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ahlife의 등록된 링크

 hanahlif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8건입니다.

판도라 구탄생석_12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판도라 구탄생석 12월을 포스팅해보도록 할게요ㅎㅎ 터키석은 청록색 빛을 띠는 원석으로 성공과 번영을 의미합니다. 얼핏보면 촌스럽게 느껴질 수 있는데 여름에 포인트로 착용하기 아주 좋..

수원 닭강정 맛집_쌈빠 찹쌀 닭강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새 프랜차이즈 치킨집이 많아지면서 동네 치킨집이 점점 사라지고 있는 것 같아요. 프랜차이즈의 치킨도 물론 맛있지만, 저는 가끔씩 인심이 좋은 동네 사장님들이 수북히 쌓아준 닭강정이 땡기더..

수원 초밥 맛집 추천_스시노 칸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날씨가 점점 추워지고, 코로나때문에 밖에 나가기도 꺼려지실 때, 집에서 안전하고 편안하게 시켜드실 수 있는 초밥집을 추천해드릴게요~ 집 근처에 초밥집이 여러군데 있어서 고민하다가 고른 '스시..

판도라 구탄생석_8월 [내부링크]

이제 포스팅할 구탄생석이 몇개 남지 않았네요ㅠㅠㅠㅠ 뿌듯하면서 슬픕니다... 오늘은 구탄생석 8월 페리도트에 대해 포스팅해보도록 할게요~ 페리도트는 연두색의 원석으로 행복과 화합을 의미한다고 해요~ 구..

판도라 구탄생석_1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판도라 구탄생석에 대한 포스팅도 이제 점점 끝나가는 것 같아요. 제가 가진 구탄생석들이 몇개 안남았거든요ㅠㅠㅠ 이후에는 다른 제품들에 대해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오늘은 판도라 구..

판도라 구탄생석_2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문스톤에 이어 이번에는 판도라 구탄생석2월 자수정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려합니다:) 자수정은 '술에 취하지 않는'이라는 뜻을 가진 보랏빛 원석으로 평화와 성실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포도주처럼..

판도라 구탄생석_5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판도라 구탄생석 5월에 대해 포스팅해보려 합니다. 5월 원석은 에메랄드입니다. 에메랄드는 자연에 대한 사랑과 생명을 의미하는 원석으로 내포물이 적고 쨍한 색일수록 값이 비싸다고 합니다..

공무원 시험 국어 이론서 리뷰_권규호 한 권으로 끝내는 공무원 국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제 내년 국가직, 지방직이 얼마 안남았죠. 코로나 사태로 인해 2020년 시험이 뒤로 밀리면서 시간이 더 촉박해진 느낌입니다. 공무원 시험 공부를 준비하면서 저에게 가장 힘든 과목을 고르라면 국..

판도라 구탄생석_3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랫만에 판도라에 대해 포스팅하는 것 같아요ㅎㅎ 탄생석 월별로 모두 포스팅하겠다고 다짐했는데 막상 하려니 귀찮아서 차일피일 미루게되네요ㅠㅠㅠ 오늘 포스팅할 구탄생석 반지는 3월입니다. 3월..

스타벅스 커피 추천_바닐라크림콜드브루 라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즐겨마시는 스타벅스의 커피중 하나를 추천해드리려고 해요:) 제가 콜드브루를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스타벅스 바닐라크림콜드브루라떼는 좋아해요. 너무 달지도, 쓰지도 않아서 딱 제..

19티 그린밀크티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갈수록 날씨가 쌀쌀해지네요ㅠㅠ 으슬으슬 추우면 따뜻한 음료 생각이 나요. 며칠 전에 친구랑 걷다가 19티를 갔는데, 평소에는 몰랐던 메뉴를 발견했어요!!! 바로 병에 담긴 밀크티 입니다~ㅎㅎㅎ..

Jared 직구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는 추석기간에 jared에서 판도라를 직구한 후기를 써보려합니다. 처음 직구할 때는 잔뜩 긴장했었어요. 후기를 찾아보다니까 오배송이나 빈 박스만 왔다는 후기들이 있더라구요ㅠㅠㅠ 하..

판도라 구탄생석_6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판도라 구탄생석 6월 문스톤에 대해 포스팅해볼게요. 문스톤은 회색빛이 도는 원석으로 섬유질때문에 특유의 광학이 있고, 다산과 풍요를 상징한다고 합니다. (음기가 강한 원석이라 여성에게..

수원 영통 한우 맛집_우판등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며칠전 가족들이랑 다녀온 고기집을 추천해드릴까 합니다ㅎㅎㅎ 바로 영통에 있는 우판등심이에요~ 점심 특선 가격이 착하기 때문에 점심에 가서 드시는 걸 추천드려요. 가게 안도 깔끔하고,..

판도라 미아모르 클립 구매후기 [내부링크]

오늘 소개해드릴 판도라 제품은 '미아모르 클립'입니다~~ 미아모르는 2012년에 반지, 귀걸이, 목걸이, 팔찌 클립 등 다양한 라인이 출시되었습니다. 반지나 귀걸이도 아주 예쁘지만, 저는 클립이 가장 가지고 싶었..

2020 지방직 일행 9급 합격자의 합격수기_2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J양의 과목별 공부법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1.국어 95점 공부 순서: 이선재 All in one -> 한권 마무리(이론 압축) & 기출문제 3회독,약점체크 ->나침판모의고사 처음 시작 할..

2020년 지방직 9급 합격자의 합격수기_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는 직업은 다름아닌 공무원이죠. 공무원이 되고싶다면, 필기 시험에서 높은 점수를 받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한데요. 어떤 방법으로 공부해야 짧은 기간내에 합격확률을 높일..

판도라 구탄생석_10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판도라 구탄생석 10월 반지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려 합니다. 10월의 원석은 오팔인데요. 오팔은 희망과 사랑을 상징한다고 해요~ 오팔은 여성분들에게 인기가 많은 핑크 색상이라 10월 구탄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