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enada의 등록된 링크

 haenad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9건입니다.

풍미있는 레드와인 3가지 대박추천 [내부링크]

요즘 와인을 찾으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일전에 화이트와인을 소개드렸는데 이어서 이번엔 레드와인을 알아볼까 합니다. 레드와인 3종을 골라봤습니다. 글 목차 1. 킬리카눈 더 래키 쉬라즈 남호주에서 생산하..

1003회 로또 당첨 번호 및 당첨 지역 [내부링크]

1003회 로또 당첨 번호 2월 19일 토요일에 진행된 결과입니다. 벌써 1000회를 넘어서 회차를 더해가고 있습니다. 1회차부터 다시 시작한다는 마음으로 시작해보는 건 어떨까요? 아래 1003회 로또 당첨 번호와 당첨..

화이트와인 3가지 추천하는 이유 [내부링크]

화이트와인을 아래와 같이 추천해봅니다. 와인 종류는 와인 역사가 말해주듯 굉장히 많지만 대체적으로 많은 분들이 좋아하시고 사랑받는 위주로 선정해봤습니다. 개인적인 취향이 다를 수 있으므로 이점은 고려하..

1002회 로또 당첨 번호 및 당첨 지역 [내부링크]

1002회 로또 당첨 번호는 전국적으로 골고루 나온 양상입니다. 자동, 수동 알맞게 나와 주었습니다. 1002회 로또 당첨 번호를 아래에서 확인 바랍니다. 글 목차 1002호 로또 1등 당첨번호는 '17, 25, 33, 35, 38,..

2022년 청년희망적금 신청하기(은행별 신청) [내부링크]

청년희망적금은 만 19~34세 청년을 대상으로 저축장려금을 추가 지원하고 이자 소득에 비과세를 지원하는 상품입니다. 21일부터 사전신청이 시작되었습니다. 사전 조회에 200만 명이 몰릴 만큼 많은 청년들의 호응..

갤럭시 S22 사전예약 혜택 가격 스펙 출시일 울트라 자급제 최저가 알아보기 [내부링크]

글 목차 1. 갤럭시 S22 사전예약 갤럭시 S22 사전예약에 대해서 먼저 말씀드리겠습니다. 갤럭시 S22 사전예약 판매는 2월 14일부터 시작하여 오늘도 사전예약이 진행 중입니다.사전 예약 판매는 공식 출시일보다..

자동차세 연납 신청 놓쳤다면 [내부링크]

자동차세는 1년에 6월과 12월에 년2회 납부해야 하는데 1월에 한꺼번에 납부하면 9.15%의 감면 혜태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1월에 있었던 자동차세 연납 신청을 미처 하지 못했다면, 3월에는 연납 신청이..

1001회 로또 당첨 번호 및 당첨 지역 [내부링크]

지난주(2022년 2월 5일 추첨) 로또 1001회 당첨번호 정보를 늦게나마 전달합니다.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글 목차 로또복권 운영사인 동행복권에 따르면 2월 5일(토) 오후 1001회 로또 당첨번호 추첨..

솔로지옥 안예원 인스타그램 나이 유튜브 수입 공개 [내부링크]

얼마전 방영된 솔로지옥~! 많이들 보셨죠? 오늘은 솔로지옥 프로그램으로 인해 주목 받은 예비스타를 소개할까 합니다. 솔로지옥 안예원 주인공입니다. 솔로지옥 안예원 @yeah.w__ 팔로워 1백만(상승중) 게시물 1..

대망의 1000회 로또 당첨 번호 및 당첨 지역 [내부링크]

대망의 1000회 로또 당첨 번호가 발표됐습니다. 많은 분들이 고대하던 1000회의 당첨번호가 발표되었습니다. 동행복권 로또6/45는 이번 주 대망의 1000회 로또 당첨 번호를 아래와 같이 발표했습니다. 글 목차 ..

999회 로또 당첨 번호 로또 당첨 지역 알아보기 [내부링크]

999회 로또 당첨 번호를 알려드립니다. 벌써 다음 주면 1000회가 되는 동행복권 로또6/45는 이번 주 대망의 999회 로또 당첨 번호는 아래와 같습니다. 999회 로또 당첨 번호 1등 당첨 번호 '1, 3, 9, 14, 18, 2..

3기 신도시 4차 사전청약 일반공급 시작 [내부링크]

3기 신도시 4차 사전청약 일반공급이 이번 주에 시작, 접수합니다. 소식통인 KB부동산에 따르면 1월 셋째 주 전국적으로 8918가구(오피스텔 및 공공분양 포함, 임대 제외)가 청약 접수를 받습니다. 지역별로 자세..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개통 [내부링크]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개통했습니다. 연말정산 소득·세액공제에 필요한 증명 자료를 조회할 수 있는 국세청 홈택스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가 15일 개통됐습니다. 이제부터 13월의 보너스를 챙겨야 할 때입니..

998회 로또 당첨 번호 및 로또 당첨 지역 알아보기 [내부링크]

998회 로또 당첨번호를 알려드립니다. 2022년 임인년 (壬寅年) 1월 15일 로또 당첨번호 조회 998회 로또 1등 당첨번호 조회는 " 13,17,18,20,42,45 " 입니다. 2등 보너스번호는 " 41"이 되겠습니다. 새해 두 번째..

대형마트 휴무일 2022년 1월 [내부링크]

대형마트 휴무일에 대해서 정리해봤습니다. 아래 내용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2년 임인년 (壬寅年) 새해 1월 둘째주 주말인 8일과 9일 대형마트 휴무일이 모두의 관심사입니다. 토요일인 8일은 롯데마트,..

[거리두기 Q&A] 종료 D-6, 방역패스·사적모임·인원제한·영업시간 정리_1월2일 발표 [내부링크]

거리두기 강화로 코로나19 유행을 억제하고 있는 정부의 지난 1월2일 방침에 따라 시행 후 다음과 같은 긍정적인 변화가 있어 해제의 청신호가 켜졌습니다. 다음의 내용과 많은 분들이 헷갈리고 있는 거리두기 강..

제997회 로또 당첨 번호 및 로또 당첨 지역 알아보기 [내부링크]

로또 당첨 번호를 알려드립니다. 제997회 동행복권 로또 추첨 결과  " 16, 7, 4, 44, 24, 14 "가 1등 당첨번호로 결정됐다. 2등 보너스 번호는 ‘ 20 ’입니다. 997회 로또1등당첨지역은 총 19곳입니다. 12..

주간 날씨 예보 전국 날씨 오늘의 날씨[01/10~01/16] [내부링크]

오늘의 날씨로 12일 오늘은 그야말로 전국이 꽁꽁 얼어붙었습니다. 오늘 아침 기온 -11.3도, 한낮에도 기온이 크게 오르지 못하며 -3도를 밑돌았는데요, 내일 서울의 아침 기온 -9도, 모레는 -11도까지 기온이 뚝..

한메일 바로가기 [내부링크]

한메일 바로가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았던 한메일 서비스인데요. 이제는 카카오와 합쳐져서 한메일이라는 이름이 좀 생소하게 느껴지시는 분들이 계실텐데요. 한메일 서비스(ha..

삼성전자 갤럭시S22, 내달 공개 [내부링크]

갤럭시S22 곧 공개됩니다. 삼성전자가 다음 달 9일(미국 현지 시각) 신제품 공개 행사인 ‘갤럭시 언팩’을 열고 차기 전략 스마트폰인 갤럭시S22 시리즈를 공개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최근 코로나 상황을 감안..

홈택스 원천세 납부 마감일 연장, 납부시스템 장애 지연 [내부링크]

원천세 납부 마감일인 10일 국세 납부시스템에 장애가 발생해 먹통이 되는 사태가 발생했습니다. 근로자들의 급여에서 세금을 떼 국세청에 납부하는 법인과 개인사업자 등 납세자들 가운데 상당수가 세금을 제때..

자동차세 납부 연납 신청방법 [내부링크]

자동차세 연납신청 빨리 하셔야 합니다. 대부분의 가정에서 그리고 대부분의 직장인들은 자동차를 보유하고 계실텐데요. 매년 내게되는 세금인 자동차세는 1월에만 연납 신청을 받으므로 약 9% 정도되는 할인을 받..

자동차세 연납 신청 방법(서울시 ETAX 이용) [내부링크]

자동차세 연납 신청 방법 중에서 서울시민들이 이용할 수 있는 서울시 인터넷 세금납부 시스템인 서울시 ETAX 홈페이지 이용 방법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자동차세 연납 신청을 위해서 서울시민들이 이용할 수 있는..

자동차세 납부 연납 신청방법(위텍스 이용) [내부링크]

연초가 되면서 세금 납부할 경우 위텍스를 이용한 자동차세 납부 연납 신청 방법 확인하세요. 위텍스 자동차세 납부 연납 신청방법 위텍스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자동차세 납부 연납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1...

비트 효능 5가지 [내부링크]

제가 요즘 고혈압에 좋다고 하여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고 있는데요. 이 중에서 비트만 한 게 없어서 비트 효능에 대해서 정리해봤습니다. 비트는 빨간 무라고 불리는 빨간색 뿌리식물입니다. 16세기 서양에서 재배..

쿠팡친구 모집 지금 입사하면 월급 400만원 가능할까? [내부링크]

코로나 생활 속에서 가장 빼놓을 수 없는 게 온라인으로 주문한 물건을 택배 배송받는 일인데요. 특히 쿠팡은 밤에 주문하면 바로 다음날 물건을 받을 수 있는 로켓배송이라는 큰 장점이 있어서 많은 분들이 이용..

삼성전자 매출 역대 최대 TOP을 찍다. 300조 역사의 서막 [내부링크]

삼성전자가 지난해 역대 최대 매출과 역대 3번째로 많은 영업 이익을 올렸습니다. 반도체와 스마트폰의 호조에 코로나19 장기화 속에서도 역대급 실적을 끌어올린 것입니다. 2022년 새해 전망은 더 좋습니다. 올해..

정부 지원금 ‘첫만남이용권’ 2022년도 새롭게 도입 [내부링크]

2022년도에 지원되는 정부 지원금 중에서 아동에 대한 부분이 새롭게 도입되어 지원됩니다. 올해부터 모든 출생 아동에게는 첫만남이용권 200만 원 바우처(카드 적립금)가 지급된다고 합니다. 어서 지원 가능한지..

방역패스 제동, 법원 학원, 독서실 등 집행정지 일부 받아들여 [내부링크]

새해를 맞이하여 방역패스에 적용 효력에 대해서 법원이 학원과 독서실 등을 대상으로 하는 정부의 방역패스 정책 적용에 제동을 걸었습니다.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서울 행정법원 행정 8부(부장판사 이종환)는 4..

새해맞이 축제 로즈 퍼레이드 133년 전통 깬 한인 여고생, 나디아 정 [내부링크]

오늘의 화제는 미국에서 가장 유명하고, 미국 서부를 대표하는 새해맞이 축제인 ‘로즈 퍼레이드’의 로즈 퀸에 한인 여고생이 뽑히게 되었다는 기쁜 소식입니다. 한국인으로서 정말 자랑스럽습니다. 자랑스런 한..

해돋이 명소 추천해요. 매일매일 아름다운 곳 [내부링크]

2022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호랑이 기운이 묻어나는 임인년입니다. 해마다12월 31일과 1월 1일이 되면 해넘이와 해돋이를 보며 한 해를 새롭게 시작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많은 분들이 다녀간 해돋이 명소도 정말..

전국 주간 날씨 예보 오늘의 날씨 [01/02~01/08] [내부링크]

주간 날씨를 알아보겠습니다. 2022년 첫 주를 맞이하는 시점에서 1월 2일 전국 날씨를 확인하겠습니다. 일요일 새벽부터 아침 사이 중부지방 중심으로 내릴 눈 소식이 있겠습니다. 새벽부터 아침 사이 강원영동을..

뱃살 빼는 다이어트 운동법 [내부링크]

2022년 새해를 맞이하여 건강을 위해 운동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오늘은 올바른 다이어트 운동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이어트로 불어난 몸의 체지방 빼기 위해선 식이요법 뿐만 아니라 규칙적으로 운동..

87회차 연금복권 당첨 번호 알아보기 (2021년12월30일 추첨) [내부링크]

지난 2021년 12월30일에 추첨한 87회차 연금복권 720+ 당첨번호를 알려드립니다. 연금복권은 1등에게는 매월 700만원을 연금형식으로 지급하는 복권입니다. 예전에는 일시불로 지급되던 때가 있었지만 지금은 연금..

제996회 로또 당첨 번호 및 당첨 판매점 알아보기 [내부링크]

2022년 1월1일 로또 추첨이 있는 날이었습니다. 모든 분들이 새해 첫날이어서 기대를 많이 했는데요. 첫날인 1일 의미를 부여하며 많이 기다리고 기다렸을겁니다. 운명의 그 순간이 지나가고 이제 로또 당첨 번호..

2022년 임인년 신년 운세 알아보기 [내부링크]

오늘은 새해맞이 신년 운세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새해 신년 운세로 나에게 어떤 행운이 들어오는지, 올해 나에게 좋은 일이 일어나는지, 또는 조심해야 할 일들은 없는지 재미 삼아 확인해 보며 새로운 해를..

2022년 임인년(壬寅年) 새해 인사말 좋은 글 받아가세요. [내부링크]

2021년이 저물어 갑니다. 2022년 임인년 새해가 이제 얼마 남지 않았네요. 그 어느 때보다 다사다난했던 2021년을 뒤로하고 새롭게 다가오는 검은 호랑이의 해인 임인년을 기다립니다. 오늘은 임인년 새해를 맞이..

KB국민은행 부동산시세 및 아파트시세(KB시세)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택을 매매하실 때 꼭 필요한 KB국민은행 부동산 시세 조회 및 대출 실행 가능 여부에 대한 모든 내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KB국민은행 부동산 시세가 중요한 이유는 바로 주택담보대출..

전국 주간 날씨 예보 오늘의 날씨 [12/26~01/02] [내부링크]

이번 주 주간 날씨를 알려드립니다. 기상청 관계자는 26일 전국 날씨가 올겨울 들어 가장 추운 날씨를 기록할 것으로 날씨 예보했습니다. 서울날씨, 경기도 수도권은 수도권에 한파특보가 발효 중으로, 월요일(27..

제995회 로또 당첨 번호 및 당첨 판매점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매주 토요일 진행되는 동행복권은 제995회 로또복권 추첨에서 '1, 4, 13, 29, 38, 39'가 1등 로또 당첨 번호로 뽑혔다고 오늘(25일) 저녁 추첨 직후 당첨 번호를 알려주었습니다. 2등 보너스 번호는 '7'입니다...

네이버 바로가기 [내부링크]

오늘은 많은 분들이 애용하고 있는 검색엔진 중 네이버 바로가기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검색엔지 양대 진영으로 다음과 네이버로 나뉠 수 있는데 아무래도 네이버의 점유율이 월등히..

주식 배당 받으려면 28일까지 매수, 30일까지 보유하세요. [내부링크]

주식하는 분들의 특별하고도 실질적 월급(배당) 받기를 원하신다면 주식 배당 보유일을 꼭 챙겨야 하겠습니다. 12월 결산인 상장법인의 정기 주주총회에서 의결권을 행사하거나 배당을 받고자 하는 투자자는 오는..

GS25반값택배 / CU편의점택배 조회 및 반값택배 운임 [내부링크]

예전부터 그래 왔지만 코로나 시대에도 우리는 온라인으로 상품을 주문하면 택배를 이용하여 물건을 받는 게 일상입니다. 특히 요즘은 당근마켓에서 물건을 주고받을 때 서로 거리가 멀고 시간이 맞지 않으면 택배..

삼성전자 주가 전망 [내부링크]

올해를 마무리하는 시점에서 삼성전자 주가 전망에 대해 얘기하고자 합니다. 우리나라의 삼성전자는 아시다시피 글로벌 기업으로 손색이 없는 기업입니다. 한때 주식 액면분할로 너도나도 삼성전자 주가 오를 거라..

오메가3 효능 / 오메가3 복용법 / 오메가3 고르는 법까지 알아보자 [내부링크]

오늘은 많은 분들이 찾고 복용하고 있는 오메가3 효능과 올바른 오메가3 복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오메가3는 일반 오메가3와 알티지 오메가3로 구분되는데 서로 다른 효능이 있는 것은 아닙니다. 다만 얼..

전국 주간 날씨 오늘의 날씨[12/19~12/25] [내부링크]

전국 주간 날씨를 알려드립니다. 일요일(19일) 새벽 사이 한차례 강한 눈이 더 내리겠습니다. 바람이 강해지며 산지를 중심으로 매우 강한 바람이 불겠고, 해상 상태도 좋지 않겠습니다. 동해안에는 건조특보가 발..

매끄러운 종아리 만들기 위한 7가지 운동법 [내부링크]

오늘은 평소 자신의 큰 종아리를 걱정하는 여성에게 도움이 되는 운동법을 소개하겠습니다. 모든 여성들은 아름다운 몸매를 가진 다른 여성들, 특히 울퉁불퉁한 알이 없는 매끈한 종아리를 가진 여성을 많이 부러..

에마 브로일스, ‘미스 아메리카’ 되다. 한국계 미국인, 100년 역사 최초 [내부링크]

올해 2021년도 미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을 뽑는 ‘미스 아메리카’ 100주년 기념 대회에서 사상 최초로 한국계 미국인인 에마 브로일스이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지난 17일(현지시간) AP 통신과 앵커리지 데일..

연말 송년회 건배사 멋지게 하는 방법 (가나다 순) [내부링크]

올해도 열심히 살았던 건지 12월로 들어서고 어느덧 12월 초순이 지나가네요. 작년에 이어 올해도 아쉬웠던 순간들이 다 지나가고 추억으로 돌리기에는 너무나 허무하게 시간만 지나간 듯합니다. 12월은 올해의 아..

코로나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 조정안 Q&A -- 사적모임 기준 알아보기 [내부링크]

단계적 일상회복(위드코로나) 이후 각종 코로나19 일일 확진자가 많은 수로 연일 경신하며 오미크론 변이 바이러스까지 국내에 유입되자 정부는 사적모임 제한 기준을 수도권 6명, 비수도권 8명으로 축소하고 방역..

전국 주간 날씨 예보 / 오늘의 날씨[12/12~12/18] [내부링크]

본격적인 겨울의 시작을 알리는 기온입니다. 오후부터 매서운 바람이 불면서 기온이 뚝 떨어졌는데요. 내일은 본격적인 영하권으로 상당히 춥겠습니다. 전국 주간 날씨 예보를 통해 한주간 날씨를 알아보도록 하겠..

예당호 출렁다리 보러 가요. [내부링크]

이번 주말에 다들 뭐하세요? 코로나 때문에 나들이나 모임도 자유롭지 못해서 방콕 중이신가요? 2차까지의 접종완료와 기본적인 방역 수칙만 지킨다면 큰 문제없겠지만, 최근에는 오미크론 변이종이 나타나서 더..

대상포진 초기증상과 치료방법 그리고 예방법 [내부링크]

대상포진이란 수두 바이러스에 의해 통증을 유발하는 질환인데, 어릴 때 수두를 앓고 나서 몸은 완치되었다고 하더라도 수두바이러스가 사라지지 않고 우리 몸 속의 신경절 속에 잠입하고 있다가 면역력이 떨어지..

대청호 근처 공원에서 나들이 [내부링크]

지난 주말 집에서 간만의 여유를 즐기고 있던 찰라 교외로 나들이 가자는 말에 길을 나섰다. 햇살은 따사로웠지만 찬공기가 옷깃을 여미게 만들었다. 집을 나와 내달린곳은 가까운 곳에 있는 대청호 근처 공원. 오..

모르는 전화번호 검색 방법 5가지 [내부링크]

우리는 하루에도 많은 전화를 받게 되는데요. 직장인이라면 업무 전화나 개인 전화로부터 한시도 핸드폰이 울리지 않는 시간이 없는 게 사실입니다. 그러나 예기치 않게 모르는 전화번호나 좀 이상한 전화가 오기..

전국 주간날씨 예보[12/05 ~ 12/11] [내부링크]

기상청은 일요일 아침에도 전국이 영하권의 추위 예상된다고 날씨를 다음과 같이 예보 했습니다. 오늘은 전국이 대체로 맑은 가운데 아침 기온이 전국 대부분 지역이 영하권을 나타내며 추위가 이어지겠지만 오후..

와인 안주 5가지 드셔 보세요. [내부링크]

코로나 시국으로 집에서 모든 문화를 즐기는 분들이 많으시죠? 위드 코로나를 시행한 지 얼마 되지 않아서 오미크론이라는 강력한 변이종 출연으로 잠깐의 자유가 또다시 없어지려 하네요. 오늘은 집에서 와인을..

사회적 거리두기 조정 내용(10.18 ~ 10.31) 정리 및 재시행 여부 발표 예정 [내부링크]

정부는 최근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세에 대응하기 위해 연말까지 4주 동안 특별방역대책을 시행한다고 지난달 29일 발표했는데요. 일상회복을 되돌리는 수준의 방역강화가 아닌 60세 이상 고..

무릎 통증을 줄이는 5가지 [내부링크]

내 몸에 무릎은 완연한 가을을 넘어 겨울에 다가가는 이때 특별히 관심을 기울여야 합니다. 추운 날씨가 무릎 관절에 통증을 유발하고 근육과 인대가 쉽게 다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럼 무릎 건강에 도움이 되는..

생활 속 거리두기 지침 총정리 [내부링크]

벌써 코로나와 함께 한지 2년여의 시간이 흘러가고 있네요. 시간이 가고 접종률이 높아지면서 조금은 잠잠해질 줄 알았던 코로나19 바이러스 생활은 지겹도록 오래가는 것 같습니다. AJ, 화이자, 모더나 등등의 백..

당뇨에 좋은 식품 10가지 [내부링크]

오늘은 주위에 많은 분들이 당뇨로 고생하시는데요. 당뇨에 대해서 알아보고 당뇨에 좋은 식품 10가지에 대해서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당뇨는 다들 아시다시피 우리의 소변으로 포도당이 배출되어 거품이 많이..

오미자의 효능 10가지와 부작용 [내부링크]

오늘은 오미자의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미자의 백과사전에 기재된 내용을 축약하면 오미자는 해발 200~1,600m 사이에 분포를 하는데 전국 산골짜기, 자갈이 많은 곳에서 군집을 지어..

전국 주간날씨 예보[11/28 ~ 12/04] [내부링크]

지난주말 포근했던 날씨는 내일부터 다시 추워집니다. 내일 새벽부터 한기를 몰고오는 비가 곳곳에 내리며 곳에 따라서는 돌풍과 벼락도 동반하겠습니다. 다만 오전까지는 크게 춥지 않겠습니다. 남해안과 제주에..

간에 좋은 식품 7가지 [내부링크]

오늘은 "침묵의 장기"라고 하는 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간은 우리 몸에서 벌어지는 대부분의 일들에 관여하며, 1000여가지가 넘는 기능이 있기 때문에 간 건강을 유지하고 향상시키는 것이 나의 건강..

땅콩을 많이 먹으면 독? 땅콩의 올바른 섭취 방법은 [내부링크]

오늘은 땅콩의 올바른 섭취 방법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심심풀이 땅콩”이라는 말 자주 들어보셨죠? 간식으로 많이 찾게 되는 땅콩! 요리로, 짭짤한 술안주, 또는 고소한 버터로 만들어 먹기도..

고구마의 효능 10가지 [내부링크]

날씨가 쌀쌀해지면서 추운 겨울이면 생각나는 고구마! 겨울철에 빼놓을 수 없는 우리의 간식, 뜨거운 고구마를 먹는 꿀맛같은 맛에 뜨거워도 호호 불면서 김치와 먹어도, 동치미 국물과 먹..

허리통증에 좋은 초간단 운동 3가지 [내부링크]

허리통증을 호소하는 환자가 매년 증가하고 있다. 특히 겨울철 움츠리다보면 허리통증은 더 많이 발생한다. 허리가 아프다고 움직임을 피하면 안 된다. 허리 주변 근육, 근막이 더 굳는다. 근육과 근막이 굳으면..

당뇨의 초기 증상 10가지 [내부링크]

당뇨는 40~50대의 장년층에게 더 흔한 성인 질환인 당뇨병! 대표적인 성인질환으로 알려진 당뇨병은 직계가족 가운데 당뇨병의 병력이 있을 경우 유전적인 요인에 의해 발병률이 훨씬 높아집니다. 당뇨병이..

땅콩의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땅콩은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것처럼 고칼로리 음식이다. 땅콩 100g의 열량은 무려 500kcal 이다. 식물성 지방이라고는 하나 고칼로리 음식이기 때문에 우리들의 건강에 악영향을 주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