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jooc의 등록된 링크

 hajooc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13건입니다.

명주밥투리 c21sdvcb [내부링크]

명주밥투리 c21sdvcb

개가 나오는 꿈 해몽 [내부링크]

개가 나오는 꿈 해몽 꿈을 개한테 물리는 꿈 으로 꾸셨다면 의미는 길몽입니다. 개한테 물려서 흉토가 났다면 현실에서 하는일이 막힘없이 진행되고 또한 취직이 잘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이 빠지는 꿈 해몽 [내부링크]

이 빠지는 꿈 해몽 꿈에서 어금니가 빠졌다면 의미는 현실에서 본인이나 주변사람에 아픈 부위가 생길 수 있으니 건강에 신경써야합니다. 송곳니 빠지는 꿈 꿈에서 송곳니가 빠지셨다면 의미는 생각지 않은곳에서..

부모님꿈 해몽 [내부링크]

부모님꿈 해몽 꿈에서 부모님과 함께 여행을갔다면 의미는 나쁘게 해석이 되는데요 현실에서 부모님이 아프시거나 사고를 당하실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부모님의 산소에 찾아가는 꿈 꿈에서 부모님의 산소에 찾..

메뚜기꿈 해몽 풀이 [내부링크]

메뚜기꿈 해몽 풀이 꿈에서 메뚜기 잡는 꿈 을 꾸셨다면 의미는 현실에서 소원했던 부부사이가 좋아지거나 말많은 이성사람을 만나게 됨을 암시합니다. 메뚜기 잡아 죽이는 꿈 꿈에서 메뚜기를 잡아 죽이셨다면..

컴퓨터 드라이버 설치 인터넷연결 [내부링크]

컴퓨터 드라이버 설치 인터넷연결 이번시간에는 윈도우를 깔았을경우에 인터넷연결과 자동으로 컴퓨터에 있는 그래픽카드와 다른 유틸프로그램들을 자동으로 찾아서 깔아주는 것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네..

죽은돼지를 가지고 오는꿈 해몽 [내부링크]

죽은돼지를 가지고 오는꿈 해몽 꿈에서 죽은돼지를 가져왔다면 이꿈은 흉몽으로 해석이되는데요. 본인을 비롯해서 본인집에 안좋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돼지머리로 고사를 지내는꿈 꿈에서 돼지머리..

헤어진 연인에게 고백받는꿈 해몽 [내부링크]

헤어진 연인에게 고백받는꿈 해몽 꿈에서 헤어진 연인에게 고백을받았다면 이꿈으 헤어진 연인이 생각남을 암시하는 심몽입니다. 그렇지만 전애인이 생각 안난다면 새로운 이성과 만남을 암시합니다. 프로포즈 받..

열쇠를 잃어버리는꿈 해몽 [내부링크]

열쇠를 잃어버리는꿈 해몽 꿈에서 열쇠를 잃어버리셨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열심히 준비하던 일이 좋은 결과를 얻지 못하고 흐지부지 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여러가지 열쇠 중 딱맞는 열쇠를 찾은꿈 꿈에서..

돌로 때리는꿈 해몽 [내부링크]

돌로 때리는꿈 해몽 꿈에서 사람을 돌로때리셨다면 꿈에 나온 사람에게 올바른 소리를 하게되거나 본인의 의견을 강하게 어필할 상황이 올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버섯을 따먹는꿈 해몽 [내부링크]

버섯을 따먹는꿈 해몽 꿈에서 버섯을 따드셨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본인의 힘 으로만 안풀리던일이 다른사람의 도움을 받아야 해결되는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애인이 바람피는꿈 해몽 [내부링크]

애인이 바람피는꿈 해몽 꿈에서 애인이 바람을 피웠다면 이꿈은 애인이 아닌 본인이 바람을 피울 수 있고 애인에 대한 마음이 식었을때 꾸게 될 수 있는 꿈 입니다.

부엉이가 큰소리로 우는꿈 해몽 [내부링크]

부엉이가 큰소리로 우는꿈 해몽 꿈에서 부엉이가 큰소리로 울었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친한 사람이나 가족중에서 아픈사람이 생기거나 재물에 손해를 보게되는일이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양고기 먹는꿈 해몽 [내부링크]

양고기 먹는꿈 해몽 꿈에서 양고기를 드셨다면 현실에서 큰 돈이 들어오게 되는 재물운이 트이게 됨을 암시하는 굼입니다. 양을 채찍질 하는꿈 꿈에서 양을 채찍질 하셨다면 재물운에 손해가 있을 수 있음을 암시..

하마가 큰고기를 잡아먹는꿈 해몽 [내부링크]

하마가 큰고기를 잡아먹는꿈 해몽 꿈에서 하마가 큰고기를 잡아먹었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식품이나 유통쪽에 투자를 하게되면 사업체가 번창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상어를 낚는꿈 해몽 [내부링크]

상어를 낚는꿈 해몽 꿈에서 상어를 낚았다면 이꿈은 현실의 집안에 새식구가 생기게 되거나 본인의 신분이 상승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이삿짐을 싣는꿈 해몽 [내부링크]

이삿짐을 싣는꿈 해몽 꿈에서 이사짐을 실으셨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하는 사업에서 변화가 있을 수 잇음을 암시하고 직장에 재직하고 있다면 부서의 변동이 있을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동물원에서 고릴라를 보는꿈 해몽 [내부링크]

동물원에서 고릴라를 보는꿈 해몽 꿈에서 동물원에서 고릴라를 보셨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본인의 실수가 아닌 타인때문에 연인과 싸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황금똥을 싸는꿈 해몽 [내부링크]

황금똥을 싸는꿈 해몽 꿈에서 황금똥을 누셨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원했던 일이 이루어지게 되고 현실에서 고민하던 일이 잘풀리게 됨을 암시합니다.

검은돼지꿈 해몽 [내부링크]

검은돼지꿈 해몽 꿈에서 검은돼지를 보셨다면 이꿈은 흰돼지를 볼때보다 더욱더 행운이 좋아지게 되고 또한 재물운이 좋아지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나무 심는꿈 해몽 [내부링크]

나무 심는꿈 해몽 꿈에서 나무를 심으셨다면 이꿈은 자손에게 안좋은일이 생길 수 이쎅 되거나 사고나 질병에 휘말릴 수 있음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물개가 자신에게 다가오는꿈 해몽 [내부링크]

물개가 자신에게 다가오는꿈 해몽 꿈에서 물개가 자신에게 다가오셨다면 이꿈은 취직을 하게 되거나 마음에 드는 이성과 만남을 만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벌레에 물리는꿈 해몽 [내부링크]

벌레에 물리는꿈 해몽 꿈에서 벌레에 물리셨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고민이 되는 일로 인해서 잠을 못자게 될때 꾸게 되는 꿈으로 알려져있습니다.

비행기 폭발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비행기 폭발하는꿈 해몽 꿈에서 비행기가 폭발햇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같이 일하는 사람이나 동업자에게 문제가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하늘에서 떨어지는꿈 해몽 [내부링크]

하늘에서 떨어지는꿈 해몽 꿈에서 본인이 하늘에서 떨어졌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하던일이 멈추게 되는듯 문제 되는 상황에 직면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탄 밥을 먹는꿈 해몽 [내부링크]

탄 밥을 먹는꿈 해몽 꿈에서 탄 밥을 드셨다면 이꿈의 의미는 건강과 관련된 꿈인데요. 건강이 나빠지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피부질환이 올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함을 암시합니다.

지렁이가 토막나 있는꿈 해몽 [내부링크]

지렁이가 토막나 있는꿈 해몽 꿈에서 지렁이가 토막나 있었다면 좋은 의미로 해석이 되는데요. 현실에서 사이가 나빴던 사람과 관계가 좋아질 수 있고 병이 호전되게 됨을 암시합니다.

멧돼지에게 계속 쫓기는꿈 해몽 [내부링크]

멧돼지에게 계속 쫓기는꿈 해몽 꿈에서 멧돼지에게 계속 쫓기셨다면 이꿈은 나쁘게 해석이 되는데요. 현실에서 본인이 정말 열심히 노력하던 일이 어느순간 나빠지게 되어서 힘들어질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이사짐을 차에 싣는꿈 해몽 [내부링크]

이사짐을 차에 싣는꿈 해몽 꿈에서 이사짐을 차에 실으셨다면 이꿈은 새로운 분야를 시작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이직수가 있거나 업종의 변화가 있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산이 계속 높아지는꿈 해몽 [내부링크]

산이 계속 높아지는꿈 해몽 꿈에서 산이 계속해서 높아졌다면 이꿈은 사업이 잘풀려서 좋아지게 되고 또한 직장인이라면 승진수가 좋아져서 승진시험에서 좋은 결과가 있을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남자친구를 안는꿈 해몽 [내부링크]

남자친구를 안는꿈 해몽 꿈에서 남자친구를 안으셨다면 현실에서의 마음이 나타난것을 의미하는데요. 현실에서 지치고 힘든마음을 위로받고 싶어서 꿈을 꾸게 된다고 합니다.

부모님이 돌아가셔서 우는꿈 해몽 [내부링크]

부모님이 돌아가셔서 우는꿈 해몽 꿈에서 부모님이 돌아가셔서 우셨다면 의미가 길몽으로 해석이 됩니다. 현실에서 많은 고민과 걱정이 있으셨다면 그문제가 해결되고 재복이 좋아지게 됨을 암시합니다.

시험에 떨어져서 슬퍼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시험에 떨어져서 슬퍼하는꿈 해몽 꿈에서 시험에 떨어져서 슬퍼하셨다면 이꿈은 현실에서는 좋은 의미로 해석이 됩니다. 현실에서 일들이 순풍달듯이 풀리게 되고 시험결과가 좋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사슴을 죽이는꿈 해몽 [내부링크]

사슴을 죽이는꿈 해몽 꿈에서 사슴을 죽이셨다면 길몽입니다. 승진이 되게되거나 하고 싶던일들이 하나둘 다 되게 됨을 암시합니다.

병아리가 아주 건강하게 보이는꿈 해몽 [내부링크]

병아리가 아주 건강하게 보이는꿈 해몽 꿈에서 병아리가 아주 건강한 모습으로 보였다면 길몽입니다. 그렇지만 주의사항이 있는데요. 위의사람이 해주는 조언을 잘 받아드리면 성공을 거두게됨을 암시합니다.

친구와 술한잔 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친구와 술한잔 하는꿈 해몽 꿈에서 친구와 술한잔하셨다면 길몽같지만 흉몽으로 해석이되는 꿈인데요. 사고를 당하거나 병에 걸릴 수 있음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모르는 사람과 악수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모르는 사람과 악수하는꿈 해몽 꿈에서 모르는 사람과 악수를 하게 된다면 좋은 의미입니다. 현실에서 일이 막혔을때 생각지 안했던 사람의 도움으로 일이 잘 해결되게됨을 암시합니다.

아기를 목욕시키는꿈 해몽 [내부링크]

아기를 목욕시키는꿈 해몽 이꿈은 꿈에서 아기 목욕을 시켰다면 미혼일경우에는 본인과 어울리게 될 사람과 만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또는 착한 사람과 만나게 될 수 잇음을 암시합니다. 기혼일경우에는..

가방을 도둑맞는꿈 해몽 [내부링크]

가방을 도둑맞는꿈 해몽 이꿈은 꿈에서 가방을 잃어버리셨다면 현실에서 일을 방해하는 사람이 나타나게 되거나 일이 잘안풀리게 됨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지네한테 물리는꿈 해몽 [내부링크]

지네한테 물리는꿈 해몽 꿈에서 지네한테 물리셨다면 현실에서 돈과 관련되어서 융자를 받게 되거나 투자를 받게 될 일이 생기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버스를 운전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버스를 운전하는꿈 해몽 이꿈은 꿈에서 버스를 운전한다면 현재 속해있는 조직이나 회사에서 본인에 인기가 높아지게 됨을 암시합니다. 그리고 책인감 있는 역할을 얻게됨을 암시합니다.

모자를 태우는꿈 훼손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모자를 태우는꿈 훼손하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 현재 하고 있는 다른사업과 하게될 수 있음을 암시하거나 재직중인 직장에서 이직을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학생이라면 다른학교로 전학가게 될 수 있음..

머리카락이 백발로 변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머리카락이 백발로 변하는꿈 해몽 이꿈은 흉몽이지만 참고하면 좋은꿈 입니다. 현실에서 본인의 건강이 나빠질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입니다. 건강에 신경써서 예방해야함을 의미합니다.

밭에서 마늘을 캐는꿈 해몽 [내부링크]

밭에서 마늘을 캐는꿈 해몽 이꿈은 배신수와 관련된 굼 입니다. 마늘밭에서 마늘을 캐셨다면 주변의 지인이나 동료를 배신하게 되거나 본인의 의도치 않은 실수로 사람들과의 관계에서 다툼이 있을 수 있음을 암..

집 주위에 높은 담을 만드는꿈 해몽 [내부링크]

집 주위에 높은 담을 만드는꿈 해몽 이꿈은 인연수와 관련됨꿈입니다. 꿈에서 높은 담을 만드셨다면 같이 일하게 될 동료를 만나게 되거나 같이살 사람을 만나게 됨을 암시합니다.

무덤을 바라보는꿈 해몽 [내부링크]

무덤을 바라보는꿈 해몽 이꿈은 좋은 꿈인 길몽입니다. 꿈에서 무덤을 보고 있다면 현실에서 지인이나 주변사람들이 부러워할 일이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대통령에게 선물을 받는꿈 해몽 [내부링크]

대통령에게 선물을 받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이라도 기분이 좋을거 같은데요. 꿈에서도 좋은 의미로 해석됩니다. 선물을 받는것은 현실에서의 지위,명예,재물을 얻을 기회를 얻게됨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공작새를 안는꿈 해몽 [내부링크]

공작새를 안는꿈 해몽 이꿈은 미혼의 남자가 꾸게된다면 그 남성분이 원하던 아름다운 여성분과 만나서 가까워지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전직대통령이 나오는꿈 해몽 [내부링크]

전직대통령이 나오는꿈 해몽 이꿈은 전대통령의 업적에 따라서 다른 의미로 해석되는데요. 대통령이 어떻게 평가를 받는지에 따라 흉몽과 길몽으로 해석되는꿈 입니다.

전여친이 죽는꿈 해몽 [내부링크]

전여친이 죽는꿈 해몽 이꿈은 새롭게 될일을 암시합니다. 현실에서 힘들었던 마음이나 사건등을 잊어버리고 새롭게 시작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배나무를 보는꿈 해몽 [내부링크]

배나무를 보는꿈 해몽 이꿈은 사람들과 말다툼이나 언쟁을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그리고 다른사람들과 안좋은일로 엮여서 사람들입에 구설수로 오르내릴 수 있음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레몬을 구입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레몬을 구입하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 해결하기 어려운 일을 만나게 되어서 답답하고 걱정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토마토를 먹는꿈 해몽 [내부링크]

토마토를 먹는꿈 해몽 현실에서 운이 따라오게 되고 미혼여상이라면 건강한 배우자를 만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고 아프신분이 이꿈을 꾸신다면 건강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참나무숯에 불을 지핀꿈 해몽 [내부링크]

참나무숯에 불을 지핀꿈 해몽 이꿈은 안풀리던 일들과 막힌 운세가 일거에 뚫려서 마음먹은대로 일이 진행되고 소원을 이루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아카시아꽃이 환하게 보이는꿈 해몽 [내부링크]

아카시아꽃이 환하게 보이는꿈 해몽 이꿈은 마음에드는 친구나 연인을 만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많은 아카시아나무 사이를 헤집고 다니는꿈 이꿈은 현실에서 사업이 마음먹은대로 풀리지 않아서..

차나무를 심는꿈 해몽 [내부링크]

차나무를 심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 다른 사람과 말다툼을 하게 되거나 싸움이 있을 수 잇음을 암시하는꿈입니다. 회화나무를 보는꿈 집안분위가가 좋아지고 태몽이라면 똑똑한 아이가 태어나게 됨을 암시합니..

태양을 보고 절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태양을 보고 절하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의 높은 사람에게 부탁할 일이 생기게 됨을 암시합니다. 그사람이 부탁을 받아드리게 되어서 이득을 보게 될 수도 암시합니다

음식에서 지렁이가 나오는꿈 해몽 [내부링크]

음식에서 지렁이가 나오는꿈 해몽 이꿈은 흉몽입니다. 음식과 관련된 흉몽으로 음식을 먹고 병이나거나 배탈이 날 수 있음을 암시하는 흉몽으로 조심해야함을 의미합니다.

죽은 상어를 보는꿈 해몽 [내부링크]

죽은 상어를 보는꿈 해몽 이꿈은 흉몽입니다. 현실에서의 일에 소흘히 하게되면 그로인해서 재복에 손해를 볼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상어가 다리를 무는꿈 현실에서 마음먹은대로 일들이 이루어지고 그로..

학교에서 수업을 받는꿈 해몽 [내부링크]

학교에서 수업을 받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 머리를 많이 써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학교에서 친구를 만나는꿈 이꿈은 현실에서 서로 도움을 될 사람과 만나게 되어서 좋은 결과를..

얼음을 먹는꿈 해몽 [내부링크]

얼음을 먹는꿈 해몽 이꿈은 흉몽입니다. 현실에서 질병을 걸릴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소화 질환이나 감기에 걸려서 고생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해바라기 씨를 많이 수확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해바라기 씨를 많이 수확하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 투자했던일들이 좋은 때를 만나서 이득을 얻게되고 그로인해 재복이 쌓일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갈대밭 속에서 금덩어리가 빛나는꿈 해몽 [내부링크]

갈대밭 속에서 금덩어리가 빛나는꿈 해몽 이꿈은 생각지 않던곳에서 맛있는것들과 재복들이 들어오게 됨을 암시합니다. 그리고 또한 집안식구중에서 좋은일이 생겨서 기분이 좋을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길잃는꿈 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길잃는꿈 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길을 잃어버리는 꿈을 꾸신다면 지금 하고있는 일들과 일에 문제가 생겨서 중지가 된다거나 곤란한 것들이 생성이 된다고 이야기 합니다.

악기꿈 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악기꿈 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자신의 악기연주를 다른분이 감상을 하는 꿈을 꾸신다면 연인과 다른사람들에게 고백을 듣는다거나 다른분들에게 자신들을 홍보를 한다고 합니다.

참나무꿈 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참나무꿈 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참나무 꽃들이 많이 있는 꿈을 꾸신다면 어려움을 이겨내고 자신의 업들을 결과들을 내고 계속적으로 잘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말꿈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말꿈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말을타고 산에 오르는 꿈을 꾸신다면 이것은 출세의 꿈이라고 합니다. 승진들과 진급을 뜻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아기낳는꿈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아기낳는꿈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엄마가 아이를 낳는 꿈을 꾸신다면 이러한 꿈들은 엄마들의 신변에 변화가 생기는 꿈을 뜻한다고 합니다.

인물꿈 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인물꿈 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사회적으로 유명한 사람들과 만나는 꿈을 꾸신다면 귀인들이 나타나서 어려운일들을 도와주게 되는 것들을 뜻한다고 이야기 합니다.

유명가수 꿈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유명가수 꿈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유명가수가 노래를 하는 꿈을 꾸신다면 하는 일들이 엄청 잘되면서 희소식을 듣는다고 이야기 합니다.

치마꿈 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치마꿈 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치마가 더러워지는 꿈을 꾸신다면 스스로 꾸미지만 주변사람들 한테 인정을 받지 못하고 있는 꿈을 뜻한다고 이야기를 한다고 합니다.

지진나는꿈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지진나는꿈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지진들이 나면서 땅들이 흔들리고 균열들이 생기는 꿈을 꾸신다면 집단 이기주의를 통해서 조직들이 붕괴되는 것들을 뜻한다고 합니다.

여우꿈 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여우꿈 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여우들을 보는 꿈을 꾸신다면 다른사람들로부터 의심들을 받을 수가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평소에 행실을 주의하실필요가 있습니다.

악기꿈 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악기꿈 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자기가 악기를 연주를 하는꿈을 꾸신다면 자신이 진행하고 있는 일들이 원하는 성과를 나타낸다고 합니다.

바다꿈 해몽 찾아보기 [내부링크]

바다꿈 해몽 찾아보기 꿈에서 바다에 자신이 수영을 하는 꿈을 꾸신다면 자신의 능력과 자신의 일들로 자신감이 생기고 능력을 인정을 받으면서 가정과 하는일들이 순조로워 진다고 합니다.

우는꿈 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우는꿈 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자신이 우는 꿈을 꾸신다면 좋은일들이 생기는 것들을 뜻한다고 이야기를한다고 합니다.

산소꿈 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산소꿈 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산속에서 묘지를 본다거나 조산산소들을 본다면 건강이 좋아진다고 합니다. 집안에 병질환이 있는 사람이라면 회복을 해서 화목한 가정을 이룬다고 합니다.

눈썹 꿈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눈썹 꿈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눈썹이 빠지는 꿈을 꾸신다면 안좋은 꿈이지만 남들에게 원망과 비난을 살수가 있는것들을 뜻한다고 합니다.

황소꿈 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황소꿈 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황소와 싸우는 꿈을 꾸신다면 꿈에서 이긴다면 자신이 원하는 것들을 얻으면서 서원이 이루어지고 원한 것들을 손에 넣는다고 합니다.

침맞는꿈 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침맞는꿈 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침을 상대방의 얼굴에 침을 뱉는 꿈을 꾸신다면 다른사람에게 마음에 상처를 입힌다는 뜻이라고 이야기 합니다.

밥먹는꿈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밥먹는꿈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밥솥안에 밥이 가득들어있는 꿈을 꾸신다면 재물들이 엄청나게 들어오고 사업이 잘된다고 합니다.

버스꿈 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버스꿈 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자신과 운전기사분만 버스를 타고가는 꿈을 꾸신다면 하고 있는 사업들이나 일에 대해서 방해하는 문제없이 잘된다고 합니다.

구두 꿈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구두 꿈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구두를 사는꿈을 꾸신다면 시험에 합격을 한다거나 취업이 된다거나 상을받는다고 합니다.

하이힐 꿈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하이힐 꿈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다른사람이 하이힐을 신는꿈을 꾸신다면 다른집으로 이사를 할수도 있고 이직을 할수도 있고 이성친구를 바꿀수고있고 다른사람의 신분을 도용할수도 있다고 합니다.

비싼버섯을발견하는꿈 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비싼버섯을발견하는꿈 해몽 알아보기 이러한 꿈을 꾸신다면 이것은 자신에게 큰 부가 들어오는 뜻이라고 합니다. 실제로도 비싼버섯을 발견을 하면 부가들어오고 있는 중이라고 합니다.

집적 회로 기억 소자 뜻은? [내부링크]

집적 회로 기억 소자 뜻은? 집적 회로 기억 소자 뜻이란 집적 외호 앰들을 구성하는 기억소자라고 합니다.

비디오 버퍼 뜻은? [내부링크]

비디오 버퍼 뜻은? 비디오 버퍼 뜻이란 영상 표시 장치들에 표시가 되는 대기 데이터들을 기억을 하기 위한 기억장치들로 비디오 어댑터에 있는 기억 장치라고 합니다.

클라우드 서비스 인증제 뜻은? [내부링크]

클라우드 서비스 인증제 뜻은? 클라우드 서비스 인증제 뜻이란 클라우드 업체가 제공하는 서비스들을 평가해서 일정수준이상의 체계나 절차를 확보한 경우에 인증을 부여하는제도라고 합니다.

블랙홀 뜻은? [내부링크]

블랙홀 뜻은? 블랙홀 뜻이란 정보들을 중계하는 시스템들이 중계해야할 모든 트래픽들을 폐기한 상태라고 합니다.

리밸런스 뜻은? [내부링크]

리밸런스 뜻은? 리밸런스 뜻이란 공정의 경쟁의 추진 기반적서비스확보를 말하는 걸로 이야기합니다.

인쇄 대기열 뜻은? [내부링크]

인쇄 대기열 뜻은? 인쇄 대기열 뜻이란 네트워크 컴퓨터들의 시스템의 일종인 인쇄기 서버에서 다른 네트워크들의 장치들을 처리을 하기위한 방법

메타데이터 뜻은? [내부링크]

메타데이터 뜻은? 메타데이터 뜻이란 일련의 데이터들을 정의하면서 설명을 해주는 데이터라고 합니다.

색 정의표 뜻은? [내부링크]

색 정의표 뜻은? 색 정의표 뜻은 컴퓨터 모니터상에 표시가 되는 여러가지 색에 대응을하는 수치의 표를 가지고 이야기 합니다.

직렬 데이터 전송 뜻은? [내부링크]

직렬 데이터 전송 뜻은? 직렬 데이터 전송 뜻이란 병렬과 또는 동시에 전송이 되는 것들로 전송데이터들을 한비트에 차례로 전송하는 정보 전송방식이라고 합니다.

리포지토리 뜻은? [내부링크]

리포지토리 뜻은? 애플리케이션 개발에 관련된 정보들을 보관해서 데이터베이스들을 정의정보들로 프로그램 들과 시험 결과로 개발을 한다고 합니다.

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 뜻은? [내부링크]

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 뜻은? 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 뜻이란 미국어도비 시스템스사가 개발한 포스트 스크립트 그래픽 소프트웨어라고 합니다.

색차 신호 뜻은? [내부링크]

색차 신호 뜻은? 색차 신호 뜻이란 컬러텔레비전들이나 비디오 시스템들에서 화상들의 밝기들을 나타내는 휘도 신호를 가지고 이야기를 할수가 있다고 합니다.

배열 선언 뜻은? [내부링크]

배열 선언 뜻은? 배열 선언이란 프로그램에서 이용하는 배열에 대한 처리 방법이나 주소할당에 필요한 정보들을 컴파일러에 주는 것으로 목적 프로그램으로 번역이 되지가 않는 프로그램들의 문장입니다.

퍼지 검색 뜻은? [내부링크]

퍼지 검색 뜻은? 퍼지 검색 뜻이란 찾고자하는 정보들의 전문적인용어와 저장 장소 철자들을 정확히 알지 못해도 원하는 정보들을 적재적소에서 찾을수가 있는 지능형 검색기능을 말합니다.

실시간 블랙리스트 뜻은? [내부링크]

실시간 블랙리스트 뜻은? 실시간 블랙리스트 뜻이란 스팸들을 차단을 하기 위해서 사용이 되는 인터넷 주소목록을 가지고 이야기 합니다.

윈도 사이즈 뜻은? [내부링크]

윈도 사이즈 뜻은? 윈도 사이즈 뜻이란 패킷들의 교환에 있어서는 상대로부터 확인을 안기다리고 연속해서 패킷을 송신을 하는것.

음성 분배 증폭기란? [내부링크]

음성 분배 증폭기란? 음성 분배 증폭기는 약어로 ADA고 1가지의 음성 출력 신호들을 여러가지로 분히면서 여러종류의 장비 입력단에 신호 공급하는 기기를 가지고 이야기를합니다.

반사기 뜻은? [내부링크]

반사기 뜻은? 반사기 뜻이란 안테나에서 방사가 되는 전파들을 보내고자 하는 상대방향들이 에너지들을 집중을 시켜서 좀더 먼 거리에 도달시키거나 수신입력의 감도를 올리는 경우에서 사용되는 것들을 이야기하..

스퓨리어스 방사 뜻은? [내부링크]

스퓨리어스 방사 뜻은? 스퓨리어스 방사 뜻이란 필요주파수 대역에 있는 바깥쪽의 1과2의 주파수상에서 전파의 방사로 전보전송에 영향을 미치지않고 저감을 시킬수 있는것이라고 합니다.

디지털 아카이브 시스템 뜻은? [내부링크]

디지털 아카이브 시스템 뜻은? 디지털 아카이브 시스템 뜻은 단순한 콘텐츠에서의 저장관리들이 기능을 넘어선 영상들이 담고 있는 세부적인 내용들과 정보들을 디지털화해서 보관과 관리면에서 비용절감은 물론..

다발 뜻은? [내부링크]

다발 뜻은? 다발 뜻은 유사성과 같은 어떠한 개념들을 기본베이스로 몇개의 집단으로 분류를 하는 데이터 집합을 가지고 이야기를 합니다.

애니메트로닉스 뜻은? [내부링크]

애니메트로닉스 뜻은? 애니메트로닉스 뜻은 애니메이션들과 일렉트로닉스의 합성어로 기계적뼈대나 전자 회로들을 가지고 제작을 한실물과 흡사한 캐릭터들을 통해 움직이는 기술입니다.

자바 메시지 서비스 뜻은? [내부링크]

자바 메시지 서비스 뜻은? 자바 메시지 서비스는 JMS 네트워크에서 컴퓨터 간에서 메시징이라는 일반적인 통신을 지원을 하는 선 마이크로 시스템의 응용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이야기를 합니다.

3차원 CAD 뜻은? [내부링크]

3차원 CAD 뜻은? 3차원 CAD 물체들을 취급을 할수가 있는 컴퓨터들의 지원 설계를 가지고 이야기를 합니다.

엠엔지 뜻은? [내부링크]

엠엔지 뜻은? 엠엔지 는 약어로 MNG라고 합니다. 방송용 카메라로 취재한 영상물들을 LTE와 같은 무선 통신망으로 전송하는 방식이라고 합니다.

부트 바이러스 알아보기 [내부링크]

부트 바이러스 알아보기 부트 바이러스 컴퓨터들의 디스크의 첫부분인 부트섹터에 감염되서 동작하는 바이러스 프로그램 컴퓨터 처음켜면 제일먼저 디스크들의 저장이 된 순서대로 실행을 하는점을 악용한다고 보..

엠대시 알아보기 [내부링크]

엠대시 알아보기 엠대시는 구두점의 하나로 한문장에서의 표현이 되는 일련의 생각이나 변경되는 것들을 중단하거나 표시하는 것들을 설명을 하기 위한 주석을 달기위해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기호라고 합니다.

비트그로스 뜻은? [내부링크]

비트그로스 뜻은? 비트그로스는 메모리의 반도체들을 가지고있는 전테적인 성장률을 나타내는 비율을 가지고 이야기를 합니다.

자동완성 뜻은? [내부링크]

자동완성 뜻은? 자동완성 뜻이란 웹브라우저들이나 기타 소프트웨어들에서 반복적으로 동일한 이름이나 주소들을 입력을 할 경우에 신속하게 나타나는 기능이라고 합니다.

인터넷 전화 뜻은? [내부링크]

인터넷 전화 뜻은? 인터넷 전화는 인터넷들을 이용한 개인용 컴퓨터들을 가지고 사용자들간의 실시간 음성대화를 가지고 이야기를 합니다.

수신확인 알아보기 [내부링크]

수신확인 알아보기 수신확인은 이메일에서의 수신들을 확인을 하기 위한 기능을 가지고 이야기를 합니다.

광학 줌 뜻은? [내부링크]

광학 줌 뜻은? 광학 줌 뜻은 여러가지의 조합이 되어있는 렌즈들의 동작으로 초점의 거리들을 줄인다거나 늘려서 영상들을 확대하거나 축소하는 줌기능을 가지고 이야기를 합니다.

언번들링 알아보기 [내부링크]

언번들링 알아보기 언번들링은 UB 약어라고 합니다. 이용자들한테는 일괄적으로 제공이 될수가 있는 상품들이나 서비스들을 설비적인 부분으로 분해를 해서 제공을 하는 형태를 가지고 이야기합니다.

부동 게이트 뜻은? [내부링크]

부동 게이트 뜻은? 부동 게이트 뜻이란 소거 삭제 읽기용 기억장치를 가지고 이야기를 합니다. 소거 및 프로그램 가능 읽기용 기억장치들과 같은 비휘발성 금속 산화물 반도체게이트들이 주변들과 전기적으로 절연..

리워드 광고 뜻은? [내부링크]

리워드 광고 뜻은? 리워드 광고 뜻은 휴대폰 잠금화면에서 광고를 띄운다거나 잠금이 해제가 될때마다 적립금이 쌓이는 광고를 가지고 이야기를 합니다.

대화형 아트 뜻은? [내부링크]

대화형 아트 뜻은? 대화형 아트 뜻은 컴퓨터들의 대화형 조작시스템을 이용을 하는 인간과 기계화의 커뮤니케이션을 말합니다.

XML 데이터 뜻은? [내부링크]

XML 데이터 뜻은? XML 데이터 약어는 XML-Data 라고 합니다. XML 데이터란 확장성 생성 언어 문법을 사용을 해서 스키마 기술을 하는 방법을 이야기를 하는것을 얘기합니다.

자계 뜻은? [내부링크]

자계 뜻은? 자계 뜻은 자극이나 주위에 전류들이 흐르는 도선주위에 생기는 자기력이 작동하는 공간입니다.

빅데이터 큐레이터 뜻은? [내부링크]

빅데이터 큐레이터 뜻은? 빅데이터 큐레이터 뜻이란 빅데이터의 숨은 가치들과 잠재력들을 발굴을 할수가 있는 사람들의 행위를 말합니다. 수많은 사람들의 맞춤형 콘텐츠를 창출합니다.

큐레이션 커머스 뜻은? [내부링크]

큐레이션 커머스 뜻은? 큐레이션 커머스 뜻은 큐레이터가 작품으로 수집을 하거나 전시하면서 기획을 하듯이 특정한 분야 전문가들을 직접적으로 제품을 골라서 할인을 하는 가격에 파는 전자상거래를 말합니다.

명암 대비 효과 뜻은? [내부링크]

명암 대비 효과 뜻은? 명암 대비 효과 뜻은 상이하고 있는 2가지의 색들이 서로 영향을 미쳐서 상이함들이 강조가 되어서 지각이 되는 현상을 이야기 합니다. 서로가까이에 놓여져있는 2가지의 색들을 동시에 보는..

부트 바이러스 뜻은? [내부링크]

부트 바이러스 뜻은? 부트 바이러스 컴퓨터의 있는 디스크 첫번째 부분으로는 부트섹터에 감염이 되어서 작동이 되는 바이러스 프로그램이라고 합니다. 컴퓨터를 키게되면 제일 먼저 디스크들의 부트 섹터들을 읽..

도플러 편이 알아보기 [내부링크]

도플러 편이 알아보기 도플러 편이는 도플러 효과들로 인해서 고유의 주파수들로 부터 변경이 되어있는 주파수의 크기. 도플러 효과가 있는 접근하거나 멀어지는 속도들이 크면 클수록 도플러들의 편이들이 커진다..

슈퍼 커패시터 알아보기 [내부링크]

슈퍼 커패시터 알아보기 슈퍼 커패시터는 성능중에 하나가 전기 용령의 성능들을 중점적으로 강화 시킨것들로 전지의 족적들로 사용을 하는 한부품이라고 합니다. 전자회로에 사용이 되는 커패시터에서 전기적으로..

실버라이트 뜻은? [내부링크]

실버라이트 뜻은? 실버라이트는 MS사가 개발을 한 웹으로써 미디어들의 경험들과 리치 인터넷 애들리케이션 들을 제공을 하는 플랫폼중의 하나라고 할수가 있습니다.

루프안테나 대해서 [내부링크]

루프안테나 대해서 루프안테나는 도선들을 정사각형 ,삼각형,원형들의 형태들로 지향하는 안테나라고 합니다. 그리고 그이상의 전류들에 발생이 되는 유기전압들은 루프면에서의 전파의 진행을 방향으로 놓을때 가..

페이지의 뜻은? [내부링크]

페이지의 뜻은? 페이지는 주된 기억장치들의 물리적인 용량들을 기준을 짓게 해주는 단위를 설명을 합니다. 그리고 기억장치들의 할당을 통해서 프로그램을 기억을 하는 단위들이나 제어들을 구분을 분할을 하면서..

커베로스 뜻은? [내부링크]

커베로스 뜻은? 커베로스는 개방적인 네트워크들상에서 인증을 하고 통신들의 암호화로 인해서 보안성들을 올리고 확보하기 위한 알고리즘을 이야기를 합니다.

크로마키 뜻은? [내부링크]

크로마키 뜻은? 크로마키 뜻은 색상들의 차이들을 사용하면서 움직이는 물체들을 다른화면으로 합치는 텔레비전의 화면들을 합성을 하는 기업이라고 얘기할수있습니다. TV에서 엄청나게 많이 사용된다고 합니다.

터널링이란? [내부링크]

터널링이란? 터널링은 하계층의 통신 및 제약들을 패킷을 통해서 상위층통신들을 캡슐화 시킬수 있는 것으로 통신망들의 두점들 간에 통신이 되도록 이어주는 것들을 이야기 합니다.

보안 관제 서비스 뜻은? [내부링크]

보안 관제 서비스 뜻은? 보안 관제 서비스는 고객들의 정보 및 기술들을 자원이나 보안시스템에 대해서 운영하거나 관리들을 전문적으로 아웃소싱하여 각각의 친입에 대해서 실시간으로 감시및 분석하는 것을 이야..

소프트웨어 사용권 뜻은? [내부링크]

소프트웨어 사용권 뜻은? 소프트웨어 사용권은 소프트웨어를 사용을 하는것에대한 권리를 가지고 이야기를 합니다. 소프트웨어의 저작권자들이사용을 허가를 해주는 조건을 이처럼 기록 합니다.

IT 서비스 관리의 뜻은? [내부링크]

IT 서비스 관리의 뜻은? IT 서비스 관리 뜻은 정보시스템 사용자들이 만족을 할수 있는 서비스들을 제공을 하면서 지속적인 서비스의 품질을 유지를 하면서 증가를 시키기 위한 일종의 활동이라고 할수있습니다.

디졸브의 뜻은? [내부링크]

디졸브의 뜻은? 디졸브란 비디오의 편집 효과기술중의 하나를 가지고 이야기를 한다. 본질의 뜻은 합치다,융합하다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김도연 나이 키 프로필 인스타 알아보기 [내부링크]

최근에 위키미키로 데뷔를 한 예전에 아이오아이 출신 김도연에 대해서 프로필을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위키미키 김도연의 소속사는 판타지오라고 합니다. 같은 회사의 최유정씨랑 프로듀스101에서의 케미..

4d 프린팅이란? [내부링크]

4d 프린팅이란? 4d 프린팅은 미리미리 설계가 되어 시간이나 관련된 환경조건들이 충족이 되면서 스스로의 형태의 모양들이 변경이 되면서 새로운 형태를 3D로 프린팅을 하는 기술이라고 얘기할수있다.

exid 솔지 나이 키 인스타 알아보기 [내부링크]

최근에 EXID의 솔지가 더욱더 건강해진 소식이 들리기 때문에 이번 하반기에는 완전체 EXID가 컴백을 할수 있을까? 라는 생각에 솔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EXID의 솔지는 갑상선 항진증 진단을 받고 계..

클랩퍼란? [내부링크]

클랩퍼란? 클램퍼란 입력을 하는 신호파형을 가진 한부위들을 어느 일정한 단계로 고정을 시키는 회로라고 합니다. 거의 주기적인 파형들의 최대값이라고 합니다.

호환성에 대해서 [내부링크]

호환성에 대해서 호환성이란 하나의 장치들로 처리를 한 데이터들을 프로그램으로 변환을 시키면서 코드의 변경을 없이 다른 장치로 처리를 할수 있는 성질들을 말한다고 합니다.

하니 나이 키 학력 인스타 알아보기 [내부링크]

오늘은 걸그룹 EXID 멤버 하니에 대해서 나이 키 학력 인스타 프로필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하니는 예능프로그램 정글의법칙에서 많은 활약을 보여줬었는데요. 바로바로 프로필을 알아보겠습니다 하니는..

병원선 강민혁 나이 키 인스타 알아보자 [내부링크]

최근에 드라마 병원선에 출연을 하고 있는 배우 강민혁의 나이 키 인스타 프로필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려고 합니다. 드라마 병원선이 드디어 방송을 시작을 했습니다. 주연배우 하지원이 출연을 하면서 같이 케미..

이빨빠지는 꿈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최근에는 이빨이 빠지는 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예전에 어른들이 이빨이 빠지면 안좋은 꿈이라고 했었는데요. 상황에 따라 다른 꿈이 될수있으니 한번알아보겠습니다. 꿈에서 이빨이 빠지는 꿈에서..

엘리베이터 꿈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오늘은 엘리베이터에서 꿈에서의 상황의 꿈해몽의 풀이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엘리베이터 꿈속에서 추락을 한다면 현실에서의 의미는 불안감을 의미를 하면서 자신의 실수로 인해 상황이 계속적..

여자친구 신비 나이 키 몸매 [내부링크]

요즘에 걸그룹으로 활약을 하고있는 걸그룹 여자친구에서의 댄스에서의 중심축을 가지고 있는 신비에 대한 프로필을 한번 알아보려고 합니다. 걸그룹 여자친구 신비는 올해 98년도 로 20살이라고 합니다. 생일은..

미러링크란 [내부링크]

미러링크란 미러링크는 유무선 통신을 통해서 스마트 폰들과 차량용 시스템들을 하나로 통일하는 시스템을 말하는 기술이라고 합니다.

감광액에 대해서 [내부링크]

감광액에 대해서 감광액이란 반도체를 만들었을때 원판표면위에서 미세한 회로들을 그리기 위해서 빛을 이용을 하는 광학공정에 사용되는 액체라고 합니다.

인더스트리란? [내부링크]

인더스트리란? 인터스트리는 독일에서의 정부들이 내놓은 정책으로써 제조업에 물리시스템의 기술을 통합을 시켜서 제조업의 경쟁력을 강화를 시키는 정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엘 나이 키 몸매 인스타 [내부링크]

최근에 드라마 블랙에서의 출연을 확정을 지으신 배우 이엘에 대해서 한번 프로필을 알아가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이엘님은 최근에는 드라마 도깨비에서 강렬한 역할로 사람들의 시선을 모았던거 같습니다. 배우..

라우터란? [내부링크]

라우터란? 라우터는 랜과 랜사이를 연결을 하거나 랜들을 WAN과 연결을 하기 위한 인터넷의 네트워킹의 장비들을 외부네트워크와 내부 네트워크들을 연결시킨다고 합니다.

공명 나이 키 인스타 [내부링크]

최근에 드라마 하백의 신부 2017에서 활약을 한 배우 공명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우선 배우 공명은 부모님들이 배우 공명의 성격을 바꿔주기 위해서 연기학원에 등록을 했었다고 합니다. 배우 공명은 감정..

비즈니스 프로세스란? [내부링크]

비즈니스 프로세스란? 비즈니스 프로세스란 고객들을 위해서 특정한 서비스나 제품들을 만들고 업무활동을 하는것들에 대한 지밥체라고 할수있습니다. 일종의 통합적인 경영활동들을 목적을 달성시키기 위해서 일..

신호 위반 차량 단속 서비스란? [내부링크]

신호 위반 차량 단속 서비스란? 신호위반차량 단속서비스란 도로안에서 교통신호 위반을 하는 차량들을 자동으로 검사를 하고 번호판들을 인식을 하면서 운전자들과의 관련된 기관에 대한 정보들을 제공을 하는 서..

하이브리드에 대해서 [내부링크]

하이브리드에 대해서 하이브리드란 특정적인 목적들을 달성을 하기 위해서 두개이상 요점 기능들을 결합을 지어서 만든것이라고 할수있습니다. 서로 다른 요소들의 장점들을 만든것들로써 성능과 경제성이 뛰어나..

권민아 나이 키 인스타 AOA [내부링크]

최근에 드라마 병원선에서 좋은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걸그룹 AOA에서의 권민아양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AOA 민아양은 수목드라마 병원선에 출연을 하고있는데요. 민아양은 병원선에서 유아림 캐릭터를 맡아서..

템플릿에 대해서 [내부링크]

템플릿에 대해서 템플릿이란 도형을 인식을 하는데 있어서 미리 주어진 도형안에서 처리를 대상으로 부터 추출을 해야될것들을 가리킨다고 볼수가 있습니다.

내남자의 비밀 몇부작 등장인물 알아보기 [내부링크]

드라마 이름없는여자가 조금있으면 종영이되고 후속드라마로 내남자의 비밀이라는 드라마가 시작을 한다고 합니다. 오는 18일에 첫방송이 된다고 하는 데 바로바로 드라마 내남자의 비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데이터 마이닝이란? [내부링크]

데이터 마이닝이란? 데이터 마니닝에 대해서 데이터 마이닝은 대량의 데이터들 안에서 유용한 정보들을 뽑는 것들을 이야기를 합니다.  데이터 마이닝을 진행을 할때는 많은 통계적기법과 다른기법들이 들어가는..

픽토그램에 대해서 [내부링크]

픽토그램에 대해서 픽토그램이란 픽토에서의 전보들을 뜻하는  텔레그램의 합쳐진단어로써 사물과 시설에 대해서 상징화를 표현을 해야됩니다.

광섬유란? [내부링크]

광섬유란? 광섬유란 석영유리나 플라스틱 투명한 유전체를 가지고 가늘고 길게 형태를 놔서 만들어진 섬유를 가지고 얘기를 한다고 합니다.

영상통화란? [내부링크]

영상통화란? 간단하게 이야기를 드리면 스마트폰이나 휴대폰으로 얼굴을 마주보면서 케뮤니케이션을 진행할수있는 전화의 형태를 가지고 이야기합니다.

월패드에 대해서 [내부링크]

월패드에 대해서 월패드란 가정에서의 주방들과 거실에 벽면에 있는 형태들로 존재하는 홈 기준의 핵심기기라고 합니다. 기존의 비디오 도어에서의 한층 더 발전이 된 기기로의 홈네트워크의 월패드 기기를 이야기..

플랫폼의 뜻은? [내부링크]

플랫폼의 뜻은? 플랫폼이란 컴퓨터들과 연관이되어서 응용프로그램들이 실행이 될수있는 기초들을 말하는 시스템들을 의미를 하고있다. 그리고 최근에는 사람들을 많이 모으는 의미도 있다고 합니다.

지그비에 대해서 [내부링크]

지그비에 대해서 지그비에 대해서 지그비란 저속과 저전력의 무선의 망을 위해서 만들어지는 기술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시민해킹에 대해서 [내부링크]

시민해킹에 대해서 시민해킹은 인터넷상에서의 개발자들의 모여서 다양한 사회의 공공적인문제를 가지고 기술들을 활용을 해서 정보들을 빠르게 취득해 창의적으로 해결하는적을 이야기를 한다.

패리티 비트란? [내부링크]

패리티 비트란? 패리티 비트란 비트열에서의 추가적으로 배출이 되는 에러 검출용 비트를 의미를 한다고 합니다.

리눅스의 뜻은? [내부링크]

리눅스의 뜻은? 리눅스의 뜻은? 인터넷을 통해서 프로그램들을 소스 코드로 완전히 무료로 공개를 해서 사용자들에게 원하는 특정한 기능을 추가해서 쓸수있는것들이다.

윤다영 나이 키 인스타 [내부링크]

최근에 꽃피어라 달순아에 출연을 하고 있는 배우 윤다영님의 피로필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배우 윤다영님은 92년생으로 올해로 26살이라고 합니다. 키는 169 로써 큰키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몸무게는 49키로..

신혜선 나이 키 몸매 인스타 [내부링크]

최근에 드라마 비밀의 숲을 보면서 완전 반한 배우가 있는데요. 배우 신혜선이라고 합니다. 바로 배우 신혜선 프로필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겠습니다. 배우 신혜선님은 1989년생으로 올해 29살이라고 합니다. 키는..

신세휘 나이 키 인스타 [내부링크]

최근 드라마 청추시대2에 출연을 하는 배우 신세휘에 대해서 프로필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신세휘는 본명이라고 합니다. 배우 신세휘씨는 97년 생으로 올해 20살이라고 합니다. 키는 160에 45키로 그램이라고 합니..

서현진 나이 키 몸매 [내부링크]

조금있으면 드라마 사랑의 온도에 출연 예정중이신 배우 서현진씨의 프로필을 보겠습니다. 배우 서현진씨는 꾸준한 배우로써 꾸준히 연기활동을 진행을 해보면서 작년에 tvn드라마 또 오해영이라는 드라마가 터지..

소프트웨어 아키텍트에 대해서 [내부링크]

소프트웨어 아키텍트에 대해서 소프트웨어 아키텍트란 프로그램의 뼈대라고 합수있고 아키텍처를 설계하는 고급 개발자라고 이야기를 합니다. 주어진 환경에서 계속적으로 빠르게 효율적이며 안정적으로 개발을 할..

크로스 사이트 스크립팅에 대해서 [내부링크]

크로스 사이트 스크립팅에 대해서 크로스 사이트 스크립팅이란 게시판이나 웹안에 포함이 되어있는 나쁜 스크립트들에 의해서 페이지들이 깨지거나 다른유저들의 사용을 방해하는 쿠키및기타 다른것들을 전송시키..

시큐어 코딩이란? [내부링크]

시큐어 코딩이란? 개발자들이 소프트웨어를 개발을 하는데 복잡해짐으로 보안상으로 취약한 약점들이 발생할수있기때문에 취약한점을 보완할수있는 프로그램래밍을 이야기합니다.

송지효 나이 키 몸매 [내부링크]

주말 예능프로그램에서 활약을하고있는 배우 송지효씨의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서 홍일점인 배우 송지효씨는 7년동안 자기만의 매력을 상당히 많이 보여줬습니다. 최근에 런닝맨에..

나노기술에 대해서 [내부링크]

나노기술에 대해서 나노기술이란? 나노 스케일 에서 나타내는 새로운 물리적인 것과 화학적 현상에 관한 특성을 연국를 하고 사용하는 초미세한 기술을 가지고 이야기를 한다.

지우 나이 최아라 키 인스타 SNS [내부링크]

최근에 드라마 청춘시대 시즌 2에 합류하게된 배우 지우씨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배우 지우씨는 드라마 청춘시대에 합류를 하게 되면서 부터 많은 분들의 관심과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는거 같습니다...

플러그인의 뜻은? [내부링크]

플러그인의 뜻은? 플러그인이란 기존에 있었던 응용 소프트웨어에 대해서 특정 기능들을 추가로 이용을 하기위한 소프트웨어 라고 볼수가 있습니다.

온톨로지의 뜻은? [내부링크]

온톨로지의 뜻은? 온톨로지의 뜻은 공유가 개념화된 정형화가된 명시적으로 명세라고 할수가 있다고 합니다.

윈도우 업데이트 끄기 창 안뜨게 하는 방법 [내부링크]

윈도우 업데이트 끄기 창 안뜨게 하는 방법 최근에 일을 하다가 회사에서 컴튜터를 껏는데도 윈도우 업데이트가 켜지면서 컴퓨터가 정확하게 꺼지지가 않더라구요. 매번기다리기도 힘들고. 매번 볼확인창이 뜨게..

메타데이터란 [내부링크]

메타데이터란 메타데이터에대해서 이야기를 하겠습니다. 데이터에 인한 데이터를 구성화 시킨 데이터들을 설명을 해주는 데이터라고 할수가 있습니다.  

블루투스에 대해서 [내부링크]

블루투스에 대해서 블루투스란 스마트폰 같은 전자휴대용기기들과 PC들간의 여러가지 파일들을 전송는 기술들을 이야기 한다고 합니다.

유승옥 나이 몸매 인스타 [내부링크]

유승옥 나이 몸매 인스타 오늘은 최근에 예능프로그램 소사이어티 시즌2에 출연을 하시게된 유승옥씨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이번 예능 프로그램으로 유승옥씨가 출연을 확정을 지으셨다고하셔서 궁..

부호변환기의 뜻은? [내부링크]

부호변환기의 뜻은? 부호변환기란 컴퓨터의 인풋에 대한 코드들이 주어졌을때 출력하는 단자들이 그것에 대응하는 새로운 조합을 만들어내는 것들을 이야기한다.

탈옥폰에 대해서 [내부링크]

탈옥폰에 대해서 탈옥폰이란 사용자가 직접 제조사에서 사용을 제한하고 여러가지기능들을 쓰기 위해서 잠금장치들을 해제를 한폰이라고 얘기를 할 수 가 있다.

옥타코어 뜻은? [내부링크]

옥타코어 뜻은? 옥타코어란 한컴퓨터의 CPU에서 연산 작동처리를 하는 코어가 8개가 있는 중앙처리장치 시스템이라고 얘기를 할수가 있다. 이런 컴퓨터들은 전문가들이 쓰시거나 전문가용 서버에 많이 쓰인다고한다.

미운우리새끼 재방송 다시보기 [내부링크]

미운우리새끼 재방송 다시보기 요즘에 주말에 어머님 예능을 보고 있는데 너무 재밋더라구요. 주말 예능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를 보고 있는데요. 예전에 허지웅씨팬이라 계속 나오시나 했는데 하차를 하시고 이상..

마이에스큐엘의 뜻은? [내부링크]

마이에스큐엘의 뜻은? 마이에스큐엘이란 평균적인 데이터 베이스의 언어인 구조화 질의 언어를 가지고 사용하고 공개 소스의 관계를 가지고 있는 데이터베이스 관리 하는 시스템을 가지고 얘기를 한다고 볼수있다.

그래핀의 뜻은? [내부링크]

그래핀의 뜻은? 그래핀이란 탄소원자를 통해서 만든 원자의 크기를 벌집처럼 구조를 형성한 소재라고 볼수있다. 흑연을 가지고 원료로 쓰이며 명칭도 그대로 불린다고합니다.

몽고디비 뜻은? [내부링크]

몽고디비 뜻은? 몽고디비란 노에스큐엘의 대표적인 데이터 베이스를 가지고 있는 시스템이라고합니다. 몽고디비는 데이터를 주고 받을때 비산같은 문서의 구성으로 형태를 저장을 시켜서 여러곳에서 분산시켜서 저..

워너원고 재방송 다시보기 [내부링크]

워너원고 재방송 다시보기 드디어 워너원고가 방송이 되었습니다. 요즘에 워너원 그룹이 정말 기대가 되는 그룹인거 같습니다. 그렇지만 이번에 방영이 되는 워너원 예능 워너고를 제시간에 본방사수를 못해서 재..

다크데이터란? [내부링크]

다크데이터란? 다크 데이터란 정보를 모으고 수집한 뒤에 저장을 해뒀다가 분석하는 데 쓰지않는 다량에서의 데이터

자기테이프란? [내부링크]

자기테이프란? 얇고 좁았던 플라스틱 테이프 표면에서 자성체를 지나고 발라서 정보를 저장을 할수있게끔 할수있는 매체를 얘기한다. 기억적인 용량이 상당히크고 값이 싸면서 속도도 빠르다고 합니다.

앵두의 효능에 대해 알아가기 [내부링크]

앵두의 효능에 대해 알아가기 오늘의 건강소식은 앵두의 효능에 관해서 얘기를 드리겠습니다. 앵두는 비타민과 미네랄 성분영양성분들이 굉장히 매우 풍부해서 몸에 좋은효과들이 있다고 합니다. 변비예방에 엄청..

나노기술에 대해서 [내부링크]

나노기술에 대해서 나노기술은 나노스케일 즉 0~100nm 안의 범위에서 나타날수있는 물리적 화학적 현상들은 연구하고 이용을 할수있는 기술및 양자 역할이란 학문이라고 볼수있다. 최근에 나노스케일을 제어할수..

클라우드 컴퓨팅에 대해서 [내부링크]

클라우드 컴퓨팅에 대해서 인터넷의 기술을 이용해서 가상화가된 정보 기술들의 자원으로 서비스를 제공할수있는 컴퓨팅이라고 얘기가된다. 사용자들은 IT자원들을 원하는 만큼 쓰고 사용하고 서비스를 받아보면서..

위젯에 대해서 [내부링크]

위젯에 대해서 위젯은 간단하게 얘기를 드리자면 컴퓨터 ,스마트폰, 안에있는 웹을 브라우저를 거치지않고 여러가지 기능들을 바로바로 쓸수있게 끔 만든 미니 실행 프로그램이라고 얘기를 드릴 수 있다.

디바이스에 대해서 [내부링크]

디바이스에 대해서 디바이스는 보통 목적을 위해서 설계가 되는 기계와 여러 장치들을 얘기를 하며 주변에 있는 장치라고 합니다. 컴퓨터 내에 있는 기술로 봤을 때 디바이스들은 컴퓨터들의 케이스와 내부에 있는..

오징어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자 [내부링크]

오징어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자 오징어는 최고 인기가 많은 수산물이라고 합니다. 우리나라에서 자주 볼수있는 수산물이지만 건강식품으로 잘알려진 웰빙 식품이라고 얘기되어진다고합니다.오징어는 타우린 성분이..

바나나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자 [내부링크]

바나나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자 오늘의 건강 포스팅은 바나나의 효능에 대해서 얘기를 드리겠습니다. 바나나는 칼로리가 많이 높고 당분이 많은 알칼리성 식품으로써 한국에서는 제주도 등지에서 재배가 진행되..

루이보스티 효능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루이보스티 효능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건강 포스팅은 루이보스티 효능에 대해 얘기를 진행하겠습니다. 루이보스티는 홍차의 종류로써 잎을 발효시켜 만든 차로 알려져있다고 합니다. 차안에는 카페인이 들어가있지..

지방간에 효과가 좋은음식을 알아볼께요 [내부링크]

지방간에 효과가 좋은음식을 알아볼께요 오늘의 건강 포스팅은 지방간에 좋은 음식들을 알아보도록 할께요. 과도한 음주와 기름진 음식으로 인해서 혈액에 콜레스테롤이 상당이 많이 쌓이게되면 발생확률이 계속..

우엉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기 [내부링크]

우엉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기 이번에는 우엉의 효능에 대해서 얘기드리겠습니다. 우엉의 효능은 탁월한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해주며 우엉에는 바나나의 2배정도 이상인 식이섬유들이 있는데요 그만큼 수분의 흡..

민들레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자 [내부링크]

민들레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자 오늘 포스팅은 민들레의 효능에 대해서 얘기하겠습니다. 민들레는 국화과에 속하면서 전국적으로 분포도가 있고 한방에서는 염증과 간염등에 상당한 효과가 있으며 열로인한 소변을..

계피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자 [내부링크]

계피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자 오늘의 건강 포스팅은 계피의 효능에 대해 파보도록 하겠습니다. 세계3대 향신료 안에 포함되어있는 계피는 여름같은 날씨에 수정과랑 같이 곁들어 드시면 더위가 바로바로 날라간..

눈병 증상 빨리나아지는법 [내부링크]

눈병 증상 빨리나아지는법 일상생활을 지내다보시면 눈을 뜨고있는 시간이 길다는 것을 알 수 있으실 겁니다. 오랫동안 눈을 사용한다는말은 시만큼 피로가 누적이 되어간다는 말을 의미합니다.눈의 피로를 자주..

닭가슴살 효능 제대로 알고 먹자 [내부링크]

닭가슴살 효능 제대로 알고 먹자 첫번째로 닭가슴살효능으로는 다이어트를 꼽을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닭가슴살이 체중이 감량으로는 효과적이라는 것을 많은 사람들이 알고있다. 그리고 100그람당 109칼로리를..

커피의 효능에 주목하세요 [내부링크]

커피의 효능에 주목하세요 커피의 효능으로는 암예방이 있다고 할수있습니다. 이번에는 커피에는 카페인 때문에 중독성이있어서 부정적인 요소들이 굉장히 많았어요 하루에 2잔에서 3잔 정도가 적당한 양의 커피를..

교회꿈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교회꿈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효회에서 목사님들이 성경을 읽고 있는 것들을 보는 꿈을 꾸신다면 이것은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그렇지만 성직자들을 만나는 꿈이면 마음에있는 근심이 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