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ayhouse의 등록된 링크

 happayhous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4건입니다.

프리스로 농구게임 - 다음플래시게임 [내부링크]

오늘은 다음플래시게임에서 제작한 프리스로 농구게임을 해보세요. 농구 선수를 꿈꾸는 소년은 농구공을 들고 수많은 농구골대에 최대한 많은 골을 넣으려고 노력하는데요. 여러분들이 이런 남자 아이를 도와 최대..

웨딩케이크 쌓기 - 추억의플래시게임 [내부링크]

웨딩케이크 쌓기 - 추억의플래시게임 맛있는 케이크를 만드는 셰프가 야외 결혼식에서 웨딩케이크를 이용해 높이쌓기 기네스에 도전하려고 한다고 하네요. 셰프가 사다리에 올라타서 좌 우로 왔다갔다 움직이게..

얼티밋 탱크 게임하기 - 다음플래시게임 [내부링크]

전쟁에서 탱크는 필수적으로 필요한 전쟁 무기 중 하나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이 게임 속 얼티밋 탱크는 수많은 전쟁에서 홀로 살아남았지만 아직도 이를 노리는 적군들이 넘쳐난다고 합니다. 여러분들이 얼티밋 탱..

아스테리아 게임하기 - 다음플래시게임 [내부링크]

여러분들은 밤하늘에서 반짝거리는 별들이 가득한 풍경을 본 적이 있나요? 그 속을 잘 살펴보면 여러가지의 별자리가 보이는데요. 이번 게임에서는 반짝거리는 밤하늘에 총총 박혀있는 별들을 벽돌깨기처럼 떨어뜨..

아기키우기 키즈게임 [내부링크]

아기키우기 키즈게임 신생아실에서 일을 하는 간호사가 아기들을 돌보기 위해 빠르게 움직이며 여러가지 아기 용품으로 원하는 것들을 충족시켜 주세요. 만약 귀여운 아기들이 울면서 원하는 것들을 얘기하고 나서..

쏜다(XONDA) 키즈게임 [내부링크]

쏜다(XONDA) 키즈게임 국내외의 최고의 마피아집단 토끼단이 고층 빌딩에서 서바이벌 게임을 개최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스릴 넘치는 페인트볼 서바이벌 게임에는 상금으로 빌딩의 지분이 걸려있어 많은 사람들이..

쌩쌩 물류센터 키즈게임 [내부링크]

쌩쌩 물류센터 키즈게임 여러분들이 물류 센터에서 일을 하면서 컨베어에 등장하는 각 물건들의 숫자에 맞게 컨베어를 연결해 주세요. 만약 제대로 된 곳으로 들어가지 못하게 된다면 200점이 감점되고, 물건끼리..

스피드마트 키즈게임 [내부링크]

스피드마트 키즈게임 귀여운 마트 아르바이트 생이 마트가 닫기 전 몰려온 손님들의 계산을 아주 빠르게 도와주어야 하는 게임이랍니다. 마트가 닫기 전에 모두 계산을 완료하게 되면 다음 레벨로 올라갈 수 있지..

슈팅스타 키즈게임 [내부링크]

슈팅스타 키즈게임 여러분들은 재미있는 축구 경기를 좋아하시나요? 이번 게임에서는 빨간 옷을 입고있는 남자아이가 축구공을 슈팅하여 골대에 골인하면 되는 게임이랍니다. 레벨이 올라갈 수록 앞에서 막는 수비..

샘샘마트 키즈게임 [내부링크]

샘샘마트 키즈게임 영희양은 이제 대학교를 들어가게 된 새내기인데요. 그래서인지 하고싶은 것도 갖고 싶은 것들도 아주 많아서 스스로 돈을 벌기로 결심했다고 합니다. 자신의 희망 목록을 하나하나 이루기 위해..

살빼는 곰씨 키즈게임 [내부링크]

살빼는 곰씨 키즈게임 곰씨가 맨날 밥을 먹고 운동도 하지 않으면서 누워있기만 했는지 뱃살이 아주 많이 나오게 되었어요. 심각성을 느낀 곰씨가 에어로빅 학원에 가서 운동을 하며 살을 빼려고 한다고 하는데요...

사천성 플러스 키즈게임 [내부링크]

사천성 플러스 키즈게임 사천성 플러스 게임은 똑같은 모양인 카드끼리 연결하여 사라지게 하는 게임입니다. 단, 조건이 있는데요. 바로 직선이 수직으로 연결되게 되는데 3번 이상 꺾이게 되면 연결할 수 없답니..

사생결단 키즈게임 [내부링크]

사생결단 키즈게임 사생결단이란 죽는지 사는지 내리는 결정으로 목숨을 판가름 해야하는 위기상황에서 나오는 대처에 쓰이는 말입니다. 이 게임은 그런 말에 걸맞게 후드티를 쓰고있는 해골들과 탱크가 허름한 옷..

볼링타임 키즈게임 [내부링크]

볼링타임 키즈게임 볼링은 공을 굴려서 세워져 있는 10개의 핀을 더 많이 쓰러뜨리면 이길 수 있는 스포츠인데요.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간단히 즐길 수 있는 게임이라서 많은 사람들이 즐기는 스포츠랍니다. 이..

병아리 구하기 무료옛날게임 [내부링크]

병아리 구하기 무료옛날게임 꼬꼬가 살고있던 꼬꼬별 농장은 언제나 아름답고 평화로웠지만 호시탐탐 농장을 지켜보던 'Cats & Dogs' 무리가 농장을 습격하게 되어 위기가 찾아왔다고 합니다. 농장을 점령하기 위..

버블몬 무료옛날게임 [내부링크]

버블몬 무료옛날게임 여러분들은 비눗방울 속에 들어가 하늘을 둥둥 떠다녀보고 싶다는 생각을 해보신 적이 있나요? 아름다운 버블 시티에서 살고있는 버블맨은 비눗방울 속에 들어가서 하늘을 날아다닐 수 있다고..

배틀 원카드 무료옛날게임 [내부링크]

배틀 원카드 무료옛날게임 다들 원카드를 해보신 적이 있나요? 원카드란 카드 놀이 중 하나로 서로 카드를 나눈 뒤에 중간에 놓은 카드와 같은 모양이나 숫자의 카드를 내면서 순서를 넘기고, 제일 먼저 카드가 하..

배관수리공 무료옛날게임 [내부링크]

배관수리공 무료옛날게임 배관이 여기저기 얽히고 섥혀서 물이 제대로 통과하지 못하고 있다고 하네요. 여러분들이 직접 배관 수리공이 되어 시간 내에 배관을 잘 연결되도록 도와주세요. 만약 제한 시간 내에 배..

미스큐 무료옛날게임 [내부링크]

미스큐 무료옛날게임 이번에는 당구를 아주 열심히 치는 여자를 도와주는 게임이에요. 당구 중에서도 포켓볼 게임이라서 정해진 구멍 안에 자신의 당구공을 정확하게 넣어주면 된답니다. 하지만 만약 제대로 조준..

미로의 숲 무료옛날게임 [내부링크]

미로의 숲 무료옛날게임 미로의 숲에는 까마귀와 새들이 살고있어요. 귀여운 까마귀가 새들을 피해 새알을 모두 먹을 수 있도록 여러분들이 도와주세요. 다양한 아이템이 주어져 있어 게임을 더욱 쉽게 클리어 할..

만두판다 무료옛날게임 [내부링크]

만두판다 무료옛날게임 맛있는 만두를 아주 잘 빚어내는 판다 왕씨는 몇 년동안 왕만두에 생명을 불어넣는 기술을 연마하였다고 해요. 그 덕에 왕만두의 참맛을 터득하게 되었지만 인기가 너무 많아져 손님들이 계..

로드 히어로 무료옛날게임 [내부링크]

로드 히어로 무료옛날게임 수많은 범죄와 사건 사고가 발생하는 현대 사회를 지켜주는 경찰관들과 소방관, 응급대원들이 현장에 더욱 빨리 도착하기 위해서 도로를 질주한다고 합니다. 원래 법대로라면 급한 상황..

러브러브 퍼즐 무료옛날게임 [내부링크]

러브러브 퍼즐 무료옛날게임 아주 예쁜 사랑을 하고 있는 어울리는 한 쌍의 커플이 있습니다. 그런데 남자친구가 풍선에 묶여 하늘로 날아갈 위기에 처해있다고 합니다. 그런 남자친구를 구하기 위해 같은색 풍선..

라스트 홈런킹 무료옛날게임 [내부링크]

라스트 홈런킹 무료옛날게임 야구는 공을 이용하는 스포츠로 아주 많은 사람의 사랑을 받는 운동 중 하나인데요. 야구장에 가서 운동도 보고 함께 치킨을 먹어주면 아주 재밌고 즐겁다고 할 수 있죠. 그런데 이번..

떼굴떼굴 다음플래시게임 [내부링크]

떼굴떼굴 다음플래시게임 떼굴떼굴 굴러가는 구슬들을 같은 패턴의 구슬들 끼리 3개 이상 모이게 되면 사라지게 되어 맨 위까지 차오르지 않도록 하는 게임이에요. 귀여운 동물 친구들이 그 옆을 지켜보는데 최대..

드릴로이드 다음플래시게임 [내부링크]

드릴로이드 다음플래시게임 깊은 땅 속에는 다양한 지하 광물들이 가득한데요. 곰씨가 드릴 로이드가 되어 깊은 땅 속에 숨겨져 있는 대단한 보물들을 찾기 위해 저 아래로 땅을 뚫고 들어간다고 합니다. 방향키를..

도망쳐 곰씨! 다음플래시게임 [내부링크]

도망쳐 곰씨! 다음플래시게임 곰씨가 길을 지나가던 도중 무서운 불독을 만나게 되어 도망치고 있나봐요. 그런데 거리에 쓰레기통과 깃발, 길거리 간판, 할아버지와 같은 장애물들이 존재하고 있어 불독과의 거리..

데스페라도 다음플래시게임 [내부링크]

데스페라도 다음플래시게임 조용했던 마을 속에 무서운 악달들이 몰래 들어와 있다고 하는데요. 그런 악당들을 여러분들이 물리쳐서 이 마을의 평화를 지켜주도록 합시다. 재빠르게 조준을 완벽하게 해내야지 데미..

대단한 미사일 다음플래시게임 [내부링크]

대단한 미사일 다음플래시게임 미사일을 하늘 높이 쏘아 최대한 어디까지 날아갈 수 있을 지, 총 얼마만큼의 거리를 날아갔는지 계산하여 총점을 내는 게임이에요. 마우스를 이용해 미사일을 발사시키고, 스페이스..

낚시광 폴라 다음플래시게임 [내부링크]

낚시광 폴라 다음플래시게임 북극에 살고 있는 북극곰 폴라는 낚시를 참 좋아한다고 해요. 차가운 빙산 위에 앉아서 아래에 있는 물고기들을 작살을 이용해 최대한 많이 낚아내야 한다고 하는데요. 물고기들의..

끼리끼리 다음플래시게임 [내부링크]

끼리끼리 다음플래시게임 귀여운 꼬마 타잔이 동물 친구들을 모두 모아 다함께 논다고 하는데요. 불러 모은 동물 친구들을 끼리끼리 묶어서 점수를 올려주면 된답니다. 귀여운 토끼와 사자, 타잔, 돼지 등의 캐릭..

꽃놀이 다음플래시게임 [내부링크]

꽃놀이 다음플래시게임 빨간 모자가 꽃놀이를 하기 위해 바깥으로 나갔는데 그걸 발견한 늑대가 빨간모자를 잡아가려고 해요. 그런 늑대에게서 벗어나기 위해 빨간 모자가 자신의 바구니에 꽃을 가득담아 잡히지..

골라골라 다음플래시게임 [내부링크]

골라골라 다음플래시게임 홈쇼핑을 보면 정해진 시간 내에 최대한 많은 물건을 팔고 시간이 끝나버리면 더이상 구매할 수 없는데요. 이 게이에서도 주인공은 쇼호스트인지 정해진 시간 내에 많은 말을 하면서 물..

100% 귤과즙 다음플래시게임 [내부링크]

100% 귤과즙 다음플래시게임 목이 마를 때 상큼한 주스가 떠오르지 않나요? 그런 주스를 만들기 위해 귤 농장에서 귤 수확이 한창이라고 해요. 풍성하게 익어 귤이 부풀어올라 터질 정도라고 하는데요. 귤이 터..

파니의 케잌꾸미기 - 어린이 무료게임 [내부링크]

파니의 케잌꾸미기 - 어린이 무료게임 파니가 친구들과 맛있는 케이크를 직접 만들어서 예쁘게 꾸민다고 하네요. 여러분들은 어떤 케이크를 좋아하나요? 달콤한 초콜릿? 담백하고 쌉싸름한 커피? 아니면 상큼..

코니콩 요리사 꾸미기 - 어린이 무료게임 [내부링크]

코니콩 요리사 꾸미기 - 어린이 무료게임 뜨거운 성격을 가진 코니콩이 이번에 요리사가 되어 음식을 맛있게 만들어보겠다고 해요. 코니콩이 음식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아이템들이 필요하니 주사위를 굴려..

까끌래 뽀끌래 - 추억의 쥬니버 게임 [내부링크]

예쁘고 멋있는 머리를 하기 위해 미용실에 방문하는 손님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까끌래뽀끌래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손님을 맞이하고 머리를 깎아주며 머리도 감겨주고, 파마와 염색까지 모두 도와주세..

날씬한 위니윙 옷입히기 - 어린이 무료게임 [내부링크]

날씬한 위니윙 옷입히기 - 어린이 무료게임 미스코리아이자 모델, 탤런트를 꿈꾸는 위니윙은 새침하고 도도한 성격을 가지고 있죠. 연예인을 꿈꾸고 있기 때문인지 외모에 굉장한 신경을 쓰는 위니윙이 날씬..

슈의 크리스마스 쇼핑 - 추억의 쥬니버 게임 [내부링크]

크리스마스가 오면 산타 할아버지에게 선물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아이들이 이 날만을 기다리는데요. 크리스마스가 다가오게 되어 산타 마을에 있는 산타 할아버지들이 눈코뜰새 없이 바쁘다고 하네요. 산타..

슈의 슈뿌띠끄 - 추억의 쥬니버 게임 [내부링크]

슈가 에쁜 옷들을 직접 만들어 다른 사람들에게 판매한다고 해요. 방향키를 이용하여 예쁜 옷들을 많이 만들어내 주세요. 만약 시간 안에 정해진 양을 클리어하지 못한다면 게임 오버가 되어버리고 만답니다. 그리..

슈의 샌드위치 가게 - 추억의 쥬니버 게임 [내부링크]

슈의 샌드위치 가게 - 추억의 쥬니버 게임 슈가 맛있는 샌드위치 가게를 오픈하게 되었어요. 치즈와 패티, 양상추, 토마토, 페퍼로니 햄 등이 들어가 있는 아주 맛있는 샌드위치랍니다. 손님들이 자기가 원..

슈의 빈의 이발소 - 추억의 쥬니버 게임 [내부링크]

중간고사가 끝나고 이발소에 오게 된 빈의 머리 상태가 아주 심각하네요. 그 모습을 본 슈는 직접 남자친구인 빈의 머리를 잘라준다고 해요. 여러가지 헤어 스타일이 그려져 있는 책에서 직접 마음에 드는 그림을..

까끌래 뽀끌래 2 - 추억의 쥬니버 게임 [내부링크]

머리가 길어지거나 헤어 스타일에 큰 변화를 주고 싶을 때는 미용실에 방문하죠. 이번 게임을 미용실을 운영하면서 손님들을 받고, 염색이나 커트 등을 해주어야 합니다. 많은 사람이 방문하고 만족을 높게 할 수..

슈의 바사삭 바사삭 시끄러! - 추억의 쥬니버 게임 [내부링크]

바사삭 바사삭~하며 시끄러운 소리를 내는 과자 시끄러!를 든 유령들이 자고있는 옹이 앞을 지나가네요. 옹이가 깨지 않도록 시끄러! 과자를 들고있는 유령에게 뿅망치로 공격해주세요. 아침이 되기 전까지 유령을..

슈의 슈프랜밴드 연습이 필요해 쥬니어네이버 추억게임 [내부링크]

슈의 슈프랜밴드 연습이 필요해 쥬니어네이버 추억게임 드럼과 탬버린, 피아노와 기타를 연주하는 슈프랜밴드는 연습이 제대로 되지 않았는지 제대로 된 타이밍에 연주를 하지 않아서 관객들이 모두 떠나버렸..

슈의 쥬얼리샵 - 추억의 쥬니버 게임 [내부링크]

반짝반짝 빛나는 아름다운 쥬얼리를 슈가 직접 만들어 판매한다고 하는데요. 여러분들이 슈의 쥬얼리샵에서 예쁜 귀걸이들을 직접 만들어보세요. 비즈와 진주, 보석들을 이용해 만든 쥬얼리는 더욱 특별하답니다...

슈의 아바타 퍼즐회전 쥬니어네이버 추억게임 [내부링크]

슈의 아바타 퍼즐회전 쥬니어네이버 추억게임 다들 퍼즐 맞추시는 것을 좋아하시나요? 이 게임을 마우스를 이용하여 여러조각으로 잘려져 있는 슈의 여러가지 다양한 사진들 속 회전되어있는 퍼즐들을 다시..

슈의 꾼감 꾼고마 - 추억의 쥬니버 게임 [내부링크]

고구마와 감자를 잘 키워내서 꾼감자와 꾼고마를 생산해내 슈머니를 획득하는 게임인데요. 그냥 삶아 먹거나 구워먹어도 맛있는데 과자를 만들어서 먹는다니 정말 잘 팔릴 것 같아요. 그릴 위에 고구마 혹은 감자..

슈의 알록달록 털실찾기 - 추억의 쥬니버 게임 [내부링크]

학생인 슈가 겨울방학에 돈을 벌기 위해서 털실공장에서 알바를 하게 되었다고 해요. 털실 세트를 만들기 위해서는 같은 색깔과 같은 패턴의 털실들을 모아서 포장을 해주어야 한다고 하는데요. 정확하게 일을 마..

슈의 패션스타일 - 추억의 쥬니버 게임 [내부링크]

슈는 패션 콘테스트에 참석하게 되었지만 스케줄이 바빠서 옷을 고를 시간이 충분하지 않다고 해요. 여러분들이 직접 슈에게 어울릴 것 같은 스타일로 꾸며주기 위해 다양하고 많은 패션아이템들을 획득해주세요...

슈의 베이커리 - 추억의 쥬니버 게임 [내부링크]

슈가 쿠키샵을 오픈하여 맛있는 베이커리를 만들어 판매한다고 해요. 하지만 혼자서 가게를 운영하기에는 일손이 너무 부족해 정신이 없다고 하네요. 여러분들이 이제부터 음식을 만들고 정리를 하느라 바쁜 슈를..

사탕배달 대작전 - 추억의 쥬니버 게임 [내부링크]

화이트데이가 다가와 슈의 여자친구들에게 남자친구들이 사탕을 배달한다고 해요. 다섯명의 남자들 중 항상 똑같은 사람에게만 사탕을 주는 충성맨도 있지만 누구에게 줄 지 정하지 않고, 매번 바뀌는 바람둥이 두..

슈의 매직패션 쥬니어네이버 추억게임 [내부링크]

슈의 매직패션  쥬니어네이버 추억게임 패션에 관심이 많은 슈는 모처럼 쇼핑을 왔지만 물건들이 이리저리 흩어져 있어 바로 구입하기가 힘들다고 합니다. 슈가 구매하고 싶은 옷과 악세사리들을 쉽게 구매할..

슈의 애견 미용실 쥬니어네이버 추억게임 [내부링크]

슈의 애견 미용실  쥬니어네이버 추억게임 귀여운 강아지들이 꼬질꼬질한 상태로 애견 미용실에 방문하였어요. 여러분들이 지저분해 진 강아지들을 씻기고 드라이 해준 뒤 컷팅해주세요. 그런 뒤 시작할 때..

슈의 황진이 고향만두 만들기 - 쥬니어 네이버게임 [내부링크]

이번 게임에서는 슈가 황진이가 되어 고향만두를 만들어 내는 게임입니다. 만두 속에는 고기와 야채들이 듬뿍 들어가 있어 아주 맛있는데요. 이러한 만두를 떡국, 라면, 만두국, 찐만두로 손님들에게 나누어 주어..

슈의 뮤직비디오 - 쥬니어 네이버게임 [내부링크]

아바타스타 슈가 이번에 새로운 곡 '슈송'을 내서 뮤직비디오를 찍으려고 하나봐요. 이번 뮤직비디오가 대박날 수 있도록 무대 배경과 효과, 슈의 의상, 잡화, 헤어를 완벽하게 갖춰주세요. 게임슈의 뮤직비디오..

슈의 의상실 - 쥬니어 네이버게임 [내부링크]

슈가 예쁜 머리를 하고 의상실에 와서 새로운 머리에 어울리는 스타일로 옷을 디자인 해달라고 부탁하네요. 원하는 스타일을 본인이 말하고 있으니 거기에 맞추어 예쁘게 코디해주세요. 원단과 악세사리, 옷까지..

슈의 비밀화원 - 쥬니어 네이버게임 [내부링크]

예쁜 꽃들이 가득한 화원은 들어가기만 해도 꽃내음이 가득해 기분이 좋아지기 마련이죠. 슈가 그런 화원을 만들어 여러분과 함께 꽃들을 잘 가꿔서 에쁜 비밀화원을 만들어 보자고 하네요. 언뜻보면 쉬워보이지만..

슈의 회전초밥 - 쥬니어 네이버게임 [내부링크]

언제 먹어도 맛있는 회가 식초로 간을 한 밥 위에 올려져 있는 초밥은 많이 먹어도 질리지 않고, 너무 맛있는데요. 슈가 회전초밥 집을 열어 맛있는 초밥을 손님으로 온 초희와 시미, 리아에게 만들어 준다고 해요..

슈의 미용실 2 - 쥬니어 네이버게임 [내부링크]

아바타스타인 슈가 가수가 되었다고 하는데요. 가수에게는 예쁜 얼굴과 몸매도 중요하지만 활동하는 컨셉에 맞는 헤어스타일도 매우 중요하죠. 그런 슈에게 맞추어 머리를 예쁘게 다듬어준다고 하는데요. 발라드,..

슈의 신속배달 - 쥬니어 네이버게임 [내부링크]

중국집을 운영하는 슈는 짜장면과 짬뽕 탕수육 등의 음식들을 만들어서 신속 배달을 가야한다고 합니다. 그렇지만 빠르게 배달을 가기 위해서는 슈 혼자서 가게를 운영하기 때문에 많이 바쁘다고 하는데요. 그렇기..

슈의 초콜릿 박물관 - 쥬니어 네이버게임 [내부링크]

미술관 속에서 여러가지 아이템들을 사용하여 위험을 막고 오예스를 획득하여 성공해 나가는 게임인데요. 세계미술관이라서 정말 유명한 여러가지 명화들이 잔뜩 전시되어 있어요. 먹음직스러운 과자를 획득하기..

슈의 뷰티메이커 - 쥬니어 네이버게임 [내부링크]

예쁜 아바타스타 슈를 다양한 옷으로 아름답게 만들어주면 되는데요. 귀엽고 깜찍한 옷부터 발랄하고 상큼한 옷들까지 가득 담겨있어 꾸미는 재미가 있답니다. 다양한 악세사리와 모자, 가방, 신발까지 있으니 본..

슈의 계란빵 타이쿤 - 쥬니어 네이버게임 [내부링크]

맛있는 계란빵은 겨울이 되면 생각나는 음식 중 하나인데요. 이번에는 슈가 정해진 시간 내에 손님에게 계란빵을 만들어 드린다고 하네요. 만약 너무 늦게 만들어 준다면 손님이 기다리지 않고 그냥 가버린답니다...

슈의 파티퍼즐 / 슈게임 다시하기 [내부링크]

슈의 파티퍼즐 / 슈게임 다시하기 슈는 파티에 가게 되었지만 빈 왕자님과 춤을 출 수 없다고 해요. 그런 슈의 앞에 옹순이가 나타나 퍼즐을 맞추면 빈 왕자님과 춤을 출 수 있다고 말해줍니다. 그 말을 들은..

슈의 사랑의 종합선물세트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슈의 사랑의 종합선물세트 플래시게임 슈가 사랑하는 빈에게 과자와 아이스크림이 한아름 들어가 있는 종합선물세트를 선물해주려고 합니다. 달달하고, 맛있는 것들이 가득 들어가 있어 최고의 선물인 것 같아..

슈의 슈송밴드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슈의 슈송밴드 플래시게임 인기가 아주 많은 슈송밴드가 동남아 순회공연을 마치고 이 곳에서 공연을 하려고 합니다. 신나는 노래소리를 위해서는 밴드에서 드럼이 절대 빠질 수 없죠. 여러분이 슈송밴드의 드러..

슈의 토마토마 재밌는 슈게임하기 [내부링크]

슈의 토마토마 재밌는 슈게임하기 맛있는 토마토마 아이스크림을 만들기 위해 슈가 직접 토마토를 키우려고 한답니다. 물조리를 이용해 물을 잘 주니 토마토가 무럭무럭 자라 빨갛게 잘 익은 토마토가 주렁주렁..

슈의 뜨개질 슈게임링크 [내부링크]

슈의 뜨개질 슈게임링크 슈가 뜨개질을 하고 있네요. 창밖에 눈이 오고 트리와 선물이 있는 것을 보아 아마 크리스마스를 맞이해서 목도리를 뜨고 있는 것 같아요. 알록달록 다양한 실을 이용해서 떠서 그런지..

슈의 다이어트 슈플래시게임 [내부링크]

슈의 다이어트 슈플래시게임 아바타스타 슈가 다음주 쇼가 있는데 그것도 생각하지 못하고 맛있는 음식들을 너무 많이 먹어버렸는지 살이 쪄버린 모습이네요. 다음주 쇼에 나갈 옷은 골라 두었지만 살 때문에 맞..

슈의 반짝반짝 슈 유치원 게임 [내부링크]

슈의 반짝반짝 슈 유치원 게임 유치원에서 선생님으로 일하고 있는 슈가 잠깐 자리를 비운사이 아이들이 교실을 엉망진창으로 만들어 버렸다고 합니다. 이제 곧 엄마들이 아이들을 데리러 오는 시간이라고 해요...

슈의 사랑의 짝대기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슈의 사랑의 짝대기 슈게임 슈, 초희, 리아, 시미, 애리와 빈, 석, 욱, 준, 혁이가 모두 모여 사랑의 짝대기를 연결하고 있어요. 알쏭달쏭한 슈의 친구들의 마음을 사랑의 짝대기로 연결시키고 나면 서로의 사랑이..

슈의 함께 만드는 간식 슈게임하기 [내부링크]

슈의 함께 만드는 간식 슈게임하기 슈는 이번에 브라보 방송국에서 하는 새로운 쇼프로그램에서 MC를 맡게 되었는데요. 자신만만하게 잘 할 수 있다고 한 슈는 사실 요리를 한 번도 해보지 못했다고 해요. 과..

슈와 리아의 응원대결 * 슈의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슈와 리아의 응원대결 게임 ibravo의 응원춤짱인 슈에게 리아가 도전장을 내밀었네요. 그렇게 둘의 응원대결이 시작될 듯 하는데요. 서로를 바라보는 눈빛이 아주 치열하게 느껴지는 듯 합니다. 과연 리아가 ibrav..

슈의 화장하기플래시게임 [내부링크]

바쁜 스케줄 때문에 힘든 아바타 스타인 슈는 아티스트를 구하는 중인데요. 바쁜 스케줄때문에 힘든 스타인 슈를 위해 우리는 메이컵 아티스트가 되어 슈의 아티스트인 직업으로 뽑히는 건 어떨까요? 그렇다면 어..

슈의 수업시간에 맛동산 먹기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슈가 수업을 조는중 갑자기 배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서 깼는데 좀 배고픈 모양이에요. 그래서 슈는 맛동산을 먹으려고 하는데요. 예전이나 요즘에도 있는 과자인 맛동산은 되게 인기 많은데 슈가 좋아하는 과자 중..

슈의 변신마법 슈게임 [내부링크]

마법의 거울에게 예쁜 여자가 누구인지 물어보더니 거울은 슈가 제일 예쁘다고 답 합니다. 슈의 변신마법 슈게임을 지금 할텐데 주인공인 슈의 엄청 예쁜 모습을 탐내던 마녀는 결국 그 모습이 되고 싶어서 변신..

슈의 케이크하우스 슈게임하기 [내부링크]

슈가 드디어 케익하우스라는 가게를 오픈하게 되었어요. 슈가 차린 가게에서 나오는 케이크를 우리가 만들면 되는데요. 자신이 원하는 맛이나 모양을 골라 그 케이크를 만들어준다면 슈가 평가해주게 됩니다. 어떻..

슈의 얼려먹는 초코 만들기 게임하기 [얼초만들기] [내부링크]

이번 얼초만들기게임은 슈는 지금 너무 가난해서 제대로 된 옷을 입지 못하고 있어서 그런 슈는 얼려먹는 초코를 만들어서 옷을 사입을 생각을 합니다. 우리는 가난한 옷을 입고 있는 슈를 도와주며 얼려먹는 초코..

슈의 캐릭터 슬롯머신 아이브라보 슈게임 [내부링크]

슈의 모습을 자신만의 새롭고 웃긴 캐릭터로 만들고 콘머니를 벌어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캐릭터의 슬록머신을 돌리면서 타이밍에 맞게 자신이 웃겨보이는 캐릭터의 몸이나 얼굴,팔,다리를 정해서 캐릭터를 만들..

슈의 초코공장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이시간에 저와 함께해볼 슈의 초코공장라는 슈플래시게임은 아이브라보라는 곳에서 제작한 게임이며 2월 14일이 되어서 밸런타인데이가 되어서 슈는 빈에게 줄 초콜릿을 만들 생각에 아주 신난 모습을 볼 수 있는..

슈의 미용실 슈의게임 [내부링크]

엄청 길어진 머리를 자르실려면 슈의 미용실로 오시는건 어떠실까요. 슈가 직접 운여아는 미용실로 머리를 자르고 염색하거나 스타일링이 가능한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손님이 원하는 스타일로 꾸며줄..

슈의 외출준비 슈게임하기 [내부링크]

어제 늦게 일을 했는지 늦잠을 자버린 슈는 캐릭터쇼가 있는 오늘 늦게 일어나버렸는데요. 슈의 외출준비 슈게임하기의 스토리는 늦잠을 자버려서 캐릭터쇼에 갈 준비를 하나도 못했는데요, 그런 슈를 위해 우리는..

슈의 라면가게 플래시게임하기 [내부링크]

이시간에는 슈의 라면가게 플래시게임하기를 모두 해보세요. 예전이나 오늘이나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라면을 슈게임에서도 라면을 끓여줄 수 있는데요. 그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라면을 우린 직접 차린 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