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ha-mama의 등록된 링크

 haha-mam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4건입니다.

제주도 애월 가족여행 2박3일 9.81 파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하마마입니다 오랜만에 다시 쓰는 아이랑 함께하는 제주도 가족여행 일정 공유 포스팅입니다 5월에 다녀왔어요 하하마마네 제주도 가족여행 2박3일 일정 첫째 날 먹돌(고기국수) - 이호태우해변 - 카페미리로 - 노형슈퍼마켙 - 하나로마트 - 숙소(에어비앤비) 둘째 날 9.81파크 - 알동네집(흑돼지) - 화조원 - 트라이브카페,랜디스도넛 - 대문집(갈치조림, 해물뚝배기) 셋째 날 하르방짬뽕 - 애월 해안도로 - 큐티파이카페 - 미유 애월점(소품샵, 기념품점) - 공항 9.81 파크 주소 : 제주 제주시 애월읍 천덕로 880-24 전화번호 : 1833-9810 영업시간 : 09시 ~ 18시20분 23년 8월 현재 9.81 파크 할인 중으로 현재 이용가격 풀패키지 1인 - 49,500 2인승 풀패키지..

어린이 승마의 긍적적인 영향 [내부링크]

시대를 초월한 활동으로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승마는 스포츠 영역뿐만 아니라 어린이 발달에도 특별한 위치를 차지합니다. 승마 경험은 즐거움을 넘어 어린이의 성격을 형성하고 필수 생활 기술을 육성할 수 있는 신체적, 정서적, 심리적 요인을 제공합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승마 학습이 어린이에게 미칠 수 있는 긍정적인 영향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고 승마가 어떻게 성격을 형성하고 책임감을 키우고 자신감을 키울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아이와 말의 연결은 고삐를 넘어선다. 어린이승마는 그들 사이에 발전하는 신뢰와 동료애는 소중한 삶의 교훈을 위한 토대를 마련합니다. 말 친구의 요구 사항을 돌보고 이해하는 것은 어린아이들에게 공감, 인내 및 연민을 심어줍니다. 살아있는 존재를 양육하는 책임은 아이들이 다른 ..

키즈 베이킹체험, 봉봉키즈 천안아산점 [내부링크]

하하마마의 천안 키즈 베이킹체험 봉봉키즈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봉봉키즈 천안아산점 영업시간 : 10시 ~ 18시 전화번호 : 010-7146-3506 주소 : 충남 천안시 서북구 불당34길 22 세훈프라자 5층 지하주차가능 (주차장 자리 없을 시 지문사 주차장 유료주차) 네이버 예약 후 체험가능 이용시간 : 2시간 천안 불당동에 위치한 체험형 키즈카페 키즈 베이킹체험, 봉봉키즈 천안아산점 주차장이 많이 협소해서 갈 때마다 주차전쟁이더라고요 차 없이 가는 게 제일 편하지만 어쩔 수 없다면 조금 일찍 가서 지문사 유료주차장에 주차하시는 게 제일 속 편한 방법입니다 (1시간에 3천원) 지문사에 구매 금액에 따라 무료주차도 가능해요 키즈 베이킹체험 키즈카페 봉봉키즈 천안아산점은 주차별로 테마가 달라서 매주 ..

아이와 홍성 남당항에서 잊지못할 추억만들기 [내부링크]

대한민국 서해안의 숨은 보석 홍성남당항 포스팅입니다. 고요한 풍경 및 야외 모험이 기다리고 있는 이 그림 같은 목적지로 즐거운 가족 여행을 떠나보세요. 홍성 남당항에서 사랑하는 사람들과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바닷바람이 뺨을 어루만지고 리드미컬한 파도가 우리를 부르는 아름다운 해안길을 따라 여유롭게 산책해 보세요. 집에서 만든 도시락 포장을 풀고 해변 피크닉을 위한 완벽한 장소를 찾습니다. 아이들은 자유롭게 뛰어다니며 웃음소리가 공기를 가득 채웁니다. 남당항은 새조개, 대하 축제 등 다양한 먹거리 축제로 유명한 곳입니다. 현재는 해양공원이 조성되어 물놀이터와 네트어드벤처, 트릭아트 포토존 등 다양한 즐길거리가 늘어났습니다. 가족 여행을 떠나기 전에 홍성 남당항을 방문하기 가장 좋은 시간을 조사하고 ..

가족과 함께 떠나는 인천 탐방: 월미도와 차이나타운의 모험 [내부링크]

인천에서 꼭 가봐야 할 두 곳, 월미도와 차이나타운으로 떠나는 기억에 남을 여행을 소개합니다. 부모와 자녀 모두의 마음을 사로잡을 설렘과 문화적 몰입, 입이 즐거운 음실들, 체험으로 가득한 하루를 준비하세요. 월미도 월미도는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엔터테인먼트, 그림 같은 풍경, 스릴 넘치는 활동의 안식처입니다. 다양한 놀이기구와 어트랙션이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유쾌한 놀이공원 월미테마파크에서 모험을 시작해 보세요. 짜릿한 롤러코스터부터 고전적인 회전목마까지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것이 있습니다. 시간이 흘러도 변치 않는 놀이기구의 스릴을 경험하는 자녀의 얼굴이 밝아지는 것을 지켜보십시오. 차이나타운 온 가족을 위한 문화 여행 인천의 차이나타운은 역사, 문화적 몰입, 맛있는 요리로 가득한 ..

다낭숙소추천 미카즈키호텔 [내부링크]

다낭 미카즈키 호텔은 베트남 다낭에 위치한 럭셔리한 휴양지로서, 하하마마네 다낭 여행을 즐기면서 머물렀던 곳 중 하나입니다. 이곳은 탁월한 서비스와 편안한 숙박 시설로 손님들을 맞이하며, 우리 가족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해 주었습니다. 미카즈키 호텔은 아름다운 해변과 자연을 즐길 수 있는 위치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바다 전망을 감상할 수 있어 멋진 풍경을 감상하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호텔 내부는 현대적이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으로 장식되어 있었습니다. 넓은 로비와 세련된 인테리어는 편안한 분위기를 조성하며, 도착하자마자 휴식과 안정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객실은 넓고 깨끗하며 편안한 침대와 고급스러운 가구가 완벽하게 배치되어 있었습니다. 또한 모든 객실에서는 바다 전망을 감상할 수 있어 ..

여름휴가 안성맞춤 선재도붕붕키즈풀빌라 [내부링크]

선재도 붕붕키즈풀빌라는 아이들에게 즐거운 여름휴가를 제공하는 멋진 장소입니다. 이곳은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다양한 놀이 시설을 갖춘 풀빌라로,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장소입니다. 선재도 붕붕키즈풀빌라는 아름다운 선재도에 위치하고 있어 자연과 조화로운 휴가를 즐길 수 있습니다. 아이들은 시원한 바다를 만끽하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풀빌라 내에는 다양한 놀이 시설과 활동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아이들은 수영을 즐길 수 있는 수영장과 물놀이장에서 재미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다양한 놀이 시설을 통해 아이들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선재도 붕붕키즈풀빌라는 아이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풀빌라 내부와 외부는 철저한 관리와 청결을 유지하며, 아이들이 안전하게 ..

아이와함께 물놀이 카페 바끼야 [내부링크]

충남 당진에 위치한 카페바끼야는 편안하고 아늑한 분위기의 카페로, 맛있는 음료와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이곳은 독특한 컨셉과 멋진 인테리어로 유명하며,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바끼야카페는 카페로서의 매력뿐만 아니라 아이들과 함께 놀기에도 좋은 장소입니다. 아이들을 위한 키즈 코너와 장난감, 놀이기구 등이 마련되어 있어 아이들은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바끼야카페의 분위기는 편안하고 아늑합니다. 고요한 음악과 함께 아늑한 조명이 조화를 이루어 휴식과 힐링의 시간을 선사해 줍니다. 친구나 가족들과 함께 소중한 시간을 보내기에도 안성맞춤입니다. 바끼야카페는 손님들의 편의를 위해 서비스도 신경 쓰고 있습니다. 친절하고 상냥한 스태프들이 항상 웃는 얼굴로 맞이해 주며, 주..

가족 모두가 신나는 레고랜드 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춘천 레고랜드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춘천 레고랜드는 레고 브릭을 활용한 다양한 체험과 창의적인 어드벤처를 제공하여 어린이와 어른이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멋진 장소입니다. https://goo.gl/maps/VXNpP1NKtL5T1gmh9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 강원도 춘천시 하중도길 128 · 테마파크 www.google.co.kr 레고랜드에 도착하면 컬러풀하고 환상적인 레고의 세계가 펼쳐집니다. 어린이들은 레고로 만든 큰 놀이공간에서 창의력을 발휘하며 놀 수 있습니다. 미니어처 랜드에서는 세계 유명 건축물과 도시를 레고로 재현한 작품들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아이들은 작은 레고 조각들로 자신만의 작품을 만들어 보여주며, ..

아이랑 꼭 가봐야하는 삼선산수목원 [내부링크]

당진 삼선산 수목원은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무료로 즐길 수 있는 휴식과 놀이의 보람을 선사하는 곳입니다. 이곳은 많은 사람들이 찾는 인기 명소로, 자연의 아름다움과 다양한 놀이 시설들이 어우러져 가족 모두가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삼선산 수목원은 무료 개방되어 있어 누구나 쉽게 방문할 수 있습니다. 입장료 없이 자연 속에서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으며, 특히 아이들과 함께하는 가족 소풍이나 친구들과의 모임에 안성맞춤입니다. 이 수목원에는 다양한 놀이 시설들이 마련되어 있어 아이들의 상상력과 활동성을 자극합니다. 숲 속에 설치된 숲놀이터는 짚라인, 슬라이드 등 다양한 놀이 기구로 구성되어 있어 아이들이 자유롭게 뛰어놀 수 있는 공간입니다. 짚라인을 타고 숲을 가로지르며 모험을 즐길 수 있어요...

애견동반가능 yes키즈존 카페 로드1950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여러분께 로드 1950카페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로드 1950카페는 매력적인 분위기와 특색 있는 메뉴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로드 1950카페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따뜻한 조명이 어우러져 특별한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입장하자마자 느껴지는 아늑한 분위기는 마치 시간을 거슬러 올라간 듯한 느낌을 줍니다. 커피의 향기와 함께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로드1950카페는 그 자체로 여행의 목적지가 되는 특별한 장소입니다. 로드1950카페는 그 이름처럼 1950년대의 레트로한 분위기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카페 내부는 옛 시절의 소품과 가구로 꾸며져 있어 고즈넉하고 특별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당신은 시간이 멈춘 듯한 이곳에서 마치 과거로 돌아간 듯한 착각을..

베트남 다낭맛집 바빌론 스테이크 가든 2호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BABYLON STEAK GARDEN 2에 대해 소개해드릴게요. 이곳은 고급 스테이크와 풍부한 맛으로 유명한 식당으로, 세련된 분위기와 특별한 음식 경험을 제공합니다. BABYLON STEAK GARDEN 2는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장식된 실내에서 고객들을 맞이합니다. 공간 전체가 세련되게 꾸며져 있어 특별한 날이나 소중한 만남을 위한 식사 장소로 최적입니다. 특히 밝은 조명과 섬세한 인테리어는 식사를 더욱 품격 있게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내부는 고급스러운 나무와 질감이 조화로운 재료로 꾸며져 있으며, 조명은 고요하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이런 분위기 속에서 식사를 즐기면 일상을 잊고 특별한 순간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다낭 맛집 바빌론 스테이크 가든..

즐거움 가득한 바운스 슈퍼파크 하남 [내부링크]

바운스 슈퍼파크 하남 주소 : 경기 하남시 미사강변한강로 135 스카이폴리스 나동 지하 1층 B151 전화번호 : 031-8028-4150 운영시간 : 평인 10시~19시, 주말 10시~20시 TIP. APP설치시 다양한 할인해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신규가입고객 3000월 할인 생일이라면 30% 할인 혜택 평일중 방문예정이시라면 인터넷 예매를 확인해 보세요 주중이용권이 조금 더 저렴한 가격으로 구성돼있습니다. 바운스 슈퍼파크는 새로운 놀이 경험과 스릴 넘치는 액티비티로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입니다. 이곳은 다양한 놀이 체험을 제공하여 아이들의 에너지를 발산시키고 창의력을 자극합니다. 바운스 슈퍼파크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트램펄린, 튜브슬라이드, 범퍼카, 짚코스터 등의 놀이 시설들을 ..

어린이를 위한 행복한 모험! 어린이 대공원 [내부링크]

서울 광진구 어린이대공원 운영시간 : 05:00~22:00 동물원 : 10:00~17:00 놀이동산 : 평일 10:00~18:30, 주말 10:00~19:30 전화번호 : 02-450-9311 이용요금 : 무료 유료주차가능 도보이동시 7호선 어린이대공원역 1번출구 상상나라, 아리수나라 관람시 사전예약 필수 서울 광진구 어린이 대공원은 도심 속에서도 아이들에게 자연과 놀이의 즐거움을 선사하는 곳으로,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입니다. 아이들은 자유롭게 뛰놀며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고, 부모님은 아이들의 무한한 잠재력을 발견하며 자랑스러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서울 광진구 어린이 대공원을 방문하여 아이들과 함께 자연과 놀이의 즐거움을 만끽해 보세요. 아이들의 웃음소리와 행복한 추..

벨가플레이파크, 액션과 재미의 키즈카페 [내부링크]

벨가 플레이파크(구.히어로파크) 천안점 휴무일 :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이용요금 : 성인 7,000원 어린이 18,000원 종일이용권입니다 주소 : 충남 천안시 서북구 공원로 195 전화번호 : 041-903-2233 벨가플레이파크 천안은 천안지역에서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키즈카페입니다. 이번 리뷰에서는 벨가플레이파크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벨가플레이파크 (구.히어로플레이파크) 천안은 액티브한 활동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입니다. 다양한 놀이시설과 체험 프로그램들이 준비되어 있어 어린이들에게 끊임없는 재미를 제공합니다. 주요 놀이시설 중에는 트램폴린, 클라이밍, 공중미션 등이 있어 놀이에 대한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합니다. 아이들은 이 곳에서 에너지를 발산하고 친구들과 함께 놀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

맛있고 건강한 선택, 샤브마니아 [내부링크]

샤브마니아는 맛있고 건강한 선택으로 알려진 샤브샤브 전문 브랜드입니다. 샤브마니아의 풍성한 샤브샤브 요리는 하하마마네 원픽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새롭게 오픈한 샤브마니아 당진점의 매력과 다양한 요리를 살펴보겠습니다. 샤브샤브는 신선한 해산물, 고기, 채소 등 다양한 재료를 뜨거운 육수에 삶아서 먹는 전통적인 요리입니다. 샤브마니아는 이러한 전통을 잘 이어받아 고품질의 재료와 특별한 육수를 사용하여 최상의 맛을 제공합니다. 신선한 해산물과 고기, 신선한 채소와 함께 샤브샤브를 즐기면 영양 가득한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샤브마니아의 메뉴는 다양한 종류의 샤브샤브와 함께 다양한 양념과 소스를 제공합니다. 소스는 개인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으며, 각종 양념과 고추장, 간장 등 다양한 맛과 풍미를 더..

코스트코 쇼핑의 즐거움과 추천 상품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쇼핑을 즐길 수 있는 대형 할인매장인 코스트코에 대해 소개하고, 추천 상품들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코스트코는 다양한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곳으로, 가족들과 함께 놀러 가기에 딱 좋은 장소입니다. 코스트코에서는 다양한 식품 상품들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신선한 과일과 채소, 고급 육류, 수산물, 베이커리 제품 등 다양한 식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대용량 포장 상품들이 많아 가족들이 많은 양의 식품을 구입할 때 유용합니다. 파티나 가족 모임을 위한 음식 재료를 구매할 때 코스트코는 최적의 선택이 될 것입니다. 코스트코는 생활용품과 가전제품을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주방용품, 가전제품, 가구, 생활용품 등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가정생활에 필..

제주도 애월 가족여행 2박3일 일정 1일차 [내부링크]

하하마마네 제주도 가족여행 2박3일 일정 첫째 날 먹돌(고기국수) - 이호태우해변 - 카페미리로 - 노형슈퍼마켙 - 하나로마트 - 숙소(에어비앤비) 둘째 날 9.81파크 - 알동네집(흑돼지) - 화조원 - 트라이브카페,랜디스도넛 - 대문집(갈치조림, 해물뚝배기) 셋째 날 하르방짬뽕 - 애월 해안도로 - 큐티파이카페 - 미유 애월점(소품샵, 기념품점) - 공항 애월은 제주도에서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매력을 갖춘 여행지로 알려져 있습니다 제주도 애월 가족여행을 계획 중이신가요? 하하마마네 5월 제주여행 루트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가족 여행을 편안하게 즐기기 위한 몇 가지 추천 장소와 음식점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오늘포스팅은 2박 3일 여행 중 첫날 일정입니다 먹방과 함께 풍부한 경험을 즐기며 가..

예산시장 맛집 탐방 예가국수 [내부링크]

예산시장은 전통적인 시장 분위기와 다양한 먹거리로 유명한 곳입니다. 그중에서도 특히 예가국수는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음식점입니다. 예산시장 예가국수 주소 : 충남 예산군 예산읍 천변로 171 전화번호 : 041-333-9119 잔치국수 : 찐한 멸치육수로 담백함 열무국수 : 본연에 열무김치의 맛을 그대로 시원함 비빔국수 : 매콤 달콤 하하마마 취향저격 콩국수 : 서리태 콩으로 고소하고 소면이라 콩물이 잘베어듬 이 가격에 이맛이면 가성비 정말 좋습니다 추천입니다 예가국수는 면발이 탄탄하고 국물은 진하고 고소한 맛으로 유명하며, 이곳에서 맛볼 수 있는 국수는 정말로 독특하고 맛있습니다. 예가국수를 먹으러 예산시장을 찾는다면, 먼저 예산시장의 분위기를 느껴보세요. 시장 안을 거닐며 상점 주인들의 활기찬..

대부도 빵빵키즈풀빌라 - 아이들과 함께 즐기는 놀이와 휴식의 천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부도의 놀이와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장소 "빵빵 키즈풀빌라"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빵빵키즈풀빌라는 아이들과 가족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놀이 시설과 편안한 휴식 공간을 제공하는 곳으로, 아이들의 즐거운 추억을 만들기에 안성맞춤입니다. 저희가 이용한곳은 빵빵키즈 풀빌라 2호점입니다 빵빵키즈풀빌라는 아이들의 창의력과 상상력을 유발하는 다양한 놀이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실내 놀이방, 야외 놀이터, 수영장 등 다양한 활동 공간을 통해 아이들은 놀이와 탐구를 자유롭게 즐길 수 있습니다. 다채로운 놀이 시설들은 아이들에게 끊임없는 재미와 흥미로운 경험을 선사합니다. 빵빵키즈풀빌라는 놀이 공간 외에도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풀빌라 숙박 시설을 제공합니다. 넓고 아늑한 ..

아산 카페인주: 매혹적인 맛과 분위기 [내부링크]

아산은 매력적인 도시로서 다양한 관광 명소와 맛집이 있습니다. 이 중에서도 카페인주는 아산에서 꼭 가볼 만한 카페 중 하나입니다. 카페인주는 독특한 분위기와 품질 높은 음료로 유명한 곳으로, 이곳을 방문하면 매혹적인 맛과 분위기를 함께 경험할 수 있습니다. 카페인주는 다양한 종류의 커피와 차, 그리고 다양한 음료를 제공합니다. 특히, 매장에서 직접 로스팅한 커피는 풍부한 향과 깊은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시즌 음료도 매번 새롭게 선보이며 방문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습니다. 이곳의 인테리어는 고급스러우면서도 아늑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아담한 공간에는 포근한 조명과 세련된 가구들이 어우러져 편안한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또한, 음악과 향기로운 커피 향이 공간을 가득 채워줍니다. 이러한 분위기 속..

아이들을 위한 당진 수피아 [내부링크]

여행은 가족과 함께하는 소중한 시간입니다. 아이들과 함께하는 여행은 더욱 특별한 경험이 될 수 있습니다. 이번 여행에서는 당신과 아이들을 위한 최고의 여행지로 당진 수피아를 추천합니다. 당진 수피아는 아이들에게 색다른 체험과 재미로 가득한 여행을 제공해 주는 곳입니다. 이곳에서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아이들이 자연과 문화를 배우고 느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자연 체험과 관련된 프로그램으로는 숲속 탐험, 동물과의 만남, 식물 관찰 등이 있습니다. 당진 수피아는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놀이 시설도 제공합니다. 아이들은 자유롭게 뛰어놀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수피아 내에는 맛집과 카페도 다양하게 위치해 있어 아이들과 함께 맛있는 음식을 즐기며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아이..

당진 고대종합운동장 어린이 교통안전 체험관 [내부링크]

당진 고대종합운동장 어린이 교통안전 체험관은 어린이들에게 교통안전에 대한 중요성을 배우고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장소입니다. 교통사고는 아이들에게 큰 위험을 안겨줄 수 있는데, 이 체험관을 통해 아이들은 실전 교육을 받으며 안전한 도로 행동을 습득할 수 있습니다. 이 체험관은 실제 도로와 신호등, 횡단보도 등을 모두 갖추고 있어 아이들은 실제 도로 상황을 그대로 체험할 수 있습니다. 아이들은 보행자로서의 역할을 수행하며 차량과의 상호작용을 경험합니다. 안전한 횡단보도를 건너거나, 신호등의 신호를 따르며 도로에서의 안전한 행동을 배울 수 있습니다. 체험관 내에는 다양한 교육 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실제 교통 시설을 모방한 도로놀이터, 안전운전 교육을 위한 교실, 교통안전 교육 영상 시청 등을 통해 아이..

아이와함께 롯데타워 전망대 [내부링크]

롯데타워는 한국에서 가장 높은 건물로 아이들과 함께하는 탐험 여행에 이상적인 목적지입니다. 이곳에서 아이들은 높은 곳에서의 경험과 재미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123층으로 솟아있는 롯데타워는 아이들에게 끝없는 재미와 도전을 제공합니다. 롯데타워 전망대는 아이들에게 놀라움과 놀이를 선사합니다. 탑뷰 스카이덱은 투명한 유리바닥을 통해 아래로 내려다보며 놀 수 있는 공간입니다. 아이들은 건물 아래의 도시 전경을 바라보며 자유로운 고도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또한, 스카이갤러리에서는 아름다운 전시물과 예술작품을 감상할 수 있으며, 아이들은 창의성과 상상력을 자극받을 것입니다. 롯데타워의 주요 액티비티 중 하나는 스카이어드벤처입니다. 높은 위치에서 시작하는 줄타기, 슬라이드, 월클라이밍 등의 다양한 활동은 용기와 ..

유익하고 재미있는 역사 체험을 위한 경복궁 여행 with Kids [내부링크]

경복궁은 대한민국의 역사와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대표적인 유적지입니다. 아이들을 위한 유적지와 역사 여행으로 경복궁은 매우 적합한 목적지입니다. 이곳에서 아이들은 재미있고 교육적인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경복궁은 조선 왕조의 궁궐로, 아이들에게 조선시대의 역사와 문화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아이들은 경복궁의 아름다운 건물과 정원을 구경하며 과거의 역사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먼저, 경복궁의 주요 건물인 광화문과 국립민속박물관은 아이들에게 유익한 학습 기회를 제공합니다. 광화문은 대한민국의 국민문화재로서 아이들은 이곳에서 조선왕조의 역사와 왕권을 배울 수 있습니다. 경복궁 관람 유의사항 휴무일 : 매주 화요일 관람요금 : 성인 3000원 (내국인:만 25세 ~ 64세, 외국인:만 1..

당진 분위기맛집 금별맥주 [내부링크]

당진 우두동에 위치한 금별맥주입니다 먹을게 너무많아 한참을 고민했어요 이날은 첨부터 끝까지 하이볼로 달리기 제일먼저 나온 반통 파인애플 너무 한번에 모든걸시켜버려써 아이스크림녹을라 허겁지겁 먹었네 오늘을 위해 인스닥스 폴라로이드를 준비해 왔습니다 사진찍기 좋은 조명이에요 사모님! 감바스 감바스가 먹고싶어서 주문했는데 여기엔 파스타면까지 들어있어요 피치트리와 바카디를 먹었는데 술이 아주 술술넘어가게 맛있어요 토마토 해장파스탕 이였던거같은데... 맞나 ㅋㅋㅋㅋㅋㅋ 거의 뭐 식사하러 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에요 안주빨 제대로 세우고 왔어요 모든 안주가 맛있고 하이볼도 JMT 추천입니당 보기만해도 배불렁

당진 가성비 초밥 스시다이와 [내부링크]

회순이로서 스시다이와는 좋은 가격에 맛있는 초밥을 즐기기 너무 좋은 곳이에요 당진 스시다이와는 제가 지금까지 가본 다른 지점들과 다르게 종류가 더 다양한 느낌이에요 비린맛을 잘 못 먹는데 여기 우니는 제가 먹을 수 있을 정도의 바다향 일본여행 갔을 때 오타루에서 먹은 삼색덮밥을 잊지 못해요 (연어알, 성게알, 참치 등 선택가능한 덮밥이에요) 여기 당진 스시다이와에서 추억의 맛을 얼추 비슷하게 흉내 낼 수 있어서 좋았어요 가성비 좋고 활어회나, 알 초밥들이 신선도도 좋고 회 두께도 적당해서 식감도 아주 좋았어요 추천입니다

당진 제줏간 [내부링크]

안녕 당진에서 만나는 나의 제주 줄서서먹는집을 좋아하지않는 하하마마는 몇번의 포기끝에 다시 재도전을위해 다시 제줏간을 찾았습니다 오늘은 꼭 먹고야말테다라는 의지로 당진 제줏간은 6시가 넘으면 거의 웨이팅은 필수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일단 입장하면 테이블링으로 대기명단 작성합니다 알림이 올때까지 대기 대기실마저 제주제주 해 제줏간은 모든곳에서 제주도의 느낌을 물씬 느낄수있습니다 벌써 제주 흑돼지 한근 먹은느낌 당진 제줏간 메뉴판입니다 간소한 메뉴가 맛의 신뢰도를 높여줍니다 분명히 이곳은 맛집입니다 기본으로 나오는 찌개 임팩트없는 그냥 찌개인것같아요 왜냐 지금 맛이 별로 떠오르지않아요 그래 뭐 기본찬인데 이정도면 양호 일반적으로 기름없이 퍽퍽하기만한 목살과 달리 야들야들하고 지방이 덜한 삼겹느낌에 너무 맛있게..

당진시장 소정칼국수 [내부링크]

당진시장 칼국수하면 귀락당만 맛있는 줄 알았는데 새로 발견한 맛집입니다 칼국수 외에도 여러 메뉴가 있어요 귀락당 사람 바글바글 앉을자리도 없어서 돌다 보니 비교적 한산한 칼국수집이 있더라고요 거의 모든 식자재가 국산이에요 얼큰 칼국수가 있어요 매운 거 싫으신 분은 그냥 칼국수 드시면 돼요 어마어마한 양 색이 이게 매우려나 그냥 고춧가루 뿌린 거 아냐? 했는데 중간에 사레들려서 황천길 갈뻔했습니다 홍합도 제법들어있고 야채도 푸짐해요 무엇보다 수타라 그런지 면발이 탄력이 끝내줍니다 칼국수는 김치맛이 생명인 거 다들 아시죠?? 싹 비웠습니다 김치 깍두기 모두 너무 맛있었어요 즐거운 점심식사되세요

인천 논현동 삼겹살맛집 사랑방 [내부링크]

간판이 왜 꺼져있었을까요.... 한참 찾았습니다 ㅜㅜ 주변을 빙빙 돌았네요 풍림아파트 상가 쪽에 페리카나치킨 옆에 위치해 있습니다 식당 안에 자리가 협소하니 미리 전화확인 후 방문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영업시간 : 5시부터 22시 사랑방메뉴 삼겹살 3인분 주문했어요 기본찬입니다 파채나 콩나물 양파 등 쌈 싸 먹기 좋은 반찬들이 많아서 너무 좋았어요 고기 때깔이 너무 좋지 않나요??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맛있게 익어가는 제 삼겹살 좀 보세요 공깃밥 주문으로 함께 나온 된장찌개 요즘 찌개 같이 주는 식당 드물잖아요 공깃밥 1000원에 된장찌개까지 이것이야말로 혜자식당입니다 욕심에 한 번에 잔뜩 올렸더니 탄다 타... 그래도 너무 맛이쩌 부푼 기대를 품고 주문한 물냉면 이 집은 맛이 없는 게 뭔가요..... 냉..

우리 할매 떡볶이 당진점 [내부링크]

간만에 떡볶이 좀 부셔보았습니다 한참 유행일때 못 먹고 유행에 뒤처지는 엄마미 "가성비 끝판왕" 가래떡볶이 세트 곰돌이 돈까스 한그릇 맛감자 주문했습니다 뜯자마자 가래떡떡볶이 너 .. 양이 너무 창렬 아니야? 라고 생각했던 나 자신 우리할매떡볶이 미안 널 너무 얕봤네?? "가성비 끝판왕" 가래떡볶이 세트 에는 가래떡떡볶이 + 모둠튀김 + 꼬치어묵 3개 + 순대로 구성되어 있어요 꼬치어묵 3개 순대 선택에서 순대만 순대+내장 순대+간 중에 선택가능한 점이 좋더라고요 전 내장 파거든요 하지만.... 내장 품절로 간만이라도 주시라며.............. 결국 순대와 간을 먹었습니다 순대당면도 안 퍼지고 간도 잡내가 거의 없어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가성비 끝판왕" 가래떡볶이 세트에 있는 모듬튀김과 한그..

당진 큐리키즈카페 [내부링크]

당진 아이와 가볼 만한 곳 큐리키즈카페 입니다 내돈내산 솔직후기 8세 3세여아 7세 4세 남아 이용하였습니다 당진 큐리키즈카페 영업시간 : 10시 30 ~ 20시 매주 월요일 휴무 공휴일 및 방학기간 정상영업입니다 식사 메뉴도 있고 어린이 주스 및 간식도 판매하고 있어요 당진 큐리 키즈카페 이용가격 성인 3000원 (음료 주문 시 할인) 아동 2시간이용 기준(추가 10분당 1000) 평일 11000 주말 12000 12개월 미만 2시간 무료 10회 이용권 구매 시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 가능하네요 키즈카페에 주방놀이 필수지여 마트놀이와 주방놀이가 한 곳에 주방놀이에 푹빠지신 둘째입니다 연령불문 성별불문 같이 간 8세 7세 4세 3세 모두 주방놀이에 모여 열심히 지글지글 칙 마트에서 판매도 하시고 여러가지 ..

아이와 가볼만한곳 파주놀이구름 [내부링크]

오늘의 포스트 파주놀이구름 날이 추워지니 아이들과 실내에서 재미있게 놀 수 있을 만한 곳을 알아보다 전부터 꼭 가보고 싶던 파주 놀이 구름에 방문했어요 내돈내산 솔직후기 입니다 주차 가능입니다 (파주 놀이 구름 주차요금 : 총 3시간 무료주차 초과 시 20분당 500원) 저희가 방문했을 당시는 출입구가 공사 중이라 돌아서 임시 출입구로 들어갔습니다 1.하늘언덕 도착했으니 포토존에서 사진부터 찰칵찰칵 키오스크에서 발권부터 했습니다 파주시민은 할인받으실 수 있어요 10회권도 따로 있네요 10회권 구매 시 대인은 무료라니 가까운데 살면 10회권도 합리적인 것 같아요 파주놀이구름 영업시간은 10시~19시까지 이제 발권 확인 후 계단으로 올라가서 입장 2.구름우물 입구부터 압도당했... 너무 잘해놨다아..... ..

대부도 아이랑 빵빵키즈풀빌라 [내부링크]

대인 : 3 소인 : 6 명이 이용한 빵빵 키즈풀빌라 내돈내산 솔직후기 입니다 저희가 이용한곳은 키즈풀빌라 2호였어요 핑크핑크하니 엄마의 취향이에요 (아들둘 엄마) 키즈펜션답게 트램펄린 미끄럼틀 장난감이 문열자마자 우리 하브로와 친구들을 맞이해주었어요 아기자기한 식탁의자 이제 우리 모임엔 이런 아기아기 의자는 다 졸업한 심지어 곧 초딩입성하는 친구들 방 두개 화장실 두개 방에 침대도 넓어서 아이와 자기 딱이에요 룸컨디션이 너무 깨끗해서 만족도 최상 심지어 엄마의 심금을울린 욕실에 아이바디워시 ㅠㅠㅠㅠㅠㅠㅠ 여긴정말 엄마가 양손가볍게 올수있는 최적의 공간입니다 대부분의 펜션은 물도 사가야되잖아요 정수기도 딱 커피머식 딱 빵빵키즈풀빌라 찬양해 심지어 실내 전기그릴 ㅠㅠㅠㅠㅠㅠ 아이들과 바베큐 정말 이겨울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