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eundae-class의 등록된 링크

 haeundae-clas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1건입니다.

아메스룩 입고 출근하다 [내부링크]

아골타 워싱턴 D.C 2020S/S 네이비 반팔 티 미국인이 된 기분을 느끼면서 출근을 했어요 장마 기간이 끝이 나고 뜨거운 여름 햇살을 받으면서 헤이즈의 일이 너무 잘 돼 노래를 무한 반복 재생해서 들으면서 하루..

2020 S/S 유니크 반팔티 추천 [내부링크]

요즘 날씨가 점점 더워지는게 느껴지는데 그래서 오늘은 여름을 준비하며 일상에서 편하게 입기 좋은 반팔티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졌는데요. 최근 2020 S/S 출시 된 제품중에서 제 마음을 사로 잡는 브랜드가..

공포 Ep. 랜덤채팅의 그녀 [내부링크]

공포 Ep. 랜덤채팅의 그녀 내용 재구성 : @해운대 클라쓰 그림 저작권 : @해운대 클라쓰 무단 복제 및 불펌 절대 금지 Instagram : @haeundaeclass ※커뮤니티 내용을 재구성하였습니다. 2011년 사건을 모티브로..

사연 Ep. 며느리 음식 못먹게하는 시월드 [내부링크]

사연 Ep. 며느리 음식 못먹게하는 시월드 안녕하세요 결혼 6개월차입니다. 저희 시부모님은 여기나오는 막장 시댁어른들 수준은 아니라 생각했었는데.. 시어머니들 며느리 싫으신건 어느집이나 다 똑같나보네..

일곱살 딸이 이상해요 feat. 아역배우 [내부링크]

일곱살 딸이 이상해요 feat. 아역배우 안녕하세요 제목처럼 아역배우인 일곱살 딸키우는 엄마입니다. 최근 고민거리가 하나 생겨서 하소연할 곳이 없어서 여기다가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우선 저희 딸에 대해서..

시댁식구들이랑 놀러가자고 여행취소해버린 남편 [내부링크]

아 진짜 너무 화가나고 열받고 진짜 앞에 있으면 패죽일수도 있을만큼 너무 격분한 상태라 오타 문장이 매끄럽지 않은점 이해해주세요. 결혼 7년차 5살 아들 4살 남매쌍둥이 해서 세명의 아이들 키우는 워킹맘입니..

억울해요 무한리필집에서 쫓겨났어요!!(여고생 11명) [내부링크]

무한리필집에 친구들끼리 주말에 갔었거든요 저희가 11명이여서 미리 전화해서 혹시 고등학생 여자 11명 가도 괜찮나요? 하고 미리 물어봤어요 그랬더니 좀 떨떠름해하시더라구요 고딩 여자면 한창 많이 먹을텐데..

친자확인하고 이혼하네요 +추가글 [내부링크]

긴 글입니다.. 착잡해서 며칠째 잠도 못자고 있어요 앞으로 우리 아이들을 어떻게 안고 살아갈지 막막하기도하고 한편으론 설레기도 하고.. 결혼하고 5년동안 아이가 없었어요... 병원에선 남편 정자가 운동능력이..

직업,학벌 사기친 예비신부 [내부링크]

소개팅으로 만나 1년반동안 사귀었던 여자친구가, 만나는 순간부터 학벌과 직업을 거짓말치고 저를 만나왔다는 사실을 지난주 알게 되었습니다. 우연치않게 여자친구가 사소한 거짓말을 한다는 사실을 알게되었고,..

영화관에서 다른 여자 손잡아준 남친 [내부링크]

미리 말씀드리지만 헤어지자고 제가 통보했고요 남친은 제가 화내는건 이해하는데 헤어질 정도의 사건은 아니라고 합니다ㅋ 음슴체 반말체 이해 부탁드립니다! 남친이랑 밤 11시 넘어서 하는 장산범 영화를 보러..

30일중 25일을 우리집에 오는 형 여자친구 [내부링크]

글의 두서가 없어도 이해해주시고 조언 부탁드릴게요 ㅠㅠ 주변 여자인친구 한테 물어보니까 여기에 글을 써보라고 해서 고민끝에 씁니다. 저에겐 요즘 가장 큰 고민이 있는데요 그게 바로 형의 여자친구입니다 저..

교제사실 알리러 갔다가 남친 뺨때리고 왔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9살 여자고요. 본론만 말씀드릴게요. 제목처럼 남친 부모님께 교제 사실 알리러 갔다가 펑펑 울며 남친 뺨때리고 헤어지고 오는 길이에요... 제 직업은 고등학교 교사고 남친은 평범한 회사원이에요...

회사에서 비키니를 빌려 달라는 직장동료 [내부링크]

회사에서 비키니를 빌려 달라는 직장동료 안녕하세요. 반도의 흔한 직딩 여자입니다. 최근 정말 신경 쓰이는 일이 있어서 이렇게 이야기를 적게 되었습니다. 우선 제가 다니는 직장은 여자 직원만 17명인 여초..

2017년 9월자 파혼하려고 합니다. [내부링크]

내년 2월에 결혼 준비 하던 29살 여자 사람입니다. 남친은 30살 한살많은 친구 소개로 만난 사람입니다. 전 중소기업다니는 평범한 연봉 3500 사무원. 남친 중소기업다니고 연봉 비슷합니다. 둘다 집이 서울이고..

남편 사망, 사고현장 당시 같이 있던 불륜녀가 너무 미워요 [내부링크]

이런글 먼저 죄송합니다. 그여자 SNS에 올리고 싶으나 친구 외엔 게시글, 댓글 막아 놓아서 여기에다가 이렇게 올립니다. 혹시라도 볼것 같아서요. 남매를 둔 유부녀거든요. 꼭 봤으면 좋겠네요. 그여자한테 하고..

돌잔치에 초대안한 친구가 왔는데 제가 너무한거였나요? [내부링크]

댓글 몇개 안달려있겠구나 하고 봤는데 앞에 메달있길래 이게뭐지 했네요. 오늘의톡이라니 손떨려요. 단톡 왜 나오냐고 가만히 있으면 나만 욕먹는다고 하셨는데 그 친구가 그런 거지짓을 한두번 한게 아니여서 다..

꿀 떨어질 신혼인데 이혼하고 싶습니다 [내부링크]

술먹고 신세한탄 할 곳 없어 주저리 쓴 글에 댓글이 많아서 놀랐습니다. 일단 조언해주신 분들 감사드립니다 오해를 하시는것 같은데 제가 세상물정 모르는 어린애 꼬신거 아님을 다시 한번 말씀 드립니다. 나이차..

좀 있다가 이혼서류 내러 갑니다. [내부링크]

후기랄것도 없네요. 이혼서류 못냈고요 아니 안낸건가? 서류 접수하고 상담도 해주더라고요. 상담하는데 상담사마저 어이없어서 사실이냐고 반문하더라고요. 상담사님이 그 자식한테 막 눈썹문신 강연을 하시더라..

호적에서 파일 생각하고 씁니다 살려주세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글쓴이에요 일단 제일먼저 걱정해주시는분들, 조언해주시는분들, 응원해주시는분들 등등 모두 감사드려요ㅎㅎㅎ 댓글 대댓글 하나하나 읽고있고 진짜 많이 울었어요ㅜㅜㅜ 절 걱정하셔서 댓다신거중..

허락없이 생리컵 쓴다고 화내는 남친 [내부링크]

그놈 보여주고 진짜 머리채 다 뜯어버리려구요 제목 그대로예요 지금 너무 화가 난 상태로 글을 쓰다보니깐 제목에 어그로를 너무 많이 끌은거 같네요. 우선 제 이야기를 쓸게요, 저는 U대학교에 다니고 잇는 학생..

시댁 엎고 지금 친정갑니다 feat. 폭행 고소 [내부링크]

어젯밤에 시댁 도착해서 저녁 먹고 오늘 9시부터 음식 했습니다. 남편이란건 손가락 하나 까딱 안하고 쇼파에 쳐자빠져서 하루 종일 자고 먹고 티비 보고 놀았습니다. 저녁 먹기전에 청소 좀 하랬더니 시모 왈 자..

시댁에서 지원받은만큼 잘하라는 예비신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2월 결혼예정인 31살 예비신부입니다. 저희 결혼은 양가부모님께 손안벌리고 둘이 힘합쳐서 대출끼고 올릴예정이였어요, 그런데 남친 부모님께서 아들 결혼시키려고 모아둔 돈이 있다며 꼭 보태주시..

7급 공무원 합격하자마자 여친이 결혼하자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 글 쓰려고 어머님 주번하고 폰 빌려서 가입한 30중반 남자입니다. 바빠서 딱 본론만 쓰겠습니다. 저에겐 3년 정도 사귄 30초반의 여자친구가 있습니다. 고시공부 하다가 사귄 케이스입니다. 제가 7..

시어머니가 보낸 과일 쓰레기봉투에 있다고 집나간 남편 [내부링크]

힘드네요 힘들어 애 키우기가ㅡ_ㅡ 어제 남편이랑 미친듯이 싸우고 오늘 출근하고 나서 카톡으로 계속 이야기 하면서 사알짝 풀었구요. 저녁에 같이 냉장고에 있는 터진 홍시먹으면서 이제 그만하자고 이야기 했습..

돈관리 각자하자던 남편 수술비 내줘야 하나요? [내부링크]

주변사람이 알아볼까 두리뭉실하게라도 써봅니다. 연애 2년 반 정도 결혼한 지 3년차 여자입니다. 전 지방공무원이고 남편은 일반 사기업이예요. 따라서 월급은 남편이 2배 가까이 많아요. 연애부터 결혼까지는 정..

시고모까지 문전박대하는 보디가드 시누이 [내부링크]

추가) 댓글 달아주시는거 보면서 추가글 올려야될까 말아야될까 한참 고민하다가 결국 추가글 올려요. 일단 글 올리면서 임신문제나 전업 이런것들은 제 못난 부분이고 부끄러운 얘기라 자세히 쓰기가 꺼려져서 최..

식탐 때문에 이혼한 썰 feat. 주차장 쿰척 [내부링크]

밑에 보니깐 남편분의 식탐글이 있네요. 완전 내 얘기다 란 생각이 들어 집중해서 읽다 보니 제 얘기도 쓰고 싶어 져서 씁니다;; 저는 이혼까지 했습니다. 뭐 그런걸로 이혼 하냐 라고 하실지 모르겠지만 당해보지..

레전드 지방 시집살이 썰 feat. 서울 토박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는 28살 주부입니다. 남편과의 다툼끝에 남편이 저보고 제정신이 아니라면서 인터넷에 글을올려보라고 넌 돌팔매질 맞을거라고 하며, 제 잘못을 일깨워 주겠다고 하더군요. 남편과는 9살 차이가 나..

여직원과 카풀하던남편 보란듯이 남직원과 카풀 해버린 썰 [내부링크]

년이맘때 나는 한창 돌쟁이 애키우느라 집구석에서 땀 한바가지쏟으며 애비위맞추고 그렇게살고있을때 매일 회식이다 야유회다 회사일에만 열정적이고 집안일엔 눈꼽만치도 관심보이지않았던남편 그것도모잘라 같..

고양이 데리고 기차탄 아가씨...정말 죽을뻔 했네요... [내부링크]

네이트판 한지두 얼마 안됫고,글은 더더욱 써보지 않은 초보엄마입니다얼마전 겪은 일때문에 너무 힘든시간을 겪어서 여기라도 넋두리 해보려 글쓰게 됫네요. 친정에 제사인데,신랑은 일이 바빠서 못오구 이참에..

넌씨눈며느리의 시어머니 속뒤집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판이라는 곳을 모르고 살았던 30대 아줌마예요 오늘 친구를 만나 주말에 있었던 일을 얘기하다 친구가 이곳에 글을 올려보라해서 글을 쓰거됐네요 친구는 재미있다 하는데 제가 글재주가 없어 재미있을..

시댁에서 제 신장을 원해요(feat. 판녀빌런) [내부링크]

시어머니 나이 60대 초반. . 제 나이 30대초반. . 결혼 1년차. .2세 준비중이나 아직 소식없음. . . . 안녕하세요. . 고민이 있는데 말할곳이 없네요. . 현재 시어머니께서 신부전증으로 투석중이신데요. . 투..

Ep. 이중인격 여동생이 강아지를 죽였어요. [내부링크]

Ep. 이중인격 여동생이 강아지를 죽였어요. 내용 재구성 : @해운대 클라쓰 그림 저작권 : @해운대 클라쓰 무단 복제 및 불펌 절대 금지 Instagram : @haeundaeclass ※커뮤니티 내용을 재구성하였습니다. 자녀를..

소름돋는 새언니 [내부링크]

저는 20살 갓 성인이 된 여자입니다. 새벽두시에 떡볶이 사오라는 시언니글 오늘 읽었거든요?? 전 저만 이러고 사는줄 알았어요. 그래도 원만하게 해결되는것같아 부러움 뿐이네요. 저한테는 위로 오빠가 두명이..

다가오는 여름 스트릿패션 추천 아골타 [내부링크]

다가오는 여름 스트릿패션 추천 아골타 벚꽃이 지고, 핑크빛 봄날도 이제 막을 내리네요 요즘 계속 비가 자주 오던데 비가 그친 다음날은 날씨가 엄청 덥더라고요. 아마 다음 달부터 여름이 찾아오겠죠? 열심..

재미로 보는 사주 팔자 미신 100가지 [내부링크]

재미로 보는 사주 팔자 미신 100가지 본인이 역마살이면 밖으로 나가는게 좋을수도 있다. 木기운이 없으면 식물 키우기. 水 기운이 없으면 검은색을 가까이. 火 기운이 없으면 빨간색을 가까이. 이상하게 끌..

후드티 브랜드 추천 아골타 [내부링크]

후드티 브랜드 추천 아골타 요즘 봄이 끝나가는데도 날씨가 많이 쌀쌀하고 추운 거 같아요. 작년엔 이때쯤 여름 데일리룩을 입고 다녔을 텐데 지금 아직까지 맨투맨이나 외투나 후드집업을 입고 다니시는 분이..

소름 끼치는 나의 이별 이야기 [내부링크]

소름 끼치는 나의 이별 이야기 내용 재구성 : @해운대 클라쓰 그림 저작권 : @해운대 클라쓰 무단 복제 및 불펌 절대 금지 Instagram : @haeundaeclass ※본 게시물은 커뮤니티 내용을 재구성하였습니다. 3년 전..

(공포 연애) 소름 끼치는 남자친구의 핸드폰 검색어 [내부링크]

(공포 연애) 소름 끼치는 남자친구의 핸드폰 검색어 내용 재구성 : @해운대 클라쓰 그림 저작권 : @해운대 클라쓰 무단 복제 및 불펌 절대 금지 Instagram : @haeundaeclass ※본 게시물은 커뮤니티 내용을..

(슬픈썰) 동물의 숲 게임을 하시던 어머니의 이야기. [내부링크]

(슬픈썰) 동물의 숲 게임을 하시던 어머니의 이야기. 내용 재구성 : @해운대 클라쓰 그림 저작권 : @해운대 클라쓰 무단 복제 및 불펌 절대 금지 Instagram : @haeundaeclass ※본 게시물은 커뮤니티 내용을 재구..

이별 후 "잔인했던 너의 행동" [내부링크]

이별 후 "잔인했던 너의 행동" 내용 재구성 : @해운대 클라쓰 그림 저작권 : @해운대 클라쓰 무단 복제 및 불펌 절대 금지 Instagram : @haeundaeclass ※본 게시물은 커뮤니티 내용을 재구성하였습니다. 연애의..

연애 Ep. 고등학생 때 짝사랑했었던 남사친과 4년 만에 연애 [내부링크]

연애 Ep. 고등학생 때 짝사랑했었던 남사친과 4년 만에 연애 내용 재구성 : @해운대 클라쓰 그림 저작권 : @해운대 클라쓰 무단 복제 및 불펌 절대 금지 Instagram : @haeundaeclass ※커뮤니티 내용을 재구성..

스트릿패션 브랜드 아골타 2020 S/S 무료나눔 이벤트 [내부링크]

스트릿패션 브랜드 아골타 2020 S/S 무료나눔 이벤트 AGOLTA 아골타 AGOLTA는 매 시즌 왕 관련된 소재를 이용하여 디자인을 풀어나가고 있습니다.시즌이 넘어가면 로고는 왕관 모양틀에 벗어나지 않게 변형..

(이별썰) 7년 친구와 연애 그리고 이별 + 스압주의 [내부링크]

(이별썰) 7년 친구와 연애 그리고 이별 + 스압주의 내용 재구성 : @해운대 클라쓰 그림 저작권 : @해운대 클라쓰 무단 복제 및 불펌 절대 금지 Instagram : @haeundaeclass ※본 게시물은 커뮤니티 내용을 재구성..

(감동썰) 치매 걸린 시어머니와 며느리 [내부링크]

(감동썰) 치매 걸린 시어머니와 며느리 내용 재구성 : @해운대 클라쓰 그림 저작권 : @해운대 클라쓰 무단 복제 및 불펌 절대 금지 Instagram : @haeundaeclass ※본 게시물은 커뮤니티 내용을 재구성하였습니..

연애 Ep. 남자친구와 권태기를 극복하다. [내부링크]

연애 Ep. 남자친구와 권태기를 극복하다. 내용 재구성 : @해운대 클라쓰 그림 저작권 : @해운대 클라쓰 무단 복제 및 불펌 절대 금지 Instagram : @haeundaeclass ※커뮤니티 내용을 재구성하였습니다. 안녕하세요..

부잣집 도련님과의 연애썰 [내부링크]

부잣집 도련님과의 연애썰 내용 재구성 : @해운대 클라쓰 그림 저작권 : @해운대 클라쓰 무단 복제 및 불펌 절대 금지 Instagram : @haeundaeclass ※본 게시물은 커뮤니티 내용을 재구성하였습니다. 안녕하세요...

연락 문제로 헤어지는 연인들에게. [내부링크]

연락 문제로 헤어지는 연인들에게. 내용 재구성 : @해운대 클라쓰 그림 저작권 : @해운대 클라쓰 무단 복제 및 불펌 절대 금지 Instagram : @haeundaeclass ※커뮤니티 내용을 재구성하였습니다. 오늘 2년 가까이..

연애 Ep. 2번 재회한 여자친구랑 헤어진 내 경험담 [내부링크]

연애 Ep. 2번 재회한 여자친구랑 헤어진 내 경험담 내용 재구성 : @해운대 클라쓰 그림 저작권 : @해운대 클라쓰 무단 복제 및 불펌 절대 금지 Instagram : @haeundaeclass ※커뮤니티 내용을 재구성하였습니다...

연애 Ep. 대학 후배와 바람난 여자친구 [내부링크]

연애 Ep. 대학 후배와 바람난 여자친구 내용 재구성 : @해운대 클라쓰 그림 저작권 : @해운대 클라쓰 무단 복제 및 불펌 절대 금지 Instagram : @haeundaeclass ※커뮤니티 내용을 재구성하였습니다. 얼마 전에 이..

연애 Ep. 결혼을 자꾸 회피하는 남자친구와의 이별 [내부링크]

연애 Ep. 결혼을 자꾸 회피하는 남자친구와의 이별 내용 재구성 : @해운대 클라쓰 그림 저작권 : @해운대 클라쓰 무단 복제 및 불펌 절대 금지 Instagram : @haeundaeclass ※커뮤니티 내용을 재구성하였습니다...

연애 Ep. 이별 통보한 여자친구가 날 붙잡더라. [내부링크]

연애 Ep. 이별 통보한 여자친구가 날 붙잡더라. 내용 재구성 : @해운대 클라쓰 그림 저작권 : @해운대 클라쓰 무단 복제 및 불펌 절대 금지 Instagram : @haeundaeclass ※커뮤니티 내용을 재구성하였습니다. 일단..

(연애 유형) 회피형 vs 회피형 [내부링크]

(연애 유형) 회피형 vs 회피형 내용 재구성 : @해운대 클라쓰 그림 저작권 : @해운대 클라쓰 무단 복제 및 불펌 절대 금지 Instagram : @haeundaeclass ※본 게시물은 커뮤니티 내용을 재구성하였습니다. 회피형에..

연애 Ep. SNS에서 난리 난 이별 이야기 [내부링크]

연애 Ep. SNS에서 난리 난 이별 이야기 내용 재구성 : @해운대 클라쓰 그림 저작권 : @해운대 클라쓰 무단 복제 및 불펌 절대 금지 Instagram : @haeundaeclass ※커뮤니티 내용을 재구성하였습니다. 나는 연락을..

연애 Ep. 나의 슬픈 20대의 사랑 [내부링크]

연애 Ep. 나의 슬픈 20대의 사랑 내용 재구성 : @해운대 클라쓰 그림 저작권 : @해운대 클라쓰 무단 복제 및 불펌 절대 금지 Instagram : @haeundaeclass ※커뮤니티 내용을 재구성하였습니다. 1. 연애의 시작 저..

연애 Ep. 흙 수저의 가슴 시린 첫사랑 이야기 [내부링크]

연애 Ep. 흙 수저의 가슴 시린 첫사랑 이야기 내용 재구성 : @해운대 클라쓰 그림 저작권 : @해운대 클라쓰 무단 복제 및 불펌 절대 금지 Instagram : @haeundaeclass ※커뮤니티 내용을 재구성하였습니다. 지금부..

식탐 많은 남자친구에게 청혼 받은 이야기 [내부링크]

식탐 많은 남자친구에게 청혼 받은 이야기 내용 재구성 : @해운대 클라쓰 그림 저작권 : @해운대 클라쓰 무단 복제 및 불펌 절대 금지 Instagram : @haeundaeclass ※커뮤니티 내용을 재구성하였습니다. 안녕하세..

(연애의 기술) 연애 초보들의 실수 모음.txt [내부링크]

 (연애조언) 연애 초보들의 실수 모음.txt 내용 재구성 : @해운대 클라쓰 그림 저작권 : @해운대 클라쓰 무단 복제 및 불펌 절대 금지 Instagram : @haeundaeclass ※본 게시물은 커뮤니티 내용을 재구성하였습니..

연애 Ep. 무뚝뚝한 남자친구에게 청혼을 받은 이야기 [내부링크]

연애 Ep. 무뚝뚝한 남자친구에게 청혼을 받은 이야기 내용 재구성 : @해운대 클라쓰 그림 저작권 : @해운대 클라쓰 무단 복제 및 불펌 절대 금지. Instagram : @haeundaeclass ※커뮤니티 내용을 재구성하였습니..

어도비 포토샵 (ADOBE PHOTOSHOP) 단축키 모음 [내부링크]

어도비 포토샵 (ADOBE PHOTOSHOP) 단축키 모음 요즘 시대에 크리에이터가 되기 위해서 필수로 활용하는 대표적인 프로그램 PS!!! 유튜버분들도 썸네일 만들 때 많이 사용하는 프로그램입니다. 1.파일 (File)..

연애 Ep. 흙수저의 가슴 시린 첫사랑 이야기 [내부링크]

연애 Ep. 흙수저의가슴 시린 첫사랑 이야기 내용 재구성 : @해운대 클라쓰 그림 저작권 : @해운대 클라쓰 무단 복제 및 불펌 절대 금지 Instagram : @haeundaeclass ※본 게시물은내용을 재구성하였습니다.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