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i2020의 등록된 링크

 hani2020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8건입니다.

애드센스 승인 전 탈퇴 방법 : 중복 계정 문제 해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니G입니다. 블로그를 하다 보니 애드센스라는 것도 알게 됐어요. 포럼에 가면 저 애드센스 합격했어요!라는 글을 보고 알아보니 꽤 괜찮은 것 같아서 저도 부랴 부랴 애드 고시를 시작했어요. 글이..

슬기로운 집콕 생활 미드추천 : 코로나19 집에서 보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니G입니다 요즘 아마존 FBA 입고 진짜 오래 걸리네요. 미국 아마존에 도착하고 벌써 2주째 입고는 안되고 있습니다. 허허 팔 물품도 없고 새 물품은 내년 지나서 천천히 생각해서 소싱할까 하고 있..

책리뷰-언어의 뇌과학 :이중언어자의 뇌로 보는 언어의 비밀 by알베르트 코스타 [내부링크]

나는 지금까지 언어의 뇌과학에 대하여 깊게 생각해본 적이 없었다. 단순히 아기들은 당연히 모국어를 비롯한 언어를 배울 수 있다고 생각했던 적은 있었지만, 이것이 뇌를 통해서 어떠한 상호작용을 통해서 이중..

책리뷰-내가 왜 이러나 싶을 땐 뇌과학 by 카야 노르뎅옌 [내부링크]

나는 지금까지 뇌과학에 대하여 깊게 생각해본 적이 없었다. 단순히 인간의 뇌가 존재하는 원인을 인간이 생각하고 인지하기 위해서라고 생각해왔었다. 하지만 이 책을 읽고 나서 나를 이해하기 위해서는 마음이..

아마존 FBA에 있는 물품 가져오기 Feat. 리무벌오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니 G입니다. 간혹 아마존에 이미 입고 된 물품을 3PL창고로 옮기거나, 할때 필요한 작업입니다. 제가 리무벌 작업을 했던 이유는 제 첫 소싱 제품이 마스크 였습니다. 리스팅도 했고, 물품잘 미국으..

지나간 여행기 -퍼렌티안 아일랜드 3: 말레이시아 [내부링크]

다시 아침이 되면 나는 바다에 나가 다이빙을 했고 아직 무엇도 시도할 수 없는 마음이었다. 밤에는 핸드폰으로 통장 잔액을 보며 우울감에 젖기도 했다. 그렇게 일주일을 더 보냈다. ..

지나간 여행기 -퍼렌티안 아일랜드 2: 말레이시아 [내부링크]

부부 리조트라는 이름의 3성급 리조트는 그래도 그곳에서는 이제 막 새로 지워진 가장 팬시한 리조트였다. 방은 형편없었지만 깔끔했고, 바로 눈앞 마치 수영장처럼 잔잔한 파도 없는 바다가 펼쳐졌다. 한숨 자고..

지나간 여행기 -퍼렌티안 아일랜드 1: 말레이시아 [내부링크]

실연과 실직의 연달아 날라오는 강타는 내 삶을 뒤흔들었고 완벽한 번아웃상태였다. 하루를 48시간처럼 살던 이십 대였기에 실패감은 더욱 크게 느껴졌다. 아무것도 할 수 없었고, 아니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았다..

DDP, DDU 뭐가 그리 중한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니G 셀러입니다. 중국에서 싱가포르로 오는 물품이 DDP로 오더 했으나 DDU로 온다고 해서 한참을 실랑이했었습니다. 간단히 말하면 DDP는 쉽핑이 들어올 때 관세를 포워더 업체에서 페이 해준다고..

마스크3 (수필) [내부링크]

사실 일을 시작하고 싶다는 마음은 있었지만 아직까지는 심각한 고려대상은 아니었다. 남편의 경제력은 우리 세식구의 생활을 버텨 주었고, 내가 일을 시작한다고 해서 잘 될 수 있을지 자신이 없었다. 그저 내 용..

마스크2 (수필) [내부링크]

한국은 소고기가 참 비싸구나. 아이용으로 산 소고기 안심 랩핑 포장에 붙은 25000원이라는 가격표를 보며 새삼 한번 더 놀란다. 아이는 커피 테이블에 놓은 아이패드에서 눈을 떼지 못하고 있다. 요즘은 변신 로..

마스크 1 (수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니G 입니다. 저는 셀러이기 전에 여러 사람입니다. 글을 쓰고 싶어하고, 세마리의 고양이를 키우는 캣맘이며, 한아이의 엄마이고 또 아내이이지요. 그래서 셀러 생활이외에 작은 잡다한 글들을 블로..

FBA 창고 인벤토리 확장신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니G입니다. 며칠 전 싱가포르로 쉽핑을 하려 하니 제 프로덕트가 oversize여서 인벤토리가 없어서 확장 신청을 했는데요. 두세 번의 메일이 서로 오고 가 오늘 확답이 왔습니다. Amazon Dec 08, 20..

인벤토리 늘리기 신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니G입니다. 싱가포르 마켓은 FBM으로는 아무도 물품을 사지 않고 있습니다. 유입도 없고요 싱가포르 첫 셀러라 제 물건이 몇페이지에 뜨는지도 볼 수 가 없네요. 일단 15페이지까지는 제물건이 안보..

글로벌 마켓 비교. 라자다 VS 쇼피 VS 큐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니 G입니다. 이번엔 아시아지역 특히 동남아에서 강세인 세 마켓을 비교해볼까 합니다. 먼저 동남아의 아마존 라자다입니다. 라자다는 셀러를 안 받았던 적이 있습니다. 왜인지는 모르겠지만 잠시..

해외마켓플랫폼 비교 1. 이베이, 아마존, 쇼피파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니G입니다. 아마존을 시작할 때 정말 많은 고민을 했는데요, 어떤 플랫폼을 이용해야 할까였습니다. 먼저 저에게 가장 익숙한 이름 이베이...라고 하면 나이가 커밍아웃되는 이상한 효과가 있지만..

아마존으로 입고하기. 직접입고 VS 3PL업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니G입니다. 아마존으로 입고하실 때 보통 도어로 같은 아마존 배송업체를 많이 쓰시잖아요. 그런데 여기서 잠시 드는 생각은, 아마존으로 직접 바로 입고를 해야 할까 아니면 3PL업체를 이용할까입..

리스팅의 실수 Merchant Barcode 제품 Amazon Barcode로 전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니 G입니다. 오늘 미국 창고에서 아마존으로 입고를 시키려고 하는데 문제가 되는 상품이 있었습니다. 이런 식으로 스티커 없이 혼합할 수 없음 이라는 경고가 나오더라고요. 바코드 라벨을 보면..

아마존 싱가포르 가입완료 FBM 배송 셋팅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니G 입니다. 주말을 제가 아마존 싱가포르와 씨름을 하고 메일 없었는데, 마켓플레이스 드롭바 메뉴에 싱가포르가 있더라고요? 허허 제가 싱가포르 마켓 플레이스로 들어가니, 바로 가입 축하 메일..

아마존 두번째 또는 세번째 마켓 플레이스 가입시 반려 푸는 법. Feat SSO 아마존 통합계정 서비스 개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haniG 입니다. 싱가포르 계정이 반려되었습니다. 이번에는 전과 달리 어떤 파일이 문제가 있는지 표시가 되더군요. 두 개의 파일의 문제가 됐는데, 1. 월드퍼스트에서 싱가포르 계좌를 만들어서, 싱가..

Amazon Singapore 할것인가 말것인가 Feat.라자다, 큐텐, 쇼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니 G입니다. 지난 11월 13일 셀러 센트럴에 뉴스가 떴는데 아마존 싱가포르의 셀러 계정비를 내년 6월까지 무료로, 또 광고 서포트도 해준다는 뉴스가 떴는데 가입하러 들어가면 다들 저처럼 오류..

070 번호 app 아톡 리뷰 (사무실전화 핸드폰으로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니 G입니다. 처음 일인 셀러가 되신다면 사무실 번호를 어떤 걸로 쓰시나요? 그래도 명함도 왠지 있어야 겠고, 사무실 번호도 있어야 뭔가 구색을 갖출 수도 있고, 명함에는 아무래도 번호가 핸드폰..

간단한 무역 용어 & 아마존 입고 운송업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니G입니다. 오늘은 공장 또는 운송업체와 이야기할 때 필요한 간단한 무역용어를 정리 해 놓을까 해요. 무역 관련 일을 하셨던 분들도 있겠지만, 공장과 그렇지 않은 분들을 위해서 공장과 이야기할..

아마존 완전 반려 후 재 가입 방법 (자세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니G입니다. 아마존 가입이 안된다고 하시는 분들이 꽤 있으셔서 제가 완전 반려 후 재 가입했던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저는 월드퍼스트사의 뱅크 스테이트먼트를 사용했는데요, 월드퍼스트사의 뱅크..

Due to limited account activity 로 시작하는 아마존 에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니G입니다. DHL로 보낸 물품이 통관을 했다는 확인을 받아서 아마존에 올린 리스팅을 조금 더 다듬어 볼까 하는 생각에 리스팅 편집으로 들어갔습니다. 그런데 두둥 Due to limited account activit..

물건 해외소싱하기 Feat. Alibaba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니G입니다. 물건을 소싱하기 앞서 제일 먼저 하는 것은 아마도 어떤 물품을 팔까 정하는 것이겠지요. 저는 전에 올렸던 helium10, 그리고 viral lunch, keepa 등의 툴을 이용해서 소싱할 물품을 정..

페이오니아와 월드 퍼스트 비교 하기 +페이오니아 탈퇴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니G입니다. 가상계좌에 대해서 전에 글을 올린 적이 있는데요. 저는 페이오니아와 월드 퍼스트 두 계좌를 오픈했고, 아마존 가입 시에는 월드 퍼스트의 스테이트먼트를 냈습니다. 항간에 셀러들 사..

아마존 가입 후 자동 결제된 돈 환불 받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니G 입니다. 오늘은 아마존 가입을 하고 바로 자동 결제된 돈을 환불받는 방법을 알아보려고 해요. 사실 저는 indivisual 가입 링크와 pro 가입 링크가 틀렸는지 몰랐었어요. 그래서 pro로 가입이..

아마존의 장점과 단점 Feat.아마존셀러센트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니G 입니다. 블로그를 시작한 이유는 아마존 셀링을 시작하면서 정보를 찾기가 너무 힘들었습니다. 이리저리 블로그, 카페, 아마존 사이트에서 신청하는 세미나 등 보기는 했지만 막상 시작하면서..

아마존에 상품 리스팅 하기 부터 FBA 입고 신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니G입니다. 오늘은 사입한 물품을 아마존으로 보내는 방법을 간단히 설명할 건데요. 아직 사진이 없어서 일단 말로 설명 후 나중에 제 물품을 보낼 때 사진 캡처본을 업데이트할까 합니다. 먼저 물..

택배계약은 하셨나요? CJ대한통운 프로그램 깔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니G입니다. 쿠팡. 네이버. 11번가 같은 인터넷 오픈 마켓 셀러가 되면 바로 해야 하는 것은 택배 계약 일 것입니다. 이래 저래 알아보고는 저는 CJ대한통운에서 계약을 했는데요. 먼저 드릴 말씀은..

아마존 error 5665 해결 방법과 UPC/GTIN 바코드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니G입니다. 아마존에 리스팅을 하다 보면 아마존에서 아직 팔고 있지 않는 상품을 처음 올리 실 때, Error 5665를 만날 때도 있습니다. Error 5665을 해결하는 방법은 아주 간단한데요, 지금부터 알..

아마존 ASIN 이란? 아마존 바코드면제 신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니G입니다. 아마존에 어렵게 가입을 하고 이제 어떤 물품을 팔까 고민을 하시는 분들 중 수작업하신 제품이나, 바코드가 등록되지 않은 제품을 파시려고 하는 분들도 있을 거예요. 이럴 때 쓸 수 있..

아마존 리서치를 위한 tool , helium10 가입 이용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니G 입니다. 아마존에 가입 후 어떤 상품을 팔까 고민하는 시기는 모든 셀러에게 가장 큰 고민 일 것입니다. 아이템을 결정하고, 상품 소싱에 앞서서 마진율, 경쟁하는 셀러들의 판매 가등 내 상품..

아마존 셀러 가입하기! 가입 반려시의 주의사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니G입니다. 아마존 셀러에 가입을 해보겠습니다. 가입하면서 스크린 샷을 못 해놔서 글로 설명해놓을 께요. 먼저 아마존 셀링 가입 페이지로 갑니다 services.amazon.co.kr/?ld=ASKRSOAEDUnvrb1v-102..

사업자 계좌관리, 미국 가상계좌 월드 퍼스트 가입하기 [내부링크]

국내 오픈 마켓을 할 경우에는 계좌를 새로 하나 오픈마켓용으로 열기를 추천 드립니다. 처음에야 괜찮지만, 나중에 돈이 벌리면서 계좌가 섞이면 참 많은 불편 함이 생겨요. 그리고 또 하나 꼭 사업용 계좌 신고..

쿠팡스토어, 네이버 스토어 등에 제출할 통신 판매업 신고증 발급하기 (구매안전서비스 이용 확인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니G입니다. 사업자 등록을 맞추고 네이버나 쿠팡 등에 셀러로 등록할 때 또 하나 필요한 것이 있는데요. 바로 통신 판매업 신고증 입니다. 간이사업자인 저는 통신 판매업 신고를 할 필요가 없음에..

인터넷 셀러가 되기 위한 사업자등록하기 + 영문 사업자발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니 G입니다. 인터넷 쇼핑몰을 하기 위해서 제일 먼저 필요한 스텝은 사업자 발급일텐데요, 아마존은 사업자가 없이도 가능 하지만 그래도 있으면 올려주는 것이 더 좋다고는 하고요, 네이버나 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