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ks의 등록된 링크

 hak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3건입니다.

팜팜팜스 창업일기 : 한가한 주말의 스토어 그리고 불안감 새로운 아이템찾기 표고버섯 진지향 쌈채소 [내부링크]

확실히 날씨에 따라서 매출이 달라진다. 저번주 토요일에 비가 많이 왔었는데 그때문인지 구매가 꽤 많이 이루어졌다. 반면, 날씨가 화창한 오늘은 유입도 적고 구매도 적다. 아주아주ㅎ 오늘은 두번째로 표고버섯..

팜팜팜스 창업일기 : 달성 논공 동양종 완숙 찰토마토 판매 게시! +토마토의 종류(동양종 토마토vs유럽종 토마토) [내부링크]

-구매안내- 스토어링크 클릭 또는 010.2065.9398 문자 부탁드립니다^ㅡ^ smartstore.naver.com/fffarms/products/5489868221 달달한 동양종 완숙 찰 토마토 맛있는 요리 즙 다이어트 효능 산지직송 5kg 10kg : 팜..

팜팜팜스 창업일기 : 달콤 아삭한 성주 참외 판매 택배 게시 [내부링크]

smartstore.naver.com/fffarms/products/5474916550 팜팜팜스 성주참외 선물용 가정용 못난이 참외 5kg 10kg : 팜팜팜스 친환경 미생물과 노하우로 키운 선물용 가정용 못난이 성주참외 5kg 10kg smartstore.naver..

팜팜팜스 창업일기 : 논공 완숙토마토와 성주참외 [내부링크]

참외 농가 섭외가 참 어려웠다. 원래 하기로 했던 농가가 펑크를 내시는 바람에 부랴부랴 다른곳을 컨택해야했다. 이 일을 하면서 이런일이 종종 생기다보니 이제 그러려니한다 ㅎㅎ 벌써 적응이 된건지.... 물론..

팜팜팜스 창업일기 : 시세의 습격 그리고 참외소싱 [내부링크]

오늘은 짧게 글을 써볼까한다. 요약하자면 한재미나리의 공급가가 인상되었다 ㅠㅠ 한재미나리 자체가 갖은 인증을 받고 수확과정이 좀 까다롭다보니 보통 미나리보다 비싼편이다. 대저토마토 처럼! 그래도 많은분..

팜팜팜스 창업일기 : 가까운곳에서 소싱상품찾기! (토마토) [내부링크]

오늘 포스팅은 안타깝게 사진이 몇장 없다 ㅠㅠ 아무래도 바로 위탁계약을 맺지않고 이렇게 일이 돌아간다하고 농장이 어떤지정도만 둘러보다보니 사진을 찍기가 좀 그랬다 ㅎㅎ 그래서 그냥 가는길에 찍은 사진 2..

팜팜팜스 창업일기 : 마진이 생각보다 너무 낮다! 카드-스토어 수수료의 무서움/실수와 해결/계획 [내부링크]

조금씩 판매가 이루어지고 리뷰도 조금 쌓이기 시작했다. (현시각까지 4개 ㅎㅎ) 그래도 공들여서 이것저것 비교해보고 좋다는 농장의 제품만 소싱해서인지 제품자체의 퀄리티는 아주 만족하시는것같아서 기분이..

팜팜팜스 창업일기 : 향긋한 청도 한재미나리 판매 시작! [내부링크]

미나리판매링크는 아래에 있어요! 스마트스토어 이용이 어려우신분은 010.2065.9398 으로 연락주세요. 이번 포스팅은 폰에서 잘 보일수 있게 적어본다. 아직 한참 모자라지만 조금씩 주문이 들어오고 있다 레몬 10..

팜팜팜스 창업일기 : 제주 무농약 레몬 판매 시작 및 추가 소싱 [내부링크]

얼마전까지만해도 대추방울토마토때문에 힘이 빠져있었다. 하지만 웬걸 제주도 레몬 농장주님께서 갑자기 문자가 오셔서 판매를 해보라고 하셨다. 사실 이분은 레몬이 아니라 다른 작물을 소싱하려고 연락드렸었는..

팜팜팜스 창업일기 - 통수 [내부링크]

얼마전 제주도 방울토마토 농가와 위탁판매계약을 하였었다. 제주도에 갈일이 있었는데 때마침 그쪽 농가에서 위탁판매에 관심을 보였었고 방문까지 했었다. 방문하여 가격, 배송, 반품 등 협의를 했고 인터뷰, 사..

팜팜팜스 첫 농장방문과 소싱!(제주 무릉리 대추방울토마토 농장) [내부링크]

몇일 동안 꾸준히 농장주님들에게 연락을 했다. 가장 적극적이시고 조언도 많이 해주셨던 제주도 한라봉농장주님은 바쁜건지, 우리가 별로인건지, 확인을 못하신건지는 몰라도 연락이 없으시다. 가장 가능성이 크..

아워팜 창업일기 : 소싱업체 찾기 (온라인컨택) [내부링크]

오늘은 농장주들에게 직접 문자나 전화로 연락하여 위탁판매가 가능한지 여쭈어 보았다. 확실히 수확철이 아니라서 품목이 다양하진 않았다. 보통 제주도 농산물쪽을 컨택하여 소싱을 시도하여 보았다. 한라봉, 귤..

아워팜 창업일기 - 소싱 농장, 업체 찾기 [내부링크]

예전부터 지켜봐오기도했고 농촌에 살아서 그런지 농산물을 한번 팔아보고싶었다. 물론 오프라인매장은 아니다. 자본금을 거의 들이지 않고 시작할것이기 때문이다. 재고를 쌓아둘 창고나 사무실도 없으니 우선 위..

한국연구재단 R&D 사업관리 일반직 최종면접 직접보고 쓴 리얼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떨남입니다. 꽤 오랜기간 포스팅을 하지 못했네요. 준비하는게 있어서 짬을 못냈습니다 ㅠㅠ 오늘은 한국연구재단 R&D관리 일반직 최종면접 수기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우선 최종면접..

2021년 운세, 토정비결, 사주 무료로 보고가세요~ [내부링크]

잘가라 2020년! 어서와라 2021년! 사실상 잃어버린 1년이 되어버린 2020년이 지나갔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전세계가 펜데믹에 빠졌고 경제, 생활, 정치 등 모든 분야에 큰 변화와 타격을 안겨다 주었습니다. 세..

싸이월드 동영상 저장 현황 (feat. 이미지가 없는 콘텐츠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싸이월드 동영상 저장을 해드린다고 글을 올린뒤로 정말 많은 분들이 신청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꾸벅) 우리나라는 물론, 이민가신뒤 외국에서도 검색해 찾아주셔서 신청해주실만큼 싸이월드가..

현재 싸이월드 상황 브리핑 [내부링크]

1. 비밀번호 재설정, 찾기가 안됨 얼마전까지만해도 아이핀으로는 재설정이 가능해서 로그인, 아이디 찾기가 가능했지만 현재 재설정 후 확인버튼을 클릭하면 bad gate 501 오류가 뜨고있습니다. 다른 방법을 찾곤..

싸이월드 동영상 백업 성공 [내부링크]

싸이월드 동영상 자료 백업해드립니다. 당신의 소중한 추억을 저장해 드리겠습니다. 싸이월드 동영상을 저장하기 위해 여러 블로그, 글들을 보신 여러분들 각종 크롬확장프로그램, 어플, 여러 영상 저장 프로그램..

지역맛집찾기 꿀팁 (매우 객관적인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연히 인터넷 서핑을 하다가 보게된 맛집찾기 꿀팁이 있어서 포스팅을 합니다. 요즘 워낙 블로그들, 각종 sns들때문에 진짜 맛집을 찾기가 오히려 힘들어졌어요 ㅠㅠ 뭐... sns맛집이야 눈은..

싸이월드 동영상 저장을 대신 해주는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많은분들이 싸이월드 동영상 저장을 어떻게 하냐고 물어보셔서 글을 적습니다. 방법을 알면 알려주면되지 이걸로 장사하냐? 라고 하시는분들도 있습니다. 뭐 반은 맞고 반은 틀립니다. 저의 지식과 기..

싸이월드 동영상 다운, 저장은? - 크롬확장x 화면녹화x 어플x 원본그대로! [내부링크]

싸이월드 동영상을 저장하기 위해 여러 블로그, 글들을 보신 여러분들 각종 크롬확장프로그램, 어플, 여러 영상 저장 프로그램으로도 싸이월드 동영상 다운로드에 실패하셨나요? 이제 싸이월드 동영상 백업은 불..

싸이월드 서비스 종료 그리고 싸이월드 동영상 다운로드 방법 [내부링크]

2019년 10월 갑자기 싸이월드가 접속이 되지 않았었습니다. 싸이월드에 쌓아두었던 우리의 추억들이 한순간에 사라질뻔했지만 2019년 10월 15일 도메인 계약을 1년 더 연장하며, 다행히 사진과 동영상, 추억들을..

싸이월드 비밀번호 찾기 팁/싸이월드 로그인 오류 해결법(+동영상 다운로드 방법) [내부링크]

싸이월드 로그인 오류해결방법 싸이월드 로그인 오류를 해결하는 방법은 비밀번호를 바꾸는 것입니다. 싸이월드 서버가 불안정하여 아이디, 비밀번호 찾기도 매우 어려운 상황입니다 ㅠㅠ 문자인증도 안되고 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