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eundae88의 등록된 링크

 haeundae88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4건입니다.

텐카페 주변을 돌아보길 [내부링크]

경쟁이 심해지면 사실 주변 사람을 잘 챙기기가 힘들다 정말 일 하면서 내가 친하다고 생각했던 사람들도 결국 그게 아니게 된다는것을 어느정도 일을 하면서 알게된다그렇기에 내가 애들한테 항상 충고를 해주는..

텐카페 본인이외의 아무도 믿지말길 [내부링크]

사람이 살아가면서 무수히 많은 상처를 받고 주고 하는 관계를 거친다. 나도 모르게 상대방에서 상처를 줄 수가 있고 그렇지 않을수도 있다. 어쨌든 우리는 살아가면서 정말 많은 사람들과 이해관계를 하며 살아간..

텐카페, 타인의 눈신경쓰지 말기 [내부링크]

남에게 잘 보이려고 눈치를 잘 보는 친구들은 정도껏 행복하게 살수는 있을 것이다. 남눈치를 잘 본다는것은 변화에 대해서 두려움이 많고 자신의 하루 패턴에 크게 다른 삶을 넣고 싶지 않다는 것이다. 실제로도..

텐프로,살아가면서 나만의 일 찾기 [내부링크]

삶을 살아가는데 있어서 가장 중요한게 뭐라고 물어보면 개인적으로는 "일" 이라고 이야기 하고 싶다. 사람이 살아가면서 반드시 해야 하는것이 경제활동이다. 즉 돈이 있어야 어떠한 삶을 살아갈 수가 있고 돈이..

텐카페 투잡에 대한 인식 [내부링크]

최근에 뉴스를 보니까 참 세상이 많이 바뀐거 같다. 대학 4년을 공부해도 세상이 너무나도 빠르게 변화하고 지식도 너무나도 빠르게 변화를 하기 때문에 졸업을 하고 나면 내가 배웠던 내용들이 다 과거의 것이 되..

텐카페 인생의 주인은 자기자신 [내부링크]

감정변화는 늘 일어난다. 하지만 내가 느끼지 않아도 될 감정변화는 사실 살아가는데 있어서 많은 영향을 준다. 이게 선한영향력이면 상관이 없는데 사실 일을 하면서 겪는 감정변화는 그리 좋은 감정 변화가 아니..

본성에 따르는 텐프로 아가씨 수입 [내부링크]

일을 하면서 느끼는 것은, 아가씨들이 본성에 따라서 수입구조가 확연히 달라진다는 것이다. 일단 아무리 이뻐도 이 일이 맞지 않으면 돈을 벌기가 애매하는 것이다. 가게에서는 아가씨를 원하고 그 아가씨도 돈에..

쩜오, 아가씨들 돈 많이 벌길 [내부링크]

살아가면서 정말 소중한게 내가 무엇을 하며 살아갈까에 대한 해답을 정말 빨리 찾는것도 있지만 그걸 잘 알아내기 위해서 지도해주는 사람의 역할도 정말 중요하다. 내 인생의 가치가 어디에 더 초점이 맞추어져..

쩜오 아가씨들의 측은지심 [내부링크]

맹자가 살았던 시대가 전국시대의 혼란기였고 그 당시에는 왕과 제후들이 거의 생사의 권한을 가지고 있었다 그렇기에 권력자의 덕목에는 반드시 긍휼히 여기는 마음이 있어야 백성들에게 조금이나마 위안이 되었..

쩜오 아가씨 미래에 대한 고민은 필요 [내부링크]

보통 강남에서 일을 하러 오는 친구들중에 대부분이 대학생이 많다 그리고 알바로 일을 하거나 또는 방학을 이용해서 돈벌이를 하면서 용돈을 충당하는 경우다.이런상황을 보게 되면 돈을 벌어도 잘 모으지 못하는..

텐카페 쩜오 올해의 마지막 이네요 [내부링크]

아직 며칠 남은 상황에서 한해를 미리 내다보기는 그렇지만참 많은 일들이 있었네요 하루 나와서 손님한테 들어앉은애도 있고 꾸준히 나와도 돈 벌어도 하나도 못 모은애도 있고,호스트한테 다 털려서 올 한해 지..

텐카페 운동은 선택이 아닌 필수 [내부링크]

일을 하면서 운동은 필수 인거 같아요. 몸매를 돋보이게 하고 옷발을 더 잘 받게 하기 위해서 하는 운동일 수도 잇지만 자신의 몸을 관리하고 더 건강한 정신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필요한게 운동인거 같아..

텐카페,바람이 많이 부네요 [내부링크]

개인적으로 일을 하는 과정에서 말이 바뀌는 사장들이 정말 싫다. 사실 사장 들은 전무역할을 대행하는 경우들도 많이 있다. 본 사장들은 투자자의 개념이기도 하고 그래서 가게에 잘 나오지 않는다. 그렇기 때문..

텐카페 시작하는 아가씨들은 [내부링크]

일을 시작해서 하루도 빠짐없이 회사처럼 하는 친구가 있다. 사실 이런 친구들은 어떤 일을 해도 잘 되는 애들이다. 물론 이들을 보고 할게 없어서 이 곳으로 와서 하루종일 출근한다고 할 수도 있겠지만 일단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