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diaj의 등록된 링크

 happy-diaj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11건입니다.

둔포 김밥 맛집, 김밥나라 아산테크노밸리점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둔포 김밥 맛집! 김밥나라 아산테크노밸리점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김밥나라 아산테크노밸리점을 방문하였습니다 김밥 먹고 싶을 때 항상 가는 곳! 코로나19 이전에는 24시..

라면 맛있게 끓이는 법, 순두부 열라면 레시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라면 맛있게 끓이는 법! 순두부 열라면! 이름하여 순열라면 레시피입니다 준비물은 참 간단합니다! 열라면과 순두부만 있으면 끝! 더 맛있게 끓이기 위해선 계란, 다진마늘,..

화이트 와인 추천, 가성비 와인 노떼 로사 베르멘티노 살렌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노떼 로사, 베르멘티노 살렌토 와인 포스팅입니다 물론 내돈내산! 오늘 소개할 와인은 바로! 노떼 로사, 베르멘티노 살렌토 화이트 와인입니다 이탈리아의 화이트 와인이고요..

유럽 국기가 비슷한 이유, 유럽의 삼색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유럽 국가들의 국기가 비슷한 이유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유럽의 삼색기 올림픽을 보고 문득 든 생각!? 왜 유럽 국가들의 국기는 모두 비슷한 것일까? 물론 유럽 사람들이..

러시아 군사력, 우크라이나와 러시아의 군사력 비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러시아의 군사력을 알아보는 포스팅입니다!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 최근 러시아와 우크라이나의 전면전이 점점 악화되고 있는 모습입니다 러시아는 완전 전면전을 실시하며..

쌍용동 예쁜 카페, 천안 예쁜 카페 다브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 쌍용동 예쁜 카페! 다브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쌍용동에 또 하나의 예쁜 카페가 생겼답니다ㅎ 이름하여 DAV! 다브입니다 이름부터 예사롭지 않죠 간판이 크지가 않아서..

카카오톡 교촌 치킨 선물 쿠폰 사용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카카오톡 교촌 선물 쿠폰 사용 방법입니다! 카카오톡 교촌 선물 쿠폰 이제 카카오톡으로 선물을 주고 받는 게 일상이 되었죠! 그 중에서도 가장 많이 주고 받는 선물이 바로..

[9급 공무원 경쟁률] 2022년 9급 공채 경쟁률 및 일정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9급 공재 경쟁률 분석 포스팅입니다 9급 공무원 공채시험 청년들이 가장 선호하는 직업 중 하나가 바로 공무원입니다 공무원의 직업 안정성과 더불어 공무원 연금으로 노후 대..

코로나 확진자 투표 시간 및 방법(격리자 포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코로나 확진자 및 격리자의 대통령 선거 투표 시간 및 방법 포스팅입니다 대선 투표 방법 이번 대통령 선거는 역대 대선과는 큰 차이가 하나 있습니다 바로 코로나19 팬데믹..

[천안시 성거읍 맛집] 성거 칼국수 맛집! 드림맛집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성거읍 맛집! 성거 칼국수 맛집 드림맛집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천안시 성거읍 칼국수 맛집! 드림맛집을 방문하였습니다 정말 시골에 있는 찐 맛집 분위기인데요 전..

[천안 성거읍 카페] 천안 예쁜 카페! 오르엘크리스탈 카페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 예쁜 카페! 오르엘크리스탈 카페 방문 후기입니다 천안 성거읍 예쁜 카페! 오르엘크리스탈 카페를 방문하였습니다 정말 고급스럽고 예쁜 카페인데요 카페 앞에 주차공간..

[천안 성거읍 펜션] 천안 예쁜 펜션! 독채펜션 정가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 성거읍 펜션! 천안 독채펜션 정가 방문후기입니다 천안 성거읍 예쁜 펜션! 독채펜션 정가에 방문하였습니다 이름 참 깔끔하죠?ㅎ 올라오는 길이 약간 험난하지만! 이 표..

도로아미타불 의미와 어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도로아미타불의 의미와 어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도로아미타불 "열심 노력했는데 도로아미타불이 되어 버렸네." 일상에서 도로아미타불이란 표현이 종종 쓰이곤..

[제20대 대통령선거 사전투표] 대선 사전투표 방법 및 일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제20대 대통령선거 사전투표 방법 및 일정 포스팅입니다! 제20대 대통령 선거 드디어 제20대 대통령 선거가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지난 대선과 달리 이번에는 어떤 후보가 당..

다이소 장난감 추천_포복하는 군인 구매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다이소 장난감 추천시리즈! 포복하는 군인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다이소에서 포복하는 군인을 구매하였습니다 가격은 무려 5천원! 다이소에서는 5천원이면 거의 최고가죠ㅎ..

말짱 도루묵 의미와 어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말짱 도루묵의 의미와 어원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말짱 도루묵이네" 일상 생활에서 흔히 쓰는 표현 중 하나인데요 모두들 무슨 의미인지는 대충 알고 있지만 정확..

러시아 SWIFT 차단_국제은행간통신협회(SWIFT) 퇴출의 의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미국의 발표안 강력한 제재안이죠 러시아를 스위프트에서 퇴출하는 내용을 다뤄보겠습니다 러시아를 대상으로 한 SWIFT 차단 제재안 발표 미국,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영국..

코로나 재택치료, 수동감시 등 대응체계 변경 정리(3/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3월부터 바뀌는 코로나19 관련 방역지침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3월부터 바뀌는 코로나19 지침 확진자 수가 급증하면서 정부의 코로나19 대응 체계도 계속해서 변화하고 있습니..

국민연금 수익률_2021년 기금운용 현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2021년 국민연금공단의 기금운용 현황과 수익률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1년 국민연금 기금운용 수익률 국민연금공단은 2021년 수익률이 10.77%라고 밝혔습니다 2020년에..

2022년 국민연금 인상액 등 바뀌는 점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2022년에 바뀌는 국민연금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국민연금 인상액 국민연금은 매년 물가상승률을 반영하여 연금액이 인상됩니다 연금의 실질적인 가치를 보장하기 위해서죠 사..

삼성전자 주가 전망_파운드리 승부수, 3나노 GAA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삼성전자 주가 전망 포스팅입니다 삼성전자 주가 흐름 삼성전자의 주봉 차트입니다 최근 우크라이나와 러시아의 전면전, 미국의 금리 인상, 코로나19의 확산 등의 악재가 계..

미국의 러시아 제재안과 우리 경제의 영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미국의 러시아 제재안 포스팅입니다 미국 바이든 대통령 러시아 제제안 발표 바이든 대통령은 우리 시간으로 오늘 새벽이죠 러시아에 대한 강도 높은 전방위 제재안을 밝혔습..

엔데믹의 의미와 시기는 언제일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엔데믹 포스팅입니다! 엔데믹이란? 엔데믹은 우리말로 풍토병을 의미했었습니다(과거형 주목!) 그러나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최근에는 새로운 희망을 담은 말로 변모했는..

오미크론 치명률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오미크론 바이러스의 치명률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보건복지부의 발표 보건복지부는 어제 오미크론 치명률과 관련한 보도자료를 배포하였습니다 최근 확진자 수의 급증으로 위..

스텔스 오미크론 증상, 치명률, 전염력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스텔스 오미크론의 증상, 치명률, 전염력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스텔스 오미크론이란? 스텔스 오미크론이란 기존 오미크론 바이러스의 변이 바이러스입니다 우선 오미크론에..

소아, 유아 백신 접종_식약처 5~11세용 백신 허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식약처가 5~11세용 백신 허가 소식과 접종 계획 등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5~11세용 백신 허가 정부는 만 5세~11세의 유아 또는 소아가 접종할 수 있는 코로나19 백신을 처음으..

인구 감소에 따른 경제 전망_2021년 출산, 사망 통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인구 통계청에서 발표한 2021년 출산, 사망 통계를 바탕으로 인구 감소에 따른 경제와 주식시장 전망 포스팅입니다 2021년 인구동향조사 출생, 사망 통계(잠정) 통계청은 어제..

콘트라티에프 파동과 중장기 경제 전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콘트라티에프 파동과 중장기 경제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콘트라티에프 파동이란? 콘트라티에프 파동을 알아보기 앞서 '콘트라티에프'는 무엇인지 먼저 살펴볼..

청년희망적금 가입 방법 및 장단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청년희망적금 가입 방법 및 장단점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청년희망적금 출시! 지난번에 포스팅으로 한 번 다루었던 청년희망적금이 드디어 출시되었습니다 정확한 출시일 2022..

코로나 재택치료 생활지원비 지원금 신청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재택치료 생활지원비 포스팅입니다 코로나 재택치료 생활지원비 코로나19 확진자 수의 증가가 정말 무섭습니다 어제 기준으로 17만 명으로 역대 최다 확진자 수를 기록했죠 확..

원화 기축통화 가능성과 기축통화의 기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원화의 기축통화 가능성에 대해서 알아보고 달러가 기축통화로서 어떤 역할을 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기축통화란 무엇인가? 우선 기축통화가 무엇인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코로나 완치 후 재감염 확률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코로나 완치 후 재감염 확률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코로나 확진자 수의 증가 날이 갈수록 코로나 확진자 수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10만 명을 넘나들던 확진자 수는 다행히도 어..

코로나 완치 후 전파력_격리해제 후 바로 출근해도 되는 걸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코로나 완치 후 전파력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코로나 확진자 수의 증가 날이 갈수록 확진자가 급속하게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제 우리나라도 하루 10만 명까지 감염되고 있죠 누..

나스닥 데드크로스와 주가 전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나스닥 데드크로스에 대해서 알아보고 주가 전망을 해보는 포스팅입니다 데드크로스란? 최근 나스닥 지수가 2년 만에 데드크로스가 발생했다며 위기설이 돌고 있습니다 데드크..

[아산시 방축동 카페] 방축동 예쁜 카페! 스타벅스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방축동 예쁜 카페! 스타벅스 아산방축DT점 포스팅입니다 아산시 방축동 온천대로에 위치한 스타벅스 아산방축DT점을 방문하였습니다 외관이 정말 예쁘더라고요 무엇보다 온천..

[승용차 차박] 그랜저 카크닉 도전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그랜저 카크닉 도전 후기 포스팅입니다 과연 그랜저로 카크닉을 할 수 있을까! 차박은 어려워도 카크닉은 가능하지 않을까 싶은 마음에 도전했습니다ㅎ 제 차는 그랜저HG 모델..

[천안시 쌍용동 카페] 쌍용동 예쁜 카페! 구공 외교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쌍용동 예쁜 카페! 카페 구공 외교 방문 후기입니다 주식회수 구공 카페! 외교를 방문하였습니다 구공 카페 참 예쁘죠 우와 걸음을 옮길 때마다 탄식이 나옵니다 정말..

[천안시 쌍용동 냉삼 맛집] 쌍용동 삼겹살 맛집! 가람회관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쌍용동 냉삼 맛집! 쌍용동 냉삼 맛집! 가람회관을 방문하였습니다 실내도 깔끔하고요 밑반찬이 너무 맛있어서 인기가 많은 냉삼 맛집입니다 메뉴도 화려한데요 오늘..

국민행복카드 발급 및 사용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국민행복카드 발급 및 사용 방법 포스팅입니다 국민행복카드란? 출산하고 아이를 키우시면서 국민행복카드에 대해서 관심을 갖는 학부모님들 많으시죠 국민행복카드는 보육료,..

사회적 거리두기 기준(2/19~3/13)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사회적 거리두기 기준 포스팅입니다 새로운 사회적 거리두기 기준 최근 코로나19의 확산세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어제 기준 처음으로 확진자 수가 10만명을 넘었네요 하지만..

올림픽 금메달 연금, 포상금 정리_메달리스트 혜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올림픽 메달리스트들의 연금과 포상 포스팅입니다 2022년 베이징 올림픽 최근 쇼트트랙으로 울고 웃으며 재밌는 일상을 보내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저도 쇼트트랙을 너무너..

삼성바이오로직스 유상증자 일정 및 주가 전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삼성바이오로직스 유상증자 일정 및 주가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삼성바이오로직스의 유상증자란?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지난달에 유상증자 공시를 발표했습니다 유상증..

[바이오 관련주] 삼성바이오로직스 주가 전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삼성바이오로직스 주가 전망 포스팅입니다 바이오 대장주, 삼성바이오로직스 삼성바이로직스는 국내 바이오 대장주입니다 코스닥에는 셀트리온이 있다면 코스피에는 삼성바이..

코로나 완치확인서 발급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코로나 완치확인서 발급 방법 관련 포스팅입니다 코로나19 확진자 수 최근 코로나19 확진자가 연일 최고치를 경신하고 있습니다 어제 기준으로 93,135명이 감염 되었는데요 하..

2022년 1월 고용동향 분석 및 주가 전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2022년 1월 고용동향 분석 포스팅입니다 통계청, 2022년 1월 고용동향 발표 통계청은 오늘 아침 보도자료를 통해서 2022년 1월 고용동향을 발표했는데요 취업자 수가 대폭 증..

[수소 관련주] Direxion Hydrogen ETF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수소 관련 ETF 시리즈! Direxion Hydrogen ETF 포스팅입니다 수소경제에 투자해야 하는 이유 수소는 궁극의 에너지라고 불립니다 궁극이란 말은 곧 도달해야할 최고의 가치 정..

[전쟁과 주가] 우크라이나 전쟁 시 주식시장의 영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전쟁과 주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크라이나 사태 최근 우크라이나 사태로 주식시장의 변동성이 더욱 확대된 모습입니다 미국과 러시아의 긴장 관계가 점점 악화..

[코스피 전망] 골드만삭스의 MSCI 선진국 지수 편입 전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골드만삭스의 분석 보고서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코스피 MSCI 선진국 지수 편입 이슈 최근 코스피의 MSCI 선진국 지수 편입과 관련한 이슈가 뜨거운 감자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수소 관련주] KBSTAR 글로벌수소경제Indxx ETF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수소 ETF 분석! KBSTAR 글로벌수소경제Indxx 분석 및 주가 전망입니다 수소 경제 최근 뜨겁게 떠오르고 있는 섹터 중 하나는 바로 수소입니다 사실 수소는 상당히 장기적으로..

[친환경 관련주] KINDEX 미국친환경그린테마INDXX ETF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친환경 ETF 분석 시리즈! KINDEX 미국친환경그린테마INDXX ETF 포스팅입니다 친환경 섹터에 투자해야 하는 이유 앞으로 가장 핫한 섹터를 꼽는다면 바로 친환경을 빼놓을 수..

백신 4차 접종 계획 및 대상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백신 4차 접종 계획 및 대상자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백신 4차 접종 계획 정부는 오늘 정례브리핑 자리에서 백신 4차 접종 계획을 발표하였습니다 모든 일반인들이 4차 백신을..

보육료, 양육수당, 유아학비 사전신청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보육료, 양육수당, 유아학비의 사전신청 방법 포스팅입니다 보육료, 양육수당, 유아학비 사전신청 2022년 3월 새학기가 시작되면서 여러 수당들이 변경되시는 분들이 많을 텐..

노바백스 백신 접종 대상자 및 효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노바백스 백신 접종 대상자 및 효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노바백스 접종 시작 오늘부터 노바백스 백신 접종이 시작됩니다 노바백스는 국내에서 다섯 번째로 허가를 받은..

공매도 전면 허용 시기와 주가 전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공매도 전면 허용 시기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MSCI 선진국 지수 편입 초읽기 정부에서 최근 MSCI 선진국 지수에 편입을 시도할 것이라고 밝혔었죠 그에 따라서 공매도에 관해서..

우크라이나 침공 위기, 미국의 선택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우크라이나 침공 위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크라이나 침공 위기 우크라이나 전운이 감돌고 있습니다 침공이 임박했다는 소식도 들려오고 있는데요 미국은 2월 16..

[스태그플레이션과 주가] 스태그플레이션이 오면 주식시장은 어떻게 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스태그플레이션에 대해서 다뤄볼까 합니다 스태그플레이션이란? 스태그플레이션은 '경제불황 속에서 물가 상승이 동시에 발생하고 있는 상태.'를 의미합니다 경제에서 정말..

알파벳A 구글 액면분할 및 주가 전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구글의 액면분할 소식과 그에 따른 주가 전망 포스팅입니다! 알파벳A 4분기 매출 발표 구글은 모회사 알파벳A를 통해 투자할 수 있습니다 세계 최대의 검색 엔진이나 최근 클..

확진자가 알려주는 코로나 대비 필수 상비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코로나 대비 필수 상비약 알려드립니다! 코로나 확진 정보 저는 2월 3일 코로나 양성 판정을 받고 2월 10일 24시까지 재택치료를 진행한 코로나19 확진 경험자입니다 물론 지..

코로나 증상, 오미크론 증상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코로나 확진자가 알려주는 증상 정리 포스팅입니다 코로나 확진 정보 저는 2월 3일 코로나 양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왜 걸렸는지는 알 수가 없고요ㅜㅜ 어쨌든 2월 3일부터 재..

[여행 이슈] 포항공항이 포항경주공항으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여행 이슈를 알아보는 시간! 포항공항 명칭 변경 소식에 대해서 다뤄보겠습니다 포항공항 명칭 변경 경주에도 공항이 새롭게 생기느냐고요!? 아닙니다! 기존 포항공항의 명칭..

[국내주식 추천 종목] 카카오 주주환원정책 및 주가 전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카카오의 주주환원정책 발표 소식 및 주가 전망 포스팅입니다 국민주 카카오의 배신 전 국민이 쓰는 메신저 카카오톡을 시작으로 카카오는 어느새 우리나라 주식시장의 뜨거운..

[국내 주식 추천 종목] 기아(KIA/기아자동차) 분석 및 주가 전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국내 주식 추천 종목 시리즈! 기아자동차 분석 및 주가 전망 포스팅입니다 기아자동차, 영국에서 판매량 첫 1위 기록 어제 뉴스에 기아자동차의 엄청난 성장을 확인할 수 있는..

명지대학교 폐교, 파산 위기 사건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명지대학교 파산 위기 사건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명지대학교 명지대학교는 서울특별시 서대문구에 있는 인문캠퍼스와 경기도 용인시에 자연캠퍼스를 두고 있는 국내 명문 사학..

[국내 ETF 추천 종목] TIGER KEDI혁신기업ESG30 분석 및 주가 전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국내 ETF 추천 종목 분석 시리즈! TIGER KEDI혁신기업ESG30 분석 및 주가 전망 포스팅입니다 TIGER KEDI혁신기업ESG30 상장 TIGER KEDI혁신기업ESG30 ETF가 어제 상장을 마쳤..

코로나 확진 및 재택치료 후기(6일차 및 격리해제일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코로나 확진 후기 2회차 포스팅입니다 코로나19 확진 및 재택치료 지난번 포스팅에서 증상 발현부터 확진 판정까지 1회차 포스팅을 올렸었죠 보건소 연락이 없어서 참 답답한..

[코로나19 자가진단키트 정확도] 얼만큼 믿을 수 있을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코로나19 소식! 자가진단키트의 정확도와 민감도 등 어느정도 믿을만한지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자가진단키트 검사 보건 당국의 최근 지침에 의하면 신속항원검사라고 불리는..

[2022 베이징 올림픽] 쇼트트랙 판정 국제스포츠중재재판소(CAS) 제소 결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어제 열렸던 쇼트트랙 남자 1000m 경기의 심판 오심에 대해서 대한체육회가 국제스포츠중재재판소에 제소하기로 결정했다는 소식을 다뤄보겠습니다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쇼..

코로나19 확진자 재택치료, 격리 방식 개편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코로나19 확진자 재택치료, 자가격리 방식 개편안 포스팅입니다 2월 7일 발표한 코로나19 방역 지침 오늘 또 방역 지침이 바뀌었습니다 정말 정신 없네요.... 확진자 입장에서..

국내상장 해외ETF 수익률과 환율의 관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국내상장 해외ETF의 수익률과 환율의 관계를 살펴보겠습니다 국내상장 해외ETF 최근 ETF 열풍으로 국내상장 해외ETF에 투자하시는 분들도 많으시죠 저도 몇 가지 종목을 담고..

[주식 추천 종목] 삼성에스디에스(삼성SDS) 분석 및 주가 전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돌아온 국내 주식 추천 종목 시리즈! 삼성에스디에스 분석 및 주가 전망입니다 IT서비스, 클라우드, 스마트물류 대표 기업인데 주가는 왜? 삼성에스디에스 주주 분들..

[2022년 입춘 시간과 의미] 우리 삶에도 봄이 오기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2022년 입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입춘 벌써 입춘이라고요!? 정말 세월이 빠른 것 같습니다 찬 바람이 불어온지 얼마 되지 않은 것 같은데 벌써 봄의 시작을 알리..

[시사 상식] RE100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정치적으로 이슈가 된 개념이죠 RE100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RE100이란? RE100은 '기업이 사용하는 전력 100%를 재생에너지로 충당하겠다는 캠페인'입니다 외국어..

[2022년 정책] 탄소중립실천포인트제 시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2022년 달라지는 정책을 알아보는 시간! 탄소중립실천포인트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친환경 시대의 개막 2022년의 가장 큰 화두는 바로 친환경이 아닐까 합니다 코..

3+3 부모육아휴직제 및 육아휴직 급여 소득대체율 인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2022년 달라지는 정책을 알아보는 시간! 3+3 부모육아휴직제 및 육아휴직 급여 소득대체율 인상 소식을 다뤄보겠습니다 3+3 부모육아휴직제 3+3 부모육아휴직제는 자녀 생후 1..

[2022년 정책] 포스트 코로나 대비 국산 백신 개발 R&D 지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2022년 달라지는 정책을 알아보는 시간! 포스트 코로나 대비 국산 백신 R&D 지원 소식을 다뤄보겠습니다 코로나19 백신 코로나19가 전 세계를 뒤흔든지 벌써 4년차입니다 이렇..

[2022년 달라지는 정책] 자살 예방 안전망(자살 예방 상담 등) 강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2022년부터 달라지는 정책을 알아보는 시간! 자살 예방 안전망 강화 정책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추진 배경 우리 사회에 정신건강의 문제는 정말 심각한 수준에 이르렀습니..

코로나 확진 후기(접종완료자 돌파감염/증상부터 확진까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저도 코로나19를 피해가지 못했습니다.... 확진 판정을 받고 다른 블로그 정보를 참고하며 많은 도움을 얻었기에 저의 확진 후기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백신 접종 정보 우선 저는 현재..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기준(2.7.~2.20.)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사회적 거리두기 조정 방안을 알아보는 포스팅입니다! 코로나19의 확산세 오미크론의 확산으로 인해 확진자가 기하급수적으로 늘고 있습니다 1월 13일 3,776명이었던 확진자..

코로나19 확진자, 밀접접촉자 자가격리 기준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코로나19의 확진자와 밀첩접촉자의 격리 기준에 대해서 명확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자가격리 기준 정부의 정책이 수시로 바뀌고 이렇다 저렇다 카더라 뉴스가 난무해서 명확한..

[ETF 투자] 순자산가치(NAV)와 괴리율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etf 투자에 있어서 필수적으로 알아야할 정보죠 순자산가치와 괴리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ETF 투자 최근 ETF 열풍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2030을 중심으로 한..

[호흡기 진료 지정 의료기관] 동네 병원, 의원 코로나19 검사 및 치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호흡기 진료 지정 의료기관 정책에 대해서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호흡기 진료 지정 의료기관 정책 시행 작성일 2022년 2월 3일 기준 정책입니다 오미크론의 확산세가 정말..

[2022년 복지 정책] 지역사회 정신건강증진사업 및 인프라 확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2022년 복지 정책을 알아보는 시간! 지역사회 정신건강증진사업 및 인프라 확대 정책 포스팅입니다 추진배경 지역사회 정신건강증진사업의 추진 배경은 코로나19 이후 국민들..

[천안시 쌍용동 맛집] 쌍용동 소고기 맛집! 49소갈비살 정육식당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쌍용동 소고기 맛집! 49소갈비살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49소갈비살 정육식당에 방문하였습니다 평소 가보고 싶었던 곳인데요 오늘 드디어 고고! 1kg에 49,000원이라..

[2022년 대외정책 추진 전략] MSCI 선진국 지수 편입 추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2022년 대외정책 추진 전략을 알아보는 시간! MSCI 선진국 지수 편입 소식에 대해서 다뤄볼까 합니다 MSCI 선진국 지수 편입 추진 주식 투자자라면 우리나라 금융 시장이 MSCI..

CPTPP 가입이 우리나라 경제에 미칠 영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CPTPP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CPTPP란? CPTPP는 '포괄적-점진적 환태평양경제동반자협정'인데요 외국어 표기로는 Comprehensive and Progressive Agreement for..

우크라이나 사태 정리(러시아, 미국의 대립 구도 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최근 금융시장에 큰 영향을 미치고 있는 우크라이나 사태에 대해서 한 번 다뤄볼까 합니다 우크라이나vs러시아(그리고 미국) 최근 우크라이나에 전쟁 위협이 도사리고 있습니..

RCEP(역내포괄적경제동반자협정) 발효가 우리 경제에 미치는 영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RECP 발효에 관한 내용을 살펴보고 우리나라 경제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에 대해서 분석해보겠습니다 RCEP란? 최근 RCEP 관련 뉴스들이 많이 쏟아지고 있는데요 RCEP는 '역내포..

[아산시 탕정면 맛집] 탕정 해장국 맛집! 엄청난 해장국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아산시 탕정면 맛집! 엄청난해장국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탕정의 찐 맛집이죠 엄청난 해장국을 방문하였습니다 개인적으로도 10년 넘게 다닌 곳입니다 세월이 흐르는 동안..

[천안시 쌍용동 맛집] 쌍용동 라멘 맛집! 멘야마쯔리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쌍용동 라멘 맛집! 멘야마쯔리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쌍용동 전통의 라멘 맛집! 멘야마쯔리를 방문하였습니다 갈 때마다 웨이팅이 길었는데요 오늘은 수월하게 입장!..

[평택시 안중읍 맛집] 안중 돈가스 맛집! 푸릴리 송담점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안중 돈가스 맛집! 푸릴리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푸릴리 송담점을 방문하였습니다 돈가스 맛집이죠ㅎ 그리고 푸릴리의 장점은 바로! 무한리필! 한적한 시골길에 위치해 있..

2021년 경제성장 4% 달성 및 2022년 경제 전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2021년 경제성장률을 알아보고 2022년 경제를 전망해보는 포스팅입니다! 2021년 경제성장률 4% 달성! 여러가지 매크로의 영향으로 주식 및 금융 시장이 휘청거리고 있는 연초..

[천안시 불당동 맛집] 신불당 떡볶이 맛집! 해피치즈스마일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불당동 맛집! 신불당 떡볶이 맛집인 해피치즈스마일 방문 후기입니다 신불당 해피치즈스마일을 방문하였습니다 이름부터 참 예쁘죠?ㅎ 외국 느낌도 나고요ㅎ 가게가..

[2022년 달라진 점] 전기차 보조금 개편안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2022년 달라진 정책을 알아보는 시간! 전기차 보조금 개편안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전기차 보조금 개편안 2022년은 본격적으로 전기차가 자동차 시장 점유율을 높이는 한..

[맞춤법 바로알기] 지양하다 지향하다 올바른 표현법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맞춤법 바로알기 시리즈! 지양하다와 지향하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양하다, 지향하다 일상 생활에서 은근히 많이 쓰는 표현이 바로 '지양하다'와 '지향하다'입..

[브라운스톤 서울] LW컨벤션 방문 후기(서울역에서 걸어가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브라운스톤 서울 나들이! LW컨벤션 방문 후기입니다 오늘은 브라운스톤 서울에 있는 LW컨벤션을 방문하였습니다 서울역에서 걸어가는 방법을 중심으로 설명드리려고 하는데요..

[평택역 무료 주차장] 군문동 공영 주차장 이용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평택역 무료 주차장 포스팅! 군문동 공영주차장을 알려드립니다! 평택역도 다른 역들과 마찬가지로 주차하기가 참 불편합니다 기차역과 지하철역이 같이 있기 때문이기도 한데..

[2022년 복지 정책] 한국형 상병수당 시범사업 추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2022년 복지 정책을 점검하는 포스팅! 한국형 상병수당 시범사업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상병수당이란? 상병수당은 근로자가 아파서 일하기 어려운 경우 생계 걱정을 덜 수..

2021년 연말정산 달라진 점! 개정세법 확인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2021년 연말정산 개정세법 관련 포스팅입니다! 연말정산 어느덧 연말정산 시즌이 다가왔습니다 13월의 월급을 받을 준비 되셨나요?ㅎ 2021년 연말정산에서 달라진 세법을 확인..

[2022년 교육 정책] 대학원생 취업 후 상환 학자금대출 지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2022년 달라지는 교육 정책을 알아보는 시간! 대학원생 취업 후 상환 학자금대출 지원 정책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대학원생 취업 후 상환 학자금대출 정책 그동안 대학원생의..

[2차전지 관련주] LG에너지솔루션 청약 일정 및 기업 분석(+주가 전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LG에너지솔루션 청약 일정 및 기업 분석, 그리고 주가 전망 포스팅입니다 LG에너지솔루션 청약 2022년 역대급 공모주이자 최대 이슈로 떠오른 종목! 바로 LG에너지솔루션입니..

[2022년 교육 정책] 교육급여(교육활동지원비) 보장수준 강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2022년 달라진 교육 정책을 알아보는 시간! 교육급여(교육활동지원비) 보장수준 강화 소식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교육급여란? 교육급여는 '저소득 가정의 학생들에게 교육급여..

[천안시 쌍용동 맛집] 쌍용동 불닭 맛집! 열화초불닭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쌍용동 맛집! 열화초불닭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쌍용동의 대표 매운맛! 열화초불닭을 방문하였습니다 매번 배달만 시켜 먹다가 방문은 처음이었는데요 입구부터 피규..

[2022년 교육 정책] 국가장학금 지원 금액 확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2022년 달라지는 교육 정책을 알아보는 시간! 국가장학금 지원 금액 확대 관련 내용 포스팅입니다! 국가장학금 교육부는 한국장학재단을 통해서 국가장학금을 지원하고 있는데..

[아산시 둔포면 맛집] 롯데리아 티렉스버거 후기(아산테크노밸리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아산시 둔포면 햄버거 맛집! 티렉스버거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롯데리아 아산테크노밸리점을 방문하였습니다 요즘 핫한 티렉스 버거를 먹기 위해! 요즘 주문은 다 키오스크..

[2022년 교육 정책] 초˙중등 사립학교 사무직원 채용 시 공개전형 실시 의무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2022년 새롭게 달라지는 교육 정책을 알아보는 시간! 초˙중등 사립학교 사무직원 채용 시 공개전형 실시 의무화 정책 포스팅입니다 초˙중등 사립학교 사무직원 채용 시 공개..

[2022년 청년 정책] 청년 마음건강 바우처(이용권)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2022년 새롭게 신설된 청년 정책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 청년 마음건강 바우처 포스팅입니다! 청년 마음건강 문제 최근들어 마음건강이란 단어가 심심치 않게 들리는 것 같..

[교육 정책] 평생교육바우처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평생교육바우처 정책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평생교육바우처란? 최근 평생교육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경제 수준이 올라가고 배움에 대한 열정과 수요가 지속됨에 따라 성인..

[청년 정책] 청년내일채움공제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청년 정책을 다뤄보는 시간! 청년내일채움공제 포스팅입니다 청년내일채움공제란? 청년내일채움공제는 청년들이 중소기업에서 오래도록 일할 수 있는 기반을 다져주는 정책인..

[2022년 청년 정책] 청년월세지원사업(with 서울시 청년월세지원사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2022년 청년 정책을 알아보는 시간! 청년월세지원사업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청년월세지원사업 실시 사실 청년월세지원사업은 지금도 시행하고 있는 사업입니다 다..

[2022년 정책] 친환경차 수요창출 및 충전편의 개선(+친환경차 관련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2022년 새롭게 출범한 정책! 친환경차 수요창출 및 충전 편의 개선 정책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친환경차란? 친환경차는 말 그대로 환경친화적인 자동차를 말합니다 기존 내연기..

[천안시 불당동 카페] 신불당 예쁜 카페! 유얼스 커피(yours coffee)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천안시 불당동 예쁜 카페! 유얼스 커피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신불당 예쁜 카페! 유얼스 커피에 방문하였습니다 입구부터 예사롭지가 않죠?ㅎ 정말 아기자기하고 예쁜 카페인데요..

[천안시 불당동 맛집] 신불당 보쌈 맛집! 항아리보쌈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천안시 불당동 보쌈 맛집! 항아리보쌈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항아리보쌈 신불당점을 방문하였습니다 보쌈이 정말 맛있는 집이죠! 점심 특선으로 고고! 실내도 참 깔끔하고요 테이블..

[2022년 달라진 정책] 국가공무원 9급 공개채용 시험과목 개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2022년 새롭게 달라진 정책을 알아보는 포스팅 시리즈! 국가공무원 9급 공개채용 시험과목 개편 소식을 다뤄보겠습니다 추진 배경 9급 공무원의 시험과목 개편에 대한 추진 배..

[2022년 달라지는 점] 반려견 목줄 길이 2미터 제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2022년 달라지는 점 포스팅 시리즈! 반려견 목줄 길이 2미터 제한 정책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반려견 목줄 길이 2미터 제한 새 해 달라지는 정책 중 반려견 관련 정..

[2022년 군인(병사) 월급] 이등병, 일병, 상병, 병장 월급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2022년 달라진 정책을 소개하는 포스팅 시리즈! 2022년 병사의 월급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2년 군인(병사) 월급 2022년에 병사의 봉급을 인상했습니다 국방의 의..

[아산시 둔포면 맛집] 둔포 짬뽕 맛집! 강릉교동짬뽕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아산시 둔포면 맛집! 강릉교동짬뽕 포스팅입니다 둔포에 위치한 강릉교동짬뽕! 아산테크노밸리점에 방문하였습니다 전국 5대 짬뽕이라는 강릉교동짬뽕인데요 영업시간은 오..

[2022년 경제 정책] 첫만남이용권(출생바우처), 영아수당, 아동수당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2022년 달라진 경제 정책 시리즈! 첫만남이용권(출생바우처), 영아수당, 아동수당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출산 문제의 심각성 우리나라의 출산률 문제는 정말 심각..

[2022년 경제 정책] 최저임금 인상! 실수령액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2022년 달라진 경제 정책을 알아보는 포스팅 시리즈! 최저임금 실수령액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최저임금 인상액 2022년은 2021년에 비해 최저임금이 인상 되었습니다! 2021..

[2022년 청년 정책] 청년희망적금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2022년 새롭게 출범한 청년 정책을 알아보는 포스팅 시리즈! 오늘은 청년희망적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청년희망적금이란? 청년희망적금은 2022년 새롭게 나온 청년 정책 중 하..

[새해 경제 정책] 주식 소수점 투자(소수단위 거래)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새해 경제 정책을 분석해보는 포스팅! 주식 소수점 투자, 소수단위 거래 허용 정책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주식 소수단위 거래란? 주식의 거래 단위는 보통 '1주'입니다 삼..

[2022년 청년 정책] 청년형 소득공제 장기펀드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2022년 청년 정책 중 하나인 청년형 소득공제 장기펀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청년형 소득공제 장기펀드란? 최근 청년들을 위한 다양한 정책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경제 상식] 우리나라에서는 달러를 왜 불이라고 부르는 걸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경제 상식 시리즈! 우리나라에서 달러를 불이라고 부르는 이유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1달러? 1불? 1달러와 1불은 같은 값어치가 있는 걸까요? 어떤 사람들은 달러라고 하고 어..

[직장인 재테크] 자본가의 마인드, 시간이 곧 돈이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직장인 재테크 시리즈! '자본가의 마인드, 시간이 곧 돈이다' 편입니다 자본가의 마인드 갖기 자본가가 되기 위한 첫 걸음은 바로 자본가의 마인드를 갖는 것입니다 자본가가..

[직장인 재테크] 실패하지 않는 주식투자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직장인 재테크 시리즈! '실패하지 않는 투자법' 편입니다 실패하지 않는 투자 실패하지 않는 투자가 가능할까요? 네! 사실 실패하지 않는 투자법을 모두 알고 있으면서도 실천..

[직장인 재테크] 자본주의 사회에서 투자하지 않는 게 더 위험한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직장인 재테크 시리즈! '자본주의 사회에서 투자하지 않는 게 더 위험한 이유'편입니다 투자의 역설 자본주의 사회에 대해서는 앞서 말씀드렸다시피 자본, 곧 돈으로 움직이는..

[천안시 불당동 맛집] 불당동 초밥 맛집! 쿠우쿠우 불당점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불당동 맛집! 쿠우쿠우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쿠우쿠우 불당점을 방문하였습니다 구불당에 위치해 있는데요 건물 지하에 주차를 할 수 있답니다 쿠우쿠우 이용 시 2시..

[직장인 재테크] 월급 모아서 경제적 자유를 이루기 힘든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직장인 재테크 시리즈! '월급 모아서 경제적 자유를 이루기 힘든 이유'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월급 부자의 꿈 직장인 재테크의 기본은 월급입니다 근로소득이라고도 하죠..

[직장인 재테크] 우리의 목표는 경제적 자유!(+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직장인 재테크 시리즈! '우리의 목표는 경제적 자유' 편입니다 경제적 자유란!? 최근 들어 '경제적 자유'란 표현을 많이 듣곤 합니다 예전에는 무작정 돈이 많고 싶다거나 부..

[맞춤법 바로 알기] 냄새가 배다 베다 올바른 표현법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맞춤법 바로 알기 시리즈! 배다와 베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틀리기 쉬운 맞춤법, 배다와 베다 배다와 베다는 참 많이 쓰며서도 항상 헷갈리는 표현입니다 냄새가 배다 냄..

[직장인 재테크] 자본주의의 이해, 자본가가 되기 위해 노력하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직장인 재테크 시리즈! 자본주의의 이해, 자본가가 되기 위해 노력하자! 편입니다 자본주의 우리는 자본주의에 살면서 자본주의의 실체가 무엇인지 잘 모르고 있는 듯합니다..

[주식 용어 바로알기] 무상증자 유상증자의 의미와 주가 전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주식 용어 바로알기 시리즈! 무상증자와 유상증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무상증자와 유상증자 주식 하다보면 내가 주식을 보유하고 있는 기업이 무상증자를 한다느..

[직장인 재테크] 재테크를 꼭 해야 하는 이유! 적금 모아 부자 되는 시대는 갔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직장인 재테크 시리즈! 재테크를 꼭 해야 하는 이유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재테크의 의미 재테크란 무엇을 의미하는 말일까요 단어의 의미를 국어사전에서 찾아보면 '재무 테..

[자율주행, 전기차 ETF 추천] TIGER 글로벌자율주행&전기차SOLACTIVE 주가 전망 및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자율주행, 전기차 ETF 추천 포스팅! TIGER 글로벌자율주행&전기차SOLACTIVE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TIGER 글로벌자율주행&전기차SOLACTIVE 투자 관점 오래도록 패권..

[2차전지 추천 종목] 전기차 배터리 ETF 추천! KODEX 2차전지산업 주가 전망 및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국내주식 추천 종목 시리즈! KODEX 2차전지산업 포스팅입니다 KODEX 2차전지산업 투자 이유 최근 가장 핫한 섹터가 바로 2차전지가 아닐까 싶습니다 전기차 시대가 도래하고..

[반도체 주식 추천 종목] 국내 상장 해외 ETF! TIGER 미국필라델피아반도체나스닥 주가 전망 및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주식 추천 종목 시리즈! 반도체 투자의 최강자라 불리는 종목이죠 TIGER 미국필라델피아반도체나스닥 주가 전망 및 분석 시리즈입니다 TIGER 미국필라델피아반도체나스닥 투자..

[주식 추천 종목] 국내 상장 해외 ETF 추천! TIGER 미국나스닥100 주가 전망 및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주식 추천 종목 시리즈! 국내 상장 해외 ETF 추천 종목! TIGER 미국나스닥100 주가 전망 및 분석 포스팅입니다 TIGER 미국나스닥100 투자 이유 오늘은 드디어 가장 안정적으로..

[주식 추천 종목] 국내 ETF 추천! TIGER TOP10 주가 전망 및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주식 추천 종목 시리즈! TIGER TOP10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TIGER TOP10 투자 이유 TIGER TOP10은 국내 주식시장에 상장한 우리나라 대표 기업에 투자하는 ETF입니다 ETF의..

[미국주식 추천 종목] 국내 상장 해외 ETF! KODEX 미국메타버스나스닥 액티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미국주식 추천 종목 시리즈! 국내 코스피에 상장한 해외 ETF! 바로 KODEX 미국메타버스나스닥 액티브 분석 포스팅입니다 KODEX 미국메타버스나스닥 액티브 투자 이유 요즘 투..

[미국주식 추천 종목] 국내 상장 해외 ETF 추천! TIGER 미국테크TOP10 INDXX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미국주식 추천 종목 시리즈! 코스피에 상장한 ETF! TIGER 미국테크TOP10 INDXX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TIGER 미국테크TOP10 INDXX 투자 이유 사실 TIGER 미국테크TOP10 INDXX은..

[천안시 쌍용동 맛집] 쌍용동 순대국 맛집! 권구성순대국밥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쌍용동 순대국 맛집! 권구성순대국밥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쌍용동 순대국밥 맛집! 권구성을 방문하였습니다 실내도 상당히 큰 규모인데요 국밥 먹기 딱 좋습니다ㅎ 메뉴..

[서울 삼성동 맛집] 코엑스 초밥 맛집! 시마스시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삼성동 맛집! 코엑스 시마스시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코엑스 스시 맛집! 시마스시를 방문하였습니다 정말 맛있는 스시들이 다양합니다 들어가기 전부터 행복하네요ㅎ 운이..

[서울 대치동 맛집] 대치동 갈비찜 맛집! 종로면옥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대치동 갈비찜 맛집! 종로면옥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대치동 종로면옥을 방문하였습니다 이비스스타일앰배서더 호텔 앞 길 건너편에 있답니다 메뉴가 정말 다양하네요ㅎ 설..

[서울 대치동 카페] 대치동 예쁜 카페! 포타커피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대치동 예쁜 카페! 포타커피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대치동 예쁜 카페! 포타커피를 방문하였습니다 입구에 풍선이 인상적이네요 작은 규모의 카페인데요 밖에도 테이블이 있..

[서울 대치동 맛집] 대치동 곱창 맛집! 대한곱창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대치동 곱창 맛집! 대한곱창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대치동 곱창 맛집! 그녀가 선택한 곱창 대한곱창에 방문하였습니다 나혼자산다에서 화사의 방문으로 화제를 모은 곳이죠ㅎ..

[서울 대치동 맛집] 대치동 김치찌개 맛집! 장독대김치찌개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대치동 김치찌개 맛집! 청담동장독대김치찌개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대치동 김치찌개 맛집! 장독대를 방문하였습니다 COVID-19가 아니었다면 24시간 영업을 하는 곳입니다!..

[서울 대치동 카페] 대치동 예쁜 카페! 파스쿠찌 포스코센터점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대치동 예쁜 카페! 파스꾸찌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대치동 예쁜 카페! 파스쿠찌 포스코센터점을 방문하였습니다 영업시간이 상당히 길더라고요 가게 규모도 크기 때문에 언..

[서울 대치동 맛집] 대치동 삼겹살, 된장찌개 맛집! 담뿍화로된장찌개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대치동 맛집! 담뿍화로된장찌개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대치동 삼겹살 맛집! 담뿍화로된장찌개를 방문하였습니다 이 곳은 고기도 정말 맛있지만 된장찌개가 정말 일품인 곳입..

[서울 강남 호텔 추천] 이비스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 숙박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서울 강남 호텔 추천!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 호텔을 이용하였습니다 접근성이 참 좋은 곳이죠ㅎ 3등급..

[서울 삼성동 맛집] 코엑스 예쁜 카페! 테라로사커피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코엑스 예쁜 카페! 테라로사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코엑스에서 가장 핫한 카페! 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죠ㅎ 테라로사커피 포스팅입니다 코엑스 1층 A홀 전시관 바로 건..

[서울 삼성동 맛집] 코엑스 초밥, 돈가스 맛집! 도모다찌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삼성동 코엑스 맛집! 도모다찌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코엑스 초밥, 돈가스 맛집! 도모다찌에 방문하였습니다 테이블이 생각보다 많죠?ㅎ 요즘에는 4인 테이블이 기준이 되는..

[아산시 둔포면 카페] 둔포 예쁜 카페! 투썸플레이스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둔포 예쁜 카페! 투썸플레이스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투썸플레이스 아산테크노밸리점을 방문하였습니다! 둔포에도 예쁜 카페가 정말 많죠ㅎ 입구부터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수원시 연무동 카페] 수원 경기대 예쁜 카페! 카페워터쿨러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수원시 연무동 예쁜 카페! 카페워터쿨러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수원 경기대 예쁜 카페! 카페워터쿨러에 방문하였습니다 이름도 참 특이한데요 겉보기에는 그냥 단독건물 느낌..

[수원시 조원동 맛집] 조원동 칼국수 맛집! 청춘면가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수원시 조원동 칼국수 맛집! 청춘면가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수원 칼국수 맛집! 청춘면가를 방문하였습니다 조원동의 한적한 골목에 있는데요 오르막길을 살짝 오르다보면..

[수원시 영화동 카페] 수원 화성 카페! 투썸플레이스 수원북문점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수원시 영화동 카페! 투썸플레이스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투썸플레이스 수원북문점을 방문하였습니다 제가 가장 사랑하는 커피 브랜드죠ㅎ 수원북문 사거리에 위치한 카페입..

[인천 구월동 카페] 구월동 예쁜 카페! 노벰버라운지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구월동 예쁜 카페! 노벰버라운지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구월동 예쁜 카페! 정말 큰 카페죠ㅎ 노벰버라운지를 방문하였습니다 구월동 한복판에 대형 주차장까지 완비되어 있..

[인천 석남동 맛집] 석남동 우신탕, 갈비탕 맛집! 두거리댁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인천 석남동 맛집! 두거리댁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두거리댁 석남점을 방문하였습니다 우신탕을 아시나요!? 저도 생소한 메뉴였는데요 오늘 드디어 경험해보게 되었네요 두..

[레버리지 교육] 레버리지 ETF/ETN 투자자 사전교육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레버리지 사전교육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레버리지 교육이란? 최근 레버리지 ETF나 ETN 상품들이 정말 많아졌죠!? 개인 순매수 상위 종목들만 보아도 레버리지 상품에 대한 관..

[주식 추천 종목] 국내 상장 해외 ETF 추천! KODEX 미국나스닥100레버리지(합성 H)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주식 추천 종목 시리즈! KODEX 미국나스닥100레버리지 주가 전망 및 분석 포스팅입니다 KODEX 미국나스닥100레버리지는? 드디어 코스피에도 미국나스닥100 지수를 추종하는 레..

[천안시 신방동 맛집] 신방동 콩나물국밥 맛집! 전주현대옥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신방동 맛집! 전주현대옥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천안 신방동 콩나물국밥 맛집! 전주현대옥을 방문하였습니다 현대옥은 워낙 유명한 곳이죠 알쓸신잡이나 수요미식회..

[해외주식 추천 종목] 미국 주식 구글(google) 알파벳A 주가 전망 및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해외주식 추천 종목 시리즈! 구글 알파벳A 주가 전망 및 분석입니다 구글(google) 알파벳A 추천종목으로 구글이라니!? 너무 싱거우시다고요? 하지만 저는 어느 종목보다 강력..

[천안시 쌍용동 맛집] 쌍용동 떡볶이 맛집! 리얼레드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쌍용동 맛집! 리얼레드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천안시 쌍용동 떡볶이 맛집! 리얼레드를 방문하였습니다 로제떡볶이가 생갈날 때마다 방문하는 곳인데요 영업시간은 오..

[천안시 백석동 맛집] 백석동 국수 맛집! 국수기행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백석동 맛집! 국수기행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천안 국수 맛집! 국수기행을 방문하였습니다 낮에는 국수집! 저녁에는 포차로 변신하는 신기한 곳인데요ㅎ 포차답게..

[맞춤법 바로알기] 귓불 귓볼 올바른 표현법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맞춤법 바로알기 시리즈! 귓불과 귓볼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헷갈리는 맞춤법, 귓불과 귓볼 오늘 알아볼 단어는 바로 귓불과 귓볼입니다 대략 신체의 어느 부위를..

[아산시 배방읍 맛집] 천안아산역 무한리필 돈가스 맛집! 푸릴리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아산시 배방읍 맛집! 무한리필 돈가스 가게! 푸릴리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아산시 배방 돈가스 맛집! 푸릴리에 방문하였습니다 넓은 주차장이 참 맘에 드네요 식사 시 2시간..

[시사 용어 바로알기] 천조국의 의미는 무엇일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시사용어 바로알기! 천조국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천조국이란? "천조국의 위엄." "역시 천조국이네." 위와 같은 말을 들어보셨나요? 최근 주식시장에 뛰어든 주린이들이 흔..

[맞춤법 바로알기] 프러포즈 프로포즈 올바른 표현법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맞춤법 바로알기 시리즈! 프러포즈와 프로포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헷갈리는 표현법, 프러포즈와 프로포즈 프러포즈란 단어는 듣기만 해도 설레죠?ㅎ 참 낭만적인..

[맞춤법 바로알기] 바비큐 바베큐 올바른 표현법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맞춤법 바로알기 시리즈! 바비큐와 바베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비큐와 바베큐 바비큐는 여행의 빼놓을 수 없는 백미! 많이들 구워 드시죠!?ㅎ 과연 바비큐가 올..

[맞춤법 바로알기] 걷어붙이다 걷어부치다 올바른 표현법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맞춤법 바로알기 시리즈! 걷어붙이다와 걷어부치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걷어붙이다와 걷어부치다 "소매를 걷어붙이다." "소매를 걷어부치다." 어떠 표현이 올바른 표현법..

[천안시 쌍용동 카페] 쌍용동 예쁜 카페! 카페라운디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쌍용동 예쁜 카페! 카페라운디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천안 쌍용동 예쁜 카페! 카페라운디를 방문하였습니다 입구도 새파란색이네요 정말 예쁘고 깔끔합니다 영업시간..

[아산시 배방읍 맛집] 배방 짬뽕 맛집! 모산짬뽕가게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아산시 배방읍 맛집! 모산짬뽕가게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배방의 숨은 맛집! 모산짬뽕가게를 방문하였습니다 배방의 한적한 골목에 위치한 곳인데요 영업은 오후 7시까지!..

[맞춤법 바로알기] 예쁘다 이쁘다 올바른 표현법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맞춤법 바로알기 시리즈! 예쁘다와 이쁘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헷갈리는 맞춤법, 예쁘다와 이쁘다 예쁘다와 이쁘다! 일상에서 정말 많이 쓰는 표현입니다 맞춤법에는 어..

[맞춤법 바로알기] 할리우드 헐리우드 올바른 표현법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맞춤법 바로알기 시리즈! 할리우드와 헐리우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헷갈리는 외래어표기법, 할리우드와 헐리우드 영화의 메카! 바로 할리우드입니다 최근 우리나..

[천안시 백석동 맛집] 천안 닭개장 맛집! 유장춘닭개장 백석점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백석동 맛집! 유장춘닭개장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유장춘닭개장 백석점을 방문하였습니다 이 곳은 당진본점에서 직영점으로 운영하는 곳인데요 역시 닭개장은 유장춘..

[맞춤법 바로알기] 카펫 카페트 올바른 표현법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맞춤법 바로알기 시리즈! 카펫과 카페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카펫과 카페트 오늘 알아볼 단어는 바로 카펫입니다 국제영화제에서 멋지게 깔린 레드카펫에 배우들이 지나..

[천안시 신방동 맛집] 돈가스, 파스타 맛집! 홍익돈가스 천안신방점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신방동 맛집! 홍익돈가스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오늘은 홍익돈가스 천안신방점에 방문하였습니다! 쌍용대로 변에 큼직하게 자리 잡은 홍익돈가스인데요 사실 쌍용동..

[맞춤법 바로알기] 점퍼 잠바 올바른 표현법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맞춤법 바로알기 시리즈! 점퍼와 잠바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점퍼와 잠바 추운 겨울 따뜻하게 몸을 감싸줄 잠바 하나 다들 마련하셨나요? 옷은 사고 사도 욕심이 나..

[맞춤법 바로알기] 숙맥 쑥맥 올바른 표현법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맞춤법 바로알기 시리즈! 숙맥과 쑥맥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숙맥과 쑥맥 "너는 왜 이렇게 숙맥이야." "너는 왜 이렇게 쑥맥이야." 어떤 게 올바른 표현법일까요...

[맞춤법 바로알기] 내비게이션 네비게이션 올바른 표현법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맞춤법 바로알기 시리즈! 내비게이션과 네비게이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내비게이션과 네비게이션 요즘 자동차에 꼭 달려 있는 게 있죠? 바로 내비게이션입니다 차량용 내..

[맞춤법 바로알기] 데자뷰 데자뷔 올바른 표현법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맞춤법 바로알기 시리즈! 데자뷰와 데자뷔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데자뷰와 데자뷔 처음한 일인데 이상하게 예전에 겪었던 일인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모두 살면서..

[천안시 백석동 맛집] 백석동 한식 맛집! 들꽃향기 곤드레밥 식사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백석동 한식 맛집! 들꽃향기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백석동 맛집! 들꽃향기를 방문하였습니다 브레이크타임도 있으니 영업시간 확인 후 방문하세요! 매주 월요일은 휴무입니..

[여수시 고소동 카페] 여수 예쁜 카페! 오션뷰 카페 모카힐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여수 예쁜 카페! 카페모카힐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여수 예쁜 카페! 모카힐에 방문하였습니다 여수 바다가 내려다보이는 전망 좋은 카페인데요 주차를 하고 살짝 내려다보..

[여수 가볼만한 곳] 여수 여행! 돌산공원, 놀아정류장 전망대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여수 가볼만한 곳! 돌산공원과 놀아정류장 전망대 방문 후기입니다 오늘은 돌산공원과 놀아정류장 전망대에 방문하였습니다 여수해상케이블카 매표소 옆 건물 3층이 바로 전..

[여수 가볼만한 곳] 여수 여행! 여수해상케이블카 이용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여수 여행지! 케이블카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여수 여행의 백미! 여수해상케이블카를 방문하였습니다 돌산대교와 돌산공원 쪽의 놀아정류장을 이용했습니다 공영주차장을..

[여수시 교동 맛집] 교동 서대회, 갈치구이, 장어탕 맛집! 복춘식당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여수시 교동 맛집! 복춘식당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여수 교동 맛집! 복춘식당에 방문하였습니다 아귀찜, 서대회, 갈치구이 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서대회, 갈치구이..

[여수 가볼만한 곳] 여수 야경 여행! 미남크루즈 이용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여수 야경 맛집! 미남크루즈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여수 야경 여행의 꽃! 미남크루즈를 방문하였습니다 배가 멋지죠?ㅎ 미남크루즈는 국내 최대 크기의 유람선이라고 하는데..

[여수시 화양면 맛집] 여수 국밥, 칼국수 맛집! 토박이국밥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여수시 화양면 맛집! 토박이국밥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여수시 화양면 맛집! 토박이국밥을 방문하였습니다 유명한 나진국밥 바로 옆에 위치해 있는데요 국밥 거리인가요ㅎ 내부도..

[여수 예쁜 펜션 추천] 여수 오션뷰 펜션! 소르르펜션(with 장등해변)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여수 예쁜 펜션! 오션뷰의 절정! 소르르 펜션 방문 후기입니다 여수 소르르 펜션에 방문하였습니다 이름도 너무 예쁘지 않나요?ㅎ 소르르! 이니셜도 sorrr입니다 소르르펜션..

[맞춤법 바로알기] 자켓 재킷 올바른 표현법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맞춤법 바로알기 시리즈! 자켓과 재킷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자켓과 재킷 부쩍 추워진 날씨이 겨울옷 다들 꺼내 입으셨나요? 이제 멋진 재킷을 입고 싶어도 못 입는 계절이..

[천안시 쌍용동 맛집] 쌍용동 알탕 맛집! 생생이 동태찌개,알탕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쌍용동 맛집! 생생이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천안시 쌍용동 알탕 맛집! 생생이를 방문하였습니다 알탕 외에도 동태찌개도 참 맛있는 곳입니다! 실내는 참 깔끔합니다..

[해외주식 추천 종목] 미국 주식 추천! 데이터센터 관련주 에퀴닉스 주가 전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미국 주식 추천 시리즈! 에퀴닉스 주가 전망 포스팅입니다 왜 에퀴닉스를 추천하는지 최근 주식시장의 가장 큰 흐름은 바로 4차 산업혁명입니다 4사 산업혁명에서 가장 중요한..

[맞춤법 바로 알기] 초콜릿 초콜렛 올바른 표현법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맞춤법 바로알기 시리즈! 초콜릿과 초콜렛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맞춤법 바로알기 시리즈로 '초콜릿'과 '초콜렛'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차가워진 날씨에 달콤..

[천안시 백석동 맛집] 백석동 우렁쌈밥 맛집! 우렁쌈밥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백석동 맛집! 우렁쌈밥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오늘은 정말 아는 사람만 안다는! 백석동 숨은 맛집! 우렁쌈밥에 방문하였습니다 바로 반찬 탐색 들어갑니다 일단 반찬..

[아산시 둔포면 맛집] 둔포 김치 짜글이 맛집! 노걸대 감자탕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아산시 둔포면 맛집! 노걸대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아산 테크노밸리 노걸대를 방문하였습니다 믿고 가는 노걸대죠ㅎ 24시간 영업! 둔포의 밤을 밝혀주는 노걸대입니다 감자..

[에버랜드 유아 놀이기구] 에버랜드에서 5세 이하 유아들이 탈 수 있는 놀이기구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에버랜드 유아 놀이기구! 5세 이하 유아들이 탈 수 있는 놀이기구 추천 포스팅입니다 환상의 나라 에버랜드! 아이들도 참 좋아하는 곳이죠ㅎ 오늘은 유아들이 즐길 만한 시설..

[에버랜드 동물원] 로스트밸리, 타이거밸리, 동물원 등 에버랜드 동물 투어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에버랜드 후기 2탄! 에버랜드에서 동물 친구들을 만나고 온 후기 포스팅입니다! 환상의 나라 에버랜드! 항상 여기를 지나 에버랜드로 들어갈 때가 정말 설레죠ㅎ 오늘은 에버..

[에버랜드 주차] 에버랜드 무료주차장 이용 후기! 1A, 1B주차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에버랜드 무료주차 팁! 1A, 1B 주차장 이용 포스팅입니다 에버랜드 정문 주차장이 유료화되었죠 사실 항상 만차라 주차하기가 쉽진 않았지만 공식적으로 유료주차장으로 변경..

[천안시 쌍용동 맛집] 쌍용동 라멘 맛집! 스바라시라멘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쌍용동 맛집! 스바라시라멘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오늘 포스티할 곳은 바로! 쌍용동 라멘 대표 맛집! 스바라시라멘입니다 쌍용동 큰 도로가 옆에 있습니다 찾기 쉬워..

[평택 가볼만한 곳] 평택 나들이 장소 추천! 오성강변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평택 나들이 장소 추천! 오성강변 포스팅입니다 오늘은 평택 나들이 장소! 오성강변에 방문하였습니다 화려할 건 없지만 오히려 그게 더 매력적인 강변 산책길인데요 자전거..

[평택시 오성면 맛집] 평택 월남쌈 샤브샤브 맛집! 소담촌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평택시 오성면 맛집! 소담촌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오늘은 월남쌈 샤브를 찾아서ㅎ 소담촌에 방문하였습니다 평택 투썸플레이스 리버타워점 바로 옆에 있어서 찾기는 쉬워요..

[해외주식 추천 종목] 미국 주식 추천 종목! 크라우드스트라이크홀딩스 주가 전망 및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해외주식 추천 종목 시리즈! 미국주식 추천 종목! 크라우드 스트라이크 홀딩스 주가 전망 및 분석입니다 크라우드 스트라이크 홀딩스 오늘은 미국 주식 중 크라우드 스트라이..

[해외주식 추천 종목] 미국 주식 추천 종목! ASML 홀딩스 주가 전망 및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미국주식 추천 종목 시리즈! 반도체 대표 기업! ASML 주가 전망 및 분석 포스팅입니다 ASML 기업 개요 미국 주식 추천 종목 중 반도체 섹터 탑티어라고 할 수 있는 ASML 분석 포스팅..

[해외주식 추천 종목] 미국 주식 추천 종목! 아마존 닷컴 주가 전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미국 주식 추천 종목 시리즈! 아마존 닷컴 편입니다 아마존 닷컴 최근 혁신을 주도하는 기업 중 하나가 바로 아마존입니다 혁신을 통해 비약적인 성장을 하고 있는 기업이죠..

[맞춤법 바로 알기] 왠지 웬지 / 왠일이야 웬일이야 올바른 표현법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맞춤법 바로알기 시리즈! 왠지와 웬지, 왠일이야와 웬일이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오늘은 왠지 기분이 좋네요' '오늘은 웬지 기분이 좋네요' 어떤 게 맞는 표현일까요?..

[해외주식 추천 종목] 미국 주식 종목 추천! 애플(APPLE INC) 주가 전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해외주식 추천 시리즈! 미국 주식 탑픽이죠 애플 분석 포스팅입니다 왜 애플(APPLE)인가 추천 종목으로 애플이라니 너무 싱거우시다고요? 스마트폰으로 전 세계를 혁신의 도가..

[해외주식 추천 종목] 미국 기술주 ETF 추천 종목! XLK ETF(Technology Select Sector SPDR Fund)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해외주식 추천 종목 시리즈! XLK ETF(Technology Select Sector SPDR Fund)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XLK ETF(Technology Select Sector SPDR Fund) XLK는 미국의 대표적인 기술주..

[천안시 쌍용동 카페] 쌍용동 예쁜 카페! 카페하루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천안시 쌍용동 예쁜 카페! 카페하루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수제차 전문점 카페 하루입니다 수제차를 먹어본 적은 없지만! 분위기가 너무 좋은 카페입니다 쌍용역 2번 출구 인근에..

[천안시 쌍용동 맛집] 쌍용동 간짜장 맛집! 손짜장면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쌍용동 맛집! 손짜장면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쌍용동에 간짜장 맛집! 손짜장면을 방문하였습니다 이름만 들어도 뭘 잘하는 집인지 알 수 있는 집이죠! 매주 월요일은..

[해외주식 추천 종목] 미국 ETF 추천! SPYG ETF(SPDR Portfolio S&P 500 Growth ETF)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해외주식 추천 종목 시리즈! 미국 S&P500지수 추종 ETF! SPYG(SPDR Portfolio S&P 500 Growth ETF)에 대해서 분석해보겠습니다 SPYG란? SPYG는 기본적으로 S&P500 지수를 추종..

[천안시 두정동 맛집] 두정동 돼지김치구이 맛집! 정통집 두정점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두정동 맛집! 정통집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정통집 두정점을 방문하였습니다 돼지김치구이라는 특별한 메뉴를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포차 분위기 물씬 나는 곳이기..

[해외주식 추천 종목] 미국 배당 ETF 추천 종목! SPYD ETF!(SPDR Portfolio S&P 500 High Dividend ETF)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해외주식 추천 종목 시리즈! 미국 배당 ETF! SPDR Portfolio S&P 500 High Dividend ETF(코드명: SPYD)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SPDR Portfolio S&P 500 High Dividend ETF(..

[맞춤법 바로알기] 시간을 떼우다, 때우다 올바른 표현법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맞춤법 바로알기 시리즈! 시간을 떼우다, 때우다의 올바른 표현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시간을 떼우다, 때우다 날씨가 점점 쌀쌀해지면서 카페에서 한가로이 시간 때우는..

[천안시 쌍용동 맛집] 천안 짬뽕 맛집! 짬뽕지존 쌍용점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천안시 쌍용동 짬뽕 맛집! 짬뽕지존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짬뽕지존에 방문하였습니다! 위치를 바꾸고 처음 방문했는데요 짬뽕 맛집이라 자주 들르는 곳입니다 가게 앞에 넓은 주차..

[해외주식 추천 종목] 미국 ETF 추천 종목! Invesco S&P 500 Equal Weight ETF(RSP)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해외주식 추천 종목 시리즈! 미국 ETF 종목으로 Invesco S&P 500 Equal Weight ETF 포스팅입니다 코드명은 RSP입니다 Invesco S&P 500 Equal Weight ETF란? Invesco S&P 500 E..

[해외주식 추천 종목] 미국주식 추천 종목! 존슨앤드존슨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미국주식 종목 분석 시리즈! 존슨앤드존슨 편입니다 존슨앤드존슨 기업 개요 존슨앤드존슨은 1886년에 창립한 미국 기업입니다 우리에게도 굉장히 친숙한 기업이죠 1886년이..

[천안시 쌍용동 맛집] 쌍용동 홍게라면 맛집! 봉서산 게포차&수산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쌍용동 맛집! 봉서산 게포차&수산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라면이 맛있다는 게포차! 봉서산 게포차&수산을 방문하였습니다 이름이 참 특이하네요ㅎ 대게, 홍게, 랍스타..

[해외주식 추천 종목] 미국 헬스케어 ETF 추천! iShares Global Healthcare ETF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해외주식 추천 종목! 미국 헬스케어 ETF! iShares Global Healthcare ETF 포스팅입니다 헬스케어 산업 헬스케어 산업의 관심도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지난번 헬스케어 관련 펀..

[천안시 불당동 맛집] 불당동 카레 맛집! 아비꼬 카레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천안시 불당동 카레 맛집! 아비꼬 카레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매운 카레 전문점! 아비꼬 불당점을 방문하였습니다 100시간의 정성으로 카레를 만든다고 하는데요 무려 100시간이라..

[천안시 신방동 카페] 신방동 예쁜 카페! 읍천리382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신방동 예쁜 카페! 읍천리382 방문 후기입니다 신방동의 예쁜 한옥 느낌 카페! 읍천리에 방문하였습니다 카페 이름도 예사롭지 않죠?ㅎ 요즘 핫하다는 읍천리 커피!..

[천안시 신방동 맛집] 신방동 두부 맛집! 정원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신방동 맛집! 정원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신방동의 손두부 전문점 정원을 방문하였습니다 충북 단양에서 부모님이 직접 재배하는 100% 국내산 콩으로 만든다고 하는데..

[천안시/용곡동 카페] 용곡동 예쁜 카페! 눈들재 방문 후기(주식회사 구공 카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용곡동 예쁜 카페! 눈들재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주식회사 구공 카페! 눈들재에 방문하였습니다 보자마자 입이 턱! 너무 예쁘잖아! 감각적인 텍스트도 보이고요 sns..

[아산시/염치읍 맛집] 아산 은행나무길 비빔국수 맛집! 망향비빔국수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아산시 은행나무길 맛집! 망향비빔국수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추적추적 비가 내리는 주말 오후 망향비빔국수를 방문했습니다 은행나무가 익어 가는 계절이죠ㅎ 오래도록 찾아..

[해외주식 추천 종목] 미국 친환경 ETF 추천! iShares Global Clean Energy ETF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미국 ETF 추천 시리즈! iShares Global Clean Energy ETF 포스팅입니다! 왜 글로벌 클린에너지에 투자해야 하는가 미국의 바이든 정부 출범 이후 클린에너지, 신재생에너지에..

[금 투자 방법] 금 통장으로 편리하게 금에 투자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금 투자 방법 포스팅! 금 통장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왜 금에 투자해야 하는가? 개인 투자가로서 금에 투자해야 하는 이유는 분명합니다 가장 안전하면서도 높은 수익을 기대할..

[주식형 펀드 추천] 헬스케어 펀드 추천! 메리츠글로벌헬스케어증권투자신탁(주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주식형 펀드 추천 포스팅! 메리츠글로벌헬스케어증권투자신탁을 소개합니다 헬스케어 산업 투자 이유 최근 헬스케어에 대한 관심이 상당히 높습니다 그 이유는 사실 간단합니..

[해외펀드 추천] 인도 투자 펀드! 미래에셋 인디아솔로몬 증권투자신탁1호(주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해외펀드 추천 시리즈! 인도에 투자하는 펀드! 미래에셋 인디아솔로몬 증권투자신탁1호(주식) 분석입니다 미래에셋 인디아솔로몬 증권투자신탁1호(주식) 미래에셋인디아솔로몬..

[해외주식 추천 종목] 미국 ETF 추천! Invesco QQQ Trust ETF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미국 etf 추천 종목! 전통의 강호! QQQ 편입니다! 오늘은 해외주식 종목 추천 시리즈! 미국 ETF 중 제가 가장 선호하고 추천하는 종목! QQQ 분석입니다 ETF란? QQQ는 나스닥에..

[천안시/쌍용동 맛집] 쌍용동 부대찌개 맛집! 최가네 부대찌개&생삼겹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쌍용동 부대찌개 맛집! 최가네 부대찌개&생삼겹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최가네 부대찌개 월봉점을 방문하였습니다 부대찌개와 생삼겹 전문점입니다 부대찌개 외에도 우렁쌈장..

[천안시/신방동 카페] 신방동 예쁜 카페! 그래비티 신방통정점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신방동 예쁜 카페! 그래비티 신방통정점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그래비티의 원조라고 소문난 곳이죠! 그래비티 신방통정점을 방문하였습니다 참 오랜만에 찾은 곳인데요 너무..

[천안시/신방동 맛집] 천안 국수 맛집! 부송국수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신방동 맛집! 부송국수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천안 국수 맛집 탑티어 중 하나죠ㅎ 부송국수 신방점을 방문하였습니다 매주 월요일은 오후 4시까지만! 시간을 잘 보고..

[대학 경쟁력 분석] 홍익대학교 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대학 경쟁력 분석 시리즈! 홍익대학교 편입니다 홍익대학교 경쟁력 분석 편입니다 홍익대학교는 서울특별시 마포구에 위치한 대학입니다 홍대 두 글자로 유명한 대학이죠ㅎ 홍..

[대학 경쟁력 분석] 한양대학교 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대학 경쟁력 분석 시리즈! 한양대학교 편입니다 오늘은 한양대학교 경쟁력 분석 시리즈입니다 한양대학교는 본교인 서울캠퍼스와 분교인 에리카 캠퍼스가 있죠 한양대학교가..

[대학 경쟁력 분석] 한국외국어대학교(한국외대) 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대학 경쟁력 분석 시리즈! 한국외대 편입니다 오늘은 한국외대의 경쟁력 분석 시리즈입니다 한국외대는 글로벌 대한민국의 역사의 주역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라고 하는데요..

[대학 경쟁력 분석] 충북대학교 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대학 경쟁력 분석 시리즈! 충북대학교 편입니다 오늘은 대학 경쟁력 분석 시리즈! 충북대학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충북대학교는 충청북도 청주시에 위치한 국립대..

[천안시/쌍용동 맛집] 쌍용동 만두, 칼국수 맛집! 한일칼국수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쌍용동 맛집! 한일칼국수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쌍용동의 오랜 전통 맛집! 한일칼국수를 방문하였습니다 칼국수는 김치가 생명이죠 한일칼국수는 잘 익은 깍두기와..

[아산시/둔포면 맛집] 둔포 삼겹살 맛집! 미스터리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둔포 삼겹살 맛집! 미스터리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아산테크노밸리 삼겹살 맛집! 미스터리에 방문하였습니다 삼겹살 집 이름이 참 독특하네요ㅎ 생삼겹은 1인분에 13,000원..

[천안시/쌍용동 맛집] 쌍용동 문어 맛집! 팔팔문어낙지볶음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쌍용동 맛집! 팔팔문어낙지볶음 방문 후기입니다 쌍용동 맛집! 팔팔문어낙지볶음에 방문하였습니다 가게 앞에 주차 공간이 제법 있습니다 건너편에도 넓은 주차장이..

[대학 경쟁력 분석] 충남대학교 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대학 경쟁력 분석 시리즈! 충남대학교 편입니다 대학 경쟁력 분석 시리즈! 충남대학교 편입니다 충남대학교는 행정구역상 충청남도가 아닌 대전광역시에 위치한 대학입니다 반..

[대학 경쟁력 분석] 중앙대학교 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대학 경쟁력 분석 시리즈! 중앙대학교 편입니다 대학 경쟁력 분석 시리즈 중앙대학교 편입니다 중앙대학교는 의와 참의 정신이 교육목적이라고 하는데요 1918년에 개교한 오랜..

[대학 경쟁력 분석] 조선대학교 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대학 경쟁력 분석 시리즈! 조선대학교 편입니다 조선대학교는 광주광역시 동구에 위치한 종합 사립대학입니다 조선대학교는 "민족국가 수립에 기여할 국가 사회와 지역의 인재..

[아산시/배방읍 맛집] 배방 김치찌개 맛집! 강백정 김치찌개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아산시 배방읍 맛집! 강백정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강백정 김치찌개를 방문하였습니다 천안아산역 앞에 자리를 잡고 있는 곳이죠 저녁에는 솥뚜껑 삼겹살 전문점으로 변신하..

[천안시/성정동 맛집] 성정동 김치찌개 맛집! 대안식당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 성정동 맛집! 대안식당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성정동 대안식당에 방문하였습니다 김치찌개 맛집으로 소문난 곳이죠ㅎ 점심에는 김치찌개 딱 한 메뉴만 판매하신다고 하..

[대학 경쟁력 분석] 전주대학교 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대학 경쟁력 분석 시리즈! 전주대학교 편입니다 오늘은 대학 경쟁력 분석 시리즈! 전라북도 전주시에 위치한 전주대학교 편입니다 전주대학교는 대학 로고에도 '수퍼스타를 키..

[천안시/쌍용동 맛집] 쌍용동 돼지갈비 맛집! 방아다리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쌍용동 갈비 맛집! 방아다리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쌍용동 방아다리에 방문하였습니다 오래도록 자리를 지켜온 전통의 맛집이죠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

[천안 와인숍] 천안 쌍용동 와인숍! 맘마마트 와인팩토리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 쌍용동 와인숍! 와인팩토리 방문 후기입니다 천안 쌍용동 마트! 맘마마트 지하에 와인숍이 있다는 소문에 방문해보았는데요 이름이 참 귀엽네요ㅎ 맘마먹자 맘마마트!..

[천안시/쌍용동 맛집] 쌍용동 떡볶이 맛집! 청년다방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쌍용동 떡볶이 맛집! 청년다방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청년다방 쌍용점에 방문하였습니다 명품 떡볶이! 청년다방이죠ㅎ 아메리카노도 상당히 저렴하게 팔고 있네요 아..

[아산시/탕정면 맛집] 탕정 두루치기 맛집! 넝쿨생삼겹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탕정 삼겹살 맛집! 넝쿨생삼겹 내돈내산 방문 후기입니다 탕정신도시에 새로 생긴 따끈한 집! 삼겹살 맛집 넝쿨생삼겹입니다 오늘은 점심 특선으로 두루치기를 먹으러 방문하..

[천안시/불당동 맛집] 신불당 돈가스 맛집! 동백카츠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신불당 돈가스 맛집! 동백카츠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신불당 돈가스 맛집! 동백카츠를 방문하였습니다 신불당 지웰시티몰에 위치해 있는데요 경양식 집 분위기가 물씬 나죠?..

[대학 경쟁력 분석] 전북대학교 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대학 경쟁력 분석 시리즈! 전북대학교 편입니다 오늘은 전라북도의 거점 국립 대학! 대학 경쟁력 분석 시리즈 전북대학교 편입니다 전북대학교는 전라북도 전주시에 위치한 대..

[대학 경쟁력 분석] 전남대학교 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대학 경쟁력 분석 시리즈! 전남대학교 편입니다 오늘은 호남의 대표 명문 사학! 전남대학교의 경쟁력 분석 시리즈입니다 전남대학교는 교육구국, 백년수인의 지혜와 염원을 담아 1952..

[대학 경쟁력 분석] 인하대학교 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대학 경쟁력 분석 시리즈! 인하대학교 편입니다 오늘 인천의 명문 사학! 인하대학교 경쟁력 분석 포스팅입니다 인하대학교는 인천광역시 용현동에 위치한 사립 대학입니다 한..

[대학 경쟁력 분석] 인천대학교 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대학 경쟁력 분석 시리즈! 인천대학교 편입니다 오늘은 인천의 자존심! 국립 인천대학교 편 경쟁력 분석 시리즈입니다 인천대학교는 이전까지 시립대학이었는데요 2013년 1월..

[천안시 쌍용동 맛집] 쌍용동 떡볶이 맛집! 언떡치(언니 국물떡볶이&순살치킨)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쌍용동 떡볶이 맛집! 언떡치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언떡치 쌍용점에 방문하였습니다 가게 이름이 참 특이하고 길죠ㅎ 보통 언떡치라고 부르더라고요 여름 특선 메뉴로 냉면..

[천안시/쌍용동 맛집] 쌍용동 피자 맛집! 고피자 천안쌍용점 솔직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쌍용동 맛집! 고피자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쌍용동에도 1인 피자 고피자가 생겼습니다! 예전 안암동에서 맛있게 먹은 기억을 떠올리며 한 번 방문해보았습니다 서브..

[맞춤법 바로알기] 닥달하다, 닦달하다 올바른 표현법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맞춤법 바로알기 시리즈! '닥달하다'와 '닦달하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왜 자꾸 닥달하고 그래?" "왜 자꾸 닦달하고 그래?" 평소에 자주 쓰는 표현인데요 올바른 표현법..

[국내 주식 전망] 헝다그룹 파산 위기에 따른 주가 전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국내 주식 전망 시리즈! 헝다그룹의 파산 위기와 주가에 끼칠 영향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최근 연일 글로벌 증시를 뒤흔드는 이슈가 있죠 바로 중국의 부동산 회사인 헝다그룹..

[대학 경쟁력 분석] 이화여대(이화여자대학교) 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대학 경쟁력 분석 시리즈! 이화여자대학교 편입니다 이화여자대학교는 서울특별시 서대문구에 위치한 대학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여학생만 선발하는 대학이죠 여자대학..

[우리말 바로알기] 몸뻬바지, 몸빼바지, 몸베바지 올바른 표현법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우리발 바로알기 시리즈! 몸뻬바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몸뻬바지가 어느새 일상 속에 자리 잡은지는 오래된 것 같습니다 굉장히 편하잖아요ㅎ 시골에서 흔히 작업복으로..

[천안시/쌍용동 맛집] 쌍용동 닭갈비 맛집! 유가네닭갈비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쌍용동 맛집! 유가네닭갈비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오늘은 유가네닭갈비 천안쌍용점을 방문하였습니다! 빙빙반점이 사라지고 유가네닭갈비가 들어왔어요! 유가네닭갈..

[휴게소 애견파크] 행담도휴게소 모다아울렛 애견파크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휴게소 애견파크! 행담도휴게소 모다아울렛 애견파크 포스팅입니다 뜻하지 않게 만난 행운의 장소! 행담휴게서 모다아울렛 애견파크를 방문하였습니다 고속도로를 달리다가..

[아산시/둔포면] 아산테크노밸리 삼겹살 맛집! 고기원칙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둔포면 아산테크노밸리 맛집! 고기원칙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고기원칙 아산둔포점을 방문하였습니다 숙성 삼겹살이 참 맛있는 집이죠 숙성, 기다림의 원칙! 고기원칙입니다..

[천안시/불당동 카페] 신불당 예쁜 카페! 카페디어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신불당 예쁜 카페! 카페디어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신불당 카페디어를 방문했습니다 바로 옆 호천당에서 식사를 하고 방문해보았는데요ㅎ 밤에는 와인바로 변신하는 카페입..

[천안시/불당동 맛집] 신불당 돈가스, 소바 맛집! 호천당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신불당 돈가스, 소바 맛집! 호천당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신불당에 돈가스와 소바를 같이 파는 곳! 호천당에 방문하였습니다 가게 이름이 약간 호두과자 파는 것 같은 느낌이..

[천안시/쌍용동 맛집] 쌍용동 감자탕 맛집! 일대일감자탕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쌍용동 감자탕 맛집! 일대일감자탕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오늘은 쌍용동 일대일감자탕을 방문하였습니다 대로변에서 큼지막하게 "일대일감자탕"이라고 써있어요ㅎ 가게 뒤쪽..

[대학 경쟁력 분석] 영남대학교 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대학 경쟁력 분석 시리즈! 영남대학교 편입니다 오늘의 경쟁력 분석 대학은 경상북도의 자존심! 영남대학교입니다 영남대학교는 경상북도 경산시에 위치한 대학인데요 '미래를..

[대학 경쟁력 분석] 연세대학교 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대학 경쟁력 분석 시리즈! 연세대학교 편입니다 오늘은 SKY에 당당히 이름을 올리고 있는 명문 사학! 연세대학교 편 대학 경쟁력 분석 시리즈입니다 연세대학교는 서울특별시..

[맞춤법 바로알기] 대가, 댓가 올바른 표현법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맞춤법 바로알기 시리즈! 대가와 댓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내가 한 행동에 대해서는 반드시 대가가 따른다! 많이 들어본 말이죠?ㅎ 그래서 항상 모든 언행에 조심해야하..

[맞춤법 바로알기] 뇌졸증, 뇌졸중 올바른 표현법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맞춤법 바로알기 시리즈! 뇌졸증과 뇌졸중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살다보면 질병에 걸리기 마련입니다 정말 건강만큼 인생에서 중요한 의미를 갖는 게 또 있을까요? 한 번..

[맞춤법 바로알기] 구렛나루, 구레나룻 올바른 표현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맞춤법 바로알기 시리즈! 구렛나루와 구레나룻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헤어스타일에서 구레나룻이 차지하는 비중이 꽤나 크죠?ㅎ 머리카락은 얼마 없지만 구레나룻에 따라서..

[주식 용어 바로알기] 비둘기파, 매파가 뭘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주식 용어 바로알기 시리즈! 비둘기파와 매파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최근 주식시장에 큰 영향을 미치는 미국 연방준비제도이사회의 의장인 제롬 파월의 임기에 대한 뉴스가..

[천안시/봉명동 카페] 봉명동 예쁜 카페! 카페루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봉명동 예쁜 카페! 카페 루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오늘은 카페 루에 방문하였습니다 뜬금없이 너무 예쁜 카페인데요ㅎ 대로 주변에 이런 곳이 있을 줄이야! 카페 루..

[천안시/백석동 맛집] 백석동 칼국수 맛집! 섬마을해물칼국수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백석동 칼국수 맛집! 섬마을해물칼국수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백석동의 섬마을해물칼국수를 방문하였습니다 이쪽 골목은 오랜만에 왔네요ㅎ 전복과 가리비 껍데기를..

[평택시/오성면 카페] 오성면 예쁜 카페! 그래비티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평택시 오성면 예쁜 카페! 그래비티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오늘은 그래비티 오성점을 방문하였습니다 예쁘기로 참 유명한 카페죠ㅎ 이곳은 위치도 한적한 곳에 있지만 주차..

[용인시/구갈동 맛집] 기흥 수제버거 맛집! 비앤비 버거앤비욘드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용인시 기흥구 구갈동 맛집! 수제버거 맛집인 비앤비 버거앤비욘드!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오늘은 수제버거를 먹기 위해 비앤비를 방문하였습니다! 주차장은 롯데캐슬을 이..

[평택시/비전동 카페] 비전동 예쁜 카페! 투썸플레이스 평택점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비전동 예쁜 카페! 투썸플레이스 평택점 내돈내산 방문 후기입니다 평택에도 상당히 많은 투썸플레이스가 있는데요 오늘은 투썸플레이스 평택점에 방문해보았습니다! 외관이..

[수원시/장안동 카페] 수원 화성 예쁜 카페! 카페 우인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수원시 장안동 화성 예쁜 카페! 카페 우인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수원 화성에 위치한 카페 우인을 방문하였습니다 정말 화성 바로 앞에 있어요! 정말 바로 앞에는 수원 화성..

[수원시/이의동 맛집] 영통 광교 롯데아울렛 맛집! 어반테라스 감칠면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수원시 영통구 이의동 맛집! 어반테라스 감칠면!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어반테라스에 방문하였습니다 수원시 영통구 이의동에 위치한 롯데아울렛 안에 있는데요 지하 롯데아..

[천안시/쌍용동 카페] 쌍용동 예쁜 카페! 투썸플레이스 천안쌍용점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쌍용동 예쁜 카페! 투썸플레이스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투썸플레이스 천안쌍용점에 방문하였습니다 요즘들어 투썸을 참 열심히도 애용하는 중입니다ㅎㅎ 이곳 쌍용점의 가장..

[주식 전망] 수소경제 및 수소 관련주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수소경제 및 수소 관련주 분석 포스팅입니다 최근 주식시장의 뜨거운 바람이 불었죠 바로 수소 관련주입니다 오늘은 수소경제란 과연 무엇을 의미하고 관련 기업의 주가 전망..

[수원시/인계동 카페] 인계동 루프탑 카페! 955카페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수원 인계동 정말 예쁜 카페! 955카페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수원 인계동의 루프탑 카페! 955카페를 방문하였습니다 곰이 시그니처인데요 955(구오오)가 곰의 울음소리를 형..

[수원시/망포동 카페] 망포역 예쁜 카페! 정지영커피로스터즈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수원시 영통 망포역 카페! 정지영커피로스터즈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오늘은 망포역 앞에 위치한 정지영커피로스터즈를 방문하였습니다 참 깔끔한 외관이 눈에 띄더라고요..

[수원시/망포동 카페] 영통 베이커리 카페 맛집! 하얀풍차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영통구 망포동 베이커리 카페! 하얀풍차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수원시 영통구 망포동 베이커리 카페! 망포역 바로 앞에 위치한 곳! 하얀풍차에 방문하였습니다 비가 부슬부슬..

[수원시/지동 맛집] 동수원 중국요리 맛집! 백리향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동수원 중국요리 맛집! 동수원 백리향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외관부터 참 고급스러운 동수원 백리향을 방문했습니다 사거리에 떡 하니 서 있어서 위엄이 느껴지는 백리향입니다 백..

[평택시/팽성읍 카페] 평택 예쁜 루프탑 카페! 듀드롭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평택시 팽성읍 카페! 듀드롭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팽성의 루프탑 카페! 듀드롭을 방문하였습니다 외국인 두 분이 입구 옆에서 커피를 즐기고 있네요ㅎ 역시 평택의 팽성답습..

[평택시/팽성읍 맛집] 평택 칼국수 맛집! 유박사칼국수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평택 최강 칼국수 맛집이죠! 유박사칼국수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평택 칼국수 맛집! 유박사칼국수를 방문하였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두번째 방문인데요 주차장도 넓어서 쾌적하게 주..

[아산시/둔포면 카페] 둔포 예쁜 카페! 그래비티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아산시 둔포면 카페! 그래비티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둔포에 있는 아산테크노밸리 그래비티를 방문하였습니다 바로 앞에 공영주차장이 있습니다 주차 걱정은 no! 야외 테라..

[평택시/현덕면 카페] 평택 예쁜 카페! 도대리카페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평택시 현덕면 예쁜 카페! 도대리카페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도대리 카페입니다! 현덕면 도대리에 위치한 카페입니다ㅎ 정말 엄청난 뷰를 가진 카페더라고요! 한 번 들어가..

[천안시/쌍용동 맛집] 쌍용동 김치찌개 맛집! 명동찌개마을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쌍용동 김치찌개 맛집! 명동찌개마을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오랜만에 명동찌개마을을 방문하였습니다 쌍용동의 김치찌개 맛집하면 떠오르는 곳인데요 가성비도 참 좋은 곳입니다 김..

[아산시/둔포면 카페] 둔포 예쁜 루프탑 카페! 오아시스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둔포 루프탑 카페! 오아시스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오늘은 둔포의 루프탑 카페! 오아시스를 방문하였습니다 노엘펠리스라는 건물의 3층에 위치한 카페입니다 짜잔! 카페 내..

[평택시/서정동 맛집] 맥도날도 슈비버거 평택서정DT점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맥도날드 슈비버거 후기! 평택서정DT점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맥도날드 평택서정dt점입니다 오랜만에 맥도날드 매장을 방문해보았습니다 드라이브스루점인데요 차들이 계속..

[인천/수산동 카페] 수산동 예쁜 카페! 카페 56-1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남동구 수산동 예쁜 카페! 카페 56-1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인천 도심 속 힐링 공간! 카페 56-1에 방문했습니다 프리미엄 커피 한 잔의 여유! 대로에서 조금 벗어난 한적한..

[인천/청천동 맛집] 부평 중식 맛집! 미담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부평 청천동 중식 맛집! 미담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부평 청천동의 중국요리 맛집! 미담을 방문하였습니다 골목길에 숨어 있는 맛집인데요 다들 어떻게 알고 찾아오시더라고..

[인천/가좌동 카페] 가좌동 예쁜 카페! 코스모40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가좌동 예쁜 카페! 코스모40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가좌동의 거대한 건물! 항상 궁금했던 곳인데요 오늘 드디어 코스모40을 방문해보았습니다 주차비까지 관리하는 굉장히..

[인천/간석동 카페] 스타벅스 간석dt점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스타벅스 방문 시리즈! 스타벅스 간석dt점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스타벅스 간석dt점에 방문하였습니다 도심 속 힐링공간! 역시 스타벅스죠ㅎ 드라이브스루에 차가 가득하더..

[인천/가좌동 맛집] 가좌동 파스타 맛집! 한스델리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가좌동 빠네 파스타 맛집! 한스델리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패밀리레스토랑 한스델리! 오늘도 빠네를 먹으러 한스델리에 방문했습니다 가성비 대박이죠ㅎ 건물 2층에 위치해..

[안양시/관양동 카페] 안양 예쁜 카페! 브라운핸즈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안양시 예쁜 카페! 브라운핸즈 방문 후기입니다 안양시 예쁜 카페! 브라운핸즈에 방문하였습니다 이곳은 공장을 개조해서 만든 카페인데요 공장 느낌 정도가 공장이 그대로 살..

[안양시/관양동 맛집] 평촌 평양냉면 맛집! 옥류관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안양시 동안구 평촌 맛집! 옥류관을 방문하였습니다 드디어! 평양냉면을 맛보러 옥류관에 방문하였습니다 처음 먹어보는 평양냉면이고 평양의 옥류관이 우리나라에 들어왔다는..

[휴게소 카페] 오산휴게소 카페! 엔젤리너스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휴게소 카페 시리즈! 오산행복휴게소 엔젤리너스 포스팅입니다 날씨가 꾸리꾸리한 어느 날! 오산행복휴게소를 방문하였습니다 슈포럼이라는 큰 신발 가게가 눈에 띄네요 화..

[휴게소 맛집] 별내휴게소 맛집! 테디분식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휴게소 맛집 시리즈! 남양주 별내휴게소 방문 후기입니다 어두컴컴한 날씨에 별내휴게소를 방문하였습니다 이름이 참 예쁜 휴게소입니다 유럽풍의 시계와 가로등이 인상적인..

[대학 경쟁력 분석] 아주대학교 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대학 경쟁력 분석 시리즈! 아주대학교 편입니다 오늘은 수도권 전통의 강호! 아주대학교 대학 경쟁력 분석 시리즈입니다 아주대학교는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에 위치한 대학인..

[대학 경쟁력 분석] 숭실대학교 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대학 경쟁력 분석 시리즈! 숭실대학교 편입니다 숭실대학교는 서울특별시 동작구에 위치한 대학인데요 인서울 대학으로서의 위상이 당당한 대학입니다 또한 숭실대학교는 역사..

[아산시/둔포면 맛집] 둔포 쌀국수 맛집! 배달의쌀국수 배달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둔포 쌀국수 맛집! 배달의쌀국수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오늘은 쌀국수 먹는 날! 맛있다고 소문난 배달의 쌀국수를 주문해보았습니다 배달의 민족 별점은 4.9! 대표메뉴는 쌀..

[천안시/백석동 카페] 백석동 예쁜 카페! 보드웰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 백석동 카페! 보드웰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오늘은 백석동 보드웰을 방문하였습니다 대로변에 위치한 카페입니다! 들어가자마자 입구부터 화려한 인테리어가 반겨주네..

[천안시/백석동 맛집] 백석동 삼계탕 맛집! 이우철삼계탕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백석동 삼계탕 맛집! 이우철삼계탕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오늘은 이우철삼계탕을 방문하였습니다 지난번 탕정점 방문 이후 두번째 방문이네요 백석동이 본점이라고 합니다..

[오산시/세교리 카페] 오산 예쁜 카페! 카페 스티빈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오산 세교 카페! 카페 스티빈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오산시 세교 예쁜 카페! 카페 스티븐을 방문하였습니다 규모가 정말 어마어마하더라고요 도심 속을 달리다가 갑자기 한..

[오산시/오산동 맛집] 오산 칼국수 맛집! 서해해물손칼국수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오산 칼국수 맛집! 서해해물손칼국수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오산 칼국수 맛집! 서해해물손칼국수에 방문하였습니다 오산 도심 속에 이런 한적한 곳이 있었네요 가게 앞, 뒤,..

[천안시/불당동 맛집] 신불당 안주 맛집! 장미맨숀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신불당 맛집! 장미맨숀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오늘은 신불당 장미맨숀을 방문하였습니다 2층에 위치해 있는데요 간판이 눈에 확 띄네요ㅎ 인싸들의 성지라고 하는 이 곳! 한..

[천안시/불당동 맛집] 신불당 솥뚜껑삼겹살 맛집! 목구멍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신불당 삼겹살 맛집! 목구멍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오늘은 신불당 맛집! 목구멍에 방문하였습니다 솥뚜껑 삼겹살로 유명한 집이죠 오늘은 목구멍에 기름칠하는 날! 이름부터..

[천안시/신방동 카페] 신방동 예쁜 카페! 인사이트커피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 신방동 카페! 인사이트커피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파란 문이 참 인상적인 카페! 인사이트커피를 방문하였습니다 외관부터 감각적이네요 이 곳은 바로! 국가대표 바리스..

[천안시/신방동 맛집] 신방동 부대찌개 맛집! 장혁민의부대찌개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 신방동 맛집! 장혁민의 부대찌개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신방동 맛집! 장혁민의 부대찌개를 방문하였습니다 입구에는 웨이팅 손님을 위한 여분의 의자도..

[대학 경쟁력 분석] 수원대학교 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대학 경쟁력 분석 시리즈! 수원대학교 편입니다 오늘은 수도권의 명문 대학! 수원대학교 대학 경쟁력 분석입니다 사실 수원대학교는 행정구역 상으로 수원시가 아닌 화성시에..

[천안시/불당동 맛집] 신불당 규카츠 맛집! 카규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신불당 맛집! 카규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오늘 점심은 신불당 카규! 워낙 입소문을 많이 들었던 집이라 기대가 큰 곳입니다 밖에는 웨이팅을 위한 천막도 설치되어 있네요 역..

[평택시/팽성읍 맛집] 팽성 칼국수 맛집! 청와삼대 포장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팽성 칼국수 맛집! 청와삼대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팽성의 칼국수 맛집! 청와삼대를 방문하였습니다 여름에는 메밀막국수와 국산콩국수도 판매를 하고 있네요 다음에 꼭 먹..

[충남 워터파크] 파라다이스스파도고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충남 아산시에 위치한 워터파크! 파라다이스스파도고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수도권과 그리 멀지 않은 곳! 충남 아산시에 위치한 파라다이스스파도고입니다 주차장도 상당히..

[아산시/도고면 콘도] 도고 여행! 더위트도고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도고 여행기 숙박 편! 더위트도고 방문 후기입니다 여행의 기본은 바로 숙소! 어떤 숙소를 고르느냐에 따라 여행의 재미가 달라지죠ㅎ 오늘은 더위트도고 숙박 후기입니다 물..

[맞춤법 바로알기] 메꾸다 매꾸다 올바른 표현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맞춤법 바로알기 시리즈! 메꾸다와 매꾸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부족한 부분을 메꾸다 부족한 부분을 매꾸다 흔히 쓰는 표현 중 하나인데요 올바른 표현법은 과연 무엇일..

[대학 경쟁력 분석] 세종대학교 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대학 경쟁력 분석 시리즈! 세종대학교 편입니다 세종대학교는 세종대왕의 업적과 훈민정신을 이어 받아 인간의 존엄과 가치를 존중하고, 시대를 이끌어가는 인재 양성에 앞장..

[대학 경쟁력 분석] 성균관대학교 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대학 경쟁력 분석 시리즈! 성균관대학교 편입니다 성균관대학교는 1398년 건립한 성균관의 역사적 전통성과 사명을 계승하고 있는 대학입니다 뭐 전통 면에서는 어느 대학도..

[대학 경쟁력 분석] 서울대학교 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대학 경쟁력 분석 시리즈! 서울대학교 편입니다 오늘은 드디어 대망의 서울대학교 경쟁력 분석 편입니다 우리나라에서 서울대학교의 위상은 정말 대단하죠 일반적인 경쟁력 지..

[대학 경쟁력 분석] 서강대학교 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대학 경쟁력 분석 시리즈! 서강대학교 편입니다 오늘 서성한의 대표주자! 서강대학교의 경쟁력 지표를 살펴보겠습니다 서강대학교는 가톨릭 신앙과 예수회 교육 이념을 토대로..

[대학 경쟁력 분석] 부산대학교 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대학 경쟁력 분석 시리즈! 부산대학교 편입니다 지역 대학의 자존심! 부산대학교 대학 경쟁력 분석 시리즈입니다. 한때는 SKY보다 잘 나갔다는 부산대학교인데요 지금도 그 명..

[맞춤법 바로알기] 커트라인 컷트라인 올바른 표현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커트라인과 컷트라인의 올바른 표현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입시를 준비하는 학생이라면 한번쯤 고민해봤을 단어! 바로 커트라인입니다 대학의 성적 커트라인을 알아야..

[아산시/배방읍 맛집] 배방 수제비 맛집! 모산수제비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배방 수제비 맛집! 모산수제비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배방의 오랜 전통의 맛집! 모산수제비입니다 저도 정말 자주 가던 곳인데 오랜만에 찾아왔네요 이 곳이 본관입니다 대..

[아산시/둔포면 맛집] 둔포 빵집! 뚜레쥬르 아산테크노밸리점 배달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둔포 빵집! 뚜레쥬르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오늘은 뚜레쥬르에서 빵을 시켜보았습니다 사실 자주 시켜 먹는다는....ㅎ 귀찮을 때 빵이 최고! 사실 뚜레쥬르야 뭐 대표메뉴..

[천안시/불당동 맛집] 신불당 돈가스 맛집! 경양카츠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신불당 돈가스 맛집! 경양카츠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신불당 돈가스 최강 맛집! 경양카츠를 방문하였습니다 처음 먹어보았을 때 정말 감동을 느꼈던 집인데요 가게 분위기..

[대학 경쟁력 분석] 명지대학교 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대학 경쟁력 분석 시리즈! 명지대학교 편입니다 오늘은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는 명문 사학! 명지대학교의 경쟁력 지표를 살펴보겠습니다 명지대학교는 1948년에 개교하였는데..

[대학 경쟁력 분석] 동아대학교 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대학 경쟁력 분석 시리즈! 동아대학교 편입니다 오늘은 부산의 명문 사학이죠 동아대학교의 경쟁력 분석 시리즈입니다 동아대학교는 1946년에 개교한 오랜 전통을 갖고 있는..

[평택시/팽성읍 카페] 평택 예쁜 카페! 텐독스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팽성 예쁜 카페! 텐독스 내돈내산 방문 후기입니다 태양이 뜨거웠던 어느 날! 팽성의 엄청난 카페! 텐독스에 방문하였습니다 가게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푸릇푸릇 캠핑 온 느..

[천안시/불당동 카페] 신불당 아이스크림 맛집! 백미당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신불당 카페! 백미당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오늘은 신불당 백미당을 방문하였습니다 아이스크림이 참 맛있는 집이죠 신불당의 큰 사거리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접근성이 매..

[천안시/불당동 맛집] 신불당 분위기 좋은 맛집! 심도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신불당 맛집! 심도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신불당 핫플레이스! 심도 방문에 성공했습니다 오픈 하기도 전부터 웨이팅을 걸어야 들어갈 수 있더라고요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

[천안시/불당동 카페] 신불당 예쁜 카페! 카페 블레스롤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신불당 예쁜 카페! 카페 블레스롤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카페 블레스롤 신불당점입니다 상당히 규모도 크고 대로변에 있어서 접근성도 좋은 카페죠 한 번 들어가보겠습니다..

[천안시/불당동 카페] 신불당 예쁜 카페! 쿼티커피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신불당 예쁜 카페! 쿼티커피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신불당 쿼티커피를 방문하였습니다 이런 보물 같은 곳이 숨겨져 있었네요ㅎ 족발야시장 바로 옆에 위치해 있는데요 가게..

[천안시/불당동 맛집] 신불당 라멘 맛집! 멘야타마시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신불당 라멘 맛집! 멘야타마시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오늘은 신불당에서 라멘 최강 맛집이라고 생각하는 곳! 멘야타마시에 방문하였습니다 영업시간을 잘 보고 방문하세요!..

[주식 전망] 혁신성장 빅3_반도차, 미래차, 바이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정부의 혁신성장 빅3를 통해 본 주식 전망 포스팅입니다. 홍남기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은 오늘 정부서울청사에서 혁신성장 빅3 추진 회의를 열었습니다. 이곳에서 그는..

[아산시/둔포면 맛집] 아산테크노밸리 맛집! 인주수육순대국밥 배달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둔포 맛집! 인주수육순대국밥 포스팅입니다 오늘은 둔포 배달 맛집! 인주수육순대국밥 배달 포스팅입니다 평점이 5.0이네요 대단합니다! 최소 주문 금액도 7천원이라 한 그릇..

[대학 경쟁력 분석] 동국대학교 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대학 경쟁력 분석 시리즈! 동국대학교 편입니다 동국대학교는 1906년 불교계 선각자들에 의해서 설립한 학교입니다. 교육구국의 일념으로 설립하여 10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천안시/백석동 카페] 천안 예쁜 카페! 멜번커피하우스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백석동 예쁜 카페! 멜번 커피하우스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오늘은 멜번 커피하우스 포스팅입니다 신불당점은 자주 갔는데 백석점은 처음이네요 2021.03.18 - [카페연구소] -..

[천안시/쌍용동 카페] 천안 예쁜 카페! 빈트커피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 예쁜 카페! 빈트커피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쌍용동 예쁜 카페! 빈트커피입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이고요 일요일은 휴무! 야외 테라스도 참 예..

[천안시/쌍용동 맛집] 천안 갈비탕 맛집! 이정민갈비탕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 갈비탕 맛집! 이정민갈비탕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오늘은 쌍용동 갈비탕 맛집! 이정민갈비탕 쌍용점 포스팅입니다 가게 뒤편에 주차장이 있어서 편리하게 차를 댈 수..

[대학 입시] 2022학년도 학생부종합전형 수상실적 학기당 1개 제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2022학년도 대학 입시 주요 변경사항 중 하나인 수상실적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2학년도 대학 입시에서 학생부종합전형에 많은 변화가 있습니다. 주요 변경사항..

[천안시/성성동 카페] 업성저수지 예쁜 카페! 스타벅스 천안업성레이크점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성성동 예쁜 카페! 스타벅스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업성저수지 예쁜 카페! 스타벅스도 업성저수지에 입점! 최고의 카페와 최고의 공간의 만남입니다 도로에서 들어오..

[천안시/쌍용동 카페] 천안 예쁜 카페! 숨 어반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 예쁜 카페! 숨 어반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이 곳은 미술관인가 카페인가 도심 속에 자리한 모던한 건물! 숨 어반에 방문하였습니다 처음 방문하면 카페인지 잘 모르겠..

[아산시/탕정면 카페] 스타벅스 아산탕정점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아산 탕정 카페! 스타벅스 아산탕정점 방문 후기입니다 스타벅스 아산탕정점입니다 트라팰리스 앞 상권에 위치해 있고 바로 옆에는 투썸플레이스와 마주한 곳입니다 사실 스..

[아산시/탕정면 맛집] 지중해마을 김치찌개 맛집! 돈빛나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아산시 탕정면 김치찌개 맛집! 돈빛나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묵은지찌개 전문점! 돈빛나에 방문하였습니다 오늘은 점심특선을 먹었는데요 점심특선 2번! 묵음지찜찌개를 먹..

[대학 경쟁력 분석] 덕성여대 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대학 경쟁력 분석 시리즈! 덕성여자대학교 편입니다 덕성여대는 독립운동가이자 여성교육의 선구자인 차미리사 선생이 설립한 대학이라고 합니다. 오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

[대학 경쟁력 분석] 대전대학교 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대학 경쟁력 분석 시리즈! 대전대학교 편입니다 대전대학교는 학교법인 혜화학원에 속한 대학입니다. 많은 분들이 대학 명칭 때문에 국립대학이나 시립대학으로 알고 계신 분..

[천안시/불당동 맛집] 신불당 안주 맛집! 아침산저녁바다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신불당 맛집! 아침산저녁바다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신불당 안주 맛집! 아침산저녁바다를 방문하였습니다 아직 이른 시간이라 한적한 모습인데요 상당히 큰 가게라서 많은..

[천안시/불당동 맛집] 신불당 퓨전한식 맛집! 한븟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신불당 맛집! 한븟 내돈내산 방문 후기입니다 드디어 신불당 한븟 방문에 성공했습니다! 입소문을 많이 들었던 곳이라 기대가 컸는데요 그 비밀의 문을 열어보겠습니다ㅎ..

[대학 경쟁력 분석] 단국대학교 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대학 경쟁력 분석 시리즈! 단국대학교 편입니다 단국대학교는 1947년에 설립된 광복 후 최초의 4년제 사립대학이라고 합니다. 정말 오랜 전통과 소중한 타이틀을 갖고 있는 대..

[아산시/탕정면 맛집] 탕정 삼계탕 맛집! 로드58가마솥삼계탕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탕정 삼계탕 맛집! 로드58 가마솥 삼계탕 포스팅입니다 뜨거운 태양이 내리쬐는 어느 날! 로드58 가마솥 삼계탕을 찾아왔습니다 탕정 투썸플레이스 건너편에 위치한 삼계탕..

[천안시/아산시 도서관] 천안아산상생협력센터 도서관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아산 도서관! 천안아산상생협력센터 도서관 포스팅입니다 오늘은 천안아산역 앞에 위치한 천안아산상생협력센터 도서관을 방문하였습니다 이름이 참 어렵네요ㅎㅎ (좀 쉽..

[천안시/성남면 카페] 천안 예쁜 카페! 브레드보드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예쁜 카페! 브레드보드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천안시 예쁜 카페에 빠질 수 없는 곳! 브레드보드에 방문하였습니다 소노캄 리조트 바로 앞에 있는데요 도심과는 다소..

[천안시/병천면 맛집] 병천 순대국 맛집! 청화집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병천 순대국 맛집! 청화집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오늘은 전국 최강 순대거리! 병천에 다녀왔습니다 병천에는 전국에서 유명한 순대국 맛집들이 즐비해 있는데요 오늘은 청화..

[천안시/쌍용동 맛집] 쌍용동 중국요리 맛집! 난향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쌍용동 중국집 맛집! 난향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쌍용동의 오랜 전통의 맛집! 난향을 방문하였습니다 천안시 맛집에 선정된 집인데요 정기휴일은 매주 화요일입니다! 현관..

[맞춤법 바로알기] 야채 채소 올바른 표현법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맞춤법 바로알기 시리즈! 야채와 채소의 올바른 표현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건강을 위해서 채소를 많이 먹어야 한다! 누구나 알고 있는 건강 명제 중 하나죠 모..

[당진시/신평면 카페] 당진 예쁜 카페! 카페191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당진시 예쁜 카페! 카페191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오늘은 우연히 찾은 예쁜 카페! 카페191을 방문하였습니다 당진 국도를 따라 달리다가 무작정 시원한 커피가 마시고 싶어..

[당진시/채운동 카페] 당진 예쁜 카페! 미광다방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채운동 카페! 미광다방 방문 후기입니다 빛이 머무는 아름다운 공간! 당진 예쁜 카페! 미광다방에 방문하였습니다 넓고 푸른 인조잔디 마당이 참 맘에 드는 곳인데요 하늘도..

[당진시/읍내동 맛집] 당진시장 맛집! 빙빙반점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당진시장에 위치한 맛집! 빙빙반점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오늘은 오랜 전통의 맛집! 빙빙반점 당진 본점을 찾았습니다 천안점을 방문한 경험은 있는데요 본점을 찾아오니 감..

[아산시/탕정면 맛집] 지중해마을 맛집! 희미한옛사랑의그림자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탕정 찐 맛집! 희미한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탕정의 희미한옛사랑의그림자를 방문하였습니다 참 오랫동안 다닌 집인데요 포스팅을 하려니 새롭네요ㅎ 새벽 4시까지 영업..

[아산시/탕정면 맛집] 지중해마을 맛집! 맛내음왕소금구이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탕정 맛집! 맛내음왕소금구이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탕정의 오랜 찐 맛집이죠! 고기는 맛내음이죠 숙성삽겹살이 정말 맛있는 집인데요 한 번 들어가보겠습니다 삼겹살이 1..

[아산시/권곡동 카페] 곡교천 예쁜 카페! 씨네라떼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아산시 권곡동 카페! 씨네라떼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곡교천 뷰가 아름다운 씨네라떼입니다 지인의 추천으로 방문한 카페인데요 카페 옆에 있는 테이블이 벌써부터 카페의..

[세종시/조치원읍 카페] 조치원 카페! 요거프레소 홍대세종점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조치원 카페! 요거프레소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요거프레소 홍대세종점입니다! 2층 건물을 통째로 쓰고 있네요 상당한 규모를 자랑합니다 1층은 필로티 구조로 되어 있네요..

[세종시/조치원읍 맛집] 조치원 한식 맛집! 본 한식뷔페돈가스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조치원 맛집! 본한식뷔페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조치원 맛집! 본한식뷔페를 방문하였습니다 깔끔한 건물의 2층에 있네요 1층에는 킴스커피가 자리하고 있습니다 본 한식뷔..

[2022학년도 대학 입시 정보] 서울 소재 대학 진로선택과목 반영 현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서울 소재 33개 대학이 2022학년도 대학 입시에서 진로선택과목을 어떻게 반영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진로선택과목이 왜 이슈가 되는 걸까? 2015개정교육과정의 전면..

[천안시/쌍용동 맛집] 막국수 맛집! 흥부네소바막국수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쌍용동 막국수 맛집! 흥부네소바막국수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푹푹 찌는 무더위에 생각나는 곳이죠ㅎ 쌍용동 막국수 맛집! 흥부네소바막국수를 방문하였습니다 점심시간이..

[공주시/옥룡동 맛집] 아구찜, 해물찜 맛집! 진성아구찜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공주시 옥룡동 맛집! 진성아구찜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공주시 옥룡동에 위치한 아구찜 맛집! 진성아구찜을 방문하였습니다 가게 앞에 넓은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는 곳인데..

[화성시/반송동 맛집] 동탄 분위기 맛집! 글린정원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동탄 맛집! 글린정원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글린정원은 동탄 스타즈 호텔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밥 먹으러 호텔 가는 럭셔리 체험을 할 수 있는 곳ㅎㅎ 로비부터 호텔 느..

[충북 음성군/음성읍 카페] 음성 분위기 좋은 카페! 카페읻다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음성 카페! 카페읻다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오늘은 카페읻다를 방문하였습니다 가게 이름 참 톡특하죠?ㅎ 읻다는 옛말로 좋다, 곱다라는 뜻이더라고요 하나 배웠습니다ㅎㅎ..

[충북 음성군/음성읍 맛집] 음성 설렁탕, 갈비탕 맛집! 한주옥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충북 음성군 맛집! 한주옥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화창한 오후! 갈비탕 맛집으로 소문난 한주옥을 방문하였습니다 한적한 곳에 자리 잡은 한주옥인데요 주차장도 넓고 쾌적..

[휴게소 간식 맛집] 정안알밤휴게소 공주밤빵 구매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휴게소 맛집 시리즈! 정안알밤휴게소의 공주밤빵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정안알밤휴게소를 방문했습니다 어두컴컴하니 소나기가 쏟아질 거 같은 날씨네요ㅎ 공주밤빵 먹으..

[현대차 주가 전망] 배터리 내재화!? 솔리드에너지시스템 1억 달러 투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현대차가 솔리드에너지시스템에 1억달러 투자를 진행했다는 소식를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난 7월 5일, 현대차는 미국의 배터리 업체인 솔리드에너지시스템에 1억 달러 지..

[전북 완주군/운주면 카페] 강순후 커피농장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전라북도 완주시 운주면 카페! 강순후 커피농장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운주면 한적한 길가에 있는 강순후 커피농장에 방문하였습니다 원래 커피 체험 농원만 운영하셨는데..

[전북 완주군/운주면 맛집] 물짜장 맛집! 신선루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전라북도 완주시 운주면 맛집! 신선루 내돈내산 방문 후기입니다 오늘은 운주면 신선루에 방문하였습니다 산 좋고 물 좋은 곳에 자리를 잡고 있더라고요 가게 앞에 커다란..

[아산시/탕정면 맛집] 탕정 삼계탕 맛집! 이우철 삼계탕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아산시 탕정면 삼계탕 맛집! 이우철 삼계탕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한식대첩 우승자의 위엄! 이우철 삼계탕을 방문하였습니다 본점은 아니지만 맛이 참 기대가 되는데요 한..

[화성시/반송동 카페] 동탄 카페! 카페 마주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화성시 반송동 동탄 카페! 카페 마주 내돈내산 방문 후기입니다 감각적인 로고가 돋보이는 화성시 동탄 카페! 마주에 방문하였습니다 아름도 참 예쁜 카페인데요 영업시간은..

[화성시/반송동 맛집] 동탄 떡볶이, 만두 맛집! 창화당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동탄 맛집! 창화당 내돈내산 방문 후기입니다 화성시 반송동에 위치한 동탄 맛집! 창화당에 방문하였습니다 만두 잘하는 집으로 유명하죠 모듬 만두 외에도 분식 메뉴를 다..

[주식 시장 전망] 유엔무역개발회의 한국 지위 선진국으로 격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유엔무역개발회의에서 한국의 지위를 선진국으로 격상했다는 소식이 주식시장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 확인해보겠습니다. 유엔무역개발회의에서 회원국 전원의 만장일치로 한국..

[주식 시장 전망] 미국의 부채한도가 중요한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주식 시장 전망 시리즈! 미국의 부채한도가 주식시장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미국의 옐런 재무장관이 연방정부의 재정이 급속도로 악화되어 디폴트 사태를..

[2021년 하반기 주식 전망] 미국 고용지표와 주식시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미국 6월 고용지표 개선에 따른 주식시장 전망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최근 미국의 6월 고용지표가 서프라이즈한 기록을 내었죠. 이에 따라 주식시장도 출렁이는 모습입니다...

[천안시/불당동 카페] 신불당 카페! 투닷츠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신불당 카페! 투닷츠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신불당 투닷츠를 방문하였습니다 카드사 로고가 연상되는 이곳이 바로 투닷츠! 특이하네요ㅎ 이곳은 커피맛이 정말 일품인데요..

[천안시/불당동 맛집] 신불당 떡볶이 맛집! 팔팔떡볶이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신불당 맛집! 팔팔떡볶이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오늘은 신불당 떡볶이 맛집! 팔팔떡볶이를 방문했습니다 즉석떡볶이 찐맛집이죠ㅎ 특색 있는 다양한 메뉴들이 있습니다 오늘..

[천안시/불당동 맛집] 신불당 막걸리 맛집! 느린마을양조장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신불당 막걸리 맛집! 느린마을양조장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신불당 막걸리 맛집! 느린마을양조장을 찾았습니다 2층에 위치해 있는데요 막걸리 테이크아웃도 되네요ㅎ 신박..

[천안시/불당동 맛집] 신불당 오겹살 맛집! 화곡집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신불당 오겹살 맛집! 화곡집 내돈내산 방문 후기입니다 오늘은 오겹살 맛집! 화곡집을 방문했습니다 제주 고기를 사용하는 집인데요 정말 맛있는 집입니다! 가게가 크진 않..

[천안/불당동 맛집] 신불당 맛집! 방이편백육분삼십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신불당 맛집! 방이편백육분삼십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신불당에 위치한 방이편백육분삼심입니다 뒷쪽에 주차를 하고 들어가서 가게 앞 전경은 못 찍었네요ㅜㅜ 지웰시티몰..

2021 대한민국 혁신기업 30을 통해 본 주식 전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7월 1일자 한국경제신문 1면에 실린 2021 대한민국 혁신기업 30개 기업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7월 1일 한국경제신문에서는 2021 대한민국 혁신기업 30을 발표했습니다...

2021년 하반기 경제정책방향 주요 내용 및 주식 시장 전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정부 관계부처에서 합동으로 발표한 2021년 하반기 경제정책방향에 대한 보고서를 분석하는 포스팅입니다. 이 보고서에 담긴 경제정책에 대한 방향성이 주식시장에 어떤 영향..

[인천/가좌동 맛집] 가좌동 순대국 맛집! 진천토종순대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가좌동 맛집! 진천토종순대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오늘 가좌동 순대국 맛집! 진천토종순대를 방문했습니다 두 번이나 줄이 너무 길어서 실패한 맛집인데요 오늘은 이른 저녁..

[제주공항 맛집] 제주향토골 제주국제공항점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제주공항 맛집! 제주향토골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오늘은 제주공항 맛집! 제주향토골을 방문하였습니다 제주향토골은 제주공항 4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상당히 깔끔한 외관..

[제주도/성산일출봉 맛집] 해물탕 맛집! 짱아저씨 포장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성산일출봉 맛집! 짱아저씨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성산일출봉 해물탕 맛집! 짱아저씨를 방문하였습니다 펜션에 가져가서 먹기 위해 포장을 했는데요 주차장은 건물 뒷편에..

[제주도 가볼만한 곳] 제주도 여행 코스! 김녕해수욕장 여행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김녕해수욕장 포스팅입니다 오늘은 에메랄드빛 바다를 볼 수 있는 김녕해수욕장 포스팅입니다! 해수욕장 앞에 넓은 주차장이 있어서 쾌적하게 주차를 할 수 있습니다 김녕..

[제주도/김녕해수욕장 맛집] 제주 갈치구이 맛집! 편안한맛집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제주도 김녕해수욕장 맛집! 편안한맛집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제주 김녕해수욕장에서 차로 2~3분 정도 거리에 위치해 있는 편안한 맛집입니다 오늘은 갈치를 먹기 위해 찾아..

[제주도 가볼만한 곳] 제주 여행지! 세계 7대 자연 경관 만장굴 여행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제주도 가볼만한 곳! 만장굴 포스팅입니다 세계7대자연경관 중 하나라고 하는 만장굴에 방문하였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이번이 두 번째 방문인데요 만장굴의 규모만큼 주차장..

[제주도/우도 가볼만한 곳] 천혜의 비경! 검멀레 해변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혜의 비경! 우도 검멀레 해변 포스팅입니다 우도 8경 중 하나! 검멀레 해변을 방문하였습니다 우도 8경 중 제1경은 주간명월인데 해식동굴 안에서 볼 수 있는 현상이라고..

[제주도/우도 카페] 우도 베이커리 카페 띠띠빵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우도 카페 포스팅! 띠띠빵빵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우도 베이커리 카페! 띠띠빵빵입니다 사실 베이커리 카페라기보다 종합휴게소 느낌!?ㅎ 주차장도 넓고 쾌적한 띠띠빵빵에 들어..

[제주도/우도 맛집] 보말죽, 보말칼국수 맛집! 우도이야기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제주도 우도 맛집! 우도이야기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몇 년 전의 방문한 우도 맛집! 우도이야기를 다시 방문했습니다! 보말죽과 보말칼국수의 맛을 알려준 고마운 집입니다..

[제주도 우도 여행] 우도 풍경, 봉수대, 비양도 여행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우도 풍경 및 비양도 방문 포스팅입니다! 짜잔! 그림 같은 우도의 풍경을 소개합니다 너무 예쁘쥬? 모든 곳이 예쁜 우도! 활짝 핀 수국도 반겨주네요 색깔이 너무 예뻐요!..

[제주도 우도 여행] 우도 가는 법! 성산포항종합여객터미널 우도 선착장 이용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우도 가는 법 포스팅입니다! 제주도 여행에서 우도는 빠질 수 없는 코스죠?ㅎ 제주의 모든 것을 담고 있는 우도! 우도 가는 방법부터 알아보게습니다! 우선 성산포항종합여..

[제주도 펜션] 서귀포 가성비 펜션! 제주해뜰펜션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제주도 서귀포 펜션! 제주해뜰펜션 방문 후기입니다 짜잔! 오늘 소개할 펜션은 서귀포시 가성비 최강 펜션! 제주해뜰펜션입니다 너무 예쁘쥬?ㅎㅎ 제주공항 도착! 설레는 마..

[김포공항 맛집] 롯데리아 신김포공항점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김포공항 맛집! 롯데리아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공항에서는 햄버거가 제일 맛있다는!? 비행기 타기 전 햄버거 하나 먹어야죠ㅎ 롯데리아 신김포공항점에 방문하였습니다..

[김포공항 이용기] 김포공항 국내선 탑승 수속 및 편의시설 이용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김포공항 포스팅입니다! 김포공항 가는 길은 항상 설레죠?ㅎ 오늘은 살인적인 주차비를 피해서 지하철을 타고 이동해보았습니다! 김포공항역에서 공항으로 이동! 엄청나게..

[인천/가좌동 카페] 투썸플레이스 인천가좌점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인천 가좌동 카페! 투썸플레이스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오늘은 투썸플레이스 인천가좌점을 방문하였습니다 상당히 규모가 있는 지점인데요 영업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

[천안시/쌍용동 맛집] 쌍용동 백반 맛집! 주효밥집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쌍용동 백반맛집! 주효밥집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쌍용동에 생긴지 얼마되지 않은 따끈따끈한 백반집입니다! 주효밥집을 다녀왔습니다 맘마마트 건너편 골목의 한적한 곳에..

[평택시/오성면 카페] 하늘 속 카페! 투썸플레이스 리버타워점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평택시 오성면 카페! 투썸 리버타워점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짜잔! 저는 43번 국도를 거의 매일 타는데요 평택 쯤 지나다보면 강변에 우뚝 솟은 투썸플레이스를 항상 마주합..

[안양시/안양동 맛집] 안양동 두부 맛집! 상촌콩순두부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안양동 맛집! 상촌콩순두부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오늘은 안양동에서 우연히 들어간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상촌콩순두부! 간판은 상촌콩순두부인데 인터넷에는..

[맞춤법 바로알기] 통째로 통째로 올바른 표현법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맞춤법 바로알기 시리즈! 통째로와 통채로의 올바른 표현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유튜브를 찍었는데 통째로 편집을 당했다." "유튜브를 찍었는데 통채로 편집을 당했다..

[맞춤법 바로알기] 셰프 쉐프 올바른 표현법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맞춤법 바로알기 시리즈! 셰프와 쉐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맛있는 음식을 만드는 요리사! 셰프일까요 쉐프일까요 가끔씩 헷갈리는 단어 중 하나인데요 오늘 정확히 알아..

[서울/마포구 웨딩홀] 합정역 웨딩시그니처 연회장 이용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마포구 웨딩홀! 웨딩시그니처 컨벤션홀 이용후기입니다 합정역 근처에 있는 웨딩시그니처입니다 대로변에 위치한 곳인데요 입지조건이 참 좋은 곳입니다 입구에 엄청난 규모..

[용산역/아이파크몰 카페] 야외 카페! 헤븐온탑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용산역 아이파크몰 카페! 헤븐온탑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오늘은 용산역 아이파크몰에 방문하였습니다 기찻길이 참 멋지죠?ㅎㅎ 주말에는 주차하기가 참 어렵지만 평일에는..

[용산역/아이파크몰 맛집] 멕시칸 음식 맛집! 토마틸로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용산역 맛집! 토마틸로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오늘은 용산역 아이파크몰에 방문하였습니다! 오늘의 맛집 토마틸로는 7층 taste park에 위치해 있는데요 주차장에 주차를..

[대학 경쟁력 분석] 국민대학교 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대학 경쟁력 분석 시리즈! 국민대학교 편입니다 오늘은 대학 경쟁력 분석 시리즈! 서울특별시 성북구에 위치한 국민대학교 포스팅입니다. 국민대학교의 전통은 너무나도 유명..

[맞춤법 바로알기] 가방을 매다 메다 올바른 표현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맞춤법 바로알기 시리즈! 매다와 메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매다와 메다도 참 헷갈리는 표현 중 하나죠. 가방을 매다, 가방을 메다 뭐가 맞는 표현일까요!? 매다..

[아산시/배방읍 카페] 천안아산역 카페! 에슬로우커피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배방 천안아산역 카페! 에슬로루커피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천안아산역 근처 현대해상 빌딩에 있는 에슬로우 커피입니다! 현대해상 건물에 주차를 할 수 있는데요 1층에 위..

[아산시/배방읍 맛집] 전국 3대 짬뽕! 이레 짬뽕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배방읍 짬뽕 맛집! 이레 짬뽕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오늘은 이레를 방문하였습니다 짬뽕 국물이 예술인 집이죠 광장 한 가운데 큰 배너가 서 있네요ㅎ 전국 3대 짬뽕이라..

[인천/가좌동 맛집] 이바지감자탕 가좌점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가좌동 감자탕 맛집! 이바지감자탕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오늘은 가좌동 감자탕 맛집! 이바지감자탕을 방문하였습니다 주차는 뒷쪽에 상가전용주차장이 있습니다! 넓고 쾌..

[인천/작전동 맛집] 스테이크는 역시 아웃백! 아웃백 작전점 방문 후기 및 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인천 스테이크 맛집! 아웃백 작전점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오늘은 아웃백 먹는 날! 아웃백 작전점에 방문했습니다 건물 앞에 큰 주차장이 있고요 온힐펫과 도매폰 매장 건물..

[인천/장수동 맛집] 인천대공원 맛집! 만의골 은행나무집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장수동 맛집! 은행나무집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장수동에 자리한 오랜 전통의 맛집! 만의골 은행나무집을 다녀왔습니다 정말 오래된 집인데 어느새 이렇게 신식 건물로 바..

[이천시/설성면 맛집] 장천리 가성비 한식 맛집! 설성한식뷔페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이천시 설성면 한식 맛집! 설성한식뷔페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오늘은 이천시 설성면 한식 맛집! 설성한식뷔페에 방문하였습니다 길가에 커다란 간판이 있어요ㅎ 주차장도..

[이천시 가볼만한 곳] 민주화운동기념공원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이천시에 위치한 민주화운동기념공원 방문 포스팅입니다 오늘은 이천시에 위치한 민주화운동기념공원에 방문하였습니다 뜻깊은 역사를 간직하고 있는 대한민국인데요 그 중에..

[용인시/상갈동 카페] 기흥 카페! 피니토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용인시 기흥 카페! 피니토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기흥구 상갈동 한적한 골목에 자리 잡은 카페! 피니토에 방문하였습니다 비가 추적추적 내리는 날이었는데요 골목의 분위..

[용인시/상갈동 맛집] 기흥 맛집! 파스타, 피자가 맛있는 노리타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용인시 기흥구 상갈동 맛집! 노리타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용인시 기흥구 맛집! 누구나 인정하는 노리타입니다 경기도박물관 후문 입구 바로 건너편에 위치해 있는데요 이..

[수원시/영통구 웨딩홀] 노빌리티움 솔직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수원시 영통구 웨딩홀! 노빌리티움 방문 후기입니다 노빌리티움은 영통의 번화가에 위치해 있는데요 보보스프라자 건물의 9층, 10층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근데 상가들에 비해..

[휴게소 카페] 안성휴게소 카페 Vn-g1 베트남커피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안성휴게소 카페! Vn-g1 내돈내산 방문 후기입니다 안성휴게소 서울방향 카페입니다! 베트남커피 전문점이 생겼네요ㅎ 베트남 여행 갔을 때 커피를 너무 맛있게 먹은 기억에..

[천안시/불당동 맛집] 신불당 맛집! 쇼쿠지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신불당 맛집! 쇼쿠지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신불당 맛집! 쇼쿠지에 방문하였습니다 일식집 분위기가 물씬 나죠?ㅎㅎ 얼핏 지나칠 수가 있어서 잘 보고 들어가셔야 해요!..

[대학 경쟁력 분석] 공주대학교 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대학 경쟁력 분석 시리즈! 공주대학교 편입니다 공주대학교는 충청남도 공주시에 위치한 명실상부한 명문 대학이죠. 특히나 사범대학은 예나 지금이나 엄청난 명성을 자랑하..

[아산시/둔포면 맛집] 족발 맛집! 가장맛있는족발 아산둔포점 배달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배달 후기 시리즈! 가족 아산둔포점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오늘은 족발계의 거장! 가장맛있는족발을 주문하였습니다 별점 4.9! 족발은 역시 가족이죠 가족은 소중대로 나뉘..

[평택시/이충동 카페] 할리스커피 평택이충DT점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평택이 이충동 카페! 할리스커피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할리스커피입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참 좋아하는 카페 브랜드인데요 할리스커피 콜드브루가 그렇게 맛있더라고요ㅎ..

[평택시/이충동 맛집] 평택 파스타 맛집! 퍼핀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평택시 이충동 맛집! 퍼핀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오늘은 웨스턴 감성 가득한 퍼핀을 방문하였습니다! 날씨도 너무 좋았던 날! 풍경도 참 좋은 맛집인데요 간판 아래 공룡..

[맞춤법 바로알기] shop의 올바른 외래어표기법은 무엇일까!? 샵과 숍!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shop의 외래어표기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헤어샵 다녀왔어." "오늘 헤어숍 다녀왔어." 일상에서 자주 쓰는 표현인데요 굳이 헤어숍이 아니더라도 애견숍..

[아산시/둔포면 애견숍] 아산테크노밸리 애견 미용, 호텔 애견숍 눈부시개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둔포 애견숍! 눈부시개 포스팅입니다 오늘은 둔포 펫숍! 눈부시개를 방문하였습니다 아산테크노밸리 이지더원 8단지 정문 바로 앞에 위치한 애견숍입니다! 미용요금표입니..

[천안시/불당동 카페] 신불당 카페! 크레이저커피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신불당 카페! 크레이저커피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크레이저커피 천안불당점 방문! 폭이 좁은 가게라 지나치기 쉬워요ㅎ 잘 찾아 들어가시길! 영업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천안시/불당동 맛집] 신불당 맛집! 종로제면소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신불당 맛집! 종로제면서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오늘은 신불당 종로제면소 먹방 포스팅! 점심시간이라 웨이팅이 좀 있었는데요 그만큼 맛집이라는 소리! 주차는 건물 지하..

[천안시/불당동 맛집] 신불당 돈가스 맛집! 오,유미당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신불당 맛집! 오,유미당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오늘은 신불당 수제돈가스 맛집! 오,유미당을 방문하였습니다 감성 돋는 곳이쥬?ㅎㅎ 요즘 식당 같은 느낌이 팍팍 드는 곳입..

[인천/당하동 카페] 검단 완정역 베이커리 카페! 롤링핀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검단 완정역 카페! 롤링핀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롤링핀 검단완정역점을 방문하였습니다 구월동에 이어 롤링핀은 두 곳째 방문! 롤링핀은 빵이 참 맛있는 곳이죠ㅎ 식빵..

[인천/석남동 맛집] 서구 분식 배달 맛집! 프랜즈분식 배달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인천 서구 배달 맛집! 프랜즈분식 내돈내산 배달후기입니다 오늘은 갑자기 순대가 너무 당겨서! 급히 찾은 분식집입니다ㅎㅎ 프랜즈분식! 평점 4.9의 맛집이네요! 여러 대표..

[인천/간석동 호텔]베스트웨스턴인천로얄호텔 방문 후기_그랜드볼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인천 4성급 호텔! 베스트웨스턴인천로얄호텔 포스팅입니다 베스트웨스턴 인천로얄호텔입니다 꽤나 유명한 체인 호텔이죠 4성급 호텔입니다! 별이 멋지네요ㅎㅎ 4성급 호텔..

[인천 서구/간석동 카페] 도심 속 힐링 카페! 소피블랑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간석동 카페! 소피블랑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간석동 예쁜 카페! 소피블랑에 방문했습니다 어떤 블로거 분이 가게가 너무 예쁜데 건너편의 영양탕집이 자꾸 사진에 잡힌다는..

[인천 부평구/십정동 맛집] 속초코다리냉면 배달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십정동에 위치한 맛집! 속초코다리냉면 내돈내산 배달후기입니다 얼마전부터 배달을 시작한 맛집! 십정동에 위치한 속초코다리냉면입니다 배달 소요시간도 정말 빠르죠?ㅎㅎ..

[인천 서구/가좌동 배달 맛집] 갈비신도시 도시락 배달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가좌동 배달 맛집! 갈비신도시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인천 서구 가좌동 배달 맛집! 갈비신도시에서 주문을 해보았습니다 평점 4.9의 위엄! 최소 주문금액은 13,000원 이상입..

[부천시/괴안동] 역곡 소사동로 카페! 비맨션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부천시 역곡 카페! 비맨션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부천 역곡 비맨션! 엄청난 규모를 자랑하는 곳이죠ㅎ 건물 하나를 통으로 쓰고 있는 곳! 방문해보았습니다! 건물 1층에도..

[인천 서구/심곡동 카페] 빵이 맛있는 서구청 카페! 알벤토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서구 심곡동 카페! 알벤토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오늘은 빵 맛집으로 유명한 심곡동 알벤토를 방문하였습니다! 인재개발원 바로 건너편에 위치한 카페인데요 영업시간은..

[김포시/양촌읍 카페] 카페진정성 기점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김포시 양촌읍 카페! 카페진정성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카페진정성 기점! 대로변에서 홀로 낭만적인 카페입니다ㅎ 너무 예쁘죠?ㅎㅎ 가게 앞에는 작게나마 주차공간이 있..

[김포시/양촌읍 맛집] 양촌 짬뽕 맛집! 복많네짬뽕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김포시 양촌읍 맛집! 복많네짬뽕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오늘은 김포에서 유명한 짬뽕집! 복많네짬뽕을 방문하였습니다 복많네짬뽕은 2층에 있더라고요 가게 건물 앞에 큰..

[휴게소 맛집] 평택휴게소 푸드코트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평택휴게소 푸드코트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새로 생긴 깔끔한 휴게소! 평택휴게소입니다! 오늘은 푸드코트를 방문해보았는데요 짜잔! 새로 생긴 휴게소답게 키오스크를 통..

[화성시/향남읍 카페] 완벽한 힐링 카페! 향남읍 더포레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화성시 향남읍 카페! 더포레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오늘은 완벽한 힐링 카페! 더포레에 방문하였습니다 생각보다 더 좋아서 너무 깜짝 놀랐던 곳! 빵공장까지 보유하고 있는..

[천안시/불당동 맛집] 신불당 파스타 맛집! 씨멘트(ce`ment)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신불당 파스타 맛집! 씨멘트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오늘은 신불당 씨멘트에 방문하였습니다 이름 특이하쥬?ㅎㅎ 피자, 리조또, 파스타가 맛있는 집인데요 가성비가 참 좋..

[평택시/용이동 맛집] 용이동 배달 중국요리 맛집! 화룡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용이동 배달 맛집! 화룡각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용이동 배달 맛집! 화룡각입니다 브레이크타임은 3시~5시입니다! 대표메뉴는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간짜장과 짬뽕이 진짜..

[안성시/공도읍 맛집] 공도읍, 평택 용이동 배달 맛집! 진사리감자탕 배달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안성시와 평택시를 아우르는 감자탕 배달 맛집! 진사리감자탕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그렇게 맛있다는 진사리감자탕! 드디어 시켜보았습니다ㅎ 배달도 빠르고 배달료도 없는..

[평택시/비전동 빵집] 소사벌 빵집! 두보리팡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평택시 비전동 소사벌 빵집! 두보리팡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비전동 소사벌 빵 맛집! 두보리팡을 찾아왔습니다 대로변에 있어서 주차할 곳이 마땅치 않았어요ㅜ 영업시간..

[맞춤법 바로알기] 스스럼없다 서스럼없다 올바른 표현법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스스럼없다, 서스럼없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너는 어쩜 그렇게 스스럼없는 행동을 할 수가 있니." "너는 어쩜 그렇게 서스럼없는 행동을 할 수가 있니." 일상생활 속..

[평택시/비전동 카페] 소사벌 예쁜 카페! 모어모스트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평택 소사벌 카페! 모어모스트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평택시 비전동 소사벌 카페! 모어모스트를 방문하였습니다 오렌지하우스 건물 1층에 위치해 있어요! 카페가 가득한..

[평택시/비전동 맛집] 분식 맛집! 재홍분식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비전동 분식 맛집! 재홍분식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평택시 비전동에 위치한 재홍분식입니다 오랜 전통의 분식 맛집이죠ㅎ 저도 오랜만에 찾아왔는데 아직도 건재해서 다행스..

[천안시/불당동 카페] 신불당 분위기 좋은 카페! 모이커피라운지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신불당 카페! 모이커피라운지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신불당에서 밥 먹고 카페를 찾아다니다가 우연히 찾아간 곳! 그렇지만 정말 좋았던 곳입니다ㅎ 짜잔! 너무 예쁘죠?ㅎ 건물 중..

[천안시/불당동 맛집] 신불당 파스타 맛집! 오렌지블루스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신불당 맛집! 오렌지블루스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신불당 스테이크, 파스타 맛집! 오렌지블루스를 방문하였습니다 바로 옆에 있는 킨토토와 같은 배너를 쓰고 있네요ㅎ..

[천안시/쌍용동 맛집] 전국 5대 짬뽕! 교동짬뽕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쌍용동 맛집! 교동짬뽕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비가 부슬부슬 내리는 오후 짬뽕이 당겨서 방문하였습니다 전국 5대 짬뽕이라는 교동짬뽕 천안점입니다 코다리 전문..

[대학 경쟁력 분석] 고려대학교 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대학 경쟁력 분석 시리즈! 고려대학교 편입니다. 오늘은 말이 필요 없는 대학이죠! SKY 대학 중 하나인 고려대학교 대학 경쟁력 분석 포스팅입니다. 고려대학교는 서울특별시..

[대학 경쟁력 분석] 경희대학교 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대학 경쟁력 분석 시리즈! 경희대학교 편입니다 경희대학교는 서울특별시 동대문구에 있는 서울캠퍼스와 경기도 용인시에 있는 국제캠퍼스를 가지고 있는 학교입니다. 1951년..

[부천시/중동 카페] 도심 속의 힐링 카페! 투썸플레이스 중동현대점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부천시 중동 카페! 투썸플레이스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투썸플레이스 중동현대점입니다 현대백화점 로데오 거리에 위치해 있는 곳인데요 도심 속 로데오 거리에서 푸릇푸릇..

[부천시/중동 맛집] 꼬들꼬들 라면 맛집! 홍대라패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부천시 중동 맛집! 홍대라패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갑자기 라면이 당겨서 찾아간 곳! 홍대라패입니다 최근 라면전문점이 많이 없어져서 아쉬웠는데요 중동에 있다고 해서..

[천안시/쌍용동 카페] 이디야커피 천안월봉4로점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쌍용동 카페! 이디야커피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쌍용동 월봉로에 위치한 이디야커피입니다! 사장님이 항상 친절하셔서 기분이 좋아지는 카페입니다 짜잔! 내부 공간도 생..

[천안시/쌍용동 맛집] 수제돈가스 맛집! 돈까스데이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쌍용동 돈가스 맛집! 돈까스데이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쌍용동 수제돈까스 맛집! 돈까스데이를 방문해보았습니다 오전 11시 오픈, 오후 9시입니다 매주 일요일은 휴무입..

[대학 경쟁력 분석] 경기대학교 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대학 경쟁력 분석 시리즈! 경기대학교 편입니다. 오늘은 경기대학교의 경쟁력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경기대학교는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에 위치한 본교와 서울특별시 서..

[대학 경쟁력 분석] 건국대학교 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대학 경쟁력 분석 시리즈! 건국대학교 편입니다. 오늘은 건국대학교의 경쟁력을 알아보는 포스팅입니다. 건국대학교의 비전은 "나라를 세우고 세계를 품는 대학"이라고 하죠...

[아산시/배방읍 카페] 천안아산역 근처 카페! 봄 수세수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아산역 근처 카페! 봄 수세수 방문 후기입니다 카페 봄수세수입니다! 최근 새단장을 한 카페인데요 오랜만에 방문하였습니다 인테리어도 고급스럽고 정말 예쁜 카페입니..

[아산시/배방읍 맛집] 국수 최강 맛집! 예산국수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배방읍 맛집! 예산국수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국수가 정말 맛있는 집이죠 천안아산역 인근에 위치한 예산국수입니다 맛도 좋고 가격도 착한 오랜 전통을 갖고 있는 맛집입..

[맞춤법 바로알기] 진작 알았더라면? 진즉 알았더라면? 진작과 진즉의 표준어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진작과 진즉 포스팅입니다! 진작 알았더라면 틀리지 않았을텐데.... 과연 진작과 진즉은 어떻게 써야 맞는 표현일까요 진작 진작의 사전적 의미를 알아볼까요 "좀 더 일찍이..

[아산시/둔포면 맛집] 아산테크노밸리 배달 맛집! 치킨은 역시 맥시카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아산시 둔포면 맛집! 맥시카나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맥시카나! 평점 4.9의 위엄! 맥시카나도 메뉴가 정말 다양해졌네요ㅎ 오늘은 투마리치킨 주문! 프라..

[평택 휴게소 맛집] 간식은 역시 만쥬리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평택휴게소 만쥬리아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고속도로는 휴게소 들리는 맛이죠ㅎ 평택휴게소를 방문하였습니다 평택휴게소는 평택방향과 제천방향 두 곳 모두 한 공간에서..

[파주시/금릉동 카페] 이디야커피 파주경찰서점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파주시 금릉동 카페! 이디야커피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이디야커피 파주경찰서점을 방문하였습니다! 야외테라스도 있는 큰 카페인데요 맛있는 음료와 케이크가 가득한 곳입..

[파주시/금릉동 카페] 카페 가온0625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파주시 금릉동 카페! 가온0625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파주시의 한적한 카페! 가온0625를 방문하였습니다 바로 앞에는 탁 트인 자연뷰가 돋보이는 곳입입니다 금촌ic와도..

[파주시/금릉동 맛집] 국수 맛집! 모퉁이국수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파주시 금릉동 맛집! 모퉁이국수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먼 길을 달려가 만난 곳! 파주시 금릉동 맛집! 모퉁이국수입니다 장안흰돌마을 아파트 상가에 위치한 작은 가게입..

[아산시/탕정면 맛집] 뜨끈한 조개전골! 택이네조개전골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아산시 탕정면 맛집! 택이네조개전골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택이네조개전골 탕정점입니다 맛은 보장되어 있는 곳이죠ㅎ 예쁜 벚꽃이 아직도 피어있네요ㅎㅎ 뜨끈한 국물에..

[아산시/탕정면 맛집] 지중해마을 곱창 맛집! 별미곱창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탕정 맛집! 별미곱창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아산시 탕정 찐맛집! 별미곱창입니다 이 집에 첫 방문한지가 어느덧 10년 정도 된 거 같네요 오늘은 다시 한 번 고고! 메뉴판..

[천안시/쌍용동 카페] 가성비 최고! 커피 707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쌍용동 카페! 707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오늘은 쌍용동 가성비 갑 카페! 707을 방문하였습니다 아메리카노 1,500원! 정말 저렴한데요 나사렛대학교 후문 바로 앞..

[천안시/쌍용동 맛집] 족발, 보쌈 점심특선! 왈순네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쌍용동 맛집! 왈순네 내돈내산 방문 후기입니다. 보쌈, 족발 점심특선을 먹을 수 있는 곳! 왈순네를 방문하였습니다 주문은 입구 앞에 있는 무인 키오스크로! 저는..

[아산시/둔포면 맛집] 아산테크노밸리 1인분 배달 맛집! 현주식당 배달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아산시 둔포면 배달맛집! 현주식당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아산테크노밸리 1인분 배달 맛집! 현주식당입니다! 맛있는 메뉴도 정말 많은 집인데요 무엇보다 1인분 배달이 가..

[광주시/초월읍 맛집] 한식 맛집! 강민주의 들밥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광주시 초월읍 맛집! 강민주의 들밥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광주시 초월읍 한식 맛집! 강민주의 들밥을 방문하였습니다 1층에 주차를 하고 2층으로 올라가거나 가게 뒷쪽 주..

[광주시/초월읍 카페] 반전 매력 가득한 크레이저커피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광주시 초월읍 카페! 크레이저커피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1층 입구는 평범하기 그지없는 이곳! 광주시 초월읍 크레이저커피입니다 잘못 찾아왔나 싶은 마음에......

[테이퍼링과 주식] 테이퍼링이 시작되면 주가가 폭락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테이퍼링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최근 테이퍼링이 주식시장에 가장 큰 화두가 아닐까 싶습니다. 횡보장이 오래 지속됨에 따라 많은 투자자 분들이 인내심을 잃어가고 있죠..

[천안시/신방동 카페] 커피가 맛있는 신방동 그래비티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신방동 카페! 그래비티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현대홈타운 앞에 있는 그래비티입니다! 신방동에 그래비티가 두 군데가 있어요! 영업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1시까지입..

[천안시/신방동 맛집] 가성비 쩌는 한식 맛집! 배부른 왕족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신방동 맛집! 배부른 왕족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가성비 한식 맛집! 그리고 정말 맛있는 집! 배부른 왕족 포스팅입니다 천안기계공구단지 건물 안에 있어요! 일반..

[아산시/탕정면] 아산 탕정 맛집! 민속강화족탕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아산 탕정 맛집! 강화족탕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오늘은 아산시 탕정면 맛집! 민속강화족탕을 방문하였습니다 족탕의 전통 맛집이죠ㅎㅎ 요즘 족탕하는 집 많이 없습니다!..

[아산시/둔포면] 아산테크노밸리 맛집! 역전할머니맥주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아산테크노밸리 맛집! 역전할머니맥주 포스팅입니다! 둔포에 위치한 아산테크노밸리 맛집! 역전할머니맥주를 방문하였습니다 옆집과 경쟁하지 않는다는 자신감! 맥주가 진짜..

[수원시/조원동 맛집] 조원동 냉면 맛집! 강남면옥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수원 조원동 맛집! 강남면옥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오늘은 수원시 조원동 맛집! 강남면옥을 방문하였습니다 비가 부슬부슬 내리는 오후였는데요ㅎ 함흥냉면 전문점에서 함..

[한미 정상회담] 정상회담 관련주 및 주식시장 전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한미 정상회담 관련주 및 주식시장 전망 포스팅입니다. 드디어 문재인 대통령과 바이든 대통령의 정상회담이 이루어졌습니다. 이번 정상회담은 2019년 6월 이후 2년 여만에..

[주식 전망]개미의 주식투자 일기(3천만원 빚투/D+74 계좌 인증+삼성전자 배당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3천만원 빚투 시리즈! D+74일 계좌 인증 및 시장 전망 포스팅입니다 어느덧 대출을 실행하고 74일이나 지났네요! 그동안 시장도 여러 변동성을 겪으면서 출렁였는데요 제가..

[천안시/쌍용동] 쌍용동 맛집! 찐맛집 등촌샤브칼국수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쌍용동 맛집! 등촌샤브칼국수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쌍용동 찐맛집이죠ㅎㅎ 등촌샤브칼국수입니다 도로변에 있기 때문에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바로 앞에 나사렛대..

[천안시/불당동] 신불당 카페! 그래비티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 신불당 카페! 그래비티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신불당 그래비티입니다! 너무 멋진 카페라는 생각이 드는 곳인데요 외관부터 숲 속에 쌓여 있는 느낌이 드는 몽환적인..

[천안시/불당동] 신불당 맛집! 퓨전 한식 1224(일이이사)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신불당 맛집! 1224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오늘은 신불당 퓨전 한식 맛집! 1224를 방문하였습니다 로고도 너무 예쁘네요 신불당 상권의 끝쪽 골목에 위치한 곳입니다 센..

[인천/학익동] 학익동 카페! 마카롱 카페 봄날의 달콤함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인천 학익동 카페! 봄날의 달콤함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학익동 골목에 있는 작은 카페! 봄날의 달콤함입니다! 영업시간은 11시부터 20시까지! 화요일, 수요일 이틀은 휴무..

[인천/도화동] 도화동 빵집! 더베이커리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인천 도화동 빵집! 더베이커리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도화동 빵 맛집! 더베이커리를 방문하였습니다 영업시간은 7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일요일은 휴무입니다 더베이커리..

[인천/가좌동] 가좌동 맛집! 이바지 감자탕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가좌동 감자탕 맛집! 이바지감자탕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오늘은 가좌동에 새로 오픈한 맛집! 이바지감자탕 방문후기입니다 오픈 행사로 감자탕 5천원 할인! 오늘은 포장하..

[아산 가볼만한 곳] 푸릇푸릇한 둔포중앙공원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둔포중앙공원 방문후기입니다! 오늘은 둔포중앙공원에 방문하였습니다! 날씨가 너무 좋은 날인데요ㅎㅎ 아산밸리남로를 따라 중앙공원으로 이동합니다 중앙공원로 도착! 길..

[인천/만수동] 만수동 맛집! 이모네생고기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인천 만수동 맛집! 이모네 생고기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만수동에 위치한 이모네생고기입니다! 고기가 정말 맛있는 집입니다 오픈은 10시고 마감은!? 랜덤인가봅니다ㅎ..

[평택역 주차] 평택역 바로 앞! 원평제2공영주차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평택역 원평제2공영주차장 포스팅입니다. 매일 이용하다가 이제는 종종 이용하게 된 평택역입니다ㅎㅎ 사실 평택역도 차를 가져가면 주차하기가 참 애매하죠 그래서 오늘..

[아산시/둔포면] 둔포 퍼스트빌리지 유아옷 구매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둔포 퍼스트빌리지에 선물용 유아옷을 구매하기 위해 방문하였습니다! 둔포에 있는 퍼스트빌리지 아울렛에 방문하였습니다! 외관의 도색을 바꾸면서 새단장한 느낌이 나네요..

[인플레이션과 주가] 인플레이션이 주식시장에 미치는 영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인플레이션과 주식시장의 관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최근 인플레이션이라는 거대한 이슈를 만나서 주식시장의 변동성이 한층 더 출렁이는 느낌입니다. 인플레이션은 무..

[화성시/반월동] 반월동 카페! M베이커리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화성시 반월동에 위치한 m베이커리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화성시 반월동 카페! m베이커리입니다.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영업시간은 외우기 딱 좋네요ㅎㅎ 바로 앞..

[남양주시/팔당리] 팔당리 카페! 폴콘 베이커리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남양주 팔당리 카페! 폴콘 베이커리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남양주 팔당리 폴콘 베이커리입니다! 팔당 카페 거리에 위치한 곳인데요ㅎㅎ 폴콘은 독일어로 통밀이라는 뜻이라..

[남양주시/진접읍] 남양주 오리고기 맛집! 약수촌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남양주 맛집! 약수촌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오늘은 정겨운 시골 내음 가득한 약수촌에 방문하였습니다! 대로에서 조금 벗어났을 뿐인데 풍경이 아주 낯설죠?ㅎㅎ 옛 시..

[맞춤법 바로알기] 장아찌 짱아찌 표준어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장아찌와 짱아찌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입맛 없을 때 맛있는 장아찌 한 점이면 입맛이 살아나는 경험 해보지 않으셨나요!?ㅎㅎ 집밥의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하는..

[천안시/불당동] 신불당 카페! 애견동반 가능 카페! 공각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신불당 카페! 공각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신불당 카페 공각을 방문하였습니다 다 와서도 어딘지 찾지 못할 정도로 간판이 티가 안나요! 이 계단을 오르면 2층에..

[천안시/쌍용동] 쌍용동 맛집! 최경서 부산밀면&코다리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쌍용동 맛집! 최경서 부산밀면&코다리조림 내돈내산 방문 후기입니다 쌍용동 맛집! 최경서 부산밀면&코다리입니다 쌍용역 옆에 위치해 있고요 입구에 큰 입간판이 있..

[맞춤법 바로알기] 입맛을 돋우다 돋구다 올바른 표현법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맞춤법 바로알기 시리즈! 입맛을 돋우다, 돋구다 포스팅입니다 "맛있는 밑반찬은 입맛을 돋우지." "맛있는 밑반찬은 입맛을 돋구지." 어떤 게 맞는 표현일까요. 확실하게 답..

[제주공항 이용기] 국내선 탑승 수속 및 진에어 이용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제주공항 이용기! 국내선 탑승 수속 편입니다! 이제 여행의 추억을 뒤로 하고 집으로 돌아가야할 시간! 제주공항에 다시 왔습니다 국내선 출발은 3층으로 가야합니다! 에스..

[제주시/중앙로] 제주 카페! 스타벅스 제주시청점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제주도 스타벅스! 제주시청점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호텔에서 체크아웃 후 비행기 탑승시간까지 시간적 여유가 생겨서 찾아간 곳입니다! 스타벅스 제주시청점입니다 영업..

[제주시/연동] 제주 이자카야! 연동 맛집! 마이도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제주시 연동에 위치한 맛집! 마이도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제주시 연동 이자카야! 마이도 숯불꼬치 전문점입니다! 간판부터 예사롭지 않죠?ㅎㅎ 숯불꼬치 전문점 답게..

[제주시/연동] 제주 맛집! 연동 맛집! 오래옥식당 방문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제주시 연동에 위치한 맛집! 오래옥식당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제주도에서 만난 전라도의 맛!ㅎㅎ 제주시 연동에 위치한 오래옥식당입니다 25년 전통의 맛집이라고 하는..

[맞춤법 바로알기] 감감무소식 깜깜무소식 올바른 표현법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맞춤법 바로알기 시리즈! 감감무소식, 깜깜무소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어쩜 너는 감감무소식이니?" "어쩜 너는 깜깜무소식이니?" 뭐가 맞는 표현일까요. 센 발음이 표..

[제주도] 제주 오름! 숨은 보석 같은 소중한 곳! 망오름 with 함덕해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제주시 함덕해수욕장과 함께 가볼만한 곳! 망오름 방문후기입니다! 함덕해변을 걷다가 우연히 발견한 망오름! 이 오르막길의 정체는 뭘까 살짝 고민 후 바로 고고! 서우봉!?..

[제주도] 너무나 아름다운 제주 해변! 제주시 함덕해수욕장 방문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제주시 함덕해수욕장 방문후기입니다! 제주도의 바다를 맘껏 즐길 수 있는 곳! 제주시의 함덕해수욕장에 방문했습니다 천혜의 비경을 감상할 수 있어요! 푸른 이끼들도 신비..

[제주도] 제주시 카페! 함덕해수욕장 인생 카페! 카페델문도 방문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제주시 카페! 함덕해수욕장에 위치한 카페델문도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정말 인생 카페라고 불러도 아쉬움이 없는 곳! 카페델문도 포스팅입니다 함덕해수욕장에 위치해..

[제주시] 제주시 맛집! 고기국수 맛집! 삼대국수회관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제주시 고기국수 맛집! 삼대국수회관 본점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고기국수 찐맛집! 삼대국수회관에 방문해보았습니다 가는 길에 보이는 풍경마저 예쁘네요ㅎㅎ 삼성혈과..

[맞춤법 바로알기] 눈을 부치다 붙이다 올바른 표현법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맞춤법 바로알기 시리즈! 부치다와 붙이다의 의미를 살펴보겠습니다. "잠깐 눈 좀 부칠게" "잠깐 눈 좀 붙일게" 일상에서의 달콤한 낮잠 타임! 가끔씩 꿈 꾸는 낭만과도 같은..

[맞춤법 바로알기] 모듬 모둠 올바른 표현법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맞춤법 바로알기 시리즈! 모듬과 모둠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모듬회? 모둠회? 모듬활동? 모둠활동? 모듬과 모둠은 같은 듯 다른 것 같은 묘한 느낌이지 않으신가요?ㅎㅎ..

[제주시/탑동] 제주도 탑동 맛집! 탑동 실내포차 만장일치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제주시 탑동광장 근처에 위치한 현지인들이 찾는 실내포차 찐맛집! 만장일치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탑동 찐맛집! 만장일치에 방문하였습니다. 실내포장마차인데요 탑동..

[제주도/탑동] 제주 탑동 맛집! 수제맥주 맛집! 탑동 맥파이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제주시 삼도2동 탑동에 위치한 수제맥주 맛집! 맥파이 블루버드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제주 탑동에 위치한 맥파이를 찾아가봅니다! 제주의 하늘은 정말 예쁘쥬 저는 제주..

[제주도] 제주 5성급 호텔! 제주칼호텔 먹방 편(조식 뷔페, 룸서비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제주칼호텔 먹방 편입니다! 제주칼호텔에서의 첫 날 저녁은 도시락 룸서비스! 호텔에서 룸서비스 도시락은 처음인데요ㅎㅎ 왠지 기대가 됩니다 시티뷰가 멋진 창가에 자리를..

[제주도] 제주 5성급 호텔! 제주칼호텔 객실 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제주칼호텔 객실 편 포스팅입니다! 제주칼호텔 객실 편입니다! 저는 808호를 배정 받았습니다 로비에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8층으로 올라왔어요! 긴 복도를 따라 이동합니다!..

[제주도] 제주 5성급 호텔! 제주칼호텔 찾아가는 길, 익스테리어 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제주칼호텔 익스테리어 편 포스팅입니다! 제주공항에서 제주칼호텔을 가는 방법은 너무나 다양합니다! 코로나 이전에는 호텔 셔틀버스를 이용하면 됐지만 지금은 운행하지 않..

[제주도] 제주 여행의 시작! 제주공항 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제주도 여행의 필수코스! 제주공항 편 포스팅입니다. 하얀 구름 위를 날아 제주도로! 구름 위는 햇빛이 쨍쨍한데 구름 아래는 시컴시컴ㅎㅎ 날씨가 흐린 날이었습니다 제주..

[군산공항] 군산공항에서 제주항공 이용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군산공항에서 제주항공 이용한 내돈내산 후기 포스팅입니다! 비가 추적추적 내리는 어느 날.... 인생 처음으로 군산공항을 이용하게 되었습니다ㅎㅎ 내 인생의 국내 공항은..

[군산시/지곡동] 군산 배달 맛집! 푸른바다찜&탕 배달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군산시 배달 맛집! 푸른바다찜&탕 군산점 내돈내산 배달후기입니다 오늘의 저녁 메뉴는 무얼 먹을까! 고민하다가 군산 왔으니까 역시 해물! 그래서 주문한 곳입니다ㅎㅎ 별점..

[아산시/둔포면] 둔포 꽃집! 꽃썸플레이스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아산시 테크노밸리 꽃집! 꽃썸플레이스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이지더원 8단지 앞 작은 상가에 꽃집이 생겼습니다! 작지만 예쁜 꽃들이 가득한 곳인데요 군더더기 없는 깔..

[맞춤법 바로알기] 당기다 땡기다 입맛이 당기다? 땡기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맞춤법 바로알기 시리즈! 당기다와 땡기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맛있는 음식을 보면 저절로 입맛이 당기죠?ㅎㅎ "어제 술 한 잔 했더니 오늘 짬뽕이 당기네." "어제 술..

[맞춤법 바로알기] 주꾸미 쭈꾸미 올바른 표현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맞춤법 바로알기 시리즈! 주꾸미와 쭈꾸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날도 덥고 입맛 없을 때 매콤한 양념에 주꾸미 당기시죠?ㅎㅎ 주꾸미 샤브샤브도 정말 맛있는데요! 오늘..

[맞춤법 바로알기] 돈가스 돈까스 올바른 표현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맞춤법 바로알기 시리즈! 돈가스와 돈까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바삭바삭하고 맛있는 돈가스가 생각나는 계절이죠?ㅎㅎ 사실 돈가스에 계절이 어디 있겠습니까! 요즘 육..

[천안시/쌍용동] 쌍용동 카페! 메종드칼디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쌍용동 카페! 메종드칼디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정말 자주 가는 카페입니다! 메종드칼디입니다 나사렛대학교 후문 바로 앞에 위치해 있습니다 외관처럼 실내도 블..

[천안시/쌍용동] 쌍용동 맛집! 아차산 매운 떡볶이 방문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쌍용동 떡볶이 맛집! 아차산 매운 떡볶이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천안시 쌍용동 떡볶이 맛집! 아차산 매운 떡볶이입니다! 실내는 포장마차 분위기가...ㅎㅎ 분식..

[인천/화수동] 동인천 빵집! 브레드파파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동인천 빵집! 브레드파파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화수동에 위치한 동인천 빵집! 브레드파파입니다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예쁜 카네이션도 판매하네요ㅎㅎ 영업시간은 아..

[인천/심곡동] 심곡동 맛집! 직화주꾸미 맛집! 누리쭈꾸미 방문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인천 심곡동에 위치한 직화주꾸미 맛집! 누리쭈꾸미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도심 속에 이런 곳이!? 심곡동 서구청 근처에 주꾸미 맛집! 누리주꾸미를 방문하였습니다 도..

[인천/가좌동] 가좌동 빵집! 세필즈 과자점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인천 가좌동에 위치한 빵집! 세필즈과자점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인천 가좌동에 위치한 전통의 빵집! 세필즈 과자점을 방문하였습니다. 백년가게에도 선정이 되었네요!..

[인천광역시교육청 서구도서관] 서구도서관 프린터 사용 및 방문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인천광역시교육청 서구도서관 프린터 사용 및 방문후기입니다. 집에 프린터가 없어서.... 프린터를 사용하기 위해 가까운 인천광역시교육청 서구도서관에 방문하였습니다. 이..

[아산시/둔포면] 아산테크노밸리 배달 맛집! 미찐돈가스x카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아산시 둔포면 아산테크노밸리 배달 맛집! 미찐돈가스x카레 내돈내산 배달 후기입니다. 오늘은 돈가스가 땡기는 바람에ㅎㅎ 고심 끝에 고른 곳은 바로! 미찐돈가스&카레! 별..

[맞춤법 바로알기] 핸드폰 휴대폰 뭐가 맞을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맞춤법 바로알기 시리즈! 핸드폰과 휴대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마트폰은 우리 생활의 필수품이 되었죠. 저도 스마트폰이 고장나서 서비스센터에 가서 스마트..

[SK텔레콤 주가 전망] SK텔레콤 자사주 소각 이슈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SK텔레콤의 자사주 소각 이유에 대한 분석과 함께 SK텔레콤의 주가 전망 포스팅입니다. SK텔레콤은 5월 4일 이사회를 통해 자사주 소각을 결정했다고 공시하였습니다. 소각..

[주식 전망] MSCI 선진국 지수 편입 가능성 및 코스피 전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msci 선진국 지수에 국내 증시가 편입될 가능성이 있을지 그 가치는 무엇인지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msci는 모건스탠리캐피털인터내셔널을 말합니..

[맞춤법 바로알기] 미처? 미쳐? 알지 못했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맞춤법 바로알기 시리즈! 미처/미쳐 알지 못했다의 맞춤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그땐 미처 알지 못했지 이 멜로디를 아시는 분 계시겠죠?ㅎㅎ 미처 몰랐다, 미쳐 몰랐..

[천안시/쌍용동] 쌍용동 카페! 가성비 대박! 카페라온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쌍용동 카페! 카페라온 내돈내산 방문 후기입니다. 가성비가 좋아서 자주 가는 곳입니다ㅎㅎ 카페라온을 방문하였습니다 다양한 음료들이 있네요ㅎㅎ 아이스 아메리..

[천안시/쌍용동] 쌍용동 맛집! 왕짜장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쌍용동에 위치한 중국요리 맛집! 왕짜장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천안시 쌍용동에 위치한 중국요리 맛집! 왕짜장입니다! 모든 주문은 입구에 있는 키오스크를 통해..

[대학 경쟁력 분석] 강원대학교 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업그레이드한 대학 경쟁력 분석 시리즈! 강원대학교 편입니다. 오늘은 강원도의 자부심! 강원대학교 경쟁력 분석 포스팅입니다. 강원대학교는 춘천시에 있는 본교와 삼척시에..

[천안 도서관] 불당동 천안시청 도솔도서관 방문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불당동에 위치관 시립도서관! 도솔도서관 방문후기입니다. 오늘은 천안시청에 위치한 도솔도서관에 방문하였습니다! 주차는 천안시청 주차장을 이용하기 때문에 쾌적..

[천안시/장난감 할인매장] 장난감 정말 저렴한 곳! 득템 천안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득템 천안점 포스팅입니다! 득템 천안아산점입니다! 장난감이 정말 싸더라고요! 육아용품도 있습니다! 사장님도 친절하세요! 창고형 매장입니다! 인터넷보다 더 싸요! 유..

[천안시/쌍용동] 커피가 맛있는 쌍용동 카페! 컴포즈커피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쌍용동 카페! 컴포즈커피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쌍용동 커피 맛집! 컴포즈 커피입니다 다양한 메뉴들이 있는데요ㅎㅎ 언제나 저는 아이스아메리카노입니다ㅎㅎ 커..

[천안시/쌍용동] 쌍용동 맛집! 김밥나라 쌍용점 방문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쌍용동 맛집! 김밥나라 쌍용점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뭐 먹을지 고민될 땐!? 이 곳에 가면 모든 게 해결입니다ㅎㅎ 김밥나라 쌍용점입니다 엄청나게 많은 메뉴들이 있는..

[아산시/인주면] 김밥 맛집! 인주면 김밥나라 방문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아산시 인주면에 위치한 김밥 맛집! 김밥나라 포스팅입니다! 인주면에 위치한 김밥나라! 외관부터 포스가 느껴집니다 영업시간이 엄청 나네요ㅎㅎ 가끔 문 닫는다는 자유로..

[평택 가볼만한 곳] 평택 여행! 평택호 관광단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평택호 관광단지 포스팅입니다. 평택의 힐링 여행지죠ㅎㅎ 주말을 맞아 평택호를 다녀왔습니다 캬! 멋지쥬?ㅎㅎㅎㅎ 최고의 오션뷰를 갖고 있는 평택호입니다 바다를 바라..

[아산시/둔포면] 아산테크노밸리 장어 맛집! 황금장어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아산시 둔포면 장어 맛집! 황금장어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아산테크노밸리 맛집! 황금장어입니다 장어에 소주 한 잔하기 위해 방문했습니다ㅎㅎ 점심특선 메뉴도 보이네..

[아산시/둔포면] 둔포 배달 맛집! 아산테크노밸리 79네수육국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아산시 둔포면에 위치한 국밥 맛집! 79네수육국밥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오늘도 맛있는 점심을 먹기 위해 배달앱 뒤적뒤적ㅎㅎ 79네수육국밥을 만납니다! 많은 메뉴들이 있네..

[천안/신부동] 와인 맛집! 신부동 와인바 빈 방문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 와인 맛집! 신부동 와인바 빈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천안 신부동에 터미널 근처에 있는 와인바입니다! CU 건물 2층에 자리잡고 있는데요 아는 사람만 안다는 와인..

[천안시/신부동] 천안터미널 꽃집! 영플레르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신부동에 위치한 꽃집! 천안터미널 안에 있는 영플레르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오늘은 신부동 천안터미널 꽃집! 영플레르에 방문하였습니다! 너무 예쁘죠?ㅎㅎ 터..

[삼성전자 주가 전망] 삼성전자 주주 500만명 시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삼성전자 주주가 500만명을 넘어섰다는 소식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지난 5월 2일에 업계에 따르면 4월 30일 기준 삼성전자 주식을 소유한 개인들의 수가 500만명에 달한다는..

[천안시/쌍용동] 커피가 맛있는 카페! 니어앤디어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쌍용동 카페! 니어앤디어(near and dear)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쌍용동 니어앤디어입니다! 아는 사람만 아는 커피 맛집이죠ㅎㅎ 커피 맛의 비결이 아비시니아 원..

[천안시/불당동] 신불당 카페! 공감 카페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신불당 카페! 공감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신불당 카페! 공감입니다! 오픈은 10시! 마감은 23시입니다 꽤 늦게까지 영업하네요ㅎㅎ 인테리어 너무 예쁘죠?ㅎㅎ..

[천안시/불당동] 신불당 중식 맛집! 슈엔초마왕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신불당에 위치한 중식 맛집! 슈엔초마왕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신불당 중식 맛집! 슈엔초마왕입니다. 외관부터 예사롭지 않쥬?ㅎㅎ 복도를 따라 푸릇한 화분들이..

[주식 전망] 스탠더드앤드푸어스 한국 국가신용등급 "AA"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스탠더드앤드푸어스의 국가신용등급에 따른 주식 전망 포스팅입니다. 4월 28일 국제신용평가사인 스탠더드앤드푸어스는 대한민국의 국가신용등급이었던 "AA"를 유지한다고 밝..

[인천/간석동] 간석동 빵집 맛집! 퐁듀베이커리 방문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인천 남동구 간석동에 위치한 빵집! 퐁듀베이커리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대한민국 기능장의 집! 간석동 빵 맛집! 퐁듀베이커리를 방문하였습니다 기능장의 스펙이 대단하..

[인천/심곡동] 서구청역 카페! 아름따다 카페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인천 심곡동에 위치한 카페! 아름따다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서구청역 인근에 있는 카페! 아름따다를 방문하였습니다 카페 이름 참 예쁘쥬?ㅎ 사뿐히 즈려밟고 가시라고..

[인천/심곡동]서구청 갈비탕 맛집! 수원집 갈비탕 방문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인천 심곡동에 위치한 갈비탕 맛집! 수원집 갈비탕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서구청 건너편에 있는 수원집 갈비탕입니다! 40년 전통의 옛날식 갈비탕 집이라고 하네요 라스..

[천안시/쌍용동]한정식 맛집! 마실 방문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쌍용동 한정식 맛집! 마실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쌍용동의 오랜 맛집이죠! 마실을 방문하였습니다 밖에서 커피 한 잔할 수 있는 공간도 있습니다! 마실의 메뉴..

[아산시/둔포면] 아산테크노밸리 배달 맛집! 중국요리 배달은 금룡!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아산시 둔포면 아산테크노밸리 배달 맛집! 금룡 내돈내산 배달후기입니다. 믿고 시키는 중국집! 금룡입니다 대표메뉴입니다 찹쌀탕수육과 짬뽕이 정말 맛있죠 짜잔! 한 상..

[천안시/쌍용동] 샐러드 맛집! 잇덴굿 쌍용점 방문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쌍용동 샐러드 맛집! 잇덴굿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쌍용동에 위치한 잇덴굿입니다! 나사렛대 후문 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점심으로 가볍게 샐러드! 하지만 양이 엄청 많..

[아산시/둔포면] 아산테크노밸리 배달 맛집! 59쌀피자 반미터피자 배달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59쌀피자 반미터피자를 먹어보았습니다! 당연히 내돈내산! 오늘 저녁은 피자! 59쌀피자 둔포점에 주문을 하였습니다 오굿박스와 반미터피자가 요즘 핫하죠ㅎㅎ 반미터피자를..

[속리산 휴게소] 휴게소에 이런 곳이!? 3D입체벽화공원 방문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속리산휴게소 안에 있는 3D입체벽화공원 방문후기입니다. 온통 산으로 둘러쌓인 힐링공간! 속리산휴게소입니다. 속리산휴게소에 이런 곳이 있는지 아셨나요!? 3D입체벽화공..

[성주봉자연휴양림/한방산업단지]상주목재문화체험장 방문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경상북도 상주시에 위치한 상주목재문화체험장 방문후기입니다! 자연 속의 놀이터! 상주목재문화체험장을 방문하였습니다. 건물도 목재로 만들어졌네요! 성주봉자연휴양림..

[상주시 맛집] 명실상감한우 방문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경상북도 상주시에 위치한 맛집! 명실상감한우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상주시 맛집! 명실상감한우입니다. 입구부터 한우가 반겨주네요ㅎㅎ 엄청난 규모를 자랑합니다ㅎㅎ..

[상주시/경천섬] 낙동강 여행! 상주 경천섬 여행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경상북도 상주시에 위치한 여행지! 경천섬 방문후기입니다. 삼백의 고장 상주시! 상주시에서 가장 유명한 관광지라고 하면 바로 이 경천섬이 아닐까 싶습니다! 그래서 바로!..

[상주시/성주봉자연휴양림] 성주봉한방사우나 이용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경상북도 상주시에 위치한 사우나 맛집! 성주봉한방사우나 이용후기입니다 상주시에 위치한 성주봉한방사우나입니다! 성주봉자연휴양림 내에 위치해 있습니다 저는 자연휴양..

[상주시/성주봉자연휴양림] 산림수련관 이용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경상북도 상주시 성주봉자연휴양림! 2박 3일 산림수련관 내돈내산 이용 후기입니다. 입구에서 처음 맞이하는 원형교차로입니다! 교차로를 돌다보면 표지판을 볼 수 있습니다..

[상주시/성주봉자연휴양림] 성주봉자연휴양림 힐링 여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경상북도 상주시에 위치한 자연휴양림! 성주봉자연휴양림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가는 길마저 상쾌한 성주봉자연휴양림! 상주시에서도 들어갑니다 설레는 마음으로 예쁜..

[휴게소 카페] 송산포도휴게소 커피 맛집! 카카듀 방문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송산포도휴게소에 위치한 카페! 카카듀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송산포도휴게소 카페! 카카듀에 방문하였습니다. 일반 카페와 다를 바 없는 퀄리티의 외관입니다! 커피를..

[인천/구월동] 분위기 깡패! 커피 맛도 깡패! 댓커피 방문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인천 구월동에 위치한 카페! 댓커피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구월동 댓커피! 블랙블랙한 곳이죠ㅎㅎ 방문해보았습니다. 센스 있는 입간판! 댓커피! that! 야외에서도 카..

[인천/구월동] 냉동삽겹살 맛집! 오봉랭삼 방문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인천 구월동에 위치한 냉동삼겹살 맛집! 오봉랭삼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오랜만에 찾은 찐맛집입니다!ㅎㅎ 냉삼겹살 전문점입니다! 완벽한 고깃집! 점심에도 장사를 하..

[인천/구월동] 꽈배기 맛집! 투비꽈배기 방문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인천 구월동에 위치한 꽈배기 맛집! 투비꽈배기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인천 구월동 꽈배기 맛집! 투비 꽈배기입니다! 작은 가게가 매력적인 곳입니다ㅎㅎ 배너에서 자부..

[인천/구월동] 구월동 빵집 맛집! 롤링핀 방문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인천 구월동에 위치한 빵집 맛집! 롤링핀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구월동 빵집! 롤링핀입니다ㅎㅎ 사거리 한복판에 위치해 있습니다 언뜻 보면 찾기가 어려운데요 캠코 인..

[아산시/탕정면] 탕정 지중해마을 트라 맥주 맛집! 역전할매 방문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아산시 탕정면에 위치한 맥주 맛집! 역전할매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영원한 맥주 맛집이죠ㅎㅎ 역전할매 탕정점입니다. 한 잔에 혼을 담은! 역전할매에 들어가봅니다ㅎ..

[아산시/탕정면] 탕정 지중해마을 트라 맛집! 대동집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아산시 탕정면에 위치한 지중해마을 맛집! 트라팰리스 앞 상권의 대동집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식사가 되는 술집! 탕정 맛집 대동집입니다. 실내 조명이 아주 맘에 드는..

[맞춤법 바로알기] 사단이 나다? 사달이 나다? 뭐가 맞을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맞춤법 바로알기 시리즈! 사단이 나다, 사달이 나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일상에서 흔히 쓰지만 또 흔히 틀리는 표현 중의 하나죠. "사단이 나다", "사달이 나다"에 대..

[가스라이팅 의미] 가스라이팅 뜻이 그래서 뭔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가스라이팅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최근 들어 참 많이 들리는 단어가 있는데요. 바로 "가스라이팅"입니다. 오늘은 가스라이팅의 정확한 의미와 어떠한 상황에 쓰이는지에 대해..

[주식 전망] 올해 2분기 수출 167조 전망! 역대급 증가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한국수출입은행에서 발표한 올해 2분기 수출 전망에 근거해 주식시장에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대한민국은 수출로 먹고 사는 나라다." 많이..

[천안시/쌍용동] 국밥 맛집! 국밥대장 방문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쌍용동에 위치한 국밥 맛집! 국밥대장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오늘은 뜨끈한 국밥입니다! 쌍용동 국밥 맛집이죠ㅎㅎ 저는 수육국밥을 주문했습니다. 고기국수도..

[인천/동춘동] 분위기 좋은 카페! 코와니카페 방문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인천 동춘동에 위치한 분위기 좋은 카페! 코와니카페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동춘동에 위치한 코와니카페입니다! 구 송도에 위치해 있죠ㅎㅎ 외관부터 존재감이 뿜뿜하네..

[인천/송도] 중국요리 맛집! 현지 분위기 물씬 나는 중식당 카이웨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인천 송도에 위치한 중식당 맛집! 카이웨이 내돈내산 방문 포스팅입니다. 인천 송도에 위치한 카이웨이입니다. 이름부터 예사롭지 않쥬?ㅎㅎ 들어가자마자 중국풍의 인테리..

[인천/청학동] 빵 맛집! 안스베이커리 연수점 방문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인천광역시 청학동에 위치한 빵집! 안스베이커리 연수점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오늘은 청학동에 위치한 안스베이커리를 다녀왔습니다. 웅장한 건물에서 위엄이 느껴지네..

[재테크 상식] 연금저축펀드는 필수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연금저축펀드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연금저축펀드는 재테크의 필수 상품입니다. 흔히 연금저축펀드도 가입하지 않고 주식이나 비트코인에 투자하는 청년들을 많이 볼 수 있는..

[삼성전자 주가 전망] 도대체 언제 올라? 곧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삼성전자 주가 전망 포스팅입니다. 요즘 삼성전자 주린이 분들 너무 답답하시죠?ㅎㅎ 지수는 3,200을 돌파했다고 하는데 내 잔고는 그대로이고.... 이럴 거면 코스닥 종목이..

[비트코인 전망] 내가 비트코인을 하지 않는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비트코인에 대한 생각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최근 가상화폐가 뜨거운 이슈죠. 일부 코인의 경우 하루 만에 1,000배가 뛰는 경이로움을 보여주기도 합니다. 과거 비트코인 열풍..

[재테크 상식] 공적연금연계제도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공적연금연계제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오늘은 공적연금연계제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연금의 종류부터 알아볼까요. 연금에는 크게 보면 국민연금과 직역연금..

[대학 경쟁력 분석] 강릉원주대학교 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대학 경쟁력 분석 시리즈! 강릉원주대학교 편입니다. 오늘 알아볼 대학은 강원도 강릉시에 위치한 강릉원주대학교입니다! 본교인 강릉캠퍼스는 강릉에 위치해 있고요. 원주캠..

[아산시/둔포면] 테크노밸리 콩나물국밥 맛집! 24시전주콩나물국밥 방문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아산시 둔포면 아산테크노밸리에 위치한 콩나물국밥 맛집! 24시전주콩나물국밥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아산테크노밸리에 위치한 맛집입니다! 뜨끈한 국물이 일품이죠? 가성..

[천안시/쌍용동] 순대국밥 맛집! 꽃돼지감자탕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쌍용동에 위치한 국밥 맛집! 꽃돼지감자탕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이 곳의 특징은.... 부캐인지 본캐인지 알 수 없는 매력!?ㅎㅎ 고향할매 순대국밥인지 꽃돼지 감..

[기후정상회의 개최] 친환경 관련 종목 주가 전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4월에 개최될 기후정상회의에 대한 이슈 분석 포스팅입니다. 오는 4월 22일~23일에 기후정상회의가 열립니다. 문재인 대통령을 포함하여 세계 40여개국의 정상이 참여하는 이..

[인천/심곡동] 카페와 세차를 한 번에!? HULK103 cafe 방문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인천 서구 심곡동에 위치한 헐크103 카페 방문후기입니다. 인천 서구 심곡동에 위치한 헐크103입니다! 카페와 차량관리점과 세차장을 동시에 운영하는 곳입니다. 바로 앞에..

[인천/심곡동] 인천서구청 명태조림 맛집! 김명태 방문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인천광역시 심곡동에 위치한 명태조림 맛집! 김명태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인천서구청 바로 옆에 위치한 명태요리전문점! 김명태굴국밥솥밥!? 가게 이름이 애매하네요ㅎ..

[아산시/탕정면] 뼈해장국 맛집! 방가삼대 얼큰한 뼈해장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아산시 탕정면에 위치한 뼈해장국 맛집! 방가삼대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아산시 탕정면 뼈해장국 찐맛집이죠!? 방가삼대를 방문하였습니다. 방씨 일가가 삼대째 운영하고..

[SK텔레콤 인적분할] 이슈 분석 및 주가 전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SK텔레콤의 인적분할 이슈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오늘은 SK텔레콤의 인적분할 이슈를 분석해보고 앞으로의 주가를 전망해보도록 하겠습니다. SK텔레콤은 인적분할을 왜 하려..

[SK 주가 전망] 투자전문회사 다운 지분가치 상승 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SK 주가 전망에 대해서 다루도록 하겠습니다. SK 지주사 종목에 대한 포스팅은 몇 번 올렸는데요. SK그룹의 투자전문회사다운 면모를 보여주고 있어서 포스팅을 한 번 더 하..

[천안시/신불당 맛집]와인 맛집! 만식이네 와인포차 방문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신불당에 위치한 와인 맛집! 만식이네 와인포차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천안시 신불당에 위치한 와인 맛집! 만식이네 와인포차입니다. 방문 포장 시 10% 할인 혜..

[천안시/신불당] 수제 맥주 맛집! Mad Tables 방문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신불당에 위치한 수제맥주 맛집! Mad Tables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천안시 신불당 Mad Tables을 방문합니다! 건물 외벽에 오픈 세일 현수막이 크게 붙어 있네요...

[천안시/신불당] 삼겹살 맛집! 신안왕소금구이 방문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신불당에 위치한 삼겹살 맛집! 신안왕소금구이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비가 내리는 날 삼겹살에 소주 한 잔!? 딱이쥬?ㅎㅎ 오늘은 신불당 신안왕소금구이를 방문하..

[맞춤법 바로알기] 여느? 어느? 여느 때보다? 어느 때보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여느"의 표현법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올 여름은 여느 때보다 뜨거울 예정입니다." "올 여름은 어느 때보다 뜨거울 예정입니다." 어떠신가요? 뭐가 더 자연스러우신가요?..

[맞춤법 바로알기] 잠깐 들르다? 들리다? 들를게? 들릴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들르다"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잠깐 들를게.", "잠깐 들릴게." 뭐가 맞는 표현일까요? 은근히 자주 쓰는 표현인데요ㅎㅎ 오늘 한 번 제대로 알아보겠습니다! [들르다] 먼..

[천안시/청당동] 청수지구 짬뽕 맛집! 해동각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청당동 청수지구 짬뽕 맛집! 해동각 방문 후기입니다. 비 오는 날 우연히 들르게 된 청수지구 짬뽕 맛집! 해동각입니다. 내부 인테리어입니다. 코로나19 시대에 장례..

[LG화학&SK이노베이션]배터리 분쟁 전격 합의! 주가 전망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LG화학과 SK이노베이션이 배터리 분쟁에서 전격 합의했다는 소식을 분석해보겠습니다. 주식시장의 초미의 관심사였죠. LG화학과 SK이노베이션의 배터리 분쟁에 대한 합의 소..

[아산시/둔포면] 아산테크노밸리 차돌박이 맛집! 이차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아산시 둔포면 아산테크노밸리에 위치한 차돌박이 맛집! 이차돌 내돈내산 방문 후기입니다! 아산테크노밸리 이지더원 앞 상권에 있는 이차돌입니다! 정말 맛있는 집이죠ㅎㅎ..

[아산시/둔포면] 아산테크노밸리 햄버거 배달 맛집! 롯데리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아산시 둔포면 테크노밸리에 위치한! 말이 필요 없는 롯데리아 내돈내산 배달 후기입니다. 롯데리아 아산테크노밸리점입니다. 리뷰는 266개! 빠른 배달시간과 배달팁이 없다..

[천안시/쌍용동 맛집] 얼큰한 뼈해장국 맛집! 시골집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쌍용동에 위치한 얼큰한 뼈해장국 맛집! 시골집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쌍용동 시골집입니다! 오래도록! 매우 자주! 가는 찐맛집입니다. 오늘은 포장을 하기 위해서..

[맞춤법 바로알기] 내로라하다? 내노라하다? 내놓으라하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내로라하다"에 대해서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나라에 내노라하는 가수들이 모였다!?" 우리가 흔히 틀리는 맞춤법 실수 중 하나입니다. 한 번 살펴볼까요? [내로라하..

[금리와 주가] 금리 인상이 주식시장에 미치는 영향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금리 인상이 주식시장에 미치는 영향에 대하여 포스팅하겠습니다. 요즘 주식 투자가들이 금리에 굉장히 민감하시죠? 오랜만에 호황을 누리고 있는 주식시장에 금리가 찬물을..

[국민연금 전략적 자산배분 허용범위 확대] 이슈 분석 및 수혜 종목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국민연금 기금운용위원회가 국내주식 목표비중 허용범위를 3%까지 확대하기로 결정했다는 이슈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드디어 많은 개인 투자가들이 궁금해 하던 소식이 전해..

[천안/중앙시장] 국수 맛집! 옛김포식당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 중앙시장 국수 맛집! 옛김포식당 내돈내산 방문 후기입니다. 중앙시장 골목에 위치한 옛김포식당입니다. 가게 이름처럼 옛스러움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는 소중한 곳입니..

개미의 주식 투자 일기(3천만원 빚투/D+1개월 계좌 인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3천만원 빚투 이야기! D+1개월 계좌 인증 포스팅입니다. 어느덧 3천만원 대출을 실행하고, 대출금으로 주식에 투자한지 한 달이 지났네요. 아울러 제 블로그도 한 달째를 맞..

[대학 경쟁력 분석] 강남대학교 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대학 경쟁력 분석 시리즈! 강남대학교 편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용인시에 위치한 강남대학교 경쟁력 분석 포스팅입니다. 많은 분들이 서울 강남에 있는 것으로 알고 있는 학..

[천안시/신방통정지구] 돌짜장, 짬뽕 맛집! 천안짬뽕작전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신방통정지구에 위치한 돌짜장, 짬뽕 맛집! 천안짬뽕작전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신방통정지구 천안짬뽕작전입니다. 돌짜장과 짬뽕이 참 맛있는 집이죠. 브레이크 타..

[대학 경쟁력 분석] 가톨릭대학교 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대학 경쟁력 분석 시리즈! 가톨릭대학교 편입니다. 오늘은 가톨릭대학교 경쟁력 분석 편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 주로 다룰 캠퍼스는 본교(가톨릭대학교 성심교정)입니다! 가..

[주식 시장의 이상향] 골디락스! 실현 가능한 걸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골디락스란 무엇이고, 우리의 경제는 어디쯤일지 알아보겠습니다. 경제에서의 유토피아를 표현하자면 골디락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 골디락스는 뜨겁지도 차갑지도 않은 이상적인 경..

[대학 입시 전형 분석] 정원내? 정원외? 뭐가 다른 걸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정원 외 전형에 대해서 다루는 포스팅입니다! 대학마다 신입생을 선발할 수 있는 모집정원이 정해져 있죠. 대학은 사전에 정해져 있는 이 모집정원을 기준으로 신입생을 선발..

[아산시/탕정] 아산시립 탕정온샘도서관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아산시 탕정면에 위치한 아산시립 탕정온샘도서관 방문 후기입니다. 짜잔! 탕정온샘도서관입니다. 제가 매일 작업하는 공간입니다ㅎㅎ 우선 이곳의 매력은 주차장이 아주아..

[맞춤법 바로알기] 만날? 맨날? 뭐가 맞을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만날"과 "맨날"의 맞춤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맨날 술이야 제가 좋아하는 노래인데요. 노래 제목과 가사가 맞춤법에 맞는 표현일까요? 은근히 매일 쓰게 되는 "만날..

[청주공항 주차 꿀팁] 전국 공항 주차 예약 서비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청주공항 주차 꿀팁 포스팅입니다. 제주도 갈 때 김포공항은 너무 복잡하죠. 차도 밀리고요. 중부 지방에 사시는 분들은 청주공항을 많이 이용하십니다. 오늘은 청주공항을..

[천안시/백석동] 초계국수 맛집! 미사리밀빛 초계국수 칼국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백석동에 위치한 초계국수 맛집! 미사리밀빛 초계국수 칼국수 천안백석점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천안시 백석동에 위치한 미사리 밀빛 초계국수입니다! 곡교천에 있는..

[대학 경쟁력 분석] 가톨릭관동대학교 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대학 경쟁력 분석 시리즈! 가톨릭관동대학교 편입니다. 오늘 알아볼 학교는 강원도 강릉시에 위치한 가톨릭관동대학교입니다. 1955년에 설립한 전통 있는 학교이고요. 1988년..

[대학 교육비] 주요 대학 학생 1인당 교육비 많은 대학 top10 리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주요 대학 중 학생 1인당 교육비가 많은 대학 top10 포스팅입니다. 대학은 모름지기 고등교육기관입니다. 교육을 하는 곳이죠. 그만큼 교육비에 많은 돈을 지출하는 대학이..

[대학 경쟁력 분석] 가천대학교 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대학 경쟁력 분석 시리즈! 경기도 성남에 위치한 가천대학교 편입니다. 오늘은 가천대학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천대학교는 경기도 성남시에 위치한 4년제 사..

[지방 소멸] 지방 대학의 생존과 수험생의 선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지방 소멸 및 지역 대학의 생존에 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4월 4일(일) KBS 시사기획 창에서 "소멸의 땅, 지방은 어떻게 사라지나"를 방영하였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우리나..

[대학 전임교원 1인당 학생수] 교수님이 많은 대학 top10 리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주요 대학 중 전임교원 1인당 학생수가 가장 적은 대학 top10 리스트를 알아보겠습니다. 오늘은 전임교원 1인당 학생수 top10 대학을 알아보는 포스팅입니다. 이 자료는 왜..

[대학 등록금 순위] 주요 대학 평균 등록금 top10 리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주요 대학의 평균 등록금이 가장 저렴한 top10 대학을 알아보겠습니다! 대학을 선택할 때 등록금도 무시 못하죠!? 한 학기에 수 백만원을 지출해야 하니깐요. 대학마다 등록..

[대학 외국인 학생수] 외국인 재학생이 많은 대학 top10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주요 대학의 외국인 학생수 top10 대학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외국인 친구를 만나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대학에 가면 어려운 일이 아닙니다! 대학마다 외국인 학생 유치..

[대학 기숙사 수용률]주요 대학 기숙사 수용률 top10 대학 리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주요 대학 기숙사 수용률 top10 대학을 알아보겠습니다. 고등학교까지는 집에서 가까운 학교를 가는 게 대다수였죠. 하지만 대학은 다릅니다! 물론 대학 근처에 집이 있는 학..

[대학별 장학금 지금액] 주요 대학 장학금 지급액 top10 대학 리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주요 대학 중 학생 1인당 연간 장학금을 가장 많이 주는 대학 top10 리스트를 알아보겠습니다. 다들 대학교 가서 장학금 받고 그러잖아요? 그쵸?ㅎㅎ장학금이라는 것이 실질..

[대학 도서 자료수] 주요 대학 학생 1인당 도서 자료수 top10 대학 리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주요 대학 중 학생 1인당 도서 자료수 top10 대학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학에서 가장 하고 싶은 게 뭘까요? 공부 아닐까요?ㅎㅎ자의든 타의든 대학에서는 공부를 하게..

[대학별 취업률] 주요 대학 취업률 Top 10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주요 대학들의 취업률 순위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학을 가는 중요한 이유 중에 하나가 바로 취업이 아닐까 싶습니다. 좋은 직장을 구하기 위해서 좋은 대학을 가려고..

[대학 경쟁률 분석]2020학년도 서울/수도권/지역 주요대학 경쟁률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서울, 수도권, 각 지역 주요대학의 2020학년도 신입학 경쟁률 분석 포스팅입니다. 대학을 선택할 때 가장 신경쓰이는 부분 중에 하나가 바로 경쟁률이죠. 나와 경쟁해야 하는..

[천안시/청당동] 짬뽕 맛집! 웅짬뽕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청당동에 위치한 짬뽕 맛집! 웅짬뽕 내돈내산 방문 후기입니다. 천안시 청수지구에 위치한 웅짬뽕입니다!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꽉 차 있네요. 매주 일요일..

[대학 입학금 전면 폐지]이제 대학 입학할 때 입학금 안 낸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입학금 전면 폐지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대학에 합격하고도 등록금 내랴, 입학금 내랴 걱정이 태산 같으시죠? 사실 고등학교까지의 정규 교육과정에서는 목돈이 들어갈 일이..

[아산시/둔포면] 아산테크노밸리 갈비 맛집! 화화 돼지왕갈비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아산시 둔포면 아산테크노밸리에 위치한 갈비 찐맛집! 화화 돼지왕갈비 내돈내산 방문 후기입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갈비 맛집! 수십 번 방문한 찐 단골집입니다ㅎㅎ 메뉴..

[맞춤법 바로알기] 어디에요? 어디예요? 뭐가 맞을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에요"와 "예요"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지금 어디에요?, "지금 어디예요?" 뭐가 맞는 표현일까요. 헷갈리는 표현인데요. 오늘 정확히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네이버 국..

[맞춤법 바로알기] "통틀어서", "통털어서" 뭐가 맞을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통틀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작년에는 코스피 전 종목을 통틀어서 삼성전자를 가장 많이 매수했다."라는 표현을 사용할 때 중간에 "통틀다"라는 단어가 들어가는 것..

[서울 소재 대학 자퇴 현황 분석] 서울대 신입생도 126명 자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서울 소재 대학의 자퇴 현황을 분석해보겠습니다. 매일경제에서 단독으로 기사를 게시하였습니다. ["의대 치대 갈래요"...작년 서울대 신입생 126명 그만뒀다]라는 기사인데..

[천안시/신불당] 일본 라멘 맛집! 코이라멘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신불당에 위치한 일본 라멘 맛집! 코이라멘 내돈내산 방문 후기입니다. 코이라멘입니다! 이 집의 특징은 일본에 여행 온 것 같은 느낌을 물씬 즐길 수 있다는 점인데..

[군산시/소룡동]만두 배달 맛집! 신포우리만두 소룡점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전라북도 군산시 소룡동 만두 맛집! 신포우리만두 소룡점 내돈내산 배달 후기입니다. 소룡동에도 신포우리만두가 있습니다! 평점은 4.7! 만두가 먹고 싶어서 주문! 대표메뉴..

[군산시/나운동] 밑반찬이 맛있는 김치찜 배달 맛집! 김치찜 통삼겹&불고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전라북도 군산시 나운동에 위치한 김치찜 맛집! 김치찜 통삼겹&불고기 냉면 포스팅입니다. 이름이 뭐냐고 물으신다면!? 김치찜 통삼겹&불고기 냉면^^ 이게 메뉴 이름이자 가..

[LG전자 주가 전망]스마트폰 사업부 철수 확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LG전자의 스마트폰 사업부 철수 소식과 그에 따른 주가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오늘 드디어 LG전자가 스마트폰 사업부 철수를 확정 지었습니다. 1995년에 시작한 휴..

[삼성전자 주가 전망] 1분기 영업이익 발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삼성전자의 1분기 영업이익 발표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우리나라 코스피에서 가장 많은 시가총액을 차지하고 있는 삼성전자! 개미들이 가장 많이 매수한 종목이기도 하죠. 그..

[맞춤법 바로알기] 귀여운 판다? 팬더? 뭐가 맞을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귀여운 동물이죠! 판다! "판다"가 맞을지 "팬더"가 맞을지에 대해서 포스팅해보겠습니다. 느릿느릿하면서도 동글동글 귀엽게 생긴 판다 곰! 우리나라에서도 아주 인기가 많은..

[삼성전자/sk하이닉스 반도체 시장 전망]미국 반도체 업계, 키옥시아 인수설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미국 반도체 업계가 일본의 키옥시아를 인수하려 한다는 움직임에 대해 알아보고,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에 얼마나 영향을 미칠 것인지에 대해 분석하는 포스팅을 해보겠습니..

[천안시/쌍용동] 부리또 맛집! 리꼬부리또 방문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쌍용동에 위치한 부리또 맛집! 리꼬부리또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리꼬부리또입니다! 나사렛대학교 후문 근처에 위치해 있습니다. 멕시칸 느낌이 드시나요?ㅎㅎ..

[맞춤법 바로알기] 바라다? 바래다? 바람? 바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바라다"의 올바른 표현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바라다"는 자주 틀리는 표현 중에 하나라고 생각하는데요. 사실 개념을 알고 나면 어렵지 않습니다! 이 글을 읽고난 이..

[맞춤법 바로알기] 카페? 까페? 뭐가 맞는 표현일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오늘은 "카페"와 "까페"의 올바른 표현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따뜻한 봄햇살을 맞으며 커피 한 잔 어떠세요!? 생각만 해도 행복하네요ㅎㅎ 오늘은 "카페"와 "까페"의 맞춤법에..

[복리의 마법] 경제적 자유 달성하자! 연 15% 복리로 부자 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복리의 마법에 대해서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마 주식 투자하는 개미들이 흔히 듣는 단어 중 하나가 바로 "복리"일 것입니다. 복리를 알면 부자가 될 수 있을까요? 네! 저..

[맞춤법 바로알기] 따뜻하다? 따듯하다? 뭐가 맞을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따뜻하다."와 "따듯하다."의 표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따뜻한 봄바람이 살랑살랑 불어오는 계절이죠?ㅎㅎ 코로나19도 하루 빨리 극복해서 마음껏 봄날의 따사로운 햇..

[현대차/구글]합작 법인 설립해서 무인차 서비스 개발한다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현대차와 구글이 합작 법인을 설립하여 무인차 서비스를 개발한다는 이슈에 대해서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자율주행차에 대한 관심이 굉장히 뜨거운데요. 주식시장에..

[SK이노베이션] ITC 예비결정! LG 배터리 특허 침해 아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ITC의 SK이노베이션과 LG에너지솔루션 간 배터리 특허침해 건에 예비결정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ITC가 이번에는 SK이노베이션이 LG에너지솔루션에 대한 배터리 특허침해 소송..

[천안/신불당]다양한 매력을 갖고 있는 예쁜 카페! 커피멜로우 방문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신불당에 위치한 예쁜 카페! 커피멜로우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천안시 신불당에 위치한 예쁜 카페! 커피멜로우입니다. 입구는 현대식 건물의 깔끔함이 돋보이는..

[천안/신불당] 돈까스 최강 맛집! 콤폰 톤카츠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신불당에 위치한 돈까스 맛집! 콤폰 톤카츠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천안시 신불당에 위치한 돈까스 맛집! 콤폰 톤카츠입니다. 도로에서 살짝 아래에 위치해 있습니..

[맞춤법 바로알기] 파이팅? 화이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파이팅"과 "화이팅"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파이팅"과 "화이팅"도 일상에서 많이 틀리는 표현입니다. 아직도 헷갈리신다고요? 이 포스팅을 보고 난 뒤에는 틀릴 걱정이..

[맞춤법 바로알기] "다르다"와 "틀리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일상에서 흔히 헷갈려 하시는 "다르다"와 "틀리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우리가 일상에서 가장 많이 혼동해서 쓰는 표현이 "다르다"와 "틀리다"가 아닐까 싶습니다. 많..

[맞춤법 알아보기] 에어컨? 에어콘? 리모컨? 리모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에어컨? 에어콘? 리모컨? 리모콘?"의 맞춤법 알아보기 포스팅입니다. 따뜻한 햇살이 따사로운 봄이 찾아왔습니다! 이제 선풍기와 에어컨의 계절이 왔는데요. 에어컨? 에어콘..

[SK 종목 분석] 2025년까지 주가 200만원 시대 열겠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SK 장동현 대표이사가 2025년까지 주가 200만원 시대를 열겠다는 포부에 대한 분석 포스팅입니다. [SK 주가 200만원 시대 열겠다!] 3월 29일 SK의 장동현 대표이사는 정기 주..

[천안/신불당] 소불고기 맛집! 백년불고기&물갈비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신불당에 위치한 소불고기 맛집! 백년불고기&물갈비 내돈내산 방문 후기입니다. 신불당에 위치한 소불고기 맛집! 백년불고기&물갈비입니다. 대로변에 위치해 있고,..

[천안/신불당]살얼음 맥주 맛집! 인쌩맥주 방문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신불당에 위치한 살얼음 맥주 맛집! 인쌩맥주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이름에서 풍겨오는 창의적인 느낌! 천안시 신불당 맥주 맛집! 인쌩맥주입니다ㅎㅎ 보라카이..

[천안/신불당] 뜨끈한 조개전골 맛집! 택이네 조개전골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신불당에 위치한 조개전골 맛집! 택이네조개전골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신불당에 위치한 택이네 조개전골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조개를 참 좋아하는데요ㅎㅎ 이만..

[천안시/쌍용동] 알록달록 예쁜 카페! 카페웃음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쌍용동에 위치한 카페웃음 내돈내산 방문 포스팅입니다. 카페웃음입니다. 외관부터 예쁘쥬?ㅎㅎ 인테리어도 예쁜 색감이 돋보입니다. 귀엽고 예쁜 카페입니다. 벽에..

[천안/쌍용동]찜닭 맛집! 동궁찜닭! 방문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쌍용동에 위치한 동궁찜닭! 내돈내산 방문 포스팅입니다. 동궁찜닭입니다. 인테리어가 고급스럽죠?ㅎㅎ 입구에 있는 메뉴판입니다. 오늘은 동궁황금찜닭을 먹었습니..

[경기/시흥시] 칼국수 전국 최강 맛집! 장수홍두깨즉석칼국수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제가 어렸을 때부터 다녔던 칼국수 전국 최강 맛집이라 자부할 수 있는! 경기도 시흥시의 장수홍두깨즉석칼국수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진정한 찐맛집! 제가 거의 20년!? 넘..

[인천/가좌동]짜장면, 짬뽕 배달 맛집! 하이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인천광역시 가좌동 중국요리 배달 맛집! 하이루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최근리뷰 230개! 사장님도 열심히 리뷰하시네요ㅎㅎ 가좌동에 위치한 하이루입니다. 이번에 주문한..

[2차전지 관련주 전망]중국 전기차 교환형 배터리 사업 이슈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중국이 전기차에 들어가는 배터리를 교환하는 방식으로 전기차 시장을 선점할 수도 있다는 보고서를 중심으로 2차전지 관련주의 시장 전망을 분석하는 포스팅입니다. 한국자..

[맞춤법 바로알기] 꼴찌? 꼴지? 꼴등? 맞는 표현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꼴찌, 꼴지, 꼴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꼴찌"란 표현을 듣는 다면 썩 좋지 많은 않죠?ㅎㅎ "꼴찌"의 의미는 "어떤 차례에서 가장 마지막"이란 표현인데요. 주로 어떤 분..

[올바른 맞춤법] 힘이 없다? 히마리가 없다? 히매가리가 없다? 뭐가 맞을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힘이 없다", "히마리가 없다.", "히매가리가 없다."에 대해서 포스팅하겠습니다. 흔히 힘이 없고 나른한 날 "아. 오늘은 히매가리가 하나도 없네."라는 표현 많이 쓰시죠!?..

[천안시/쌍용동]커피가 맛있는 집! 커피 플릭스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쌍용동에 위치한 커피 플릭스 내돈내산 방문 후기입니다. 방아다리공원 뒤쪽에 위치한 커피 플릭스입니다! 야외에서도 한적하게 카페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가게가 통..

[아산시/배방읍]부대찌개 맛집! 방가방가 부대찌개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아산시 배방읍에 위치한 부대찌개 맛집! 방가방가 부대찌개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한적한 골목에 자리잡고 있는 방가방가 부대찌개입니다. 그야말로 아는 사람만 안다는..

[SK이노베이션] 배터리 사업부 물적분할 이슈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SK이노베이션 배터리사업부 물적분할 이슈 분석 포스팅입니다. [물적분할이란?] 물적분할은 분리한 신설 회사의 주식을 모회사가 전부 소유하는 기업분할 방식입니다. 즉, SK..

개미의 주식 투자 일기(3천만원 빚투/D+16 계좌 인증 및 시장 전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3/25 현재 빚투 계좌 잔액 인증 및 시장 전망에 대해서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3/25 시장 리뷰] 오늘은 3월 25일입니다. 오늘 코스피 종가는 3,009.33포인트로 마무리 되었네..

[주식 시장 전망] 주식 계좌 4천만 시대가 열렸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주식 계좌 4천만 시대를 맞이한 포스팅입니다. 주식 계좌가 4천만 개를 돌파했다고 합니다. 실로 엄청난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우리나라 인구가 5천만 명이기 때문이죠. 단..

[천안/신방동] 커피가 맛있는 집! 카페 316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신방동에 위치한 카페 316 내돈내산 방문 후기입니다. 카페 316입니다. 대로변에서 살짝 안쪽에 있어요! 카페 내부는 책들과 함께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습니다. 가림..

[천안/청당동] 청수지구 김치찜 맛집! 한성김치찜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청수지구에 위치한 김치찜 맛집! 한성김치찜 내돈내산 방문 후기입니다. 한성김치찜 외관입니다! 맛집 포스가 벌써부터 느껴지시죠?ㅎㅎ 사장님이 건물주님이실까요?..

[천안/호텔] 신라스테이 천안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신라스테이 천안 내돈내산 방문 후기입니다! 짜잔! 신라스테이 들어서면 보실 수 있는 로비입니다! 따뜻한 햇살이 예쁘게 드리우네요ㅎㅎ 밑에서 찍어 본 신라스테이 건물입..

[천안/두정동] 젤라또 카페! 아이스빈 카페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두정동에 위치한 아이스빈 카페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두정동 아이스빈 카페입니다! 대로변에 있어서 눈에 쉽게 띄진 않지만 반전이 있는 카페입니다ㅎㅎ 간판에..

[천안/두정동] 스시 맛집! 미카도스시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두정동 맛집! 미카도스시 내돈내산 방문 후기입니다! 미카도스시입니다! 건물 뒷편에 주차장도 있습니다. 이곳의 특징은 모든 접시가 1,700원으로 균일가입니다! 이..

[아산/신정호] 한식 맛집! 오월의 꽃수레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아산시 신정호에 위치한 한식 맛집! 오월의 꽃수레 방문 포스팅입니다. 봄이 찾아오면서 신정호도 자주 가게 되죠?ㅎ 퓨전한정식 맛집! 오월의 꽃수레를 방문하였습니다. 엘..

[천안/신불당] 크로플 맛집! 너무 예쁜 카페! 79파운야드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신불당에 위치한 크로플 맛집! 79파운야드 내돈내산 방문 후기입니다. 너무 예쁘죠?ㅎㅎ 신불당 도심 한 가운데 이런 카페가 있다는 게 놀랍습니다! 입구도 너무 예..

[천안/쌍용동] 닭갈비 맛집! 춘천호반닭갈비 리얼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쌍용동에 위치한 닭갈비 맛집! 춘천호반닭갈비 내돈내산 리얼 후기입니다. 짜잔! 쌍용동에 위치한 춘천호반닭갈비입니다. 닭갈비가 먹고싶을 때 제일 자주 가는 곳!..

[2015 개정 교육과정] 진로선택 과목 반영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2015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대학별 진로선택 과목 반영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2015 개정 교육과정이 전면 도입됨에 따라 입시에서 진로선택 과목들을 대학에서..

[자기소개서] 자소서는 반드시 자기가 써야하는 이유! 유사도 검증 시스템 바로 알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당연하지만 학생부종합전형에서 자기소개서는 반드시 본인 손으로 직접 써야 하는 이유에 대해서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학생부종합전형을 준비하는 수험생이라면 자기소개서..

[2차전지 관련주] LG화학, 삼성SDI, SK이노베이션 주식 전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2차전지 관련주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오늘은 전기차 배터리 삼대장주의 종목 분석보다는 전기차 배터리 관련주의 전망에 대해서 말하려고 합니다. [전기차에서..

[국어 바로알기] 사흘의 뜻! 3일? 4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사흘"의 뜻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황당한 일이 이슈가 된 적이 있습니다. 바로 "사흘"이란 단어의 뜻인데요. 작년 7월 정부가 8월 17일을 임시공휴일로 지정..

[천안/신불당] 떡볶이 맛집! 압구정곱떡 천안신불당점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 신불당 떡볶이 맛집! 압구정곱떡 천안신불당점 내돈내산 후기 포스팅입니다. 천안 신불당에 오픈한 압구정곱떡입니다! 떡볶이와 곱창의 콜라보! 기대가 됩니다ㅎㅎ 지..

[맞춤법] 엉터리 높임 표현! 바로 쓰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일상에서 흔히 쓰는 엉터리 높임 표현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커피 나오셨습니다." 은근히 자주 듣는 말 아닌가요!? 식당이나 카페에서 흔히 들을 수 있는 표현인데요. 맞..

[연기금/국민연금] 국내 주식 비중 20% 확대 이슈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최근 연기금이 매도 폭탄을 쏟아 내면서 개미들의 원성이 자자했죠. 오늘은 연기금, 특히 국민연금의 국내 주식 비중 확대 이슈를 분석하는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연기금이란?]..

[아산시/둔포면] 아산 테크노밸리 배달 맛집! 착한 감자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아산시 둔포면 테크노밸리 배달 맛집! 착한 감자탕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짜잔! 앞접시에 고이 담은 착한감자탕입니다! 배달의 민족에서 확인한 업체정보입니다! 가격도..

[천안/신불당]고급스런 카페를 찾는다면 멜버른 커피하우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신불당에 위치한 카페 맛집! 멜버른 커피하우스 포스팅입니다. 짜잔! 멜버른 커피하우스의 외관입니다. 건물 1층에 넓게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요 건물이 멜버른이..

[천안/불당동 맛집] 육회비빔밥 맛집! 현대정육점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신불당에 위치한 육회비빔밥과 갈비탕이 맛있다는 현대정육점 포스팅입니다! 짜잔! 현대정육점에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공간입니다. 저는 저기 보이는 조명 타이틀이..

[학생부종합전형] 2022학년도 입시 학생부 비교과 기재 변경사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2022학년도 입시에서 학교생활기록부 비교과 영역이 어떻게 변경되는지 포스팅하겠습니다. 2022학년도부터 대학에 제공하는 학생부가 바뀝니다. 어떻게 바뀌는지 알아야 전략..

[천안/신방통정지구] 커피와 빵이 맛있는 카페! 뚜쥬루 돌가마점! 방문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커피와 빵이 일품인 신방통정지구에 위치한 뚜쥬루 포스팅입니다! 우선 카페 전경으로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카페 건물은 모던한 느낌이죠ㅎㅎ 하지만 반전은 항상 있는 법이..

[천안/맛집] 뚜쥬루 과자점_베이커리 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의 자랑 뚜쥬루 베이커리 포스팅입니다! 뚜쥬루입니다! 천안 사람들의 자부심이죠ㅎㅎ 대기업 빵집 뚜레00 보다 먼저 자리 잡은 곳입니다! 이곳의 대표 메뉴입니다. 저..

[천안/신방통정지구]한식 맛집! 밥상차려주는 집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신방통정지구 한식 맛집 밥상차려주는 집 리뷰입니다! 당연히 내돈내산! 신방통정지구의 밥상차려주는 집 본점입니다! 외관부터 맛집의 포스가 풍기네요ㅎㅎ 이곳의 매력은..

[학생부종합전형] 학생부 분석 1탄! 출결사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학생부종합전형의 핵심인 학생부 분석 프로젝트 1탄! 출결사항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입학사정관들은 출결을 많이 보나요? 지각을 한 게 있는데 감점이 될까요?..

[천안/신불당] 두루치기 맛집! 양철식당 내돈내산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신불당에 위치한 두루치기 맛집! 양철식당 내돈내산 솔직 후기 포스팅입니다. 천안시 신불당에 위치한 양철식당입니다. 불당대로변에 위치해 있습니다! 두루치기집 답..

[학생부종합전형] 블라인드 평가란 무엇이고, 그에 대한 전략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학생부종합전형에서 블라인드 평가란 무엇이고, 그에 따른 입시 전략은 무엇인지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블라인드, 블라인드 하는데 학종에서 블라인드 평가라..

[서울대학교] 2021학년도 신입생 선발 결과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서울대학교의 2021학년도 신입생 선발 결과를 분석해보겠습니다. 본 포스팅의 기초자료는 서울대학교 입학본부에서 보도자료를 통해 공개한 자료를 기반으로 작성하였습니다...

[천안/불당동] 동태탕 맛집! 로또산장 방문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불당동에 위치한 로또산장 내돈내산 방문 후기입니다. 외관에서부터 포스가 느껴지쥬?ㅎㅎ 오리전문점이라고 하는데 저는 동태탕을 먹었습니다. 위치가 정말 기가 막..

[주식 종목 분석] 한화? 한화우? 한화3우B? 어디에 투자해야 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한화 종목 분석 및 한화 우선주에 대해서 다뤄볼까 합니다. [한화 전망] 저는 개인적으로 한화의 미래를 밝게 보고 투자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처음에 한화에 투자하..

[주식 이슈 분석] 공매도! 두려워 할 필요만은 없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주식시장의 뜨거운 감자인 공매도 재개 이슈에 대해서 다뤄보려고 합니다. [공매도란?] 말 그대로 공매도는 자신이 갖고 있지도 않은 주식을 파는 행위를 말합니다. 즉, 어떤..

[입시 이슈] 점점 대학 가기 쉬워진다고!? 학령 인구 감소 시대의 입시 전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학령 인구 감소 시대에 우리 고등학교 학생들이 대학 선택을 어떤 관점에서 해야 하는지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지방 대학 위기론] 올해 2~3월에 교육계에서 가장 큰 이슈는..

[유망 섹터 분석] 수소차 VS 전기차! 어디에 투자할 것인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수소차 대 전기차! 전기차 대 수소차의 희대의 대결에서 누가 승리자가 될 것인가. 우리는 어디에 투자해야 하는가에 대한 얘기를 해보려합니다. 사실 수소차도 전기차입니다..

[인천/가좌동]배달 맛집! 고기굽는집 배반장 가좌점! 솔직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인천 가좌동 배달 맛집 포스팅! 고기굽는집 배반장 가좌점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짜잔! 배반장 기본구성입니다! 고기+쌈+마늘+고추+소금장+쌈장까지! 저는 배달의 민족에서..

[천안/신불당] 종로맥가! 시원한 맥주 한 잔하기 좋은 곳!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신불당 맥주 맛집! 종로맥가 방문기입니다. 신불당에 위치한 슈퍼형 맥주가게! 종로맥가입니다. 한창 유행했던 세계맥주!?집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오..

[천안/신불당] 삼겹살 맛집! 김순덕 원조부안집 방문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신불당 맛집 원조부안집 내돈내산 방문기 포스팅입니다! 퇴근하고 삼겹살에 소주 한 잔!? 캬! 인생의 낙 아닐까요ㅎㅎ 느지막한 저녁시간에 사람들로 북적입니다. 이번에 먹..

[아산시/둔포면] 아산시립둔포도서관 방문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충청남도 아산시 둔포면에 있는 아산시립둔포도서관 방문기를 포스팅합니다. 짜잔! 아산시립둔포도서관입니다. 2019년에 리모델링을 했다고 합니다. 외관은 아주 깔끔하니 예..

개미의 주식 투자 일기(3천만원 빚투/D+6 SK 전망 및 매수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3천만원 빚투 주식 투자 이야기 3탄! D+6 현재 계좌 인증과 SK 우선주를 빚투 종목으로 선택한 이유에 대해서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2021.03.10 - [주식] - 개미의 주식 투자..

개미의 주식 투자 일기(3천만원 빚투/D+3 현대차 전망 및 매수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3천만원 빚투 주식 투자 이야기 3탄! D+3 현재 계좌 인증과 현대차 우선주를 빚투 종목으로 선택한 이유에 대해서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2021.03.12 - [주식연구소] - 개미의..

개미의 주식 투자 일기(3천만원 빚투/D+2 삼성전자 전망 및 매수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3천만원 빚투 주식 투자 이야기 2탄! D+2 현재 계좌 인증과 삼성전자 우선주를 빚투 종목으로 선택한 이유에 대해서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2021.03.10 - [주식] - 개미의 주식..

개미의 주식 투자 일기(3천만원 빚투/D+1 계좌 인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 다이아J 행복연구소 블로그를 오픈하였습니다! 오픈 기념으로 장기 프로젝트로 저의 3천만원 빚투 이야기를 앞으로 공유하고자 합니다. [대출 실행] 2021년 3월 9일 카카오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