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mylife의 등록된 링크

 happy-mylif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건입니다.

다이어트, 미지근한 물만 마셔도 효과를 본다. [내부링크]

다이어트 삶을 살아감에 있어 원동력이 되고, 건강을 유지하게 해주는 행위 또는 행동 중 하나인데요. 하지만 마음으로는 다이어트를 하고 싶어도 혹은 실천을 해도 쉽사리 빠지지 않는 것이 '지방'입니다. 다이..

겨울철 운동 시, 하지 말아야 될 행동 [내부링크]

새해가 밝고, 영하로 기온이 떨어지는 추운 날씨는 인간이 활동하기에 불리한 환경 요소인데요. 그럼에도,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운동이 필수불가결입니다. 그렇다면, "추운 날씨에서도 무작정 운동만 한다면..

이병헌, 저소득층 아동을 위해 1억 기부 [내부링크]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는 이병헌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covid-19)로 인해 생활의 어려움을 겪는 저소득층 아동을 위해 1억을 기부했다고 밝혔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가 심해짐에 따라 주거 환경이 제대로 마..

전국 영하권 한파, 곳곳 눈, 비 경보 [내부링크]

최근에 겨울에 비해 포근한 날씨를 이어갔는데 12월 30일인 내일 한파 소식이 잡혔습니다. 영상권이 하나도 없는 전부 영하권...... 오늘 밤부터 북서쪽에서 찬 공기가 남하해 기온이 빠르게 낮아져 내일은 전국..

상쾌한 일요일의 아침 [내부링크]

축제를 즐겼어야 할 이번 크리스마스, 너무 아쉽게 흘러간 듯해요. 코로나의 영향으로 밖은 조용하니 전부 집에서 보내는 듯 합니다. 괜히 코로나에 걸리는 걸 감수하면서까지 밖에 나가 즐기는 것을 원하는 사람..

AOA 지민 논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AOA 멤버 중에서도 남심을 저격할만한 외모와 애교 등의 성격으로 다른 멤버 못지 않은 사랑을 받은 지민에 대한 논란에 대해 이야기해보고자 합니다. 현재 AOA 멤버였던 지민은 유튜브 채널..

에릭, 마스크 미착용 논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로나 바이러스 백신이 개발되었으나, 한정적인 수량으로 아직 보급받는 지역, 사람은 한정적이여서 아직까지는 조심해야되는 단계인데요. 꾸준히 늘어가는 코로나 시대에 마스크 착용은 아직까지도..

티스토리 입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네이버 블로그를 조금 운영하다가 티스토리로 넘어오게 되었습니다. 사실,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해봐야 고작 몇달이 전부지만, 그래도 값진 경험이었고 더 넓게, 다양하게 블로그 운영을 해보고 싶어..

[탄산수 먹으면 몸에 좋다?] 탄산수의 진실과 이유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이 탄산수를 마시면 '몸에 좋을 것이다.'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것이고, 탄산수가 무슨 역할을 하기에 몸에 좋은지 모름에도 듣는 말로 좋다고 하시는 분들도 계실 겁니다. 탄산수를 마시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