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nune의 등록된 링크

 hannun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6건입니다.

열정적인 키스 잘하는 법 [내부링크]

감정이나 상황에 따라서 키스도 여러 종류가 있습니다. 인사로 뺨에 하는 키스, 이마에 하는 엄마의 키스, 입술에 하는 다정한 키스가 있는가 하면 열정이나 욕망을 표출하기 위한 키스도 있습니다. 그럴 경우에,..

지루한 사랑, 열정을 다시 불러일이키는 방법 [내부링크]

애인과 오래 사귀었따면, 가끔 지치고, 스트레스를 받고, 상대방을 진심으로 아끼는 마음이 수그러들 수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만약 그렇다면, 어떻게 다시 애정을 상대방의 마음을 열정적으로 불러일으킬 수 있..

칼로리를 불태워버리는 5가지 방법 [내부링크]

우리가 사용하는 일부의 축척된 칼로리르 더 많이 없애면 건강한 제중을 줄이고 건강 몸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운동 후 올바른 음식을 섭취하는 것이 수행하는 효과적인 방법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좀 더..

식사 후 절대 하지 말아야 할 행동 6가지 [내부링크]

우리가 늘 빼놓지 않고 식사를 즐기는 시간이 점심 시간이잖아요?! 특히, 식사 후에 대해 우리가 하지 말아야 할 행동이 있다고 합니다. 그것은 건강에 해를 끼치는 깊은 습관입니다. 이미 알고 있듯이 소화는 입..

집에서 손 세정제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비누와 물을 활용하면 손을 가장 깨끗하게 씻어낼 수 있으나, 상황에 따라 물 사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럴 때 젤 형태의 알코올 손 세정제를 사용하면 어디에서든지 손을 청결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젤..

결혼 하기전에 OOO검사를 꼭 해야한다?! [내부링크]

이제는 결혼전에는 꼭 그사람의 유전자 궁합까지 봐야 하는 시대가 왔습니다. 결혼하기도 힘든 세상에, 유전자 검사를 하여 자녀들도 좋은 유전자를 골라 우월하게 낳자는 겁니다. 이제는 막 어느남자분들이랑..

억만장자 되는 5가지 방법 [내부링크]

억만장자가 된다는 것은 그저 은행 계좌에 찍혀 있는 엄청난 돈 그 이상입니다. 자본 투자가 낯선 사람도 있겠지만 억만장자가 되는데 장애가 되지 않습니다. 빈손으로 막대한 부를 일구는 것은 개천에서 용 나기..

낯설고 내성적인 나! 상대방과 할 말이 없을때 대화를 이어가는 법 [내부링크]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몰라서 대화를 시작하는 것은 마냥 어렵기만 하다. 어색한 침묵은 그렇게 불편할 수도 없는데 말이다. 특별히 할 말이 없더라도 깊은 대화로 이어질 수 있는 여러 방법들이 있다. 쉽게..

남자가 여자에게 관심이 생겼는지 아는 법 [내부링크]

멋진 남자에게 한 눈에 반했는데 그가 어떻게 생각하는지, 혹시 당신과 똑같이 생각하고 있는지를 알고 싶은가? 그렇다면 이 글을 읽어보도록 하자. 그가 당신에게 정말 관심이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서는 먼저 그..

자신의 재능 찾는 7가지 [내부링크]

자신에 대한 이해는 매우 복합적이다. 자신의 코를 볼 수 없듯이 우리는 자신이 가장 잘하는 것을 보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최고의 재능을 발견하는 일은 정말 어려울 수도 있으며 주로 가장 기대하지 않은 곳에..

늘어난 스웨터 다시 완성 복귀하는 방법 [내부링크]

'스웨터 전체를 줄이기' 뜨게질, 또는 코바느질로 짠 스웨터는 늘어나는 것이 정상이지만 언제든 다시 크기를 줄일 수 있으므로 걱정할 필요가 없다. 스웨터 전체나 일부를 여러 가지 방법으로 줄일 수 있다. 다..

멋있게 사인하는 방법 [내부링크]

현재 가진 사인을 분석하기 지금 하고 있는 사인을 살펴보라. 지금 가진 사인의 어떤 부분이 좋은지, 또 부족한 점은 무엇인지 생각해보자. 당신 이름에 있는 글자들을 보고 어떻게 하면 가장 잘 강조할 수 있을..

책의 내용을 간략하게 정리하는 방법 [내부링크]

메모하기 책의 요약 글을 작성하면 읽고 있는 책의 내용을 더 잘 이해할 수 있으며, 필요할 때 책의 주요 내용을 이해할 수 있도록 빠르게 참조할 수 있는 자료로 활용할 수도 있다. 좋은 요약 글을 작성할 수 있..

일주일안에 뱃살 빼는 8가지 방법 [내부링크]

중요한 행사를 일주일 앞두고 멋을 내야 할 일이 있다면 불룩한 뱃살을 최대한 감추고 싶을 것이다. 일주일 만에 뱃살을 완전히 빼는 일은 쉽지 않다. 하지만 철저하고 엄격한 계획을 세워서 잘 따른다면, 일주일..

바쁜 당신을 위한 스트레스 해소 명상하는 7가지 [내부링크]

명상은 조용히 자신의 마음에 귀 기울여 높은 수준의 자각을 이룸과 동시에 내면의 평안에 도달하게 해준다. 당신이 언제 어디에 있던지 명상을 할 수 있다. 명상이 당신에게 일어나고 있는 일과 상관없이 평안과..

내 남자친구가 바람피는지 알 수 있는 5가지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한눈에 입니다." 남자 친구가 한결같이 나만을 바라보는지 궁금할 수 있습니다. 나를 대하는 행동이 달라졌거나, 같이 보내는 시간이 줄었거나, 비밀이 많아졌거나, 관계에 있어 더 이상 노력하지..

거짓말을 알아채는 4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한눈에 입니다." 상대방의 표정을 읽고 그 사람이 거짓말을 하고 있는지를 알아챌 수 있다면, 사기를 당할 위험에서 벗어날 수도 있습니다. 또한 마음이 가는 상대방이 진정 믿을만한 사람인지 판단..

효과적인 하체비만에 운동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한눈에 입니다" 식이조절에 운동, 심지어 굶기에 이르기까지 별의별 다이어트를 다 해봐도 살이 빠지지 않아서 고민이라는 여성들이 꽤 많다. 아무리 살을 빼도 하체비만이나 부종이 나아지지 않..

과민성대장증후군 피하는 3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한눈에 입니다" 과민성 장증후군은 바이러스나 상한 음식을 먹고 세균에 감염이 된 것도 아닌데 스크레스를 받거나 식사 한 뒤에 백속이 불편하고 통증도 느껴지고 설사나 변비가 나타나기도 하며,..

가슴이 두근, 머리가 지끈! 혹시 전자파 과민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한눈에 입니다." 한 예능에서의 전자파 과민증 때문에 전자파 차단이 되는 천으로 온 몸을 꽁꽁 감싸고, 전등 없이 촛불로 빛을 밝히는 등 남들과는 다른 삶을 사는 사람들의 이야기가 선보였습니다..

나의 갱년기 삶의 시작이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한눈에 입니다." 여자의 가을, 갱년기가 왔습니다. 주위의 선후배들, 여자 형제가 호소하는 온갖 증상들이 나에게도 나타나기 시작합니다. 갱년기에 접어들면 여성의 몸 안 호르몬이 급격하게 변화..

선택해도 후회, 못해도 후회?!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한눈에 입니다. " 우리는 왜 선택에 따른 후회를 할까? 고심 끝에 결정한 일에 대해 후회를 합니다. 이처럼 후뢰를 하는 가장 큰 이유는 특정 대안을 선택을 함으로써 유발되는 대안적인 즉 선택되..

멍청한 나는 슬플 때 쇼핑을 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한눈에 입니다. " 감정은 모든 상호작용에 의해 영향을 미치고 싶다면 먼저 잠시 멈추고 자신의 감정 상태를 살펴보아야 합니다. 평소 기분이 우울하거나 회사나 집안일로 스트레스 쌓이거나 하면..

'저기, 그래 그거그거, 있잖아' 대화하는 나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한눈에 입니다. " '저기 그거 그거.. 있잖아. 거기 만나자' '요즘 티비에서 핫한 연예인 멋있던데.. 그 거기에서 나왔잖아? 기억 안 나?' 흔히 특정 인물의 이름이 또렷하게 생각나지 않고 어설프..

넋 놓는 일이 많은 나...? 설마?!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한눈에 입니다. " '물건을 어디에 뒀는지 잘 잊는다' '매사에 싫증을 자주 느끼고 무기력하다' '식당에서 서너 명의 음식을 주문하는 일도 헷갈리고 힘들다' '과제나 일을 앉은자리에서 끝낸 적은..

직장생활, 자존감 높여주기 위한 꿀팁!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한눈에 입니다. " 상사 비위, 아래로는 부하 직원들 눈치 보느라 이리저리 샌드위치처럼 껴 있는 중간 관리자들 업무를 잘 못해내는 것 같고, 회사 내에서 다들 잘난 사람들뿐이라 자꾸만 스스로가..

'짜증나! 짜증나' 입에 달고 산다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한눈에 입니다 " " 오늘은 기분이 처지고 우울해 " " 힘도 없고 괜히 짜증 나서 화만 나 " " 아무것도 못하겠어. 난 진짜.. " 어느 순간 이런 생각을 매일 하는 나 자신을 발견한다면, 당신의 기분..

죽기전에 알아두어야 할 3가지!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한눈에 입니다. " 삶을 살아가면서 우리는 여러 가지 시련과 역경을 겪습니다 파도가 밀려오면 피할 수 없는 것처럼 시련과 역경이 닥치면 피하지 못하고 그대로 주저한 거라 이겨 내야만 합니다...

유산균이 많은 김치는 따로 있다?!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한눈에 입니다. " 한국인 밥상에서 빠질 수 없는 반찬은 바로 김치입니다. 그런 의미에서 김치 유산균은 풍부하며, 보통 자연 유래로 만들어진 것들이라 사람의 몸 중 특히 장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콜라겐 덩어리째 ' ㅁ ㅌ ㄲ ㅈ ' 을 먹어야 하는 이유?!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한눈에 입니다 " 지방 함량이 적어 고소하고 담백한 맛을 자랑하는 명태는 노가리부터 코다리까지 이름만 35가지입니다. 수십 가지의 이름만큼 머리부터 내장까지 버릴 것이 하나 없어, 예로부터..

매일 하루에 계란 3개를 먹으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한눈에 입니다. " 계란은 콜레스테롤과 체중 증가와 연관되어 있기 때문에 건강과 신체 단련 분야에서 나쁜 평판을 받아왔습니다. 계란이 심장에 마비를 일으킬 수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생각보다..

아낌없이 시트 마스크 사용하는 방법 4가지!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한눈에 입니다 " 얼굴에 척 붙이면 진항 고농축 앰플이 피부 깊숙이 흡수되는 시트 마스크. 1일 1팩 기능별, 가격별로 다양하게 출시 되고 있으며, 시트 마스크를 자주 사용하는 사람이라면 마스크..

당신이 야식을 끊어야 하는 4가지 이유!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한눈에 입니다 " 주말만 되면 쇼파에 앉아 TV나 영화를 보면서 야식을 즐기는 당신! 당장 야식을 끊어야 하는 이유를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낮에 더 많이 먹고 밤에는..

잠깐! 레이저 제모 받기 전이라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한눈에 입니다 " 노출의 계절 여름을 앞두고 지긋지긋한 털과 이별하기 위해 레이저 제모 시술을 생각하고 있다면? 제모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시술 받기 전과 후에 주의해야 할 점을 알아보도..

제대로 운동을 내가 하고 있나? 확인하는 방법 3가지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한눈에 입니다 " 나름 운동을 한다곤 하는데도 체중에는 변화가 없어 운동을 중도 포기하는 경우가 많으신 분들께서는 한 번 이 글을 읽고 참고하셔서 운동을 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몸매 관리도..

잠들기 전 스마트폰 보시나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한눈에 입니다 " 평소에 일찍 잠들지 못해 아침에 일어나면 몸이 너무 피곤한 분들은 혹시나?? 잠자기 전 스마트폰을 과도하게 보고 있지 않는지 생각 해보시면서 보약 같은 잠에 대하여 알아보도..

석류를 이렇게 먹으면 효과 만점! 석류 효능!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한눈에 입니다. " 여성에게 좋은 과일이라고 알려진 석류는 갱년기 여성 건강과 항산화 등의 효과가 뛰어난 엘라그산과 식물성 에스트로겐이 풍부하게 함유된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또한 면역력..

'여자의 적은 여자' 말은 언제부터 썼을까?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한눈에 입니다. " "여자의 적은 여자다"라는 말을 처음 사용한 사람은 누굴까. 일상 곳곳에서 해롭게 작용하고 있으며 얼마나 악의적으로 여자들을 이간질해왔는지 알 수 있습니다. 특정한 상황이..

나 혹시 탈모일까...?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한눈에입니다 " 새까맣게 쌓인 하수구 보시고 적 있으시죠? 내가 탈모인가...? 걱정하지 마시고 원일을 찾아 어떤 예방법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탈모 증상' 긁적굵적 두피가 간지럽..

남성 음주보다 여성 음주가 왜 더 위험할까?!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한눈에 입니다. " 보건복지부와 질병관리보분부가 최근 발표한 건강영양조사 결과에 따르면 성인 여성의 절반 가까이가 한 달에 한 번 이상 술을 마시는 것을 나타났습니다. 폭음하는 여성도 해마..

집에서 퇴근 후 돈 버는 3가지 방법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한눈에 입니다 " 집에서, 직장에 다니면서 투잡으로 월급 외 수익을 벌고 싶어하시는 분들 많이 계시잖아요 어떤 "전문적인 지식"을 배워야 하거나, 자본금이 꽤 많이 필요하다거나, 수익..

긴 장마 가니, 폭염 주의보(일사병 열사병 대처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한눈에 입니다! 역대급 장마에 연이어 폭염으로 힘드시죠? 폭염경보 문자 알림이 쉼이 없는 지금 폭염 시 폭염대비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폭염주의보 & 폭염 경보 " 평년보다 기온이 매..

SNS에 절대 올리면 안되는 사진 3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한눈에 입니다! 여러분 SNS 인증사진 많이 찍으시죠? 요즘은 쉽게 어딜 가든지 바쁘게 인증샷을 남기분들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SNS상에 절대로 올리면 안되는 사진들..

슬기로운 집콕족 생활추천품-인덕션레인지 [내부링크]

" 무더운 여름 폭폭 찌는 부엌...땀흘리며 만드는 음식 노노, 간편하게 인덕션으로 요리하기 " 나혼자서도 요리할 수 있다! '인덕션레인지'는 가스레인지와 비교했을 경우 산소 소모가 없고 폐가스 배출이 없어 실..

꿉꿉한 베개 냄새 세탁하는 방법 [내부링크]

" 역대 최장 장마 및 코로나로 인하여 매일 베고 자는 베개 냄새 안나게 세탁해봐요 " 베개는 먼지, 땀, 피지를 제거하기 위해 자주 세탁해야 한다. 베개가 누래졌거나 6개월 이상 세탁을 하지 않았다면 지금 당장..

외출 필수품템 마스크 스트랩 [내부링크]

" 마스크를 목에 걸어두니 잠깐 벗어도 잃어버릴 걱정 없어요 " 유치원, 초등학생들도 잃어버릴 염려 없어~?! 필수 인싸템 스마트폰 스트랩 케이스 등 '간편한 끈' 패션 마스크 없이는 외출하기 어려운 요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