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dsys1776의 등록된 링크

 handsys1776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3건입니다.

대추차 효능 부작용 <알아보기> [내부링크]

대추차 효능 부작용 안녕하세요. 대추는 우리 몸에 어떤 영향을 줄까요? 궁금하시다면 글 끝까지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대추는 갈매나무과에 속하는 열매 나무이며 원산지가 한국과 중국에서 나고 있습니다. 우리..

907회 로또 당첨 번호 알아보기 [내부링크]

907회 로또 당첨 번호 안녕하세요. 2020년 4월 세번째 주가 찾아왔습니다. 벌써 한주가 쏜살같이 지나가고 새롭게 로또 번호를 맞추는 시간이 다가왔습니다. 지난 901회 이후로 몇회 동안 글 작성이 없었는데 올해..

터치엔키 오류 해결하는 방법 [내부링크]

터치엔키 안녕하세요. 날씨가 화창하고 봄바람이 살랑살랑 불고 있습니다. 부쩍 외출하기에 좋은 날씨이지만 마스크 착용과 안전 거리유지 및 코로나 예방 수칙을 준수하는 것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요즘은 인터..

빌런 뜻 알아보기 [내부링크]

빌런 뜻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소 처음 들어보는 단어의 의미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빌런 이라고 들어보셨나요. 궁금하시다면 포스팅 내용을 끝까지 읽어보시고 참고해 주세요. 빌런 이란 사전을 찾아보면 영어로..

톰 크루즈 출연영화 알아보기 [내부링크]

톰 크루즈 출연영화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 주제는 영화 배우 톰 크루즈가 주인공으로 출연한 작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우리나라 국내 영화 팬을 많이 보유하고 있는 톰 크루즈의 프로필 정보를 간단..

카톡 배경화면 바꾸기 알아보기 [내부링크]

카톡 배경화면 바꾸기 국민 메신저 카카오톡을 자주 이용하다 보면 채팅방 배경화면이 고정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내 배경 화면도 다른 멋있고 화려한 색상이나 이미지로 변경하고 싶은데 이럴때..

크롬에서 팝업차단 해제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크롬에서 팝업차단 해제 안녕하세요. 오늘 하루 어떻게 보내고 계신가요? 날씨가 너무 좋아 잠깐 외출하려면 마스크 착용을 꼭 하고 나가세요:) 인터넷 검색을 하다보면 수많은 팝업 창이 나타나거나 화면에서 사..

카톡 단체방 만들기 방법 쉬워요 [내부링크]

카톡 단체방 만들기 안녕하세요. 우리나라 코로나 확진자 수가 점점 줄어들고 있습니다. 해외 입국자 분들과 자가격리를 하는 분들은 끝까지 방역 수칙을 잘 지켜주시고 전 국민의 생활 방역이 정착되어 앞으로 점..

21대 국회의원 선거일정 알아보기 [내부링크]

21대 국회의원 선거일정 궁금한점 안녕하세요. 이번 21대 국회의원 선거일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20대 총선에 이어 이번 21대 국회의원 선거에서 바뀐 제도가 있다고 하는데요. 한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

알약 최신버전 다운로드 설치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알약 최신버전 다운로드 누군가 나도 모르는 사이에 내 컴퓨터에 있는 정보를 빼앗아 간다면 어떻게 대처해야 할까요. 여러분들은 인터넷 검색을 하다가 이런 걱정을 한번 정도는 하셨을 건데요. 망설이지 말고..

윈도우10빌드확인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윈도우10빌드확인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들이 사용하는 컴퓨터 OS 운영체제가 갖고 있는 고유 번호인 빌드 번호를 확인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윈도우10과 함께 윈도우7 버전을 사용하시는 분들 모두 이..

데몬툴즈 구버전 다운로드 설치 방법 [내부링크]

데몬툴즈 구버전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게임 또는 컴퓨터 유틸리티 화일을 이미지로 압축한 iso 파일은 어떻게 사용할 수 있을까요? 바로 데몬툴즈가 있어야 합니다. 윈도우7 버전에서는 구버전이 필요합니다...

인스타그램 비활성화 해제 방법 따라하기 [내부링크]

인스타그램 비활성화 해제 방법 안녕하세요. 요즘에 인스타 사용 안하시는 분 없죠. 다양한 사진을 볼 수 있는 SNS 인터넷 공간에서 자신의 일상이나 친구, 동료, 가족들의 모습, 맛집, 여행 사진 등을 통하여 서..

4대보험 계산기 간단하게 알아보기 [내부링크]

4대보험 계산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사대보험을 계산할 때 쉽게 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잘 이용해 보시고 도움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직장인들이라면 필수적으로 남부하는 보험료인데요. 2020년..

사이드카 서킷브레이커 뜻 알아보기 [내부링크]

사이드카 서킷브레이커 뜻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식시장에 나오는 용어가 궁금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하여 각 나라의 경제 상황이 멈추고 그에 따라 주식 시장의 매도 물량이 쏟아지며..

딸기 효능 알아보기 [내부링크]

딸기 효능 궁금한 점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겨울 제철 과일 중에 하나인 딸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좋아하는 대표적인 과일이며 새콤달콤한 맛과 영양가가 높아서 우리 몸에 어떤 점이..

인터넷 쿠키 삭제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인터넷 쿠키 삭제 안녕하세요. 갑자기 인터넷을 사용하다가 컴퓨터가 느려지는 경우가 있지 않으신가요. 그렇다면 당황하지 마시고 이렇게 해결해 보세요. 여러분들이 사용하시는 브라우저에 예를 들면 MS익스플..

김 효능 알아보기 [내부링크]

김 효능 궁금증 해소 안녕하세요. 오늘은 밥상 식탁에 매일 같이 등장하는 익숙한 반찬으로 김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우리에게는 너무나 익숙한 음식이지만 어떤 효능이 있는지 잘 모르기 때..

마씨앗 효능 알아보기 [내부링크]

마씨앗 효능 안녕하세요. 오늘은 치매에 좋은 음식을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여러분들은 어떤 음식이 효능이 좋다고 생각하세요. 자기 몸에 잘 맞는 음식이 있지만 그 효능을 알고 드시면 좋을 거라 생각되는데요...

알츠하이머 초기증상 알아보기 [내부링크]

알츠하이머 초기증상 안녕하세요. 오늘은 흔히 치매라고 불리는 알츠하이머병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평소에 기억력이 감퇴되었다고 느끼거나 중요한 정보나 대화를 쉽게 잊어버리는 등 혼란..

o형여자 성격 유형 알아보기 [내부링크]

o형여자 성격 안녕하세요. 오늘은 o형인 여성분들의 성격의 몇가지 특징적인 점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대체로 이렇다 하지만 정확한 자료나 통계적인 근거를 가진 것은 아니므로 가볍게 참고로 읽어..

약국 마스크 알리미앱 알아보기 [내부링크]

약국 마스크 알리미앱 안녕하세요. 오늘은 동네 약국 위치와 마스크 구매 가능 수량을 알 수 있는 어플을 소개해 볼까 합니다. 휴대폰에 설치해 보시고 여기 소개하는 어플들 특징과 설치 방법을 알아보고 적당한..

901회 로또당첨번호 지역 알아보기 [내부링크]

901회 로또당첨번호 안녕하세요. 이번주 당첨 결과 확인 하셨나요? 확인해 보시고 행운을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3월7일 추첨 방송을 확인 못하신 분들을 위해 이번 901회 당첨 번호를 공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코호트 격리 뜻 알아보기 [내부링크]

코호트 격리 뜻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구 한마음 아파트에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 환자가 46명이 나와 아파트 전체를 봉쇄 조치 했다는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정의 Cohort Isolation 감염 질환 등을..

마스크구매 5부제 알아보기 [내부링크]

마스크구매 5부제 안녕하세요. 요즘 코로나19때문에 마스크 착용이 필수인거 아시죠. 매번 편의점이나 동네 약국에서 쉽게 구할 수 있었는데 이번에 정부에서 부족한 물량때문에 어제 수급 안정화 대책으로 특별..

007 시리즈 순서 주인공 알아보기 [내부링크]

007 시리즈 순서 안녕하세요. 오늘은 액션 영화를 대표하는 007 본드 시리즈를 순서대로 정리해 보았습니다. 지금까지 개봉됐던 역대 007 작품들과 제임스 본드 역할을 맡았던 주인공들을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간이 안좋으면 나타나는 증상 알아보기 [내부링크]

간이 안좋으면 나타나는 증상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리 몸속에서 가장 큰 장기이며 음식물의 영양소를 받으들여 분해하고 합성하는 기능을 갖고 있는 간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간은 신체의..

미스터트롯 결승진출자 명단 알아보기 [내부링크]

미스터트롯 결승진출자 명단 궁금하시죠. 안녕하세요. 오늘은 남자 트로트 가수를 발굴하는 프로그램인 미스터 트롯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밤잠을 이루지 못하면서 모르는 분들이 없을 정도로 전국민이..

신장이 안좋으면 나타나는 증상 알아보기 [내부링크]

신장이 안좋으면 나타나는 증상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리 몸속의 노폐물을 제거하고 독소를 없애는 기능을 하는 신체 기관인 신장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신장은 콩팥으로 불리는데 그 기능을..

주간 별자리 운세 2020년 3월 첫째주 알아보기 [내부링크]

주간 별자리 운세 2020년 3월 첫째주 안녕하세요. 오늘은 3월 첫주 시작을 알리는 별자리 운세를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너무 궁금하시죠. 한주간 나의 운세 한번 따져보고 뜻밖의 행운을 잡을 수 있기..

제900회 로또 당첨 번호 알아보기 [내부링크]

제900회 로또 당첨 번호 안녕하세요. 금주에 발표된 로또 번호가 궁금하시다구요?! 토요일 저녁에 추첨 방송을 못보신 분들을 위해 이번회 당첨 번호를 공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주 1등이 배출된 장소와 추..

주간 띠별운세 2020년 3월 첫째주 알아보기 [내부링크]

주간 띠별운세 2020년 3월 첫째주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 주제는 한주 주간운세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나의 이번주 운명이 어디로 향할까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주변의 가족, 친척, 친구, 동료가 코로나 바..

코로나19 초기증상 감기와 차이점 [내부링크]

코로나19 초기증상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우리나라 확진 환자수가 며칠 전부터 하루에 100명 단위로 늘어나고 있으며 감염 신청자수가 2만 명에 이르렀고 현재 확..

폐 건강에 좋은 음식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폐 건강에 좋은 음식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코로나 19의 증상이 폐렴인 거 알고 계시나요?? 지금 일파만파 전 세계가 감염병 확산에 주의를 기울이고 있으며 그래서 여러분들에게 좋은 건강 상..

코로나19 마스크 관련주 알아보기 [내부링크]

코로나19 마스크 관련주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로나19와 관련하여 테마를 이루고 있는 주식이 어떤 종목인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우리나라에서 벌써 확진자 수가 893명으로 다른 나라보다 그 수가..

JTBC 김민아 아나운서 자가 격리 [내부링크]

JTBC 김민아 아나운서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 내용은 코로나19 검사를 받은 한 방송 아나운서가 자가격리 중에 있다는 소식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어떻게 된 일일까요? 저도 궁금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바..

별자리 주간운세 2020년 2월 넷째주 알아보기 [내부링크]

별자리 주간운세 2020년 2월 넷째주 안녕하세요. 벌써 올해도 시간이 흘러 2월의 마지막에 달하고 있습니다. 계절이 바뀌어 봄이 오는 시기에 나의 주간 운세 별자리를 확인해보고 자신의 운명을 개척하는 기회를..

899회 로또 당첨 번호 알아보기 [내부링크]

899회 로또 당첨 번호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들이 매우 궁금해 하는 정보를 한가지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매주 주말 토요일 저녁 8시 45분경에 MBC 방송에서 로또 추첨 방송을 하고 있습니다. 만약 899회 당첨..

드라마 하이에나 주지훈 등장인물 소개 [내부링크]

드라마 하이에나 주지훈 안녕하세요. 오늘은 새롭게 시작하는 sbs 주말 드라마 하이에나에 나오는 남자 주인공 주지훈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이전에 끝난 스토브리그를 재밌게 봐서 그런지 기대감을 많이 갖고 있..

코로나19 진단키트 관련주 알아보기 [내부링크]

코로나19 진단키트 관련주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중국 우한에서 발생된 폐렴이 전세계적으로 전파되고 있는 가운데 코로나 바이러스를 진단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드는 국내 상장 기업체에 대해서 알아..

띠별 주간운세 2020년 2월 넷째주 알아보기 [내부링크]

띠별 주간운세 2020년 2월 넷째주 안녕하세요. 벌써 2월 마지막주가 다가왔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띠별로 2월달 마지막주에 나의 운세가 어떤지 알아보려고 합니다. 일상 생활을 하다가 잠깐 이번주 나의 운이 어..

물고기 별자리 궁합 알아보기 [내부링크]

물고기 별자리 궁합 안녕하세요. 오늘은 평소에 궁금했던 별자리에 관한 내용을 적어볼려고 합니다. 코로나 때문에 제한적인 활동으로 신체 생활 리듬이나 마인드가 모두 모두 힘든 시기라고 생각됩니다. 평소에..

토트넘 라이프치히 중계 알아보기 [내부링크]

토트넘 라이프치히 중계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럽 국가 축구 클럽 대결 경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국가간에 펼쳐치는 유럽 축구 선수권 대회는 유로 2020와 함께 유럽 국가간 클럽 축구 대회인 UEFA 챔피언스..

o형남자이별 혈액형으로 심리 알아보기 [내부링크]

o형남자이별 안녕하세요. 오늘 날씨는 현재 비가 오고 있으며 미세먼지는 나쁨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우울한 느낌의 하루가 될 것 같다면 기분 전환으로 이 글을 읽어보시고 오늘 하루를 기분 좋게 시작하기를 바..

모과차 효능 부작용 알아보기 [내부링크]

모과차 효능 부작용 안녕하세요. 오늘은 건강과 관련하여 모과차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겠습니다. 모과는 생김새와 기능이 참외와 비슷한 나무 열매로서 목과로 표시하고 있으며 향이 강하고 산성..

2020 번개맨 공연일정 신청하기 클릭 [내부링크]

2020 번개맨 공연일정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리의 히어로 번개맨 공연 일정을 알려드릴게요. ebs 딩동댕 시청하면 번개맨과 번개걸이 나오는것 다들 좋아하고 알고 계시죠. 번개맨 공연은 공개방송으로 하기 때문..

아스톤빌라 토트넘 중계 경기 정보 [내부링크]

아스톤빌라 토트넘 중계 안녕하세요. 오늘은 해외 축구 경기 중계에 대해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영국 축구 프리미어리그(EPL)에서 활약하고 있는 손흥민 선수가 소속되어 있는 팀으로 토트넘과 아스톤빌라가 내..

한캡쳐 플러스 다운로드 기능 살펴보기 [내부링크]

한캡쳐 플러스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오늘은 컴퓨터 유틸리티 중에서 캡쳐 프로그램을 한 가지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Capture 기능은 모니터 화면에 나오는 이미지나 사진을 필요에 따라 저장할 수 있는 기능입니..

크롬 마우스 커서 사라짐 현상 해결 방법 [내부링크]

크롬 마우스 커서 사라짐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 주제는 간단한 컴퓨터와 관련된 팁을 한가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윈도우10에서 일어나는 현상인데 간혹 경험하는 분들이 있다고 합니다. 인터넷 검색을 하면서 브..

참새 꿈해몽 다양한 의미 알아보기 [내부링크]

참새 꿈해몽 안녕하세요. 오늘은 재미있고 흥미로운 꿈 이야기에 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여러분들은 꿈을 꾸다가 참새가 나타난 적이 있으신가요. 시골이나 도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있으며 친숙하고 귀여운 이..

귤 효능 부작용 어디에 좋을까 [내부링크]

귤 효능 부작용 안녕하세요. 오늘은 겨울 제철 과일 중에 귤의 효능이 무엇인가를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귤의 원산지는 중국 동남아시아이며 우리나라에서는 제주도에서 재배하기 시작한 것이 570년정..

생일 별자리 찾는법 내 별자리는 무엇일까 [내부링크]

생일 별자리 찾는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자신이 태어난 날에 해당하는 별자리가 무엇인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평소에 관심있는 분들을 위해 좋은 소재를 찾다가 포스팅을 하게 됐으며 읽어보시고 궁..

타이어 펑크 나는 꿈 알아보기 <해몽> [내부링크]

타이어 펑크 나는 꿈 안녕하세요. 오늘은 재미있고 흥미로운 꿈 풀이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아침에 일어나면 평소에 꿈을 자주 꾸거나 생생하게 기억이 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