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10life의 등록된 링크

 happy10lif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1건입니다.

[우뢰기 이유식]양송이 단호박 스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lovely song 입니다. ^^ 오늘은 우리 아가에게 줄 양송이 단호박 스프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려 합니다. 재료는 양송이 2, 단호박 30g(큐브), 양파 10~20g, 분유물 100ml, 아기치즈 이렇게 준비하시면..

FX마진거래 코인월드 경험담 장단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lovely song 입니다. 오늘은 FX마진거래와 코인월드에 대해 포스팅해볼까 합니다. 친한 지인의 경험을 옆에서 객관적으로 지켜본 소감을 작성해보겠습니다. 먼저 소개를 드리면 FX마진거래와 코인월드..

의정부 산책로 농구장 축구장 배드민턴장 등산로 직동공원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lovely song 입니다. ^^ 오늘은 의정부 주변 공원에 대해 포스팅할까 합니다. 요즘과 같은 시국에 사람이 많은 곳은 부담스럽고 그렇다고 24시간 일주일 내내 집에만 있는 것은...ㅠㅠ 저에겐 더더욱..

[아기간식]11개월 아기를 위한 사과젤리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Lovely Song 입니다. ^^ 정말 오랜만에 다시 포스팅을 시작했습니다. 오늘은 우리 아기 영양간식, 사과젤리 만드는 법을 알려드려 볼께요~~ 만들게된 계기는 아기한테 사과를 먹이고 싶은데 아직 이가..

[우뢰기 이유식]넘~~~나 힘든 대추 큐브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lovely song 입니다. ^^ 오늘은 두번다시 만들지 않을 우리아가 이유식, 대추큐브를 만들었던 기억을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먼저 말린 대추를 준비해서 깨끗이 씻어주셔서 양쪽 꼭지의 이물질을 깨끗..

의정부 성모병원 코로나 확진자 추가발생, 생활속 예방법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lovely song 입니다. ^^ 오늘 의정부에서 추가 확진자가 발생했다죠.ㅜㅜ 그동안 일선에서 고생한, 의정부 성모병원 근무중인 간호사도 포함되어 있다고 하니 마음이 많이 아프네요. 아래 확진자 동선..

나혼자 산다 화사의 유부 두부초밥(다이어트식) 레시피 따라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lovely song 입니다. ^^ 요즘은 부쩍 날씨가 따뜻해졌어요. 그래서 오늘은 외출을 세번이나 했답니다. (코로나야 물러가라 훠이훠이 ㅎㅎ) 요즘에 우리 가족들은 확찐자가 되다보니 긴급 다이어트를..

아기 식탁의자 본베베 순수한 사용후기(추천해요.)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lovely song 입니다. ^^ 오늘은 제가 쓰고 있는 육아용품 사용후기를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루빨리 코로나 관련 시국이 잠잠해져서 우리의 봄을 만끽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아기가 6개월차가..

아내의 맛 미스터트롯 트로트 신동 홍잠언을 소개하고 싶었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lovely song 입니다. ^^ 오늘은 트로트신동 홍잠언군에 대해 소개를 해드릴까 합니다. 미스터트롯 출연 후 인기에 힘입어 아내의 맛, 불후의 명곡 등에 출연하는 등 방송에서도 상종가를 치고 있는데..

n번방 사건 n박사 미성년자 성폭행 강간사건 ㅜ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lovely song 입니다. ^^ 며칠전 n번방 사건을 기사로 접하고 정말 너무나 충격을 받아 블로그를 운영하는 사람으로써 저의 생각을 몇자 적고싶어서 글을 씁니다....ㅜㅜ 저도 블로거이기 이전에 딸 가..

의정부 코스트코 할인상품(세탁기 등) 추천 소개 코로나19 속 코스트코 장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lovely song 입니다. 제가 네이버 블로그에 이어 티스토리에도 진출했어요. 축하해주실거죠?? ^^ 적어도 일주일에 세네번은 지면으로 인사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마니마니 찾아와 주실거죠?? 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