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abicoin의 등록된 링크

 hanabicoi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3건입니다.

600만원으로 4000억을 만든 워뇨띠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워뇨띠 님은 차트 갤러리에서 활동 중이신 코인계의 레전드중 한 명입니다. 리스크 관리를 통해 죽지 않는 매매를 하시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그의 나이는 20대이며, 비트 맥스 거래소의 리더보드 랭킹 2위를 유지..

카르다노 에이다 코인 (ADA) 시세 전망 분석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코인 시장에서 시가총액 4위를 지키고 있는 에이다(ADA)의 정보와 시세 그리고 전망을 분석해 보겠습니다. 현물로 주워도 괜찮은 코인인지, 스캠은 아닌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합시다! 에이다는 바이..

바이낸스 코인 (BNB) 시세 전망 분석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세계 1위 코인 거래소인 바이낸스의 토큰인 바이낸스 코인(BNB)의 정보와 시세 그리고 전망을 분석해 보겠습니다. 현물로 주워도 괜찮은 코인인지, 스캠은 아닌지 자세하게 알아봅시다! 우선 이 코..

바이낸스 거래소 소개 및 기능 총정리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바이낸스 거래소가 어떤 거래소인지 알아보고, 바이낸스에 있는 수많은 기능들을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시간이 날 때마다 이 글의 내용들을 수정하고 추가해서 원하는 정보를 모두 찾아가실 수 있..

바이낸스 수수료(현물 선물 출금 수수료) 정리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바이낸스의 현물, 선물, 출금 수수료 및 Coin-M 수수료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바이낸스 거래소 소개 및 모든 기능을 알고 싶은 분들은 아래 링크로 이동해주세요. (꾸준히 업데이트 예정) 바..

바이낸스 거래소 가입 입금 거래하는법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세계 1위 비트코인 거래소인 바이낸스에 가입하는 법과 입금하는 법 그리고 수수료 할인받는 방법 마지막으로 거래하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선물거래의 개념에 대해 알고싶으신 분들..

바이낸스 신원인증 (KYC) 중급인증 고급인증 하는법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바이낸스 거래소에서 KYC 중급 인증 (신분증 인증)과 고급 인증 (주소 인증)을 하는 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중급 인증만 하셔도 큰 제한 없이 매매를 하실 수 있습니다. 원래 있던 사진을 올리는 것..

엑시인피니티 코인 분석 및 게임 전망 호재 정보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엑시 인피니티 (AXS) 코인이 어떤 코인인지, 현물로 담아도 괜찮은 코인인지 그리고 시세와 전망은 어떤지 그리고 엑시 인피니티 게임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도움이 되신다면 블..

바이비트 거래소 첫 입금 3.5% 테더 보너스 지급 이벤트 참여하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세계 2위 선물거래소인 바이비트 거래소에서 2021년 10월 18일 부터 2021년 11월 18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는 테더 3.5% 보너스 이벤트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조건 : 바이비트에..

바이낸스 vs 바이비트 장단점 차이점 비교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세계 1위 거래소인 바이낸스와 세계 2위 선물거래소 바이비트의 차이점과 장단점에 대해 글을 써보겠습니다. 우선 코인 선물거래가 무엇인지 모르시는 분들은 아래 글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비트코..

비트코인 선물거래 개념, 청산 , 교차와 격리 포지션의 차이점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비트코인 선물 거래의 기본적인 개념과 팁 , 교차(Cross)와 격리(isolated) 포지션의 차이점과 청산이 무엇인지, 그리고 선물거래를 해야 하는 이유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글을 읽어 보시고 비..

바이비트 (Bybit) 거래소 입금 , 거래하는 법 (모바일/PC)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바이비트 거래소로 코인을 입금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위의 사진을 클릭하셔서 가입할 시 수수료20% 할인과 증정금이 지급되니 만약 그냥 가입하신 분들은 다시 가입하시는 것을 추천합..

바이비트 (bybit) 거래소 사용법 , 수수료 20% 할인 + 증정금 받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이번 글에서는 세계 2위 코인 선물 거래소 바이비트 (Bybit) 거래소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선물거래의 장점 1.선물거래는 현물거래와 달리, 숏(공매도)이 가능하다. 2. 레버리지를 통해 수익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