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eng-e의 등록된 링크

 haeng-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2건입니다.

오징어게임 코인 사기극으로 끝나다. [내부링크]

 넷플릭스에 흥행하여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었던 '오징어 게임'을 모티브로 한 디지털 토큰이 명백한 사기임이 밝혀지면서 거의 모든 가치를 잃었습니다. 그로 인해 많은 피해자들이 발행되었을 것으로 예상되..

Apple TV / Apple One 한국 서비스 시작 [내부링크]

 Apple TV / Apple One 한국 서비스에 많은 관심이 향하고 있습니다. 넷플릭스의 후발주자이지만 애플은 이미 많은 유저를 확보하고 있는 상태이고, 얼마나 많은 양질의 컨텐츠를 공급해서 구독자를 확보할지 궁..

네이버 블로그 '다음'검색 등록 하기 [내부링크]

 방문자 수 증가를 위한 네이버 블로그 '다음'검색 등록에 대하여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읽어주시면 네이버 블로그를 다음 포털에 등록하는 과정을 쉽게 습득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아래 본문에서..

Korea's 2022 maternity/rearing/rearing leave support policy [내부링크]

Let's learn about the 2022 maternity/rearing/childcare leave support policy. If you read this article as a whole, I think you will be able to understand and benefit from various policies that will t..

2022년 출산/양육/육아 휴직 지원 정책 [내부링크]

2022년 출산/양육/육아 휴직 지원 정책에 대해 알아 보도 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전체적으로 읽어주시면 2022년부터 적용되는 다양한 정책에 대해 이해하시고 혜택을 누리 실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해당 정..

'키자드' 네이버 블로그/티스토리 방문자 수 증가를 위한 구글 백링크 등록 사이트 [내부링크]

키자드에 대하여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전체적으로 읽어주시면 네이버 블로그/티스토리 방문자 수 증가를 위한 SEO 등록 사이트 키자드 사이트의 전반적인 사용 사용법을 알게 되시리라 생각됩니다...

빅블러란 무엇인가 [내부링크]

빅블러란 무엇인가를 탐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문서를 모두 읽어주신 분들은 빅블러란 무엇인가를 이해할 겁니다. 빅블러란 무엇인가의 지식이 필요하다면 전체 다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모두 공유해드리..

2021 Korea Sale Festa begins_11.1~11.15 [내부링크]

I will tell you about Korea Sale Festa. If you read this article as a whole, I hope you will understand Korea Sale Festa. If you need information on Korea Sale Festa, please read it until the end...

[Information sharing] Google lens image translation [내부링크]

The second episode of erasing the post in 3 seconds through the photoshop of beginners. The last post. [Sharing information] Erase the message in 3 seconds with Photoshop. Although there is no Photo..

테이퍼링(tapering)이란? [내부링크]

테이퍼링(tapering)에 대하여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전체적으로 읽어주시면 테이퍼링(tapering)을 이해하게 되실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테이퍼링(tapering)의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끝까지..

2021 코리아세일페스타 시작_11.1~11.15 [내부링크]

코리아 세일페스타에 대하여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전체적으로 읽어주시면 코리아 세일페스타에대해 이해하게 되실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코리아 세일페스타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끝까지 읽..

코로나)호주, 자국민 출국금지 종료 [내부링크]

호주, 자국민 출국금지 종료에 대한 내용에 대해 포스팅 하려 합니다. 아래 글을 읽고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호주, 자국민 출국금지 종료  호주는 자국민이 허가 없이 해외여행을 할 수 없도록 한..

CGV 백신 패스관 도입 [내부링크]

CGV 백신 패스관 도입에 대하여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전체적으로 읽어주시면 CGV 백신 패스관 도입을 이해하게 되실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CGV 백신 패스관 도입의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끝..

21년 11월 달리지는 거리 두기 조정 안 발표 [내부링크]

 11월부터 정부의 위드 코로나 거리두기 조정안 발표로 인해 지난달과는 많은 변화가 예상됩니다. 그간 지나친 규제로 인해 자영업자 및 개인 간의 만남의 지나친 통제로 많은 피로가 누적되었고, 그로 인한 비용..

(정보공유)개인통장 사업자통장 전환+한도제한 계좌_통신판매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개인통장 사업자 통장으로 전환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 하려 합니다. 우선 준비물은 너무나 간단 합니다. 사업자등록증과 신분증만 있으면 됩니다. 사업자 등록증은 출력 해가시면 처리가 용..

(정보공유)남,여 옷 호칭별 사이즈 표 [내부링크]

남, 여 옷 호칭별 사이이즈 표 공유드립니다. 구매대행 업이란 참 알아야 할 것도 많고 정보 제공 해야 할 것도 많은 것 같네요. 무턱대고 시작 했는데 물건 하나 팔아보기도 전에 준비 해야 할 것들이 너무도 많..

(정보공유)나라별 신발 사이즈 비교표 [내부링크]

각 나라별 신발 사이즈 참교용 표 입니다. 해외직구 및 구매대행 하시는 분들은 필수적으로 아셔야할 사항이라 생각 되어 공유드립니다 :) 유첨파일 확인 바랍니다. 혹시 수정 해야할 부분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

(제품리뷰)ALLMAX Aminocore BCAA 핑크레모네이드 [내부링크]

ALLMAX Aminocore BCAA 핑크 레모네이드 제품 리뷰에 앞서 BCAA의 간단한 구성 요소 및 효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BCAA란? BCAA는 세 가지 필수 아미노산으로 구성됩니다. 류신 이소류신 발린 이 아미노산은 한..

(상담심리학)알프레드 아들러의 개인심리학과 아들러 치료 이론 [내부링크]

본문에서 배워가는 내용 가족 구성원, 동료 및 성인과의 조기 상호 작용은 삶에서 열등감과 우월감의 역할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Adler는 출생 순서가 아이의 성격과 열등감에 중요하고 예측 가능한 영향..

넷플릭스의 흥행에 웃는 디즈니의 속셈은? [내부링크]

디즈니가 아시아에서 넷플릭스에 이어 후발 주자로 출발 한다 Disney+ 의 소유주는 목요일에 아시아 콘텐츠로의 대규모 확장을 발표했으며 2023년까지 이 지역에서 50개 이상의 오리지널 타이틀을 승인할 계획입니..

대만 13층 주택 화재로 최소 46명 사망 [내부링크]

목요일 대만 남부의 한 건물에서 대형 화재가 발생해 최소 46명이 사망하고 수십 명이 부상했다고 당국이 밝혔다. 대만 관영 중앙통신(CNA)에 따르면 화재는 가오슝시 옌청구 현지 시간 오전 2시54분(동부 표준시..

(상담심리학)교류분석의 주요개념 [내부링크]

교류분석에서 인간은 역기능적인 습관의 고리를 깨고 새로운 목표를 설정하고 생산적인 행동을 선택함으로써 인간은 실제적이며 영속적인 변화를 겪어 나간다. 궁극적으로 선택하고, 새로운 결정을 내릴 수 있으며..

(정보공유)구글렌즈 이용 이미지 글 번역 [내부링크]

지난번 포스팅 했던 왕초보 포토샵으로 사진속 글 3초만에 지우기 2탄으로 지난번 포스팅 (정보공유)왕초보 포토샵으로 사진속 글 3초만에 지우기 포토샵이 없고 저퀄이지만 핸드폰에서 간편하게 번역된 이미지만..

이더 리움 시세 분석 : 안정적인 가격 변동, 본격적인 상승 추세는 앞으로 있을까? [내부링크]

10 월 11 일 이더 리움의 종가는 이동 평균선을 상회 강세 트렌드를 제안하고 모든 오실레이터가 플러스 영역에서 추이하고있어이를 구성 하고 있습니다. 어제 이더 리움은 4.7 % 상승했다 양선을 기록했습니다...

(일본 도코 코로나 현황) 도쿄 신종 코로나 10 명 사망 77 명 감염 확인 나흘 연속 100 명 미만 [내부링크]

도쿄 도내에서는 12 일 새롭게 77 명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에 감염된 것으로 확인 된 4 일 연속으로 100 명 감소했다. 또한 12 일까지 7 일간 평균은 99.7 명으로 지난해 7 월 이후 약 1 년 3 개월 만에 100 명..

도요타, 하이브리드 차 11만대 리콜 신청 [내부링크]

프리우스 등 9차종 총 11만 1842대 리콜 신청 일본 도요타 자동차는 22일, 주행불능이 될 우려가 있다면서 '프리우스' 등 39차종 총 11만 1842대의 리콜을 국토교통성에 신청했다. 2021년 4월부터 8월까지 제조된..

싱가포르, 영국 및 기타 국가에 검역 없는 여행 허용 [내부링크]

싱가포르가 코로나19 봉쇄 조치를 완화하고 영국을 포함한 여러 국가에서 자가격리 없이 여행할 수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리셴룽(Lee Hsien Loong) 총리는 "코로나19와 함께 살아가는 전략"을 추진해야 할 때라고..

태국, 11월 1일 예방접종 일부 방문객을 위해 재개방 [내부링크]

태국 정부는 11월 1일부터 최소 10개 저위험 국가에서 온 여행자에 대한 예방 접종을 완료한 코로나바이러스 검역 요건을 종료할 계획이라고 관리들이 말했습니다. Prayuth Chan-ocha 총리는 "이 결정에는 약간의..

코비드: 영국의 조기 대응 사상 최악의 공중 보건 실패, 의원들이 말한다 [내부링크]

과학자들의 지원을 받는 정부의 접근 방식은 상황을 관리하고 사실상 감염에 의한 집단 면역을 달성하기 위한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로 인해 첫 번째 봉쇄 도입이 지연되어 수천 명의 목숨을 앗아갔습니다. 그러..

중국 홍수: 광산 폐쇄로 석탄 가격이 사상 최고치 [내부링크]

중국의 또 다른 주요 광산 지역이 홍수로 피해를 입으면서 중국 발전소에 사용되는 석탄 가격이 사상 최고치를 경신했습니다. 지난 7월 허난(河南) 광산 지역에 기록적인 홍수가 발생한 후 최근 며칠 동안 중국 최..

보건 당국은 델타 급증에 따라 어린이의 희귀 COVID 관련 염증 증후군의 증가를보고합니다 [내부링크]

  전국의 많은 소아과 병원에서는 심장, 폐, 신장, 뇌, 피부, 피부 등 신체의 여러 부분에 이상이 생기는 희귀질환인 다계통염증증후군(multi-system inflammatory syndrome) 어린이의 사례가 증가하고 있다고..

머크, 미국 FDA에 유망한 항-COVID 알약 승인 요청 [내부링크]

미국 제약회사 머크(Merck)가 월요일 미국 규제당국에 코로나19 치료제를 승인해 줄 것을 요청했다. 몇 주 안에 결정이 내려질 수 있는 식품의약국(FDA)이 승인하면 질병을 치료하는 것으로 나타난 최초의 알약이..

마약, 무기, 그리고 테러: 김 위원장의 북한에 대한 세간의 이목을 끄는 탈북자 [내부링크]

비밀의 오랜 습관은 김국성을 떠나지 않았다. 그와 인터뷰를 하는 데 몇 주가 걸렸고 그는 여전히 누가 듣고 있을지 걱정하고 있습니다. 그는 카메라에 검은 안경을 쓰고 있으며, 우리 팀에서 그의 본명이 무엇인..

北 "김정은, '무적의 군대' 창설" [내부링크]

북한의 지도자가 미국의 적대시 정책에 맞서 "무적의 군대"를 건설하겠다고 공언했다고 국영 언론이 보도했습니다. 김정은은 무기 개발은 자위를 위한 것이지 전쟁을 일으키기 위한 것이 아니라고 덧붙였다. 김 위..

(정보공유)왕초보 포토샵으로 사진속 글 3초만에 지우기 [내부링크]

마눌님이 집에서 구매대행을 시작했습니다! 열심히 파파고를 돌리고 타오바오 이미지 번역도 하고 소비자에게 더욱 어필하기 위해 이미지 번역 작업을 하고 있는데, 뭐 이런식으로 중국어라 솰라솰라 적혀 있는게..

(사용후기)일반 블라인드를 전동블라인드로~ 전동 블라인드 킷 알리 구매 [내부링크]

지난번 포스팅 했던 전동 블라인드 킷이 도착 했지만 최근 너무나 정신이 없이 살아가다 보니.. 택배함에서 먼지만 쌓여 가던 녀석을 오늘 드디어 꺼내 보았습니다. 아래 전에 리뷰 하였던 블라인드 및 전동 블라..

(정보공유)끊어진 커튼, 블라인드 줄(나이론 소재) 이음새 없이 연결 하기 [내부링크]

 이번건 따로 포스팅 하려 했던건 아니고, 블라인드 전동 킷 장착 과정에서 블라인드 줄을 자르는 어마무시한 과정이 있었는데, 포스팅 용량 초과로 아래 내용으로 따로 포스팅 합니다. 혹시 블라인드나, 커튼 사..

(정보공유)생활견적 및 부업 가능한 어플 '숨고' [내부링크]

오늘은 이사, 도배, 레슨등 수많은 고수들의 견적을 받아볼 수 있고 또 내가 고수라면? 견적 또한 받아 볼 수 있는 어플을 소개 해드릴 까 합니다. 플레이스토어에서 '숨고'라고 검색 하시면 나오는 어플인데, 범..

(상담심리학)게슈탈트란? 게슈탈트의 의미 [내부링크]

1. 게슈탈트 이론 실존주의 철학이 현상학적 방법에 기초를 두고 있다 고 한다면, 게슈탈트치료는 현상학-실존주의의 영향과 정신분석, 게슈탈트 심리학의 영향을 받아 정립된 것이 다. 그래서 게슈탈트치료의 인..

EU, 2024년 C-Type 표준화 애플 대응방안은? [내부링크]

기사에 따르면 유럽연합이 2024년부터 스마트폰 기기 충전방식을 C-Type 케이블로 통일한다고 발표함에 따라, 라이트닝 단자를 고집해온 애플의 대응이 방안은 어떤 것일지 궁굼해집니다. 애플에서는 이미 아이패..

(사용후기)유튜브 뮤직 1년 사용기 [내부링크]

오늘은 유튜브 뮤직 1년정도 사용하고 느낀 후기를 적어 볼까 합니다. 음 일단 가격은 유튜브 프리미엄 하고 같이 결제를 해서 부가세 포함 10,450원씩 내고 있습니다. 적지 않은 돈이죠. 전에 리뷰 한 쿠팡 이츠..

(구매후기)로지택 크래프트 [내부링크]

전에 리뷰한 MX master 3 구매 이후 로지택 제품에 대한 신뢰도가 높아져 또 지름신이와 폭푸우검색 후 찾은 로지택의 제품 MX Keys와 Craft 두가지를 비교하게 되었습니다. 두 제품의 스팩은 대소동이 하였으..

기아 니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후기 [내부링크]

19년 네이버 블로그에 포스팅 했던 내용입니다. --------------------------------------------------------------- 3년간 잘 굴리던 i30 사고로 인해 중고차 매장에 싸게 넘김과 동시에 출고한 니로 플러그인 하..

(구매후기)카처 SC4 Easy Fix [내부링크]

코로나로 인해 살균 소독에 관심이 부쩍 많아진 요즘 품절 대란이 났었건 카처 SC4 Easy Fix 사용 후기 입니다. 처음 관심을 가지게 된 계기는 집안 묵은 때도 있지만 셀프 아파트 입주청소와 차량 스팀 청소를..

(구매후기)MX MASTER 3 마우스 [내부링크]

마우스를 많이 사용하는 업무로 인해 손목에 통증이 시작되어, 물리 치료도 빋아보고, 손목 받침도 깔아 봤지만 근본적으로 일을 그만두거나, 마우스를 바꾸지 않는 한 해결책이 없다고 생각되어. 나의 소중한 직..

(상담심리학)아들러의 생애를 통해 개인심리학의 태동에 대해 생각해 보자. [내부링크]

아들러는 인간의 발달과정에서 성욕을 중시하는 것에 반대해 인간 개인의 의지와 사회적 요인들을 강조했다. 인간은 자신이 처한 상황에 의해 결정당하는 것이 아니라 분명한 목적을 향해 자기를 적극적으로 내던..

(정보공유)모바일 팩스를 아시나요? [내부링크]

모바일 팩스라고 아시나요? 에스케이브로드밴드에서 서비스 하는 "모바일팩스"라는 어플이 있어 공유 드려요. 간편인증, 비대면 인증, 비대면 계좌계설도 하는 시대에 아직도 팩스를 요구하는 구 시대적인 공..

(식사후기)돈까스상회 수원인계점 [내부링크]

오늘은 와이프가 돈까스가 땡긴다는 말에 어마무시하게 맛있었던 돈까스집 "돈까스상회 수원인계점"으로 향했습니다. 코로나 전에 몇번 들러봤던 곳인데, 혹시 코로나 여파로 폐점한건 아닐까 검색 해봤는데 잘..

(체험후기)쿠팡이츠 배달 체험 부업 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쿠팡이츠 부업을 해봤습니다. 몇달 전에도 해봤지만 오늘은 후기를 위해 사진도 몇장 찍고 했고, 차로 했을때 정말 돈이 되는가 계산도 해보려 합니다. 그리고 많은 직장인 분들이 산재보험 100%가입 때문..

(방문후기)화성시 고매커피 [내부링크]

 추석연휴 끝나고 다들 출근 잘 하셨나요? 저는 회사 Off라 오늘 쉽니다:)  그래서 산책겸 집근처 물향기 수목원를 찾았어요! 음... '공휴일 다음날음 쉽니다' 아..... 그래서 급 목적지를 변경해서 화성시에 위..

(정보공유)예비 파파 맘을 위한 맘편한 임신 원스톱 서비스 [내부링크]

임신한 와이프 걱정, 태어날 아이 걱정, 출산 후 보육할 걱정 태교는 잘돕고 있는건지 걱정 걱정.. 하루도 맘편할 날이 없이 지내고 있는 예비 파파 입니다. 이런 걱정을 조금이나마 덜어 줄 정부에서 지원하는..

(사용후기)유튜브 뮤직 1년 사용기 [내부링크]

오늘은 유튜브 뮤직 1년정도 사용하고 느낀 후기를 적어 볼까 합니다. 음 일단 가격은 유튜브 프리미엄 하고 같이 결제를 해서 부가세 포함 10,450원씩 내고 있습니다. 적지 않은 돈이죠. 전에 리뷰 한 쿠팡 이츠..

(구매장착 DIY 후기)파워몬 SLIM MAX [내부링크]

초보 블로거는 이런 걸까요. 생활속에서 리뷰할게 너무 많은데 항상 설치까지 다 하고 나면 떠오르네요. 그래서 상세 장착 방법 및 전, 후 비교사진은 없구요. 업체 협찬고 아닙니다.(누가 저에게 협찬을...) ..

(구매후기)JFT 무중력 족저근막염 깔창 [내부링크]

 업무의 특성상 발이 편한 안전화를 찾아 봤지만, 내 발의 안전를 위해선 고통은 인내 해야만 하는 것인거라 여기며 버텨 오다. 이젠 정말 뒷꿈치며 발바닥 전체가 욱신거리기 까지 하니 버티지 못하겠더리구요...

(정보공유) 각종 정부 민원을 위한 국민신문고 어플 [내부링크]

어제 회사 제출용 제적등본를 발급하러 주민센터에 방문 했다가 동사무소 직원의 불친절한 태도로 인해 어이 없는 일이 있었습니다. 핸드폰만 만지작 거리며 앉아 계시던 분을 슥 지나처 민원 창구로 향하고 있는..

(구매후기)암막블라인드_전동 키트 알리 구매 [내부링크]

봄이의 태동으로 신경이 예민해서 밤잠을 못이루고 곧 태어날 봄이의 낮잠 시간에 햇빛을 가려줄 것이 필요하다는 아내의 요청으로 암막 블라인드를 구입 하게 되었습니다. 물론 가격대나 사양은 제가, 디자인은..

(체험후기)체기 사혈 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체가기 있는 아내의 요청으로 허준 빙의하여 사혈을 해보았습니다. 어린시절 명절에 체기 있으면 외할머니가 바늘 머리에 슥슥 비벼서 득 파팍 두드려 가며 실로 손가락 슥슥 감아 따주시고 했던 기억이 떠..

(제품공유)육아준비 대륙의 합리적인 힙시트 [내부링크]

지난주 코베에 다녀왔습니다. 예비맘 파파들께서는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코베는 육아 종합 전시회 입니다. 보험, 옷, 유모차, 힙시트, 침대 등등 육아에 필요한 모든 것들이 있었고 현타가 오더군요.. 필요..

(정보공유)정부지원 아이돌봄 서비스 [내부링크]

출산일이 다가오며, 저희 부부에게 가장 큰 걱정은 역시 '아이를 봐줄 사람이 없다는 것'입니다. 처가는 저 멀리 경북에 계시고, 모친께서는 열심히 경제활동 중이시고, 아내도 허덕이는 집안 살림에 보탬이 되고..

(상담심리학)상담심리학을 공부하는 이유 [내부링크]

상담심리학을 공부하는 이유를 공유하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모두 읽어주신 분들은 상담심리학을 공부하는 이유를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상담심리학을 공부하는 이유의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전체 다 읽어주세..

(상담심리학)내담자의 문제를 이해하고 평가한다는 것은 상담과정 속에서 어떤 역할을 할까? [내부링크]

내담자의 문제를 이해하고 평가한다는 것에 대하여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전체적으로 읽어주시면 내담자의 문제를 이해하고 평가한다는 것을 이해하게 되실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내담자의 문..

(상담심리학)프로이트, 아들러, 프랭의 세 학자의 대한 입장 [내부링크]

프로이트, 아들러, 프랭의 세 학자의 대한 입장에 대하여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전체적으로 읽어주시면 프로이트, 아들러, 프랭의 세 학자의 대한 입장을 이해하게 되실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