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dclick의 등록된 링크

 handclick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46건입니다.

[인천] 아키라커피 카페 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아키라커피 카페 후기입니다. 아키라커피는 송도유원지점에 처음 방문하였고 그 뒤로 구월점도 가보고, 최근에는 배민에서 배달도 해먹은 곳이에요! 제가 방문해서 먹은 게 좀 되서 메뉴판 사진이나 디테..

섬유근육통 치료기 14 (섬유근육통 일기26) [내부링크]

- 이렇게 금방 돌아올 줄이야...! 22년 7월 13일(수) ~ 22년 8월 16일(화) 길고 긴 8시간의 대기 끝에 입원한 응급 병동에서의 생활이 시작되었다. 나 자신도 내 몸이 너무 당황스럽다. 퇴원하자마자 이렇게 아..

[체중조절용 쉐이크 추천] 폴티드 체중조절엔! 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체중조절용 쉐이크인 폴티드 체중조절엔! 쉐이크 후기입니다 벌써 병원 응급실에 왔다가 입원치료한지 열흘이 지났네요ㅠ 병원 안이라 어디 나갈 수도 없고 오빠가 주말에 바리바리 싸들고 온 먹거리들로..

섬유근육통 치료기 13 (섬유근육통 일기25) [내부링크]

헬스장 오전 인포 아르바이트 첫 출근...! 22년 7월 11일(월) 퇴원하고 열심히 아르바이트 구직 사이트에 들어가서 많은 힘 안 들고 시간이 짧은 일이 있는지 열심히 서치 하였다. 그렇게 여러..

섬유근육통 치료기 12 (섬유근육통 일기24) [내부링크]

퇴원 후 일주일의 시간...! 22년 7월 4일(월) 벌써 병원에서 퇴원한 지 일주일 이상이 지났다. 지난 일주일동안 솔직히 너무 몸이 안 좋아서 힘든 시간이었다. 병원에서도 계속 잠을 못잤는데 집에 와서는 편하게..

[인천/송도신도시] 서가앤쿡 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인천 서가앤쿡 송도점 후기입니다. 서가앤쿡을 안 가본지 정말 오래된 것 같은데 몇 년 만에 방문했어요! 오빠가 기프티콘을 선물로 받아서 덕분에 가보게 되었네요. 처음에 인천 연수동에 스퀘어점에 전..

섬유근육통 치료기 11 (섬유근육통 일기23) [내부링크]

신경통증클리닉 입원 생활...! 22년 5월 28일(토) ~ 22년 6월 25일(토) 입원 이틀 전인 목요일에 코로나 PCR 검사를 받고 음성 판정이 나와 토요일에 문제없이 입원 치료를 시작하였다. 작년에 이어 2번째 입원하..

[인천/송도신도시] 바른고기 엘베요타 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송도신도시에 있는 바른고기 엘베요타 후기입니다. 약 한 달간의 대학병원 입원생활을 끝내고 돌아왔어요~! 퇴원하기 2~3일 전부터 퇴원하면 뭐부터 먹어야 하나 고민 고민 끝에 찾아갔습니당 저는 원..

섬유근육통 치료기 10 (섬유근육통 일기22) [내부링크]

부작용 이제 그만...! 22년 2월 8일 화요일. 오늘도 또 시작이다. 새벽부터 시작된 높은 통증은 척추 마디마디가 전부 분절되어 쏟아질 것 같은 느낌이다. 이런 느낌으로 아플 때가 사실 제..

섬유근육통 치료기 9 (섬유근육통일기21) [내부링크]

새롭게 맞이할 2022년...! 22년 1월 5일. 수요일 오늘은 벌써 16번째 PT수업일이었다. 보수 볼 위에서 앞에 기구 손잡이를 잡고 한 발 한 발 무릎을 들어 올리는 운동을 했다. 아직은 발목..

섬유근육통 치료기 8 (섬유근육통일기20) [내부링크]

2021년 정리하기...! 21년 8월 5일. 목요일 - 소아과에서 화이자 코로나 백신 1차 접종. 요즘 코로나 잔여백신이 여느 콘서트 티켓팅보다 어렵다고 한다. SNS에 잔여백신 성공방법까지 돌아다..

[경기/수원] 더쉐어커피 카페 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수원시 영통구 아주대병원 근처에 위치한 더쉐어커피 카페 후기입니다. 제가 인천 외에 수원 후기는 처음이라 위치를 어떻게 적어야 할지 모르겠어요...ㅎㅎ 병원 건너편에 우리대학약국 옆에 위치해 있..

섬유근육통 치료기 7 (섬유근육통일기19) [내부링크]

대학병원 입원기...! 2021년 7월 9일. 금요일 ~ 2021년 8월 3일. 화요일(입원생활) 좀 더 여러 가지 치료를 시도해보기 위해 아주대병원 신경통증클리닉에 입원하게 되었다. 대학병원 입원은 처음이라 뭔가 더 두..

[인천 영종도/구읍뱃터] 고래 해물칼국수 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인천 영종도 구읍뱃터에 있는 고래 해물칼국수 후기입니다. 이곳은 구읍뱃터 갈 때마다 보였던 곳인데 항상 사람들이 길게 줄을 서있어서 얼마나 맛있으면 항상 줄이 길까? 생각했던 곳이에요. 언젠간 가..

[번외] 입원 준비하기 [내부링크]

오늘은 입원 전 챙겨야할 것들에 대해 적어보려고 합니다. 프로입원러(?)로서 입원했을 때마다 필요했던 것들을 나열해 보겠습니당ㅎㅎ 사실 전 지금 지난 토요일에 입원해서 아직 입원중이라는 사실... 항상..

[인천/영종도] 잇츠 크랩 대게 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인천 영종도에 있는 잇츠 크랩 대게 후기입니다. 영종도에서는 구읍뱃터에서만 먹어봤는데 검색하다 보니 깔끔하고 맛있어 보이는 곳이 나와서 급 가게 된 잇츠 크랩입니당ㅎㅎ 이곳은 대게뿐만 아니라..

섬유근육통 치료기 6 (섬유근육통일기18) [내부링크]

바쁜 5월의 일상...! 2021년 5월의 일상 이번 달은 하루하루 정말 바쁘고 힘든 달이였다. 또한 나에겐 아주 의미 있는 달이기도 하다. 5월 6일 목요일. 나는 개명신청을 하게 되었다! 내가 개명이라니!? 부모..

섬유근육통 치료기 5 (섬유근육통일기17) [내부링크]

이번엔 재활의학과로...!(2) 2021년 4월 2일. 금요일 ~ 2021년 4월 30일. 금요일(입원생활) 나날이 통증 일기의 버전이 업그레이드되어 간다. 병원이 생긴 지 얼마 안 돼서 그런지 하나하나 만들어가는 느..

섬유근육통 치료기 4 (섬유근육통일기16) [내부링크]

이번엔 재활의학과로...!(1) 2021년 3월 30일. 화요일 얼마 전 엄마와 차를 타고 지나가다가 새로 개원한 재활의학과 병원을 보게 되었다. 엄마가 아무래도 재활 쪽이니까 섬유근육통이랑 맞지 않겠냐며 혹시 모르..

[HBAF 바프] 매일 견과 먼투썬 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바프에서 나온 매일 견과 먼투썬 후기입니다. 쿠팡에서 우연히 발견한 먼투썬 견과류예요. 이름 그대로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견과류를 골고루 먹을 수 있더라고요ㅎㅎ 바프하면 여러 가지 맛의 아몬드..

섬유근육통 치료기 3 (섬유근육통일기15) [내부링크]

신경외과 입원생활...! 2020년 11월 12일. 목요일 오늘은 중앙대병원 외래 진료 날이었다. 지난번 부작용 때문에 약을 줄였었는데 통증이 심해져서 약을 다시 올려 받았다. 살짝 어지럽긴 하지만... 이제 이 정도..

섬유근육통 치료기 2 (섬유근육통일기14) [내부링크]

쇼그렌 증후군 검사...! 2020년 9월 25일. 금요일 오늘부터 '클래스 101 SNPE 바른 자세 척추 운동' 홈트레이닝 시작이다! 전에 친구가 추천해준 적이 있는데 마침 온라인 강의 등록할 수 있는 곳이 보이길래..

섬유근육통 치료기 1 (섬유근육통일기13) [내부링크]

드디어 아르바이트 시작...! 2020년 8월 25일. 화요일 오늘 드디어 아르바이트 첫 출근이다! 회사는 다니면 퇴사하고 싶고 안 다니면 다니고 싶은 그런... 이상한 곳이다. 작년에 회사를 퇴사 후 병원을 전전하고..

[인천 용현동/인하대역] 밀리유 카페 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용현동 인하대역 근처에 있는 밀리유 카페 후기입니다. 휘낭시에가 너무 맛있어보여서 지난번에도 가려고 시도했다가 못 찾아서 79파운야드로 갔는데 이번엔 드디어 찾았습니당!ㅎㅎ 디저트39 바로 옆에..

섬유근육통 치료 시작 (섬유근육통일기12) [내부링크]

류마티스내과 진료 시작...! 2020년 6월 11일. 목요일 그동안 다리 재활도 한 번씩 가면서 그럭저럭 백조의 나날을 보냈는데... 다 사라진 줄 알았던 통증이 슬금슬금 다시 나오기 시작했다. 나 약 정말 힘들게..

[인천 영종도/구읍뱃터] 바다의시간 카페 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영종도 구읍뱃터에 있는 바다의시간 카페 후기입니다. 바로 앞 게시물인 '바다앞테이블 레스토랑'에서 한상 가득 먹고 디저트 먹으러 온 곳이에요~ 구읍뱃터 이 쪽에는 정말 가도 가도 갈 곳이 또 생기고..

[인천 영종도/구읍뱃터] 바다앞테이블 레스토랑 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영종도 구읍뱃터에 있는 바다앞테이블 레스토랑 후기입니다. 생일 기념으로 내가 갈 수 있는 제일 먼 곳... 영종도로 나들이 가면서 찾은 레스토랑인데 정말 대만족하고 왔어요! 인터넷에서 메뉴판 보자..

[인천/송도신도시] 더피자앤버거 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송도신도시에 있는 더피자앤버거 후기입니다. 주말에 갑자기 수제버거가 너무 먹고 싶어서 찾고 찾다가 발견한 가게예요~ 나 느끼한 거 안 좋아하는데.... 수제버거가 먹고 싶다는 생각을 하다니... 삼십..

[편의점 추천] 폴바셋 쿠크다스 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CU편의점에서 구매한 폴바셋 쿠크다스 후기입니다 인스타에서 보고 너무 먹어보고 싶었는데 구하기 힘들었어요...(저만 힘들게 산 건가요...) 그런데 드디어 집 앞 CU에 자리 잡고 있는 것을 보고 바로..

슬기로운 입원생활 3 (섬유근육통일기11) [내부링크]

- 깁스와의 사투 그리고 퇴원...! 2020년 4월 1일. 수술한 지 이틀이 지났다. 어제까진 무통주사를 맞아서 덜 아팠지만 이제 무통주사도 끝나서 통증이 더한 것 같다.ㅠㅠ 아파서 새벽에 진통제를 한 번 맞았고,..

[카카오프렌즈] 춘식이 살균 무선 충전기 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귀여운 카카오프렌즈 춘식이 살균 무선 충전기 사용 후기입니다. 요즘 코로나 확진자가 어마 무지하게 많은데요... 그중에 한 명 나야 나... 분명 지난주 수요일 PCR 음성이었고 그 뒤로도 자가 키트..

슬기로운 입원생활 2 (섬유근육통일기10) [내부링크]

- 돌아간 오른쪽 발목 수술기...! 2020년 3월 27일 금요일. 오늘도 열심히 재활운동을 했다. 머리에 견인 장치를 하고 러닝머신을 하는 치료도 했는데 자꾸 오른쪽 발목이 아프다. 아무리 봐도 이건 진료를 봐..

[인천/용현동] 리마네르 카페 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용현동에 있는 리마네르 카페 후기입니다. 이 카페는 매장도 이용이 가능한데 저는 배민으로 배달만 시켜먹어 보았어요! 그래서 배달 후기가 되겠습니다~ 언젠가 친구가 사다준 휘낭시에를 먹은 뒤로 휘..

[인천/용현동] 79파운야드 카페 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용현동에 있는 79파운야드 카페 후기입니다. 이 카페는 수인선 인하대역 1번 출구에서 가까워요! 요즘 인하대역 근처에 아파트가 많이 들어서면서 맛집이랑 카페가 많아졌더라고요~ 하나씩 다 도장깨기..

[인천/송도신도시] 포레스트아웃팅스 카페 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송도신도시에 있는 포레스트아웃팅스 카페 후기입니다. 이 카페는 초대형 카페에요! 정말 넓고 먹을 것도 많고~ 그냥 다 크고 넓고 많고 입니다!ㅎㅎ 포토존은 말할 것도 없어요. 너무 많아서 사진 100장..

[인천/학익동] 얼레꼴레 만두(a.k.a. 만두방) 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인천 학익동에 있는 얼레꼴레 만두 후기입니다. 이곳은 무려 제가 중학교 3학년 때 처음 가보고 31살인 지금까지 가고 있는 일명 만두방이라고 불리는 얼레꼴레 만두집이에요! 여긴 정말 학익동 찐 맛집!..

슬기로운 입원생활 1 (섬유근육통일기9) [내부링크]

- 재활치료 시작...! 2020년 3월 23일 월요일. 오늘은 전에 추천받은 신경외과 외래를 가는 날이다. 강남이라니... 가는 길이 너무 힘들다. 버스에 지하철에 환승에... 가다가 죽겠다 싶었다.ㅎㅎ 그래도 어찌어찌..

[마이셰프] 밀푀유나베 & 칼국수 구매 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마이셰프 밀푀유나베 & 칼국수 구매 후기입니다. 예전에 마이셰프 감바스를 구매해 먹은 적이 있는데 맛있었던 기억이 있어서 밀푀유나베도 보이길래 믿고 구매했어요!ㅎㅎ 쿠팡 로켓 프레시로 구매했습..

[그릭 데이 Greek day] 그릭요거트 구매 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그릭 데이 시그니쳐' 그릭요거트 구매 후기입니다. 제가 작년 9월에도 그릭요거트에 빠졌다고 '요즘 그릭요거트' 후기를 작성한 적이 있었는데요. 2021.09.24 - [Review/내돈내먹] - [요즘 YOZM] 그릭요..

검사 지옥의 시작 3 (섬유근육통일기8) [내부링크]

- 류마티스 내과 결과 확인 2020년 3월 5일 목요일. 오늘은 지난달에 검사한 결과가 나오는 날이다. 시간이 맞지 않아 진료 후에 뼈스캔을 하게 되어 우선 그 외에 것들 먼저 검사 결과를 보기로 하였다. 이곳에..

[인천/송도신도시] 오월에 카페 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인천 송도신도시에 있는 오월에 카페 후기입니다. 사실 처음에 다른 카페를 찾아서 갔는데 사람이 꽉 차 있더라고요... 그래서 건물 안에 다른 카페가 있나 찾다가 발견한 곳이에요ㅎㅎ 우연히 발견했는..

[서울/청담] 카페 노티드 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카페 노티드 청담 후기입니다. 여태까지 후기 올린 곳 중에 가장 먼 곳이 아닐까 싶은 곳이에요ㅎㅎ 얼마 전에 새로운 섬유근육통 치료법을 찾아 찾아 서울까지 진료를 보러 가게 되었어요. 와 전기로 진..

[인천/구월동] 팬지 카페 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구월동에 있는 팬지 카페 후기입니다. 입구부터 노랑노랑 귀여운 느낌의 카페에요~ 팬지는 불어로 '생각'이라는 뜻을 가졌다고 해요.(불어 하나 배웠당!) 외관부터 유럽 느낌 물씬 풍기는 공간이에요...

[인천/도화동] 커피랑 베어랑 카페 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인천 도화동에 있는 커피랑 베어랑 카페 후기입니다. 근처 병원에 갔다가 찾은 카페인데 너무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공간이에요! 카페 이름에 맞게 입구에 들어가자마자 반겨주는 왕곰돌이 인형과 좌석..

[신도림/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 삿뽀로 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신도림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 내에 있는 삿뽀로 후기입니다. 어느덧 설날까지 지나고 2월이 왔네요~ 올해는 작년보다 더 많은 포스팅을 올려보겠습니당! 항상 인천에만 머물던 제가 서울 신도림 포스팅..

검사 지옥의 시작 2 (섬유근육통일기7) [내부링크]

- 대학병원 류마티스내과 진료 시작 2020년 2월 20일 목요일. 진료의뢰서를 들고 인천에 한 대학병원 류마티스내과로 향했다. 첫 방문이라 예진을 먼저한 후에 교수님과 진료를 보았다. 오늘은 피 검사, 소변 검사..

[인천/계양구 아라뱃길] 치유 농장 갤러리 더 네이처 후기 [내부링크]

어느새 새해가 밝았네요~ 모두 건강하고 행복한 2022년 되세요~! 새해 첫 게시물은 '치유 농장' 갤러리 더 네이처 후기입니다 이곳은 제가 처음 딱 방문하자마자 힐링되는 느낌을 받았던 곳이에요! 어느 날 친..

[인천/송도유원지] 정글바베큐 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인천 옥련동(구 송도) 송도유원지 쪽에 있는 정글바베큐 후기입니다. 정글바베큐 몇 달 전부터 가고 싶었는데 전화할 때마다 주말 마감이었던 곳이에요ㅠㅠ 2주 전부터 예약받는다고 하셔서 2주 전에 빠..

[인천/구월동] THAT(댓)카페 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인천 구월동에 있는 THAT 카페 후기입니다. 이 카페는 친구가 추천해서 가게 되었어요. 커피가 엄청 맛있는 곳이래요! 카페에 들어가니까 온통 블랙으로 되어있어요~ 2층까지 있는 카페인데 1층, 2층 모..

검사 지옥의 시작 1 (섬유근육통 일기6) [내부링크]

- 섬유근육통이 뭐예요? 2020년 2월 7일 금요일. 목 신경성형술을 받은 지 일주일이 지났다. 그런데 왜... 아직도 나을 기미가 안보이지? 여전히 온몸에 통증이 있다. 누가 계속 날 때리는 것만 같고, 팔에 힘이..

[OTT] 디즈니 플러스로 불멍, 물멍 하는 법 [내부링크]

오늘은 한국에 상륙한 디즈니 플러스로 불멍, 물멍 하는 법입니다. 저는 사실 디즈니 플러스를 결제하지 않지만...ㅎㅎ 아는 언니 집에 놀러 가서 신기한 걸 보게 되어 적어요. 티비로 불멍과 물멍이 가능하더..

2020년 새해 새 출발! (섬유근육통 일기5) [내부링크]

- 섬유근육통? 그게 뭔가요...!? 2020년 1월 2일 목요일. 새해가 밝았지만 나이만 한 살 더 먹었을 뿐 나의 통증은 변함이 없다. 온 척추가 다 아프다... 오늘은 신경외과 외래 진료가 있는 날이다. 아직도 계속..

평범한 듯 다르게 흘러가는 나날들. (섬유근육통 일기4) [내부링크]

- 2019년을 마무리하며... 2019년 11월. 10월 30일에 병원 퇴원 후 외래로 주 1회~3회 물리치료와 도수치료를 받으며 지내고 있다. 7월에 새로 입사한 회사에는 시술하면서 전화로 퇴사 의사를 말씀드렸다. 입원도..

신경성형술이요...!? 2 (섬유근육통 일기3) [내부링크]

- 목, 허리디스크 본격 치료 시작. 2019년 10월 21일 월요일. 지난주 목요일에 했던 신경성형술은 잘 끝났다. 그날부터는 목에 보호대를 하고 다니라고 하셨다. 목 보호대 너무 불편하고 덥고... 잘 안 하고 다니..

신경성형술이요...!? 1 (섬유근육통 일기2) [내부링크]

- 목, 허리디스크 본격 치료 시작. 2019년 10월 13일 일요일. 오늘도 어김없이 허리 통증이 계속되었다. 나는 인터넷을 켜서 '인천 주말 진료', '인천 주말 정형외과' 등 일요일에 진료와 검사가 가능한 병원을 찾..

[인천/논현동] 스마일 스므으커피 카페 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인천 논현동에 있는 스마일 스므으커피 카페 후기입니다. 이 카페는 저녁먹고 나왔는데 너무 추워서 급하게 보이는 곳으로 뛰어들어간 곳이에요ㅎㅎ 간판에는 ㅅㅁㅇㅋㅍ라고 되어있어서 간판 보고 오징..

목 디스크? 일개미의 직업병쯤이지...!(섬유근육통 일기1) [내부링크]

- 목 디스크의 시작 그리고 허리 통증의 시작... 2019년 8월 목 디스크 치료의 시작. 나는 웹 개발자이다. 컴퓨터 앞에 앉아있는 시간이 정말 길다. 코딩이란 게 나에겐 쉽지 않은 일이지만 또 좋아하는 일이라 개..

섬유근육통의 시작. [내부링크]

저는 2020년 6월 대학병원에서 '섬유근육통' 진단을 받았습니다. 디스크에서 섬유근육통까지 치료 과정들과 감정들을 이 카테고리에 기록해보려고 합니다. '브런치'라는 앱에서 글을 쓰고있는데 작가등록이 안되서..

[인천/서창동] 최고짐 서창점 헬스 PT 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드디어 시작한 오프라인 운동! 최고짐 서창점 헬스 PT 후기입니다. 저는 '섬유근육통'이라는 전신통증 질환이 있어서 운동하기 힘든 몸이기도 하고 통증에 대해서 좀 아시는 분께 배워야 한다고 생각했는..

[콩나물 일기] 211117 오스린 콩나물 수확한 날 [내부링크]

오늘은 11월 10일부터 키우기 시작한 콩나물 성장과정입니다. 2021.11.10 - [Review/내돈내산] - [콩나물 일기] 211110 오스린 콩나물 키우기 [콩나물 일기] 211110 오스린 콩나물 키우기 오늘은 집에서 키우는..

[인천/영종도] 바위커피 카페 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인천 영종도에 있는 바위커피 카페 후기입니다. 이 카페는 우연히 인스타에서 보게되었는데 보자마자 가보고 싶다! 했던 카페예요. 제가 좋아하는 넓디넓은 카페~ 야외에는 포토존도 많이 있어요! 산책길..

[인천 영종도/구읍뱃터] 아테리토 카페 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영종도 구읍뱃터에 있는 아테리토 카페 후기입니다. (아니 자꾸 이미지가 없어져서 나와요ㅠㅠ 벌써 몇 번짼지...) 대하 철이 끝나간다는 슬픈 소식에... 올해 마지막으로 먹으려고 구읍뱃터로 향했어요~..

[콩나물 일기] 211110 오스린 콩나물 키우기 [내부링크]

오늘은 집에서 키우는 콩나물 성장일기입니다 저는 쿠팡에서 제트배송으로 오스린 국민콩나물 키우기 세트(15,000원)를 구매했어요. 회사분이 콩나물과 대파를 집에서 키우고 있는데 나름 애정도가고 키우기도..

[편의점 추천] GS25 갓생기획 참깨수제비 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GS25 편의점에서 구매한 참깨수제비 후기입니다 요즘은 편의점 음식이 너무 잘나와요...! 전 예전에 편의점에서 삼각김밥만 사 먹었던 것 같은데ㅎㅎ 요즘엔 정말 이것저것 많은 음식들을 맛있게 팔고 있..

[편의점 추천] CU 폴바셋 돌체 라떼와 까망 씨리얼 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CU편의점에서 구매한 폴 바셋 돌체 라떼 & 까망 씨리얼 후기입니다 요즘엔 어딜 가지를 못하니 게시글을 올릴 수 있는 게 없었어요 힝ㅠㅠ 근데 마침 편의점에서 새로운 커피와 과자를 발견했는데 둘 다..

[인천/영종도] C27다운타운 카페 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영종도에 있는 C27다운타운 카페 후기입니다. 이 카페는 정말 크고 해외여행 온 기분을 한껏 느낄 수 있는 곳이에요~ 각 층마다 나라별 테마가 있어서 디저트 먹고 1층부터 꼭대기까지 다 둘러보며 구경..

[스타벅스] 2021 할로윈MD 베어리 카라멜 베어리스타 위치 구매 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2021 스타벅스 할로윈MD 할로윈 베어리 카라멜 윋지 베어리스타 마이크로 미니백팩 구매 후기입니다 10월 할로윈 시즌이 왔습니다~ 사실 할로윈에 별 관심이 없는 1인이지만 또 이런 기념으로 한정판 기..

[인천/학익동] 록시드갸토 카페 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록시드갸토 카페 후기입니다 이 카페는 학익동에 생긴지 얼마 안 된 학익 CGV 건물 4층에 있어요~ 이 카페는 처음 가봤는데요. 4층에 아직 임대가 다 안돼서 많이 비어있더라고요. 그래서 카페가 여기층..

[인천/영종도] 97도씨 해물칼국수 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영종도에 있는 97도씨 해물칼국수 후기입니다 97도씨 해물칼국수는 예전에 '평상인'이라고 카페 후기를 올린 적이 있는데 그 카페 갔을 때 1층에 줄이 엄청 긴 칼국수집이 있어서 찐 맛집인가 보다 하고..

[인천/논현동] 한우곱창 맛집 브라운 곱창 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인천 논현동에 있는 브라운 곱창 후기입니다 친구가 가보고 너무 맛있다며 강추해서 다녀왔어요~ 3시 오픈이라고 쓰여있어서 3시에 맞춰갔더니 손님이 한 테이블에도 없어서 후다닥 먹고 왔네요ㅎㅎ 이곳..

[인천 영종도/구읍뱃터] 차덕분 카페 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영종도 구읍뱃터에 있는 오션뷰 카페 '차덕분' 후기입니다. 이 카페는 구읍뱃터만 가면 생각나는 카페예요! 저는 떡 종류, 식혜 이런 옛날스런(?) 간식을 좋아하는데 이 카페가 오션뷰에 분위기도 정말..

[요즘 YOZM] 그릭요거트와 그래놀라 구매 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요즘 그릭요거트' & '요즘 그래놀라' 후기입니다. 요즘에 그릭요거트에 빠져서 마트나 마켓 컬리 이런 곳에서 여러 종류의 그릭요거트를 사 먹어 봤어요. 그중에서 요즘 그릭요거트가 제 입에 제일 잘..

[인천/영종도] 블랙이글호 선주 직영 어부의 집 칼국수 회덮밥 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영종도에 있는 '어부의 집' 후기입니다. 이정도면 영종도에 살아야 하나 싶을 정도로 자주 가는 인천대교 건너 영종도에 있는 칼국수와 회덮밥 맛집 후기입니다ㅎㅎ 칼국수 맛집 검색중에 이 가게는 직접..

[인천/샐러드 배달] 아메리칸트레이 샐러드 방문, 포장 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아메리칸 트레이 샐러드 맛집 후기입니다. 다이어트하는 친구가 아메리칸 트레이 샐러드가 맛있다고 가자고 해서 구월점에 처음 방문했어요! 제가 이전에도 리코타치즈 샐러드에 빠졌다고 글을 쓴 적이..

[인천/동춘동] 도당우 카페 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동춘동에 있는 '도당우' 카페 후기입니다 주인 언니가 아는 언니라 먹보들 두 명이 찾아갔답니다. (내돈내먹!) 도당우는 동춘동 한양 1차 아파트 상가에 있는 카페예요. 이 상가에 카페가 왜 이리도 많은..

[갤럭시 웨어러블] 삼성 갤럭시 워치4 실버 40mm 내돈내산 언박싱 후기(+ 거치대 사은품 사진) [내부링크]

오늘은 갤럭시 Z플립3를 이어서 갤럭시 워치4 후기입니당 이것 또한!!! 사전예약 첫날에 했더니 일찍 왔네요~ 역시 돈 쓰는 건 부지런히 해야 하나 봅니다ㅎㅎ (근데 이제야 글을 쓰게 되다니 흑흑ㅠㅠ) 지난번..

[삼성 Samsung] 갤럭시 Z플립3 라벤더 예약개통 미리받은 후기 (+ Z플립3 화이트 실물사진) [내부링크]

오늘은 Z플립3 라벤더 색상 하루 미리 받은 후기입니다 실 개통은 내일 오전 10시 전에 된다고해요! 저는 사전예약 첫날에 바로 예약했어요~ 제가 2년에 한 번 제일 좋아하는 날 삼성 충성고객입니다...ㅎㅎ..

[홈트레이닝] 콰트 소피쌤의 필라테스 온라인 운동 강의 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최근에 시작한 필라테스 온라인 운동 강의 후기입니다. 콰트(QUAT)에서 '소피쌤의 필라테스, 체형교정과 다이어트를 동시에!'라는 운동을 등록했어요! 이전에 제가 클래스101에서 'SNPE 바른자세 척추운..

[프레티카 PRETTICA] 매쉬 업 실버 팔찌 구매 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프레티카라는 사이트에서 구매한 매쉬 업 실버 팔찌 후기입니당 여름이라 그런지 요즘따라 실버 아이템들이 자꾸 탐나요...ㅠ 물욕 폭발!!!ㅋㅋㅋ 비싼 골드에 안꽂힌게 다행이라 생각하며... 일단 첫 구..

[자연원] 블루베리 요거트 구매 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자연원에서 구매한 블루베리 요거트 후기입니다 이 요거트는 우선 용량이 1000g으로 요거트 병부터 이렇게 크다고...? 놀랬는데 안에 블루베리가 통째로 너무 많이 들어있어서 두 번 놀란 제품이에요..

[오늘의 일상] 콜드브루 바닐라라떼 커피 원액 음료 베이스 구매 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집에서 쉽고 맛있게 바닐라라떼를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음료 베이스 구매 후기입니다 오늘의 일상에서 판매하는 콜드브루 바닐라라떼입니다~ 이 제품은 제가 작년에 인스타로 이벤트에 참여해서 무료로..

[인천/구월동] 아날로그 카페 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구월동에 있는 '아날로그' 카페 후기입니다 친구가 드립커피가 맛있다고 추천해서 처음 가봤는데 조용하면서 분위기도 좋고 인테리어가 잘 되어 있어서 들어가자마자 마음에 쏙 들었어요! 이런 게 여유로..

[휴대폰 사용 키보드] 코시 피터 블루투스 키보드(KB3059BT) 구매 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휴대폰 사용을 조금 더 편리하게 사용하기 위해 구매한 블루투스 키보드 구매 후기입니다. 사실 병원에 입원할 때마다 휴대폰으로 카톡하기 힘들어서 사야지 사야지 하다가 이번이 마지막 입원이야! 하고..

[인천/동춘동] 고래식당 갈치조림 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거의 유일하게 직접 찾아가서 사 먹는 생선 요릿집 고래 식당 후기입니다 사실 생선은 잘 먹지도 않고 뭔가 돈 주고 생선요리 식당에 간다는 게 이상했는데 몇 년전에 제주도에서 갈치조림을 먹은 뒤로..

[인천/영종도] 문어부인 삼교비 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영종도에 있는 문어부인 삼교비 식당 후기입니다 열심히 검색해서 간 곳인데 특이하게 문어와 삼겹살을 같이 먹을 수 있다고 해서 바로 고고띵 했어요! 가게 입구를 딱 봤는데... 오 조금 정신없어 보인..

[스타벅스] e-프리퀀시 서머 나이트 싱잉 랜턴(민트 블루) 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스타벅스 프리퀀시 완성하여 받은 서머 나이트 싱잉 랜턴 후기입니다 겨울에 회사에서 몰아주기해주셔서 받은 다이어리 외에 여름에 받아본 건 또 처음이네요ㅎㅎ 이것도 많이 남았었는데 언니가 선물로..

[홈쿡 집에서 요리하기] 잡내 없이 맛있게 보쌈 삶기 [내부링크]

오늘은 식당이 아니라 집에서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보쌈 삶는 법으로 왔습니다 사실 저도 처음 해봐서 다음을 위해 기억하려고 적는 글이기도 합니다ㅎㅎ 엄마가 알려주고 그대로 해봤는데 생각보다 간단하고 결..

[아프리카 민속 악기] 아펙토 모호가니 디어 17음계 칼림바 구매 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힐링 악기 칼림바 내돈내산 구매 후기입니다 처음으로 악기 후기를 가지고 왔어요! 몇 년 전에 갑자기 기타에 꽂혀서 18만 원짜리 기타를 구매하고 뉴코아 문화센터 다니던 기억이 떠오르네여...ㅎㅎㅎ..

[인천/송도유원지] 궁중삼계탕 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몇 년 동안 꾸준히 가고 있는 궁중삼계탕 후기입니다 어릴 땐 엄마가 특식처럼 가끔 해주실 때만 먹을 수 있었는데 이제는 언제든 원하면 먹을 수 있게 된 삼계탕~ 이 집이 정말 너무너무 맛있어요...!!!..

제네럴밀스 시나몬 토스트 크런치 시리얼 후기(Cinamon Toast Crunch) [내부링크]

오늘은 SNS에서 맛있다는 광고를 여러 번 보고! 결국 구매해서 먹어보게 된 시나몬 토스트 크런치 시리얼 후기입니다 원래 패밀리 사이즈만 나오는 건지는 모르겠지만... 패밀리 사이즈로 샀네요ㅎㅎ 547g이고..

[스마트스토어 모던맨션] 우정링 구매 후기 [내부링크]

꼬박 2달 만에 돌아왔어요! 후기는 꾸준히 계속 써야 하는 건데 시간이 언제 이렇게 흘러간 건지 흑흑 다시 새로운 마음으로 열심히 써야겠어요~! 오늘은 오랫만에 먹을 거 말고~ 중학교 2학년 때부터 무려 15년..

[마켓컬리] 어게인리프레쉬 리코타 샐러드 구매 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요즘 한껏 빠진 리코타 샐러드 후기입니다 풀떼기는 쳐다도 안보는 사람인데ㅎㅎ 출근 전 가볍게 먹어볼까 하고 마켓컬리에서 구매했어요~ 가격은 5,900원 입니다! 큰 기대없이 주문했는데! 웬걸 별 맛..

[끼리X고산농협] 끼리 크림치즈×곶감 구매 후기 [내부링크]

의외의 꿀맛 조합인 크림치즈X곶감 내돈내먹 후기입니다 인스타에서 보게되어 구입한 콜라보 제품이에요~ 존맛탱 끼리와 달달 구리 곶감의 조화라니! 신박하면서 맛없없 조합입니당 끼리 크림치즈 포션 8P+고..

[인천/연수구] 화계 치즈불닭 배달 후기 [내부링크]

배달의 민족답게 오늘은 배달시켜 먹은 불닭 후기입니당 화계는 한 번 먹으면 계속 생각나는 존맛탱 집이에요!!! 안타깝게 저희집에는 배달이 안돼서 친구 집에서만 시켜 먹을 수 있어요 그래서 주기적으로 친..

[쿠캣마켓] 딸기쏙우유 찹쌀떡 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쿠캣 마켓에서 판매하는 딸기쏙우유 찹쌀떡 후기입니다 가격은 9,900원 이에요 이 찹쌀떡은 작년에도 주문했었는데 맛있었던 기억이 나서 오랜만에 재주문해 보았어요~ 박스마저 귀엽게 배달 오는 쿠..

[인천/송도신도시 한옥마을] 팔진향 중식당 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송도신도시에 있는 한옥마을에 위치한 팔진향 중식당 후기입니당 송도 한옥마을에는 언제 가도 사람이 항상 많은 할리스 카페가 있어요! 코로나 전에는 주말에 자주 갔는데 갈 때마다 항상 사람이 많더라..

[홈플러스 시그니처] 새알심 단호박죽 / 새알심 통팥죽 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홈플러스에서 구입할 수 있는 홈플러스 시그니처 새알심 단호박죽 / 새알심 통팥죽 후기입니당 저는 죽에 들어있는 새알심을 너무 좋아하는데요... 거의 새알심 먹기위해 죽을 먹는 사람ㅎㅎㅎ 팥죽에는..

[인천/송도유원지] 우판등심 한우 전문점 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송도유원지(구 송도) 쪽 한우 맛집 내돈내먹 후기입니당 한우는 식당에서 먹기에 너무 부담스러운 가격이라 1년에 몇 번 못 먹는 음식이에요ㅠㅎㅎ 그래서 한 번 먹을 때 잔뜩 먹고 온답니다ㅎㅎ 혹시 인..

CJ 고메 베이커리 크로와상 생지 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고메 베이커리 크로와상 냉동식품 후기입니당 내 사랑 크로와상을 갓 구운것 처럼 집에서도 즐길 수 있다니! 세상 너무 좋아졌어요ㅋㅋㅋ 냉동식품으로 에어프라이어나 오븐에 조리해 먹는 크로와상이에..

단마토 스테비아토마토(샤인마토) 후기 [내부링크]

우아 리뷰를 오랜만에 올리네용c 그동안 3주간의 입원생활로 글을 잘 못썼어요 마지막 게시글 날짜를 보니 열흘이 다돼가더라고요! 시간 순삭... 오늘은 친구돈 친구산으로 병원에서 맨날 커피만 마신다고 건..

[케이스 추천] 퍼니데일리 각인 우드 폰케이스 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아이디어스에서 구매한 우드 폰케이스 후기입니당 저는 갤럭시 노트10플러스 기종을 사용하고 있어용~! 원래는 방탄 케이스에 스트랩을 사용 중이었는데 시간이 지나니까 너무 지저분해져서 아이디어스..

[인천/석바위] 카페글렌 흑임자 크림 라떼 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카페글렌 흑임자 크림 라떼 후기입니당 이 카페는 병원건물 1층 안에서도 입구가 있어서 외부로 안 나가도 들어갈 수가 있어서 좋아요! 작년에 입원했을 때는 코로나따위 없던 세상이라 친구들 면회 오면..

[편의점 커피 추천] 바리스타롤스 마다가스카르 바닐라빈 라떼 후기 [내부링크]

코로나 때문에 카페도 갈 수 없는 시기에 맛있는 편의점 커피 추천합니당 바리스타롤스 마다가스카르 바닐라빈 라떼! 후 이름이 되게 길어요... 숨넘어감cㅋㅋ 요 커피는 편의점에서 2,500원 이에요! 편의점 커..

섬유근육통(Fibromyalgia) 전신통증 이야기c [내부링크]

항상 맛있는 걸로 나타났는데 오늘은 뜬금 주제죠?c 제가 지난주 수요일부터 입원 중이거든요. 몸이 안 좋다 보니 컨디션이 너무 떨어져서 집중치료로 잠시 조금이라도 컨디션을 올려놓고 꾸준히 치료해보는 방식..

[배달음식] 파파존스 위스콘신 치즈 포테이토 피자 후기 [내부링크]

항상 궁금했던 파파존스 피자를 드디어 먹어봤습니당! 파파존스를 먹어본 적이 없어서 메뉴도 처음 보았는데 메뉴가 정말 많더라고요... 둘이서 고르는데 한참 걸렸어요 둘 다 선택 장애... 결국 고르고 고른 위..

[인천/인하대역] 택이네 조개전골 후기 [내부링크]

 맛 (양이 정말 푸짐하고 얼큰하게 맛있어요!) 청결 (전체적으로 나쁘지 않아요!) 총평 (날이 추워지면 생각나는 곳이에요! 그런데 손님이 많지 않은데도 주문하면 한 번에 안..

[인천/송도신도시] 기노스코 카페 후기 [내부링크]

 맛 (케이크도 커피도 쓴 맛이 나서 아쉬워요..) 청결 (청결은 최고인 것 같아요! 설거지하는 곳이 손님 바라보는 곳에 있어서 다 보입니다!) 총평 (저는 초딩 입맛이라 조금..

[인천/송도신도시] 포크956 후기 [내부링크]

 맛 (처음부터 끝까지 다 구워주시는데 고기장인... 존맛탱!) 청결 (밖에서부터 깔끔함이 느껴지던 곳이에요.) 총평 (초벌한 고기가 나오고 좋은 고기를 맛있게 구워주시니 맛..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지니오S 플러스] 캡슐 커피머신을 이용한 바닐라라떼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얼마 전에 캡슐 커피머신 구입했다고 올렸었는데 혹시 보셨나요?ㅎㅎ 혹시 아직 안 보셨다면 아래 링크로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2020/10/23 - [Review/내돈내먹] -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지니오S 플러스] 캡슐..

[갤럭시 웨어러블] 삼성 갤럭시 워치3 미스틱브론즈 41mm 내돈내산 언박싱 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맛집이 아닌 전자제품으로 왔습니당 갤럭시 워치3 미스틱 브론즈 41mm 구매 후기입니다!!! 너무 사고싶었는데 드디어 구매했어용!!! 미래의 나자신 힘내서 일해보쟈ㅎㅎㅎc 액티브3 사고 싶었는데 내..

[서울/영등포역] 카페 마음 후기 [내부링크]

 맛 (부드러운 티라미슈가 존맛탱이에요!) 청결 (1,2층 전부 깔끔했어요!) 총평 (카페가 조용한 스타일이고 깔끔하게 잘 꾸며져 있어요. 커피 맛도 괜찮았어요!) 서울은 멀어서..

[인천/송도신도시] 테크노파크역 오네스타몰 어글리스토브 후기 [내부링크]

 맛 (음식들이 맛이 나쁘지는 않았으나 막 특별한 맛은 아니었어요.) 청결 (브레이크 타임 후 바로 들어가서 전체적으로 깨끗하게 정돈되어 있었어요.) 총평 (전체적으로 가게..

[인천/구월동] 로윅(LOWIC) 카페 후기 [내부링크]

 맛 (감튀와 커피 조합이 괜찮았당.) 청결 (입구 들어가면 깔끔하고 잘 정리하는 느낌...) 총평 (케이크도 팔아주세요ㅠ 저녁에는 술집이 되는 건가요..? 맥주와 칵텔을 팔던데..

[인천/영종도] 을왕리300도씨 해물갈비 해물등갈비찜 후기 [내부링크]

 맛 (해물 등갈비찜 중간맛으로 먹었는데 적당히 매콤한 게 볶음밥 필수!) 청결 (들어갔을 때는 손님이 별로 없었고 다 깨끗하게 정돈되어 있었음.) 총평 (양파가 너무많이 들..

[인천/영종도] 콘크리트 가든 카페 후기 [내부링크]

 맛 (생우유 크림 케이크 존맛탱이에요!) 청결 (전체적으로 깔끔합니당.) 총평 (딱 정해진 주차장이 없어서 아쉬워요. 차 가지고 다니는 분들한테는 중요한 요소라고 생각합니..

[인천/구월동] 이그니토 커피로스터스 카페 후기 [내부링크]

 맛 (이그니토라떼 강추! 케이크도 뭘먹어도 맛있어요.) 청결 (항상 깔끔하게 정돈된 모습입니당.) 총평 (카페에서 제일 중요한 커피맛은 최고이고 케이크도 존맛탱이지만 그..

[인천/구월동] 장수불닭발 오돌뼈 후기 [내부링크]

 맛 (오돌뼈의 뼈도 막 크지 않고 매콤한 게 술을 부르는 존맛탱입니다.) 청결 (항상 바로바로 테이블 정리를 잘해놓는 것 같아요.) 총평 (음식도 너무 맛있고 직원분도 너무 친..

[인천/부평] 신선화로 고기맛집 & 할리스 오리온 밀크 카라멜 마키아또 후기 [내부링크]

 맛 (고기가 만점 아니면 뭐람...!) 청결 (손님도 직원도 많아서 계속 청소하고 치우고...) 총평 (사람이 많아서 정신이 좀 없음... 휴대폰 충전할 수 있음! 제가 배터리가 없..

[인천/간석오거리역] 녹수 아구찜 후기 [내부링크]

 맛 (여태 가본 아구찜 중 내 맘속에 1등!) 청결 (대체적으로 깔끔한 편이지만 사람이 워낙 많아서 조금 정신은 없음...) 총평 (등받이 있는 의자면 좋겠고... 신발도 신고 들..

[인천/구월동] 우담 고기집 후기 [내부링크]

 맛 (고기는 항상 옳다!) 청결 (깔끔하고 와인도 팔아서 그런지 분위기도 좋아요.) 총평 (재방문 의사 100%입니당! 전체적으로 다 마음에 들었어요!) 구월동에 있는 고기집 [우..

[인천/송도신도시] 마크빈 베이커리 카페 후기 [내부링크]

 맛 (단호박 케이크를 주문했는데 보기에도 좋고 맛과 향도 단호박으로 가득해요.) 청결 (오픈한 지 얼마 안 된 것 같았고 전체적으로 깔끔 단정한 느낌) 총평 (무조건 또 갈..

[인천/영종도] 카페 건 디저트 후기 [내부링크]

 맛 (전체적으로 맛이 좋았던 곳. 6시쯤 갔는데 빵이 많이 빠져있어서 아쉬움...) 청결 (전체적으로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던 곳.) 총평 (카페가 안 쪽에 있어서 네비를 찍고 가..

[인천/영종도] 솔밭회조개구이집 후기 [내부링크]

 맛 (맛있는 조개에 양파 뿌리기... 난 양파 못 먹으니까 감점) 청결 (치워진 테이블에 앉았는데 조금 지저분했음... 그래도 말씀드리니 바로 상을 다시 닦아주셨다.) 총평 (뭔..

[스타벅스] 초콜릿 파네토네 & 바닐라 더블샷 후기 [내부링크]

버스 기다린다고 급 스타벅스에 들어가 구입한 [초콜릿 파네토네(5,900원) & 바닐라 더블샷(4,800원)] 후기입니당! 사실 이걸 구매하러 들어간 건 아니었지만... 비주얼에 확 꽂혀서 구매하게 된 이름도 어려운..

[베스킨라빈스31] 아이스 호떡 모찌 / 미찐 감자 아이스 모찌 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베스킨라빈스31 미찐 감자 아이스 모찌(2,800원) / 아이스 호떡 모찌(3,000원) 후기 입니당c 미찐 감자 패키지 넘나 시선강탈인 것ㅎㅎ 아이스 호떡은 라이언이 열심히 요리 중이네요 귀여웡 귀여운..

[홈트레이닝] 클래스101 SNPE 바른자세 척추운동 온라인 강의 및 운동도구 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먹는 게 아닌 처음으로 운동... 내 돈으로 구매한 온라인 강의... 운동 도구 후기 입니당! 저는 섬유근육통이라는 전신통증 희귀질환이 있어요 친구에게 추천받고 관심 있던 중 우연히 온라인 강의를..

[인천/송도신도시] 테크노파크역 오네스타몰 타르타르 타르트 카페 후기 [내부링크]

 맛 (에그타르트는 기본적으로 맛있지만 브라우니는... 아쉽당...) 청결 (매장이 깔끔했고 내가 앉았던 자리도 나가자마자 청소하는 걸 봐서 더 깔끔함의 신뢰가 감!) 총평 (다..

[인천/송도신도시] 커넬워크 떡카페 셀레브르 후기 [내부링크]

 맛 (여러 메뉴 시켰지만 하나같이 다 내 취향저격) 청결 (테이블들이 깨끗하게 정돈되어 있었음) 총평 (많이주세요... 많이...ㅎㅎ 떡케이크 종류도 늘어나면 더 좋겠다는 생..

[인천/연수동]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시즌 메뉴 화이트 밀크 케이크 & 토피넛 팝콘 트리 프라푸치노 후기 [내부링크]

 맛 (케이크는 맛있었지만 토피넛 팝콘 트리 프라푸치노는 많이 아쉬운 맛...ㅎㅎㅎ) 청결 (테이블들이 깨끗하게 정돈되어 있었음) 총평 (언제나 먹던 것들은 맛있지만 새로운..

[인천/송도신도시] 커넬워크 카페 라리 후기 [내부링크]

 맛 (커피면 커피 케이크이면 케이크 믿고 먹는 곳!) 청결 (딱 들어가면 고급스런 분위기와 깔끔한 느낌의 카페) 총평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지만 가격 대비 양이 적어서 아쉬..

[인천/송도신도시]제주 흑돼지 전문점 송바돔 후기 [내부링크]

 맛 (고기는 말할 것도 없고 흑돼지 김치찌개 안 먹으면 바부!ㅠ) 청결 (바로바로 테이블 정리하고 깔끔하게 되어있는 곳) 총평 (어학연수 가기 바로 전에도 먹고 갈 정도로 애..

[인천/영종도] 카페 평상인 베이커리 카페 후기 [내부링크]

 맛 (주문한 커피와 빵 둘 다 맛있어서 재방문 의사 있어요!) 청결 (카페가 1, 2층으로 되어있는데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정돈된 느낌이라 만족!) 총평 (카페도 쾌적하게 널~찍..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지니오S 플러스] 캡슐 커피머신 내돈내산 구매 후기 [내부링크]

우앗!!! 집에 처음으로 커피머신을 구매했어요!!! 매일 출근길에 카페에 들러서 커피를 사 마시는데 그 돈이 지출이 꽤 되던... 그래서 안 되겠다! 싶어 구매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지니오S 플러스 캡슐 커피..

[인천/영종도] 빨간거짱구네 낙지전골 후기 [내부링크]

 맛 (매콤하게 맛있는! 볶음밥까지 완벽한 짱구네) 청결 (손님이 너무 많아서 그런지 가게가 막 깨끗하다는 느낌은 들지 않는...? 그런 곳...) 총평 (맛은 너무너무 좋지만 가..

[인천 영종도/구읍뱃터] 대하소금구이, 대하 머리 버터구이, 광어, 해물라면 후기 [내부링크]

 맛 (말해 뭐해 내 사랑 대하구이인데!!! 광어까지 찰떡!) 청결 (사람이 너무 많아서 못 치운 테이블들이 좀 있었다...) 총평 (음식은 너무너무 맛있었지만 사람이 너무 많고....

[인천/송도신도시] 스타벅스 송도커넬워크점 - 블랙글레이즈드라떼 / 월넛 카라멜 치즈케이크 / 블론드 카라멜 클라우드 마키아또 후기 [내부링크]

 맛 (주문한 메뉴들이 너무 달다... 달달한 거 좋아하지만... 달달달이라...) 청결 (전체적으로 널찍하고 테이블도 깨끗했다. 마감시간이 다돼서 그런지 직원분이 청소하고 계셨다.) 총평..

[인천/부평] 정아식당 닭볶음탕 & 포그커피 카페 후기 [내부링크]

[정아 식당] 맛 (맵짠 채고 닭볶음탕 5점 / 도토리묵은 마늘맛 심해서 3점) 청결 (우리가 들어갔을 땐 손님이 아무도 없었어서 깨끗하게 정돈된 상태였음) 총평 (부평 정아식당은..

[인천/송도신도시] 오라 카페 & 베이커리 송도신도시 빵 맛집 후기 [내부링크]

 맛 (먹어본 빵들이 다 맛있음. 특히 크로와상... 채고야... 바닐라라떼도 적당히 달달하고 간 얼음이라 좋음.) 청결 (생긴지 얼마 안돼서 그런지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테이블도 대체적으..

[서울/영등포] 쟈니로켓(JohnnyRockets) 신세계타임스퀘어점 수제버거 후기 [내부링크]

 맛  (베이컨 냄새.. 향... 때문에 감점ㅠ) 청결  (테이블에 앉아있는 손님이 없어서 그런지 원래 바로바로 치우는건지... 테이블이 깨끗하게 정돈되어 있었음) 총평  (콜라까..

[Error] Eclipse 실행 시 오류 발생 - "Initializing Java Tooling"... [내부링크]

- Error 구문    An internal error occurred during: "Initializing Java Tooling". java.lang.NullPointerException - 해결 방안 Project Folder > \.metadata\.plugins\org.eclipse.core.resources\.projects..

[JQuery] 버튼 클릭 시 클립보드에 복사하기 [내부링크]

$("셀렉터").html() : 셀렉터태그 내에 존재하는 자식태그을 통째로 읽어올 때 사용되는 함수 $("셀렉터").text() : 셀렉터태그 내에 존재하는 자식태그들 중에 html태그는 모두 제외 한 채 문자열만 출력하고자..

[MySQL] EQUI JOIN / INNER JOIN / OUTER JOIN 조인 알아보기 [내부링크]

1. EQUI(등가) JOIN - 두 개의 테이블 간에 일치하는 것을 조인(교집합) - "="을 사용해서 Table을 연결 - 유일하게 해시조인이 가능함 SELECT * FROM EMP, DEPT WHER EMP.DEPTNO = DEPT.DEPTNO AND EMP.ENAME LIK..

[Error] PHP & MySQL 연동 시 오류 - [caching_sha2_password]... [내부링크]

*** Download Version *** - Eclipse : Eclipse IDE 2020-09 - PHP : php-7.3.23 - Aphache : Apache 2.4.46-VS16 - MySQL Server : 8.0.21 - Error 구문 mysqli_connect(): The server requested authe..

[Error] PHP & MySQL 연동 시 오류 - Call to undefined function mysqli_connect()... [내부링크]

*** Download Version *** - Eclipse : Eclipse IDE 2020-09 - PHP : php-7.3.23 - Aphache : Apache 2.4.46-VS16 - MySQL Server : 8.0.21 - Error 구문 Call to undefined function mysqli_connect()...

[Error] PHP & MySQL 연동 시 오류 - mysqli_connect(): (HY000/2002) [내부링크]

*** Download Version *** - Eclipse : Eclipse IDE 2020-09 - PHP : php-7.3.23 - Aphache : Apache 2.4.46-VS16 - MySQL Server : 8.0.21 - Error 구문 mysqli_connect(): (HY000/2002) - Error가 발생..

[웹개발] PHP & Eclipse 연동하기 [내부링크]

*** Download Version *** - Eclipse : Eclipse IDE 2020-09 - PHP : php-7.3.23 - Aphache : Apache 2.4.46-VS16 - MySQL Server : 8.0.21 1. Apache 설정 (Apache 경로 - C:\Apache24 / PHP 경로 - 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