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julindex의 등록된 링크

 hanjulindex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건입니다.

딸 낳는 방법 7가지 정리 [내부링크]

임신을 하는 순간 아이의 성별은 이미 결정된다고 합니다. 의학 기술이 발달하기 한참 전인 옛날엔 아들을 낳지 못하는 게 여성의 잘못이라 생각해 심하면 쫓겨나가기도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정자에는 X염색체..

맹장 초기 증상과 원인에 대해 정리했습니다. [내부링크]

맹장이라는 말만 들어도 무시무시할 정도로 맹장이 터지면 심한 복통을 호소합니다. 배가 심하게 아파오면 혹시 맹장이 터진 게 아닐까? 하는 의심을 하곤 합니다. 오늘은 맹장의 초기 증상과 원인에 대해 정리를..

커피에 관한 불편한 진실들 [내부링크]

바쁜 일상 정신없이 돌아가는 삶 속에서 여유롭게 커피 한잔을 즐기는 여유는 꼭 필요합니다. 저의 경우 아침마다 커피를 내려마시는 것이 하루 일과의 루틴 중 하나에 속합니다. 그런데 어느 날은 아침부터 가슴..

부산 덕천동 양갈비 맛집 1957 양갈비식당 덕천점 [내부링크]

오늘은 부산 덕천동에 위치한 1957 양갈비 식당에 다녀온 후기를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양고기는 소고기처럼 정말 부드러워서 아이랑 같이 먹기에도 정말 좋은 음식 같아요. 이번에 다녀온 1957 양갈비 식당 덕천..

흥해 초곡 카페 이층공원 (선린대학교 근처) [내부링크]

카페 이층 공원에 다녀왔습니다. 카페 네임처럼 건물 2층에 자리한 널찍한 카페였어요. 이층 공원 방문기와 음식, 메뉴판 등을 소개해 드리도록 할게요! 초곡 선린대학교 근처 카페 이층공원 카페 이층 공원의 위..

겨울철 피부의 촉촉함 꼬달리 페이스 미스트 [내부링크]

제품 꼬달리라고 들어보신적 있나요? 저는 한번도 못들어본 브랜드였는데, 얼마전 선물로 받게되어서 꼬달리라는 브랜드를 처음 접해보게 되었답니다. 페이스 미스트로 만나본 꼬달리 제품 포스팅을 진행해 볼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