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mcz의 등록된 링크

 hamcz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2건입니다.

제로페이 가맹점 사용법 [내부링크]

제로페이 가맹점 사용법 소비자와 가맹점 모두 이득이 돌아가는 제로페이 안내입니다. 정부와 서울시 그리고 지자체와 금융사,간편결제사업자가 협력하여 만든 제로페이는 소상공인의 가맹점수수료 부담을 줄이기..

편의점 택배 가격 gs편의점 cu편의점 택배가격 비교 [내부링크]

요즘은 집 근처에 있는 편의점에서 편하게 택배를 보낼 수 있습니다. 굳이 우체국까지 가서 보낼 필요가 없어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는데요, 택배를 보낼 수 있는 편의점은 우리나라 대표 편의점인 gs25편의점..

마스크 5부제 내용 정리 [내부링크]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마스크가 품귀현상이 생기면서 정부에서 마스크 대책으르 내세웠습니다. 바로 마스크 5부제(요일제)를 시행한다고 하는데요, 마스크 5부제에 대해서간략하게 정리해보겠습니다. 1. 마스..

신한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꼭 확인 [내부링크]

신한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신용카드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매달 결제명세서를 받게 되실겁니다. 우편으로 받던지 이메일로 받던지, 어플로 받게 되시는데요, 가끔 헷갈릴 때가 있지 않으셨나요? 저번달에 사용한..

조상땅찾기 조회 서비스 두 가지 [내부링크]

로또라도 당첨된 기분이 아닐까요? 내가 몰랐던 우리 조상님께서 남겨주신 땅이 있다면 말이죠. 어떤 땅을 남겨주셨냐에 따라 나의 인생도 달라질수가 있는데요, 조상님 땅이 과연 있는지,있다면 어디에 있는지 알..

박나래 사륜 4륜 오토바이 메크론 250 [내부링크]

나혼자산다에서 박나래씨가 할아버지에게 선물을 하는 장면이 나왔습니다. 작년 연예대상 수상을 한 기념으로 할아버지에게 드림카를 선물한다며, 거금을 들여 사륜오토바이를 구매해 선물해드리는 장면인데요, 이..

불타는 청춘 김찬우 나이 결혼 이혼 근황 [내부링크]

화요일 리얼리티 프로그램인 불타는 청춘에 김찬우씨가 나오는데요, 김찬우씨는 예전에는 정말 활발하게 방송활동을 했지만, 요즘에는 화면에 나오질 않아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실겁니다. 한창 방송에 잘 나올때..

가스라이팅(Gas-lighting) 나도 혹시 당하고 있나 [내부링크]

오늘 아침부터 원종건씨가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원종건씨는 더불어민주당 21대 총선 인재영입 2호의 인물인데요, 금일 실시간 검색어에 오른 이유가 예전에 사귀던 여자친구의 미투가 폭로되었..

이태원 클라쓰 드라마 미리보기 [내부링크]

이태원 클라쓰는 다음에서 운영하는 다음웹툰에서 아주 인기가 많았던 웹툰입니다. 저도 한동안 정말 재미있게 봤던 웹툰인데요, 이게 드디어 드라마로 제작이 되었습니다. jtbc에서 1월 31일부터 방영을 하며 매..

2020년 설 특선영화 편성표 날짜방송사 별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020년이 벌써 20여일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제 설 명절이 코앞으로 다가왔는데요, 설 명절이면 각 방송사에서 틀어주는 특선영화를 기다리시는 분들이 꽤 많으실텐데요,오늘은 2020년 설 특..

1월 부가세 신고기간과 신고대상 알아보자 [내부링크]

2020년 새해로 들어온지 벌써 열흘이 넘었습니다. 시간은 정말 빛과 같이 흐르는것 같은데요, 매년 1월은 부가세 신고기간이기 때문에 사업자 분들은 신경을 쓰셔야 합니다. 신고기간을 놓치게 되면 불이익을 보실..

혓바닥이 아파요 증상에 대하여 [내부링크]

혓바닥이 아파요 라고 고통을 호소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건강한 혀는 보통 연분홍색을 띠며, 갈라짐이나 눌림이 없는 모습을 갖습니다. 하지만 신체에 이상이 있을 경우 혀에 갈라짐이나 기타 증상들이 발생합..

스코티시 폴드 고양이 와 진짜 심각하네요 [내부링크]

스코티시 폴드 고양이는 세계적으로 인기가 많은 품종중 하나인 고양이입니다. 그만큼 수요가 많고 분양 가격이 비싸기로도 유명하지요. 스코티시 폴드 고양이의 이름은 이름에서도 대략적으로 알수 있듯이 스코틀..

먼치킨 (munchkin)고양이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먼치킨 (munchkin) 고양이의 생김새는 다리가 짧고 허리가 긴게 특징 입니다. 이런 생김새로 인해 영어권 나라에서는 키가 작은 사람을 놀릴때 사용 되는 단어라고도 합니다. 먼치킨 (munchkin) 고양이 품종의 시..

노르웨이숲 고양이 [내부링크]

노르웨이숲 고양이는 이름을 줄여서 놀숲이라고도 불리웁니다. 실제로 노르웨이 숲에서 자연적으로 발생하여서 붙여진 이름인데요, 무늬는 코리안 숏헤어와 매우 비슷하고, 지능이 높은게 특징입니다. 노르웨이숲..

삽살개 특징과 역사 [내부링크]

삽살개는 1992년 천연기념물 368호로 지정된 한국의 토종 견종입니다. 삽살개로도 불리고, 삽사리,삽살이라고도 불리우는데요, 시골에서는 삽살개가 귀신을 쫓아준다고 해서 자주 기르곤 했습니다. 삽살이라는 이..

아메리칸숏헤어 어떤 고양이 일까요? [내부링크]

아메리칸숏헤어는 미국에서 이주선에 쥐를 잡는 고양이에서 기원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그만큼 턱힘이 굉장히 쎈 편이고 활동성도 높은 고양이라고 합니다. 털 색깔을 여러가지로 갈색,은색,검은색등이 있고, 은..

러시안블루 알아보고 키웁시다 [내부링크]

러시안블루는 러시아에서 영국 종을 개량해 만들어진 품종으로 역삼각형의 헤드와 도도한 자세가 매력적인 고양이 입니다. 러시안블루는 짧은 털을 갖은 단모종으로, 털 색깔은 은회색을 갖고 있습니다. 그리고..

샴 고양이 매력적이네요 [내부링크]

샴 고양이는 태국에서 자연적으로 생긴 품종으로,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이 결혼 선물로 받았다고 해서 유명해졌습니다. 엘리자베스 여왕이 선물로 받은 샴고양이를 너무나 애지중지하여 여왕의 고양이라는 별칭도..

벵갈(뱅갈)고양이는 어떤 고양이일까 [내부링크]

벵갈(뱅갈)고양이는 집고양이와 야생동물인 삵이 교배하여 탄생한 품종입니다. 그래서 벵갈(뱅갈)도 삵의 학명인 prionailurus bengalensis 에서 유래가 되었다고 합니다. 삵은 호랑이나 표범과 같은 무늬를 같고..

여유증 수술 후기 비용과 실비 청구 총 정리 [내부링크]

여유증은 여성형유방증의 줄임말로, 남성의 가슴이 여성처럼 나온것을 말합니다. 정도의 심함에 일상 생활에 지장을 주기도 하는데요, 많은 남성분들이 이를 극복하기 위해 운동을 한다던지, 수술 치료를 받고 있..

스핑크스 고양이에 대한 정보 [내부링크]

스핑크스 고양이는 고양이 종 중에서 가장 비싼 값을 자랑하는 고양이입니다. 털이 매우 짧아 거의 피부와 주름이 적나라하게 보여 첫 인상은 기괴해 보이지만, 애교가 많고 한번 만져본 사람은 계속하여 만지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