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ohao2021의 등록된 링크

 haohao2021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0건입니다.

메디블록 코인 급등 이유 [내부링크]

메디블록  코인 급등 이유 메디블록은 공식 트위터를 통해 메디패스 서비스 확대 KB 손해보험 합류 했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메디 블록 공동 창립자 인 고욱윤 박사는 “KB 손해 보험과의 통합을 성공적으로..

리플 코인 , 소송중에도 상승세 [내부링크]

리플  코인 , 소송중에도  상승세 리플 코인 시세가 지속적으로 상승세를 유지하면서 관심사가 되고있다. 11일 오후 6시 10분 기준 리플은 전일대비 2.49%(40포인트) 상승한 1850원에 거래되고 있다. 리플(..

아이오타 코인 정보 [내부링크]

아이오타 코인은 40%이상 급등하여 최고가 4800원에 거래되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이목을 집중시켰다. 아이오타 코인 화폐단위는 IOTA이다. 2021년 4월 10일 기준 아이오타 코인의 시가총액은 5.8조원 이며 코인마..

그로스톨 코인 급등 이유 [내부링크]

그로스톨 코인  급등 그로스톨 코인 (GRS COIN)이 오늘 급등했다. 그로스톨 코인 급등이유를 알아보자 4월 9일 오후 4시 그로스톨은 공식트위터를 통해 그로스톨은 바이낸스가 가 지원하는 세계 최고의 암호 화..

디즈니 플러스 관련주 상승 [내부링크]

디즈니 플러스 관련주  상승 디즈니 플러스 관련주 손오공·sm life design 주가가 연일 상승세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8일 기준 손오공은 1.14%(45원) 상승한 3990원에, sm life design은 5.11%(180원) 상..

박유천 복귀 [내부링크]

박유천 복귀 최근 박유천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Coming Soon #영화 #악에바쳐 스틸컷 공개"라는 글을 남겼다. 그는 이어 "태홍이의 이야기를 담은 #독립장편영화 많은 기대 부탁드려요"라며 영화 홍보에..

플로우(FLOW) 코인  상승 [내부링크]

플로우(FLOW) 코인   상승 3월 26일 업비트 BTC 마켓에  신규 상장을 한 플로우 코인이 상승중이다.  BTC 마켓 상장 에이어 보름 만에 원화 마켓까지 상장된 코인이기도 하다. 플로우는 블록체인 기반 게임..

톤 코인 상승 [내부링크]

톤 코인 상승 톤 코인 시세가 상승하면서 이목을 끌고있다 6일 오후 3시 22분 기준 톤 코인은 전일대비 11.48% 오른 2만 5740원에 거래되고 있다. 토카막 네트워크는 디앱들이 이더리움 블록체인 위에서 생태계..

이혜영 재혼 남편 [내부링크]

이혜영 재혼 남편 이혜영은 전 남편부터 현재 결혼생활의 위기까지 살아온 이야기를 허심탄회하게 고백했다. 5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는 스페셜 MC로 이혜영이 등장했..

송지아 송지욱 남매 [내부링크]

송지아 송지욱 남매 송지아, 송지욱 남매가 모친 박연수의 생일을 축하했다. 박연수는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 또 한살 먹는데 아침부터 감동 눈물바다를 만들어주신 송 남매 편지 읽자마자 정말 대성통곡..

치매 자가진단법 [내부링크]

치매 자가진단법 아래와 같은 사항으로 치매 테스트를 진행한다. · 전화번호나 사람 이름을 기억하기 힘들다. ·  어떤 일이 언제 일어났는지 기억하지 못할 때가 있다. ·  며칠 전에 들었던 이야기를 잊는..

우엉차 효능 [내부링크]

우엉차 효능 1) 우엉차 효능 첫번째  "당뇨 개선" 우어차에는 이눌린이라는 성분이 풍부합니다. 이눌린 성분은 이뇨작용을 활발하게 하는 역할을 합니다. 따라서 활발한 이뇨작용으로 인해 혈당..

감태김밥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감태김밥  만드는  방법 김밥의 속 재료를 넣지 않고 집에 있는 밑반찬을 곁들이면 쉽게 만들 수 있는 충무식 김밥이에요. 감태는 김과 달리 쌉쌀한 맛이 돌고 질감은 더 보드라운 편입니다. 구미에서 가까운..

손으로 보는 건강상태 [내부링크]

손으로  보는 건강상태 손은 사람의 팔목 끝에 달린 부분으로 손등, 손바닥, 손목으로 나뉜다. 손의 끝에 다섯 개의 손가락이 있어, 무엇을 만지거나 잡거나 할 수 있다. 스마트폰을 비롯한 전자기기 없이는..

혈관속 '시한폭탄' 혈전 예방하는 방법 [내부링크]

혈관속 '시한폭탄' 혈전 예방하는 방법 혈액이 뭉쳐져서 생긴 덩어리인 혈전은 온몸을 돌아다니면서 언제, 어떤 문제를 유발할지 모르는 '혈관속 시한폭탄'이다. 혈전이 뇌·심장 혈관을 막으면 생명을 앗아..

외로움 느끼면 로년 치매 위험 91% 증가 [내부링크]

외로움 느끼면 로년 치매 위험 91% 증가 중년에 외로움을 지속적으로 느끼는 사람이 로년에 치매 위험이 더 높아진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미국 보스턴대학 의대의 정신의학-약리학 교수 연구팀이 참가자..

어렵고 힘들때 도움주는 말 [내부링크]

삶이 힘겨울 때 새벽시장에 한번 가보십시요. 밤이 낮인듯 치열하게 살아가는 상인들을 보면 힘이 절로 생깁니다. 그래도 힘이 나질 않을 땐 뜨끈뜨끈한 우동 한그릇 드셔보십시요. 국물 맛 끝내줍니다..^^ 자신..

뇌를 젊게 만드는 사소한 습관 [내부링크]

뇌를 젊게 만드는  사소한 습관 정말 나이가 들면 머리가 나빠질까? 결론부터 말하면 아닙니다. 나이가 문제가 아니라 익숙해진 일상이 우리의 뇌를 잠들게 하는 것입니다. 뇌세포는 머리를 쓰면 쓸수록 많..

인생은 공수래 공수거 [내부링크]

인생은 공수래 공수거 조금 양보하는 미덕으로 살면 될 텐데 조금 돕고 베풀면 행복할 텐데조금 배려하고 용서하면 될 텐데 조금 덜먹고 나누면 행복할 텐데 무었이 그리 길고 질기다고움켜..

청경채 효능 이야기 [내부링크]

청경채 효능 이야기 중국이 원산인 청경채는 배추의 일종이다. 잎채소들이 흔히 그렇듯 칼로리는 낮으면서 비타민 A, C, K 같은 항산화 성분은 풍부하다. 청경채를 먹으면 몸의 어디에 어떻게 좋은 걸까? 미국..

정품과 짝퉁 차이 [내부링크]

정품과 짝퉁 차이 인기가 높을수록 꼬리표처럼 "짝퉁(모조품)"이 따라붙는다. 명품 의류나 가방은 기본이고 화장품, 전자기기 등 종목을 가리지 않는다. 특히 유럽에서 만들어지는 명품 브랜드는 제품이 나올 때..

실내에서 키우기 좋은 공기정화식물 [내부링크]

실내에서 키우기 좋은 공기정화식물 실내에서 식물을 키우면 자연적으로 습기조절, 공기정화를 할수 있는 데다가 건강에도 도움이 됩니다. 식물의 여러 기능중에는 인간의 몸에 해로운 전자파를 흡수하고 인..

마음이 풍요로운 사람 [내부링크]

마음이 풍요로운 사람 가난해도 마음이 풍요로운 사람은 아무것도 소유하지 않고 있는 것처럼 보이나 실제로는 모든 것을 소유한 사람입니다. 남이 보기 부러워 할 정도의 여유있는 사람은 모든 것이 행복해..

행복의 조건 [내부링크]

행복의 조건 사람은 죽으면 누구나 한줌 흙으로 돌아간다. 호화로운 묘지속에 묻힐수도 있고 이름없는 풀섶에 버려질수도 있으며 한줌 재가 되어 바람에 날려가기도 한다. 극락이니 천당이니 그런것은 인간의 생..

인연 [내부링크]

인연 오늘 목마르지 않다 하여 우물에 돌을 던지지 마라 오늘 필요하지 않다 하여 친구를 팔꿈치로 떠밀지 마라 오늘 배신하면 내일은 배신당한다 사람의 우수한 지능은 개구리 지능과 동률을 이룰 때가 많다. 개..

강황효능 [내부링크]

강황의 효능 강황은 원래 인도와 같은 아열대 지역에서만 재배 가능한 품종이다. 하지만 최근에는 온대 지역에서도 재배되고 있다. 그게 바로 울금이다. 그런데 강황과 울금의 효능 차이에 대해서 논란이 많다...

노화를 촉진하는 습관 [내부링크]

노화를 촉진하는 습관 젊음을 유지하고자하는 바람은 모든 사람들의 꿈일것입니다. 이를 위해 좋은 음식을 먹고 운동도하며 의료시술의 도움을 받기도 합니다. 하지만 우리가 평상시 아무렇지도 않게 노화를 시..

아피오스 효능 [내부링크]

아피오스 효능 아피오스는 콩 목 콩과에 속하며 북아메리카 지역이 원산지인 다년생 덩굴식물입니다. 인디언들의 주식으로 이용되어 인디언 감자라고도 불리는 아피오스는 사포닌을 비롯하여 양질의 단백질과 식..

감사한 마음으로 살자 [내부링크]

감사한 마음으로 살자 남자는 마음으로 늙고 여자는 얼굴로 늙는다고 하지만, 나이가 들수록 꽃 같은 인품의 향기를 지니고 넉넉한 마음으로 살게 하소서. 늙어가더라도 지난 세월에 너무 집착하지 말고 언제나..

정월 대보름 달이 가장 둥근 시각 [내부링크]

정월 대보름 달이 가장 둥근 시각 2월 26일은 정월대보름이다. 온 가족이 한자리에 모여 원소(元宵)를 먹고 달을 구경하는 날이기도 하다. 중과원 운남 천문대 전문가에 따르면, 올해 정월대보름은 “15일..

냉이 효능 [내부링크]

냉이 효능 특유의 향이 나는 대표적인 봄철 식재료 로 산 또는 들에서 자생하는 것을 쉽게 채취할 수도 있고 밭이나 하우스에서도 재배할 수 있습니다 알칼리성 채소이기 때문에 입맛을 돋궈주고 단백질,..

인생 그리 길지도 않은데.. [내부링크]

인생 그리 길지도 않은데.. 우리네 인생이 그리 길지도 않은데 왜 고통 속에 괴로워하며 삽니까? 우리네 인생이 그리 길지도 않은데 왜 슬퍼하며 눈물을 짓습니까? 우리가 마음이 상하여 고통스러워하는 것..

부부의 믿음 [내부링크]

부부의 믿음 한 농부가 부인의 동의를 얻어 더 좋은 말과 바꾸려고 키우던 말을 끌고 시장으로 나갔습니다. 가는 도중에 살찐 암소에게 마음을 빼앗겨 말과 바꾸었습니다. 또 길을 가다가 그 암소를 양과 바꾸었..

배에 가스 잘 차는 사람에게 안좋은 식품 [내부링크]

배에 가스 잘 차는 사람에게 안좋은 식품 평상시 배에 가스가 잘 차고 소화가 잘 안되는 사람이라면 채소를 먹을 때에도 주의해야 한다. 가스 잘 차는 사람이 피해야 하는 식품을 소개한다. 콩 콩을 많이..

식초의 건강미용 활용법 [내부링크]

식초의 건강미용 활용법 갈증이 날때 물에 식초를 두세방울 떨어뜨려 마시면 갈증이 사라진다. 식초로 외이도염을 치료할수 있다. 이 방법은 일반 식초를 생리식염수와 1대1로 섞어 귀를 세척하는 것이다. 세척..

혈액순환이 안될때 증상 [내부링크]

혈액순환이 안될때  증상 혈액순환장애는 누구에게나 생기고, 60세에 이르면 80%의 인구가 혈액순환 관련 문제를 겪는다. 우리 몸은 정맥과 동맥 등 혈관이 고속도로처럼 복잡하게 연결되어 있다. 이런 혈관을..

말 한마디의 힘 [내부링크]

말 한마디의 힘 어느날, 캐나다 앨버타 주에 큰 홍수가 발생했습니다. 가옥이 물에 잠기고, 그곳에 살던 주민들은 어찌할 줄을 몰랐습니다. 다행스럽게도 신고를 받은 소방관들이 서둘러 출동을 했고, 수많은..

칡즙의 효능 [내부링크]

칡즙의 효능 오래전부터 구황작물로써 갈근이라는 이름도 갖고 있으며, 흙속의 진주라는 평가를 받고 있는 칡. 어떤 효능이 있는지 알아봐요. 1. 갱년기 증상 완화 칡즙의 효능으로 연결되는 성분에는 비타민C,..

105세 어르신의 대답 [내부링크]

105세 어르신의 대답 어영부영 보낸 오늘은 어제 죽은 사람이 그렇게도 갈망하던 내일입니다. 어찌 헛되이 하루를 보내시렵니까. 억지로 웃으면 전신이 쑤시고 담이 결려 오나 정말로 웃으면 헬스클럽 다니기보..

크린베리 효능 [내부링크]

크린베리 효능 요즘 베리의 효능이 널리 알려지면서 다이어트나 시력개선,여성질환등 각종 베리 효능에 대해서 궁금해지고 있는데요. 베리의 종류에 따라 색과 모양 그리고 효능도 마찬가지로 약간의 차이가 있습..

음이온과 면역력 [내부링크]

음이온과 면역력 원자가 전자를 얻으면 음이온이 된다. 우리가 주거하는 환경이 나무가 적고 콩크리트로 이루어진 도시라면 오염이 많고 음이온보다 양이온이 많다. 반대로 시골이나 산속에 가면 음이온이 많다..

고비의 효능 [내부링크]

고비의 효능 특징 잎이 신선한 녹색이라 쾌적하고 신선감을 준다. 고비는 전국의 야산 습지에 주로 분포하고 있는 고사리와 비슷한 고비과에 여러해살이 양치식물이다. 고사리보다 키가 크고 높이가 1m정도 자라..

모시의 효능 [내부링크]

모시의 효능   모시하면 한산 모시가 머리속에 바로 떠오릅니다. 입는 옷이나 모시 송편만 생각이 나는데 웰빙식으로 뜨고 있는 음식중 하나입니다.   모시는 항산화,활성산소 제거기능,항균강화 등의 다양한..

버드나무껍질 효능 [내부링크]

버드나무껍질 효능 버드나무 껍질은 해열, 진통, 소염작용에 탁월한 효능으로 예전부터 한의학에서 사용된 약재라는 데요. 서양의학의 아버지라는 '히포크라테스' 역시 버드나무껍질에서 추출한 실리신 성분을 진..

솔순의 효능 [내부링크]

솔순의 효능 솔순은 봄이 되면 새로 돋아나는 소나무의 어린 순을 말하며 송순이라고도 한다 솔잎은 풍습창을 주로 치료하고 머리카락을 나게 하며 오장을 편하게 합니다. 솔순은 금연에 도움이 된다고 하여 많..

속새 효능 [내부링크]

속새 효능 속새과의 상록성늘푸른 여래살이풀이며 한겨울 눈속 에서도 푸른빛을 잃지않고 강한생명력을 보여주는 약초답게 많은 효능과 이름을 가지고있습니다. 속새란 이름 외에도 다른이름 절골초, 목적초,..

유튜브 트렌드 추세 [내부링크]

유튜브 트렌드 추세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기업 샌드박스네트워크가 2020년 1월 1일부터 2020년 12월31일까지 1년간 국내 유튜브 시장에서 구독자 4만5000명 이상을 보유한 채널 9000여개의 데이터를 분석한 결..

건강하고 행복한 인생 즐기는 방법 [내부링크]

건강하고 행복한  인생 즐기는 방법 인생, 나이별로 구분을 해보면 10대 나이때 부모님이 가는 곳은, 무조건 좋아라 따라 나섰던 나이... 인생은 신기했습니다. 20대 나이때 친구들과 함께 라면 무엇을 하든..

당뇨에 좋은 돼지감자 효능 [내부링크]

당뇨에 좋은 돼지감자 효능 당뇨병이란 인슐린 분비량이 부족하거나 정상 기능이 이루어지지 않는 대사질환의 일종이다. 혈중 포도당의 농도가 높아지는 고혈당으로 여러 증상을 일으키고 소변에서 포도당을..

열무 물김치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열무 물김치 만드는 방법 건강에 좋은 열무물김치 만드는 방법 소개합니다. 열무물김치 재료: 열무 1kg, 식힌 채수(채소를 끓인 물 ) 3.6L, 메밀가루 풀 160g, 멸치액젓 3 큰 술, 배즙 1컵, 마늘즙 3 큰 술, 생강..

노후에 눈물 흘리게 되는 이유 [내부링크]

노후에 눈물  흘리게 되는 이유 노후에 눈물은 왜 흘리게 되는지 아시나요? 이 글을, 늙은이 되기 전의 젊은이들에게 읽혀서 늙어 후회 하지 말라고 알려 줬으면 좋겠네요. < 모두 내 탓 > 평균 수명이 늘다..

이명에 좋은 약재의 효능 [내부링크]

이명에 좋은 약재의 효능 기허이명(氣虛耳鳴) 이는 평소에 체력이 약하고 원기가 부족한 사람에게서 많이 발견됩니다. 영양상태가 고르지 못하고 기력이 쇠한 경우 나타날 수 있습니다.  끊임없이 머리를 써..

만남이 우리의 인생을 만든다. [내부링크]

 만남이 우리의 인생을 만든다. 사람이 한 세상을 살면서 깊은 만남을 갖는 사람은 불과 10여 명도 안 되는것 같다. 열손가락으로 셀정도의 극소수의 사람과 깊은 만남을 우리는 가질 따름이다. 나를 낳아준..

내가 있는곳을 천국으로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내가 있는곳을 천국으로 만드는 방법 01. 웃음으로 시작하고 웃음으로 마감하라. 여기가 천국이다. 02. 기쁨으로 수용하라. 기뻐하면 기뻐할 일만 생겨난다. 03. 힘든 것에는 뜻이 있다. 감사함으로 수용하라..

친구야 .. 인생 별거 없드라 [내부링크]

친구야...인생 별거 없드라. 이래 생각하믄 이렇고 저래 생각하믄 저렇고 내 생각이 맞지도 넘 생각이 맞지도 정답은 없드라. 그냥 그러려니 하고 살자. 내가 잘나 뭐하고 넘이 잘나 뭐하노 어차피 한 세상 살다..

콩팥 안좋을때 식이요법 [내부링크]

콩팥  안좋을때  식이요법 만성콩팥병 환자는 식이요법이 중요하다. 식이요법을 통해 만성콩팥병의 진행 속도를 빠르게도, 느리게도 할수 있다. 다만 만성콩팥병이 있다 해도 투석이나 장기이식을 고려해야..

용서하는 방법 [내부링크]

용서하는 방법 생명의 소중함을 깨닫고 저마다 의미있는 삶을 살고자 마음을 가다듬는때 누가 다른 사람을 깍아내리는 말에 관심을 두겠는가? 험담은 가장 파괴적인 습관이다. 입을 다물어라 인간과 동물의 두드..

우유를 마시기 가장 적합한 방법 [내부링크]

우유를 마시기 가장 적합한  방법 우유는 량질의 단백질, 비타민 및 광물질을 함유하고 있어 매우 우수한 영양소로 우리 몸에 리로운 점도 많다. 하지만 마시는 법을 둘러싸고 여러 의견들이 있다. 어떤 사..

엎드려 자는것이 목과 허리에 안좋은 이유 [내부링크]

엎드려 자는것이 목과 허리에 안좋은 이유 바쁜 일상과 어릴 적부터의 습관, 수면을 하기에는 불충분한 주위 환경은 불완전한 자세로 수면하게 만드는 원인이 됩니다. 이중 우리가 관심을 가지고 고쳐야 하..

덕담의 기적 [내부링크]

덕담의 기적 오늘은 어제 사용한 말의 결실이고 내일은 오늘 사용한 말의 열매입니다. 내가 한 말의 95%가 나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말은 뇌세포를 변화시킵니다. 말버릇을 고치면 운명도 변합니다. 호수에 돌을..

상식을 뒤엎는 장수비결 [내부링크]

상식을 뒤엎는 장수비결 여태까지 동맥경화와 당뇨병등을 우려해 칼로리섭취를 제한하는게 곧 장수하는 지름길이라 믿어온 상식을 뒤엎는 결과다. 이에 따르면, 나이든 노인일수록 식사를 잘 챙기고 고기와..

건강한 체질로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건강한 체질로 만드는 방법 레스토랑에서 유독 폭식하는 이유는 바로 습관처럼 주문하는 오렌지에이드와 리필해 마시는 콜라 때문이다. 청량음료에 함유된 액상 과당이 뇌의 시상하부에 영향을 미치는 효소를..

부모와 자식의 관계는 평생 채무자· 채권자 [내부링크]

부모와 자식의 관계는 평생 채무자· 채권자 요즘 캥거루족이란 말이 있다고 한다. 서른이 넘어도 여전히 부모로부터 경제적인 지원을 받고 있는 젊은이들을 말한다. 사실 캥거루족 문제는 생각보다 심각하..

달걀이 천연 정력제인 이유 [내부링크]

달걀이 천연 정력제인 이유 천연 피로 예방제 몸속 피로 물질을 해독하는 주요 기관은 간이다. 간의 해독 작용을 돕는 주요 성분은 메티오닌이다. 체내에서 쉽게 합성되지 않는 이 성분은 동물성 단백질에..

뇌가 좋아지게 하는 방법, 뇌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뇌가 좋아지게 하는 방법, 뇌에 좋은 음식 Food 1 — 호두·아몬드·땅콩 등 짜지 않은 견과류 뇌 건강을 좋게 하려면 호두·아몬드·땅콩 같은 짜지 않은 견과류를 날마다 조금씩 섭취하면 도움된다. 견..

인생에서 가장 큰 선물은 친구 [내부링크]

인생에서 가장 큰 선물은 친구 이래도 한 세상... 저래도 한 세상... 자네도 빈손... 나 또한 빈손으로 갈텐데... 있다고 더 오래 살고 없다고 더 적게 사는 인생도 아닌 것을... 백년도 못 사는 짧은 인생길..

백번, 천번, 만번을 들어도 기분 좋은 말 [내부링크]

백번, 천 번, 만 번을 들어도 기분 좋은 말 1. 상대의 걷잡을 수 없는 화를 가라앉히는 말 : 미안해 2. 겸손한 인격의 탑을 쌓는 말 : 고마워 3. 상대의 어깨를 으쓱하게 하는 말 : 잘했어 4. 화해와 평화..

감기 ,몸살 예방에 좋은 계피 효능 [내부링크]

감기, 몸살 예방에 좋은 계피 효능 시나몬으로 친숙하게 알려져 있는 계피는 달달하고 알싸한 맛을 내고 있습니다. 동의보감에 의하면 계피는 속을 따뜻하게 해 주면서 혈액순환을 도와준다고 해요...

2021 애플 신학기 프로모션 [내부링크]

2021 애플 신학기 프로모션 애플 2021 신학기 프로모션 혜택은 교육할인으로 기존 정가에서 할인해서 학생 과 선생님 등의 교육과 관련된 사람들에게 조금 더 저렴하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게 해주는 제도입..

티스토리 블로그 가입 인사 드려요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 가입 인사 드려요 사람이 태어날때는 순서가 있지만 세상 떠날 때는 가는순서가 없습니다. 5분후를 모르는 것이 인생사 입니다. 천년만년 살것처럼 발버둥치며 살다가 예고도 없이 부르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