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dfan의 등록된 링크

 handfa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건입니다.

여름철 주요 식중독 원인과 예방법 (1)황색 포도상구균 [내부링크]

여름철은 휴가의 계절이지요. 무더운 더위에 외식을 하는 경우나 피서를 많이 가기도 합니다. 그렇게 되면 자연스럽게 외부에서 음식을 먹거나 식당에 가서 식사를 하게 되는데요, 이럴 때..

중고차 구매시 침수차 구분하는법 [내부링크]

오늘은 침수차에 대한 오해와 진실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최근, 가뭄에 이어서 장마비가 아주 많이 오게 되었는데요 때문에 수원의 중고차 매장의 차량들도 침수가 되었다는 뉴스가 많이 올라왔습니다...

[도서서평][추천도서] 목공 짜맞춤 설계 교과서-테리놀 지음/이동석, 정철태 감수/이은경 옮김 을 읽고 [내부링크]

목공 짜맞춤 설계 교과서 보누스 사에서 출판한 책입니다. 이름부터 장부 맞춤 연귀 맞춤 주먹장까지 목공 명장도 탐내는 70까지 우드 조인트 방식을 소개해준 책입니다. 목공에서 짜맞춤 설계라는 것은 가구 목..

조금더 준비를 갖추고 싶은 초보목수의 추가적인 준비물 [내부링크]

앞서 게시물에서 말씀드린 준비물만 있어도 일단 현장에 나가서 일하는 데는 아무 무리가 없지만, 아무래도 유비무환 준비가 철저할수록 좋은 결과를 만들수 있을거라는 점은 틀림이 없습니다. 조금 더 신중하게..

인테리어 내장목수가 되기 위한 기본 준비물 [내부링크]

막상 어떻게 시작해야 하는지 모르는 초보 목수 분들을 위해서 이 글을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앞서 게시물을 보시면 입문을 하시는데 큰 결심을 하셨다는 것이라고 생각이 되는데요. 가장 먼저 어떤 것을 준비하는..

목수란 어떤 직업인가 [내부링크]

직업으로서 나무를 다루어 집을 짓거나 각종 가구및 도구를 만드는사람. 작은 의미로는 나무를 가공하는 사람이지만, 큰 의미로는 나무이외의 건축도 포함한다. 집을 짓는 목수의 경우 건축기사같은 개념으로 본다..

목수 입문이 막막한 예비목수 위한 가장 첫단계 [내부링크]

어떻게 이 목수라는 직업을 시작해야 하는지 모르시는 분이 많기도 하고 저도 처음에 시작할 때 아주 어려웠던 점이 생각나서 이렇게 글을 적게 되었습니다. 어떻게 하면 내장 목수 인테리어 목수가 될 수 있을까..

여름철 에어컨의 간략한 작동원리와 대표적인 고장 증상 [내부링크]

무더운 여름철 에어컨이 없는 환경은 상상할 수 없죠. 간단한 고장이 나도 작동원리와 대표적인 고장 증상에 대해서 알지 못하면 수리 기사는 우리의 주머니를 노리고 자꾸 쓸데없는 부품을 구매하라고 강요할 겁..

여름철 주요 식중독 원인과 예방법 (2)살모넬라 [내부링크]

여름철 주요 식중독 정보 미리알고 대비하기 두번째. 살모넬라에 대하여 이야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고도화된 문명화와 선진국 반열에 올라가는 우리나라에도 여전히 식중독은 무서운 질병입니다. 매년 사망자가..

첫 입주 완료~ [내부링크]

이제부터 야심 차게 시작하는 블로그 생활을 위해서 티스토리 개설을 하였습니다. 저의 일상과 지식과 빠른 정보공유를 위해서 개설했으니까 여러분들 많이 오셔서 제 글을 유용하게 구독해주시면 감사합니다. 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