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enahcmc의 등록된 링크

 haenahcmc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건입니다.

의정부 녹양동 맛집:) 레알 불맛나는 불만난쭈꾸미 [내부링크]

우중충하고 비 내리는 어느 날, 살짝 매콤한 게 확 땡겨서 다녀온 쭈꾸미 맛집을 소개합니다. 내부는 요렇게 생겼습니당. 홀이 넓고 깔끔했어요. 웰빙세트 + 왕새우튀김 4마리를 추가하여 주문 완료. 쭈꾸미는..

의정부 신곡동 막창맛집:) 대구반야월막창 신곡점 [내부링크]

일요일 오후! 주말을 즐기며 집에서 뒹굴뒹굴 거리다가 오후 늦~~~게 주섬주섬 챙겨 입고 막창 먹으러 갔습니다ㅎㅎ [대구반야월막창] 은 체인점인 거 아시죠?! 지점마다 아주 약간의 맛 차이가 있을 수 있으나..

의정부 카페:) 마카롱과 다쿠아즈 맛집, 민락2지구 디자인카페 [내부링크]

오늘은 엄청 자주 가는 카페 중 하나인 민락동 디자인카페를 소개합니다! 사실 저는 여기에 커피 마시러 간다기보다는 마카롱 먹으러 자주 가요ㅋㅋㅋ 가끔 지나가다가 마카롱만 사고 나올 때도 있어요ㅋㅋㅋ..

의정부 맛집:) 학교 앞 고급진 떡볶이st; 청년다방 민락2지구점 [내부링크]

요새 강식당2를 즐겨보고 있는데 볼 때마다 떡볶이가 너무 먹고 싶더라구요ㅠㅠ 그래서 가까운 민락2지구 청년다방을 방문했습니다! 의정부에는 청년다방이 3곳이 있는데 한 곳은 의정부역 쪽에 있고 2곳은 민락..

남양주 맛집:) 일본가정식 생연어전문점; 사케427 [내부링크]

정말 우~연히 알게 된 일본가정식 맛집 '사케 427'를 소개합니다. 처음에 네비 찍고 갔을 땐 찾기가 조금 힘들었어요. 골목 구석 어딘가에 있어서 그냥 지나치기가 쉽더라고요. 그나마 인터넷에서 간판 사진을..

의정부 맛집:) 온누리 장작구이 의정부산곡점 JMT [내부링크]

맛나는 오리고기와 잔치국수가 무한 리필인 곳! 덤으로 군고구마까지 먹을 수 있는 '온누리 장착구이' 의정부 산곡점을 소개합니다. 예전에 양평 살았을 때는 팔당 본점으로 다녔었는데, 의정부로 이사오고 나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