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ezzal의 등록된 링크

 haezzal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47건입니다.

국가장학금 소득구간 인정액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이번에는 국가장학금 소득구간 인정액에 관한 정보를 알려드리러 왔습니다. 국가장학금 소득구간은 1구간(분위)부터 10구간까지 있으며 1~8구간까지는 국가장학금은 지급받을수 있으며,..

스타 빨무 맵 다운 10개 (노가스,섬,퍼펙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오늘은 스타크래프트 빨무 맵에 관한 글을 쓸거예요. 리마스터 되고 공방을 보면 열에 아홉은 퍼펙트 빨무나 뉴 슈퍼 빨무 맵이라 예전처럼 섬 빨무나 가스없는 빨무 등등 다른 맵들을..

경력증명서 인터넷발급 하는방법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요즘 우한 폐렴 확진자가 점점 늘어나고 있는데 다들 마스크 잘 착용하시고 건강 잘 챙기시길 바래요. 그럼 본론으로 들어와서 이번엔 경력증명서 인터넷발급 하는방법에 관한 글을 작성..

추억의 싱글 알투비트 다운 받는방법 소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이번에 할 포스팅은 알투비트에 관한 내용이에요. 예전에 알투비르를 정말 좋아했었는데 갑자기 서비스 종료를 한다고 했을때 마음이 철렁했던 기억이 있어요. 그래서 어떻게든 알투비..

[PC/모바일]개드립피하기 다운 링크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오늘은 2014년 6월 1일부로 업데이트가 중단됐지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게임인 개드립 피하기에 관한 정보를 포스팅 할거예요. 오랜만에 플레이하려고 포털사이트에 검색해보니 바..

누끼 따기 사이트, 배경 5초만에 투명화 시키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오늘은 누끼 따기 사이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누끼 따기란 특정 영역을 제외한 나머지 부분을 지우는걸 뜻해요. 포토샵으로 이런 작업을 많이 하는데 포토샵이 없거나 급할때 누..

차상위계층 기준 및 혜택과 확인 방법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군 복무때문에 2년동안 포스팅을 못하고 있었는데 2주전에 전역도 했고 시간도 남아서 다시 블로그 운영을 하려고 합니다. 복귀 포스팅은 차상위계층 기준 및 혜택과 확인 방법입니다...

네이버 제비뽑기 프로그램 친구들과 한 판 내기! [내부링크]

「네이버 제비뽑기 프로그램, 친구들과 짜릿한 한 판 내기!」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글을 쓰는게 약 300일(?) 만이라 조금 어색하기도 하고, 반갑기도 하고 뭔가 느낌이 굉장히 묘하네요. (__) 오늘은 친구들..

원랜디 8.2 히든조합 및 치트모드+확장팩 [공략은 덤!] [내부링크]

원랜디 8.2 히든조합과 치트모드+확장팩 같이 다운받고 공략까지 보고 클리어해보자! [출처:원랜디 공식카페] 원랜디 8.2 정식맵/치트맵 및 확장팩 다운로드 원랜디 공식카페 바로가기 클릭 공식카페 대문..

서든어택 헬멧형광스킨 다운로드 by.해짜리 [내부링크]

서든어택 생존모드 필수스킨, 헬멧형광스킨!!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서든어택 생존모드를 하는 사람이라면 꼭 필요한게 형광헬멧스킨이죠. 형광헬멧스킨과 어두운 맵스킨을 같이 사용하면 멀리있는 적도 선..

롤 열쇠조각 얻는법 [방법은 가까이에..?] [내부링크]

롤 열쇠조각 얻는법!! 방법은 가까이에 있다...!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이번에는 롤 열쇠조각 얻는법에 대해 간단히 알려드리려고 해요! 롤을 하다보면 열쇠조각을 획득했습니다.! 라는 문구와 함께 열쇠조..

배그 렉줄이기 간단한 방법으로 최적화 시켜보자! [내부링크]

배틀그라운드 간단한 방법으로 렉없이 클린하게 즐겨보자!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2017년 하반기 가장 핫한 게임인 배틀그라운드는 사양이 높은편이라 대부분 PC방에서 즐기거나 컴퓨터 사양을 높여 플레이하..

골드웨이브 한글판 다운로드 :: 음악 편집 프로그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오늘은 간단하게 음악 편집을 할 수 있게 도와주는 무료 프로그램에 대해 소개하려고 해요. 음악 편집 프로그램을 찾아보면 기능도 좋고 대중적인 프로그램들은 대부분이 유료라 간단하..

스타크래프트 1.16.1 간편설치 바이러스 걱정없이 무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예전에 스타크래프트 1.16.1 간편설치 포스팅을 했었는데 블로그에 파일을 업로드해서 저작권법에 걸렸네요. 그래서 이번에는 스타크래프트 1.16.1 간편설치 방법에 대해서만 알려드리려..

Getting Over It 다운로드 : 화제의 항아리게임 겟팅 오버 잇!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잘 지내셨나요? 그간 여러가지 일들이 겹쳐서 블로그에 신경을 못썻는데 이렇게 오랜만에 글을 작성하려고 하니 어색하기도 하고 떨리기도 하네요.^^ 한달간 쉬면서 유튜브 게임영상들을..

트위치TV 네트워크 에러 network error 오류 해결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오늘은 트위치TV 네트워크 에러 오류 해결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1인 미디어 시대가 열린 요즘 인터넷 방송 플랫폼을 통해 개인 방송을 진행할 수 있는곳이 몇군데 있는데요..

스타듀밸리 한글모드 패치 공략 Stardew Valley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이번에는 힐링게임으로 유명한 게임인 스타듀밸리 한글모드 패치 방법에 대해 알아볼거예요. 스타듀밸리가 외국에서 제작된 게임이다 보니까 한글이 지원이 되지 않는데, 스팀 게임을 하..

별이되어라 등급표 정보 (초월,고인,기여도 표) by. 해짜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오늘은 별이되어라 등급표 정보를 공유하려고 해요 :D 별이되어라 공식카페에서 대다수의 유저들이 공감하고 참고하는 등급표 정보를 찾아왔어요. 그럼 별이되어라 등급표 정보 바로 살..

카오스마스터즈 등급표 정보 by.해짜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오랜만에 모바일게임 등급표 정보글을 작성하네요. 심심해서 게임 카페들을 둘러보던 도중에 가독성있게 제작된 카오스마스터즈 등급표를 발견해서 이 정보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그럼..

클로저스 캐릭터 순위 정보 by.해짜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오늘은 클로저스 캐릭터 순위 정보를 알려주기 위해 찾아왔어요 : ) 클로저스는 미래의 서울을 배경으로 하는 게임인데요. 저는 실제 도시 등을 배경으로 삼아서 만든 게임은 클로저스가..

피파온라인3 개인기 콤보 [스텝오버+드래그백+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오늘은 유튜브에서 유용한 개인기 콤보 영상을 보고 감명(?)받아서 이렇게 포스팅을 작성하게 됬습니다. 진짜 피파를 잘하는 사람이라면 화려한 개인기보다는 실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로블록스 배틀그라운드 하는법 Roblox 프리즌 로얄 by.해짜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마인크래프트와 비슷한 게임으로 높은 자유도와 다양한 모드들로 갓겜이라고 불리우고 있는 로블록스에서 이젠 배틀그라운드까지 즐길 수 있게 됬습니다. 실제 배틀그라운드와 상당히 비..

서든어택 2번에임축소스킨 다운 [레드,블랙]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오늘은 서든어택 에임 관련 정보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FPS게임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가 에임인데요. 이 에임이 다른 사람들보다 좁으면 실제로 탄튀는건 똑같지만 에임이 작고..

서든어택 화면짤림 해결방법 윈도우10 by.해짜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오늘은 윈도우10 서든어택 화면짤림 해결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윈도우7을 사용할 땐 화면짤림같은 문제가 없었는데 윈도우10으로 바꾸고 플레이 하다보니까 화면짤림이나 다..

피파온라인3 433전술 극강의 역습, 패치 후 최적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오늘은 피파온라인3 433전술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해당 글은 피파온라인3 인벤 잠자리모텔님의 글과 사진을 인용해서 작성하는 글임을 밝힙니다. 이번 체감 패치 이후 최적화된 전..

슬라임 랜처 한글패치 무료 다운로드 및 방법 by.해짜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오늘은 스팀에서 100만 장 이상의 판매 기록을 달성한 슬라임 랜처 한글패치에 대한 공략글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슬라임 랜처가 국내가 아닌 외국에서 제작된 게임이기 때문에 한글 지..

마영전 캐릭터 순위 3대장 정보 by.해짜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오늘은 마영전 캐릭터 순위에 대한 주관적인 글을 작성하기 위해 찾아왔습니다. 마영전은 '마비노기 영웅전'의 줄임말이며 마비노기의 프리퀄을 모티브로 만들어진 스핀오프 작품입니다...

알바 부모님동의서 양식 다운로드 청소년 알바 by.해짜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대한민국은 청소년이 알바를 하기전 표준 근로계약서를 작성한 후 부모님동의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청소년의 겨우에는 일반 계약서가 아닌 18세 미만 연소자를 위한 근로계약서를 작성..

더치트 무료조회 방법 중고나라 사기 방지 by.해짜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오늘은 누구나 언제든지 무료로 사기꾼 검색을 하는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대한민국에는 중고나라라는 대형 중고물건 판매사이트가 있습니다. 가성비를 중요시하는분들은 중고나라..

피파3 강화확률 및 강화포인트 정리 표 FIFA3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최근 피파3에 5강 골드부스트가 출시된거 다들 알고계시죠? 새로 출시된 5강 골드부스트를 통해 5강까지는 100%의 확률로 강화를 시도 할 수 있게 됬습니다. 이 5강 골드부스트가 피파온..

스팀 환불하는법 문상 환불과 조건 FAQ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오늘은 스팀 환불하는법에 대해 살짝 알아볼게요. 뭐 살아가다보면서 환불했던적이 다들 한번쯤은 있을텐데 이번에는 온라인 게임유통 및 공급 업체인 스팀의 환불하는법에 대해 알려드..

스파이더 카드게임 다운로드 by.해짜리 [바이러스X]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오늘은 어렸을때 자주 즐겼던 스파이더 카드놀이에 관한 정보를 전해드리려고 찾아왔어요. 스파이더 카드놀이가 윈도우7까지 기본적으로 설치되었던걸로 기억하고 있는데 맞나요...?^^;..

환란삼국지 장수 등급표 20170910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오늘은 모바일 게임인 환란삼국지에 관한 정보를 가져왔습니다. 게임 오픈 이래로 등급표를 제작하는분이 없었는데 최근 포비라는분과 위왕이라는분이 등급표를 제작해주셔서 그 등급표..

롤 명예 5레벨 보상 2레벨과 다른점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최근 롤 명예 시스템이 패치되었는데요. 예전 명예 시스템은 보상이 없었지만 이번에 새로 패치되면서 명예 레벨이 높으면 그에 합당한 보상을 지급해주도록 패치가 되었죠. 그럼 지금부..

트위치 닉네임 변경 방법 by.해짜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오늘은 인터넷 방송 플랫폼인 트위치TV에 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우리나라에는 현재 대표적인 인터넷 방송 플랫폼으로 아프리카TV와 트위치TV, 유튜브가 있습니다. 이러한 인..

배틀그라운드 전적검색 사이트 3곳 소개 by.해짜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오늘은 배틀그라운드 전적검색 사이트에 대해 살짝 소개시켜드리려고 합니다. 최근 배틀그라운드를 선물받으면서 플레이를 하다보니까 레이팅이라는 시스템이 존재하더군요. 그래서 제..

아이러브니키 스타일대회 공략 1~5위 추천템 (7.27 업데이트 반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오늘은 모바일 인기 옷 입히기(?) 게임인 아이러브니키 스타일대회 공략글을 작성하려고 찾아왔습니다. 아이러브니키는 일반 사람들이 생각하는 옷 입히기 게임과는 다르게 수천 가지의..

파오캐 9.6 다운 노쿨 맵 포함 by.해짜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오늘은 워크래프트3 인기 유즈맵 TOP5 안에 든다고 자신있게 말할 수 있는 파오캐 관련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왔습니다. 저도 초등학생 때 처음 접해서 아직도 가끔 플레이하는 맵입니다...

영웅 for kakao 7성 등급표 최신 9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영웅 for kakao 등급표 관련 소식을 전해드리러 왔습니다. 요즘 신 캐릭터나 밸런싱 패치가 없어서 예전 등급표와 크게 차이가 없습니다. 영웅 for kakao도 예전처럼 업..

스팀 친구추가 조건 친추하는법 공략 by.해짜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오늘은 스팀 친구추가 조건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찾아왔어요. 얼마 전 친구한테 배틀그라운드를 선물받아서 친구추가를 하려고 하는데 친구추가가 안되서 깜짝놀랐어요. 스팀 게임은 뭐..

소녀전선 레시피 시간 + 인형 제조표 공략 by.해짜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소녀전선은 중국의 미카 팀이 제작한 총기 모에화 게임입니다. 오늘은 소녀전선 레시피 시간과 인형 제조표 공략글을 작성하기 위해 찾아왔어요. 요즘 소녀전선이 핫하다보니까 게임 블..

배틀그라운드 AR 무기 순위 및 총 추천 by.해짜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오늘은 요즘 핫한 게임 중 하나인 배틀그라운드에 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오버워치가 하락세로 PC방 점유율이 점점 떨어지게 되면서 롤이 1위 배틀그라운드가 당당히 2위에..

나랜디 4.1 히든조합 및 모델팩/사운드팩 위습2배4배 갯힝 치트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오늘은 최근 업데이트된 나랜디 4.1 버전 포스팅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최근 나랜디나 원랜디 등 인기 디펜스 유즈맵들의 인기가 시들시들해진것 같은데 업데이트를 하면서 예전 그 유즈..

리니지M 스톰샷 드랍 사냥터 추천 : 정예 다크 엘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최근 해외 여행을 갔다와서 포스팅을 약 2주간 못했네요. 오늘부터 또 열심히 달려보려고 합니다.!! 오늘은 리니지M 스톰샷 드랍 사냥터를 추천하려고 합니다. 리니지M 요정을 키우다보..

소녀전선 4-5성 등급표 최신 ver +1-2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오늘은 중국의 미카 팀이 제작한 총기 모에화 게임 소녀전선 등급표에 관한 포스팅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최근 소녀전선 헝그리앱에서 배포된 가장 최신 버전의 소녀전선 등급표를 구해..

2017 오버워치 월드컵 선수 국가대표 확정 명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오늘은 요즘 핫한 FPS 게임인 오버워치에 대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2016년에 블리자드에서 출시한 오버워치는 1년이 지난 아직도 그 열기가 뜨거운 가운데 2017년 오버워치 월드컵..

산소미포함 한글패치 적용법 및 다운로드 방법 공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돈 스타브 투게더를 만든 회사에서 나온 신작 게임인 산소미포함 게임 관련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찾아왔습니다. 돈 스타브 투게더를 플레이할 땐 대부분의 한국 사람들도 번역가능한 수..

페이스북 탈퇴방법 [PC,모바일] by.해짜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오늘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SNS 페이스북 탈퇴방법에 대해 알아볼거예요. 예전에 저는 페이스북을 하루 2시간 넘게 하던적이 있었는데 요즘에는 초기 페이스북과는 다르게 타임라인에 나..

잡화점 타이쿤 플러스 다운로드 쯔꾸르 게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오늘은 국내 게임제작팀 Team EL이 제작한 쯔꾸르 게임인 잡화점 타이쿤 플러스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BJ머독님이 플레이 한 게임으로도 유명한데 할거없을 때 심심풀이용으로 하면..

다잉라이트 한글패치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오늘은 다잉라이트 한글 패치에 관한 포스팅을 하려고합니다. 스팀 게임들의 대부분이 외국에서 제작되서 판매되는 게임이라 한국에서 인기가 많은 게임들은 한글패치를 공식적으로 해주..

프로세스클린 2.35a 다운 홈페이지 :: 무료 최적화 프로그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오늘은 무료 최적화 프로그램인 프로세스클린에 대해 알아볼게요. 예전부터 저는 무료 최적화 프로그램인 프로세스클린을 자주 사용해왔었는데 그 이유는 레지스트리 정리를 클릭 한번에..

원랜디 8.0 히든조합 능력표 공략 및 확장팩/치트맵 위습 2배4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원랜디가 정말 오랜만에 업데이트가 됬어요. 정말 오랜만에 진행된 업데이트인 만큼 전 버전인 7.5와 많이 달라진걸 느낄 수 있을거예요. 조합식이 바뀐 유닛들도 있고 특성 시스템이란..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JP 7.3.0 버그판 다운 설치 링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오늘은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원피스의 내용을 많이 담고있는 탭 배틀 RPG게임인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버그판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찾아왔습니다.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버그판은 한국..

아스팔트8 에어본 3.1.1 링크 버그판 설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아스팔트8 에어본은 모바일 레이싱 게임입니다. 높은 퀄리티와 재미있는 주행감으로 많은 게이머분들의 사랑을 받으며 버전 업데이트를 꾸준히 진행하고 있죠. 버전업을 하면 할수록 퀄..

유튜브 닉네임 바꾸는법, 이름 바꾸기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유튜브를 이용할 때 대부분의 사람들이 기본 구글 계정명으로 설정이 되어있는데 이 구글 계정명을 사용자 본인이 원하는 이름이나 닉네임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유튜브 영상의 댓글에..

롤링스카이 1.5.4 버그판 설치 볼 무제한 다운 링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각종 장애물과 함정을 순간적으로 잘 대처해가며 골인지점에 도달해야하는 중독성있는 게임인 롤링스카이 1.5.4 최신 버그판 설치 링크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롤링스카이 1.5.4 버..

철권7 콤보 기술표 모든 캐릭터 공략 사이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오늘은 대전 액션게임인 철권 시리즈의 최신작인 철권7의 콤보 기술표를 알아볼거예요. 철권7은 철권6 이후 오랜만에 출시된 넘버링 속편이죠. 철권 시리즈 20주년 기념 작품이기도 하고..

폴로닉스 가입방법 및 사이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최근 가상화폐가 네이버, 다음 등 국내 대형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순위에 올라오면서 가상화폐에 대해 관심을 가지는 사람들이 많아졌습니다. 가상화폐는 주식보다 진입방벽이 쉽기때..

삼국블레이드 장수 등급표 공략 최신ver.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얼마 전 삼국블레이드 최신 등급표를 올려달라는 요청을 받아서 오늘은 삼국블레이드 포스팅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삼국블레이드는 삼국지 영웅들을 토대로 만들어진 액션, 전략 RPG 게..

헝그리샤크 에볼루션 4.9.0 버그판 다운 설치 링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본격 바다에서 상어로 깽판치는 게임인 헝그리샤크 에볼루션 버그판 다운 설치 링크를 공유하려고 찾아왔습니다. 헝그리샤크 에볼루션은 상어를 컨트롤해 인간을 포함한 생명체들을 먹어..

랜타디 1.90 다운 [ex1,2,3 포함] 스타 랜덤타워디펜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스타크래프트 유즈맵계의 신성인 랜덤타워 디펜스가 1.90버전으로 업데이트 됬습니다. 이제 곧 랜타디가 2.0 버전 출시가 된다는데 많이 기대가 되네요.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에서도 플..

코레일 청소년 드림 :: KTX 예매 할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오늘은 코레일 청소년 드림을 통해 KTX 예매 할인받는 방법을 알아볼게요. 저는 서울 토박이라 지방에 내려갈 일이 없어서 KTX를 탈 일이 없었는데 최근 부산으로 내려가야 될 일이 생겨..

msvcr100.dll 다운로드 및 간단한 오류 해결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이번에 할 포스팅은 msvcr100.dll 관련 포스팅입니다. PC를 이용하다보면 오류가 발생하기 마련인데 이번에는 msvcr100.dll 오류 해결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찾아왔습니다. msvcr100...

갱비스트 무료 게임하기 설치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오늘은 귀여운 액체괴물들이 치열한 격투를 벌이는 인디게임인 갱비스트를 소개시켜드리려고 찾아왔습니다. 갱비스트는 베타 테스트를 진행할 때부터 인기 스트리머분들에 의하여 많은..

피아노 타일2 버그판 다운로드 설치 링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이번에는 전 세계 5억의 유저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 리듬게임 피아노 타일2 버그판 정보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왔습니다. 피아노 타일2를 플레이 하다보면 잠겨있는 곡을 게임 머..

바탕화면 부수기 다운로드 [토이,축구,크리스마스 버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오늘은 윈도우98, 윈도우XP 시절에 누구나 한번쯤은 해봤을 게임인 '바탕화면 부수기'에 대해 소개시켜드리려고 왔습니다. 10여년 전 스트레스 해소용 게임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무중력 졸라맨 게임 다운로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이번에는 시간때우기로 유명한 게임인 무중력 졸라맨에 대해 소개시켜드리려고 찾아왔습니다. 우리나라에서 졸라맨이라는 캐릭터는 굉장히 익숙하죠. 졸라맨이라는 캐릭터를 이용해 무중..

포켓몬고 이브이 진화 방법 정리 (2세대 포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이번에는 포켓몬고 이브이 진화 방법에 대해 정리하려고 찾아왔습니다. 만화에서 나온 이브이는 신비한 돌을 통해 여러가지 진화를 할 수 있었는데요. 포켓몬고에서도 이브이를 비교적..

서머너즈 워 3.47 버그판 다운 설치 링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이번엔 모바일 Full 3D RPG 서머너즈 워 버그판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찾아왔습니다. 이번에 공유하는 서머너즈 워 버그판은 한국판이 아닌 글로벌 버전임을 먼저 알려드립니다. 그럼 설..

2017년 쿠키런 6월 쿠폰번호 크리스탈 500개 코드 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오랜만에 모바일 게임 포스팅을 작성하려고 찾아왔습니다. 몇 년전 고등학생때에 쿠키런이라는 모바일 게임을 친구들이랑 내기도 하면서 참 재미있게 했었는데 최근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클래시로얄 프린스 얻는법 3가지 비법 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오늘은 클래시로얄 프린스 얻는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초반에 프린스를 얻으면 아레나 1,2까지는 수월하게 클리어할 수 있지만 프린스가 없는 상태로 시작하면 아레나 1,2를 비교..

자꾸 포스팅을 베끼는 찌질한 블로그가 있습니다. [내부링크]

lastark.tistory.com 약 1년전부터 제가 작성한 글들의 사진을 무단으로 캡처하고 제가 글을 작성하면 1~2일 단위마다 글을 베껴서 작성하네요. 현재 저 블로그에 작성된 최근 포스팅 중 3분의 1정도는 제 블로그..

파오캐 9.5 다운 노쿨 수정맵 포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이번엔 워크래프트3 인기 유즈맵 파오캐에 관한 정보를 공유하려고 찾아왔습니다. 파오캐는 다양한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들 중 하나를 자신의 영웅으로 선택해 상대 영웅과 전투를 벌..

심즈 프리플레이 5.30.2 버그판 다운로드 설치 링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이번에 공유할 설치 링크는 심즈 프리플레이 5.30.2 버그판입니다. 한번 시작하면 밤을 새게 된다는 전설의 게임 심즈입니다. 심즈 프리플레이 최신버전의 버그판입니다. 한번 흥미진진..

산타클로스 인 트러블 다운로드 [고전 산타게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산타클로스 인 트러블은 정확하게 제가 12년전에 친구네 집에서 재미있게 즐겼던 게임입니다. 간단하게 조작할 수 있기 때문에 남녀노소 모두 별 무리없이 즐길 수 있고 중독성이 매우..

나루토 인연 7.0 플레이 방법 WarCraft3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워크래프트3 유즈맵인 나루토 인연이 7.0으로 버전업되고 M16 서버가 1.27B 버전으로 업데이트를 진행하면서 나루토 인연 플레이 방법이 조금 달라졌습니다. 어찌 보면 조금이 아니라 매..

응용 프로그램을 제대로 시작하지 못했습니다(0xc0000142) 오류 해결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이번에는 응용 프로그램 오류 0XC0000142 에 대한 포스팅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컴퓨터를 다루다보면 각종 오류들이 빈번히 일어나기 마련인데요. 오늘은 '응용 프로그램을 제대로 시작..

포켓몬스터 [골드/라이트플래티넘/루비/리프그린/사파이어/실버/에메랄드/파이어레드] 한글판 다운로드 gba 치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요즘 메일로 포켓몬스터 리프그린, 사파이어, 루비 등등 한글판 버전을 올려달라는 요청이 하도 많이 들어와서 글을 작성하게 됬습니다. 요즘 포켓몬이 핫한건 알지만 이정도일줄은 몰랐..

튀어올라라 잉어킹 공략 : 이 글만 읽으면 나도 고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요즘 제가 재밌게 플레이하고 있는 튀어올라라 잉어킹 공략 글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제가 지금껏 플레이해보면서 알아낸 정보들과 제가 모르던 정보들을 여기저기서 모아와서 이 글에..

튀어올라라 잉어킹 갸라도스 진화 공략 : 변함없는 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오늘은 5월 23일 출시된 모바일 게임 튀어올라라 잉어킹에 관한 포스팅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튀어올라라 잉어킹은 예전 '살아남아라 개복치!'와 비슷하지만 다른 중독성 있는 게임입니..

영웅 for kakao 7성 등급표 최신 6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오랜만에 영웅 for kakao 7성 등급표 포스팅을 작성하게 됬네요. 최근 영웅 for kakao가 밸런싱 패치를 잘 안해서 등급표 포스팅을 안하고 있었는데 새로운분께서 등급표를 제작해주셔서..

루디엘 등급표 최신 by.미소의테레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이번에는 클로즈베타 참여자만 7만명을 넘기며 엄청난 기대를 받으며 출시된 모바일 게임 '루디엘' 등급표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루디엘 공식 카페의 '미소의테레사'님께서 정성스..

뿔레나비 6.222 조합법과 맵다운 뿔레전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워크래프트3 유즈맵에서 알만한 사람들은 알고있는 꾸준한 사랑을 받고있는 갓겜 뿔레나비가 이번 17년 4월 19일 6.222버전 '말티엘의 반격'으로 업데이트 됬습니다. 이번에 사소한 오류..

GTA3 10주년기념작 한글판 다운 링크 세이브파일 설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GTA 시리즈가 10주년을 기념해 안드로이드와 IOS에서 GTA3 10주년기념작을 배포했습니다. GTA3 10주년기념작은 한글화도 정식으로 된 상태로 출시가 되서 한국 유저들에게 큰 사랑을 받..

파이널 블레이드 6성 등급표 직업별 최신ver.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이번에는 파이널 블레이드 6성 등급표를 직업별로 잘 정리되있는 표가 있길래 여러분들께도 정보를 공유하려고 글을 작성하게 됬습니다. 국내 유명한 게임 회사인 NCSoft에서 개발한 모..

클래시로얄 상자 사이클 사이트 링크 statsroyale.com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오늘은 클래시로얄 상자 사이클 사이트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찾아왔습니다. StatsRoyale(통계로얄) 이라는 사이트를 이용하면 인기있는 덱과, 인기있는 카드, 다가올 상자를 알 수 있는..

아스팔트8 에어본 3.0.0 링크 버그판 설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아스팔트8 에어본은 모바일 레이싱 게임입니다. 높은 퀄리티와 재밌는 주행감으로 많은 게이머분들의 사랑을 받으며 버전업을 꾸준히 하고 있죠. 버전업을 하면 할수록 퀄리티가 더 향상..

데이터(obb) 파일 적용 방법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모바일게임들을 하다보면 데이터 파일을 적용시켜야 게임이 실행되는 경우가 있는데요. 데이터 파일 적용 방법을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글을 작성하게 됬습니다. 데이터(obb) 파일 적용..

BJ인범 쇼맨 리니지M 방송으로 복귀 및 전미령 사건 2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요즘 인터넷 방송 관련 글들이 하도 많아서 보고 싶지 않아도 인터넷을 하다보면 관련글들을 접하기 마련인데요. 이번에 한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쇼맨'이라는 인터넷 플랫폼 대표님이 B..

지오메트리대쉬 2.1 정식판 링크 geometry dash 2.1 설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17년 1월에 지오메트리대쉬 2.1 베타빌드 버전이 아닌 정식판이 출시되었는데요, 학교다닐 때 지오메트리대쉬를 핸드폰으로 하는 친구들이 참 많았는데 요즘에는 컴퓨터로도 지오메트리..

랜섬웨어 예방요령 미리미리 예방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현재 전 세계적으로 랜섬웨어때문에 난리인데요. 랜섬웨어는 인질, 몸값을 뜻하는 영단어 랜섬(ransom)과 장치(ware)를 합성한 단어로 PC의 데이터 파일들을 암호화시킨 후, 파일들을 인..

[설문조사 알바] 엠브레인 패널파워 다시 시작했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4~5년전 쯤에 제가 중학생일 때 용돈좀 벌어보겠다고 인터넷 알바를 찾아보다가 엠브레인 패널파워라는 설문조사 알바를 알게됬는데요. 중학생 때 잠깐 하다가 롯데리아 알바를 시작하게..

히토미 꺼라 뜻 도대체 이게 무슨 말이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이번엔 여러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사용중인 신조어 히토미 꺼라에 대한 포스팅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각종 커뮤니티 사이트 댓글들을 보다보면 가끔 히토미 꺼라라는 단어가 나오는데 이..

원랜디 조합도우미 2가지 히든 조합표를 한 눈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얼마 전 피시방에서 친구랑 같이 원랜디를 플레이하다가 조합도우미라는 프로그램을 친구를 통해 알게되고 신세계를 경험했습니다. 저같은 초보유저들은 원랜디같은 조합법이 있는 게임..

곱등이 서바이벌 게임 다운로드 [조작법/버그/치트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이번에는 고전 플래시 게임 곱등이 서바이벌에 관한 글을 작성하려고합니다. 몇년전 한창 곱등이가 유행일 때 제작된 디펜스 게임입니다. 한창 연가시가 곱등이를 조종한다는 루머가 퍼..

노블레스 게임 등급표 최신 공략 with 네이버 웹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이번엔 네이버 인기 웹툰인 노블레스를 기반으로 제작된 핫한 모바일게임 노블레스 wiht 네이버 게임 등급표에 대해 알아볼거예요. 노블레스 웹툰에 평소 관심이 많던 독자라서 노블레스..

킹스레이드 등급표 영웅 공략 2017년 최신ver.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이번에는 모바일 RPG 게임인 '킹스레이드' 등급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찾아왔습니다. 아프리카TV와 카카오TV에서 방송을 하고 있는 BJ윤자두님이 작성한 최신 킹스레이드 등급표를 가져..

던파 12차 레압/레어아바타 이펙트 전직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이번에 알려드릴 정보는 던파 12차 레압/레어아바타 이펙트에 관한 정보입니다. 많은 던파 유저들이 12차 레압에 대한 기대가 컸는데 1차, 2차 레압보다 못하다, 이벤압이여도 안사겠다,..

GTA4 치티키 공략 치트키 사용법/쓰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이번에는 GTA4 치티키/치트키에 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찾아왔습니다. 음.. 뭐랄까 그래픽은 당연히 최신버전인 GTA5가 훨씬 좋은게 당연하지만 디테일적인걸로 봤을땐 GTA4가 더 나..

나랜디 리버스 4.0 히든조합 공략 및 모델팩/치트맵 위습2배4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나랜디 포스팅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나루토가 완결되서 워크3 인기 유즈맵인 나랜디의 업데이트도 중단될줄 알았는데 꾸준히 업데이트가 되어서 나랜디가 아직도 많은..

포켓몬고 희귀포켓몬 실시간 위치 확인하는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오늘은 인기가 많이 시들시들해지긴 했지만 아직도 많은 트레이너분들이 즐기고 있는 증강현실 AR 포켓몬 게임인 포켓몬고 희귀포켓몬에 관한 포스팅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저도 포켓몬..

넷마블 요괴 등급표 공략 2017최신ver. [내부링크]

"넷마블 요괴 등급표가 궁금하다구?" 2017최신ver.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이번에 할 포스팅은 HOT! 모바일 게임인 넷마블 요괴 등급표에 관한 글을 작성하려고합니다. 요괴는 이제 출시된지 약 1달밖에 되지..

진삼국무쌍 언리쉬드 등급표 2017 최신ver.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예전부터 모바일 삼국지 게임을 자주 즐겨하던 편이였는데 이번에 또 재밌어보이는 삼국지 게임을 찾았습니다. 바로 '진삼국무쌍 언리쉬드'인데요. 진삼국무쌍 언리쉬드도 타 모바일 게..

스타크래프트 잃어버린 사원(Lost Temple) 로스트템플 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이번에는 스타크래프트 국민 맵이였던 로스트 템플에 관한 글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로스트템플은 스타크래프트의 기본 맵이라고도 할 수 있을정도로 많은 스타크래프트 유저들에게 사랑..

클래시로얄 전설100%로 얻는법 실체 파헤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이번에는 인기 모바일게임인 클래시로얄에 관한 포스팅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예전에 잠깐 하다가 접었었는데 갑자기 클래시로얄이 생각나서 네이버에 검색을 해보니 클래시로얄 전설 10..

나루토 인연 6.9 한글화 다운로드 및 히든코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중국에서 제작된 워크래프트3 유즈맵 '나루토 인연'은 꾸준한 패치로 유명한 맵입니다. 중국에서 제작되고 있기때문에 한국 게이머들이 플레이하기 위해서는 한글화가 꼭 필요한데요. 이..

마인크래프트 프리루트 1.7.10 통합모드 v108 다운로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이번에는 마인크래프트의 수많은 모드들을 한꺼번에 설치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프리루트 1.7.10 통합모드 v108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소개시켜드리려고 찾아왔습니다! 이번에 프리루트..

2017 스팀 세일/할인 기간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이번에는 국내외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게임 유통 플랫폼인 스팀에 관련된 포스팅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몇년전까지만해도 스팀이라는 플랫폼이 그렇게 인지도가 있었던것 같진 않..

프레지 다운로드 프레젠테이션 프로그램 Prezi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이번에는 프레젠테이션 프로그램인 프레지에 관한 포스팅을 작성할까해요. 혹시 프레지라는 프로그램에 대해 알고 계신가요? 대학생이라면 한번쯤은 들어봤을거라 생각되는데요. 대부분..

원랜디 7.5 히든조합 능력표 공략 및 확장팩/치트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이번에는 원랜디 7.5 히든조합에 관한 포스팅을 작성하려고합니다. 저는 원랜디를 혼자 플레이하는걸 즐기기때문에 최근까지 원랜디 버전이 7.5로 업데이트된걸 모르고 있다가 어제 친구..

스타크래프트 1.18 배틀넷 무료 다운로드 StarCraft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오늘 할 포스팅은 스타크래프트 1.18 다운로드 관련 포스팅입니다. 오늘 스타크래프트가 1.18 패치를 완료했습니다. 이번 패치로 인해 스타크래프트 배틀넷의 인터페이스가 확 달라졌는..

스타크래프트 공식맵 다운 리그/대회맵 모음 StarCraft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오늘은 한 때 대한민국을 쥐락펴락했던 최고의 전략게임인 스타크래프트에 대한 포스팅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저는 스타를 잘 하는건 아니지만 즐겨하는 유저중 한명으로써 이번에 공식..

응용프로그램 0xc000007b 오류 초간단 해결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이번에는 응용프로그램 0xc000007b에 관한 포스팅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컴퓨터를 하다보면 오류가 한번씩 생기기 마련인데요. 이번엔 응용프로그램 오류 중 하나인 0xc000007b 오류를..

무료 PPT 템플릿 다운 2곳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이번에는 PPT 템플릿에 관한 주제로 포스팅할거예요. 대학교에 들어가면 과제때문에 PPT를 한번도 안해본 사람이라도 어쩔수 없이 PPT를 만들어서 과제를 해야합니다. 제 경험상 초보자..

카카오톡 계정찾기 방법 간단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요새 카카오톡이라고 하면 모르는 사람이 없을정도로 어린이부터 나이드신 노인분들까지 카카오톡을 이용하는 세대입니다. 이번에 할 포스팅은 핸드폰을 바꾸거나 로그아웃 했을 때 카카..

우파루마운틴 조합법 공략 최신ver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이번에는 최근 3년만에 업데이트로 다시 돌아온 우파루마운틴에 관한 포스팅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최근 우파루마운틴이 업데이트를 진행하면서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캐릭터들의 환경이..

트위치 수수료 함께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오늘은 인터넷 방송 플랫폼인 트위치 수수료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예전에는 아프리카TV가 인터넷 방송의 TOP 플랫폼이였지만 여러가지 사건들이 터지면서 아프리카TV 소속 인기BJ..

영웅 for kakao 7성 등급표 최신 4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2017년이 된 지 얼마 안된것 같은데 벌써 4월달이 됬네요. 4월 첫 포스팅은 항상 그래왔듯이 영웅 for kakao 등급표 포스팅으로 시작하겠습니다. 이번에도 역시 큰 밸런스 패치는 없었기..

m16 tool 다운 및 사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최근 워크래프트가 1.27로 패치되면서 유틸 프로그램인 카오스원이 막혔었는데 최근에 새로운 워크래프트 유틸 프로그램인 m16 tool이 개발되었습니다. 카오스원과 같이 딜레이 리듀서를..

리니지 레드나이츠 등급표 최신 소환수 순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모바일 게임 리니지 레드나이츠 등급표에 관한 글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모바일 게임들을 빨리 질려하고 다른 게임으로 갈아타는 성격인데요. 이 성격때문에..

삼국블레이드 등급표 6성 최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오늘은 모바일게임인 삼국블레이드 등급표를 소개시켜드리려고 합니다. 삼국블레이드는 요즘 모바일 삼국지 게임 중 가장 잘나간다해도 과언이아니죠. 개인적으로 삼국지를 좋아해서 모..

패스트핑 1.3 무설치 사용법 및 다운로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약 1년전에 패스트핑 4.0 버전 포스팅을 작성한걸로 기억하는데 이번에는 패스트핑 1.3 무설치 버전 관련 포스팅을 작성하네요. 저번 포스팅에도 말씀드렸다시피 패스트핑은 게임을 할..

워크래프트3 m16 접속기 배틀넷 다운로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오늘은 워크래프트3에 관련된 포스팅을 작성하겠습니다. 워크래프트도 스타크래프트와 같이 프리 배틀넷 서버가 존재하는데 워크래프트에서는 스타크래프트의 피쉬서버처럼 가장 대규모..

악성코드 제거 프로그램 mzk 다운로드 Malware Zero Kit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오늘은 악성코드 제거 프로그램인 mzk 다운로드에 관한 포스팅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예전에는 알약을 사용하다가 최근에는 v3만 이용해 악성코드를 제거해왔습니다...

윈도우10 컴퓨터 날짜 변경 시간 설정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오늘은 윈도우10 컴퓨터 날짜 변경 방법과 시간 설정법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컴퓨터를 사용하다보면 멀쩡했던 시간과 날짜가 멋대로 바뀌어서 현재 시간과 날짜가 아닌경우가 생..

병무청 학생예비군 신청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이번에는 병무청 학생예비군 신청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2017년 3월 기준으로 2016년 2학기 이후로 군 전역을 마친분들은 이번 3월 개강후부터 대학생으로 편입이 되는데요. 편입..

크루세이더 퀘스트 등급표 최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최근 개강때문에 일이 이것저것 산더미처럼 쌓여서 포스팅을 못하고 있었는데요. 이제 좀 시간적 여유가 생기면서 새로운 모바일 게임을 하다 흥미로운 게임을 찾아 포스팅을 작성하게..

영웅 for kakao 7성 등급표 최신 3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1달마다 영웅 for kakao 7성 등급표 포스팅을 하고 있는데 벌써 다시 이 포스팅을 작성하는걸 보니 시간이 정말 빠르게 흘러가는것 같네요. 이번에는 영웅 패치도 없고 밸런싱 패치도 된..

장시시 텀블러 사이트 주소 짱시시 텀블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오늘은 여러 만화들을 볼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시켜드리려고 합니다. 장시시(zangsisi)라는 사이트인데요. 장시시넷이 예전에는 텀블러로 운영이 되었었는데 최근 사이트로 바꿔 운영하..

디아블로3 헬퍼 다운 D3hellper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이번에 할 포스팅은 아직도 많은분들이 즐겨하시는 디아블로3 헬퍼 프로그램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흔히들 디아3 헬퍼라고 불리우는 프로그램입니다. 헬퍼라는 단어만 들었을때는 롤과..

XSplit 다운로드 인터넷방송 유틸프로그램 엑스플릿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요즘 1인미디어시대라 많은 언론에서 인터넷방송 언급이 많이 되고있습니다. 이전에는 아프리카TV가 인터넷방송 최고의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고있었지만 최근 아프리카TV 사건들이 터지..

에브리애니 2.1.0 최신버전 다운로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이번에는 에브리애니 2.1.0에 관한 포스팅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에브리애니는 제가 예전부터 자주 사용하던 어플리케이션입니다. 에브리애니는 따로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최신 방영..

발키리 커넥트 등급표 최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오늘은 발키리 커넥트 등급표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요즘 모바일게임들은 처음 시작하기 전 공략이나 등급표들을 보고 시작하면 플레이가 수월하기때문에 저는 처음하는 게임들은..

쿠앱 다운로드 Qoo App 설치 링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이번에 할 포스팅은 구글플레이나 앱스토어와 같이 다양한 스마트폰 게임들을 다운받을 수 있는 어플을 소개시켜드릴거예요. 아직 국내에서 서비스되지않거나 미출시된 게임들을 쿠앱을..

마인크래프트 1.5.2 설치 및 다운로드 복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이번에 할 포스팅은 마인크래프트 1.5.2 설치에 관한 포스팅입니다. 저는 정품을 이용하는 사람이라 복돌 자체에 관심을 안가지고 있었는데 최근 네이버 블로그의 게시글을 보고 아직도..

영웅 for kakao 7성 등급표 최신 2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영웅 for kakao 7성 등급표 포스팅은 약 2달만인것 같네요. 원래 1달마다 등급표 포스팅을 했었는데 이번 2017년 1월은 그닥 변한게 없어서 포스팅을 안했거든요. 이번 2월에는 새로운..

바람의나라 승급기준 직업별 2017년 기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오늘은 국내 초장수 RPG게임인 바람의나라 포스팅을 작성하게 됬습니다. 1996년에 출시해 약 20년이 지난 대한민국 1세대 게임입니다. 처음 출시했을때와는 달리 20여년간 많은 업데이트..

로블록스 다운로드 사이트 무료 게임 ROBLOX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오늘 할 포스팅은 요즘 엄청난 인기를 끌고있는 무료 게임인 로블록스 다운로드 방법과 사이트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로블록스 사이트에 접속해 간단한 정보를 입력해 회원가입을 하면..

그것도 무스비 뜻, 짤 모음 유행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이번에는 그것도 무스비라는 유행어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그것도 무스비라는 말은 현재 흥행하고 있는 일본 애니메이션 영화인 '너의 이름은' 속 장면에서 나온 대사입니다. 요즘..

녹스 리니지2 레볼루션 Security Alert(code:4) vm 오류 해결방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최근에는 모바일 게임들을 PC로 이용하는게 유행이라고 할만큼 모바일 게임을 PC로 즐기는 사용자가 엄청 많아졌습니다. 리니지2 레볼루션도 PC로 즐기는 사람이 많은데 녹스 앱플레이어..

디스코드(discord) 다운로드 PC 사용법 및 홈페이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디스코드(discord)는 음성 대화와 텍스트 채팅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요즘 음성 대화 프로그램하면 딱 떠오르는 프로그램 2가지가 토크온과 스카이프입니다. 팀보이스도 있지만 토..

동전줍는 징징이 게임 다운로드 쯔꾸르 게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오랜만에 쯔꾸르 게임 포스팅을 하게됬네요. 인기 애니메이션인 스폰지밥을 이용해 만든 다양한 게임들이 존재하는데 그 중 하나인 동전줍는 징징이 게임을 소개시켜드리려고 합니다. 약..

스크롤캡쳐 간단하게 할 수 있는 네이버 캡쳐프로그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저는 캡쳐할 때 항상 네이버 캡쳐프로그램을 사용해왔었는데 무슨 이유인진 모르겠지만 얼마 전 컴퓨터 포맷을하고 다시 설치해보려고 보니까 서비스가 종료되었더라구요. 평소에 컴퓨터..

롤 명시되지 않은 오류 해결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요즘 게임을 안하다가 오랜만에 롤을 접속해보니까 "명시되지 않은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라는 시스템 오류 메시지가 나오면서 롤 실행이 안되더라구요. 컴퓨터를 사용하다보면 여러가..

유토렌트 광고제거 20초만에 제거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대용량 파일을 빠르고 간편하게 전송하거나 공유할 수 있는 프로그램인 유토렌트. 무료 버전과 유료 버전이 있는데 많은분들이 무료버전을 사용중이죠. 저 또한 무료버전을 사용중입니다..

롤 기존 클라이언트 구버전 복구 간단한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이번에 롤이 새로운 시즌을 맞이하면서 새로운 클라이언트를 테스트 중인데요. 그동안 롤을 하면서 타 게임들에 비해 뭔가 허전해서 이번에 클라이언트 패치를 하면서 기대하신분들이 많..

논산훈련소 인터넷편지 쓰기 방법 내자녀찾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어느덧 2017년이 다가왔네요. 어렸을땐 그렇게 느리게 가던 시간이 나이를 먹으면 먹을수록 시간이 점점 더 빠르게 흘러가는 것 같아요. 예전에는 군대에 간 가족이나 친구에게 직접 손..

리니지 레드나이츠 소환수 등급표 최신 공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요즘 HOT!한 리니지 레드나이츠 다들 알고 계시죠? 리니지2 레볼루션과 리니지 레드나이츠 두 리니지 게임이 1,2위를 다투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리니지 레드나이츠에 관한 정보를 작성..

XINPUT1_3.dll 다운 및 오류해결 초간단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컴퓨터 구입한지 몇개월밖에 안됬는데 벌써 각종 오류들이 생기기 시작했네요. 그 오류중 하나인 XINPUT1_3.dll 다운과 오류해결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사실 뒤에 .dll이 붙은 오..

키보드 동시입력 테스트 간단하게 해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보통 키보드는 4~6key까지 동시입력이 가능한것과 요즘 새로 나오는 제품들을 무한동시입력까지 가능한 제품들이 많이 출시되고 있는데요. 제 지인분이 얼마전 무한동시입력을 지원한다..

엘더스크롤5 스카이림 리마스터 사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엘더스크롤5 스카이림 리마스터 재밌게 즐기고 계신가요? 10월 28일에 기다리고 기다리던 스카이림 리마스터 버전이 출시되었습니다. 새로운 버전인만큼 사양도 전체적으로 많이 올라갔..

이미지 편집 프로그램 포토스케이프 PhotoScape 다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평소에 사진을 많이 찍는데요. 이렇게 찍은 사진을 블로그에 올리다보면 편집을 해야하는데 포토샵을 이용해서 하나하나 편집하기엔 시간이 너무 오래 걸려서 이미지 편..

C드라이브 용량 정리 Windows Update Clean Tool 다운로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예전에는 용량같은거 신경안쓰다가 요즘 이것저것 파일들을 많이 다운받다보니까 C드라이브의 용량이 부족하더군요. 그래서 포털사이트에 검색을 해보니 Windows Update Clean Tool이라..

114 전화번호검색 통하여 모르는 전화번호 찾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114 전화번호검색을 통해서 헤어숍, 마트, 학원, 서점 등등 모르는 전화번호를 찾는법을 알고 계셨나요? 정말 급한데 전화번호를 몰라서 고민이라면 114 전화번호검색을 통해 간단하고..

Totally Accurate Battle Simulator 다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오랜만에 게임 유튜버들의 영상들을 재미있게 시청하다가 제 눈길을 사로잡은 게임이 하나 있었는데요. 바로 Totally Accurate Battle Simulator입니다. 줄여서는 T.A.B.S입니다. 병맛..

세계 부자 순위 TOP20 어마어마하군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이번에는 입이 떡 벌어지는 재산을 소유한 세계 부자 순위를 알아보겠습니다. 1위는 많이 들어보셨다시피 빌 게이츠입니다. 얼마 전 1위를 뺏겼다는 소식이 있었는데 다시 1위 자리를 탈..

컴퓨터 맥주소 간단하게 확인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맥주소는 이더넷의 물리적인 주소를 뜻하는데요. 읽기용 기록장치인 ROM에 기록된 것으로 주소크기는 48bit입니다. 이러한 컴퓨터 맥주소는 각각의 컴퓨터에 개인 고유번호가 존재하는데..

페이스북 친구목록 비공개 방법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전 세계 SNS의 선두 주자 페이스북 친구목록 비공개 방법 정리해드리겠습니다. 스마트폰이 나오면서 어느순간 소셜네트워크 시스템인 SNS가 자리를 잡기 시작했습니다. 저는 예전 소셜네..

포켓몬스터 xy 드라스틱 nds 파일 공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이 글을 작성하기 전 포켓몬스터 xy 드라스틱 nds 파일 공유는 낚시임을 밝힙니다. 이 글을 끝까지 정독해주시길 바래요. 포켓몬스터 xy는 2013년에 발매 된 포켓몬 시리즈입니다. 포켓..

유튜브 맞춤동영상 삭제 방법 공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오늘은 유튜브에 관한 포스팅을 할 생각이예요. 저는 유튜브를 자주 이용하진 않고 종종 이용하는데요. 모바일로 이용하든 PC로 이용하든 유튜브 메인에는 맞춤동영상이 항상 추천되고..

킹갓엠페러제너럴충무공마제스티 뜻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요즘 오버워치란 게임에 푹 빠졌는데요. 경쟁전을 하다보면 가끔가다가 재미있는 언어를 사용하는 사람들을 만나는데 킹갓엠페러제너럴충무공마제스티라는 단어가 참 많이 보이는것 같아..

이어폰 오래 쓰는법 몇가지 TIP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저는 밖에 외출할 때 꼭 들고 나가는 아이템이 있는데요. 바로 이어폰이예요. 저는 이 단짝같은 이어폰이 하도 쉽게 고장나서 한번 이어폰을 구매할 때 3개씩 구매하는 편인데요. 이렇게..

영웅 for kakao 7성 등급표 최신 12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영웅 for kakao 등급표 포스팅을 작성한지도 어느덧 1년이 지났네요. 취미로 블로그를 하고 있는데 이렇게 포스팅을 작성하다 보면 시간이 참 빠르게 지나가는것 같아요. 그럼 항상 그렇..

건물부수기 게임 다운로드 부처버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이번에 할 포스팅은 추억의 고전게임 건물부수기 게임에 관한 포스팅입니다. 제가 유치원에 다닐 때 건물부수기를 한 기억이 있으니 이 게임도 벌써 10여년이 훌쩍 지나버린 추억의 게임..

스타듀밸리 미소녀패치 공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이번에 할 포스팅은 스타듀밸리 미소녀패치입니다. 스타듀밸리는 여러가지 모드가 있는데 이번에 소개해드릴 모드는 못생긴 스타듀밸리의 NPC들을 이쁘고 멋있게 바꿔주는 미소녀패치 모..

스타듀밸리(Stardew Valley) 세이브파일 위치 공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인기BJ나 인기 유튜버들이 많이 플레이한 스타듀 밸리(Stardew Valley)에 대해 포스팅을 하려고합니다. 스타듀 밸리는 2016년 2월에 출시된 농사 게임인데요. 많은분들이 스타듀 밸리를..

곰플레이어 AC3 에러 Dolby AC3 코덱 다운로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저는 영상을 다운받아서 볼 때 주로 곰플레이어를 이용하는데요. 어제 곰플레이어를 이용하려고 실행했더니 뜬금없이 AC3 Codec 에러가 생겨서 곰플레이어 AC3 포스팅을 작성하게 됬네요..

눈깔세계 다운 국산 쯔구르 게임 [내부링크]

ㅋ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네이버 블로거 비만성애자 MAD님이 제작하신 눈깔세계라는 국산 쯔구르 게임에 관한 내용입니다. 눈깔세계는 제목 그대로 눈깔로 이루어진 세계에서 주인공이 겪는 이..

2017년 군인월급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슬슬 장롱속에 있는 두꺼운옷들을 꺼내는걸 보니 2016년의 마지막이 점점 실감되네요. 이번에는 2017년 군인월급에 대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우선 포스팅에 앞서서 나라를 위해 공..

H1Z1 배틀로얄 지도 공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H1Z1 배틀로얄은 150명의 플레이어들이 정해진 지역에서 게임을 진행하는데 배틀로얄을 유리하게 이끌어가려면 먼저 좋은 아이템을 선점하는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지도를 활용하면 H1Z1..

오버워치 닉네임 변경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요즘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블리자드 신작게임 오버워치. 오버워치를 시작하기 전 닉네임을 정해야 시작할 수 있는데 닉네임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거나 잘못지었을 때 닉네임을 바..

페이스북 페이지 만들기 1분만에 해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페이스북의 타임라인을 보면 친구들의 글말고도 다른 글들도 많이 보이는데요. 그 글들중 하나가 페이지에서 올라온 글에서 올리는 글입니다. 페이지는 개인이 취미나 흥미를 목적으로..

토크온 마이크 안됨 해결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토크온 마이크 안됨 해결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평소에 토크온을 하다가 갑자기 토크온 마이크가 안되는 경우가 생기는 경우가 있고, 토크온 설치를 처음했는데 토크온 마이크..

윈앰프(winamp) 다운로드 한글버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해짜리입니다. 제가 초등학교때 사용했던 MP3 플레이어 프로그램인 윈앰프. 요즘에는 유명한 뮤직플레이어들이 많아서 예전 프로그램인 윈앰프를 모르시는분들이 대다수일거예요. PC에서 음악을..

한글이 안쳐져요 이것만 따라하세요 1분 해결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인터넷이나 게임에서 채팅을 하다보면 한글이 안쳐져요 라는 문구를 가끔가다가 볼 수 있을거예요. 저도 게임을 하다보면 가끔이 한글이 안쳐져요. 이럴때 저는 아주 간단한 방법으로 이..

nsis error 초간단 해결방법 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컴퓨터를 하다보면 여러가지 오류들이 갑자기 나타나곤 합니다. 이번에는 nsis error이라는 에러를 간단하게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해결하기 전에 nisi error는 파..

레바의모험 파이널 정식버전 다운로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해짜리입니다. 몇년동안의 꾸준한 업데이트를 해오던 레바의 모험이 2016년 2월 28일을 기준으로 마지막 버전인 파이널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추가로 레바의 모험 파이널을 업데이트 하면서..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추천 [어도비 프리미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해짜리입니다. 옛날에는 카메라가 있어야만 영상을 찍을 수 있었는데 최근 휴대폰, 스마트폰이 발달되면서 영상을 손쉽게 촬영할 수 있게 되었죠. 이제 웬만한 스마트폰이면 거의 HD급 화질로..

별이되어라 SSS등급표 공략 최신 10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별이되어라 공식카페의 글들을 둘러보다가 재미있는 게시글을 발견하게 됬는데 제 블로그를 찾아주시는 분들과 함께 보기 위해 글을 남겨보려 합니다. 별이되어라 SSS등급표 관련 글인데..

동물철권2 필살기 기술표 모든캐릭터 공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오늘도 다른때와 똑같이 방에서 뒹굴뒹굴거리고 있었는데 갑자기 동물철권이 생각나서 이 포스팅을 작성하게 됬어요. 동물철권2에는 캐릭터가 총 10개가 있습니다. 철권하면 전세계적으..

인터넷 팝업창 제거 간단하게 해결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프로그램을 설치할 때 잘못해서 바이러스 프로그램을 설치하면 내 PC에 애드웨어라는 바이러스가 걸리게 됩니다. 애드웨어 바이러스에 걸리면 인터넷을 킬 때마다..

GTA5 치트키 사용법 [PC/PS/X-BOX]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요즘 스팀게임에 푹 빠져있는데 그 중 한게임이 GTA5입니다. 처음 GTA5를 접한후 몇일동안 치트키의 존재를 모르고 있다가 아는 지인분이 치트키를 알려주셔서 씬나게 GTA5를 즐기고 있..

네이버 캡쳐 다운로드 캡쳐 프로그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컴퓨터를 사용하다보면 화면 캡쳐를 해야할 일이 종종 생기곤 하는데요. 이럴때 캡쳐 프로그램이 있으면 매우 편해요. 이번 포스팅은 이제 네이버 자료실에서 자취를 감춰버린 비운의 프..

DJ소다 사건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이번에는 DJ소다 사건에 대해 글을 써내려가보려고 합니다. 워낙 인기가 많은 DJ라 많은분들께서 궁금해 하시길래 제가 DJ소다 사건의 정보를 모아 정리해봤습니다. DJ소다 사건은 포털..

갱비스트(Gang Beasts) 조작법 공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많은 인기 게임 유튜버분들이 갱비스트를 많이 플레이해서 갱비스트(Gang Beasts)의 인기가 날로 치솟고 있네요. 갱비스트를 처음 접하는 게임 유튜버들의 웃음 포인트가 바로 조작법을..

스타크래프트 w런쳐(원순철) 다운로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어제 스타크래프트 1.16.1 간편설치기 포스팅을 했죠. 이번에는 원순철님께서 제작하신 스타크래프트 w런쳐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요즘 포털사이트에 낚시글, 바이러스 유포글이 너무..

언더테일 팬게임(Undertale Fan Game) 다운로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인기BJ와 인기유튜버들이 플레이를 해서 요즘 한국에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게임 언더테일. 인기가 점점 치솓을수록 언더테일 팬분들께서 언더테일 팬게임을 제작해주시고 계시는데..

영웅 for kakao 7성 등급표 최신 10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영웅 for kakao 등급표 포스팅은 매달 작성하는데 벌써 10월이 됬네요. 2016년 1월 등급표 포스팅을 작성한게 엊그제같은데 벌써 2016년의 끝자락까지 와버렸네요. 이번 역시도 영웅 for..

오버워치 레벨 초상화 테두리 1부터 만렙까지 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오버워치는 레벨업을 하면 초상화 테두리가 바뀌는데요. 얼마 전 최초로 금 테두리를 달성한 사람이 생겨서 깜짝 놀랐습니다. 이렇게 빠르게 금 테두리를 다는 유저가 생길줄 상상도 못..

윈도우10 바탕화면 아이콘 사라짐 10초 해결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얼마 전 컴퓨터를 하다가 갑자기 바탕화면 아이콘이 사라져버려서 깜짝 놀랐던 기억이 있는데요. 컴퓨터를 사용하는 사람은 저 뿐인데 갑자기 바탕화면 아이콘들이 전부 사라져있어서 깜..

스카이림 필수모드&추천모드 총공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이번에는 한번도 안해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밖에 안한 사람은 없다는 엘더스크롤5 스카이림 필수모드들과 추천모드들을 공략하는 포스팅을 작성할거예요. 스카이림을 처음 접하는 초보자..

더롱다크 (The Long Dark) 지도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더롱다크는 인류가 멸망했을 때 혼자 살아남는 생존게임입니다. 뭐 특징이라면 넓디 넓은 맵때문에 맵을 외우기전까지는 정말 짜증나는 난이도입니다. 그래서 더 편한 생존을 위해서는..

갱비스트(Gang Beasts) 온라인 설치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어제 유튜브를 보니까 어느 BJ분이 갱비스트(Gang Beasts) 게임을 하는걸 봤는데 되게 재밌어 보이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영상을 보면서 겟앰프드랑 비슷하단 생각을 여러번 했어요. 캐릭..

크루세이더 퀘스트 등급표 공략 최신 9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요즘 뜨고있는 모바일 게임 크루세이더 퀘스트 등급표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몇일 전 지하철을 타보니까 옆에 크루세이더 퀘스트를 하는걸 보고 저도 처음 접해봤는데 굉장히 매력적..

라스트 맨 스탠딩(last man standing) 멀티하는법 정리 하마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무료로 즐길 수 있는 플래시 멀티 게임인 라스트 맨 스탠딩(last man standing) 멀티하는법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간단한 게임방식으로 가볍고 편하게 즐길 수 있어서 요즘 뜨고..

컴퓨터 최적화 프로그램 고클린 사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예전부터 컴퓨터 최적화에 관련된 포스팅을 하려고 했는데 미루고 미루다 드디어 하게 됬네요. 많은분들이 컴퓨터 최적화 프로그램으로 고클린을 사용중인거 알고 계셧나요. 저같은 경우..

내가 가입한 사이트 조회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인터넷을 사용하다보면 문득 내가 가입한 사이트들을 알고싶을 때가 있는데요. 아이핀, 휴대폰, 공인인증서 셋 중 하나만 있으면 간단하게 내가 가입한 사이트를 조회할 수 있는데요. 저..

유튜브 무한재생 노래 한곡반복으로 듣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얼마전에도 유튜브 관련 포스팅을 했었는데 이번에 또 하게 됬네요. 이번에 유튜브에 대한걸 공부하게 되면서 유튜브를 폭넓게 이해하게 됬는데요. 유튜브 기능들을 알게되면 될수록 정..

컴퓨터 화면캡쳐 프로그램 칼무리 다운로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컴퓨터를 사용하다보면 화면캡쳐를 해야할 때가 종종 생기곤 하는데 화면캡쳐를 많이 해야하는 경우에는 화면캡쳐 프로그램을 하나 설치하면 굉장히 유용합니다. 그래서 이번에 칼무리라..

사진파일 용량 줄이기 JPG파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인간에게는 다이어트가 있습니다. 인간에게도 다이어트가 있듯이 사진에도 다이어트가 있는데요. 사진(이미지)파일에 있어서는 파일 용량을 살로 비유할 수 있겠네요. 해상도가 높은 사..

무료 음악듣기 사이트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몇년전에는 무료로 음악을 들을 수 있는 사이트가 굉장히 다양하고 많았지만, 최근에는 저작권 문제로 인해 무료로 음악을 들을 수 있는 사이트가 많이 사라졌습니다. 저작권은 보호되야..

msvcr120.dll 다운로드 및 오류해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오늘 워크래프트3을 실행하니 뜬금없이 msvcr120.dll에 오류가 있거나 Windows에서 실행할 수 없는 이미지라는 오류팝업이 뜨더군요. dll 관련 오류들은 대부분이 확장자가 누락되거나..

라스트 맨 스탠딩(last man standing) 게임 다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요즘 유튜브에서 인기를 끌고있는 게임인 라스트 맨 스탠딩(last man standing). 술래잡기 방식의 게임으로 엄청난 인기를 몰고 있는데요. 많은 사람들이 어디서 다운로드 받는지 모르셔..

페테렌디 용왕제 히든조합 맵다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이번에는 워크래프트3 유즈맵 페테랜디 용왕제 히든조합과 맵다운에 관련된 포스팅을 할거예요. 워크래프트3에 몇년전 원랜디를 시작으로 나랜디,디랜디,드랜디 등등 여러가지 애니를 바..

나루토 인연 6.8 다운로드 및 한글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중국에서 제작된 워크래프트3 유즈맵 나루토 인연이 이번에 버전업 되어서 6.8이 되었습니다. 이번에 유저들이 신 캐릭터를 계속 원해서 완전체 나가토라는 신 캐릭터가 등장했습니다...

영웅 for kakao 7성 등급표 최신 9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이번달에도 역시 영웅 for kakao 7성 등급표 포스팅을 할텐데요. 이번 9월 등급표는 저번과는 다르게 엄청난 퀄리티와 세세한 내용으로 알차게 구성되어있습니다. 영웅 for kakao 공식카..

뿔레나비 6.058 조합법과 맵다운 뿔레전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워크래프트3 프로즌쓰론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있는 유즈맵 뿔레나비가 이번에 또 업데이트를 했습니다. 5개월쯤 전에 뿔레전쟁을 처음 접하게 됬는데 묘한 중독성이 있어서 지금까지도..

놀러와 마이홈 돈버는법 꿀팁 공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이번에 구글 플레이를 들어가서 인기 차트를 보니까 랭킹 1위에 처음보는 게임이 있길래 다운받아서 해봤는데 재밌고 중독성 있더라구요. 알고보니까 아이유씨가 메인 모델로 광고도 많..

몬길 초월 순서 공략 최신 9월 몬스터 길들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꾸준한 인기몰이를 하고있는 모바일게임 몬스터 길들이기. 이런 종류의 게임들은 처음에 덱을 잘 짜는게 매우 중요한데요. 조금만 엇나가도 무과금 유저들은 굉장히 힘들어질 수 있기 때..

하마치 터널문제 vpn오류 초간단 해결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오늘 친척동생때문에 마인크래프트 관련 정보를 찾아보다가 하마치 터널문제 즉, vpn오류에 걸리신 분들이 많아서 이 포스팅을 작성하게 됬습니다. vpn오류에 걸리고나서 많은분들께서..

원랜디 7.2 Fix1 히든조합 능력표 공략 시즌3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요즘 워크를 안하다보니까 원랜디가 7.2로 버전업된걸 모르고 있었네요. 정보를 찾아보니까 요즘에는 원랜디 능력표를 엄청 깔끔하게 정리해주신 분들이 많이 계시더라구요. 원랜디의 인..

카카오톡 친구 삭제 방법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카카오톡 친구 목록을 내리다보면 더이상 나랑 연락도 안하는 사람인데 친구목록에 있어서 삭제하려고 보면 차단과 숨김 기능밖에 없어서 그대로 내버려 두시는분들 계실거예요. 그래서..

스타벅스 꿀팁 자주가는분들 꼭 알아두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저는 남자라 그런지 카페같은곳을 잘 안다녀요. 그래서 팁같은것도 모르고 가끔가면 그린티라떼만 먹었었는데 얼마 전 꿀팁을 배워서 요즘엔 카페를 자주 들른답니다. 오늘 알려드릴건..

내 컴퓨터 사양정보 성능보는법 쉽게 확인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이번에는 내 컴퓨터의 사양을 간단하게 확인해보는 방법을 알려드릴거예요. 내 컴퓨터의 성능이 어느정도 되는지 확인해보고 싶은분들이 많을건데요. 사실 확인해보는 방법은 매우 간단..

포켓몬스터 시간의탐험대 스타팅 포켓몬 만드는법 공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이번에 닌텐도 게임인 포켓몬스터 불가사의던전 시간의탐험대에 푹 빠졌는데요. 휴대폰 게임을 찾다가 문득 닌텐도 게임이 떠올라서 여기저기서 정보를 찾아보다보니까 재밌어 보이길래..

포토샵 CS6 무료설치방법 너무 간단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이번에는 포토샵 CS6 무료설치방법에 관한 포스팅을 할거예요. 포토샵 CS6 가격이 꽤나 비싸죠. 그래서 저는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체험판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어둠의 경로를 이용하..

png jpg 변환 사진 확장자 바꾸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1주일만에 포스팅을 하네요. 오늘 할 포스팅은 png 확장자를 jpg로 변환 시키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말로만 들어보면 굉장히 어려워 보이지만 제가 알려주는데로만 하면..

여자가 헤어지자고 하는 이유 16가지 [내부링크]

1. 나 혼자 사랑한단 느낌이 들어서 2. 이제 상대가 나 없어도 아무렇지 않겠다라고 생각이 들어서 3. 나만 손놓으면 놓아질 것 같아서 4. 내가 헤어지자고 말하길 기다리는게 눈에 보여서 5. 더 이상 나를 사랑하..

놀러와 마이홈 쿠폰코드 멜론 이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어제 심심해서 구글플레이 게임순위를 들어가보니까 처음보는 게임이 1위를 차지하고 있어서 설치해봤는데 중독성 강하고 캐릭터들이 아기자기한게 재미있더라구요. 레벨 12까지 올리고..

서든어택 무기스킨 적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요즘 날씨 진짜 미친것같네요. 집에 에어컨, 선풍기 안틀고 가만히 10분 있어봤는데 죽을것 같더라구요. 오늘은 서든어택 스킨 관련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예전 넷마블때 서든어택은..

크리스탈하츠 4성 등급표 최신 8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요즘 날씨 진짜 대박이네요. 야외에서 햇빛에 노출된 상태로 3분만 가만히있어도 살이 탈 정도의 날씨네요. 예전에는 이정도까진 안이랬는데 지구온난화가 심해지니까 기온이 점점 올라..

영웅 for kakao 7성 등급표 최신 8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영웅 for kakao 등급표 포스팅을 엊그제 한 것 같은데 벌써 8월이 돌아와서 또 포스팅을 하게됬네요. 최근 몇달간 새로운 등급표가 안나와서 많은 영웅 for kakao 유저분들이 새로운 등..

크리스탈하츠 4성 등급표 최신 7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등급표 관련 포스팅은 굉장히 오랜만에 하는것 같네요. 몇달간 미루고 미루던 크리스탈하츠 4성 등급표 포스팅을 드디어 이번에 하게 됬네요. 요 몇주간 블로그 포스팅을 좀 쉬어가면서..

msvcr71.dll 다운로드 오류 1초해결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컴퓨터를 하다보면 이것저것 오류가 많이 납니다. 그 오류들중 하나인 msvcr71.dll 오류 관련 포스팅을 하려고해요. 사실 이 오류는 정말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 파일을 다운..

사이툴 한글판 다운 :: 그림 그리는 프로그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1주동안 쉬다가 오랜만에 포스팅하게 됬네요. 오늘은 그림 그리는 프로그램인 사이툴 한글파 다운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제 전공이 시각디자인이라서 그림 그리는걸 좋아하는건 아니지만..

검과마법 캐릭/직업추천 사냥 팁 공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이번에 가수 태연이 광고하는 모바일게임인 검과마법을 새로 시작하게 됬습니다. 요새 모바일 게임 대표모델들이 장난이 아닌것 같아요. 이병헌부터 시작해서 유아인, 장혁, 태연까지 모..

데몬툴즈 구버전 다운로드 간편하게 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이번엔 데몬툴즈 구버전에 관한 포스팅을 하게 됬습니다. 예전에 데몬툴즈를 이용할 때에는 로그인같은것 없이 사용할 수 있었는데 요즘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 되면서 회원가입도 해야..

장례식장 예절과 절하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최근 제가 어른이 됬다고 실감이 된적이 있는데 그 이유는 바로 친한 친구의 부친상이였습니다. 어렸을땐 누가 죽는다는 것 자체를 생각해본적이 없었는데 친한 친구의 아버지가 돌아가..

몬스터길들이기/몬길 초월 등급표 최신 7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몇일동안 비가 쏟아지더니 언제 그랬냐는듯 또 날씨가 맑아졌네요. 이번 장마철에는 집에 콕 박혀서 휴대폰 게임만 하면서 지낸것 같은데요. 오랜만에 몬길을 접속해보니깐 여러가지가..

영웅 for kakao 7성 등급표 최신 7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영웅 for kakao 등급표 포스팅한지 1주도 안지난 것 같은데 벌써 7월달이 찾아왔네요. 이렇게 영웅 for kakao 등급표 포스팅을 몇달동안 꾸준히 하는것보면 저도 참 영웅 for kakao 를..

스톤에이지 모바일 펫 등급표 공략 최신 7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 된 넷마블 모바일게임 스톤에이지라고 들어보셨나요. 옛 PC버전 스톤에이지의 서비스를 종료하고 이제 모바일게임으로 재탄생한 세븐나이츠와 비슷한 턴 방식의 게임..

히트 무기 및 방어구 보석 노가다 파밍 장소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요즘 웬만한 모바일 게임들 보면 노가다가 필수인 것 같습니다. 모바일 게임 히트도 마찬가지로 파밍을 필수로 해야 게임 진행을 더 수월하게 할 수 있는데요. 어디서 노가다를 해야 효..

영웅 for kakao 노가다 돈벌기 지역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이번에도 영웅 for kakao 포스팅을 하게됬네요. 최근에 7성이벤트를 해서 신규 유저들과 복귀 유저들이 많아져서 영웅 for kakao 인기가 점점 상승중이예요. 이번에 7성이벤트 때 저도..

블레이드앤소울/블소 직업순위 및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이제 장마가 슬슬 시작하는데 비오는 날에는 역시 뭐니뭐니 해도 집에서 게임하는게 최고죠. 그래서 요즘 예전에 하다가 접었던 블레이드앤소울을 다시 시작했는데 역시 직업을 고를때가..

검과 마법 : 태연 아틀란티스 소녀 음원 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신규 모바일게임인 검과 마법이란 게임의 모델이 태연이라는 정보를 입수하고 바로 검과 마법을 검색해보니까 태연이 부른 아틀란티스 소녀라는 음악을 공개해서..

스트리트 파이터2 기술표 [내부링크]

류 기본잡기 업어치기 : 근접 ← or → + 중P or 강P 배대되치기 : 근접 ← or → + 중K or 강K 특수기 쇄골 깨기 : → + 중P <X> 명치 부수기 : → + 강P <X> 필살기 파동권 : ↓→ + P 파이어 파동권..

갓오브하이스쿨 등급표 16년 최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요새 웹툰에 푹 빠져있는데 웹툰 마지막에 이미지 광고 1컷에 갓오브하이스쿨이란 게임을 계속 홍보하길래 한번 설치해서 해봤는데 퀄리티도 괜찮고 마음에 들어서 계속 플레이 하는중이..

가족관계호칭 친척&가족관계도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일상생활을 하다보면 친척들을 반드시 만나게 되는데요. 친척들을 부를때 정확한 호칭을 부르지 못한다면 상당히 난감한 상황이 생길수도 있습니다. 제가 이런 포스팅을 하는 이유는 얼..

10원 50원 100원 500원 희귀년도 동전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10원, 50원, 100원, 500원 이 동전들이 경매에 무려 100만원 이상의 가치를 하는 경우도 있는데 들어보신적 있으신분들도 있고 처음들어보는분들도 계실거예요. 이번에는 이 동전들의 희..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진화표 등급표 공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인기 애니메이션 원피스를 바탕으로 제작된 모바일 게임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출시된지는 좀 지났지만 아직까지 많은 원피스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모바일 TCG 게임입니다...

MBTI 성격유형검사 무료 검사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이번 포스팅의 주제는 MBTI 성격유형검사입니다. 어렸을 때 학교에서 한 두번 해보신적이 있으실거예요. 저도 어렸을 때 중,고등학교에서 여러번 했던 기억이 있는데 살아가다 보니까 성..

왓슨스 5월세일 정보 깔끔하게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햬짜리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로드샵의 대명사라고 불리우는 왓슨스의 5월 세일정보에 관한 포스팅입니다. 평소에 세일에 민감하신분들이라면 이런 정보들을 바로바로 찾아보실텐데요. 저는 남자라그런..

크리스탈하츠 등급표 5월 4성 추천 영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얼마 전 지하철에서 크리스탈하츠라는 게임을 하는 사람을 스쳐가듯 본적이 있습니다. 살짝 보고 재밌어 보여서 저도 설치를 해서 해봤는데 이제 막 시작하는 단계라 여러가지 컨텐츠들..

별이되어라 SSS등급표 최신 5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오늘은 인기 모바일게임인 별이되어라 SSS등급표에 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찾아왔습니다. 요즘 각종 모바일게임들에 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이리저리 정보를 모으고 있습니다. 요..

영웅 for kakao 등급표 5월 최신 7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엊그제 4월 등급표를 알려드린것 같은데 벌써 5월이 됬네요. 영웅 for kakao가 요즘 다른 게임들처럼 업데이트도 자주하고 밸런스 패치도 많이 해서 신규 유저들이 많아진 것 같은 기분..

크레이지드래곤 등급표 완벽한 공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이번에는 요즘 재밌게 즐겨하고 있는 모바일 핸드폰게임인 크레이지드래곤 등급표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게임읋 ㅏ다가 궁금한것이 있으면 바로바로 검색해서 확인하는편인데 크..

컴투스 프로야구 2016 공략 업데이트 컴프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이번에 몇년간 꾸준한 인기를 끌고있는 컴투스 프로야구 2016 대규모 업데이트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컴투스 프로야구는 예전 2G폰때부터 야구게임 NO.1 이라고 불릴만큼 다양한 연령대..

워크래프트3 학교지키기 조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햬짜리입니다. 제가 워크래프트를 즐겨하다보니까 요즘 워크래프트 관련 포스팅을 많이하게 되는것 같네요. 이번에는 디펜스 종류의 유즈맵인 학교지키기 관련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학교지키기..

대작게임 오버워치 사양 체크해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출시되기전부터 이야기가 끊임없이 나오던 인기대작게임 오버워치가 2016년 5월에 정식출시됬습니다. 친구들이랑 가끔 PC방에 가는데 이제 LOL보다 오버워치하는사람이 더 많이 보일정도..

서든어택 맵스킨 베르사유민트 다운로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오랜만에 서든어택 맵스킨 포스팅을 하게됬네요. 이번에 소개시켜드릴 스킨은 베르사유민트라는 스킨입니다. 베르사유스킨은 여러가지 색상을 골라쓸 수 있어서 인기가 많은데 그 중 인..

영웅 for kakao 7성 등급표 최신 6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벌써 6월이 찾아왔네요. 아직 6월밖에 안됬는데 벌써 여름날씨같은건 저뿐인가요.... 그늘없는곳에 30분만 가만히 서있다간 쪄죽을거 같단 생각이 자주 드네요ㅋㅋ. 저는 한달마다 영웅..

지렁이키우기 렉 줄이는법과 줌 확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요즘 아프리카TV를 보면 지렁이 키우기라는 게임을 하는 BJ들이 상당히 많단걸 볼 수 있습니다. 간단하면서도 중독성있는 게임이고 따로 설치를 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많은 게이머분..

하마치2 (hamachi2) 다운로드&사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오랜만에 유틸프로그램 관련 포스팅을 작성하게 됬네요. 오랜만에 하마치가 필요한 일이 생겨서 블로그를 둘러보면서 블로거분들이 올려둔 파일을 설치해보니까 바이러스인 프로그램이..

엘소드 캐릭터 순위 모든 직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벌써 짧았던 4일간의 꿀연휴가 끝나고 월요일이 찾아왔네요. 4일동안 한거라곤 먹고 자고 싼것밖에 없네요. 이제 조금만 더 버티면 학생분들은 방학할텐데 조금만 더 힘내봅시다. 이번..

네이버를 시작페이지로 20초만에 설정하는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컴퓨터를 새로 구매하거나 어떤 프로그램을 설치하면 시작프로그램이 나도 모르게 바뀌어져 있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이럴때 시작페이지 설정법을 모르시는분은 당황할수 있는데 시작..

이사만루2 KBO 쿠폰 300다이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주말이 왔네요. 요즘 날씨도 좋은데 이 포스팅만 마치고 바로 외출이나 할까 생각중입니다. 자 이제 본론으로 들어가서 이번에 이사만루2 KBO라는 신작 모바일..

서든어택 핫타임 이벤트 5월 첫째주 슈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이번 소식은 5월 첫째주 슈퍼 핫타임 이벤트에 관한 소식입니다. 이번에는 4월 28일(목)부터 5월 4일(수)까지 진행됩니다. 매번 푸짐한 아이템 상품들로 많은 서든 유저들을 기대하게 만..

나루토 인연 6.7 한글화 다운로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이번 4월달에 워크래프트3 인기 유즈맵인 나루토 인연 맵이 6.6에서 6.7로 업데이트 됬습니다. 중국맵인 만큼 한글화를 하는게 중요한데 이번에 어떤 능력자분께서 한글화를 해주시고 오..

콘(KON) 캐릭터 순위와 파트너 조합 정리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넷마블이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압도적 대작 RPG게임 콘. 지상 최대 태그매치라는 타이틀을 걸고 얼마전에 정식적으로 출시했는데 지금 콘의 열기가 후끈후끈 달아오르고 있습니다. 많은..

일기장 프로그램 다운로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초등학교때 이후로 일기를 한번도 안쓰다가 요즘 한 프로그램을 알게되고 난 후부터 일기쓰는 맛에 하루를 살아가고 있네요. 예전같았으면 노트를 사서 직접 일기를 썻지만 요즘은 시대..

헌혈 조건 및 사은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이번에는 헌혈 조건과 헌혈을 하면 주는 사은품이 무엇무엇이 있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조건과 사은품을 알아보기전에 꼭 알려드리고 싶은게 있는데 헌혈이란 수혈이 필요한 환..

페테랜디 히든 및 카오스 조합법 공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요즘 워크래프트3 유즈맵에 푹 빠져있는데 오늘은 페어리테일 랜덤디펜스라는 게임을 처음으로 해봤습니다. 줄여서 페테랜디라고 불리는데 원랜디나 나랜디와 똑같이 조합을 하면서 유닛..

불법소프트웨어 단속과 검사를 한번에 해결해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최근에 제 친구가 회사에서 근무하다가 불법소프트웨어 단속을 받았다는 말을 듣고 관련정보를 찾고있었는데 불법소프트웨어 단속은 몇년에 한번쯤 겪을 수 있는 일들중 하나라고 하네요..

뿔레나비 5.93 조합법과 맵다운 뿔레전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요즘 또 워크래프트 유즈맵에 푹 빠져있는데 얼마 전 뿔레나비라는 유즈맵을 접하게됬는데 뿔레나비에 꽂혀서 지금까지 쭉 플레이중입니다. 가끔 워크들어가서 원랜디방이나 포켓몬디펜..

서든어택 Out of Memory 해결하기 (생존모드, 공룡모드 등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요즘 서든을 즐겨하고 있는데 32구역이나 시범단지을 시작할 때 갑자기 Out of Memory라는 문구가 나오면서 여러번 게임이 팅긴사례가 있어서 이 문제를 해결하려고 여기저기서 방법을..

원랜디 7.1 히든조합 능력표 공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이번에 원랜디 대규모 패치가 된건 원랜디를 즐겨하는 유저분들이라면 당연히 알고계시죠. 이번에 악몽모드라는 극악의 난이도가 추가되었고 여러가지 조합법들과 신규 유닛들이 추가되..

영웅 for kakao 7성 등급표 최신 4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오랜만에 영웅 for kakao 7성 등급표 포스팅을 하게 됬네요. 요즘 등급표를 새로 만들어주시는분이 생기셔서 영웅 for kakao의 재미가 한층 업된것 같아요. 요즘 업데이트도 자주하고 여..

외교부 여행금지국가 검색하고 안전여행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요즘 많은분들이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준비하고 계시는데 우선 여행을 가려면 이것저것 알아봐야할게 무척 많은데요. 가장 중요한건 안전하게 여행을 갔다올수 있느냐 없느냐입니다. 막..

프로그램 제거 1.0 Beta - 프로그램 강제삭제 유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저번 파일, 폴더 강제삭제 유틸프로그램에 이어서 이번에는 또 다른 프로그램인 프로그램 강제삭제 유틸프로그램을 소개시켜드리겠습니다. 가끔 게임을 설치하거나 프로그램을 설치하다..

d3dx9_43.dll 다운로드 및 오류해결 [내부링크]

게임이나 다른 각종 프로그램을 실행할 때 가끔 어떤 파일이 없어 프로그램을 시작할 수 없다며 프로그램을 다시 설치하여 이 문제를 해결하라고 하는 문구가 나올때가 있는데 이럴때 당황스럽기도 하고 뭐가 뭔지..

응용프로그램 0xc000007b 오류 초간단 해결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몰캉이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응용 프로그램 0xc000007b 오류 해결에 관한 포스팅을 하게됬습니다. 여담으로 대학교 새내기 생활때문에 근 1달간 포스팅을 아무것도 못해서 손이 근질근질 했었는데 이..

게임 최적화 프로그램 다운로드 Razer Cortex 5.1.38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저번에 게임 핑 최적화 프로그램을 소개시켜드렸습니다. 이번엔 게임 최적화 프로그램을 소개시켜드릴까 합니다. 게이밍 전문회사인 Razer에서 내놓은 게임 최적화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파일명 일괄 변경 프로그램 다운로드 다크네이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이것저것 작업을 많이 하시는분들은 여러가지 파일들을 많이 만지시는데요. 이럴 때 비슷한 파일명을 자신이 알기쉽게 바꾸는게 귀찮을때가 있습니다. 이렇게 여러개의 파일 이름을 하나..

원피스랜덤디펜스 7.0 Fix 히든조합 정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이번에 원랜디가 새롭게 대규모 업데이트 패치를 진행했습니다. 새로운 유닛들과 각종 유닛들이 상향,하향 조정됬고 많은 재미요소들이 더 추가되었습니다. 저는 사보를 개인적으로 좋아..

파일 강제삭제와 폴더 강제삭제 프로그램 다운로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가끔가다가 쓸모없는 파일이나 폴더를 삭제하려고 하는데 이미 사용중인 프로그램이라면서 또는 에러메세지가 나오면서 삭제가 안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이럴 때 정말 짜증나는데..

다음팟 인코더 구버전 DTS지원 다운로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요즘 이것저것 일이 많아서 포스팅을 자주 못했는데요. 정말 오랜만입니다^^ 이번에 할 포스팅은 다음에서 제작한 인코딩 프로그램인 다음팟 인코더 구버전 프로그램을 소개시켜드리려고..

구글 크롬 다운로드 폴더 변경 방법 Google Chrome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얼마전 익스플로러에서 크롬으로 갈아탔는데 속도차이가 많이 있어서 지금까지 계속 구글 크롬을 사용중인데요. 익스플로러 사용할 땐 인터넷에서 파일들을 다운로드 받을때마다 저장위..

패스트핑 4.0 (Fastping) 게임 핑 최적화 프로그램 다운로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요즘 피시방에 가면 바탕화면에 패스트핑이란 프로그램이 있는걸 한번쯤은 보셨을거예요. 패스트핑이란 프로그램은 게임할 때 가끔씩 핑이 튀거나 버벅거리는 현상을 깔끔하게 잡아주는..

카카오톡 대화내용 백업하고 복구해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카카오톡 가끔가다가 중요한 대화내용이 싹 날아가버려서 곤혹스러울때가 있는데 휴대폰 기종을 바꾸거나 로그아웃할 때 대화내용이 사라지는데 이럴때 중요한 대화내용들이 사라지면 머..

중복파일 제거프로그램 다운로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컴퓨터를 하다보면 렉이 발생할 때가 있는데요. 이럴때 중복파일 제거만 해주셔도 컴퓨터 속도 향상에 많은 도움이 된다는것 알고 계셨나요? 중복파일 제거프로그램은 생각보다 다양합니..

업데이트 후 윈도우7 정품인증 방법 자꾸 인증하라 할 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제가 알려드리는 윈도우7 정품인증 방법은 임시방편용임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대부분의 윈도우7 정품 비사용 유저분들의 경우 주기적으로 바탕화면에 정품인증을 하라는 문구를 수십번..

서든어택 고수의 앤비디아 3D 설정편 [NVIDIA 3D]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 주제는 서든어택 앤비디아 3D 설정법 입니다. 서든어택 BJ나 유명 랭커라면 한번씩은 꼭 거쳐가는 관문인데요. 초보 유저분들은 이런 세심한 것 하나하나가 무슨 소용이 있겠냐며 그냥 플..

그래픽카드 순위 사이트 실시간으로 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그래픽 카드를 보면 영어와 숫자로만 되어 있어서 처음보는 사람들은 뭐가 뭔지 모르겠죠. 그래픽 카드를 궁금해하시는 분들은 대부분 게임속도와 관련된 경우가 대부분이예요. 그래픽..

크롬 속도 향상 간단하게 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저는 원래 익스를 사용하던 사람인데 요즘 익스가 너무 느려져서 처음으로 크롬을 사용해봤어요. 역시나 많은 분들이 말하는것처럼 크롬이 속도하나는 빠르더라구요. 하지만 가끔 크롬을..

엑셀 단축키 모음 100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이번엔 엑셀을 사용하는 분들에게 팁을 드리려고 포스팅하게 됬어요. 엑셀 처음하는 분들은 버벅거리기 마련인데요. 저도 지금 엑셀을 배우고 있는 단계인데 필기 걸음마를 겨우겨우 떼..

나루토랜덤디펜스 3.8F Fix 히든조합 정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저번 원랜디에 이어서 이번에는 나랜디도 플레이도 새롭게 접해보게 됬는데요. 나랜디도 원랜디만큼이나 재밌더라구요. 나랜디도 원랜디와 마찬가지로 히든조합이 존재하는데 전반적인..

원피스랜덤디펜스 6.12 Fix 히든조합 정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이번에 새롭게 업데이트된 원랜디 6.12 Fix 버전의 히든조합법과 정식버전 파일에 관한 포스팅입니다. 이번에 나랜디도 한번 접하게 되서 나랜디에 관한 포스팅을 할까 하..

메이플스토리 DPM순위 블래스터 포함 최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온라인게임을 하다보면 어떤 직업이 가장 쎄고 좋은지 문득 의문이 들 때가 있는데요. 오늘은 메이플스토리의 다양한 직업중 어느 직업이 가장 쎈지 의문을 시원하게 해결해줄 메이플스..

서든어택 화이트메탈 맵스킨 하이퍼빅터 다운로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저번엔 하이퍼빅터 블랙헤드라인 스킨을 소개시켜드렸었는데요. 오늘은 하이퍼빅터에서 만든 스킨이고 제가 애용하는 맵스킨인 화이트메탈 헤드라인스킨을 소개시켜드리려고 합니다. 화..

서든어택 하이퍼빅터 맵스킨 블랙헤드라인 다운로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오랜만에 게임 관련 포스팅을 하게 됬네요. 오늘은 서든어택에서 개인적으로 중요하다고 생각되는것이 첫번째로 맵스킨이라고 보는데요. 오늘은 서든어택 맵스킨에 관한 포스팅을 하게..

아크 서바이벌 이볼브드 사양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최근 아프리카TV나 유튜브에 아크 서바이벌 이볼브드라는 게임이 자주 보여서 포스팅을 하게 됬습니다. 이 게임의 흥미로운 점은 공룡이였는데요. 공룡들이 나오는 세계에서 살아남아야..

황소 날리기 1,2 패키지 다운로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게임 관련 포스팅을 하게됬네요. 오늘 소개해드릴 게임은 황소 날리기 1과 2입니다. 이 게임은 황소 머리를 하고 있는 캐릭터를 멀리 날려서 점수를 획득하는 게임이예..

[리그오브레전드 팁] 롤 스크린샷 찍는법 및 저장위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어제 메일로 혹시 롤 스크린샷 찍는법 알고계시면 알려달라는 황당한(?) 메일을 받아서 이 포스팅을 하게 됬습니다. 사실 저도 롤 하면서 스크린샷 찍을 일이 없엇기 때문에 스크린샷 찍..

신발 빨리 말리는법 뽀송한 느낌 간단하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비가 와서 신발이 젖었을 때나 신발을 빨아서 젖어있을때 엄청 답답하죠. 특히 요즘 같은 겨울철에는 날씨가 춥기때문에 더 늦게 마르는데요. 이럴 때 이 신발을 꼭 신어야하는데 안마른..

롤 채팅 렉,느려짐,끊김 현상 해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가끔 롤 하다보면 게임 플레이 도중 채팅을 칠 때 끊기거나 느리게 나올때가 있는데요. 이번 포스팅은 이런 채팅 렉 현상을 깔끔하게 없애줄 해결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얼마전에..

국내 흥행 역대 청불영화 순위 10위 - 내부자들 역대 청불영화 2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요즘 흥행중인 영화 '내부자들'이 12월 30일 오전 누적 관객 수 700만명을 돌파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솔직히 청소년 관람불가라는 핸디캡을 가지고 이런 관객 수를 돌파하는건..

싹난감자에 들어있는 솔라닌 성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어느 집이던 평균적으로 감자 한박스쯤은 집에 있으실텐데요. 그 중에 싹난감자 한번씩은 본 적 있으실거예요. 다 먹을수 있을것 같아서 한박스를 샀는데 가만 냅두다가 한번 꺼내먹으려..

핸드폰 물에 빠졌을때 해야할 행동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일상 생활을 하면서 당황스러운 상황들을 매순간순간 겪게 되는 일이 종종 있는데요. 저는 핸드폰이 물에 빠졌을때가 가장 당황스럽고 곤혹스러운데요. 핸드폰이 처음 물에 빠지면 머릿..

키보드 없을때 마우스로 키입력 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이번 크리스마스때 친구집에 놀러갔는데 키보드가 고장이 나서 컴퓨터를 못하고 있단 소리를 듣고 친구한테 키보드 없이도 마우스로 키입력하는 방법을 알려줬는데요. 그 방법은 바로 윈..

윈도우7 화면해상도 조절방법 및 설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가끔 공용컴퓨터를 함께 사용하다 보면 조금씩 달라지는것들이 있는데요. 그 이유는 같이 컴퓨터를 사용하고 있는 다른 이용자가 이것 저것 만지다가 바뀌는것일텐데요. 가끔가다 화면..

큐브 333 공식 한번 맞춰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얼마 전 선물로 큐브를 받아서 요즘 큐브에 푸욱 빠져있는데요. 처음엔 휘릭휘릭 막 돌리다가 전~~~혀 맞춰질 기미가 안보여서 인터넷에 검색을 해봤는데요. 검색을 해서 찾아보니까 서..

보건증 인터넷 발급 간편하게 해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보건증은 각종 아르바이트를 할 때 꼭 필요한데요. 그 이유는 보건증을 제시하지 않은채로 아르바이트를 진행중일때 법적으로 걸리면 업주에게는 30만원이 알바생한테는 10만원의 과태료..

[무료] 그래픽카드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저번 사운드카드 드라이버에 이어서 그래픽카드 드라이버에 관련된 포스팅을 하게 되었는데요. 그래픽카드는 게임을 실행할 때 아주 중요한 역활을 하는데요. 그래픽카드..

메이플스토리 해킹복구 신청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얼마 전 오랜만에 메이플스토리를 하려고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로그인을 해봤는데 대표캐릭터가 입은 옷, 무기 등등이 모두 착용 해제 되있어서 깜짝 놀랐었는데요. 아니나 다를까 인게..

비주얼보이어드밴스 (게임보이) gba 실행기 다운로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오늘은 비주얼보이어드밴스라는 에뮬레이터를 소개시켜드리려고 하는데요. 비주얼보이어드밴스라는 단어 생소하실텐데 GBA라고 하면 하나 떠오르는것 있지않나요. 바로 포켓몬스터 골드,..

포토샵 설정 초기화 간단하게 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어제 포토샵 작업을 하다가 뭔가 설정을 잘못 만져서 번짐효과 적용이 안되서 계속 방법을 찾다가 한글판이면 몰라도 영문판이라서 2시간동안 헤메다가 결국은 설정을 초기화하게 됬는데..

포켓몬스터 에메랄드 한글판 다운로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햬짜리입니다. 저번 골드버전과 파이어레드 한글판 버전에 이어서 이번에는 에메랄드 한글판 버전을 올리게 됬는데요. 에메랄드 버전은 아쉽게도 파이어레드 버전과는 다르게 1세대 포켓몬인 파이리,꼬..

[무료] 사운드카드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사운드카드 드라이버를 주제로 하게 됬는데요. 얼마 전 포맷을 했는데 사운드가 안들리길래 뭐가 문제인가 봤더니 사운드카드 드라이버가 문제였습니다. 포맷을 할 때는..

그리드 스위치 무설치 간편 다운로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요즘 컴퓨터가 느려졋다 생각햇더니 그리드 스위치를 실행해보니 웹하드를 이용할 때 자동으로 설치된 그리드 딜리버리때문에 느려진거였네요. 그리드 스위치란 그리드 딜리버리를 자동..

컴퓨터 모닝콜 프로그램 다운로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간혹가다 컴퓨터 하다가 약속시간에 놓쳐서 당황하시는분들이 많이 계신데요. 이젠 휴대폰 없이 컴퓨터로 알람(모닝콜)기능을 사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피씨 알람이라는 프로..

구글 성인인증 무효화 초간단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구글 성인인증을 무효화시키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 하게 됬는데요. 이런 포스팅을 하게 된 이유는 대한민국 1위인 포털사이트 네이버에서 이미지를 검색하는데 안나오는..

메이플스토리 탕윤의 요리교실 레시피 공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오늘 PC방에서 어린 꼬마친구들이 메이플스토리 탕윤의 요리교실 파티퀘스트 하고 있던걸 지켜보고 있는데 중간중간에 레시피 같은걸 넣는 장면을 봤는데요. 이 레시피를 몰라서 쩔쩔매..

아프리카TV 인기BJ 별풍선 수입 순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햬짜리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아프리카TV에 관한 포스팅입니다. 요즘 아프리카TV에 각종 유명 연예인들이 출연 할 정도로 점점 유명세를 타고있습니다. 이 유명세를 타고 있는 아프리카TV 스타BJ들의..

[PC,모바일] 페이스북 생일 비공개 설정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페이스북을 하다보면 친구생일날에 타임라인에 생일축하글이 도배되는걸 몇일에 한번꼴로 아니면 하루에 여러번 볼 때도 있고 하는 경우가 많죠. 저는 생일때마다 타임라인이 도배되서..

롤(LOL) 이스터에그 정리 - 기타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지금까지 롤 이스터에그 관련 포스팅을 현실편과 실제 사건편 총 2개를 했는데요. 이번은 제가 알려드릴 롤 이스터에그 마지막 이야기인 기타편입니다. 기타 이스터에그에는 여러분들이..

롤(LOL) 이스터에그 정리 - 실제 사건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오늘도 리그 오브 레전드 이스터에그에 관한 포스팅을 하게 됬는데요 어제는 현실에 기초한 이스터에그에 관한 포스팅을 썻으니 오늘은 실제 사건에 기초한 이스터에그들을 작성하려고..

롤(LOL) 이스터에그 정리 - 현실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이번에는 리그 오브 레전드라는 게임의 이스터에그에 관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오늘 친구와 PC방에서 롤을 즐기다가 재밌는 이야기들이 오고가서 이런 포스팅을 하게되었는데요. 아..

원피스랜덤디펜스 6.1 Fix 히든조합 정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이번 포스팅 주제는 원랜디, 원피스랜덤디펜스 6.1 Fix 버전의 히든조합을 주제로 할건데요. 요즘 워크래프트 유즈맵인 원랜디라는 게임에 빠져서 다른 유저들과 같이 플레이를 하다보면..

포켓몬스터 파이어레드 한글판 다운로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저번 포켓몬스터 골드버전 한글판에 이어서 이번에는 메일로 파이어레드, 에메랄드 버전도 올려줄 수 있냐는 문의가 들어와서 파이어레드 한글판 버전을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포켓몬..

하얀고양이 프로젝트 등급표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햬짜리입니다. 오늘은 일본에서 만들어진 게임인 하얀고양이 프로젝트에 대한 포스팅을 하게 되었는데요. 아는 지인분이 하얀고양이 프로젝트가 재밌다고 해서 한번 설치해봤는데 캐릭터들이 아기자기..

메이플스토리 컨텐츠맵 정보 및 공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오늘은 NEXON 게임사의 인기 온라인 게임인 메이플스토리의 컨텐츠맵의 정보에 관한 포스팅을 작성하게 됬습니다. 이 포스팅을 작성하게 된 이유는 제가 얼마 전 친구때문에 메이플스토..

[창모드] 마우스 가두기 프로그램 다운로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저번 워크래프트3 창모드 하는 방법에 대한 포스팅은 잘 보셨나요. 저번에 워크래프트3 창모드에 관한 포스팅을 하고 창모드로 워크래프트3을 플레이했는데 마우스가 계속 밖으로 나가버..

iptime 비밀번호 설정법 및 변경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이번엔 iptime 비밀번호 설정 방법과 변경하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하게 됬습니다. iptime 관련 포스팅을 하게 된 이유는 제가 얼마 전 공유기(iptime)를 구매해서 설치를 끝냈는데 비..

서든어택 발소리증폭 스킨 다운로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오늘은 서든어택 발소리증폭 스킨에 관한 포스팅을 하게 됬는데요. 서든어택을 하다보면 사운드 플레이가 정말 중요한거 다들 알고 계시죠. 그렇기 때문에 발소리가 게임의 흐름에 상당..

고전게임 피카츄 배구 다운로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90년대 세대라면 어렷을 때 한번쯤은 피카츄 배구 한번쯤은 해보신 기억이 있으실거예요. 얼마 전 추석이엿을 때 친척동생들이 저희 집에 놀러왔는데 무척이나 심심해 하더라구요. 그래..

유토렌트(uTorrent) 간편 다운로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오늘 유토렌트가 필요한 상황이 생겨서 유토렌트를 설치하려고 블로그들을 돌아다녔는데 바이러스들만 유포하는 블로그만 들어가서 제가 직접 유토렌트 홈페이지를 들어가서 다운받는 불..

서든어택 폴더찾기 프로그램 다운로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대한민국 NO.1 FPS 게임인 서든어택에 관한 포스팅은 처음써보는 것 같네요. 사실 서든어택 폴더찾기 프로그램 관련 포스팅을 작성하는 이유가 오늘 PC방에 갔는데 폴더를 꼭꼭 숨겨놔서..

테일즈위버 OST 모음 약 140곡 수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이번엔 테일즈위버 OST에 관한 포스팅을 하려고 해요. 테일즈위버 OST는 많은 국내 온라인 게임들 중 OST가 좋다고 손에 꼽히는 게임입니다. 개인적으로는 메이플 스토리, 테일즈 위버,..

도쿄구울 3기 2016년 방영확정 루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오늘은 도쿄구울 3기 방영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도쿄구울 3기가 애니로 나왔으면 하는 기대를 가지고 있는데요. 모바일 회사인 게임삼바가 도쿄구울 게임화 발..

당첨자 추첨 프로그램 다운로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오늘은 라임베어라는 사람이 만든 당첨자 추첨 프로그램에 대해 포스팅을 하네요. 가끔가다가 커뮤니티나 각종 모임에서 이벤트를 열어서 추첨을 할 때 유용한 프로그램인데요. 말 그대..

[화면 분할 프로그램] 더블모니터 다운로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이번에는 화면 분할 프로그램인 Shock4way 라는 프로그램을 소개시켜 드리려고 찾아왔습니다. 화면 분할 프로그램이란 즉 더블모니터와 같은 개념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하나의 모니..

워크래프트3 카오스원 다운로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오늘은 워크래프트3 방장을 할 때 정말 꼭 필요한 프로그램인 카오스원에 대한 포스팅을 할거예요. 게임방 만들어서 사람들과 같이 하는데 딜 안킨다고 욕 먹은 기억이 있어서 이렇게 올..

워크래프트3 창모드로 즐기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저는 워크래프트3 유즈맵을 하다보면 조합법 같은걸 봐야할때가 많은데 맨날 조합법을 보러 창을 내렷다가 올리는게 되게 귀찮더라구요. 그래서 창모드로 하고 싶던 도중 아는 지인이 창..

레바의 모험 2.8 정식버전 다운로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플래시 게임 레바의 모험이라고 들어보셨나요. 저는 학창 시절 점심시간에 몰래 컴퓨터를 켜서 친구들끼리 레바의 모험을 한 기억이 있는데 이게 플래시 게임치곤 무척이나 완성도 있는..

중독성 최강의 미니언즈 바나나송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미니언즈 바나나송의 열풍이 지나간지 1년정도 된 것 같은데 어제 무한도전을 시청하던 도중 심형탁씨가 미니언즈 뚜찌빠찌뽀찌 라는 노래를 직접 번역하셔서 노래부르는데 엄청 순수하..

[키보드/마우스] G매크로 다운로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이번에는 자기 원하는 KEY와 마우스의 좌표를 선택해서 클릭할 수 있게 해주는 2003년쯤에 나온 정말 간단하고 쉬운 매크로인 G매크로를 소개시켜드리려고 합니다. 저도 얼마 전 게임을..

드라스틱(Drastic) 2.1.6.2 다운로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요즘은 제가 모바일로 포켓몬스터 하트골드를 하고있는데 혹시 드라스틱이 필요하신분이 있을지도 모를까해서 드라스틱을 공유하게 됬습니다. 드라스틱이란 모바일로 닌텐도게임을 즐길..

msvcp110.dll 오류해결 및 다운로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가끔가다가 프로그램을 실행시키려는데 프로그램이 없다면서 프로그램을 시작할 수 없다는 메세지를 한 번 이상 보신적이 있을거예요. 프로그램을 다시 설치하여 이 문제를 해결하라는..

USB 인식이 안될때 초간단 해결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컴퓨터에 USB를 꽂아보면 가끔 USB 인식이 안되는 경우가 있어서 당황스러울때운 일이 생길때가 종종 생기는데요. 이렇게 인식이 안되서 USB를 계속 뺏다 꼽았다가 하는 경우가 대부분일..

고전게임 공튀기기 다운로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요즘 게임들 보면 다 현질유도 하는 게임이 90%이상이고 그렇게 중독성 있는 게임이 많이 만들어 지는것도 아니여서 추억의 고전게임들을 찾는분들이 부쩍이나 많이 늘었는데요. 그래서..

편돌이가 말하는 편의점 알바 꿀팁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오늘은 편의점 죽돌이 일명 편돌이가 알려주는 편의점 알바 꿀팁들을 알려드릴건데요. 요즘은 고등학생부터 대학생들까지 각종 아르바이트를 많이하는 추세입니다. 그 중 가장 많이 찾는..

이누야샤 어나더 6.4 히든조합과 각성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오랫만에 워크래프트3을 접속했는데 이누야샤 어나더 방이 있어서 들어가서 즐기는데 캐릭터 각성법과 히든조합을 몰라서 애먹었네요. 그래서 개인저장용(?)으로 히든조합법과 각성법을..

고양이 마리오(쇼본 액션) 다운로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오늘은 많은 BJ들이 플레이한 쇼본 액션(syobon action)이라는 게임을 소개시켜드리겠습니다. 쇼본 액션이라는 말이 조금 생소하시죠? 사실 많은 사람들이 고양이 마리오라는 명칭을 많..

vb6ko.dll 오류 초간단 해결 및 다운 [내부링크]

vb6ko.dll 오류는 윈도우를 처음 새로 설치하셨거나 vb6ko.dll 파일이 바이러스로 인해 사라져버렸을 때 생기는 오류입니다. 이 오류는 평소에는 별로 지장없다가 게임 실행, 워드 프로세서, 각종 문서 작성기, 동..

포켓몬스터 골드버전 치트 사용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이번에 포켓몬스터 골드버전 치트키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 하게됬는데요. 포켓몬스터 골드버전 플레이 하시는 많은 유저분들께서 치트 사용하는 방법을 모르고 계셔서 이번에..

포켓몬스터 골드버전 한글판 다운로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8090세대 사람들이라면 모두가 공감 할만한 포켓몬스터 골드버전 한글판을 소개시켜드릴까 합니다. 개인적으로 많은 포켓몬스터 게임 시리즈 중에서 가장 재미있었고 가장 중독성이 높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