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virus81의 등록된 링크

 happy-virus81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14건입니다.

통신요금 미환급금 확인하기 스마트초이스 [내부링크]

통신요금 미환급금 확인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해피바이러스입니다. 요즘 본인도 모르는 금융권이나 은행과 주식 등에 잠자고 있는 자금이나 여러 가지 미 환급금 등을 조회하고자 하는 수요가 많이 늘었는데요...

윈도우10 디펜더 설정 끄는 방법 [내부링크]

윈도우10 디펜더 설정 끄기 안녕하세요. 해피바이러스입니다. 윈도우10에는 기본적으로 디펜더라는 바이러스 방어 프로그램이 실행되고 있는데요. 윈도우 디펜더의 기능이 워낙 예민한 프로그램이라 조금이라도..

잠실 아쿠아리움 제휴카드 이용요금 할인행사 확인 [내부링크]

롯데타워 잠실 아쿠아리움 할인 행사 확인 안녕하세요. 해피바이러스입니다. 오늘은 잠실 롯데타워에 위치한 아쿠아리움 이용요금과 할인 행사 및 제휴카드에 대해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이용요금 입장권 구분..

윈도우10 스마트폰 연결 방법(feat. 안드로이드 폰) [내부링크]

윈도우10에서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연결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해피바이러스입니다. 오늘은 윈도우10에서 스마트폰을 원격으로 연결하여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설정으로 들어가서 전화(Andro..

광화문 메밀소바 전문점 미진(Since 1954) [내부링크]

광화문 메밀국수 전문점 미진 안녕하세요. 해피바이러스입니다. 1954년에 개점하여 지금까지 메밀국수의 명성을 유지하고 있는 메밀국수 전문점 미진을 다녀왔습니다. 광화문 미진 본점 영업시간 : 10:00 ~ 22:00..

고용보험 실업급여 수급조건 신청방법 [내부링크]

고용보험 실업급여 수급조건, 기간, 신청방법 총정리 안녕하세요. 해피바이러스입니다. 코로나 팬데믹으로 경기가 어려워지면서 취업시장의 분위기도 많이 악화가 되었습니다. 21년 4월 들어서는 역대 2위인 73...

피카소 전시회 탄생 140주년 특별전 다녀오다. [내부링크]

피카소 140주년 특별전 방문기 장소 : 한가람미술관 제1 전시실 기간 : 21.05.01 ~ 21.08.29(일) 시간: 10:00 ~ 19:00 (매주 월요일 휴관) 입장 마감 : 18:20 입장연령 : 전체 관람 지난 일요일 얼리버드로 구매..

코스트코 5월 넷째주(5/17~23) 할인상품 안내 셋째주(21년 기준) [내부링크]

코스트코 5월 셋째주 할인상품안내 안녕하세요. 해피바이러스입니다. 코스트코 5월 셋째주 할인상품에 대해 소개하여 드리겠습니다. 삼성 갤럭시 노트20 울트라 256GB 5G를 1,079,0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윈도우10 USB 설치 방법 [내부링크]

윈도우10 USB 설치방법 안녕하세요. 해피바이러스입니다. 요즘 CD-Rom이 없는 데스크탑이나 노트북 제품들이 앞 다투어 출시가 되고 있습니다. 그만큼 CD의 실효성이 점점 사라지고 있는데요. 데이터 저장성이나..

오션월드 요금안내 할인이벤트 제휴카드 확인 [내부링크]

오션월드 현장 할인 할인 이벤트 제휴카드 확인 강원 홍천군 서면 한치골길 262 운영시간 이용요금 안내 소인기준 : 초등학생까지 유아 기준 : 36개월 이상 ~ 미취학 아동까지 사우나 시설 및 찜질방은 미운..

캐리비안베이 개장 및 할인 예약 안내(21년 기준) [내부링크]

캐리비안베이 개장 이용권 금액 할인 및 예약 안내 안녕하세요. 해피바이러스입니다. 21년 5월 중순이 되니 30도가 넘는 초 여름 날씨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이에 맞춰 에버랜드 캐리비안베이의 개장 소식이 들려..

21년 두루누리지원금 대상 확인 신청방법 [내부링크]

2021년 두루누리 사회보험료 지원사업 확인 안녕하세요. 해피바이러스입니다. 오늘은 두루누리 지원금과 신청방법 지원금 확인에 대하여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두루누리 사회보험료 지원사업이란? 소규모 사업을..

강서구 화곡동 맛집 스파케티 파스타 '포노' [내부링크]

강서구 화곡동 강서구청 맛집 이탈리안 레스토랑 포노 안녕하세요. 해피바이러스입니다. 강서구 화곡동 맛집 이탈리안 레스토랑 '포노'를 다녀왔습니다. 서울 강서구 화곡로 55길 35 대상힐탑 평일 : 11:30 ~ 21:..

코로나19 예방접종 사전예약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코로나 19 예방접종 사전예약 방법 총정리 안녕하세요. 해피바이러스입니다. 오늘은 코로나 19 예방접종 사전 예약 방법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본인은 아스트라제네카 백신을 1차 접종을 마쳤으며 7월..

21년 청년추가 고용장려금 정리 [내부링크]

2021년 청년추가고용장려금 정리 안녕하세요. 해피바이러스입니다. 오늘은 21년 청년추가고용 장려금에 대하여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청년추가고용장려금 이란? 청년을 정규직으로 추가 고용한 중소기업 및 중견..

엑셀 기초13_텍스트 연산자 입력방법 [내부링크]

엑셀기초13 텍스트 연산자 입력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해피바이러스입니다. 엑셀의 기초 13번째 시간이 다가왔습니다. 오늘은 엑셀 텍스트 연산 입력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텍스트 연산자 수식 = A1..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 해외입국자 자차 이용 방법 [내부링크]

인천국제공항 해외 입국자 자기 차량 이용하여 이동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해피바이러스입니다. 지난 주말 해외에서 입국하는 가족이 있어서 보호자 자격으로 인천국제공항 제2 여객터미널을 다녀왔는데요. 자세..

서울랜드 자유이용권 입장권 할인 제휴카드 확인 [내부링크]

서울랜드 자유이용권 입장권 할인 제휴카드 확인 안녕하세요. 해피바이러스입니다. 오늘은 서울랜드 5월 할인 프로모션 행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용시간 평일 : 10:00 ~ 21:00 주말/공휴일 : 10:00 ~ 22:0..

코스트코 5월 둘째주 할인상품(21년 기준) [내부링크]

코스트코 5월 둘째주 할인상품 안녕하세요. 해피바이러스입니다. 코스트코 5월 둘째주 5/10~16일 할인상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엘지 휘센 타워 프리미엄 2in1 (65.9+22.8)가 3,849,000원에 판매하고 있습..

윈도우10 단축키 모음 한방에 알아보자 [내부링크]

윈도우10 단축키 모음 안녕하세요. 해피바이러스입니다. 윈도우10을 사용하여 작업 시간의 단축이나 일의 효율을 올리려면 필수적으로 단축키가 필요합니다. 오늘은 문서 작업이나 사진 편집 또는 컴퓨터를 사용..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입장료 할인 제휴카드 확인 [내부링크]

에버랜드 입장료 자유이용권 할인 제휴카드 안내 안녕하세요. 해피바이러스입니다. 지금부터 에버랜드 이용요금 안내와 각종 할인 이벤트 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용요금 - 에버랜드 입장 및 놀이시설..

구글 애드센스 수익율 올리는 앵커광고 하단 고정 시키는 방법 [내부링크]

구글 애드센스 앵커광고 하단 고정시키는 방법 안녕하세요. 해피바이러스입니다. 오늘은 구글 애드센스 앵커광고 화면 하단으로 나타나게 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모바일 화면입니다. 현재 상단..

21년 근로장려금 자격요건 신청방법 [내부링크]

2021 근로장려금 자격요건과 신청방법 안녕하세요. 해피바이러스입니다. 오늘은 5월부터 신청을 받기 시작한 21년 근로장려금에 대해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근로장려금 제도의 의미 열심히 일은 하지만 소득이..

윈도우10 속도 빠르게 하는 방법 (7가지) [내부링크]

윈도우10 속도 빠르게 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해피바이러스입니다. 윈도우10에 필요한 프로그램을 이것저것 설치하고 사용을 하다 보면 속도가 점점 느려지는 것을 느끼게 되는데요. 심지어 SSD를 쓰고 있음에도..

목동 오목교역 맛집 양천뼈다귀 감자탕 [내부링크]

목동 오목교역 맛집 양천뼈다귀 감자탕 안녕하세요. 해피바이러스입니다. 5월인데 기온이 갑자기 떨어져서 쌀쌀한 기온까지 감도는데요. 뜨끈한 국물이 생각나 양천구 맛집인 양천 뼈다귀 감자탕 가게를 급습하였..

북유럽 디자인 가구 전문점 로포텐 쇼룸을 다녀오다. [내부링크]

가구전문점 로포텐 쇼룸 방문기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설문동 600-1 2층 031-976-0121 부모님 집 인테리어 내부 공사가 거의 마무리된 시점에서 식탁이 필요해 인터넷으로 알아보던 중 네이버 스토어에서 유명..

배당주 용어 완벽정리 (배당 기준일, 배당 선언일, 미국 배당주) [내부링크]

배당주 투자용어 완벽 정리 안녕하세요. 해피바이러스입니다. 오늘은 배당주 투자를 위한 필수 용어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 부자가 되려면 부자들의 언어를 배워야 한다. 즉, 돈의 언어를 배워 돈과 소통하..

코스트코 5월 첫째주 할인상품 (21년 기준) [내부링크]

코스트코 5월 첫째주 할인상품 안내 안녕하세요. 해피바이러스입니다. 오늘은 코스트코 5월 첫째주 할인상품에 대하여 바로 알아보겠습니다. 발렌티노 락스터드 크로스백 TW9B0671-VSF-0NO가 949,000원에 판매되..

코스트코 5월 휴무일 안내(21년기준) [내부링크]

코스트코 5월 휴무일 (21년기준) 안녕하세요. 해피바이러스입니다. 지난 주말에는 날씨가 너무 좋았는데요. 하지만 갑작스럽게 쌀쌀한 기온으로 떨어져 일교차 건강에 유의하시기 바라겠습니다. 지금부터 코스트..

이케아 광명점을 다녀오다_2편 (21년 기준) [내부링크]

이케아 광명점 방문기 2편 매장 쇼룸은 섹션별로 구분되어 있는데요. 1번부터 29번까지 꼼꼼히 보면 2시간 이상 넘게 걸리니 여유 있게 오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어린이날이 다가와서 그런지 인형이 산더미처..

이케아 광명점을 다녀오다_1편 (21년 기준) [내부링크]

이케아 광명점 방문기 1편 이케아 레스토랑 안녕하세요. 해피바이러스입니다. 오늘은 광명에 있는 이케아 방문기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경기도 광명시 일직로 17 이케아 광명점 운영시간 매장 월-목요일..

윈도우10 안전모드 부팅방법 [내부링크]

윈도우10 안전모드 부팅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해피바이러스입니다. 윈도우 10 업데이트 중 멈추거나 다른 프로그램 등이 이상 동작을 할 때 당황하게 되는데요. 이러한 상황에서 우리가 할 수 있는 대처 방법은..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할인 행사 확인 [내부링크]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할인행사 확인 안녕하세요. 해피바이러스입니다. 5월 가정의 달이 다가왔는데요. 오늘은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할인행사 이벤트에 대해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운영시간 10:00 ~ 22:00 (기상상..

조바이든 미국 대통령 연설과 비트코인 [내부링크]

조 바이든 대통령 취임 후 첫 연설 안녕하세요. 해피바이러스입니다. 미국 시간으로 4월 28일 오후 12시에 예정돼있었던 연설이 29일 오전 10시로 변경되어 미국 대통령 취임 100일을 맞이하여 첫 연설을 진행하..

출산휴가 육아휴직 대체인력 고용안정지원금 지원 기준 및 신청방법 [내부링크]

출산육아기 고용안정지원금 신청 방법 (고용보험) 안녕하세요. 해피바이러스입니다. 오늘은 사업장의 직원 중 출산 및 육아 휴직시 대체인력의 임금에 대하여 지원을 받을 수 있는 제도와 신청 방법에 대해 알아..

유튜브 바로가기 바탕화면에 넣는 방법 [내부링크]

유튜브 바로가기 바탕화면에 넣는 방법 안녕하세요. 해피바이러스입니다. 스마트폰에서는 유튜브 어플을 실행시키면 바로 시청할 수 있는데요. 데스크 탑이나 노트북에서는 인터넷 브라우저를 실행시켜 유튜브 주..

특별고용촉진장려금 2021년 대상 신청하기 [내부링크]

2021년 특별고용촉진 장려금 신청 방법 안녕하세요. 해피바이러스입니다. 코로나 19로 경기상황이 어려워진 지금 사업주들의 고용상황 개선을 위해 고용보험에서 특별고용촉진장려금 지원제도를 시행한다고 합니..

보조금24 홈페이지 혜택 확인하고 보조금 받아가세요. [내부링크]

보조금24 홈페이지 신청 방법 완벽 정리 안녕하세요. 해피바이러스입니다. 오늘은 4월 28일부터 시행하고 있는 보조금24 사이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중앙부처, 지자체 등 관리하는 보조금과 서비스만 수만개..

목동 맛집 30년 수제 우동 전문점 히노야마 [내부링크]

양천구 맛집 수제우동 전문점 히노야마 나만 알고 싶은 맛집! 1992년도부터 30년간 수타 면을 고집해온 수제 우동 전문점 히노야마를 소개해 드립니다. 서울시 양천구 목동서로 349 센트럴프라자 1층 평일/주말/..

구글 애드센스 승인 후기 티스토리 블로그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 애드센스 승인 후기 안녕하세요. 해피바이러스입니다. 드디어 미루고 미루어왔던, 남들이 다 하는, 누구나 하고 싶은 구글 애드센스 승인 후기를 포스팅해볼까 합니다. 위의 사진은 애드고시 떨..

엑셀기초12_엑셀 비교연산자 입력방법 [내부링크]

엑셀기초12 비교연산자 종류와 입력방법 안녕하세요. 해피바이러스입니다. 오늘은 지난시간에 알려드렸던 산술 연산자에 이은 비교 연산자에 대해여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위의 그림 처럼 비교 연산자를 사용하..

어린이날 선물 추천 아기 꾸미펫 후기 [내부링크]

어린이날 선물 추천 아기 꾸미펫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해피바이러스입니다. 5월 가정의 달이 다가 오고 있습니다. 요즘 야외 활동도 힘든 시기에 집에서 놀 수 있는 게 게 무얼까 고민하다가 우연히 꾸미펫..

주식용어 스캘핑 스윙 완벽 정리 [내부링크]

주식 용어 스캘핑, 스윙의 의미 안녕하세요. 해피바이러스입니다. 오늘은 주식 용어 스캘핑, 스윙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스캘핑이란? 주식매매 기법인 단타의 의미와 비슷한 개념입니다. 분단위로 시간을 잘게..

SKIET 청약 공모주 확인 [내부링크]

SKIET 청약 공모주 확인 안녕하세요. 해피바이러스입니다. 오늘은 2차 전지 분리막 기업인 SKIET 공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4월 국내증시에서 마지막 남은 중복청약 이벤트가 있는데요. 바로 "SKIET 공모..

면역력 높이는 음식 건강한 생활을 유지 [내부링크]

면역력 강화 음식 섭취로 건강한 생활 하기 안녕하세요. 해피바이러스입니다. 오늘은 면역력 강화에 좋은 음식에 대해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면역이란? 각종 세균, 바이러스 등이 외부로부터 들어오는 것을 인체..

주식기법 20일 이동평균선 매매 방법 [내부링크]

주식기법 20일 이동평균선 매매 방법 안녕하세요. 해피바이러스입니다. 20일 이동평균선을 이용하여 매도/매수를 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주식거래의 기법은 다양합니다. 단타매매를 주로 하시는..

엑셀기초11_엑셀 산술연산자 입력방법 (덧셈, 뺄셈, 곱셈, 나눗셈) [내부링크]

엑셀기초11 엑셀 산술 연산자 입력 방법 안녕하세요. 해피바이러스입니다. 엑셀의 기초 11번째 시간. 엑셀 산술 연산자를 이용하여 계산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엑셀에서는 총 4가지 종류의 연산자가..

코스트코 4월 다섯째주 할인상품(21년 기준) [내부링크]

코스트코 4월 마지막째주 할인상품 안녕하세요. 해피바이러스입니다. 4월의 마지막 주가 벌써 다가왔습니다. 점점 여름의 기온이 느껴지는데요. 더워지기 전 마음껏 봄기운을 느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지금 부터..

윈도우10 최적화 설정 팁 모음 [내부링크]

윈도우10 최적화 설정 팁 모음 안녕하세요. 해피바이러스입니다. 윈도우 10 최적화 관련 설정하는 TIP에 대해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시작 프로그램 비활성화 윈도우 10 검색창에 "시작 앱"을 검색하여 실행하면..

성수동 핫플레이스 대림창고 갤러리 카페 [내부링크]

성수동 카페거리 대림창고 갤러리 카페 안녕하세요. 해피바이러스입니다. 오늘은 성수동 카페거리에 다녀왔습니다.. 성수동 카페거리는 각 카페마다 특색이 있고 이색적인 곳들이 많은 곳으로 유명한데요. 성수동..

냉찜질, 온찜질 어떤 상황에서 해야 할까요? [내부링크]

냉찜질 온찜질 상황별 사용방법 안녕하세요. 해피바이러스입니다. 오늘은 상황에 다른 냉찜질 온찜질 사용방법에 대해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우리는 많은 일상 속에서 작은 부상과 근육 통증을 느끼기도 하고,..

주식거래시간 완벽 정리( 장전시간외거래, 장후시간외거래, 시간외 단일가 매매) [내부링크]

장전시간외거래, 장후시간외거래, 단일가 매매 시간 완벽 정리 안녕하세요. 해피바이러스입니다. 오늘은 정규매매 거래시간 이외에 거래할 수 있는 시간외 매매에 대하여 포스팅을 하겠는데요. 국내 주식거래시..

이사꿀팁 무조건 알야야 하는 꿀팁 [내부링크]

이사꿀팁 무조건 알아야 하는 꿀팁 안녕하세요. 해피바이러스입니다. 이사 당일에는 챙겨야 할것이 많은데요. 이런 혼란을 막기 위해 이사하기 전에 충분한 계획 수립이 필요한 부분입니다. 오늘은 이사할 때 무..

두통 신드롬 (Headache syndromes) [내부링크]

두통신드롬 해결 방법 안녕하세요. 해피바이러스입니다. 두통은 인간의 가장 흔한 증상 중의 하나입니다. 머리의 통증은 병리학의 기본 증상인데요. 대부분의 만성 두통은 긴장성/근육 수축성 두통, 편두통 또는..

티스토리 블로그 예약 포스팅 하는 방법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 예약 포스팅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해피바이러스 입니다. 오늘은 티스토리 블로그 예약 포스팅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예약 포스팅이 좋은 점 시간 절약을 할 수 있다 - 1일 1포..

엑셀기초10_셀 주소를 이용한 수식 입력방법 [내부링크]

엑셀 기초 10 셀의 주소를 이용한 수식 입력 방법 안녕하세요. 해피바이러스입니다. 오늘은 엑셀기초 10 셀주소를 이용한 수식 입력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1) 엑셀에 있는 1, 2, 3의 숫자데이터..

이천가든 영등포 타임스퀘어 맛집을 가다 [내부링크]

영등포 타임스퀘어 맛집 이천가든 안녕하세요. 해피바이러스입니다. 오늘은 영등포 타임스퀘어 맛집 이천가든을 포스팅하겠습니다. 영등포 타임스퀘어 3층 이천가든 영등포 타임스퀘어 3층에 위치한 이천가든입..

송리단길 맛집 야끼소바 니주마루 [내부링크]

송리단길 핫 플레이스 맛집 야끼소바 전문점 니주마루 안녕하세요. 해피바이러스입니다. 오늘은 석촌에 위치한 야끼소바 전문점 "니주마루"를 포스팅하겠습니다. 평일 11:30~15:00 (라스트 오더 14:30) 브레이크..

주식 단타 5분봉 매매 기법 [내부링크]

주식단타 5분봉 매매기법 안녕하세요. 해피바이러스입니다. 오늘은 주식단타 5분봉 매매기법에 대해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어떤 투자 방식이 제일 좋을까?"라는 생각은 한 번쯤 해보셨을 겁니다. 소위 스캘핑(초..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플러스 추가 지급 신청방법 [내부링크]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플러스 추가 신청방법 안녕하세요. 해피바이러스입니다. 오늘은 소상공인 버티목 자금 플러스 신청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4차 재난지원금 중 소상공인에게 지원되는 버팀목자금 플러..

움짤 만드는 법 gif - 올캡(AllCap) 프로그램 [내부링크]

Allcap(올캡) 프로그램으로 gif 움짤 만들기 안녕하세요. 해피바이러스입니다. 오늘은 올캡(Allcap)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움직이는 영상을 gif 파일로 변환하여 만드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움짤이..

코스트코 프렌치롤 바게트 생지 구매 후기 [내부링크]

코스트코 프렌치 롤 바게트 생지 안녕하세요. 해피바이러스입니다. 오늘은 코스트코에서 인기 상품 중 프렌치 롤 생지에 대해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코로나의 영향으로 잠시 수입이 중단됐던 코스트코 프렌치롤..

도지코인 일론머스크 코인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도지코인 일론 머스크 코인이란? 안녕하세요. 해피바이러스입니다. 오늘은 가상화폐인 도지코인에 대해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도지코인의 호재 소식과 일론 머스크의 도지코인 언급으로 현재 주가 상승 중에 있..

상한가 장대양봉 매매기법 [내부링크]

상한가 장대양봉 매매기법 안녕하세요. 해피바이러스입니다. 오늘은 장대양봉을 이용한 주식 매매 기법에 대해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대부분의 상한가 장대양봉의 출현은 외국인, 기관 등의 큰 손들로 인한 거대..

엑셀 기초9_수식 데이터 입력하는 방법 [내부링크]

엑셀기초 9 수식 데이터 입력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해피바이러스입니다. 오늘은 엑셀기초 9번째 시간 "수식 데이터 입력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수식 데이터란? 연산하고자 하는 데이터를 입력..

코스트코 4월 넷째주 할인상품(21년 기준) [내부링크]

코스트코 4월 넷째주 할인상품 안녕하세요. 해피바이러스입니다. 4월의 절반이 지나갔네요. 계획하신 일들은 잘 진행 되고 계신가요? 바로 코스트코 4월 넷째주 할인상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8.0-8.5mm 아코..

윈도우10 업데이트 끄기 (2가지방법) 10초 안에 해결하기 [내부링크]

윈도우10 업데이트 끄는 방법 2가지 안녕하세요. 해피바이러스입니다. 오늘은 윈도우 업데이트 끄기 2가지 방법에 대해 포스팅을 진행하겠습니다. 윈도우 운영체제는 애플의 맥을 사용하지 않는 이상 필수적인..

주식용어 이동평균선 이해하기 [내부링크]

주식 용어 이동평균선 이해하기 안녕하세요 해피바이러스입니다. 오늘은 주식 용어 이동평균선에 대해 포스팅을 하겠는데요. 위의 차트를 보면 여러 가지 색깔의 선들이 있습니다. 이러한 선을 이동평균선(줄임..

주식용어 손절 익절 완벽 정리(예수금, 평단, 시가, 종가) [내부링크]

주식 용어 손절 익절 예수금 평단 시가 종가 완벽 정리 안녕하세요. 해피바이러스입니다. 계속해서 상승 중인 주식시장에 있어서 여러 블로그를 접하다 보면 어려운 용어들이 많이 나오는데요. "이 시점에서는 손..

주택임대차 신고제 21.06.01 부터 본격 시행(양식첨부) [내부링크]

주택임대차 신고제 21.06.01 시행 내용 안녕하세요. 해피바이러스입니다. 4월 15일 국토교통부가 오는 21년 6월 1일부터 주택 임대차 신고제를 시행하기 위해 임대차 신고의 대상과 신고내용, 절차 등 부동산 거..

주식차트 분봉, 일봉, 주봉, 월봉 설명 [내부링크]

주식차트 분봉, 일봉, 주봉, 월봉 이해하기 안녕하세요. 해피바이러스입니다. 주식 차트를 볼 때, 분봉, 일봉, 주봉, 월봉의 단어를 보신 적이 있나요? 이번 시간은 분봉부터 월봉의 의미가 무엇인지 포스팅을 하..

코인베이스 상장, 업비트와 두나무 [내부링크]

코인베이스 나스닥 상장 안녕하세요. 해피바이러스입니다. 요즘 해외 코인 거래소인 코인베이스의 나스닥 상장에 관련된 이슈가 떠오르고 있는데요. 오늘은 코인베이스 관련 나스닥 상장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겠..

가스라이팅과 그루밍이란? [내부링크]

가스라이팅과 그루밍이란? 안녕하세요. 해피바이러스입니다. 오늘은 서예지 가스라이팅 설이 이슈가 되면서 가스라이팅의 정확한 뜻이 무엇인지에 대해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가스라이팅이란? 가스라이팅은 상황..

코스트코 4월 양평점을 다녀오다(21년 4월 셋째주) [내부링크]

코스트코 양평점을 가다 2탄! (21년 4월 셋째 주) 안녕하세요. 해피바이러스입니다. 오늘은 4월 셋째 주에 코스트코 양평점을 다녀왔습니다. 코스트코의 모든 매장은 회원제로 운영되고 있는데요. 코스트코는 가..

티스토리 블로그 본문 상단 광고 2개 넣기(21년 기준)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 상단광고 2개 넣는 방법 안녕하세요. 해피바이러스입니다. 오늘은 티스토리 블로그 애드센스 광고 2개 넣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광고 설정은 티스토리 블로그의 설정을 통해서 변..

엑셀 기초8_날짜, 시간 데이터 입력방법 [내부링크]

엑셀기초 8 날짜와 시간 데이터 입력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해피바이러스입니다. 엑셀기초 8번째 시간입니다. 날짜와 시간을 어떻게 입력하는지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1. 날짜 데이터 입력하기 1) 오늘..

주식투자 외국인 기관 수급 체크하기 [내부링크]

주식투자 외국인 및 기관 수급 확인하기 안녕하세요. 해피바이러스입니다. 주식시장에서 외국인과 기관의 투자 여부에 따라 주가가 출렁이는 기사를 보신 적이 있을 겁니다. 이런 큰손들이 투자를 할때는 곧 수..

갤럭시 노트20 울트라 에어팟 2세대 소리 갑자기 커지는 현상 [내부링크]

갤럭시 노트20 울트라 에어팟 2세대 볼륨 갑자기 커지는 현상 안녕하세요. 해피바이러스입니다. 노트20 울트라로 넘어가면서 노트9에서 썼던 에어팟을 한동안 사용 안 하고 있었는데요. 유튜브 영상을 볼 일이 있..

제로스킨 갤럭시노트20울트라 필름 부착하기 [내부링크]

제로스킨 노트20 울트라 필름 부착하기 안녕하세요. 해피바이러스입니다. 요즘 스마트폰의 액정보호 필름 부착은 필수인데요. 정말 다양해진 스마트폰 액정보호 필름 중 어떤 것을 선택해야 할지 고민을 되었습니..

갤럭시 노트20 울트라 케이스 UAG 모나크 범퍼 하드케이스 [내부링크]

갤럭시 노트20 울트라 UAG 모나크 하드케이스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해피바이러스입니다. 노트20 울트라를 구매하기 전 카툭튀가 심하다는 얘기를 듣고는 100만원 이상하는 스마트폰을 더욱 안전하게 사용..

갤럭시 노트20 울트라 언박싱(노트9에서 노트20) [내부링크]

갤럭시 노트20 울트라 개봉기 안녕하세요. 해피바이러스입니다. 갤럭시 노트9을 사용한지 3년이 다 되었네요. 노트 모델을 사시는 분들은 시원한 대형 화면의 이점도 있지만 대부분 펜기능 때문에 구매를 하시는..

코스트코 4월 셋째주 할인상품(21년기준) [내부링크]

코스트코 4월 셋째주 할인상품(21년 기준) 안녕하세요. 해피바이러스입니다. 4월의 중순이 막 시작되었습니다. 세월의 시간이 점점 빨라지는 기분이 드는건 나이 탓일까요? ^^ 코스트코 4월 셋째주 할인상품 소개..

주식 양봉 음봉 매매기법 [내부링크]

주식 양봉 음봉 매매 기법 안녕하세요. 해피바이러스입니다. 오늘은 양봉과 음봉의 기본원리를 이용하여 주식에서의 수익을 낼수 있는 방식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양봉 음봉 매매법만 알고 있으면 초보..

이더리움 가스비 확인하는 방법 [내부링크]

NFT 이더리움 가스비 확인 방법 안녕하세요. 해피바이러스입니다. 이더리움 가상화폐 송금시 발생하는 가스비라는 것이 있는데요. 오늘은 가스비에 관해서 포스팅을 진행하겠습니다. 가스비란? 은행에서 계좌로..

윈도우10 파일 삭제 확인창 나오게 하는 방법 [내부링크]

Windows10 파일 삭제시 확인창 나오게 설정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해피바이러스입니다. 윈도우10을 처음 설치하고 지우고 싶은 파일을 삭제할 때 뭔가 이상한 느낌을 받으신 적 있었나요? 네. 맞습니다. 우리가..

교통사고 입원치료 가능할까? [내부링크]

교통사고 입원 기준 안녕하세요. 해피바이러스입니다. 난생 처음으로 교통사고가 나고 어떻게 처리를 해야할지 난감한 경우가 많습니다. 해당 보험사에서는 원론적인 부분만 설명을 하지요. 너무 아파 치료를..

주식단타 치고 빠지기 쉽게 하는 방법.(종가매매 기법) [내부링크]

주식단타 쉽게 치고 빠지는 방법 안녕하세요. 해피바이러스입니다. 주식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 중에 하나는 거래량이라고 할 수 있겠는데요. 특히, 단타를 하려는 분들께서는 꼭 거래량을 체크해야지 성공 확률이..

오세훈 관련주 확인하기 [내부링크]

서울시장 오세훈 관련주 확인 안녕하세요. 해피바이러스입니다. 4월 7일 있었던 서울시장 선거에서 오세훈 후보가 박영선 후보를 891,452표의 압도적인 득표차로 서울시장에 당선되었는데요. (허경영이 3위라니..

주식이론 엘리어트 파동 이론이란? [내부링크]

주식이론 엘리어트 파동이론 안녕하세요. 해피바이러스 입니다. 주식을 하는 사람들이라면 한 번쯤은 들어봤을 이론인데요. 기본적으로 알아야할 이론! 바로 "엘리어트 파동이론"에 대해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R..

티스토리 블로그 스킨 변경 전에 뭘 해야한다? [내부링크]

티스토리 스킨 변경 전 필수 확인사항 안녕하세요. 해피바이러스입니다. 스킨을 변경하기 전에 꼭 해야하는 작업이 있습니다. 바로 '저장하기' 인데요. 현재 사용하는 모든 데이터와 태그들도 같이 저장이 됩니다..

치아보험 가입시 주의 할 사항_속지 않는 법 [내부링크]

치아보험 가입시 유의사항 안녕하세요. 해피바이러스입니다. 건강 오복(5가지 복)중의 하나 바로 치아인데요. 통증이 있어서 치과에 한번 가면 큰돈이 나가기가 대부분 입니다. 갑자기 큰 목돈이 나가기 때문에..

주식 지표 일목균형표 공부하기 [내부링크]

주식지표 일목균형표 공부하기 안녕하세요. 해피바이러스입니다. 주식에 대한 뉴스 보도자료나 신문기사에 보면 다양한 색깔의 선과 그래프로 이루어진 표를 본적이 있을 겁니다. 일목균형표란? 일본에서 개발된..

NFT 투자 어떤 예술 작품을 구매해야 하는가? [내부링크]

NFT 투자 공략 어떤 NFT 그림을 구매해야 할까? 안녕하세요. 해피바이러스입니다. NFT 시장은 하루같이 새로운 작품들이 쏟아져나오고 있습니다. 이런 수 많은 NFT 작품중 어떤 그림을 구매해야지 가치를 높게 평..

구글 애드센스 세금정보 입력하기, 미 입력시 24% 추가 공제 [내부링크]

구글 애드센스 세금정보 입력 방법 안녕하세요. 해피바이러스입니다. 21년 3월 부터 구글 애드센스에 접속을 하면 계속해서 세금 정보를 입력하라는 메세지가 떴는데요. 구글 애드센스에서 수익이 발생되면 원천..

강원도 강릉 솔향 수목원 방문기 [내부링크]

강릉 솔향수목원을 가다 안녕하세요. 해피바이러스입니다. 강원도하면 청정 자연과 동해바다가 먼저 생각나는데요. 강릉에 가기전 꼭 들르셔야 할 곳이 있습니다. 바로 강릉 솔향 수목원입니다. 휴원일 매주 월요..

재테크, 주식 기본 단리와 복리란? [내부링크]

주식, 재테크 단리와 복리 쉽게 설명 안녕하세요. 해피바이러스입니다. 재테크와 주식에 관심을 가지는 분들께서는 필수 단어인 단리와 복리에 대한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주식을 이제 막 시작하는 사회초년생 분..

차량 교통사고 MRI 검사 가능할까? [내부링크]

자동차 교통사고 MRI 정밀검사 가능할까? 안녕하세요. 해피바이러스입니다. 오늘은 교통사고 후 정밀검사인 MRI 검사 진행이 가능한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교통사고 당시에는 괜찮았지만 하루가 지나고 난뒤..

엑셀 기초7_데이터 수정 및 지우기, 특수문자 입력하는 방법 [내부링크]

엑셀 기초 7 데이터 수정 및 지우기, 특수문자 입력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해피바이러스입니다. 엑셀 기초 데이터 수정과 지우기, 특수문자와 한자를 어떻게 입력하는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데이터 수정하..

이마트 X 스타벅스 우산 증정 이벤트 [내부링크]

이마트 X 스타벅스 콜라보 우산 증정 이벤트 안녕하세요. 해피바이러스입니다. 악마의 마케팅 스타벅스에서 35만원 이상 사용해야지 받을 수 있는 스타벅스 우산을 이마트 X 스타벅스 합작으로 오늘 4월 8일 부터..

코로나 증상 순서 확인 [내부링크]

코로나 증상 순서 확인 안녕하세요. 해피바이러스입니다. 오늘은 코로나 증상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21년기준 현재 확진자가 10만명에 육박하고 사망자는 1,700여명에 이르렀습니다. 봄이 되면서 거리에..

희토류 관련주 TOP 2 분석 [내부링크]

희토류 관련주 대장주 TOP 2 종목 공개 안녕하세요. 해피바이러스입니다. 2차 전지 관련주에 이어서 희토류 관련주에 대해 포스팅을 해볼건데요. 현재 미국과 중국이 무역전쟁을 벌이고 있는 가운데 무역전쟁 관..

애드센스 블로그 수익 필독! 구글 애드센스 URL 채널 등록방법 [내부링크]

구글 애드센스 URL채널 등록방법 안녕하세요. 해피바이러스입니다. 오늘은 애드센스 블로그의 수익창출 방법에 대해 포스팅을 하겠는데요. 1. 수익형 블로그의 방향성 확립 2. 지속적인 포스팅 (수익 분기점 100..

티스토리 블로그 Bing 검색 등록하는 방법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 Bing 검색엔진 등록 방법 안녕하세요. 해피바이러스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티스토리 블로그 Bing 검색엔진에 등록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지난시간에는 네이버 사이트 등록하는..

NFT 시장 오픈씨(Open Sea) 사용 방법 [내부링크]

NFT 시장 오픈씨 사용 방법 안녕하세요. 해피바이러스입니다. NFT의 총 집합소인 오픈씨 사이트에 대해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오픈씨 (opensea.io) 란? 세계 최대의 NFT 마켓플레이스 입니다. 모든 NFT 거래를 위..

엑셀 기초6_행, 열, 시트 선택/해제하는 방법 [내부링크]

엑셀 기초6 행,열 및 시트 선택하기, 해제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해피바이러스입니다. 엑셀의 기초 6번째 시간 행과 열 그리고 시트를 선택하고 해재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액셀은 기본적으로 행..

코스트코 4월 둘째주 할인상품(21년 기준) [내부링크]

코스트코 4월 둘째주 할인상품 안녕하세요. 해피바이러스입니다. 지난 주말 봄비가 장맛비 처럼 쏟아져 벚꽃이 많이 떨어졌네요. 이번 주 날씨 예보에는 비소식이 없어 얼마 남지 않은 봄기운을 마음껏 느껴보시..

2차 전지 관련주 대장주 TOP2 [내부링크]

2차 전지 관련주 TOP2 안녕하세요. 해피바이러스입니다. 오늘은 2차 전지 핵심 관련주 중 수익률이 높을 것으로 예상되는 종목에 대하여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요즘 전기차 바람이 불면서 주식 시장에서 인기 테마..

비첸향 육포 미니이지비프 후기 [내부링크]

비첸향 육포 미니이지비프 후기 안녕하세요. 해피바이러스입니다. 지난 포스팅에서는 비첸향 미니이지포크 후기를 포스팅하였는데요. 비첸향 육포 미니이지포크 후기 비첸향 육포 미니이지포크 후기 안녕하세요 해..

티스토리 블로그 네이버 서치어드바이저 등록방법 [내부링크]

네이버 서치어드바이저 등록 네이버 검색에 노출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해피바이러스입니다. 티스토리 블로그의 전반적인 기본 내용은 거의 포스팅을 다 한 것 같습니다. 이제 결과를 낼 시간인데요. 제일 중요한..

자동차 보험료 할증 줄이게 하는 법 [내부링크]

자동차 사고 보험료 할증 없애는 법 안녕하세요 해피바이러스입니다. 자동차보험은 의무적으로 필히 가입해야 하는 보험인데요. 운전을 하면 나만 조심해야 한다고해서 사고가 안나는 법은 아닙니다. 어쩔 수 없이..

티스토리 애드센스 광고 수익 올리는 방법 광고차단 [내부링크]

티스토리 애드센스 광고 차단해서 수익 올리기 안녕하세요. 해피바이러스입니다. 애드센스 수익형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높은 수익을 올리는 방법에 대하여 고민을 많이 하게됩니다. 물론 방문자 유입을 통한 광고..

기아 EV6 사전예약 시작 [내부링크]

기아 전기차 EV6 디자인 및 가격 사전예약 시작 안녕하세요. 해피바이러스 입니다. 오늘은 요즘 핫한 기아 전기차 EV6 를 포스팅 하겠습니다. 기아자동차의 첫 전용 플랫폼 전기차 EV6는 월드 프리미엄 행사를 시..

4차 재난지원금 대상 [내부링크]

4차 재난지원금 대상과 신청방법 오늘은 4차 재난지원금 대상 및 신청방법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게습니다. 소상공인대상 4차 긴급재난지원금 예산 편성이 약 15조원 규모로 추경으로 통과되었습니다. 이번 4차 재..

숨겨진 서울 벚꽃 명소 (안양천 벚꽃길) [내부링크]

서울 벚꽃명소 안양천 벚꽃길 안녕하세요. 해피바이러스입니다. 오늘은 나만 보기 아까운 서울에 숨겨진 벚꽃 명소인 안양천길을 포스팅 하겠습니다. 21년 올해는 역대 가장 빠른 3월 벚꽃개화를 기록하였다는 기..

주식 초보 시작하는 방법 / 주식투자 핵심 정리 [내부링크]

주식초보 시작사는법. 주식투자 하는 방법 핵심만 정리 안녕하세요. 해피바이러스 입니다. 오늘은 주식 초보 개미들의 주식 시작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분산투자"/ "리스크"라는 용어는 많이 들..

엑셀 기초 5_ 데이터 한번에 많이 입력하는 방법 [내부링크]

엑셀 기초 5 데이터 한꺼번에 많이 입력는 방법 안녕하세요. 해피바이러스입니다. 벌써 엑셀의 기초 5번째 시간을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나요? 기본기가 탄탄할 수록 엑셀의 고급기능들을 더..

NFT 보관 메타마스크 전자지갑 만들기 [내부링크]

NFT 전자지갑 메타마스크 만들기 안녕하세요. 해피바이러스 입니다. 오늘은 NFT 가상화폐 전자지갑 메타마스크 가입 방법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가상화폐를 처음 시작할때는 원화투자 뿐만 아니라 다양한 방법..

코스트코 4월 휴무일 안내(21년 기준) [내부링크]

코스트코 4월 휴무일 안내 안녕하세요. 해피바이러스입니다. 21년 4월이 다가왔습니다. 기온도 부쩍올라 봄의 향기가 만연하고 거리에는 벚꽃이 절정에 이르고 있네요. 안양천 길을 다녀왔습니다. 저녁이라 한산..

티스토리 블로그 이전 글 넣기로 체류시간 늘리기 [내부링크]

티스토리 이전 글 넣기로 체류시간 늘리기 안녕하세요. 해피바이러스 입니다. 대부분 수익형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분들은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 하실 거고, 애드센스를 승인 받아서 광고를 게재 중에 있을 겁니..

이마트 랜더스데이 4월 1일 초특급 할인 행사 (~4일까지) [내부링크]

이마트 랜더스데이 4월 1일 초특가 할인 세일 안녕하세요. 해피바이러스 입니다. 어제 3월 29일 SSG 랜더스 창단식이 있었습니다. 정용진 구단주의 당찬 포부가 있었는데요. 랜더스 (Landers)는 상륙자의 의미로..

티스토리 애드센스 신청 하기 [내부링크]

티스토리 애드센스 신청 방법 안녕하세요. 해피바이러스 입니다. 오늘은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애드센스 신청방법에 대하여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애드센스 고시라는 단어를 한 번쯤 들어보셨을 겁니다. 그 만큼..

티스토리 블로그 폰트 변경하고 방문자 체류시간 늘려보기 [내부링크]

폰트변경하여 체류시간 늘리기 안녕하세요. 해피바이러스입니다. 어떠한 블로그를 운영하든지 가장 중요한 요소는 '블로그 지수'입니다. 공식적으로는 '블로그 지수'라는 단어는 없다라고 표명을 하고 있지만 블로..

엑셀 기초 4_규칙적인 데이터 입력방법 [내부링크]

엑셀 기초4 규칙적인 데이터 입력방법 오늘은 엑셀기초 네번째 시간 규칙적인 데이터 입력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가장 엑셀의 기초적인 사항이면서 아마 모르시는 분들이 많은 기능입니다. 규칙..

달러 투자 방법 3가지 [내부링크]

달러 투자 방법 핵심 3가지 오늘은 달러 투자 방법에 대하여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요즘 주식의 인기가 하늘을 찌르고 있습니다. 그만 큼 진입장벽이 낮아 졌고, 또한 해외증시로 이목이 쏠리고 있습니다. 예전보..

코스트코 4월 할인상품 (21년 기준) [내부링크]

코스트코 4월 할인상품 오늘은 코스트코 4월 할인상품(21년 기준)에 대해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코스트코 4월 휴무일 안내(21년 기준) 코스트코 4월 휴무일 안내 안녕하세요. 해피바이러스입니다. 21년 4월이 다..

검색에 잘 나오는 블로그 글쓰기 [내부링크]

검색 로직이 좋아하는 블로그 글쓰기 검색에 잘 나오고 검색 로직이 좋아하는 블로그 글쓰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네이버/다음 검색로직이 좋아하는 글 블로그 검색결과는 다양한 변수와 가독성을..

NFT투자 리스크 줄이는 방법 [내부링크]

NFT투자 리스크 줄이기 오늘은 NFT투자 리스크 최소화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들어가기에 앞서 지금의 글은 지극히 개인적인 견해이기 때문에 참고만 해주시면 됩니다. 1. 최대한 저렴한 가격으로..

윈도우10(Windows10)에서 HEVC 코덱을 무료로 다운 받는 방법 [내부링크]

Windows10 HEVC 코덱 무료다운 받기 오늘은 동영상 윈도우10에서 동영상 재생시 꼭 필요한 HEVC 코덱 무료로 다운받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현재 공식 다운로드 사이트인 Microsoft Store에서는..

서울 국립어린이과학관 방문기 [내부링크]

국립어린이과학관 방문기 아이들과 가볼만한 곳 국립어린이과학관을 다녀왔습니다. 국립어린이과학관은 창경궁 옆, 서울대학교병원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차장은 따로 없어서 창경궁 주차장을 따로 이..

티스토리 블로그 저품질 탈출기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 저품질 탈출기 오늘은 티스토리 블로그 저품질 탈출기에 대하여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어느날 조회수가 점점 떨어지면서 방문자가 더 이상 유입이 안되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뭔가 불안한 기분..

코스트코 휴무일 (21년 3월 기준) [내부링크]

3월 코스트코 휴무일 안내 오늘은 코스트코 3월 휴무일에 대해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코스트코 휴무일 참고하시어 매장이용에 불편함이 없으시길 바라겠습니다. 코스트코 양평점을 방문할 계획이시라면 아래 포..

NFT분석 사이트 크립토아트 [내부링크]

NFT분석 사이트 크립토아트 오늘은 유용한 NFT 분석 사이트 크립토아트에 대해 포스팅 하겠습니다. NFT분석 크립토아트 (cryptoart.io) 크립토아트 사이트는 NFT가 적용된 그림들이 얼마나 비싸게 팔렸으며 최근..

엑셀 기초 3_데이터 입력 실습 [내부링크]

엑셀 기초 3 데이터 입력 실습 오늘은 엑셀의 기초 3 엑셀 프로그램에 데이터를 입력하는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먼저 A2셀이 문자 데이터를 입력해보겠습니다. 1. 키보드 방향키 또는 마우스 커서를 A2셀에 위치..

[재테크] 장기투자의 중요성 [내부링크]

재테크 장기투자의 중요성 오늘은 장기투자의 중요성에 관하여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재테크 또는 주식투자를 하는 분들 중 수익을 못내는 가장 큰 이유는 장기적으로 바라보지 않거나 뇌동매매를 하기 때문입..

티스토리 블로그 방문자수 늘리는 방법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 방문자 늘리기 오늘은 티스토리 블로그 방문자수 늘리는 방법에 대하여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앞의 포스팅에서는 티스토리 전반적인 설정 방법에 대하여 설명을 드렸습니다. 이제 가장 중요한 블..

문래동 카페 호텔707 핫플레이스 [내부링크]

문래동 카페 호텔707 안녕하세요. 오늘은 문래동에 있는 핫플레이스인 호텔 707에 대하여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호텔 707은 문래창작촌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문래창작촌은 공장 이전과 재개발 정책으로 업체들이..

유튜브 프리미엄 처럼 쓰기 광고제거/백그라운드 재생/PIP [내부링크]

유튜브 프리미엄처럼 쓰기 이번 시간은 유튜브 프리미엄처럼 쓰기에 대해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안드로이드 기반에는 월 9,500원이라는 사용료를 내고 프리미엄을 이용해야 합니다. 아이폰은 14,000원 입니다...

NFT 그림/ 제2의 비트코인 NFT [내부링크]

NFT 안녕하세요. 해피바이러스 입니다. 오늘은 제2의 비트코인 "NFT"에 대하여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NFT의 열풍이 불고 있습니다. 예술 분야에도 커다란 지각변동이 일어나고 있는데요. 코로나 19..

1억 모으기! 꿀팁 [내부링크]

1억 모으기 비법 오늘은 1억 모으기 비법에 대하여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요즘 주식열풍이 불고 있습니다. 주변 지인분들도 주식을 할 정도니 대단한 인기임이 틀림 없습니다. 노후에 대한 준비를 생각하면 재테..

티스토리 플러그인 사용 방법 (21년 기준) [내부링크]

티스토리 플러그인 안녕하세요. 해피바이러스 입니다. 오늘은 가장 쉽고 유용하게 쓸 수 있는 플러그인에 대해 상세하게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플러그인에 대해서 이 포스팅을 보고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하는 바..

빕스 할인 행사 확인 [내부링크]

빕스(VIPS) 할인 및 행사 오늘은 페밀리 레스토랑 빕스 할인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1. 할인 이벤트 빕스 얌 딜리버리 상계점 오픈(~04.30) 빕스 상계점 오픈 기념으로 배달앱인 '빕스 얌 딜리버리'를 검..

엑셀 기초 2_엑셀의 숫자데이터와 문자데이터 [내부링크]

2021.03.25 - [엑셀 뿌시기] - 엑셀기초 3_데이터 입력 실습 엑셀의 숫자와 문자 데이터 안녕하세요. 해피바이러스 입니다. 지난 시간에는 엑셀기초 1 화면 구성에 대하여 포스팅을 하였습니다. 엑셀 기초 1_엑셀..

술냄새 없애는 방법 쉬운 방법들 [내부링크]

술냄새 없애는 방법. 쉽게 할 수 있는 방법 오늘은 음주 후 술냄새를 어떻게 하면 간편하고 쉽게 없앨 수 있는지에 관하여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술냄새가 나는 원인은 입에 있습니다. 하지만 미쳐 해독되지 못한..

티스토리 블로그 사이드바 설정하기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 사이드바 설정방법 안녕하세요. 해피바이러스 입니다. 지난 포스팅에는 메뉴 설정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오늘은 티스토리 블로그의 사이드바를 어떻게 설정을 하는지에 대하여 알아보겠..

티스토리 블로그 메뉴 설정하기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 메뉴 설정 방법 지난 포스팅은 티스토리 블로그 카테고리 설정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전반적으로 티스토리 블로그의 기본단계 까지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카테고리..

동대문 DDP 팀랩 라이프 전시회 [내부링크]

팀랩 라이프 (team Lab: LIFE) 전시회 코로나로 답답한 일생이 지속되면서 엎친데 덮친격으로 중국발 황사까지 왔습니다. 이러한 일상에 특별함을 줄 팁랩 전시회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팀랩(team lab)? 아트 컬렉..

엑셀 기초 1_엑셀 기본화면 구성 [내부링크]

엑셀 기본화면 구성 안녕하세요. 해피 바이러스 입니다. 직장인들의 필수 문서작성 프로그램인 '엑셀'에 관하여 포스팅을 시작 하겠습니다. 저도 직장 생활을 하면서 엑셀 프로그램을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엑..

코스트코 양평점을 다녀오다. [내부링크]

코스트코 양평점 안녕하세요. 해피바이러스 입니다. 퇴근 후 급하게 장볼거리가 생겨서 근처에 있는 코스트코 양평점을 다녀왔습니다. 코스트코 양평점의 영업시간입니다. 영업시간 오전 10:00 ~ 오후 10:00 매주..

코스트코 3월 할인 상품 [내부링크]

코스트코 3월 할인 상품 정보 안녕하세요. 해피바이러스 입니다. 오늘은 대표적인 창고형 할인매장인 코스트코에서 판매하는 제품 중 3월 할인 상품 정보에 대하여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1. 유산균 생유산균 락..

티스토리 블로그 카테고리 설정하기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 카테고리 설정 방법 안녕하세요. 해피바이러스 입니다. 지난 포스팅에는 줌잇 프로그램 사용법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카테고리 설정에 대하여 포스팅 하겠습니다. 티스토리는..

물 많이 마시면 좋은 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피바이러스 입니다. 오늘은 물을 많이 마시면 어디에 좋고, 어떤 효과가 있는지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기온이 점점 오르면서 더워지고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땡기는 계절이 왔습니다. 여름이 다가..

아웃백 할인카드 / 할인 이벤트 안내 [내부링크]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할인카드 및 이벤트 안녕하세요. 해피바이러스 입니다. 패밀리 레스토랑의 원조인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에서 현재 진행 중인 할인 이벤트와 할인 제휴 카드에 대해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블로그 필수 프로그램 줌잇(Zoom It) 다운로드 / 사용방법(21년 기준) [내부링크]

줌잇 Zoom It 프로그램 사용방법 안녕하세요. 해피바이러스 입니다. 오늘은 블로그 사용자라면 대중적으로 사용하고 있는 프로그램 줌잇 이라는 유틸리티에 관하여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물론 무료입니다. 필요한..

분리수거 방법 총 정리 (feat. 재활용 OTHER) [내부링크]

분리수거 정확히 하는 방법 "OTHER" 재활용 분리 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해피바이러스 입니다. 오늘은 재활용 분리수거 방법에 대하여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항상 일주일에 한번씩 분리수거를 하는데 매번 햇..

티스토리 블로그 스킨 변경하기 (모바일 스킨 변경 방법 포함)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 스킨 변경방법 / 모바일 스킨 변경 포함 안녕하세요. 해피바이러스 입니다. 지난 포스팅에는 티스토리 개설 방법과 블로그 이름 변경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오늘은 블로그의 얼굴이라고..

티스토리 블로그 이름 / 주소 변경 하기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 이름, 주소 변경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해피바이러스 입니다. 오늘은 티스토리 블로그 이름과 주소를 변경하는 방법에 대하여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주변에 수익성 블로그를 시작하시는 분들이..

오늘의 운세 (21.03.11) [내부링크]

쥐띠 운세 36年生 감정을 숨기지 말아요! 내가 먼저 말해줘야 상대방도 내 마음 알아줄거랍니다. 48年生 계획대로 움직이는게 좋아요. 계획에 없던 일은 다음으로 미루는게 유리해요. 60年生 혼자서 모든 것을 짊..

티스토리 신규 가입 방법 (21년 현재 기준) [내부링크]

티스토리 신규 가입 방법 안녕하세요. 해피바이러스 입니다. 오늘은 21년 기준 티스토리 신규 가입방법에 대하여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데스크탑(PC)환경 기준으로 알려 드리겠습니다. http://www.tistory.com(티..

네이버 블로그 VS 티스토리 비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피바이러스 입니다. 제가 티스토리를 시작하기전 네이버 블로그를 먼저 시작할지에 대한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하지만 주위에서 듣는 이야기로는 네이버 블로그를 사용하는 블로거들이 많이 떠난다..

베트남 음식 전문점 을지로 촙촙(CHOP CHOP) 쌀국수, 분짜, 촙촘면, 소고기 볶음밥 [내부링크]

베트남 음식 전문점 을지로 촙촙 안녕하세요. 해피바이러스 입니다~ 오늘은 미세먼지가 안좋은 날이네요. 그래도 마스크를 항상 쓰고 있어서 심적으로는 안심되는 것 같습니다. 오늘도 활기찬 하루 되시길 바라겠..

국내 호캉스 조용한 휴식을 즐기기 좋은 호텔 추천 [내부링크]

국내호캉스 고요한 휴식을 즐기기 좋은 곳!! 안녕하세요 해피 바이러스 입니다. 3월이 되니 전국 대부분의 온도가 영상으로 올라가고 만연한 봄의 향기가 느껴지고 있습니다. 코로나 블루로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21년 3월 9일 띠별 오늘의 운세 [내부링크]

2021년 3월 9일 쥐띠부터 돼지띠까지 띠별 오늘 나의 운세를 알아봅니다. *쥐띠의 2021년 03월 09일 오늘의 운세입니다. 1996년생 성적이 오르거나, 합격 소식으로 축하받을 일이 생겨요. 노력에 대한 대가가 따..

비첸향 육포 미니이지포크 후기 [내부링크]

비첸향 육포 미니이지포크 후기 안녕하세요 해피 바이러스입니다 오늘은 대만이 본점으로 있는 육포 전문점 비첸향의 미니이지포크에 대하여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미니이지 육포 시리즈가 있는데요. 이지포크,..

윈도우10 이 앱이 디바이스를 변경 예 눌러도 계속 나오는거 해결 [내부링크]

윈도우10 디바이스 변경 하도록 허용 5초 해결 방법 안녕하세요 해피바이러스 입니다. 오늘은 컴퓨터를 새로 구입하셨거나 윈도우를 새로 설치한 분들 중에서 아마 초기 설정값이 잘못 되어있거나 업데이트가 되..

서울 당일 여행 서촌 탐방, 서촌 로드 [내부링크]

서울 당일여행 서촌탐방 서울에서 가장 아기 자기하고, 가장 역사적이고, 옛날의 모습이 많이 없어지기는 했지만 그래도 많이 간직한 마지막 남은 동네 '서촌'을 다녀왔습니다. 서촌(西村)은 경복궁을 중심으로..

윈도우10 로그인 암호 없애기 / 변경하기 [내부링크]

윈도우 10 로그인 암호 해제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해피바이러스 입니다. 오늘은 컴퓨터에 관한 팁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윈도우10을 설치하고나서 매번 부팅 시 로그인 암호를 입력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는데..

3.1 운동 제 102주년 서대문형무소역사관을 찾아가다. [내부링크]

"역사를 잊은 민족에게는 미래는 없습니다." 안녕하세요. 해피바이러스 입니다. 오늘은 항일항쟁운동의 의미와 역사를 되새기고자 서울시 서대문구에 위치한 서대문형무소역사관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현장보..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 호캉스 1박 후기 [내부링크]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 1박 호캉스 안녕하세요 해피바이러스 입니다. 오늘은 작년 10월에 방문한 인천공항근처에 있는 5성급 호텔인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에 대하여 포스팅 하겠습니다. 2017년 4월에 1..

양천구 중화요리 맛집 가향 [내부링크]

정통 중국요리 전문점 가향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 양천구 신정동에 있는 오래된 맛집 중국집 가향을 소개시켜 드리겠습니다. 가향은 목동 정통 중국음식 전문점입니다. 단체룸 50석 가능하고 코로나가 아니면..

테라로사 커피공장 강릉 본점 [내부링크]

강릉 테라로사 커피공장 본점 강릉하면 먼저 떠오르는 음식은? 오징어? 저는 단연 '커피'라고 생각합니다. 강릉이 왜 커피로 유명해 졌는지는 여러가지 설이 있지만 가장 유력한 이야기는 우리나라 1세대 바리스..

부산 해운대 수제버거 맛집 [해운대 버거인 뉴욕] [내부링크]

부산 해운대 맛집 버거인 뉴욕 안녕하세요. 해피바이러스 입니다~ 오늘은 지난 주말에 다녀온 수제버거집에 대하여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갑자기 봄날씨가 되서 입고 나간 롱패팅이 민망하였는데요. 항상 해운대..

구글 계정 한개로 유튜브 채널 2개 이상 만들기 [내부링크]

구글 계정 하나로 유튜브 채널 추가 생성을 하실 때 새로운 구글 계정을 만들지 않고, 기족 구글 계정에 채널(브랜드 계정)을 추가로 개설 할 수 있습니다. 기존 구글계정에 추가 채널 만들기 하나의 구글 계정으..

입에서 양파냄새, 마늘냄새 없애는 방법 [내부링크]

입에서 마늘 양파냄새 없애는 꿀 팁!! 식사를 할때 불가피하게 양파 또는 마늘을 먹고 입냄새가 날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특히 익히지 않고 생으로 먹을때 가장 심하게 납니다. 이 특이한 냄새에 이유는 '황'이라..

고속도로 잘못 진입 했을때 통행료 안내고 빠저 나오는 꿀팁 [내부링크]

고속도로 잘못 진입 했을때 통행료 안내고 빠저 나오는 꿀팁 안녕하세요 해피바이러스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블로그 포스팅을 하게 됩니다. 거의 2년 동안 손을 놓고 있었는데, 문득 드는 생각이 코로나 19로 모두..

청포도 에이드 만드는 레시피! (베오베 vs 스위트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피! 바이러스 입니다!!! 오늘은 정말 간단히 만들 수 있는 청포도 에이드를 만들어 보겠스비다. 솔직히 맛이 없으면 후기 작성 포스팅을 안하는데.. 너무 맛있네요 ^^ 베보베 청포도 VS 스위트컵 청..

베오베 파우더 샘플 후기 [내부링크]

샘플을 받았는지는 오래전인데 테스트를 할 시간이 없던터라 이제야 올립니다. 가벼운 감기로 모든 식감들이 쓰게 다가와서 시험을 할 수가 없었습니다. 저희 집안에 스무디가 있는데 냉동과일과 수제청, 우유만..

베오베 자몽 농축액 에이드 1.8kg 구매 [내부링크]

베오베 농축액 자몽 에이드 1.8kg 열어보니 제품이 생각 이상으로 컸었다. 농축 원재료는 미국산 자몽 100%입니다~ 뚜껑은 돌리는 방식이 아닌 고정된 방식으로 편리해서 뚜껑의 분실 가능성은 없을 것 같다...

에어서울, 일본 도쿄 특가 이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행복스토리에 해피 바이러스 입니다. 오늘은 어떤 행복을 전해드릴지 관심있게 포스팅 읽어 주세요~~ 에어서울 일본 도쿄 특가 에어 서울은 21일(금) 오전 10시 부터 인천에서 출발 도쿄(나리타) 노..

좁은공간을 환하게 비춰주는 인테리어 액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피바이러스 입니다. 오늘은 좁고 어두은 공간에 활기를 불어 넣어주는 인테리어 액자를 소개 할까 합니다. 환하게 해줄 튤립그림으로 구매를 해봤습니다. (사이즈 12호) 액자 틀은 기본인 캔버스로..

진에어, 카카오 프렌즈 니니즈와 콜라보레이션 특가 프로모션 진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가 오고난뒤 오랜만에 화창한 날씨가 마음을 푸근하게 하는 화요일 입니다. 저번 주는 현충일이 있어서 한주가 유독 짧았는데, 이번 주는 아직까지 화요일이라니.... 다들 조금만 힘냅시다!! 오늘..

극심한 통증을 동반하는 대상포진(혐짤 주의) [내부링크]

대상포진이란? 보통 소아기에 수두를 일으킨 뒤 몸 속에 잠복상태로 존재하고 있다가 다시 활성화 되면서 발생하는 질병이다. 수일 사이에 피부에 발진과 특징적인 물집 형태의 병적인 증상이 나타나고 통증이 동..

티웨이 항공, 매주 목요일 '금주의 특가' 프로모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가 오는 금요일입니다. 현충일에는 다들 잘 쉬셨나요? 오늘은 티웨이항공에서 진행하는 매주 목요일 '금주의 특가' 프로모션 이벤트를 포스팅 하겠습니다. !! 저를 잘 따라와주세요~ 티웨이 항..

비엣젯 항공, 특가 프로모션 진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피바이러스 입니다.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네요. 오늘은 비엣젯 항공에서 "당신의 여름을 보여주세요 (Show your summer version)" 켐페인의 일환으로 7일까지 3일간 40만장의 국제 항공 노선에 대하..

비엣젯 항공, 호치민 인도네시아 발리 신규 국제노선 취항 특가 이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행복스토리에 행복바이러스 입니다. 즐거운 주말입니다. 다들 봄 나들이 계획 하셨나요? 오늘은 비엣젯 항공에서 제공하는 특가 항공권 소식을 전해 드리겠습니다. 19일 부터 약 145만장의 전노선 항..

이스타 항공, 필리핀 팔라완 특가 이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행복스토리에 해피바이러스 입니다. 오늘은 날씨가 많이 흐려 자칫 기분이 우울해 지기 쉬울 것 같습니다. 하지만 조금만 참으시면 곧 주말이 !!!! ㅎㅎ 직장인 분들 다들 화이팅 !! 지금 이스타 항공..

티몬 항공권, 가격 서비스 비교 2주년 기념 특가 이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행복스토리에 해피 바이러스 입니다. 날씨가 점점 더워지고 있고 그에 따른 일교차도 점점 커지고 있습니다. 이에 대비하여 건강 관리에 유의 하시기 바랍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티몬에서 제공하는 가..

척추에 좋은 운동, 데드리프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행복스토리에 행복 바이러스 입니다. 오늘은 척추에 좋은 운동을 알아볼까 하는데요. 바로 데드리프트 입니다. 데드리프트를 꼭 해야만 하는 이유 바닥에 있는 바벨을 수직으로 이동시켜야만 하는 운..

에어서울, 얼리버드 특가 '5~8월 전노선 대상' 편도 기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행복스토리에 행복 바이러스 입니다. 다시 월요일이 돌아왔네요. 한 동안 미세먼지가 없어서 공기가 매우 좋았습니다. 다들 주말 사이에 꽃놀이 다녀 오셨나요? 이제 거의 꽃이 질때가 다되어서 아쉽기..

에어서울, 어디갈 '괌' 항공권 특과 이벤트 [내부링크]

하이~ 행복스토리에 행복바이러스 입니다. 오늘은 에어서울에서 진행하는 인천 - 괌 노선의 특가 이벤트와 함께 현지 최고급 호텔에서 지낼 수 있는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 한다고 합니다. 지금 부..

이스타항공, '지금은 이스타이빙' 출발 특가 항공권 이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행복스토리에 행복바이러스 입니다. 이스타항공에서 매월 두번째 금요일 오전 10시에 출발이 임박한 항공권에 대하여 저렴한 가격으로 특가를 진행 하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지금부터 안내 해드리겠습..

제주항공, 인기 노선 특가 항공권 이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행복스토리에 행복 바이러스 입니다. 지금 부터 제주항공에서 진행 예정인 인천, 김포, 무안에서 출발하는 인기노선 대상으로 특가 항공권 이벤트 내용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제주항공 인기노선 특가..

이스타항공, 4월 5월 출발 특가항공권 판매 이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행복스토리에 해피바이러스 입니다. 봄을 더욱 재촉하는 봄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비가 내리는 덕분에 미세먼지와 건조주의보가 해재가 되어 날씨는 흐리지만 기분은 매우 좋습니다. 여러분들께 더욱..

에어서울, 일본 다카마쓰 노선 특가 항공 이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행복스토리에 해피 바이러스 입니다. 에어서울에서 일본 다카마쓰 노선에 대한 특가 항공권 이벤트를 오늘 부터 진행 할 예정이라는 소식입니다. 다양한 저가 항공들의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인해 여행..

제주항공, 태국 방콕 취항 10주년 기념 고객 감사 특가 이벤트 [내부링크]

여행 계획 세우기 딱! 좋은 4월. 계획만 세워도 설래는 마음을 감출 길이 없습니다. 제주항공에서 태국 방콕 취항 10주년을 기념하여 항공특가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습니다. 지금 부터 소식 알려 드리겠습니다.~~..

에어부산, 코타키나발루 왕복 특가 항공권 이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행복스토리에 해피바이러스입니다. 오늘은 에어부산에서 코타키나발루 신규 취항 을 맞이하여 특가 항공권 심지어 왕복 항공권으로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좋은 기회입니다. 에어부산 코타키나발루..

티웨이 항공, 부산에서 출발 국제선 특가항공권 판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행복스토리에 해피 바이러스 입니다. 티웨이 항공에서 부산에서 출발 하는 국제선 특가를 4월 8일부터 진행을 한다고 예정에 있습니다. 부산공항 근처에서 사시고 해외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분..

멘야하나비 마제소바 탐방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행복스토리에 해피 바이러스 입니다.~ 오늘은 석촌호수 근처에 위치한 멘야하나비를 소개해 드립니다. 주말에 오픈 시간이 오전 11시부터 입니다. 본인이 도착한 시간이 10시 50분 하지만! 벌서부터..

우리아기 딥슬립! 무료 자장가 모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행복스토리에 해피바이러스 입니다. 육아를 하시는 어머님들의 제일 고민 거리가 바로 아기들 재우는 것이 매우 힘들 것입니다. 저는 첫째가 8살, 둘째는 5살이라 지금은 괜찮아 졌지만 큰아이가 잠투..

에어서울, 일본 요나고 특가 항공 판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행복스토리에 해피바이러스 입니다. 봄철을 맞이하여 요즘 항공사 별로 특가 항공을 많이 내놓고 있습니다. 에어 서울에서는 유류할증료와 제세공과금만 지불 하시면 일본 요나고 여행을 할 수 있는..

이스타항공, 일본휴양지 특가 할인 행사 안내 [내부링크]

이스타항공에서 일본의 대표 휴향지 격인 오키나와 미야자키 노선을 특가로 할인 이벤트를 진행 하고 있습니다. 오키나와는 바다와 함께하는 휴향 액티비티 및 이국적인 정치를 느낄 수 있고 따뜻한 기온으로 골프..

4월 대형마트 휴무일 총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행복스토리에 해피바이러스 입니다~ 미세먼지가 물러나고 나니 꽃샘 추위가 기승을 부리네요. 예쁜 꽃들이 피기 시작하면 주말 꽃놀이로 많이 바쁜시간을 보낼것 같습니다. 이마트 휴무일 4월 둘째..

미세먼지 조심하세요! 미세먼지예방법/미세먼지/황사/미세먼지대처방법 [내부링크]

미세먼지/미세먼지 예보/미세먼지 주의/미세먼지 예방 봄이 되면 어김없이 찾아오는 중국발 미세먼지. 눈에 보이지 않는 작은 미세먼지는 사람의 폐포까지 깊숙히 침투해 호흡기건강을 위협하는 무서운 존재인데요..

겨울옷 정리하는 방법 봄 맞이 옷정리 노하우 [내부링크]

봄 맞이 겨울옷 정리하는 방법 요즘 기온이 올라감에 따라서 안 입는 겨울옷을 정리해야 하는 시기가 오고 있습니다. 그 얘기는 얼마 안있어 옷장 정리를 해야 한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겨울 동안 입던 겨울 옷을..

에어서울, 인천-오사카 특가 + 난카이 제휴 할인 프로모션 [내부링크]

에어서울이 오사카 특가를 진행 예정에 있습니다. 난카이 역에서 할인도 적용하니 일본 여행을 계획하신 분들에게는 좋은 희소식입니다. 에어서울 오사카 특가 항공 할인기간 2019. 04.01 부터 ~ 2019.09.30 특가..

알바생들이여~ 단기알바 구하는 꿀팁 [내부링크]

갑자기!! 급전이 필요할때! 남는시간 알차게 보내고 싶을 때!! 단기알바 구하는 꿀팁 지금 대 방출 합니다.! 첫번째, 바로 올바른 근로계약서 작성! 계약서 작성을 무시하면 나중에 큰코 다칠 확률이 높다는 것!..

제주항공 일본 시즈오카 노선 신규 취항 특가 [내부링크]

제주항공에서는 오늘 5월 10일 인천-시즈오카 노선 신규 취항을 기념하여 특가항공권 판매에 들어갔습니다. 따스한 5월에 일본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에게 희소식이 아닐 수가 없습니다. 제주항공 인천-시즈..

건강한 무릎을 유지하고 활기찬 노후 보내기! [내부링크]

우리나라의 평균 수명이 늘고 삶의 질이 높아 짐에 따라 노후의 삶을 얼마나 즐겁고 건강하게 보내느냐의 따라 삶이 결정이 됩니다. 특히 중년 이후 사회 활동을 열심히 하기 위해서는 관절의 중요성이 부각 되고..

이스타항공, 7~8월 출발 얼리버드 특가 이벤트!!!! [내부링크]

이스타 항공에서 4월1일부터 일주일간 7~8월 탑승가능 항공편 대상 ‘얼리버드 특가’를 진행 하고 있습니다. 국내선 4개 노선, 국제선 30개 노선 대상이며 여름휴가 고객에게 유용는 좋은 기회가 될것 같습니다...

실시간 베트남 하노이자유여행 코스 - 날씨, 맛집, 카페, 가볼만한곳, 특가항공권 총정리 [내부링크]

실시간 베트남 하노이자유여행 - 날씨, 맛집, 가볼만한곳, 특가항공권 - 오늘은 3,4,5월 베트남 하노이자유여행 가시는 분들을 위해 실시간 정보를 전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이번에 서울에서 하노이 오는 비행기..

오늘의 운세 !!! 생년월일을 기반으로 하는 무료운세를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토정비결을 기반으로 세대별로 접근하여 운세를 풀어서 항목을 나눈 후 세분화 해 생년월일, 성명을 기반으로 오늘의 운세를 공짜로 확인 할 수 있는 곳입니다. 또한 기해년을 맞이하여 연애, 재물, 궁합, 건강,..

에버랜드 꽃길가이드 꿀팁 ! [내부링크]

에버랜드 꽃길가이드 꿀팁 에버랜드는 꽃이 예쁘게 피는 곳 중에 한군데이다 봄을 맞이해 축제를 많이 하는 중인데, 우선 3/16-4/28 튤립축제 3/29-5/6 하늘매화길 4/5-4/7 벚꽃축제 5/17-6/16 장미축제 꽃..

동탄 맛집 북경오리구이 탐방 [내부링크]

동탄가족 모임 맛집 북경오리구이 동탄에 있는 북경오리구 맛집을 가봤는데요. 위치상 고깃집이 많은 골목이라 오리구이집은 생소하였습니다. 동탄 가족모임 맛집 북경오리구이 창가에 자리를 잡았는데..

항공권 저렴하게 득템하는 꿀팁!! [내부링크]

자유여행을 이제 막 해보시는 분들을 위한 소소한 항공권 구매팁 정리해봅니다. 항공권 검색앱 활용하기 먼저 항공권검색앱 보통 많이들 쓰시는 스카이 스캐너, 카약입니다. 카약은 편도 다구간 항공권 검색, 편도..

아랍에미레이트항공 2월부터 11월까지 유럽행 특가 항공권 이벤트 [내부링크]

아랍에미레이트 항공에서 2월3일부터 11월30일까지에 이르는 긴 기간에 걸쳐 유럽행 항공권에 대하여 특가 항공권 이벤트가 진행 되었습니다. 무료 스탑오버가 가능하고 여름 성수기에는 소량이긴 하지만 자리 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