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day-77의 등록된 링크

 happyday-77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2건입니다.

[정보] youtube 편리하게 보는 방법 유튜브 단축키 모음 [내부링크]

Youtube 편하게 보는 방법 유튜브 단축키 모음 정보 안녕하세요 로드리입니다. 일상생활 속 꿀팁을 전해드립니다. 주말, 휴일에 집에서 유튜브 시청을 많이하시죠?! 유튜브 단축키로 더욱 편리하게 시청할 수 있..

[정보] 연말정산 소득공제 간소화서비스 시작 [내부링크]

13월의 보너스 연말정산 소득공제 간소화 서비스 시작 안녕하세요. 로드리입니다. 2020년 1월 15일 오전 8시부터 연말정산 소득공제를 위한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가 시작되었습니다. 우리나라에 거주하는 직장..

[로드리 쇼핑 추천] 오아 가습기 추천 OA-HM210 [내부링크]

오아 가습기 추천! 무드등과 건조함을 한번에 OA-HM210 안녕하세요! 리뷰 전문 블로거 로드리입니다. 새해를 맞아 로드리가 여러분께 일상 생활 속 필요한 제품들을 제품 후기, 가격, 제품 정보 등을 꼼꼼히 파악..

로드리의 6평 원룸 꾸미기 인테리어 ver.2 [내부링크]

나만의 휴식공간 멀티플렉스 만들기 로드리의 6평 원룸 꾸미기 로드리의 6평 원룸 꾸미기 두번째 이야기 안녕하세요. 로드리입니다. 많은 분들께서 '6평 원룸 꾸미기' 관련 저의 글을 많이 읽어주시고 좋은 반응..

제주 스냅 사진 명소 : 안돌오름 편백나무 숲 [내부링크]

제주 나만알고 싶은 스냅사진 명소 안돌오름 편백나무 숲 안돌오름 편백나무 숲: 매력적인 스냅사진 명소 이색적이고 뭔가 나만알고 싶은 장소에서 사진을 찍고 싶다면 제주 안돌오름 편백나무 숲을 추천드려요...

상업적 무료폰트 다운로드 사이트 <눈누> [내부링크]

상업적 무료 폰트 다운로드 사이트 <눈누> 상업적 무료폰트 고민! 이제 그만 블로그, 유튜브 등 온라인 SNS 채널을 운영하면서 유저들로 하여금 내 포스팅, 콘텐츠가 시선을 끌어야만 하는 보이지 않는 경쟁이..

블로그 방문자 늘리기 방법 <키워드 조회> 참고 사이트 추천 3 [내부링크]

블로그 방문자 늘리기 방법을 위한 <키워드> 선택은 중요!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분들이라면 적어도 한 번쯤은 "어떻게 하면 블로그 방문자를 늘릴 수 있을까?" 라는 고민을 해본적이 있으실 것 같습니다. 블로그..

IPTIME A8004T 공유기 스펙 정보 & 리뷰 [내부링크]

IPTIME A8004T 공유기 스펙 정보 & 리뷰 ipTIME 공유기를 구입하다. 몇년 전에 구입했던 와이파이 공유기에서 자주 연결이 끊기고 여러 문제가 발생하다보니 이제 공유기의 수명도 다했구나 하며 새로운 와..

12월 1일 디지털 마케팅 뉴스 클리핑_로드리 마케팅 [내부링크]

 로드리 디지털 마케팅 뉴스 클리핑 12월 1일 디지털 마케팅 뉴스 클리핑 디지털 마케팅의 흐름을 읽다! 로드리 스토리 블로그에서 요즘 마케팅 트렌드 및 다양한 정보를 얻어가세요. 1. 급상승 검색어 광고..

Fm2020 유망주 추천 리스트 모음(football manager) [내부링크]

로드리 취미 정보 Fm2020 유망주 추천 리스트 모음(football manager) fm2020 11월 20일 정식 출시되었죠. 매년 11월 쯤, 새로운 버전으로 출시가 되고 있습니다. 이번 fm2020에는 그래픽을 비롯해 많은 부분들이..

제닉스 게이밍 책상 ARENA DESK WHITE 1500 정보 및 리뷰 [내부링크]

로드리 제품 리뷰 제닉스게이밍책상 ARENA DESK WHITE 1500 안녕하세요. 로드리입니다. 얼마전 게이밍 책상을 구매하였습니다. 물론 게임을 위한 책상은 아니구요. 집에서 업무용으로 사용할 책상을 알아보다가..

드론으로 바라 본 제주 '로드리TV' 유튜브 오픈 [내부링크]

드론으로 바라 본 제주 '로드리TV' 유튜브 오픈 가을 제주를 담다 퇴사를 하고 생활의 많은 부분이 변화 되면서 여유를 찾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찾게 된 '제주' 이 곳에서 제가 좋아하는 드론으로 촬영을 하며 시..

여권 만료일 조회, 유효기간 확인하는 방법 [내부링크]

 로드리스토리 여행 전 체크 필수 '여권 만료일, 유효기간' 조회하기 여름 휴가! 평소와 다른 여행을 꿈꿀 때 우리는 '해외 여행'으로 눈을 돌리고는 하죠. 자주갈 수 없는 곳이기 때문에 더더욱 가고싶은 해외..

원룸 잘 구하는 방법 : 자취방 체크리스트 확인! [내부링크]

자취방 구하기 전 알아보면 좋은 것들! 예비 자취생이 되기 위해서는 생각보다 많은 것을 고려해야 합니다. 나에게 맞는 집이 과연 어떤 집일 것인가에 대한 고민을 시작으로 가용할 수 있는 예산과 직장 또는 학..

전주 시외버스 터미널 시간표와 요금 정보 [내부링크]

전주 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와 요금 정보 그동안 전주 시외버스 터미널 버스 시간표와 요금 알아보는 방법 많이 어려우셨죠?! 전주 시외버스 터미널 시간표 & 요금을 한 눈에 볼 수 있게끔 정리했습니다. 이미..

2019 GS25 뮤비페 (Music & Beer Festival) 안내 [내부링크]

음악과 다양한 종류의 술과 함께 한 여름밤 뜨겁게 불태울 공연 2019 gs25 뮤비페 공연 정보를 공유합니다! 2019년 8월 3일 토요일! 일산 킨텍스에서 최강의 라인업과 함께 만나보세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링..

6평 원룸 꾸미기 방법 (인테리어 구매 좌표 공유) [내부링크]

 로드리스토리 6평 원룸 꾸미기 방법 추천 서울로 이직을 하게 되어 올라오면서 시작된 첫 독립! 아는 사람도 없고 과거와는 달리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게 되면서 우연히 생긴 취미!  < 6평 원룸 꾸미기 >...

[정보] 초경량 비행장치 자격증 (드론 자격증) 학과 시험 접수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로드리입니다. 4차 산업 혁명시대에 드론 산업에 대한 전망이 좋아 많은 분들께서 드론 자격증 ! 초경량 비행장치 자격증 취득을 준비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요. 저도 작년에 초경량 비행장치 무인..

디지털 마케팅 뉴스 3/18 [내부링크]

디지털마케팅 뉴스 클리핑 흔들리는 페이스북 해법은 메신저 강화 ? - 동아닷컴 게시물과 댓글(뉴스피드)로 대표되는 페이스북의 시대가 지고 실시간 소통을 강조하는 페이스북 메신저의 시대가 올까. 페이스북이..

[정보제공] 2019년 2월 6일 로드리의 온라인 마케팅 뉴스 클리핑 [내부링크]

[2019년 2월 6일 (수) 로드리's 디지털 마케팅 뉴스 클리핑]  [페이스북] 페이스북 15주년. 저커버그 "올해는 보안에 더 투자" 세계 최대 소셜 미디어 기업 페이스북이 개인정보 유출, 가계정 문제 등으로 구..

[마케팅뉴스] Start-up 기업에서 일하는 이유는?? [내부링크]

[마케팅뉴스] Start-up 기업에서 일하는 이유는?? Start-up 저 역시도 사업을 했었던 적이 있었고. 스타트업 이라는 단어가 익숙합니다. 20대 중반. 젊은 청춘에 가진거라고는 열정밖에 없어서 열심히 앞만 보고..

[정보제공] 1년간 가장 많이 조회된 동영상은??? [내부링크]

1년간 가장 많이 조회된 동영상, 커버와 ASMR 디지털 광고 전문기업 인크로스는 동영상 소비 행태에 따른 광고 시장의 변화를 분석한 ‘마켓인사이트 리포트’를 5일 발표했다. 전 세계적으로 동영상 콘텐츠 소비..

로드리의 일상 끄적끄적 NO.1 [내부링크]

요즘 느끼는 로드리의 삶. 항상 행복만 느끼던 내가. 괜스레 무기력해지고 있다고 느끼는 요즘입니다. 하루에 2~3시간을 자면서 끊임 없이 일만하고 지내는 요즘.. 나는 무엇을 위해 이렇게 열심히 달리고 있는지...

카카오택시: 4일부터 운임 자동결제 시스템 도입 [내부링크]

택시 호출부터 결제까지 한번에 지원하는 원스톱 서비스 구현, 카카오 T 택시 사용성 강화 카카오모빌리티(대표 정주환)가 ‘카카오 T 택시’에 ‘택시 운임 자동 결제’ 서비스를 4일부터 도입한다고 밝혔다. ‘..

10월2일 마케팅 뉴스 : 1인문화 관련 서비스 대세 [내부링크]

[마케팅뉴스] 1인문화 서비스 봇물. 이젠 대세 혼자 일하고, 혼자 먹고, 혼자 놀고…1인 문화 반영한 서비스 봇물 작년에 대학을 졸업하고 올해 강남구 소재 스타트업에 입사한 김재연(가명, 25세)는 점심시간이..

네이버 검색광고, 개정 의료법에 따라 기준 변경돼 [내부링크]

개정 의료법에 따른 ‘의료광고 사전심의 제도’가 지난 9월 28일 시행되었다. 이에 네이버 검색광고 또한 의료광고에 대한 검색광고 기준이 일부 변경되었다. 네이버에서 안내하는 내용은 다음과 같다. 적..

파워컨텐츠 제작자가 알려주는 블로그 포스팅 노하우 [내부링크]

파워컨텐츠 제작자가 알려주는 작성 노하우 : 블로그에 적용하면 좋아요!! 2018년 9월 13일, 네이버 파워컨텐츠는 노출 영역을 모바일까지 확대하였습니다. 자신에게 의미 있는 정보를 얻고자 하는 검색 사용자와..

안녕하세요!! 로드리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처음 인사드리는 로드리라구합니다. 로드리스토리_를 통해 좋은 정보 많이 전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정보] 서울 재난 긴급 생활비 지원금 받는 방법 (사이트) [내부링크]

코로나19 사태로 어려운 시민을 위한 서울시의 결정! 서울 재난 긴급 생활비 지원 안녕하세요. 여러분께 생활 속 유익한 소식을 전달해드리는 로드리입니다. 코로나 19로 전 세계가 시끄러운 요즘입니다. 날씨좋..

10년차 마케터 로드리의 마케팅 노하우 아낌없이 공유합니다! [내부링크]

디지털노마드를 꿈꾸는 마케터 '로드리' 10년간의 마케팅 노하우 대방출! 안녕하세요! 진심으로 소통하는 마케터 '로드리'입니다. 어느덧 저도 마케팅이라는 일을 하게 된지도 딱 10년이 되는 해 입니다. 처음 스..

[정보]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 와디즈(wadiz) [내부링크]

크라우드 펀딩 대표 플랫폼 소개 와디즈(wadiz) 안녕하세요. 로드리입니다! 크라우드펀딩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으신가요?! 크라우드펀딩(Crowd Funding)? 군중(crowd)으로부터 자금조달(funding)을 받는다는 의..

[정보] 2020년 설날 특선 영화 편성표 공유 [내부링크]

2020 설날 재미있는 영화와 함께 즐기기! 2020년 설날 특선 영화 편성표 안녕하세요. 로드리입니다. 2020년 설날이 코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설날은 새해의 시작과 동시에 오랜만에 만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