찬 하루를 보낼 수 있기 때문에 아침을 활기차게 시작하는 방법을 몇..

신입사원을 위한 비즈니스 매너 기본기 [내부링크]

오늘은 이제 막 입사하여 첫 사회생활에 입문한 신입사원들을 위한 비즈니스 매너 몇 가지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어떻게 보면 사소하고 기본적인 것이지만 신입사원 분들은 처음 사회생활을 하면서 경험해보지..

등드름 없애기 꿀템 바디브러쉬 추천 손 안 닿는 곳까지 꼼꼼히 각질제거 [내부링크]

오늘은 등드름 없애기 꿀템인 바디브러쉬를 추천드리고자 합니다. 대부분 샤워할 때 바디워시를 샤워타올이나 샤워볼로 거품내서 문질문질 하시고 계시죠? 하지만 먼가 개운하지 않고 부드럽게 거품으로만 씻..

비상금 관리 CMA 로 하세요 [내부링크]

여러분은 비상금을 어떻게 관리하시나요? 혹시 그냥 보통예금에 넣어 두시나요? 비상금 관리는 CMA통장으로 하는 걸 추천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쿨톤언니 입니다. 이전 포스팅에서 사회초년생이나 재테크 입문자..

지성, 수부지피부 선크림추천 <셀퓨전씨 어드밴스드 클리어 선스크린> 내돈내산 [내부링크]

건강한 피부를 위한 필수가 자외선 차단인데 수부지피부에 맞는 선크림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피부 좋은 여배우들의 피부관리 팁이 어릴 때부터 매일 선크림을 꼼꼼히 바르는 것이라고 합니다. 4~50대 여성에게 물..

1억 모으기 재테크 방법 소개 <정기예금> [내부링크]

적금이 만기되어 일정금액의 목돈이 생겼다면 이걸 어떻게 해야할까요? 바로 정기예금에 가입하는 것입니다. (목돈모으기, 원금보장 목적 투자인 경우) 안녕하세요 쿨톤언니 입니다. 이제 첫 직장을 잡아서 행복한..

<회식편 2탄> 대기업10년차 MZ세대 관리자의 직장생활꿀팁 [내부링크]

관리자들을 위한 회식 꿀팁인 회식편 1탄에 이어 MZ세대 직원을 위한 회식꿀팁 회식편 2탄입니다. 안녕하세요 쿨톤언니 입니다. 입사 전에는 주변에서 '대기업 10년 차'라고 하면 어떻게 그렇게 오래 다니나 생각..

지성피부 유목민 정착템 소개 <파운데이션, BB크림> [내부링크]

화장에서 제일 중요한 게 피부표현 인데요. 제가 정착한 피부메이크업 제품인 파운데이션과 BB크림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쿨톤언니 입니다. 지성피부로 내돈내산으로 비싼 브랜드부터 로드샵 제품까..

<회식편 1탄> 대기업10년차 MZ세대 관리자의 직장생활꿀팁 [내부링크]

MZ세대 직원을 관리하는 관리자에게 하고 싶은 회식 관련 꿀팁을 먼저 소개하려고 합니다. 안녕하세요 쿨톤언니 입니다. 입사 전에는 주변에서 '대기업 10년 차'라는 얘기를 들으면 대단하다 생각이 들었습니다...

1억 모으기 재테크 방법 소개 <적금> [내부링크]

목돈인 1억 모으기 위한 기본이자 필수라 할 수 있는 적금에 대해서 소개하고자 합니다. 안녕하세요 쿨톤언니 입니다. 이제 첫 직장을 잡아서 행복한 첫 월급을 받고 사회생활에 발 담그게 된 사회초년생들을 위..

20대 30대 종잣돈 1억으로 투자하기 2편 [내부링크]

종잣돈 1억을 모으신 분들을 위해 원금보장은 안되지만 수익율은 비교적 높은 투자방법 이어서 2편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안녕하세요 쿨톤언니 입니다. 앞서서 사회초년생이나 재테크 입문자 분들 대상으로 종..

20대 30대 종잣돈 1억으로 투자하기 1편 [내부링크]

종잣돈 1억을 모으신 분들을 위해 원금보장은 안되지만 수익율은 비교적 높은 투자방법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안녕하세요 쿨톤언니 입니다. 앞서서 사회초년생이나 재테크 입문자 분들 대상으로 종잣돈 1억..

<업무편 2탄> 대기업10년차 MZ세대 관리자의 직장생활꿀팁 [내부링크]

업무편 1탄에 이어서 직장생활 꿀팁 업무편 2탄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미국에서 주재원으로 일하고 있는 쿨톤언니 입니다. 입사 전에는 주변에서 '대기업 10년 차'라고 하면  어떻게 그렇게 오래..

<업무편 1탄> 대기업10년차 MZ세대 관리자의 직장생활꿀팁 [내부링크]

이번 편에서는 직장생활 중 제일 중요한 업무관련 꿀팁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미국에서 주재원으로 일하고 있는 쿨톤언니 입니다. 입사 전에는 주변에서 '대기업 10년 차'라고 하면 어떻게 그렇게 오..

[스우파 리정 레드립 추천] 메이블린 슈퍼스테이 립잉크 [내부링크]

핫한 스우파에서 리정의 레드립 제품인 메이블린 슈퍼스테이 립잉크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쿨톤언니 입니다. 요즘 핫한 프로그램 중 하나가 스우파 (스트리트 우먼 파이터)입니다. 프로그램이 인기몰이를 하..

지성피부 유목민 정착템 소개 <기초스킨케어편> [내부링크]

이번에는 지성피부 유목민분들을 위한 기초스킨케어 제품들을 추천드리고자 합니다. 안녕하세요 쿨톤언니 입니다. 지성피부로 살아오면서 내돈내산으로 비싼 브랜드부터 로드샵 제품까지 유명한 제품들을 다양하..

지성피부 유목민 정착템 소개 <클렌징편> [내부링크]

처음으로 소개해 드릴 내용은 지성피부에게 매우 중요한 클렌징입니다. 안녕하세요 쿨톤언니 입니다. 지성피부로 살아오면서 내돈내산으로 비싼 브랜드부터 로드샵 제품까지 유명한 제품들을 다양하게 구매해서 직..

지성피부 유목민 모여라! 지성피부 피부관리 기본기 [내부링크]

건강한 피부를 갖기 위해 꼭 지켜야 할 피부관리의 기본기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안녕하세요 쿨톤언니 입니다. 피부 타입에는 지성, 건성, 복합성이 있죠. 저의 경우 지성피부인데 (근데 나이 들면서 복합성이 되..

<인간관계편 2탄> 대기업10년차 MZ세대 관리자의 직장생활꿀팁 [내부링크]

직장생활에서 제일 힘들고 어려운 인간관계 1편에 이어 2편 소개해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미국에서 주재원으로 일하고 있는 쿨톤언니 입니다. 입사 전에는 주변에서 '대기업 10년 차'라고 하면 어떻게 그..

<인간관계편 1탄> 대기업10년차 MZ세대 관리자의 직장생활꿀팁 [내부링크]

직장생활하면서 제일 스트레스 받고 어려운 인간관계 꿀팁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미국에서 주재원으로 일하고 있는 쿨톤언니 입니다. 입사 전에는 주변에서 '대기업 10년 차'라고 하면 ..

20대 30대 사회초년생 3년안에 종잣돈 1억 모으기 [내부링크]

사회초년생 및 재테크 입문자를 위한 3년 안에 종잣돈 1억 모으는 방법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미국에서 주재원으로 일하고 있는 쿨톤언니입니다. 첫 월급을 받고 이제 막 재테크에 관심을 가진 사회초..

20대 30대 사회초년생 재테크 기본기 [내부링크]

20대 30대 사회초년생들이 재테크를 시작하면서 꼭 갖춰야 하는 재테크 기본기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미국에서 주재원으로 직장생활을 하고 있는 쿨톤언니입니다. 20대 30대 여러..

[스우파 노제 립 추천] NARS 나스 파워매트 립 피그먼트 <아메리칸 우먼> 해외직구 사이트 추천 [내부링크]

핫한 스우파에서 핫한 노제 립 제품으로 유명해져서 품절대란을 일으킨 나스 파워매트 립 피그먼트 <아메리칸 우먼> 해외직구 사이트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쿨톤언니 입니다. 요즘 핫한..

20대30대 사회초년생 재테크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제가 입사 후 신입사원 때부터 재테크에 관심을 가지고 시도했던 재테크 방법을 키워드 별로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미국에서 주재원으로 일하고 있는 쿨톤언니입니다. 쿨톤언니는 2012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