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haru의 등록된 링크

 happy-haru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2건입니다.

유로하스 유기농 저온살균 우유 추천 및 목장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화려한 자취생입니다. 오늘은 자발적으로 유기농 우유 유로하스 목장에 다녀와서 유기농 우유를 접한 후기 알려드립니다 ^^ 날씨가 매우 좋은 요즘입니다. 최근 오스틴강이 인스타로 전남 고흥에 있는..

와인 라벨 읽기 및 좋은 와인 고르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와인미녀입니다. 와인 라벨 읽는법과 좋은 와인 고르는 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와인 라벨을 읽기위해서는 어느정도의 영어 읽기가 되면 가능합니다. 같은 포도의 품종이라고 하더라도 지역..

이리아다 칼라마타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 추천 및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화려한 자취생입니다. 오늘은 내돈내산 올리브 오일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마침 자취방에서 쓰던 올리브오일이 다 떨어져서 무얼 살까 고민하다가 서울 강남구 논현동의 67SOHO 사장님께서 인스타 피..

와인 안주 추천 BEST 5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와인미녀입니다. 오늘은 와인과 잘 어울리고 궁합이 좋은 안주 5가지를 추천해드리겠습니다. 저는 발효주인 막걸리나, 곡주(예를들면 화요, 청하), 맥주, 와인 등 발효주를 즐겨마시는 편입니다. 와인..

내추럴 와인 인기 있는 이유 알고 마시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와인미녀입니다:) 1. 서론 내추럴와인, 요 근래 언제부턴가 내추럴 와인이 우리 옆에 다가와있었습니다. 한번씩 가는 캐주얼레스토랑이나, 캐주얼 펍, 동네 와인바 등 곳곳에서 내추럴와인을 우리는 쉽..

와인 병 모양에 따라 무슨 차이가 있을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와인미녀입니다:) 와인 병 모양에 따라 무슨 차이가 있을까? 와인의 종류가 다양한 만큼 와인 병의 모양도 다양합니다. 다양한 이유가 무엇인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서론 와인의 병 모양으로 와..

와인 디켄팅 하는 이유와 효과는 무엇일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와인미녀입니다. 1. 서론 와인 디켄팅의 정의는 무엇일까? 포도주의 찌꺼기를 제거하여 디켄터(Decanter : 탁상 병)에 옮겨 붓는 일로, 병의 입구에 대고 와인의 찌꺼기가 들어가지 않도록 가만히 붓는..

와인잔의 종류와 모양에 따른 쓰임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와인미녀입니다. 오늘은 와인잔의 종류와 모양에 따른 쓰임새로 와인의 맛이 달라질까요? 라는 의문으로 포스팅 하게되었습니다. 1. 서론 먼저 와인을 감상하는 3요소는 와인의 색, 와인의 향, 와인의..

노브랜드 및 이마트 가성비 와인 적극 추천(인생와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와인미녀입니다:) 오늘은 노브랜드 와인중에 와인미녀 가장 좋아하는 와인이며 '이가격에 이런 와인이 있을까?' 싶을 정도로 가성비 좋고 노브랜드에서 언제든지 구입 가능한 와인 추천드리려고 합니..

내돈내산 손목터널증후군 치료 앤커 버티컬 마우스 솔직후기 및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화려한자취생입니다:) 오늘은 내돈내산 앤커 버티컬 마우스 솔직후기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일단 이 마우스를 사게 된 원인은 손목이 너무 아파서였어요... ㅠㅠ 손목이 무거운 느낌이 들어서 자꾸 손..

백종원 3대천왕 맛집 나주 송현불고기 추천 및 솔직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화려한 자취생입니다:) 오늘은 나주 유채꽃이 흐드러지게 피었다 하여 산책하고 백종원 맛집 송현불고기를 다녀온 후기 말씀드릴게요 ! 송현불고기 위치는 나주 동신대학교 코앞 다이소 바로 옆에 위치..

가성비 좋은 보만 요거트 메이커 후기 및 아침대용 수제 요거트 만들기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화려한 자취생입니다:) 오늘은 가성비 짱 좋은 보만 요거트 메이커 여러분께 추천하려고 합니다 ! 제돈주고 제가 직접 산 후기니 잘 읽어주세요 무가당 요거트나 아침대용 요거트 마트에서 사서 드시나..

벨레(WELLE) 멜로우 테이블 블루투스 스피커 추천 및 후기(집들이 선물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화려한자취생입니다:) 오늘은 제가 직접 구입한 벨레(WELLE)멜로우 테이블 블루투스 스피커 후기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 아,, 넘 애정하는 블투 스피커라 글을 쓰는데 벌써 설레고 입가에 미소가 ,,,..

내돈내산 올리브영 속건조 잡는 메디힐 수분 앰플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화려한자취생입니다 :) 오늘은 제가 써본 올리브영 앰플 중 최고... 속건조 꽉 잡는 ㄹㅇ 수분 앰플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바로 ! 메디힐 마스킹 레이어링 앰플 하이드라샷 !!! 코로나로 인해 사..

생크림 없이 크림리조또 만들기 생각보다 쉽네요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와인미녀입니다 :) 오늘은 크림리조또를 만들어 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공유하고자 합니다. 생각보다 만들기도 엄청 쉬워요 ^^ 저는 집에 꽃등심이 있어서 꽃등심을 데코로 올렸어요 ㅎㅎ 배보다 배꼽..

양배추즙 효능 역류성식도염 위염 위건강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와인미녀입니다:) 오늘은 양배추즙을 추천하려고 합니다 ! 저는 취업준비생 시절부터 위염에 시달렸어요, 위에 안좋은 병은 제가 어느정도 많이 겪었는데요. 역류성식도염부터 위염, 위경련이 일어나서..

올리브영 여성청결제 포엘리에 이너퍼퓸 추천 및 후기 가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와인미녀입니다:) 오늘은 내돈으로 직접 구입한 여성청결제 포엘리에 이너퍼퓸 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여성청결제는 시중에 이미 수많은 제품이 나와있어 어떤 걸 고를지 고민이 됩니다. 우..

내돈내산 셀리맥스 노니 앰플 9개월 사용 속건조 잡은 후기 및 가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와인미녀입니다 :) 오늘은 제가 극심한 수부지, 속건조에서 탈출하는데 도움을 준 셀리맥스 노니앰플에 대해 알려드리려고합니다. 먼저 셀리맥스를 알게 된 건 앞에 포스팅했던 지우개 패드 때문인데..

내돈내산 셀리맥스 지우개 필링 패드 후기(feat.어성초 바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와인미녀입니다:) 오늘은 저의 최애탬 셀리맥스 지우개패드에 대해 알려드리려고합니다. 셀리맥스에서 지우개패드를 접하고 사용한지는 약 2년가까이 되갑니다. 항상 솜에 스킨을 묻혀 닦았었는데 .....

내돈내산 커블체어 자세교정 솔직 후기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와인미녀입니다:) 오늘은 내돈으로 내가산 내돈내산 커블체어 후기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 척추측만증을 어려서부터 가지고 있어서 자세교정에 많이 신경을 쓰고있는편입니다. 평상시 운동도 척추..

내돈내산 가성비 좋은 벤하임 컨벡션 오븐 가격 및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와인미녀입니다:) 오늘은 내돈으로 내가산 가성비 좋은 벤하임 컨벡션 오븐의 가격과 후기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먼저 구입경로는 티몬이에요 ! 티몬 무료배송데이에 핫딜가로 구매하게 됐어요! 정가..

와인 테스팅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와인미녀입니다 :) 오늘은 와인 wine 테이스팅 방법에 대해 배워보겠습니다. 레스토랑이나 와인바에서 와인을 시키면 우리는 와인테스팅을 하게됩니다. 와인 테스팅을 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와인이..

파스쿠아 일레븐미닛 가격 및 구입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와인미녀입니다:) 오늘은 제가 사랑에 빠진 로제와인, 파스쿠아 일레븐미닛에 대해 소개하려고합니다. 파스쿠아 일레븐 미닛 요즘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 과연 어떤 점때문에 이토록 사랑받는 와인인..

홈플러스 이마트 와인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와인미녀입니다 :) 오늘은 홈플러스나 이마트 등 대형마트에서 판매되는 와인 중 뭘 사야할지 고민 많으시죠? 제 입맛은 딱 이렇습니다. 많이 달지 않지만 너무 드라이하지도 않아 공차로 따지면 당도..

와인이나 칵테일에 관심있는 사람이 딸 수 있는 자격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와인미녀입니다 :) 요즘 주변을 보면 친구들도 와인이나 칵테일에 관심이 많은거 같아요 ! 그냥 좋아만 하기 보다는 관심이 있다면 좀 더 알아보고, 공부하고 자격증까지 있다면 더 멋있지 않을까요?..

조주기능사 필기 자료 정리(6) 리큐어/리큐르(Liqueur)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와인미녀입니다! 오늘은 제가 독학으로 취득한 조주기능사의 필기 개념 및 리큐어/리큐르(Liqueur)에 대해 차근차근 이야기 해보려고 해요! :) 리큐어/리큐르(Liqueur) 란? 증류주에 약초, 향초, 과일..

레드와인과 화이트와인 포도 품종 및 종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와인미녀입니다. 오늘은 화이트와인과 레드와인의 품종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화이트와인 품종> 소비뇽 블랑 보르도 토양에 포함된 석회질에 잘 맞고 서늘한 기후에서 잘 자라는 특징이..

독학으로 조주기능사 실기 합격 후기 및 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와인미녀입니다 :) 오늘은 제가 독학으로 합격한 조주기능사 실기 후기에 대해 생생하게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 더보기 시험 날짜: 2019. 3. 23.(토) 시험 시간: 12:30 시험문제는 1. 키스오브파이어..

나만 몰랐던 레드와인 10가지 효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와인미녀입니다 :) 오늘은 레드 와인의 10가지 효능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와인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참 좋은 정보일 것 같습니다. 레드 와인은 적당량만 마시면 심혈관 건강에 좋고, 비만을..

매쉬드 포테이토 만들기(with 라구파스타와 한우 채끝 스테이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와인미녀입니다 ! 오늘은 제가 집에서 직접 만든 라구소스로 파스타를 했고 채끝 등심 굽기와 밥대용 메쉬드포테이토 만드는 법을 차근차근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 엄청 맛있고 쉬우니 잘 따라해..

조주기능사 필기 자료 정리(11) 칵테일2(Cocktail)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와인미녀입니다! 오늘은 제가 독학으로 취득한 조주기능사의 필기 개념 및 칵테일(Cocktail)(1)에 이어 2편 칵테일 대해 차근차근 이야기 해보려고 해요! :) 다. 칵테일의 분류는? 1)식사에 따른 분..

조주기능사 필기 자료 정리(10) 칵테일(Cocktail)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와인미녀입니다! 오늘은 제가 독학으로 취득한 조주기능사의 필기 개념 및 칵테일(Cocktail)에 대해 차근차근 이야기 해보려고 해요! :) 칵테일(Cocktail)이란? 칵테일의 3대 맛은 드라이(Dry), 스윗..

조주기능사 필기 자료 정리(9) 맥주(Beer)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와인미녀입니다! 오늘은 제가 독학으로 취득한 조주기능사의 필기 개념 및 맥주(Beer)에 대해 차근차근 이야기 해보려고 해요! :) 맥주(Beer)란? 양조주의 일종이며, 보리를 싹틔워 만든 맥아로 즙을..

조주기능사 필기 자료 정리(8) 와인(2)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와인미녀입니다! 오늘은 제가 독학으로 취득한 조주기능사의 필기 개념 및 와인(1)에 이어 (2)를 차근차근 이야기 해보려고 해요! :) (바)국가별 와인과 특징 1)프랑스: 프랑스 와인은 품질관리를 위..

조주기능사 필기 자료 정리(7) 와인(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와인미녀입니다! 오늘은 제가 독학으로 취득한 조주기능사의 필기 개념 및 와인에 대해 차근차근 이야기 해보려고 해요! :) 와인(Wine)이란? 양조주에 속하며 포도를 원료로 하여 만든 과일주이다. 테..

조주기능사 필기 자료 정리(5) 브랜디(Brandy)와 보드카(Vodka)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와인미녀입니다! 오늘은 제가 독학으로 취득한 조주기능사의 필기 개념 및 브랜디(Brandy)와 보드카(Vodka)에 대해 차근차근 이야기 해보려고 해요! :) 브랜디(Brandy)란? 과일주를 증류하여 만든 증..

조주기능사 필기 자료 정리(4) 진(Gin)과 럼(Lum)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와인미녀입니다! 오늘은 제가 독학으로 취득한 조주기능사의 필기 개념 및 진(Gin)과 럼(Rum)에 대해 차근차근 이야기 해보려고 해요! :) 진(Gin)이란? 곡물을 발효한 후 증류한 알코올에 두송열매(쥬..

조주기능사 필기 자료 정리(3) 데낄라(Tequila)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와인미녀입니다! 오늘은 제가 독학으로 취득한 조주기능사의 필기 개념 및 데낄라(Tequila)에 대해 차근차근 이야기 해보려고 해요! :) 테킬라(Tequila) 란? 테킬라란 증류주에 해당되며, 멕시코가 원..

위스키 추천 및 역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와인미녀입니다! 오늘은 어제 다뤘던 위스키에 대해 더 가까이 다가가려고 합니다. 위스키하면 달달하면서도 향이 강한 술로 유명한데요 ! 시중에 판매되는 위스키 어떤 종류가 있으며 그 특성에 대해..

조주기능사 필기 자료 정리(2) 위스키 종류와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와인미녀입니다. 오늘은 제가 독학으로 취득한 조주기능사의 필기 개념 및 위스키의 종류와 정의에 대해 차근차근 이야기 해보려고 합니다. 위스키(Whisky)란? 위스키는 앞서 포스팅했던 필기 정리자..

조주기능사 필기 자료 정리(1) 술의 종류와 개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와인미녀입니다 ! 오늘은 제가 독학으로 취득한 조주기능사의 필기 개념 및 술의개념에 대해 차근차근 이야기 해보려고 합니다. 먼저 음료의 일종인 술이란 무엇일까요? 음료의 정의와 분류 음료란..

노오븐 또띠아 피자 만들기 ! [내부링크]

-오븐 없이 JMT 또띠아 피자 만들기- 안녕하세요 와인미녀입니다. 자취하면서 만들어 먹은 여러 요리 중 여러명에게 맛을 인정받은 또띠아 피자 레시피 소개하려고 합니다. 지금 이 글을 쓰면서도 먹고싶을 정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