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seyo의 등록된 링크

 happy-seyo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건입니다.

달달한 크림빵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크림빵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빵기능사 품목 중에 하나인 크림빵을 가지고 왔어요. 크림빵은 단과자빵 반죽에 커스터드 크림을 충전하여 만든 달고 촉촉한 반달 모양의 빵이랍니다. 시험 시간 3시간 30분 재료 강..

남녀노소 입맛저격 단팥빵 집에서 쉽게 만들기 [내부링크]

단팥빵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다들 좋아하는 단팥빵을 가져왔어요. 단팥빵은 단과자빵 반죽에 팥앙금을 충전하여 만든 달고 부드러운 둥근 원형의 빵이랍니다. 예전에는 단팥빵이 너무 달아서..

빼빼로과자 그리시니 만드는 법 [내부링크]

그리시니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빵기능사 품목 중에 하나인 그리시니를 가져왔어요. 제과제빵 학원에 다녔을 때 그리시니가 뭔지도 몰랐었던 기억이 새삼 떠오르네요. 여러분들은 그리시니가 뭔지 아시나요? 그리..

우유식빵을 만들어봅시다. [내부링크]

우유 식빵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빵기능사 품목 중 하나인 우유 식빵을 가져왔습니다. 아마 우리가 가장 많이 들어봤고 먹어본 친숙한 빵이 우유식빵이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우유식빵은 말 그대로 우유를 넣어 반..

비상식빵 만들기 [내부링크]

비상 식빵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빵기능사 품목 중 하나인 비상 식빵을 가져왔습니다. 우선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일반적인 식빵은 아닙니다. 다른 말로 산형 식빵이라고도 하며, 고율 배합과 저율 배합의 기준이..

수제 냉동딸기청으로 봄시즌음료 만드는 방법(딸기라떼) [내부링크]

수제 딸기청 안녕하세요? 첫 포스팅은 '수제 딸기청'입니다. 딸기는 봄 한철 나서 시즌 메뉴인데도 불구하고 제가 카페에서 일했을 때 손님들이 가장 많이 찾는 과일이 딸기였습니다. 봄 한철이 아닌 사시사철 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