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ir5824의 등록된 링크

 hair5824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15건입니다.

모발이식방법 절개모발이식 비절개모발이식 나에게 맞는 방식은 [내부링크]

모발이식방법, 절개모발이식과 비절개모발이식 나에게 맞는 방식은 무엇일까요? 황성주털털한피부과 강남 모발이식 클리닉 황성주원장과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발이식을 하고싶어 하시는 분들 중에 검색을 통해, 절개법이 좋다, 비절개법이 좋다 이런 모발이식정보들을 많이 보셨을겁니다. 그래서 오늘은 절개모발이식과 비절개모발이식의 차이점과 도대체 나에게는 어떤 방법이 좋은건지 간략하게 설명을 드리는 시간 갖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비절개모발이식라고는 하지만, 비절개모발이식도 사실은 절개거든요, 그래서 절개법은 이렇게 두피살을 조금 떼어내고, 봉합을 하니까 이것을 절개법이라고 쉽게 얘기하는 것이고요 비절개모발이식 방법도 1mm 사이즈의 펀치를 이용해서 구명을 뚫는 것이기 때문에 모낭을 채취하기 때문에 채취한 곳에서 출..

introduce to Dr. Hwang's Hair Transplant Clinic in Gangnam, Seoul(황성주털털 강남 모발이식 클리닉 소개) [내부링크]

This is Dr. Hwang's Hair Transplantation Clinic. We'd like to introduce you to Dr. Hwang's Hair Transplantation Clinic of Seoul, Korea. (서울 강남 모발이식병원의 황성주털털 모발이식 클리닉입니다) Dr. Hwang served as the President of the International Sociey of Hair Restoration Surgery(ISHRS:www.ishrs.org). and served as the President of AAHRS(Asian Association of Hair Restoration Surgeons), KSHRS(Korean Society of Hair R..

강남모발이식병원 두피관리, 모발이식 수술 후 두피관리 프로그램은 어떤가 [내부링크]

강남모발이식병원 두피관리, 모발이식 수술 후 두피관리 프로그램은 어떻게 진행할까요? 황성주털털 모발이식 클리닉 두피관리센터 두피케어 프로그램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황성주털털한피부과 모발이식 클리닉 내 위치하고 있는 강남두피관리와 신사역두피관리의 대명사 두피관리센터 모습입니다. 모발이식 수술 후 환자분들에게 추천하고 있는 프로그램인 두피관리는 모발이식 수술 후 10일째 되는 날 실밥 제거를 한 뒤 두피케어 상담을 통해 두피관리 일정을 잡게 됩니다. 두피 관리 프로그램은 1회 체험과 보통 2회, 또는 그 이상으로 수술 후 두피케어가 끝난 이후에도 일반적인 두피관리 프로그램으로 지속적으로 관리를 받는 경우도 있습니다. 모발이식 수술 후 두피관리 프로그램 첫번째, 목, 어깨 두피 전체를 마사지 해줌으로써 림..

남성/여성 헤어라인교정 절개/비절개 모발이식방법 선택은 [내부링크]

남성.여성헤어라인교정 절개.비절개 모발이식방법 가장 이상적인 선택은 무엇일까요? 황성주털털 모발이식 정보 오늘의 포스팅 주제입니다 모발이식방법은 크게 절개 모발이식과 비절개 모발이식이 있습니다. 절개모발이식은 후두부 부위를 이식 모수에 맞게 절개하여 채취하고 봉합하는 방법을 의미하고, 비절개모발이식은 후두부에서 모낭 단위로 하나씩 채취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절개하고 봉합하는 이유로 많은 분들이 절개 방식을 두려워하고 진료상담시 비절개모발이식만을 원하는 경우도 있는데요, 이는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사람마다 두피의 형태, 모발의 형태, 헤어라인교정을 위한 이마라인 상태 등에 따라서 본인에게 가장 적합한 모발이식방법이 있습니다. 경험이 많은 모발이식병원 모발이식 주치의 선생님과의 진료상담으로 충분한 논의 후 ..

2023년 구정 연휴 황성주털털 모발이식 클리닉 휴진 안내 [내부링크]

2023년 구정연휴인 1월 21일(토요일)부터 24일 대체공휴일(화요일)까지 황성주털털한피부과 모발이식 클리닉의 진료는 휴진임을 안내 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라겠습니다.

모발이식- 여성 헤어라인 모발이식 수술시 체크사항 [내부링크]

모발이식- 여성 헤어라인 모발이식 수술시 체크사항 헤어라인 고민, 이마라인 고민으로 모발이식을 염두하고 있는 사람들은 누구나 다음이나 네이버에서 헤어라인 모발이식 검색으로 정보를 얻고자 할 것입니다. 하지만, 막상 모발이식 정보를 얻고자 웹페이지를 검색하다 보면, 과연 ..

강남모발이식, DCT(깊이조절) 모발이식이란? (황성주털털 모발이식 클리닉) [내부링크]

강남모발이식, DCT(깊이조절) 모발이식은 어떤 모발이식 수술인가요? 황성주털털한피부과 모발이식 클리닉 황성주원장과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DCT 모발이식은 Depth Controlled Transplantation according to the Graft length의 줄임말로, 2011년 황성주원장이 1년여간 임상과 많은 연구를 바탕으로 개발된 모발이식 기법입니다. 모발이식수술은 절개모발이식과 비절개모발이식이 있는데 이들은 모낭 채취 방법을 의미하는 것이구요, DCT(깊이조절) 모발이식은 심는 방식을 의미합니다. 심는 방식은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방식과 황성주원장이 2011년 세계 최초로 개발한 DCT(깊이조절) 방식이 있겠습니다. 한 사람의 채취한 모낭을 보면 같은 사람의 모낭이라도 각각 모낭 길이..

넓은이마, 여성헤어라인교정, 남성헤어라인교정 모발이식수술! [내부링크]

넓은이마 헤어라인교정 모발이식수술 여성헤어라인교정과 남성헤어라인교정에 관한 황성주털털한피부과 모발이식 클리닉 포스팅입니다 넓은이마 여성/남성헤어라인교정 모발이식수술은 탈모와 상관없이 이마가 선천적으로 넓거나 남성의 경우 집안에 탈모유전이 심하지 않은 경우 시행하는 수술로써 이마를 좁히는 방법으로 좋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모발이식수술입니다. 선천적으로 이마가 넓은 여성의 경우 여성헤어라인교정으로 효과적으로 눈에 띄는 결과를 얻을 수 있으며, 남성의 경우는 집안에 탈모 유전이 없고 선천적으로 이마가 넓은 경우 진행하는 것이 바람직하겠습니다. 남성의 경우 집안에 탈모유전이 심할 경우는 향후 탈모 진행도를 지켜본 이후 수술을 진행하는 것이 안전하고 좋습니다. 자연스러운 헤어라인교정을 위해서는 모발이식수술에 ..

강남모발이식병원, 황성주털털한피부과 모발이식 클리닉 안내(Dr. Hwang's Hair Transplantation Clinic information) [내부링크]

강남모발이식병원인 황성주털털한피부과 모발이식 클리닉은 강남구 신사동 502-16번지 ICT타워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Dr. Hwang's Hair Transplantation Clinic information 신사역 건너편은 행정지구로는 서초구 잠원동입니다. 신사역 5번출구 방향에서 찍은 ICT타워 전경입니다 ICT타워 후문쪽 2층에 황성주털털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we're located at Sinsa Station in Gangnam, Seoul. our address is '2F, ICT TOWER, 13, Dosan-daero 1-gil, Gangnam-gu, Seoul, Korea'. 신사역 6번출구로 나와서 60미터쯤 직진하면, ict타워 건물이 보입니다 이미지속 1층 카페가 지금은 '1층..

탈모예방을 위한 두피관리 모발관리 방법! (황성주털털 두피관리센터) [내부링크]

오늘의 황성주털털 두피관리센터 탈모 정보 포스팅입니다. 오늘은 탈모예방을 위한 두피관리와 모발관리 방법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한 사람의 두피는 건성과 지성 두 타입이 있는데요, 보통 지성인 경우 하루에 아침, 저녁으로 머리감는 것을 추천해드리고 있으며, 건성인 경우는 적어도 하루에 한번 정도는 머리감는 것을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집에서 누구나 한번 이상은 샴푸를 하잖아요? 샴푸를 할 때 손톱을 사용하지 않고 손가락의 지문 부위를 이용해 부드럽게 마사지 하는 느낌으로 샴푸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샴푸를 선택할 땐 본인의 두피 타입에 맞는 샴푸를 선택하는 것이 바람직 하겠습니다. 참고로 황성주털털샴푸의 경우는 지성과 지성건성 중간 타입의 샴푸로써 식약처에서 탈모기능성을 인정받은 탈모 샴푸입니다...

황성주털털만의 깊이조절 모발이식(DCT 모발이식) 기법을 공유합니다 [내부링크]

https://youtu.be/vDbBJY3-01Q 황성주털털한피부과 모발이식 클리닉만의 깊이조절 모발이식(DCT 모발이식) 기법에 대한 동영상입니다. 구글과 네이버에서 모발이식과 비절개모발이식, 헤어라인교정 등 모발이식 관련 키워드를 많이들 검색하시지만요, 강남모발이식 관련, 깊이조절 모발이식은 무엇이며? 깊이조절 모발이식 수술 기법을 사용해야 하는 의미에 대해서는 많이 모르고 계시는 것 같아서 오늘은 깊이조절 모발이식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강남모발이식, 비절개모발이식이란? [내부링크]

강남모발이식, 비절개모발이식이란? 황성주털털한피부과 모발이식 클리닉의 모발이식 관련 포스팅입니다 모발이식수술은 절개 모발이식 방식과 비절개 모발이식 방식 두가지로 크게 분류가 되고 있습니다. 절개모발이식은 후두부 부위에서 절개 방식으로 한꺼번에 절개 채취하여 모낭을 분리한 이후 이식하는 방법을 의미하여, 비절개모발이식은 두피를 절개하지 않고, 전용 헤드 피스를 이용해 모낭 단위로 하나씩 채취해 필요한 부위에 이식하는 방법을 의미합니다. 절개방식은 일자형으로 흉터선이 남게 되며, 비절개방식은 원형 좁쌀 모양으로 수많은 작은 흉터가 남게 됩니다. 자연스러운 모발이식결과를 얻기위해선 본인에게 가장 잘 맞는 방식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비절개모발이식은 절개를 하지 않고 무통 국소 마취가 진행되기 때문에 수술 ..

f777af67a7d24417bacd37fd3bcc5bf4 [내부링크]

f777af67a7d24417bacd37fd3bcc5bf4

평소 우리들이 잘못 알고 있는 탈모상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황성주털털한피부과 모발이식 클리닉입니다. 오늘은 평소 우리가 잘못 알고 있는 탈모상식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머리를 자주 감으면 모발이 더 빠진다? 두피를 청결히 하는 것은오히려 탈모 예방에 도움이 됩니다. 그렇게 때문에 머리를 감을 때 빠지는 머리카락은 이미 빠질 예정인 머리카락이므로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브러쉬로 머리를 두드리면 탈모에 예방이 된다? 혈액순환이 좋으면 탈모 예방에 좋은 것은 사실이지만, 브러쉬로 두피를 계속 두드릴 경우 피지선의 활동을 자극해, 두피에 기름기를 많이 생성시켜 탈모를 촉진할 수 있습니다. 비누로 머리를 감으면 탈모에 예방이 된다? 무엇으로 머리를 감는지는 탈모와 관계가 없습니다. 하지만 비누로 감는 것 보다는 샴푸를 사용해 두피와 모발 상태를 ..

모발이 손상되는 이유 중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내부링크]

모발이 손상되는 이유 중에는 여러가지들이 있습니다. 오늘은 모발이 손상되는 이유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과도한 헤어스타일링 제품을 사용할 때 입니다. 제품을 과하게 사용하면 모발에 손상이 갈 수 있으니 적당하게만 사용을 해주셔야 합니다! 그리고 드라이를 뜨거운 바람으로 오래 사용하게 되면 두피에 좋지 않은 영향을 줍니다. 적당한 뜨거운 바람은 필요하겠지만, 어느정도 말랐다 싶으면 차가운 바람이나 서늘한 바람으로 말려주셔야 합니다. 또 무리한 다이어트와 스트레스를 받게되면 모발의 노화를 촉진시킬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를 심하게 하는 경우, 스트레스도 동반되는데 그럴 때 모발이 빠지는 경험을 하신 분들도 있습니다. 이럴경우 다시 자라기는 하지만, 그래도 모발에 손상이 가지 않도록 해주시는 것..

황성주털털한피부과 모발이식 클리닉, 모발이식병원 소개 [내부링크]

01 세계모발이식학회 회장 역임 황성주털털한피부과 모발이식 클리닉, 모발이식병원 소개 포스팅을 통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황성주털털한피부과 모발이식 클리닉 황성주대표원장은 2017년 10월 체코 프라하에서 열린 세계모발이식학회 학술대회에서 아시아 모발이식분야 의사로는 두번째로, 한국 모발이식분야 의사로는 처음으로 세계모발이식학회 회장을 선임받아 2018년 10월 1년간 회장을 역임했습니다. 02 세계모발이식학회 백금모낭상(PLATINUM FOLLICLE AWARD) 수상 황성주대표원장은 2006년 10월 미국 샌디에고에서 열린 세계모발이식학회 학술대회에서 백금모낭상을 최연소로 수상한 바 있습니다. 백금모낭상은 세계모발이식학회에서 1년간 가장 뛰어난 업적을 남긴 의사 1명에게 수여하는 가장 권위있는 상입..

여성헤어라인교정 모발이식수술 과정 [내부링크]

오늘은 '여성헤어라인교정 모발이식 수술 과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헤어라인교정은 크게 남성헤어라인교정과 여성헤어라인교정으로 나뉘며, 남성의 경우, 직각 형태의 헤어라인 디자인을 하게 되고, 여성의 경우, 아치형(둥근) 형태의 디자인을 하게 됩니다. 디자인만 다를 뿐, 이식하는 방법은 비슷합니다. 위 사진은 여성헤어라인교정과 남성헤어라인교정의 최종 헤어라인 디자인입니다. 남성의 경우, 집안의 탈모 유전도를 면밀히 체크한 이후 모발이식 수술을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집안 탈모 유전이 심한 경우, 향후 이식한 모발만 남아있고 그 주변의 모발들이 2차 탈모가 진행될 경우 부자연스러운 모습이 될 수 있습니다. (탈모 유전이 있음에도 남성헤어라인교정을 진행할 경우, 향후 진행될 탈모 가능성에 대비해 ..

연예인모발이식으로 헤어라인교정 대중화 [내부링크]

요즘은 연예인모발이식으로 헤어라인교정이 대중화된 느낌입니다. 미디어의 발전으로 영화속 TV속 화면의 선명함으로 인해 방송인들의 미의 기준이 점점 달라지고 있습니다 . 화면속에 이마가 넓어보이거나 두피가 훤히 보인다면 연예인이라는 직업적인 특성상 많은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얼굴이 상품이기 때문에 일반인에 비해 접근하는 기준이 많이 다를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방송인.연예인들이 헤어라인교정으로 모발이식 수술받은 사례가 실제로 많으며 많은 미디어에서 소개되기도 합니다. 이들의 모발이식수술 사례들은 대중들에게 많은 영향을 끼치게 됩니다. 하지만, 모발이식수술은 개개인마다 서로 다른 방법이 적용될 수 있고, 결과 또한 다르게 나타날 수 있기 때문에 무조건 케이스만 보고 현혹돼선 안되겠습니다 보통 헤어라인교..

슈퍼맨 조재호 선수의 프로당구 PBA 우승을 축하합니다! [내부링크]

슈퍼맨 조재호 선수의 프로당구 PBA 우승을 축하합니다! 2022~2023 시즌, 6월 27일까지 경주 블로원리조트에서 개최된, 블루원리조트배 프로당구 PBA 챔피언 시즌 개막전에서 조재호 선수가 결승 무대 도전 3번만에 드디어 우승을 했습니다. 세계캐롬연맹(UMB)이 주관하는 국제 대회에서 한국을 대표하는 선수로서, 2014년 터키 이스탄불 월드컵에서 우승하고, 2017년 미국 버호벤 오픈 마스터스 대회 우승, 2018년 아시아선수권도 제패를 했던 조재호 선수는 2020~2021시즌부터 프로당구인 PBA에 데뷔를 했습니다. 데뷔 이후 어려운 난관도 있었지만 적응기를 거친 후 2021~2022 시즌 두번의 준우승을 거둔 이후 마침내 2022~2023 시즌 개막전에서 기다리던 대망의 우승을 거머..

황박사의 모발이식 이야기 '15년전 시술환자의 모발이식 감사 인사' [내부링크]

아래 글은 황성주털털한피부과 모발이식 클리닉 '황박사의 모발이식 이야기' 카테고리에서 가져온 내용입니다. '15년전 시술환자로부터 받은 수술비와 감사의 인사' 2007년 가난한 대학생이었던 환자는, 몇년간 아르바이트를 해서 모은 돈으로 모발이식을 하려고 왔지만, 시술비에 턱없이 모자라는 비용이었습니다. 총 수술비는 700만원이었고, 본인이 모은 돈은 300만원. 집안 형편이 어려워서, 본인이 아르바이트로 모은 돈에 턱없이 모자라는 시술비.. 열심히 노력해서 살아가는 학생의 형편이 딱하기도 하고, 땀흘려 아르바이트 하면서 300만원이나 모아온 성실한 모습에 감동을 받았습니다. 시술비 300만원만 받고, 나머지 400만원은 나중에 사회에 진출하고 형편이 되면 갚으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저는 지난 ..

황박사의 모발이식 이야기...황성주털털 모발이식후기가 적은 이유 [내부링크]

황박사의 모발이식 이야기 중에서 발췌했습니다. "홈페이지 내 모발이식 후기가 적어서 궁금하시죠?" 안녕하세요, 황성주 원장입니다. 황성주털털 모발이식 클리닉 홈페이지에 모발이식 후기가 적어서 궁금하시다는 질문에 답을 올려보겠습니다. 일단 예전 모발이식 후기가 많이 쌓여져 있으니 그것을 보시면 궁금하신 것은 해결이 될 것 같고요, 요즘, 다들 스마트폰을 사용하시다 보니 PC로 홈페이지 들어오는 분이 적다 보니 아무래도 수술 후기 작성이 줄어든 것도 있습니다. 같은 이유로 스마트폰을 이용한 카카오톡이나 네이버톡톡으로 질문을 많이 하시다 보니, 홈페이지 상담코너에도 상담이 예전보다 많이 줄어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제가 시술받은 환자분들에게 수술 후기를 요청드리지 않다 보니, 좀 적은 것도 있는 ..

신사역 두피관리센터, 황성주털털 두피관리센터 [내부링크]

황성주털털한피부과 모발이식 클리닉 내 신사역 두피관리, 황성주털털 두피관리센터를 소개해 드립니다. 황성주털털을 방문하시는 고객님들 중, - 아직 모발이식을 할 단계가 아닌 경우 - 모발이식 수술 후 케어가 필요한 경우 - 모발이식 수술 후 탈모예방 차원에서 관리가 필요한 경우 등등 두피관리 및 케어가 필요한 고객님들에게 추천하는 프로그램을 맞춤형으로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황성주털털한피부과 모발이식 클리닉 두피관리센터에서는 한 번에 두 분이 함께 케어가 가능합니다. 두피케어를 받으실 때 사용하는 의자는 치과용 의자로 케어를 아주 편하게 받으실 수 있습니다. 실제로 친구나, 가족, 연인끼리 두피관리를 받는 경우도 있습니다. 단, 예약제로 운영되는 만큼 원하시는 일정과 시간에 미리 예약을 해주셔야 합니다...

타인의 모발로 모발이식 수술이 가능할까요? [내부링크]

타인의 모발로 모발이식 수술이 가능할까요? 황성주털털한피부과 모발이식 클리닉 황성주 원장이 알려드립니다. Q) 타인의 모발로 모발이식 수술이 가능한가요? -> 많은 고객님들이 질문하는 내용 중 한 가지 입니다. 어느 고객님이 한 말씀이 있습니다. "남편이 머리숱이 많아서 남편 모발로 모발이식 수술을 받고 싶어요" 우선 일반적인 타인의 모발로 모발이식 수술은 불가능하다고 말씀드립니다. 황성주 원장님, 타인의 모발로 모발이식 수술이 가능한가요? 일반 장기 이식 수술처럼 모발도 타인의 모발이식이 이론적으로는 가능하나, 그러려면 평생 장기 이식을 위해 면역억제제를 평생 복용해야 하는 위험 부담을 갖게 됩니다. 장기 이식은 생명을 위한 것이라 면역억제제를 복용하는 것이 맞겠지만, 미용을 위한 모발이식은 현실적으로..

연예인 모발이식(비절개모발이식) 헤어라인교정을 하는 이유는? [내부링크]

연예인들이 모발이식(비절개모발이식) 헤어라인교정을 하는 이유는 뭘까요? 보통 병원을 방문하시는 연예인들이 가장 받고 싶어 하는 수술은헤어라인교정(남성헤어라인교정 또는 여성헤어라인교정) 수술이 대부분입니다. "요즘은 카메라, TV 성능이 좋아서 두피에 메이크업을 안 하면, 빈 공간이 그대로 보이기 때문에 메이크업을 해야 합니다..." -> 머리 사이 빈 공간에 메이크업을 하면 부자연스러워 보일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헤어라인교정 수술을 받고, 그 사이를 메이크업을 하면 자연스럽게 보일 수 있습니다. "그래서 헤어라인교정 수술을 받고 싶어요~" 이렇게 연예인분들이 병원을 방문해 모발이식 진료 시황성주 원장에게 진료를 받습니다. 모발이식, 헤어라인교정 수술 결과는 누구에게나 똑같은 결과가 나오지 않습니다...

모발이식(비절개모발이식) 연예인 헤어라인교정 이유? [내부링크]

모발이식(비절개모발이식) 연예인 헤어라인교정 이유 보통 병원을 방문하시는 연예인분들이 가장 하고 싶은 수술이 남성헤어라인교정과 여성헤어라인교정 모발이식 수술입니다 "요즘 브라운관이 좋아서 두피에 메이크업을 하지 않으면 훤하게 빈 공간이 보이기때문에 메이크업을 해야합니다..." 탈모가 심하여 두피가 훤한 곳에 메이크업을 하면 부자연스러울 수 있습니다 이 경우는 모발이식을 하고, 사이 사이 메이크업을 하면 자연스러울 수 있습니다 "헤어라인교정 모발이식 수술을 받고 싶습니다" 연예인분들이 병원을 방문하여 모발이식 진료상담시 황성주원장에게 하소연하는 멘트입니다 모발이식 헤어라인교정은 수술 결과가 반드시 누구나 똑같은 결과가 나오기는 어렵습니다 어느 경우는 퍼펙트하게 좋은 결과가 나올 수 있지만, 어느 경우는 결..

황성주털털 모발이식 시스템, 모발이식(비절개모발이식)수술은 팀웍 수술 [내부링크]

황성주털털 모발이식 시스템으로도 알려진, 모발이식(비절개모발이식)수술은 팀웍 수술입니다 의사 혼자서는 할 수 없는 수술이 모발이식 수술입니다 오늘, 모발이식 팀웍 수술이라는 주제로 포스팅을 공유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위 사진을 보시면 황성주원장의 이식시 2명의 어시스턴트 스탭이 황성주원장을 돕고 있습니다 1명은 모낭을 식모기에 끼우고, 1명은 식모기를 전달합니다 황성주털털 정직원인 모낭분리사들에 의해 어느정도 모낭이 분리되면, 황성주원장의 이식팀이 이식 수술에 들어가며, 모낭분리사들에 의해 모낭분리가 모두 완료되면, 남은 모낭들을 모두 이식하게 되고 이후 수술이 끝나게 됩니다 "원장님 저 하나 수술받는데 이렇게 많은 분들이 계신줄은 몰랐어요" 수술이 끝나면 대부분 환자분들이 하시는 말씀입니다 모발이식수술중 ..

두피문신(두피미세색소침착술)은 어떠한 경우에 하는게 좋을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황성주털털한피부과 모발이식 클리닉 황성주 원장입니다. 오늘은 두피문신(두피미세색소침착술)은 어떤 경우에 하는게 좋을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두피 문신, 즉 두피미세색소침착술은 기존에 모발의 밀도가 부족해 보일 때, 밀도를 보강하고자 할 때, 하는 시술입니다. 그렇다면, 두피 문신은 어떠한 경우에 많이 할까요?? 1. 여성의 경우 모발이식이 적합지 않은 여성형 탈모일 때 두피 문신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2. 여성 헤어라인교정 이후 기존 밀도와 떨어져 보일 때 2차 모발이식을 해도 되지만, 그 부위에 두피 문신을 하게 된다면 생각보다 밀도가 좋아 보이기 때문에 상당히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3. 남성의 경우 또한 이마와 정수리 부위에 모발이식 시술 이후 2차 수술을 할 수 있지만, 정수..

모발이식(비절개모발이식) 수술 후 머리 가려움증...문제가 있는 걸까요? [내부링크]

모발이식(비절개모발이식) 수술 후 머리가 간지럽다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모발이식 수술 후에도 몇 개월 정도 봉합한 절개 부위 후두부 또는 모낭 채취한 비절개 부위 등 가려움증이 동반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대부분은 가려움증이 동반되지 않습니다) 모발이식 수술 후에 상처를 봉합한 후두부 부위(비절개는 모낭을 채취한 부위)에 가려움증으로 호소하시는 경우가 간혹 있습니다. (비절개 방식은 절개 방식에 비해 그 가려움 증상을 호소하시는 분이 더 적습니다) 황성주 원장의 개인적으로 본인의 몸에 모발이식 실험을 한 경험이 있습니다. 후두부 모발을 채취해 다리에도 이식하고, 다리에 이식한 모발을 절개하고 봉합 후 다시 후두부에 이식한 사례가 있습니다. 황성주 원장의 개인적인 경험으로는, 다리에 있는 절개한 흉터 ..

비절개모발이식 비용이 절개모발이식보다 비싼 이유는? [내부링크]

모발이식 비용을 찾아보면 비절개모발이식 비용이 절개모발이식 비용보다 약간 더 비싼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우선 모발이식 비용의 경우 어떻게 진행을 하느냐에 따라서 비용의 차이가 생기게 됩니다. 모발이식 방법에는 절개모발이식, 비절개모발이식이 있는데 그 외에도 이식하는 모수에 따라서도 많은 비용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절개법(절개모발이식)의 경우 후두부의 부분을 절개한 후 두피를 떼어내어 채취한 뒤 떼어낸 모낭을 숙련된 모낭분리사들이 일일이 길이별로 분리하여 이식을 하는 방식입니다. 비절개법(비절개모발이식)의 경우 후두부에 일일이 모낭을 펀치로 채취한 뒤 이렇게 얻은 모낭들을 다시 이식을 하는 방식입니다. 절개법의 경우 많은 모수의 채취가 가능하지만, 수술 후 절개한 부위에 흉터가 남는다는 단점이 있..

남성 M자 탈모 / 남성헤어라인교정...'연령별 모발이식 선택 기준' [내부링크]

남성 M자 탈모 / 남성헤어라인교정에 대해서 연령별 모발이식 선택 기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남성의 경우 집안 탈모 유전도와 나이별로 모발이식 기준이 조금씩 다릅니다. 그래서 연령별 모발이식 선택 기준에 대해서 포스팅을 써보겠습니다. 세계모발이식학회 회장을 역임한 황성주털털한피부과 모발이식 클리닉 황성주 원장입니다. 남성분들의 M자 이식(헤어라인교정)은 여성분들의 경우에 나이와 상관없이(여성탈모가 없을 경우) 헤어라인교정이 가능하지만, 남성분들은 연령별로 차이가 있습니다. 나이별로 말씀드리겠습니다. 황성주털털을 방문하시는 남성분들의 경우 20대부터 30대, 40대, 50대 분들까지 다양한 나이대별로 방문을 하십니다. 그중 20대 분들의 경우, 50% 이상 추후 이식을 하자고 집으로 돌려보내고 있습니다..

모발이식 병원 선택 시 체크해야 하는 점 [내부링크]

모발이식 병원이 많이 늘게 되면서 마케팅도 마찬가지로 많이 강화되고 늘어났습니다. 의료상식이 상대적으로 부족한 일반인들은 늘어난 광고 홍보 등으로 병원 선택 시 어느 병원을 선택해야 하는지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이에 큰 실수를 줄이기 위해 올바른 선택을 할 수 있는 몇 가지 사항들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1. 수술은 누가 하는지? 실제 진료를 보는 의사와 수술을 진행하는 의사가 다를 수 있습니다. 제법 유명한 브랜드 병원을 믿었으나 경험 많은 의사 대신 경험이 적은 의사들이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의사의 경험이 많은 모발이식 병원이 아무래도 부작용이 적고, 성공할 확률이 높습니다. 환자 입장에서는 경험 있는 의사가 하는 줄 알고 있겠지만, 본인이 하는 척하고 막상 경험이 적은 의사에게 ..

[조선일보] 권력과 머리숱은 같은 운명?..패배자 나폴레옹, 웬지 더휑하네 [내부링크]

https://news.v.daum.net/v/20220428030040052 권력과 머리숱은 같은 운명?.. 패배자 나폴레옹, 왠지 더 휑하네 나폴레옹은 스스로 황제가 되면서 근사한 초상화를 여럿 남겼다. 18세기 프랑스 왕실 화가였던 자크 루이 다비드는 1812년 ‘서재의 나폴레옹’이라는 작품을 그렸다. 그림 속 나폴레옹( news.v.daum.net 나폴레옹 초상화로 본 탈모 M자형 -> C자형, 전형적 패턴 보여 "현대였다면 뒷머리 이식했을 것" 황성주털털한피부과 모발이식 클리닉 황성주 원장의 탈모관련 기사 내용입니다.

모발이식(비절개모발이식) 수술 시간은 얼마나 소요될까요? [내부링크]

모발이식(비절개모발이식) 수술 시간은 얼마나 소요될까요? 수술을 생각 중이시거나 계획 중이신 분들이 궁금해하는 사항입니다. 우선, 모낭 채취 방법에 따라 절개모발이식/비절개모발이식으로 나뉩니다. 후두부 두피의 탄력도가 부드럽고 저항력이 없다면, 절개모발이식이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반면, 후두부 두피가 타이트한 환자분은 비절개모발이식 방법이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황성주털털한피부과 모발이식 클리닉에서 모낭 채취는 유정우 원장(흉부외과 전문의) 모발이식은 황성주 원장(피부과 전문의) 이 담당하고 있습니다. 1. 절개모발이식 절개모발이식의 평균적인 모수는 3,000모 이식입니다. 3,000 모를 이식하는 전체 수술 소요 시간은 쉬는 시간을 포함해 대략 4시간 정도 소요되고 있습니다. 2. 비절..

깊이조절(DCT) 모발이식으로 모낭염을 최소화...'DCT 모발이식 수술이란?' [내부링크]

황성주털털한피부과 모발이식 클리닉에서는 깊이조절(DCT) 모발이식 방법으로 모발이식 수술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깊이조절(Depth Controlled Transplantation according to the Graft length) 모발이식이란? 모낭을 채취하게 되면, 모낭들이 항상 일정하게 같지 않습니다. 모낭 길이는 3~6mm 정도로 제각각 다릅니다. 이 중 4mm와 5mm 길이의 모낭들이 제일 많습니다. 모발이식 시 3,4,5,6mm의 모낭들을 길이별로 나눈 후 식모기 바늘 길이도 모낭 길이에 맞춥니다. 모낭분리사들에 의해 분리된 각각의 모낭들은 황스보드판 위에 길이 별로 3~6mm의 모낭들을 분류해놓고 한 모낭에 1개짜리, 2개짜리, 3개짜리 모발이 있는 것으로 각각 다시 나누게 됩니다. 최종적..

모발이식(비절개모발이식) 국소마취/수면마취... 어떤 마취법이 좋으신가요? [내부링크]

모발이식 수술을 고민 중이거나 생각을 가지고 계신 분들 중 마취는 어떻게 하는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수면마취를 선호하시는 분들이 있고, 국소마취를 선호하시는 분들이 있고, 개개인마다 선호하시는 마취법이 다릅니다. 황성주털털한피부과 모발이식 클리닉에서는 수면마취 대신 국소마취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국소마취로 진행하는 이유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수면마취로 할 경우 환자분이 수면상태로 유지되기 때문에 머리 등 몸을 자꾸 움직이게 돼서 모발이식 시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2. 수면마취로 할 경우 환자분이 몇 모를 이식받았는지? 누가 이식하였는지? 등등 수술의 전 과정을 인지할 수 없습니다. (국소마취로 진행시 수술의 전과정을 인지할 수 있고, 황성주 원장과의 대화 및 핸드폰 사용..

여성 정수리 탈모, 두피 문신을 추천합니다 [내부링크]

황성주털털한피부과 모발이식 클리닉에서는 모발이식 수술뿐만 아니라 두피 문신도 같이 진행하고 있습니다. 여성 정수리 탈모의 경우, 탈모가 심하지 않거나, 모발이식수술을 해도 효과가 적을 것 같을 경우 두피 문신을 추천해 드립니다. 두피 문신을 하게 되는 경우는 크게 두 가지로 나뉩니다. 1. 모발이식수술을 할 단계가 아직 아니므로 밀도 보강 차원에서 두피 문신을 진행해 모발을 풍성하게 보이도록 효과를 줍니다. 2. 모발이식수술을 하고 난 후 부족한 밀도 보강 차원에서 두피 문신을 진행해 모발을 풍성하게 보이도록 효과를 줍니다. 결국 두피 문신은 모발을 풍성하게 보이도록 효과를 주는 시술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두피 문신이란 수많은 점을 두피에 찍어서 그늘진 효과로 머리숱이 많은 것처럼 보이게 하는 것입니다..

모발이식(비절개모발이식) 수술 예약 잡기 좋을 때는? [내부링크]

모발이식 수술 예약은 언제쯤 잡는 것이 좋을까요? 우선, 모발이식 수술은 수술 당일 포함해 2일 정도 휴식 기간을 갖는 것이 좋습니다. 이유는 아래에서 설명드리겠습니다. 황성주털털한피부과 모발이식 클리닉의 경우 절개모발이식을 진행했을 경우, 수술 후 다음날 병원을 방문해 샴푸를 받게 되고, 비절개모발이식을 진행했을 경우, 수술 후 다음날 병원을 방문하셔서 샴푸를 받으시게 됩니다. (만약 샴푸를 받으러 오지 못하시는 경우, 병원에서 샴푸법을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즉, 수술 당일 포함 3일째 되는 날부터 정상 출근이 가능하며, 일상생활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모발이식 수술을 생각 중이시거나 계획을 가지고 계신 분들에게 긴 휴가를 따로 낼 필요가 없다고 말씀드립니다. 직장인 기준으로 말씀드리면, 연차 또는 반..

전 농구선수 한기범 '모발이식 했어요' 모발이식 수술 전후 모습 [내부링크]

전 농구선수 한기범 '모발이식 수술했어요' 모발이식 수술 이후 모발이식으로 재조명 받고 있는 한기범. 많은 분들이 한기범 모발이식 어디서 했나요?라는 질문을 인터넷상에서 많이 하십니다. 이에 한기범 모발이식 수술 관련 포스팅을 써보겠습니다. 모발이식 수술 이후 올백 헤어스타일을 유지하고 있는 전 농구선수 한기범과 모발이식 전문의 황성주 원장의 모습입니다. 한기범 전 농구선수의 모발이식 수술 전 모습은 기아자동차 농구선수 시절부터 탈모가 심했던 대머리 수준이었습니다. M자 부위부터 정수리까지 많이 탈모가 진행된 상태였습니다. 일반적인 남성의 정상적인 모발의 수는, 앞쪽부터 정수리 위까지 대략 3~4만 모 정도가 됩니다. 모발이식 수술로 커버할 수 있는 평생 모발의 수는 평균적으로 7,000~10,000모 ..

EBS 당신의 활력충전소 '탈모 피할 수 없다면 늦춰라!' [내부링크]

https://www.ebs.co.kr/tv/show?prodId=425381&lectId=60202864#none 당신의 활력충전소 - 탈모, 피할 수 없다면 늦춰라! 탈모의 원인과 두피 관리법 탈모 커버 헤어 스타일링 MC : 박찬민, 이지연 패널 : 신성 전... www.ebs.co.kr:443 EBS 당신의 활력충전소 '탈모 피할 수 없다면 늦춰라!' 대한민국 탈모 인구 천만 명 시대, 더 이상 남의 일이 아닌 탈모, 피할 수 없는 탈모 늦출 수는 없을까라는 주제로 시작해 탈모의 원인부터 노화 탈모 해결책까지 방송을 통해 소개됐습니다. 당신의 활력충전소의 소중한 모발을 지켜 줄 전문가로 소개된 황성주털털한피부과 모발이식 클리닉 황성주 원장입니다. 메인 MC 이지연 아나운서와 방송이 끝나고 기념사진..

모발이식(비절개모발이식)수술 전 환자들이 많이 하는 질문 [내부링크]

모발이식(비절개모발이식) 수술 전, 환자들이 많이 하는 질문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절개모발이식, 비절개모발이식 비용은 얼마정도 하나요? 모발이식비용은 모발이식 병원 시스템에 따라 다르게 책정되고 있습니다. 우선 모발이식 비용은 절개식으로 진행할 것인지, 비절개식으로 진행할 것인지에 따라 가격 책정이 달라집니다. 그리고 이식하는 모수에 따라서도 비용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절개법의 경우 후두부의 부분을 절개해 두피의 일부분을 떼어내어 모낭을 채취한 뒤 숙련된 모낭분리사들이 떼어낸 모낭을 일일이 길이별로 분리하여 이식을 하는 방식입니다. 비절개법의 경우 후두부에서 모낭을 일일이 펀치로 채취한 뒤 얻은 모낭을 분리 후 이식하는 방식입니다. 모발이식 수술은 모낭의 채취, 보존, 이식 등 ..

모발이식(비절개모발이식) 수술 후 일상생활...불편한 점은 어떤 것이 있을까요? [내부링크]

모발이식(비절개모발이식) 수술 후 일상생활에 대해서 걱정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우선, 생각보다 불편하지 않다고 말씀드리겠습니다. 그럼, 모발이식(비절개모발이식) 수술 후 불편한 점에는 어떤 것이 있을까요? 만약 절개모발이식을 진행하였을 경우, 수술 후 후두부 부위를 봉합해야 하므로 평균 10일 동안 실밥 제거 전까지 봉합하고 있어야 합니다. 봉합하시는 동안 실로 고정을 시키고 있기 때문에 불편함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비절개모발이식을 진행하였을 경우, 모낭 채취의 용이함을 위해서 후두부 일정 부분을 쉐이빙 하게 됩니다. 절개 모발이식을 진행했을 경우, 봉합한 부위의 실밥이나 흉터가 보이지 않을까? 또는 비절개 모발이식을 진행했을 경우, 수술 후 후두부 쉐이빙 한 부분이 보이지 않을까? 등등 걱정을 하고..

정수리모발이식, 여성탈모 모발이식, 두피 문신 중 나에게 맞는 수술법은? [내부링크]

정수리모발이식, 여성탈모 모발이식, 두피 문신 중 나에게 맞는 수술은 어떤 수술법일까요? 모발이식수술을 위해 첫 번째로 해야 할 일은 진료상담입니다. 진료상담을 통해 환자분에게 맞는 수술을 정하게 됩니다. 진료상담을 통해 모발이식 방법(절개모발이식, 비절개모발이식)에서 남성 헤어라인교정인지, 여성 헤어라인교정인지로 나뉘게 되며, 남성 정수리모발이식인지, 여성 정수리모발이식 인지로 나뉘게 됩니다. 그리고 모발이식+두피 문신인지, 모발이식할 단계가 아니라 두피 문신을 하면 도움이 되는 경우인지 등등 어떤 수술 방법을 할지 정하게 됩니다. 남성/여성 정수리모발이식(여성탈모 모발이식)과 모발이식+두피 문신, 두피 문신 사례를 확인해 보시고 나와 가장 잘 맞는 사례는 어떠한 것이 있는지 체크해 보시길 바랍니다. ..

여성모발이식, 헤어라인교정과 두피문신 사례...어느 사례에 해당하시나요? [내부링크]

여성 모발이식과 관련해, 헤어라인교정과 두피 문신의 사례별 포스팅을 써보겠습니다. 나는 어디에 해당되는지 한번 체크해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모발이식 방법은 '절개모발이식'인지 '비절개모발이식'을 의미하며, 본인에게 잘 맞는 방법을 선택했다면, 그다음은 헤어라인 디자인입니다. 여성 헤어라인의 경우 사람마다 후두부 모발굵기 후두부 모발밀도 두상 턱-코밑 코밑-눈썹 눈썹-이마 끝의 1:1:1 얼굴 비율 이마의 형태 등등 모두 다르기 때문에 누구에게나 똑같은 헤어라인 디자인을 하기 어렵습니다. '모발이식은 환자 맞춤형 수술입니다' 그러므로 환자 맞춤형 헤어라인 디자인을 하게 됩니다. 헤어라인 디자인은 줄자처럼 일정할 수 없습니다. 거울을 봤을 때와 정면에서 봤을 때 전문가가 보는 것은 다를 수 있습..

탈모두피문신...모발을 풍성하고 자연스럽게 [내부링크]

황성주털털한피부과 모발이식 클리닉에서는 모발이식 수술뿐만 아니라 두피 문신도 함께 진행하고 있습니다. 우선, 진료를 통해 모발이식이 우선인지, 두피 문신이 우선인지를 황성주 원장과의 진료상담을 통해 충분한 논의를 통해 결정하게 됩니다. 두피 문신을 하게 되는 경우는 크게 두 가지가 있습니다. 1. 모발이식할 단계가 아직 아니므로 밀도 보강 차원에서 두피 문신을 함으로써 모발이 풍성하게 보이도록 효과를 줍니다. 2. 모발이식 수술을 하고 부족한 밀도 보강 차원에서 두피 문신을 함으로써 모발이 풍성하게 보이도록 효과를 줍니다. (모발이식을 먼저 하는 것이 바람직하다면 모발이식을 추천하게 됩니다) 두피 문신을 하기로 하셨다면, 저희 직원들이 두피 문신 전 주의사항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대표적으로, 시술 2주..

세계모발이식학회(ISHRS) 황성주털털 황성주 원장 모발이식 분야 수상내역 [내부링크]

세계모발이식학회(ISHRS) 황성주털털 황성주 원장, 세계모발이식분야에서의 수상내역을 공유해 보겠습니다. 2006년 3/4월호 세계모발이식학회 학술논문집 표지논문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자기 몸 6군데에 직접 모발이식 실험 연구한 사례가 표지로 선정됐습니다. 2009년 5/6월 세계모발이식학회 학술논문집 표지로 선정된 논문입니다. 2012년 7/8월 세계모발이식학회 학술논문집 표지논문으로 선정됐습니다. 황성주 원장이 2011년 개발한 깊이조절모발이식(DCT 모발이식)이 소개됐습니다. 황성주 원장이 개발한 깊이조절모발이식(DCT 모발이식)의 장점은 모낭염을 최소화하고, 생착률을 높여주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2017년 1/2월호 세계모발이식학회 학술논문집에 소개된 몽골 올란바토르 모발이식병원 세팅 지원 내..

모발이식(비절개모발이식) 수술 후 샴푸하는 법... '이렇게 머리를 감아보세요' [내부링크]

모발이식(비절개모발이식) 수술 후 샴푸하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을 써보겠습니다. 보통 모발이식 수술 후 병원에서 어떻게 샴푸를 해야 하는지 알려드립니다. 그러므로 모발이식 수술에 관심이 있으시거나 궁금하신 분들에게 도움이 됐으면 합니다. 황성주털털한피부과 모발이식 클리닉의 경우, 절개 모발이식 수술 후 다음날 병원을 방문하셔서 샴푸를 받으시고, 비절개모발이식 수술 후 3일째 병원을 방문하셔서 샴푸를 받으십니다. 그 외 수술 후 약 2주간은 병원에서 알려드린 방법대로 집에서 직접 머리를 감아주시면 되겠습니다. 병원에서 해드리는 샴푸 방법과 동일하게 집에서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우선, 집에서 샴푸를 하실 경우 최대한 수압을 약하게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고개를 숙이지 않은 채 서있는 자세에서 고개를..

모발이식(비절개모발이식) 수술 후 머리 샴푸는 언제부터?...'심은 부위에 물이 들어가도 괜찮을까요?' [내부링크]

모발이식(비절개모발이식) 수술 후 샴푸는 언제부터 할 수 있을까요? 오늘은 모발이식(비절개모발이식) 수술 후 머리는 언제부터 감을 수 있는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모발이식 수술 이후 너무 오랫동안 샴푸를 하지 않는 것은 득보다 실이 더 많습니다. 실제로도 몇몇 고객님들은 모발이식 수술 후 머리를 3일에서 일주일 이상 샴푸를 하지 않으시는 분들도 계셨습니다.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것입니다. 바로 '심은 부위 또는 후두부 봉합 부위에 수술 후 샴푸를 통해 물이 들어가면 어떡하나요?'라고 걱정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러한 걱정을 가지신 분들이 수술 후 머리에 샴푸를 하지 않으시는 가장 큰 이유가 되겠습니다. 일단, 수술 다음날 샴푸를 해도 이식 부위나 후두부 봉합 부위에는 물이 들어가지..

모발이식(비절개모발이식) 수술 진행 과정...'수술 전부터 수술 후까지' [내부링크]

모발이식(비절개모발이식) 수술 진행 과정에 대해서 포스팅을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발이식 수술 과정에는 크게 3가지로 나뉩니다. 우선 후두부에서 모낭을 채취하고, 채취한 모낭을 분리하며, 분리된 모낭을 이식하는 단계로 나누어집니다. 모발이식 수술은 의사와 간호사, 간호조무사, 모낭분리사 등등 여러 명의 스태프들이 함께하는 팀워크 수술입니다. 황성주털털한피부과 모발이식 클리닉에서는 상담실장제를 운영하지 않고 있습니다. 모든 진료와 상담은 황성주 원장이 직접 모두 진행하고 있습니다. 황성주 원장과의 진료에서 몇 모를 이식할지, 이식 방법은 어떻게 할지, 모발이식 비용까지 모두 직접 상담을 통해 결정하게 됩니다. 황성주털털에서 진료를 받으시고 수술 예약을 잡게 되면, 황성주털털 직원에게 수술 전 주의사항을 듣..

황성주털털이 추천하는 가로수길맛집 원조마포소금구이 강남점~ [내부링크]

내돈주고 맛있어서 올리는 순수한 정보성 맛집 포스팅임을 알립니다 황성주털털이 추천하는 가로수길맛집 원조마포소금구이 강남점입니다 지인의 추천으로 가게 되었는데요 위치가 생각보다 가로수길 끝자락에 있어서 신사역 8번출구에서는 도보로 대략 10분 정도 예상됩니다 이 곳이 원래 송파 방이동이 본점이라고 하더라구요~ 돼지고기 특수부위 식당인데 쫄깃한게 아주 맛있더군요~ 일단 저희는 묻지마, 갈매기, 하얀고기 각각 1인분씩 주문해 봤습니다 하얀고기는 항정상이더군요~ 전체적으로 고기가 너무 맛있는데요, 묻지마가 제일 맛있었던 것 같습니다~ 위 사진이 묻지마입니다 1인분 170그램의 16,000원입니다 양도 적지않고 가성비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쫄깃한게 정말 맛있네요~ 이거슨 갈매기살입니다 이것 또한 쫄깃한게 맛납니다..

모발이식(비절개모발이식) 통증완화 국소마취 무통 디지털 자동 마취 주사 도입! [내부링크]

황성주털털한피부과 모발이식 클리닉이 모발이식(비절개모발이식), 두피 문신 시 사용하던 기존 일반 국소마취 대신 통증 완화 국소마취 무통 디지털 자동 마취 주사를 도입했습니다. 이제는 마취의 통증 걱정없이모발이식수술을 두려워하실 필요가 없게 됐습니다. 1차 모발이식수술과 두피 문신으로 기존 국소마취 경험이 있는 환자분들에게무통 디지털 자동 마취 주사를 테스트해 본 결과기존 국소마취의 통증이 10이었다면,현재 도입한 무통 자동 마취 주사의 통증은 1 정도라고 대답을 해 주셨습니다. 1차 두피 문신을 하시고, 2차 리터치를 위해 오신 환자분에게 마취에 대한 통증 비교에 대해 동의를 얻고 촬영하였습니다. 기존 1차 국소마취로 많이 아파하셨는데, 그때 통증이 10이었다면, 지금 무통 자동 마취 주사의 통증은 어느..

'모발이식생착기간'과 '모발이식생착률' 검색어로 알아보는 정보 [내부링크]

본원 황성주털털한피부과 모발이식 클리닉 홈페이지, 여러 포털 사이트 등 올라오는 질문 중 가장 많이 궁금해하시는 질문이 있습니다. 모발이식생착기간, 모발이식생착률 검색어로 많이 검색을 하고 계십니다! 특히, 이미 생착이 완료된 시점이 지났음에도 머리를 평소처럼 감지 못하고 있는데 평소처럼 시원하게 감아도 되냐는 질문들이 가끔 올라옵니다. 모발이식 이후 기간별로 샴푸하는 방법이 따로 있습니다. 이는 이미 본원 홈페이지와 카페에서도 따로 포스팅을 올린 적이 있습니다. 모발이식 후 기간별 샴푸하는 방법은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말씀드립니다. 모발이식 이후 샴푸 방법 1. 수술 후 1일 ~ 14일 : 서있는 자세에서 가장 낮은 수압으로 흐르는 물로 샴푸합니다. 샴푸액으로 거품을 충분히 만든 후 이식 부위와 후두부 ..

모발이식(비절개모발이식) 전문의 진료상담제, 모발이식수술도 전문의가 직접 하는지 체크 필요 [내부링크]

모발이식(비절개모발이식) 진료 상담시 전문의에게 직접 진료 상담을 받으시는지요? 모발이식수술 이식시에도 전문의가 직접 수술을 진행하는지요? 최근 TV 방송 프로그램인 호구의 비밀 과외에서도 모발이식 관련 방송이 나와 주목을 이끈 바 있지만, 모발이식 분야에서 전문의의 직접 진료상담과 직접 이식 수술은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황성주털털한피부과 모발이식 클리닉의 모발이식 진료 상담은 상담실장 없이 황성주 원장이 직접 도맡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식 또한 황성주 원장이 직접 맡아 진행하기 때문에 환자분의 처음 진료상담부터 수술까지 꼼꼼히 디테일하게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는 향후 환자분의 모발이식생착률로도 이어질 수 있기 때문이고, 황성주 털털이 진료상담을 위해 상담실장을 두지 않는 이유이기도 ..

말레이시아 뷰티 인플루언서 단체, 황성주털털한피부과 모발이식 클리닉 견학 방문! [내부링크]

말레이시아 뷰티 인플루언서 단체가 황성주털털한피부과 모발이식 클리닉을 견학 방문했습니다 (2018년 10월 17일 방문) 헤어라인교정 진료도 받아보고 모발이식 수술의 가능 여부도 판단해 봤습니다 황성주원장의 모발이식과 헤어라인교정 관련 설명을 듣고 많은 관심을 갖고 지켜보고 있습니다 (사진은 코로나 시국 전 2018년 방문 때 사진입니다) 위드 코로나로 해외 여행이 다시 자유로워질때 2022년 하반기나 그 이후쯤엔 이들의 방문을 예상해봅니다^^ 두피 상태 체크도 해 보는 등 많은 체험들을 했네요~ 말레이시아 뷰티 인플루언서들과 황성주원장의 기념사진입니다 말레이시아 뷰티 인플루언서 대표와 황성주원장과의 기념사진입니다

9월 추석연휴 탈모샴푸 털털샴푸가 하나더 드리는 이벤트 행사합니다 [내부링크]

9월 추석연휴 탈모샴푸 털털샴푸가 하나더 드리는 이벤트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hairhairshampoo/products/4749476715 탈모완화 탈모기능성 탈모방지 털털샴푸 400ml 3개 + 하나더 : 털털샴푸 [털털샴푸] 탈모예방과 탈모방지를 돕고 두피와 모발의 근본을 바꿔주는 두피케어 비타민샴푸 털털샴푸. smartstore.naver.com 털털샴푸 네이버스토어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새로 런칭한 헤어드라이기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탈모샴푸 네이버에서 '털털샴푸' 검색! [내부링크]

탈모샴푸는 네이버에서 '털털샴푸'를 검색하세요! 털털샴푸는 황성주털털한피부과 모발이식 클리닉 황성주원장이 개발에 참여했으며, 핵심원료인 비타민과 카퍼트라이펩타이드-1이 두피 깊숙이 흡수되어 손상된 두피를 개선함과 동시에 건강한 모발로 케어해 줍니다. KFDA 탈모완화 기능성 인정! 멘톨/살리실산/덱스판테놀이 첨가되어 탈모를 완하시켜 줍니다 인공향료, 인공색소, 실리콘 등 걱정 성분없이 자연유래 성분을 사용하여 알러지 및 자극으로부터 안전합니다 11가지의 자연추출물이 들어가 있습니다: 인삼추출물, 약모밀추출물, 녹차추출물, 천궁추출물, 맥주효모추출물, 쐐기풀추출물, 검정콩추출물, 검은깨추출물, 흑미추출물, 창포뿌리추출물, 고삼뿌리추출물 6가지의 비타민 오일이 첨가되어 있습니다 비타민나무오일, 레몬껍질오일,..

DCT 모발이식이란? 깊이조절 모발이식을 의미! [내부링크]

DCT 모발이식이란? 깊이조절 모발이식을 의미! Depth Controlled Transplantation according to thee Graft length (깊이조절 모발이식) DCT 모발이식(깊이조절 모발이식)이란 모낭 길이에 맞게 식모기 바늘 길이를 조절하여 두피에 알맞게 이식하는 방법을 의미합니다 보통 우리가 상식적으로 아는 절개 방식과 비절개 방식은 모낭 채취 방법을 의미하는 것이고 DCT모발이식(깊이조절 모발이식)은 심는 방식을 의미합니다 심는 방식은 일반적으로 대부분 병원들이 사용하는 방식과 황성주털털한피부과 모발이식 클리닉이 2011년 개발한 DCT(깊이조절) 방식이 있습니다 채취한 모낭은 한 사람의 모낭이라 할지라도 모낭의 길이가 각각 길이가 다릅니다 한 사람의 손가락 길이가 모두 ..

태블릿과 스마트폰을 TV와 연결, 넷플릭스 영화 보기 성공! [내부링크]

7년된 삼성 스마트TV가 있습니다 태블릿은 예전 노트5와 같은 5PIN 구버전이라, 태블릿과 이 TV를 어떻게 연결하여 넥플릭스를 볼까 고민고민하다가요,,, 노트10인 스마트폰으론 갑자기 전화나 톡이 올 것 같아서 불편할 것 같아서 아예 생각을 배제한 상태입니다 검색 검색하다가 발견한 아이입니다~ '넥스트 NEXT-MTV320' 디스플레이 화면 복제 HDMI 무선수신기 입니다~ 사진을 안찍었지만 사용방법이 생각보다 쉬워서 글로 적어 보겠습니다 1. 무선수신기를 스마트TV HDMI 단자에 연결합니다 2. 동봉된 USB를 무선수신기에 연결한 후 TV USB 단자에 연결합니다 3. 스마트폰과 태블릿에 있는 'smart view'를 연결합니다 (TV HDMI가 새롭게 자동으로 생성되며, 스마트뷰로 간단하게 연결..

황성주털털한피부과 모발이식 클리닉이 자주 가는 창화당, 떡만두국이 예술^^ [내부링크]

황성주털털한피부과 모발이식 클리닉 직원들이 자주 가는 창화당입니다^^ 여기 떡만두국이 예술이네요~ 황성주털털 후문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먹어 본 것만 정리하겠습니다 떡만둣국 7,500원 김치볶음밥 8,000원 오뎅꼬치우동 7,500원 떡이나 우동, 밥은 주문전 조금 더 넉넉하게 주문하시면 더 줍니다^^ 요것이 김치볶음밥입니다^^ 양을 조금 더 부탁했습니다~ 양이 엄청 많네요 ㅎ 아~ 이 곳의 반찬은 단무지 하나입니다^^ 셀프구요~ 이것이 오뎅꼬치우동입니다~ 지금처럼 갑자기 추워졌을때 먹으면 딱인것 같습니다 결론, 창화당은 만두가 맛있는 맛집이라,,, 만두와 떡만두국이 제일 맛있는 것 같습니다~ 특히, 떡만두국 추천합니다~~~~~~

탈모완화샴푸 천연샴푸 두피케어샴푸 비타민샴푸 털털샴푸를 만나다! [내부링크]

뿌리부터 모발끝까지 근본을 바꾸는 털털샴푸! 탈모완화샴푸, 천연샴푸, 두피케어샴푸, 비타민샴푸 털털샴푸가 탈모샴푸 분야 탈모샴푸추천을 받기위해 새로운 도전장을 내밀었습니다 7無 안전하고 건강한 성분으로 두피관리 가능 無인공색소 無실리콘오일 無페녹시에탄올 無메칠파라..

몽공 아가페 기독병원, 박관태 선교사와의 인연 [내부링크]

몽골 아가페 기독병원, 박관태 선교사와의 인연 아가페 기독병원 운영을 위해 몽골 내 모발이식병원을 운영하여 그 수익으로 아가페 기독병원을 운영하고자 했던 것이 박관태 선교사의 또 다른 작은 바램이었습니다. 이에 황성주원장은 선뜻 모발이식 재능 기부와 의료봉사로 아가페 기..

'몽골로 간 의사 박관태' 박관태 선교사와 황성주원장의 몽골 모발이식 인연! [내부링크]

인간극장 '몽골로 간 의사 박관태' 박관태 선교사와 황성주원장은 지난 2015년부터 몽골 모발이식 최초 병원 설립을 위해 인연을 맺었습니다. 황성주털털한피부과 모발이식 클리닉 황성주 원장은 박관태 선교사의 의료 선교의 힘을 보태기 위해 모발이식 재능 기부와 모발이식 의료 봉사 ..

황성주털털한피부과 모발이식 클리닉 카카오톡 채널 배너 [내부링크]

황성주털털한피부과 모발이식 클리닉 카카오톡 채널 배너

모발이식 절개? 비절개모발이식, 나에게 맞는 모발이식방법은? [내부링크]

모발이식 절개? 비절개모발이식? 나에게 맞는 모발이식방법이 있다고 합니다 안아프니깐 난 비절개모발이식 할래! 아파서 절개모발이식은 못하겠어! 이것이 정답이 아니라는겁니다

모발이식 후 일상생활은 언제부터 가능할까요? [내부링크]

모발이식 후 일상생활은 언제부터 가능할까요? 모발이식의 생착완료 시점은 이식 당일 포함 8~ 10일이면 생착이 완료됩니다 보통 수술이 끝나면 다음 날 병원을 방문하여 샴푸를 하게 됩니다 샴푸가 끝나면 수술전 모습과 같아지기때문에 다시 모자를 쓸 필요는 없으며 수술한 흔적을 타..

모발이식 수술은 황성주원장님이 처음부터 끝까지 직접 합니다. [내부링크]

황성주털털한피부과 모발이식 클리닉 시스템은 이렇습니다. 황성주털털은 상담실장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오로지 전문의인 황성주원장님과 유정우원장님이 직접 진료를 하고 있습니다. 전문의 진료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황성주원장님과 유정우원장님은 지금까지 15년간 함께 ..

모발이식 후기, 모발이식 병원 추천 제대로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모발이식 후기, 모발이식 병원 추천의 글들이 온라인에 사실관계와는 멀리 난무하고 있습니다. 과연 진정성있게 후기와 병원 추천의 글을 쓴 분들이 얼마나 될까요? 실제로 수술후 만족을 느끼시는 분들은 굳이 병원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모발이식 후기를 쓰는 분은 많지 않습니다. 지난 과거의 자신의 탈모 기억을 잊고싶은 마음은 똑같습니다. 물론, 포스팅을 좋아하는 분들중 일부가 감사하는 마음으로 수술 후기를 쓰는 경우도 있지만 많지 않습니다^^ 병원 홈페이지에 카페, 블로그 등에 후기가 많다고 실제 만족도가 높은 모발이식병원은 아니라는 것! 기억하세요 참고로 황성주털털한피부과 모발이식 클리닉의 수술후기는 많지 않습니다. 1~ 2개월에 하나 정도가 올라 올 정도입니다. 왜냐하면 황성주털털은 환자분에게 모발이식 후기 ..

비절개모발이식 이후 10개월! [내부링크]

비절개모발이식 이후 10개월된 모습입니다. DCT(깊이조절) 모발이식으로 인해 이식된 곳의 모발이 자연스럽습니다 좌우 M자 라인과 중앙과 함께 총 2500모의 이식을 진행했습니다. 10개월 후 M자 부위 헤어라인 모습입니다 후두부 흉터 모습입니다. 일반적으로 절개식은 1~2mm리의 긴 흉터선..

황성주박사 모발이식 궁금증 '모발이식 생착률과 기간' [내부링크]

털박사 황성주박사의 모발이식 궁금증 동영상 편 '모발이식생착률과 모발이식생착기간'

[스크랩] 황성주털털 두피관리센터 안내 [내부링크]

두피 케어는 탈모 치료 목적도 있지만 가장 궁극적인 의미로는 탈모 예방으로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두피관리는 혈액순환을 도와 두피를 건강하게 유지시켜 주며 모발 성장에도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황성주털털의 두피관리센터입니다 잠시 이 곳에서 힐링과 릴렉스를 할 수 있습니..

[스크랩] 세계모발이식학회 회장 역임 감사패(기념패)! [내부링크]

세계모발이식학회(www.ishrs.org) 2017- 2018 회장을 역임하고 이번 LA 세계모발이식학회 학술대회에서 감사패를 받은 황성주박사! 세계모발이식학회 많은 동료들에게 축하를 받고 많은 감사패까지 받았습니다. 이젠 회장 역임자로서 글로벌 모발이식병원답게 더 많은 역량과 연구를 바탕으로 ..

[스크랩] 모발이식병원 어떤 병원을 선택해야하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황성주 원장입니다..모발이식 병원을 선택하기가 쉽지 않으시죠 ? 무엇보다도 의사의 경험이 많은 병원이 아무래도 부작용도 적고 , 성공할 확률이 높습니다.. 모발이식수수술은 다를 미용수술과 달리, 뒷머리를 채취후 이식하는 과정인데, 결과가 나쁘면, 다음에 시술할 ..

[스크랩] 모발이식 + 프로페시아 복용! 수술후 모습! [내부링크]

절대 뽀샵이 아닙니다. M자와 정수리 탈모가 동반되어 오는 분들이 많습니다. 정수리 탈모가 완전 탈모되기전에 실행하셔야 합니다. 방치하면 이후 약을 복용해도 효과가 없습니다. 아래 사진의 경우처럼 일부 모발이 있는 경우 실행하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즉, M자와 정수리탈모가 ..

[스크랩] 비절개 모발이식 후기! [내부링크]

아래는 황성주털털의 비절개 모발이식 후기를 옮겨온 것입니다. 어느 환자분의 비절개 모발이식 후기입니다. 비절개 모발이식 수술후 본인이 직접 사무실에서 사진을 찍고 수술후기에 올려주셨습니다. 황성주 털털한 피부과에서 3번째 수술을 받게 됐습니다. 1,2차는 절개 수술로 받았고..

[스크랩] 모발이식 수술전 수술후!!! [내부링크]

모발이식은 사람마다 본인의 후두부 모발 밀도, 굵기 등에 따라서, 또한, 탈모 상태, 두피 상태 등에 따라서 그 결과가 조금씩 다르게 나올 수 있습니다. 여기 왕년 농구스타 한기범 감독의 모발이식 수술전 수술후의 모습입니다. 현재는 올백스타일과 콧수염을 길러서 예전과는 완전 다..

황성주털털한피부과 모발이식 클리닉 안내 동영상! [내부링크]

황성주털털한피부과 모발이식 클리닉 안내 동영상입니다. 세계모발이식학회 회장 모발이식 21년, 신사동 개원 만 14년차 모발이식 석학 황성주원장의 동영상입니다.

황성주털털한피부과 모발이식 클리닉 [내부링크]

세계모발이식학회 회장 황성주박사 경북대 피부과내 모발이식센터가 오픈하면서 김정철교수님과 함께 오픈 멤버로 시작한지 벌써 21년째 되었습니다. 모발이식 한 길 21년째 하고 있으며, 2004년 1월 신사동에 현 황성주털털한피부과를 개원한 이후 만 14년째 모발이식병원을 운영중에 있..

모발이식 거장 황성주털털 가족들 모습입니다. [내부링크]

모발이식은 팀웍 수술입니다. 환자 1명에게 의사와 모낭분리사와 스탭 등이 10명이 투입이 되는 팀웍 수술입니다. 한 올 한 올 정성을 다해 내 가족처럼 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황성주털털 WAW FUE 비절개 모발이식 시스템! [내부링크]

트럼펫 모양! 나팔꽃 모양의 바늘! 모낭을 쏙 담아 모낭손실률을 최소화 맞춤! 생착률 UP! 이것이 황성주털털 WAW FUE 비절개 모발이식! WAW FUE 비절개 모발이식 시스템으로 채취된 모낭들입니다 황성주털털의 WAW FUE 비절개 모발이식 장비입니다. 바늘끝이 트럼펫 모양으로 바깥쪽으로 휘어..

황성주털털 WAW 비절개 모발이식!!! [내부링크]

비절개모발이식은 황성주털털모발이식센터 WAW 비절개 모발이식 시스템으로!!! 바늘 끝이 트럼펫(나팔꽃) 모양으로 되어 있어 모낭 채취시 모낭을 최대한 다치지않도록 하여 모낭손실률을 최대한 낮게 해 줍니다 즉, 절개와 비슷한 생착률을 자랑하게 됩니다. 황성주털털모발이식센터 WAW..

[스크랩] 황성주털털 WAW 비절개 모발이식~ 한번에 3000모까지! [내부링크]

황성주털털모발이식센터만의 WAW 비절개모발이식! 나팔꽃 모양의 바늘(트럼펫모양)로 모낭손실을 최소화시켜 줍니다. 한번에 3000모까지 채취하여 모발이식 가능! 나팔꽃 모양으로 끝이 양쪽으로 벌어진 바늘로 모낭을 채취시 들어가는 각도입니다. 넓게 들어가면서 모아주면서 들어가기..

[스크랩] 방송인 이혁재/3쿠션 당구선수 조재호/황성주털털 황성주원장 모발이식 콜라보 인터뷰! [내부링크]

방송인 이혁재/3쿠션 당구선수 조재호/황성주털털 황성주원장 모발이식 콜라보 인터뷰! 총 6분짜리 모발이식 동영상입니다. 편하게 황성주털털 로비에서 대본없이 촬영했습니다. 모발이식 집도의 황성주원장 모발이식 5개월차 조재호선수 모발이식 3주차 이혁재씨 영상을 공유하겠습니..

[스크랩] 세계모발이식학회 회장 축하합니다! 방송인 이혁재씨의 축하동영상 [내부링크]

세계모발이식학회 회장 축하합니다! 방송인 이혁재씨의 축하동영상 동치미의 방송인 이혁재씨의 황성주박사의 세계모발이식학회 회장 취임 축하 동영상입니다

[스크랩] 3쿠션 당구 조재호선수, 2800모 황성주털털 모발이식 한 계기!!! [내부링크]

3쿠션 당구 조재호선수, 2800모 황성주털털 모발이식 한 계기!!! 1000만 당구인의 희망 전도사 조재호선수 1000만 탈모인의 희망 전도사 황성주박사 모발이식으로 인연맺다 총 2800모 황성주원장이 모발이식 집도! 4개월 된 지금은 모발이 많이 자란 상태입니다 향후 업데이트 포스팅으로 공유..

[스크랩] 세계모발이식학회 회장 축하합니다. 개그맨 권재관, 홍인규 축하 영상!!! [내부링크]

세계모발이식학회 회장 축하합니다. 개그맨 권재관, 홍인규 축하 영상!!! 개그맨 권재관씨의 축하 영상입니다 개그맨 홍인규씨의 축하 영상입니다.

[스크랩] 세계모발이식학회 황성주원장 회장 취임사 동영상 [내부링크]

세계모발이식학회 황성주원장 회장 취임사 동영상

[스크랩] 황성주털털모발이식센터 카카오톡 온라인상담 플러스친구 추가 하기^^ [내부링크]

황성주털털모발이식센터 카카오톡 온라인상담 플러스친구 추가 하기^^ http://pf.kakao.com/_Fqvfl 플러스친구 친구 추가하고 언제 어디서나 실시간 모발이식 상담 받으세요^^

황성주털털 모발이식 센터, since 2004 [내부링크]

황성주털털모발이식센터 2004년 1월 14일 강남구 신사동 513-1 개원 이후 13년 8개월만 2017년 9월 4일에 강남구 신사동 502-16 ICT 타워 2층에 확장 이전 그랜드 오픈했습니다. since 2004~ 지금까지 황성주털털모발이식센터가 걸어온 13년의 역사를 사진과 함께 공유해 보겠습니다. 2017년 9월 현재 주..

[스크랩] 황성주털털모발이식센터 강남구 신사동 502-16 ICT 타워 2층 확장 이전! [내부링크]

황성주털털모발이식센터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502-16 ICT 타워 2층 확장 이전! 지도 보시고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아래는 황성주털털모발이식센터 내부 모습입니다 황성주털털모발이식센터 월~ 금요일 10시~ 19시 토요일 10시~ 17시 일,공휴일 휴진입니다.

[스크랩] 황성주털털모발이식센터 10월 추선연휴 진료안내입니다 [내부링크]

황성주털털모발이식센터 10월 추선연휴 진료안내입니다 황성주원장이 2017년 10월 1~ 7일까지 체코 프라하에서 열리는 세계모발이식학회 학술대회에서 2017~ 18년 세계모발이식학회 회장이 됩니다. 이로 인해, 추석 연휴 기간동안 진료와 수술이 어렵습니다. 이 기간동안 황성주털털의 모든 ..

어쩌다 어른 김창옥교수 [내부링크]

세바시와 어쩌다 어른의 유명 강사 김창옥 교수가 황성주털털을 방문했습니다. 기념 사진 부탁에 흔쾌히 말씀하십니다. "사진찍으시고 홈페이지와 블로그에 올리세요~" "전 이미 방송과 주변 지인에게 모발이식 했다고 전하고 있는데요" 그렇습니다. 김창옥 교수는 황성주털털모발이식..

모발이식하러 홍콩에서 왔어요! [내부링크]

홍콩사람의 모발이식 선택! 황성주털털모발이식센터 지난 4월 초 홍콩에서 모발이식을 위해 한국 황성주털털모발이식센터를 방문한 30대 중반의 남성 환자분이 남성 M자 헤어라인 모발이식 수술을 받고 수술 다음 날 샴푸를 하고 바로 본국으로 돌아갔습니다. 수술 2일째 되는 날 바로 홍..

모발이식 3000모는 인생전환점! [내부링크]

모발이식 3000모는 모발이식의 상징적인 의미이며, 평균적인 이식 모수이기도 합니다. 3000모의 모발이식으로 많은 분들이 자신감을 되찾고 새로운 인생을 산다고 합니다. 모발이식을 검색하는 많은 분들이 처음에는 병원 선택과 수술에 있어 많은 고민을 하지만 본인이 가장 신뢰받는 곳..

모발이식은 황성주털털!!! [내부링크]

신사역 8번출구에 위치하는 글로벌 모발이식병원 황성주털털모발이식센터! 의사들을 위한 '모발이식' 교과서 대표저자이며 세계모발이식학회 부회장으로 활동하고 있는 황성주원장! 그래서, 모발이식은 황성주털털! 이라는 수식어가! 세계모발이식학회 부회장에게 모발이식 수술을 받..

세계모발이식학회 부회장에게 모발이식 받으세요~ [내부링크]

세계모발이식학회 부회장인 황성주원장에게 모발이식을!!! 모발이식은 팀웍 수술입니다. 세계모발이식학회 회장, 부회장, 총무이사들과 운영위원들의 사진입니다. 세계모발이식학회 상임이사들과 회장 부회장 총무이사들의 단체사진입니다. 세계모발이식학회 부회장인 황성주원장이 ..

성공적인 모발이식의 기준은? [내부링크]

성공적인 모발이식의 기준은? 탈모로 고민하는 탈모인들 중 단기간 내 탈모 탈출을 위해 모발이식을 계획하는 탈모인이 많다. 그런데 모발이식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 경험이 없는 탈모인의 경우 어떤 방식을 선택해야 하는지, 또한 성공적인 모발이식의 결과는 어떤 것인지, 도무지 알 ..

한기범감독 모발이식후 최근 올백스타일!!! [내부링크]

한기범감독 모발이식후 최근 올백스타일 함께 공유합니다. 지금까지 모발이식으로 총 13,000모를 이식 탈모시절 그토록 원하던 올백스타일 완성!!! 모발이식은 단순히 머리카락만 심어주는게 아니라, 자신감을 UP해주고 제 2의 인생 서막을 열어준다고 한기범 감독은 전합니다~ 2016년 6월 23..

[스크랩] 말레이시아 유명연예인 렝예인/렝시엔 자매 헤어라인교정 모발이식 상담! [내부링크]

글로벌 모발이식병원 황성주털털한피부과 모발이식 클리닉입니다. 말레이시아 특급 유명연예인 렝예인/렝시엔 자매가 헤어라인교정 모발이식 상담으로 황성주털털한피부과를 방문했습니다. 방문일정이 빠듯해서 7~8월경에 수술을 하는 조건으로 황성주대표원장과 진료상담을 진행했..

[스크랩] 대한모발이식학회 주관 국제 모발이식 수술시연장 황성주털털 이모저모~ [내부링크]

대한모발이식학회 주관 국제 모발이식 수술시연장인 황성주털털한피부과 모발이식 클리닉의 이모저모 현장입니다.~ 모든 LIVE SURGERY 일정이 마치고 아시아 각국에서 황성주털털 모발이식 수술시연에 참석해 준 각국의 모발이식 석학들과 그외 방문한 의사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었습니..

모발이식 수술, 계절과 상관 없나? [내부링크]

'모발이식 수술, 계절과 상관이 없나?' 많은 분들이 이렇게 질문을 합니다. 여름은 더워서 모발이식이 힘든가? 겨울은 추워서 모발이식이 힘든가? 모발이식은 본인에게 가장 적합한 시기에 하는 것이 정답입니다. '계절과 전혀 상관이 없습니다.' 결혼을 위한 1년전 헤어라인 수술, 남성탈..

모발이식 결혼전 헤어라인교정 시기는 언제? [내부링크]

결혼을 앞두고 남성헤어라인교정, 모발이식, 여성헤어라인교정 모발이식 계획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다면 결혼전 모발이식 시기는 언제가 적기일까요? 황성주털털의 많은 경험을 통해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탈모가 없는 분, 정상적인 헤어라인을 갖춘 여성분의 경우는 모..

자신의 몸에 직접 모발이식 실험한 황성주원장 모발이식 이야기 [내부링크]

모발이식 실험한 의사 이야기 들어보셨나요? 직접 자신의 몸에 모발이식 실험을 한 이후 환자분들에게 직접 보여주며 신뢰를 주기 위해 실험을~ 이후 모발이식 실험은 세계모발이식학회에 센세이션을 일으키게 되고 PLATINUM FOLLICLE AWARD(백금모낭상) 수상까지 하게 됩니다. 황성주털털한피..

어제의 새하얀 세상^^ [내부링크]

어제 새하얀 세상을 노트5로 담아 봤습니다 우리 강쥐도 덩달아 좋아하더군요~ 운전하기는 힘들었지만, 그래도 마음에 작은 여유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코스트코 갔다가 오는 길에... 눈이 갑자기 많이 내려 운전하기 힘들 정도 ㅎㅎㅎ 간만에 이런 눈 보네요~ ㅎ 아직 지나간 이 없는 길..

흉터, 모발이식과 헤어라인으로 커버한다! [내부링크]

두피, 또는 이마 윗 부분에 생긴 흉터때문에 고민하시나요? 헤어라인과 가까운 곳에 있는 흉터와 두피 속 흉터는 흉터 모발이식과 헤어라인으로 자연스럽게 커버가 가능합니다. 자연스런 헤어라을 위해서는 무엇보다 경험이 많은 모발이식병원 선택이 중요합니다. 경험많은 전문의 + 경..

모발이식 교육하는 의사, 황성주털털 황성주원장! [내부링크]

모발이식 교육하는 의사, 황성주털털한피부과 모발이식 클리닉 황성주원장! 국내는 물론, 황성주원장에게 지금까지 모발이식 연수를 받은 의사들의 국적은 홍콩, 중국, 말레이시아, 인도, 싱가포르 등이 있습니다. 황성주원장 주요약력: 세계모발이식학회 총무이사(현) 대한모발이식학..

황성주털털, 황성주원장의 자기 몸에 모발이식 실험한 이야기 [내부링크]

황성주털털한피부과 모발이식 클리닉 황성주원장의 '자기 몸에 모발이식 실험한 이야기' 모발이식도 살신성인이 필요하다! 장인정신으로 모발이식하는 황성주원장은 2001년 경북대 모발이식센터에서 자신의 후두부에서 모발을 채취하여, 자신의 몸에 직접 모발이식 실험을 하여, 환자들..

2015 연말연시, 난 모발이식 한다! [내부링크]

탈모로 고민하시거나, 남성헤어라인, M자이마, 여성헤어라인 고민하시는 분중 상당수 많은 분들이 연말연시 모발이식 계획을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1년후 화려한컴백을 위해 조용히 아무에게도 연락을 안하고 모발이식을 하는 것이죠~ 심지어 부모님에게, 가족에게도 말씀을 안하고 ..

황성주털털 DCT 모발이식 [내부링크]

황성주털털 ‪#‎DCT모발이식‬! Depth(깊이) Controlled(조절) Transplantation(모발이식) according to the Graft length의 줄임말! 모낭길이에 맞도록 이식깊이를 조절, 식모기를 조절해서 모발이식 하는 황성주털털만의 기술을 의미합니다. ‪#‎세계모발이식학회‬ 2012년 7/8월호 학회..

춘천 우미닭갈비 본점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아래 포스팅은 여행중 다녀온 맛집 포스팅입니다. 댓가성 없이 작성된 포스팅임을 알립니다. 남이섬을 온김에, 춘천 닭갈비가 드시고 싶다는 어머님 말씀에, 곧장 춘천으로 향했어요~ 춘천하면 닭갈비이고, 닭갈비하면 우미닭갈비 본점이 아닐까 해서 명동으로 향해서 우미닭갈비로 향..

모발이식으로 바뀐 인상 [내부링크]

모발이식 수술로 바뀐 인상~ 수술 후 1년이 지나면 자신감을 되찾을 수 있으며, 환한 얼굴의 인상으로 바뀔 수 있습니다. 사진출처: 황성주털털한피부과 모발이식 클리닉 모발이식은 인상을 바꿔주며, 사람을 변화시켜 줍니다. 머리숱이 많아짐으로써 다른 곳까지 신경을 쓰게 됩니다... ..

황성주털털 펀치식 모낭채취법 비절개 모발이식 전문의와 상의하세요! [내부링크]

황성주털털 펀치식 모낭채취법 비절개 모발이식(FUE)! 전문의와 상의하세요!!! 절개법(절편방식;스트립방식)이 겁나신다구요? 사실은 마취 1분이면 괜찮은데요~~~~ 하지만 그래도 두렵고 겁나신다면!!! 황성주털털 펀치식 모낭채취법(비절개;FUE)을 전문의(황성주원장, 유정우원장)에게 직접..

황성주털털 펀치식 모낭채취법(FUE) 비절개 모발이식! [내부링크]

황성주털털이 비절개하면 다르다! 황성주털털 펀치식 모낭채취법(FUE) 비절개 모발이식! 이럴 경우에 진행합니다. 1000모 이하의 모발을 이식할 경우 두피탄력도가 떨어질 경우(절개방식+비절개방식 혼용) 2번 이상의 절개방식 이후 절개방식이 어려울 경우 사고흉터, 화상흉터로 1000모 이..

황성주박사의 모발이식 이야기 [내부링크]

19년 모발이식 외길!황성주박사의 모발이식 이야기모발이식 에피소드 함께 공유합니다! http://goo.gl/DNgQdp 바로가기 경북대 모발이식센터에서 모발이식을 시작한 이후 어느덧 19년째가 접어들었습니다. 2004년 1월 황성주털털한피부과 모발이식 클리닉을 개원한지도 이제 만 11년이 넘었군요..

세계모발이식학회 총무이사 황성주원장, 끝없는 모발이식 열정과 도전! [내부링크]

세계모발이식학회 총무이사 황성주 원장, 끝없는 모발이식 열정과 도전 황성주털털한피부과 황성주 대표원장은 국내 모발이식 학계에서 빠질 수 없는 인물 중 하나다. 탈모 환자에게 머리를 옮겨 심듯 불모지와 같았던 국내 모발이식 시장을 개척하는데 앞장섰으며 세계 석학들과 꾸준..

세계 모발이식 학회 상임이사회의 다녀왔습니다. [내부링크]

세계 모발이식 학회 상임이사회의 다녀왔습니다! 안녕하세요, 황성주입니다. 저는 지난 2월 1~ 2일 세계모발이식학회 상임이사회 참석차 미국 하와이를 다녀왔습니다. 전 세계 10명으로 구성된 상임이사들은 1년에 2번 미국에 직접 모여서, 세계모발이식 의사들에게 필요한 좋은 제도와 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