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moments의 등록된 링크

 happy-moment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3건입니다.

[건프라] 건담프라모델 hg 프리덤건담(리바이브) 리뷰 [내부링크]

프리덤 건담은 건담시드의 주인공인 키라 야마토의 기체로 나오며 주인공 기체답게 엄청난 스펙으로 양학을 하죠^^ 건담시드를 보신 분들은 프리덤 뽕에 취할 수 밖에 없을 것이라 생각을 합니다! 건담을 안보신..

[포켓몬고] 알아두면 좋은 포켓몬 속성별 약점 정리 / 좋은 속성은? [내부링크]

포켓몬은 다양한 속성들이 존재합니다. 무려 18개나 되는 속성이 있고 서로간의 상성이 있습니다. 노말, 불, 물, 풀, 전기, 얼음. 격투, 독, 땅, 비행, 에스퍼, 벌레, 바위, 고스트, 드레곤, 악, 강철, 페어리 포..

[포켓몬고 5성 레이드] 볼트로스 레이드 공략 [내부링크]

5성 레이드 공략! 볼트로스 레이드 깨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1. 볼트로스 정보 1) 타입 (속성) 비행, 전기 2) CP (개체값 100% 기준) Lv 20 cp 1911 (날부x) Lv 25 cp 2389 (날부o) Lv 40 cp 3345 3)..

[포켓몬고 4성레이드] 마기라스 레이드 공략 [내부링크]

4성 레이드 공략! 마기라스 레이드를 깨보았습니다.. 1. 마기라스 정보 1) 타입 (속성) 바위 악 2) CP (개체값 100% 기준) Lv 20 cp 2191 (날부x) Lv 25 cp 2739 (날부o) Lv 40 cp 3834 3) 능력치 공격력 : 251..

[포켓몬고 3성 레이드] 프테라 레이드 공략 [내부링크]

3성 레이드 공략! 프테라 레이드를 깨보도록 하겠습니다. (프테라 이로치 有(*)) 1. 프테라 정보 1) 타입 (속성) 바위 비행 2) CP (개체값 100% 기준) Lv 20 cp 1590 (날부x) Lv 25 cp 1988 (날부o) Lv 40 cp 278..

[포켓몬고] 반짝반짝포켓몬 / 반짝반짝프렌드 / 반짝반짝교환 [내부링크]

"반짝반짝 포켓몬이란! 반짝반짝 프렌드를 만드는 법! 반짝반짝 교환을 하는 방법!" 보기만해도 설레는 반짝반짝 포켓몬! 1. 반짝반짝 포켓몬이란? 반짝반짝 포켓몬은 교환을 통해서만 낮은 확률로 얻을 수 있습..

[건프라] 건담프라모델 RG 저스티스건담 리뷰! [내부링크]

건담프라모델 RG 저스트스건담을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저스티스건담은 건담seed등장을 하며 아스란자라의 기체로 활약을 합니다. 전체적으로 자주색과 붉은 빛이 감돌며 아주 화려한 건담입니다. 박스샷!..

[포켓몬고] 포켓몬고 친구 만드는 방법, 우정레벨과 보상 [내부링크]

포켓몬고는 함께 만나서 하는 게임입니다. 포켓몬을 통해 함께 커뮤니티를 이루고, 새로운 관계를 쌓을 수 있고, 유지해 나갈 수 있기에 저는 포켓몬고가 굉장히 매력적인 게임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이러한 매력..

[포켓몬고] 포켓몬고 2020년 3월 필드리서치 보상 정리! [내부링크]

포켓몬고에서 알아두면 유익한 정보! 2020년 3월 2일 ~ 4월 2일까지 진행되는 3월달 필드리서치의 보상과 스페셜 리서치 보상을 정리해봤습니다. * 리서치 대발견 보상 (7일차) 철시드 * 필드 리서치 보상 [(*)는..

[포켓몬고] 뿔카노 커뮤니티데이 / 포켓몬고 파밍하기 좋은 장소 추천 [내부링크]

지난 2월 22일이 포켓몬고에 있어서 한달에 한번 있는 커뮤니티데이었어요. 이번 커뮤니티 데이의 주인공은 뿔카노!! 커뮤니티 데이는 11시~2시까지 뿔카노가 대량 발생하고 이로치 뿔카노까지 풀리며, 이로치가..

[안암동 맛집 / 고대 맛집] 서병장 부대찌개 & 부대볶음 [내부링크]

부대찌개는 무난하게 먹기 좋은 음식이죠? 대학가라서 가격 또한 좋은 부대찌개 집을 소개하려고 해요. 서병장 부대찌개 & 부대볶음 집입니다. 고대 후문쪽에 위치해 있는데요. 조용한데 위치해 있어서인지 아직..

[피규어]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미도리야 이즈쿠(데쿠) 피규어 리뷰 [내부링크]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라는 애니에서 주인공으로 활약하고 있는 데쿠라는 히어로명을 가진 미도리야 이즈쿠라는 캐릭터의 피규어를 리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피규어는 사실 무려 5천원을 투자해서 뽑은 거..

[건프라] 건담프라모델 MG 데스티니 익스트림 블래스트 모드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햅하! MG 데스티니건담 블래스트모드를 리뷰해 보겠습니다! 데스티니 건담은 건담시드 데스티니에서 신의 기체로 활약을 했었죠. 기체만큼은 화려하고 날개부분이 멋있어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