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day14890의 등록된 링크

 happyday14890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6건입니다.

영화 [도굴]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빅마블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영화 도굴 소개입니다. 영화 도굴 작품이 뜨고나서 바로 보게 되었는데요. 뻔한 스토리이지만 그래도 글쓴이는 영화 도굴 상당히 재밌게 봤습니다. 좋아하는 배우들이 대..

영화 [닥터슬립]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빅마블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영화 닥터슬립 소개입니다. 영화 닥터슬립 작품을 말씀을 드렸던적이 있는거같은데 찾아보니 제가 소개를 하지 않았더군요. 그래서 이번시간에는 영화 닥터슬립 작품에..

영화 [싱글라이더]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빅마블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영화 싱글라이더 작품입니다. 영화 싱글라이더 별로 좋아하지 않는 배우가 나와서 안보고 그냥 넘겼던 작품인데요. 이번에 지인이 소개를 해주면서 영화 싱글라이더 시청..

영화 [하이젝시]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빅마블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영화 하이젝시 작품입니다. 영화 하이젝시 이번년도에 나오긴했지만 시간이 꽤 흐른뒤에야 보게 되었네요. 재밌는거 뭐없을까 하다가 영화 하이젝시 작품이 코미디 장..

영화 [잔칫날]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빅마블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영화 잔칫날 소개를 해보려합니다. 영화 잔칫날 보면서 정말 오만가지 생각이 다 들었습니다. 처음에 영화 잔칫날 작품을 알게 된것이 TV에서 무비를 소개해주는 곳이..

영화 [애프터 라이프]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빅마블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영화 애프터 라이프 소개를 해볼까합니다. 영화 애프터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서 달라지는 것 같습니다. 글쓴이는 미스터리 장르만 보고 선택하게 되었는데요. 생각외로..

영화 [고스트 워]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빅마블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고스트워 소개를 해볼까합니다. 영화 고스트워 작품은 볼거리가 많아서 재밌었는데요. 요즘같이 별로 재미없는 작품들을 볼바에는 차라리 영화 고스트워 작품이 훨씬 낫..

영화 [애비규환]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빅마블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영화 애비규환 소개입니다. 영화 애비규환 작품은 처음에는 별로 재미없을것 같다라는 생각이 들어 그냥 아무런 기대없이 보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기대보다 훨씬더 재밌..

미드 [퀸스갬빗]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빅마블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미드 퀸스 갬빗 작품을 소개하려합니다. 미드 퀸스 갬빗 작품은 나오고나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시간이나시면 꼭 한번쯤은 퀸스 갬빗 시청을 해보시는 것을..

영화 [악플러 죽이기]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빅마블입니다. 이번시간은 악플러 죽이기 소개를 해보려합니다. 영화 악플러 죽이기 이름부터가 뭔가 속이 시원할거 같다라는 생각이 들면서도 섬뜻하다라는 느낌이 드는데요. 워낙에 글쓴이는 이러한..

영화 [악플러 죽이기]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빅마블입니다. 오늘은 영화 악플러 죽이기 소개를 해보겠습니다. 영화 악플러 죽이기 이름부터가 뭔가 섬뜻한 느낌이 듭니다. 워낙에 글쓴이는 이러한 사람들을 싫어하기때문에 우선적으로 영화 악플..

영화 [업그레이드]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빅마블입니다. 오늘은 영화 업그레이드 소개를 해보려고합니다. 영화 업그래이드 작품을 보신분들은 많지 않지만 그래도 상당히 평이 좋은 작품입니다. 글쓴이도 처음에는 영화 업그레이드 작품이 별..

영화 [타오르는 여인의 초상]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빅마블입니다. 오늘은 영화 타오르는 여인의 초상 소개를 하려합니다. 영화 타오르는 여인의 초상 내용을 꼭 한번쯤은 봐보시라고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평점이 9점대인 것은 확실히 그 이유가 있..

영화 [콜]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빅마블입니다. 오늘은 영화 콜 작품에 대해서 소개를 해볼까합니다. 영화 콜 넷플릭스에서 개봉을 하였는데요. 글쓴이가 좋아하는 배우 두명이 나오게되면서 정말 기대하고 또 기대했던 작품이였습니..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빅마블입니다. 오늘은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작품을 소개해보려합니다.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실화 이야기를 담고 있는데요. 이는 1991년 3월 14일 저녁 경북 구미 두산전자 페놀저장탱크 파..

영화 [조종자]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빅마블입니다. 오늘은 영화 조종자 소개를 해보려고합니다. 영화 조종자 포스터가 상당히 눈에 잘들어오기는 하지만 확 당기는 느낌은 없어서 다른걸보자고 결정했다가 그게 너무 재미없어 다시 이 작..

영화 [강철비2]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빅마블입니다. 오늘은 영화 강철비2 소개를 해보려고합니다. 영화 강철비2 사람들의 글이 너무 안좋아서 안보려 했었는데요. 보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글쓴이의 경우에는 평과 다르게 재밌게..

영화 [뉴 뮤던트]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빅마블입니다. 오늘은 영화 뉴 뮤던트 작품을 소개해보려합니다. 영화 뉴 뮤던트 생각외로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작품입니다. 히어로물을 좋아하시는 분들의 경우에는 특별나게 자신의 스타일이 있기..

영화 [비바리움]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빅마블입니다. 오늘은 영화 비바리움 작품에 대해 이야기를 하려합니다. 영화 비바리움 호불호가 조금 갈리는 작품인데요. 그렇기때문에 평을 이렇다 저렇다 할수 없기때문에 여러분들이 영화 비바리..

영화 [올드가드]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빅마블입니다. 오늘은 영화 올드가드 작품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영화 올드가드 시청해보시면 아시겠지만 상당한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보는눈에 따라서 달라질수도 있기때문에 많은 말씀은드리지..

일본 영화 [마더]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빅마블입니다. 오늘은 일본 영화 마더 소개를 해보려고합니다. 일본 영화 마더 작품은 실화를 바탕으로 만들어졌기때문에 더욱더 큰 충격을 가져다 주었습니다. 보는내내 화가났고 저런 사람이 어떻게..

영화 [피원에이치 새로운 세계의 시작]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빅마블입니다. 오늘은 영화 피원에이치: 새로운 세계의 시작 작품을 소개해볼까합니다. 영화 피원에이치 새로운 세계의 시작 기대하고 보지는 않았습니다. 솔직히 그냥 그저 그렇겠지라고 생각하고 그..

영화 [레베카]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빅마블입니다. 오늘은 영화 레베카 작품을 소개하려합니다. 영화 레베카 눈에 계속 띠어서 볼까 말까 고민을 했었는데요. 워낙에 많은 사람들이 접했던 작품이여서 그런지 계속 그 속의 내용이 궁금해..

영화 [검객]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빅마블입니다. 오늘은 영화 검객 작품을 소개해볼까합니다. 영화 검객 장혁이 나온다고해서 보게 되었는데요. 그냥 아무의미없이 배우 하나만을 믿고 보게 되었는데 재밌었습니다. 다른분들은 어떻게..

영화 [메넨데스 구마의 기록]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빅마블입니다. 오늘은 영화 메넨데스 구마의 기록 작품을 소개하려합니다. 영화 메넨데스 구마의 기록 작품은 멕시코인데요. 이역시도 넷플릭스에서 접했습니다. 요즘 워낙에 빨리 작품을 내리게 되면..

영화 [살육호텔]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빅마블입니다. 오늘은 영화 살육호텔 소개를 해보려고합니다. 영화 살육호텔 공포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보려고 정보를 찾아보시는 분들이 있으실 것입니다. 글쓴이 역시 공포를 보고싶어서 넷플릭스에..

영화 [소리도 없이]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빅마블입니다. 이번시간에는 영화 소리도 없이 작품을 소개하려합니다. 말과 탈도 많은 영화 소리도 없이 작품을 보면서 참 어리둥절 했습니다. 이게 도대체 뭘 나타내는건지 순박한 사람의 마음을 나..

영화 [홀리데이트]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오늘은 영화 홀리데이트 소개를 할까 합니다. 정말 재밌게본 영화 홀리데이트 작품이였는데요. 보면서 많은 독신주의자 분들이 공감했을수도 있다라는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보면서 다른 새로운 감정이 나의 모든..

영화 [더 위치스]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오늘은 영화 더 위치스 소개를 해볼까합니다. 매력적인 앤해서웨이가 나오면서 영화 더 위치스 궁금증은 커져만 갔는데요. 이번시간은 제가 너무나도 좋아하는 그녀의 변신을 또 볼차례입니다. 연기를 하게되면 자..

영화 [헤이터]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오늘은 영화 헤이터 소개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 영화 헤이터 작품은 현실에서도 충분히 일어날수 있는 일들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요즘에 볼만한 것들이 떨어지게 되면서 한눈에 확 들어오지 않는 작품들..

영화 [죽지않는 인간들의 밤]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빅마블입니다. 오늘은 영화 죽지않는 인간들의 밤 작품을 소개해보려합니다. 영화 죽지않는 인간들의 밤 뭔가 엉성한데 이상한 끌림이 있는 그런 작품이여서 그런지 저도 모르게 끝까지 다 보게 되었..

미드 [영 월랜드]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빅마블입니다. 오늘은 미드 영 월랜드 작품을 소개하려합니다. 요즘들어 미드 영 월랜드 보는것이 저의 낙이 되었습니다. 워낙에 잘생긴 배우가 나오다보니 그런걸까요? 눈이 즐겁습니다. 그렇다고해..

영화 [스윈들러]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빅마블입니다. 오늘은 영화 스윈들러 작품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려합니다. 영화 스윈들러 검은사짜들 이라는 포스터로 인해서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끌었던 작품인데요. 그래서 글쓴이 역시 영화 스윈..

미드 <퀸스 갬빗>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빅마블입니다. 오늘은 미드 퀸스 갬빗 작품을 소개해볼까합니다. 미드 퀸스 갬빗 작품은 나오고나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작품 중에 하나입니다. 많은분들이 정말 한번 꼭보세요. 추천드려요...

영화 [언힌지드]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빅마블입니다. 오늘은 영화 언힌지드 작품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영화 언힌지드 현실에서도 충분히 일어날수 있는 그런 내용을 다루고있어 흥미로운데요. 그래도 정말 저렇게 해도 괜찮은걸까 하는 생..

<에밀리 파리에 가다>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빅마블입니다. 오늘은 에밀리 파리에 가다 미드를 소개해볼까합니다. 에밀리 파리에 가다 미드에 푹빠져버린 요즘 열심히 정주행 하는 중이랍니다. 남성분들의 취향은 잘 모르지만 웬지 제생각에는 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