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87의 등록된 링크

 happy87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건입니다.

푸라닭 치킨 '블랙 알리오' 영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슈퍼초코 입니다. 오늘은 저번주에 먹었던 푸라닭 치킨의 블랙 알리오 후기 입니다. 푸라닭 치킨이 있다는 것을 유튜브를 통해 처음 알게 되었고 극찬과 함께 뭐랄까.. 평소 제가 좋아하는 교촌이나 오..

[미니스톱 도시락]트윈치킨 도시락 [내부링크]

오늘은 미니스톱에서 트윈치킨도시락을 먹어봤습니다. 가격은 3,900원 설명서대로 전자렌지에 2분돌렸습니다. 이 도시락은 후라이드 치킨조각이 살렸네요 후라이드치킨이 생각했던 것보다 기대이상으로 맛있었어..

[배달 맛집]본스치킨 후레쉬 쌈닭 [내부링크]

얼마전에 시켜먹었던 본스치킨의 순살 후레쉬 쌈닭!! 치킨을 먹을까 보쌈을 먹을까 고민하면서 배달의민족을 찾아보았는데 당진에도 야채와 함께 쌈싸먹는 본스치킨 후레쉬쌈닭을 발견!! 가격은 23,000원으로 일반..

당진 동경참치에 가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맛집소개로는 첫 포스팅이네용 오늘 소개해 드릴 맛집은 당진에 있는 동경참치 입니다. 당진에 와서 참치집은 두번 가봤는데 첫번째는 당진 참치 검색하면 많이 나와있는 수참치로 갔었지요~ 두번째로..

[프레시지]소갈비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두번째 포스팅이네요. 두번째 포스팅도 요리관련 포스팅입니다. 제가 프레시지라는 사이트에서 정기배송 서비스를 이용하는데요. 프레시지 정기배송 서비스란 일주일에 한번 원하는 요일(화,..

직장생활 업무중 딴짓 정보(소소함 주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직장생활 업무중 열심히 업무도 하면서 중간중간 리프레시(?)를 위해 열심히 딴짓도 하는 스타일인데요 ㅋㅋㅋㅋ 물론 딴짓에 열중하다가 할일을 미루고 업무에 지장을 주면 문제겠지만 루..

오징어 볶음 레시피 [내부링크]

오늘은 오늘같은 쌀쌀한 날씨에 더 땡기는 오징어 볶음 레시피를 올려보아요~ 오징어 볶음은 사실 쌀쌀한 날씨뿐만이 아닌 사시사철 언제 먹어도 맛있는 반찬이죵~ 저도 결혼 후 요리에 취미를 붙힌지 얼마 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