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ok-law의 등록된 링크

 hanok-law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건입니다.

제주도 포도호텔 / 힐링과 먹부림 (feat. 히노끼 탕과 포도호텔 우동)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혼여행으로 다녀온 포도호텔 후기를 가지고 왔습니다! 포도호텔은 세계적인 건축가 이타미 준의 작품인데요, 상공에서 내려다 볼 때 포도같은 모양이어서 포도호텔이라고 이름 지었다고 합니..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반포) / 우리 결혼했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결혼식 당일 숙박했던 JW 메리어트 호텔 투숙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결혼식 당일은 너무나 정신이 없어서 식후에는 그저 쉬고 싶은 마음뿐 사실 사진 찍을 힘도 없거든요. 그런데!! 호텔측에서..

소피텔 잠실 투숙기 2탄, 먹고 마신 것 총정리 (feat. 클럽 밀레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난 글에 이어 이번 포스팅에서는 소피텔에서 투숙하는 동안 먹고 마신 것들을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고작 하루 투숙인데다가, 페메종같은 핵심 레스토랑은 들르지 못했지만 클럽 라운지에서의 애프..

소피텔 잠실 투숙기 1탄(룸 컨디션, 수영장 등 호텔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올해 하반기 오픈한 잠실 소피텔 투숙기를 가지고 왔습니다. 아코르 호텔 중 제가 가장 좋아하는 소피텔이 우리나라에 오픈한다고 해서 매우 기대가 컸었는데요. 소문대로 젊고 힙한 호텔이었..

2021 연말, 2022년 신정 코스트코 휴무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올해도 눈 깜짝할 사이에 한해가 지나가버렸는데요, 2022년으로 달력이 바뀌고나면 몇주간 식단 관리를 해보려고 하는데…. 그렇다면 장을 보아야 할 것 아니겠어요? 제가 코스트코에 가려고 하는 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