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end4890의 등록된 링크

 happyend4890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54건입니다.

[금잔화] 효능&키우기&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금잔화 식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금잔화 꽃 많이 들어보셨을텐데요. 생각하시는 것이 맞습니다. 바로 메리골드입니다. 상당히 많이 알려져있는 금잔화 식물에..

[타라곤] 효능&먹는법&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타라곤 식물에 대해서 알아보려합니다. 타라곤 프랑스어로는 에스트라곤이라고 불리우는데요. 이는 우리가 알고있는 음식에도 자주 사용되어지고 있습니다. 타라곤..

[엘더베리] 효능&먹는법&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엘더베리 식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엘더베리 뭔가 고급스러운 이름을 가지고 있으니 귀품이 느껴집니다. 이번시간에 알아볼 귀중한 엘더베리 열매에 여러분들..

카모마일 효능 <카모마일릴렉서 만들기&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카모마일 식물입니다. 우리들에게 잘 알려진 카모마일 꽃은 흔하게 볼수있지만 이것이 얼마나 몸에 좋은지를 모르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으신것 같습니다. 그래서..

[삼지구엽초] 효능&복용법&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삼지구엽초 식물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지구엽초 이름은 생소하신 분들이 많으실 것입니다. 글쓴이 역시도 그런데요. 산지구엽초 식물은 이북지방에 주..

[땅두릅] 효능&재배법&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땅두릅 식물에 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땅두릅 식물은 다년생 초본 식물인데요. 아닌 독활이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이두의 명칭은 호경초인데 향약집성방에서는 지..

[둥굴레차] 효능&만들기&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오늘은 둥굴레차 식품으로 건강을 챙겨보도록 하겠습니다. 둥굴레차 식물은 말하지 않아도 많으신 분들이 접해보셨을 것입니다. 또한 생수대신에 물로 둥굴레차 섭취를 하시는 분들..

[파스닙] 효능&먹는법&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오늘은 파스닙 식물에 대해서 알아보려합니다. 파스닙 식품은 미나리과에 속하는데요. 생김새가 당근처럼 보이기때문에 글쓴이는 처음에 하얀 당근인줄 알았습니다. 너무 신기해서..

[둥굴레차] 효능&만들기&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오늘은 둥굴레차 식품으로 건강을 챙겨보겠습니다. 둥굴레차 식물은 설명을 드리지 않아도 접해서 드셔보신 분들이 많으실 것입니다. 또한 생수대신에 물로 사용하시는 분들도 많으..

[양태반] 효능&부작용&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오늘은 양태반 가루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양태방 인기가 하늘을 찌르고 있을만큼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져 있지만 생소하신 분들도 있으실 것입니다. 누군가로 인해서 알게..

[맥문동] 효능&먹는방법&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이번시간은 맥문동 식물로 건강을 챙겨보도록 하겠습니다. 맥문동 섭취를 하는 사람이 점점 늘어나게 되면서 얼마나 몸에 좋은지 입증을 하고 있는 것인데요. 그러다보니 지금은 너..

[감태] 효능&요리법&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오늘은 감태 식물에 대해서 알아보려고합니다. 감태 감조식물은 미역과의 해조입니다. 그런데 감태 해조가 우리의 몸에 그렇게 좋다고 알려지게 되면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한몸..

[갱년기 유산균YT1] 효능&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오늘은 갱년기 유산균YT1 소개를 해보려고합니다. 갱년기 유산균YT1 인기가 하늘을 찌르고 있는것은 그만큼 많은 중장년층분들께 도움이 많이 된다라는 말도 됩니다. 그래서 이번시..

[돌미나리] 효능&무침&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오늘은 돌미나리 식물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돌미나리 나물은 일반적으로 우리가 알고있는것과 다른건가? 하는 혼란이 오실수도 있습니다. 이는 일반나물과 야생 돌미나..

[적채] 효능&샐러드&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오늘은 적채 양배추에 대해서 알아보려고합니다. 적채 양배추 보신분들도 상당히 많으실 것입니다. 과거에는 신기하기만 했던 식품인데 지금은 많이 우리들의 생활속에 녹아들어서..

[원추리] 효능&나물&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오늘은 원추리 식물에 대해서 알아보려합니다. 원추리 꽃인데 우리가 먹을수있나요? 네 있습니다. 그런데 아직까지 많은분들이 아직까지도 원추리 섭취를 해도되는것인지 모르시는..

[취나물] 효능&무침&볶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오늘은 취나물 채소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볼까합니다. 워낙에 취나물 식물을 좋아하기는 하지만 어떻게 만들어지느냐에 따라서 먹지 않기도 하기때문에 잘 데쳐서 만드는 것이 중요..

[새송이버섯] 효능&볶음&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새송이버섯 식물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새송이버섯 식품은 백색목재부후균의 한 가지로 큰느타리 또는 왕느타리라고 알려져있습니다. 너무나도 좋아하는 것이기때문에 늘 고기를 먹을때..

[송로버섯] 효능&가격&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오늘은 송로버섯 식물에 대해서 알아보려합니다. 송로버섯 땅속의 다이아몬드라고 불리우는데요. 이는 세계 3대 식재료 중 하나이며 국내에서는 맛보기도 힘든 식재료입니다. 워낙..

[배초향] 효능&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오늘은 배초향 식물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배초향 상당히 생소하게 들릴수 있습니다. 글쓴이 역시 이걸 어떻게 먹는다는건지 이해가 되지 않아서 찾아보던 도중에 알게 되었..

[동충하초] 효능&먹는법&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오늘은 동충하초 식물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동충하초 식물은 거꾸로 부르기도 하는데요. 이름은 많이 들어봐서 익숙하지만 이것이 섭취할수 있는 것인지 아니면 그냥 식물..

아욱 효능 <아욱국 끓이는법&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오늘은 아욱 채소에 대해서 알아보려고합니다. 동생이 아욱 자체를 너무 좋아하기때문에 집에서는 늘상 해주는것이 이 채소입니다. 그러다보니 질리도록 먹게 되는데요. 그러다가..

[제피] 효능&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 고래입니다. 오늘은 제피 식물에 대해서 알아보려고합니다. 제피 나무를 초피라고 불리우기도 하는데요. 이번시간에 제가 말씀드리는 제피 식물에 대해서 많이들 생소하실 것 같습니다. 아는..

[박주가리] 효능&먹는법&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오늘은 박주가리 식물에 대해서 알아보려고합니다. 농촌에가면 흔하게 볼수 있는것이 바로 박주가리 식물인데요. 그래도 이에 대한 생김새를 모르면 그냥 지나치곤 합니다. 너무 흔..

[홍시] 효능&만들기&보관법&칼로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오늘은 홍시 과일에 대해서 살펴볼까 합니다. 홍시 과일은 연시와도 비슷합니다. 워낙에 부드러운 촉감을 좋아하기때문에 즐겨먹던 과일이였고 어렸을때 할머니 할아버지가 손에 쥐..

[핑거라임] 효능&종류&먹는법&총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핑거라임 식물에 대해서 알아보려고합니다. 핑거라임 과수는 이번에 처음으로 접해본 것인데요. 이런게 있었나 싶을 정도였습니다. 여태까지 한번도 본적이 없던 것이 떡하고 나타나니 핑거라임 과일이 신..

[부라타치즈] 만드는법&먹는법&칼로리&효능&총정리 [내부링크]

이번시간에는 부라타치즈 식품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이번에 부라타치즈 즉 프레시에 대해서 처음 알게 되었는데요. 정말 신기했습니다. 그냥 우리가 먹는 것과는 전혀 달랐으며 집에서도 충분히 만들수 있..

[동부콩] 효능&수확시기&칼로리&총정리 [내부링크]

이번시간에는 동부콩 식물에 대해서 낱낱이 파헤쳐 보려고합니다. 동부콩 식품에 대해서 아직 모르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콩과에 속하는 종류는 많고많지만 우리가 알고있는것은 한정적인데요. 그래서 오늘..

[오트밀] 효능&먹는법&칼로리&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오늘은 오트밀 곡물에 대해서 알아보려고합니다. 오트밀 많이들 들어보셨을 것입니다. 다이어트를 하실때에 공복감을 채워주고 포만감을 오래가게 하기위해서 오트밀 섭취를 하시는..

[메밀차] 효능&부작용&칼로리&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오늘은 메밀차 식품에 대해서 알아보려고합니다. 메밀차 날씨가 추워질때 먹으면 몸을 녹여주어 기분을 나른하게 만들어주기도 하는데요. 이번시간에는 메밀차 곡물로 인해서 건강..

[야콘] 효능&수확시기&먹는법&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오늘은 야콘 식물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야콘 이름이 생소하신 분들도 계시기때문에 검색을 많이 해보실텐데요. 이번시간에는 우리의 몸에 너무나도 좋은 바로 이 식물에 대..

[치아씨드] 효능&먹는법&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오늘은 치아씨드 곡물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치아씨드 생소한 이름이실텐데요. 체중감량을 하시는 분들 사이에서는 아주 인기있는 식품입니다. 글쓴이 역시도 치아씨드..

[뽕잎차] 효능&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오늘은 뽕잎차 식물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뽕잎차 원래의 이름은 신선옆이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는데요. 워낙에 처음에 제가 알고있는 것이랑 헷갈려서 긴가민가 했던 부분..

[핑거루트환] 효능&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오늘은 핑거루트환 식품에 대해서 알아보려고합니다. 핑거루트환 현재 글쓴이가 먹고 있는 것 중 하나인데요. 요새 살이 너무쪄서 먹고는 있지만 이게 아직까지 확실하게 나에게 도..

박사방 부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오늘은 조금 무거운 주제 박사방 부따 내용을 다뤄볼까합니다. 제가 박사방 부따 주제로 다루는 이유는 하나입니다. 바로 신상공개를 거부하는 사람들때문입니다. 미성년자의 경우..

렘데시비르 임상결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오늘은 렘데시비르 임상결과 내용에 관해서 이야기를 해볼까합니다. 현재 렘데시비르 임상결과 내용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이유는 바로 코로나때문입니다. 현재 한국과..

더킹 영원의 군주 인물관계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오늘은 탈이 많았던 더킹 영원의 군주 인물관계도 소개를 해볼까합니다. 워낙에 말이 많았던 드라마이기도 하고 캐스팅 논란이 따른 드라마였는데요 더킹 영원의 군주 인물관계도 알..

하이에나 인물관계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이번시간은 시청하시기전에 하이에나 인물관계도 알고 보시라고 이렇게 가지고왔습니다. 정주행 하실때 하이에나 인물관계도 꼭 필요합니다. 그래야 이해력을 돕거든요. 제가 가장..

하이에나 재방송 기다리지마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이번시간은 하이에나 재방송 어떻게 볼수 있는지 알려드리려고합니다. 아무래도 하이에나 재방송 무료로 보고싶어하시는 분들이 많다보니 여기저기 찾아다니실텐데요. 그걸 오늘 이..

하이바이 마마 인물관계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이번시간에는 하이바이 마마 인물관계도 소개를 해볼까합니다. 제가 요즘들어 드라마 하이바이 마마 인물관계도 설명을 해드리는 것은 이것을 통해 처음 접하시는 분들이 내용을 쉽..

서울시 긴급재난지원금 신청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오늘은 서울시 긴급재난지원금 신청방법 어떻게 하는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직까지도 말이 많이 나왔는데도 불구하고 서울시 긴급재난지원금 신청방법에 대해서 몰..

디스코드 노래봇 추가 이렇게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오늘은 디스코드 노래봇 사용하고 싶어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적어볼까합니다. 제가 여러가지를 훑어보 결과 디스코드 노래봇 추가 방법을 너무 어렵게 우왕좌왕 적어놓으신 분들이..

하트시그널 시즌2 출연자 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오늘도 역시 하트시그널 시즌2 내용에 대해 설명드리려고 합니다. 세번째가 벌써 시작되고있어 아무래도 하트시그널 시즌2에 대한 반응도 엄청난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여기에 나..

하트시그널 시즌1 출연자 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이번시간에는 하트시그널 시즌1 내용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아무래도 세번째것부터 접하시는 분들은 앞에 내용이 궁금해져 하트시그널 시즌1을 찾아보실겁니다. 그래서 이렇게 준비..

청년 구직활동지원금 자격 신청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코로나가 오기전에도 그랬지만 현재 청년구직활동이 많이 힘듭니다. 취업하기가 하늘에 별따기보다 더 어렵다라는 말이 그래서 나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청년 구직활동지원금 내..

부산 긴급재난지원금 신청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이번시간에는 부산 긴급재난지원금 지차제 분담금 20%를 마련하기 위해서 현재 시가 진행하는 모든 사업에 대한 재정을 모두 정지시켰습니다. 특히 올해 상반기에 부산에서 열릴 예..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 줄거리 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오늘은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 제목을 가지고 있는 영화를 소개해볼까합니다. 요즘 다른 나라 미드를 우리나라에서 재구성해 보여주는 경우가 많은데요. 지푸라기라도 잡..

담배피면 헛구역질 하는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이번시간에는 담배피면 헛구역질 하는 이유를 알아볼까합니다. 흡연하시는 분들이 많이 줄기는 했지만 그래도 못끊고 계신분들이 있기때문에 담배피면 헛구역질 하는 이유가 혹시..

ebs 온라인클래스 오류 이렇게해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오늘은 ebs 온라인클래스 오류 즉 홈페이지에 들어가지지 않는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에 대해 설명을 드려볼까합니다. 코로나로 인하여 사람들이 몰리게 되어 ebs 온라인클래스 오..

이버멕틴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오늘은 이버멕틴 코로나19와의 전쟁에서 승산이 있는건가? 하는 이야기를 나눠볼까합니다. 전세계가 현재 바이러스와 기나긴 혈투를 벌이고 있습니다. 그렇기때문에 단기적인 바이..

킹덤 시즌2 결말 줄거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오늘은 킹덤 시즌2 내용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어제 1로 끝나서 아쉬웠을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일이 바쁘셔서 보려고해도 킹덤 시즌2를 못보시는 분들도 계실것 같아..

킹덤 시즌1 줄거리 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오늘은 다들 아시겠지만 아직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킹덤 시즌1 내용을 조금 소개해 볼까합니다. 킹덤 시즌1 끝나면서 2가 나오게 되었는데 그로인해 시즌1이 다시 주목받기..

나르시시스트 특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오늘은 나르시시스트 특징 즉, 이기적인 사람들에 대해서 알아보려고합니다. 나르시시스트가 생소한 단어일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시간에는 이것에대해 확실하게 알아보려고하..

슬기로운 의사생활 인물관계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오늘은 슬기로운 의사생활 인물관계도 바로 조정석 외에 4인방을 소개해 드릴까합니다. 너무나도 재미진 슬기로운 의사생활 인물관계도가 생각보다 성격들이 뚜렷하고 매력들이 뚜..

닥터 포스터 시즌1 줄거리 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오늘은 닥터 포스터 시즌1 내용을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부부의 세계의 드라마가 나오기 시작하면서 많은분들이 원작 닥터 포스터 시즌1에게 관심이 쏠리게 되었는데요. 너무나도..

디스코드 다운로드 에러 오류 해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이번시간에는 디스코드 다운로드 에러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해보려고 합니다. 아무래도 사용하시는 분들이 너무 많아 디스코드 다운로드 에러 나시는 분들이 점점 많이 보이..

똥 꿈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오랜만에 똥 꿈해몽 풀이를 해보려고 합니다. 제가 그동은 꿈풀이를 너무 안한거 같아 똥 꿈해몽에 관한 모든것들을 적어볼까 합니다. 다들 좋다는것만 알지 뭐가 좋고 나쁜지는 잘..

디스코드 다운로드 링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오늘은 디스코드 다운로드 링크에 대해 알아보려고합니다. 아래쪽에 디스코드 다운로드 링크 주소를 입력해 놓았으니 그곳에서 다운을 받으시면 된답니다. 디스코드는 현재 전세계..

슬기로운 의사생활 재방송 기다리지마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요즘 아주 대박을 치고있는 슬기로운 의사생활 재방송 보는곳을 알려드릴까합니다. 저도 첫회를 놓치는 바람에 슬기로운 의사생활이 무슨 내용일까 정말 궁금해졌습니다. 그런데 재..

ld플레이어 최적화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오늘은 ld플레이어 최적화에 대한 정말 쉽게 설명을 해드리려고 합니다. 글쓴이는 ld플레이어 최적화를 이미지로 보여드릴 것이니 잘 따라와보시길 바랍니다. 어려운부분은 빨간 네..

청년 저축계좌 조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오늘은 청년저축계좌 조건 무엇이 있나 알아보려고 합니다. 이기회가 바로 목돈을 마련 할 수 있는 기회가 아닌가 싶습니다. 글쓴이도 조건에 해당이 되는지 청년저축계좌 조건 자..

민식이법 내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이번에 시간에는 민식이법 내용에 대해 이야기를 나눠볼까합니다. 요즘 네이게이션 업체들도 이로인해서 난리 그런 난리가 없습니다. 도대체 민식이법이 뭐길래 네비게이션 업체까..

민식이법 폐지 논란 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오늘은 민식이법 폐지에 대해 알아볼까합니다. 현재 2020년 3월 25일 민식이법이 시행되었는데도 불구하고 계속해서 폐지를 해야한다는 말들과 문제점 그리고 대책안을 요구되고 있..

긴급재난지원금 공무원 제외 대상일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이번시간은 긴급재난지원금 공무원도 받을수 있을지에 대한 것을 이야기 해볼까입니다. 아무래도 같은 국민으로서 공무원도 긴급 재난지원금을 받아야 하지만 그렇지 못하는 경우..

긴급재난 지원금 신청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이번시간에는 긴급재난지원금 신청 방법에 대해서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서울시는 경기도와는 다르게 긴급 재난지원금 신청 방법을 가구당으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서울시..

강남 모녀 잘못된 선택으로 신상 위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현재 강남 모녀로 인하여 제주도에서 크게 피해를 보신 분들이 늘어나고있습니다. 또한 이로 인하여 코로나 확진자 역시 늘고있어 강남 모녀에 대한 비난이 쏟아져 내리고 있습니다..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신청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신청방법에 대해서 알아볼까합니다. 코로나 19로 인하여 많은분들이 어려움을 호소하고있어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신청방법을 통해서 조금이나마 도움..

사라진 밤 결말 줄거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오늘은 사라진 밤이라는 영화를 하나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이 야심한 시간에 말이죠. 요즘 부부의 세계 드라마가 뜨게되어 김희애씨가 다시 주목받게 되면서 사라진 밤에 대한 영..

고양이가 고마워할 때 보이는 행동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오늘은 고양이가 고마워할 때 보이는 행동에 대해서 알아볼까합니다. 누구한테 고마워하냐구요? 당연히 집사님들께 말이죠. 제가 왜 고양이가 고마워 할때 보이는 행동에 대해서 말..

내 뒤에 테리우스 코로나 예견 되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오늘은 너무나도 핫한 내뒤에 테리우스에 관해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이 드라마는 2018년에 방송된 드라마이지만 현재 전세계를 떠들썩하게 만든 코로나 얘기가 나오고있습니다...

엠바고 뜻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혹시 엠바고 뜻을 찾고 계시나요? 이번시간에는 정말 중요한 이야기를 다뤄볼까합니다. 도대체 엠바고 뜻이 뭐길래 사람들이 이렇게 난리인건지 그리고 또한 뭐가 잘못되가고 있는..

코끼리 꿈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이번시간은 코끼리 꿈해몽에 대해 알아볼 것입니다. 오늘 갑자기 코끼리에 관한 꿈을 꾸었다면 도대체 뭘까? 무슨일이지? 라는 생각이 드실겁니다. 하지만 코끼리 꿈해몽은 돼지꿈..

ld플레이어 다운로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이번시간은 ld플레이어 다운로드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요즘에는 많은 분들이 모바일로 즐겼던 게임을 컴퓨터에서도 즐기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ld플레이어 다운로드..

아무도 모른다 김서형 류덕환 줄거리 및 출연 거부 이유 , 웹툰 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여러분들 혹시 아무도 모른다 김서형이 출현하는거 알고 계셨나요? 저는 SKY캐슬에서 김서형의 연기에 반해서 이것 역시 믿고 보고있습니다. 캐슬에서 선생님이였다면 아무도 모른..

부부의 세계 원작 닥터포스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오늘은 부부의 세계 원작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보신분들도 계실거고 못보신분들도 계실텐데요. 부부의 세계 원작은 솔직히 어른들의 드라마입니다. 아이들이 보기에는 조금..

카카오페이 사용법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오늘은 카카오페이 사용법에 대해서 말씀드리려고합니다. 세상이 이렇게 좋아졌을줄이야 아직까지도 저는 이러한 편안한 기능이있는지도 모르고 매번 어렵게 보안번호 치고 들어가..

텔레그램 n번방 사건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텔레그램 n번방 사건이 현재 TV와 인터넷을 통해 퍼져나가고 있습니다. 이것은 2019년 2월부터 수십명의 여성을 협박해 성 착취 영상물을 찍어서 올리게 하고 이를 텔레그램을 통하..

티몬 몬소리체 다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이번시간에는 티몬 몬소리체 다운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폰트를 쓰려고 찾아보면 저작권으로 인하여 많이들 스트레스 받고 그러셨을겁니다. 하지만 티몬 몬소리체는 그냥..

텔레그램 탈퇴방법 이렇게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이번시간에는 텔레그램 탈퇴방법에 대해 알려드릴까합니다. 이번에 텔레그램에 한 사건이 터지게 되면서 많이들 탈퇴를 하고 계시는데요. 이 방법을 잘 몰라 텔레그램 탈퇴를 못하..

카톡 차단 단톡 어떻게 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만약 특정 누군가를 카톡 차단 시 단톡을 보내면 무슨일이 벌어지는지 알고 계시나요? 오늘은 궁금해하시는 부분이기도 할것 같아 카톡 차단 단톡에 대해 말해볼까합니다. 카카오..

강아지 고양이 같이 키우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오늘은 강아지 고양이 같이 키우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반려견의 매력에도 빠지고 반려묘의 매력에도 빠지신 분들은 강아지 고양이 같이 키우는 방법을 너무 궁금해..

카톡 차단 프로필 비공개 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오늘은 카톡 차단 프로필 비공개에 대해 알려드리려고합니다. 예전에는 이기능이 없었는데요. 2018년도에 생기게 되었습니다. 자신이 누군가를 차단했는데도 불구하고 카톡 프로필..

안개 꿈해몽 정확하게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이번시간에는 안개 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볼까합니다. 안개로 인한 것들이 좋은지 나쁜지는 아래에서 알아보기로하고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 말이 있습니다. 요즘 점점 코로나19가 줄..

카톡 삭제된 메세지 보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이번에는 카톡 삭제된 메세지 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합니다. 글쓴이는 카톡을 믿지 못합니다. 삭제된 메세지 인데도 불구하고 보는 방법이 존재한다니 그럼 누군가의 프라이버..

쿠앱 다운로드 (qooapp)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이번시간은 쿠앱 다운로드를 어떻게 하느냐를 말씀드리려고합니다. 쿠앱이 뭔지 모르는 분들을 위해서 잠깐 설명을하고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만약 다운로드가 시급하고 못기다리..

네이버 밴드 pc버전 다운로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이번시간에는 네이버 밴드 pc버전에 대해 설명을 드릴까합니다. Naver band는 2012년 8월 8일에 처음 출시되고 2년도 안되는 기간에 무려 3500만회를 기록하였답니다. 그후에는 카..

넷플릭스 요금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오늘은 넷플릭스 요금제에 대해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요즘 이 사이트는 많은분들이 영화와 미드 그리고 드라마를 보기 위해서 가입을 하시는데요. 한번도 이용하지 않았던 이 사이..

윈도우10 검색기능 오류 해결 방법 간단하게 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이번시간에는 윈도우10 검색기능 오류 해결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처음에 7에서 10으로 바뀌었을때 엄청 헤맸었습니다. 하지만 계속 업데이트가 되고나서 윈도우 옆에..

인스타그램 비활성화 이렇게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오늘은 인스타그램 비활성화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아무래도 찾기 어렵게 해놓았기때문에 많이들 헷갈려하시거나 아니면 이것저것 찾다가 시간을 낭비하고 계시..

무료 꿈해몽 - 불 꿈 총정리 자세하게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오늘도 역시 무료 꿈해몽입니다. 제 카테고리 꿈해몽은 무료이니 부담갖지 마시고 보셔도 됩니다. 많은분들이 자신이 꾼 꿈에 관한것을 찾으려다보면 어디로 접속해라 아니면 사이..

넷플릭스 드라큘라 어떠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오늘은 넷플릭스 드라큘라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요즘 코로나19로 집에서 지내는 시간이 많다보니 어느순간 컴퓨터 앞에서 한시도 떨어지지 않는 제모습을 보게 되었습니다. 그..

이태원 클라쓰 웹툰 결말 및 줄거리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오늘은 요즘 핫한 이태원 클라쓰 웹툰 결말에 대해 이야기를 해볼까합니다. 아무래도 드라마로 나와서 그런지 원작에 관심을 갖고 계시는분들이 많을거라는 생각이 들어 이글을 쓰..

넷플릭스 미드 - 세상에 대항하는 루나네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이번시간에는 루나네라에 대해 추천을 해드리려고합니다. 요즘 볼만한 방송이 없다보니 많이들 TV에 흥미를 잃고 인터넷에 흥미를 잃게 되는데요. 저는 요즘에 이것을 보면서 시간..

인스타그램 줄바꾸기 확실하게 알려드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이번시간에는 인스타그램 줄바꾸기를 해보려고합니다. 처음에 업로드 하실때 엔터를 눌러서 줄을 바꾸더라도 막상 사진을 공유하고나면 줄이 바뀌지 않아 당황스러워 다시 수정을..

강아지가 싫어하는 행동 정확하게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이번시간에는 강아지가 싫어하는 행동에 대하여 알아볼까합니다. 아무래도 반려견들의 생각을 조금이나마 읽게 되면 그들이 받는 스트레스를 금방 제거해줄수 있고, 그들이 원하는..

네이트판 무서운이야기 - 귀신을 부르는 게임 위자보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이번시간에는 네이트판 무서운이야기를 다뤄볼까 합니다. 제가 이 주제를 가지고 온 이유는 아무래도 공포에 관한 썰들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왠지 흥미로운 글이 되지 않을까 싶어..

고양이가 싫어하는 행동 자세하게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이번시간에는 고양이가 싫어하는 행동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볼까합니다. 많이들 하고 계시는 실수가 아닐지 하는 생각이 듭니다. 사람도 누군가가 옆에서 자신이 싫어하는 행동을..

스마트폰 팔기 전에 꼭 해야 할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요즘 많은 분들이 휴대폰을 바꾸게되면서 기존에 가지고 있던 스마트폰 팔기를 하고 계십니다. 그런데 그거 아시나요? 스마트폰 팔기도 당연히 중요하지만 그 안에 자신들이 사용해..

부자되는 방법 - 인생이 술술 풀리는 7가지 혼잣말 습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이번시간에 말씀드릴 부자되는 방법은 몸에 버릇을 길들여져 자신의 운을 바꾸는 방법에대해서 이야기를 해볼까합니다. 어떠한 일이든 간에 방해물 없이 모든것이 잘 되는 사람이있..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방법 심리를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이번시간에는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방법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려고합니다. 요즘 제가 연애의 참견 카테고리에 글이 좀 뜸했습니다. 아무래도 생각나는 것들을 하나씩 적다보니..

미스테리 이야기 - 400년 만에 다시 나타난 뱀파이어 피시타코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이번시간에는 미스테리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며칠전에도 이와 비슷한 영화를 본적이 있습니다. 보면서 저는 푹빠져서보는데 이런데 관심이 없는 친동생은 집중하지 못하더라구..

강아지 행동 의미 - 잠자는 자세로 알아보는 심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이번시간에는 강아지 행동에 대해 담은 의미를 이야기를 해볼까합니다. 당연히 우리들은 그들의 언어를 알아듣지 못한답니다. 그들 역시 마찬가지로 인간의 언어를 알아듣지 못하죠..

돈버는 방법 - 부자가 되는 7가지 습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오늘은 부자가 되는 7가지 습관에 대해 알아볼까합니다. 많은분들이 자기 자신은 왜 이렇게 뿐이 살지 못할까? 왜 이것뿐이 안되는 것일까? 그러면서 자신의 삶을 비판하고 원망하..

고양이 발정기 기간 및 증상 자세하게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이번시간에는 고양이 발정기 기간에 대해 이야기 해보려고 합니다. 강아지에 대해서는 자세하게 나와있는 것들이 많지만 반려묘에 대한것들은 뇌피셜들이 많다보니 많은분들이 헷갈..

매 꿈해몽 다양한 꿈풀이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오늘은 매 꿈해몽에 대해 말씀드리려고합니다. 글쓴이는 요새 꿈을 꿔도 무슨 꿈인지 이해가 안되는 것들이 많이 꾸기 시작했습니다. 대부분 기억이 나지 않는거보니 개꿈 같은데요..

뱅갈 고양이 수명 및 성격, 구별 전부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오늘은 뱅갈 고양이에 대해 알아볼려고 합니다. 요즘 반려동물을 키우시는분들이 점점 늘어나기 시작하면서 다양한 아이들이 입양이 되고 있는거 같습니다. 저는 워낙 동물을 좋아..

강아지 드라이룸 불편한점 및 고르는 방법 솔직한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오늘은 강아지 드라이룸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볼까합니다. 오늘은 제가 키웠던 아가들의 모습이라 너무 보고싶고 생각만하면 속상한데요. 그래도 좋은 정보를 올리기 위해서 제가..

강아지 이갈이 시기 및 증상 그리고 대처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이번에는 강아지 이갈이에 대해서 알아보려고합니다. 아무래도 처음 반려동물을 키우시는 분들은 갑자기 반려견 입에서 이빨이 뚝하고 빠지거나 청소할때 굴러다니는 이빨을 보면..

강아지 감정표현 - 보호자를 사랑할때 하는 행동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이번시간에는 강아지 감정표현에 대해서 알아볼것입니다. 제가 반려동물에 대한 지식을 하나둘씩 쌓기 시작한것은 그들과 교감을 해보고 싶었기때문입니다. 지금은 제 곁에 없고 세..

고양이 감정표현 - 집사를 사랑할때 하는 행동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이번시간에는 고양이 감정표현에 대해 이야기 해볼까합니다. 아무래도 반려묘는 표현하는데 있어서 서툴다 라거나 아니면 시크해서 독립적인 생활이 강하다 라는 편견으로 인하여..

부자되는 방법 - 가난한 사람들이 버려야 하는 습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이번시간에는 부자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 해볼까합니다. 오늘은 마음을 새로 다잡았습니다. 내가 뭘하면 좋을까 보다는 내가 무엇을 해야겠다. 라는 생각으로 바뀌었습니다. 그..

고양이 눈물 아픈걸까? 고양이 눈물 흘리는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이번시간은 고양이 눈물에 대해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저는 조금 성격이 감성적이라 그런지 반려동물들의 눈에서 눈물이 그렁그렁 맺혀 있는것을 보면 괜스레 미안해지고 뭐때문..

고양이 죽음 장례식 꼭 알아야 할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오랫동안 함께 살아온 반려견이나 반려묘 그리고 다른 반려동물들은 사람보다 빠르게 세상을 떠난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고양이 죽음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볼까합니다. 마음이 너..

티스토리 글을 SNS로 공유하기 버튼 설정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이번시간에는 티스토리 글을 SNS로 공유하기 버튼 설정하는 방법에 대하여 이야기를 해볼까합니다. 이게 블로그에 도움이 될지는 모르겠지만 우선적으로 저는 해놓는 것을 권하고..

애드센스 광고 단가 확인 방법 자세하게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이번시간에는 애드센스 광고 단가 확인 방법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눠볼까합니다. 블로그로 고수익을 내시는 분들이 대부분 하시는 말씀이 애드센스 광고 단가 확인 방법을 알아본 ..

광고 없이 쉽게 구글 애드워즈 가입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오늘은 구글 애드워즈 가입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드리려고합니다. 글쓴이가 처음에 하다보니 너무 어렵더라구요. 그래서 혹시 저처럼 헤매시는 분들이 계실까봐 간단한 방법으로 설..

무서운 이야기 실화 - 귀신을 막아주는 나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이번시간에도 무서운 이야기 실화를 들고 왔습니다. 머리가 살짝 아픈탓에 조금 누워있었지만 지끈거리는게 가라앉지 않아 조용히 글을 읽다가 오늘은 이걸 써봐야겠다 싶어서 무거..

내 PC 사양 보기 구성품별 기능 자세하게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이번시간에는 내 PC 사양보기에 대해 알아보려고합니다. 많은 분들이 게임을하거나 편집일을 하다보면 사양이 딸려서 할수가없다. 사양이 딸려서 오류가 많다. 컴퓨터가 제대로 돌..

고양이 수명 및 나이 계산법 확실하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이번시간에는 고양이 수명에 대해 이야기를 나눠보면서 다른 것 또한 말씀드릴 건데요. 소중한 반려묘와 함께 매일이 행복해 웃음으로 지내다가 가끔 마지막 순간이 다가올수도 있..

고양이 종류 품종 및 성격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오늘은 고양이 종류에 대해서 같이 이야기 해보려 합니다. 아무래도 반려동물을 키우시는 분들이 점점 늘어나다보니 고양이 종류에 대해서 궁금해하시는 분들도 많으신 것 같습니다..

물 꿈해몽 외에 다양한 물 꿈 풀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이번시간에는 물 꿈해몽에 대해 이야기를 해볼까합니다. 대부분 많은분들이 이 꿈을 꾸고 일어나면 식은땀을 흘리거나 악몽을 꿨다고 말한답니다. 하지만 그 안에 들어있는 의미는..

무서운 이야기 실화 - 지리산 계곡에서 일어났던 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오늘 무서운 이야기 실화는 예전에 뉴스에도 나왔었던 것들이랍니다. 그때 뉴스에서는 아무렇지도 않게 사람들이 물이차오르는데도 잠이 든 상태로 떠내려갔다라고 얘기를 했습니다..

고양이 토하는 이유 및 토 색깔 자세하게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이번시간에는 고양이 토하는 이유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려고합니다. 가끔씩 나의 반려묘가 이리저리 토한 자국을 본다면 걱정이되고 왜이러나 무엇을 잘못먹었나 하는 생각에 여기..

고양이 전염성 복막염 증상 및 다양한 궁금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이번시간에는 고양이 전염성 복막염에 대해 이야기를 하려고합니다. 반려동물을 키우다보면 듣도보지도 못한 병명을 들을때가 많습니다. 저역시도 처음 키울때에는 아무것도 모르..

머리카락 빨리 자라는 방법 이렇게 해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이번시간에는 머리카락 빨리 자라는 방법에 대해 적어볼까합니다. 가끔 머리를 잘못자르는 바람에 실망하고 얼른 머리가 자랐으면 좋겠다.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으실거에요...

강아지 폐에 좋은 음식 다같이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이번시간에는 강아지 폐에 좋은 음식에 대하여 이야기를 나눠볼까합니다. 아무래도 폐수종과 폐종양에 걸리는 아이들이 점점 늘어나다보니 이러한 포스팅도 하게 되었네요. 하지만..

강아지 폐종양 증상 꼭 알아두셔야 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이번시간에는 강아지 폐종양에 대해서 이야기 나눠보려고 합니다. 아무래도 말을 못하는 반려동물 이기때문에 보호자님께서 알아차리는데 시간이 걸려 상황이 심각해질때 비로서야..

강아지 췌장염에 좋은음식 모두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이번시간에는 강아지 췌장염에 좋은음식에 대해 설명해드리려고합니다. 비만견일 경우 또다시 재발이 될수 있기때문에 꼭 관리를 해주시는것이 좋습니다. 저 역시 아무것도 모르고..

강아지 췌장염 증상 및 예방법 자세하게 알고가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반려동물을 키우시는 분들이 가장 걱정하는 부분이 반려묘나 반려견들의 건강이 아닐까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강아지 췌장염에 대하여 이야기를 나눠보려고 포스팅을 쓰고있습니다..

내가, 아내, 남편. 남자친구, 여자친구 바람피는 꿈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오늘은 정말 제목이 깁니다. 길게쓰고싶지는 않았지만 어찌어찌하다보니 길게 되었네요. 이번시간에는 바람피는 꿈해몽에 대해 알아보려고합니다. 배우자가있거나 교제하는 사람이..

미스테리 사건 - UFO가 중국의 한마을을 습격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이번시간에도 마찬가지로 미스테리 사건에 대해 다뤄볼까합니다. 믿으실지는 모르겠지만 저의 경우에는 반반인거 같습니다. 아직까지는 그곳에가서 정말 모든것이 숙대 밭이 되었는..

미스테리 사건 - 하늘에서 떨어졌다가 사라진 사람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이번시간에는 미스테리 사건을 이야기해보려합니다. 처음에는 흥미를 가지고 워낙 좋아하는 소재이기때문에 카테고리를 만들고 시작했지만 글을 올리는 것이 너무 뜸했습니다. 그래..

고기 꿈해몽 전부다 모아봤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이번시간에는 고기 꿈해몽에 대해 알아볼까합니다. 저역시 채식보다는 육식을 좋아하는 편이다 보니 이러한 꿈을 꾸면 너무 행복할 것 같은 생각이 든답니다. 하지만 왜 이러한 꿈..

백수오 효능 부작용 정확하게 알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아직도 밖은 코로나19로 인하여 떠들썩합니다. 다들 꼭 마스크 착용하시고 건강 챙기시길 바라겠습니다. 이번시간에는 백수오 효능에 대해 알아보려고합니다. 또한 많이 먹게되면..

윈도우10 컴퓨터 속도 느릴때 이렇게 해주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워낙 IT쪽을 아시는 분들이 많다보니 내가 안써도 이건 다 알겠지 라고 생각했었는데요. 지금은 하나씩 다 기록을 해놓으려합니다. 오늘은 컴퓨터 속도 느릴때 한번 사용 해보시라..

핸드폰으로 컴퓨터 원격제어 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이번시간에는 핸드폰으로 컴퓨터 원격제어에 대하여 알아보려고합니다. 가끔 자료를 얻기 위해서 컴퓨터를 해야하는데 밖에 나와있는 경우 그러지 못하기때문에 밖에서도 할수 있는..

고양이 췌장염 증상 및 관리 방법 정확하게 알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이번시간에는 고양이 췌장염에 대하여 이야기를 해보려고합니다. 코로나19 바이러스가 동물들한테도 나타난다는 메스컴에 얘기를 듣고나서부터는 반려동물을 산책하시는 분들이 확..

고양이 비만 세포종 증상 (뾰루지) 정확하게 알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많은 분들이 오해하시는 부분이 있는 것 같아 고양이 비만 세포종에 대해 이야기를 나눠볼까합니다. 아무래도 이름이 이렇다보니 내 반려묘가 뚱뚱해서 걸리는구나 라고 생각하실수..

앵두 먹는 꿈 외에 앵두 꿈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코로나19로 인하여 지박령 신세가 된 저는 또 컴퓨터 앞에 앉아서 저만의 글을 써내려가고 있습니다. 이번시간에는 앵두 꿈해몽에 대해 알아보려고합니다. 왠지 과일들이 꿈에 나오..

대통령 만나는 꿈 외에 대통령 꿈해몽 태몽일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글쓴이는 아직까지도 한번도 보지 못했던 인물이네요. 정치에 관심이 없다보니 들리면 듣고 들리지 않으면 듣지 않는 편이다보니 별로 관심이 없답니다. 오늘은 대통령 꿈해몽에 대..

공포 이야기 실화 - 낙산공원에서 봤던 여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오늘도 마찬가지로 공포 이야기 실화에 대해 얘기를 나눠볼까합니다. 한남자가 백일휴가때 겪은 일이라고 하니 무슨일이 있었는지 잘 들어보기로해요. 제가 지금 컨디션이 별로라..

공포 이야기 실화 - 강원도 포병부대에서 생긴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이번시간에 공포 이야기 실화는 왠지 저도 모르게 등골이 오싹해지는 그런 내용이랍니다. 오늘은 여자의 날이라 그런지 글쓰는게 매우 힘든데도 불구하고 이렇게 컴퓨터 앞에 앉아..

고양이 요로결석 증상 및 예방법 확실하게 알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반려묘들과 함께 생활을 하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고양이 요로결석에 대한 이야기를 한번쯤은 들어보셨거나 경험을 해보셨을겁니다. 옆에서 아파하는 모습을 보면 얼마나 가슴이 아..

고양이 방광염 증상 및 원인 정확하게 알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같이 살고있는 반려견과 반려묘 그리고 다른 반려동물들이 아픈데도 불구하고 내색을 하지 못하여 방치하게 되는 경우가 대다수 입니다. 그래서 이번시간에는 고양이 방광염에 대하..

새싹보리 효능 부작용 정확하게 알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메스컴을 한번 타고나서부터 이것에 대한 포스팅 글이 넘쳐 난답니다. 그래서 할까 말까를 꽤 고민했었는데요. 많은분들이 새싹보리 효능에 대해서 자세하게 적어놓지 않은 부분이..

새싹보리 분말 다이어트 및 먹는법 알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그전에는 많이 알려지지 않았지만 TV에 한번 나오고나서 새싹보리 분말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이 많이 늘었습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살빼는 곳에 좋다고 하니 아빠가 계속 드시던..

얼굴에서 빼면 안되는 복점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흉점은 정말로 사람에게 안좋은 영향을 가져다 준답니다. 글쓴이 역시 느껴봐서 너무나도 잘 알고있습니다. 뿐만아니라 빼면 안되는 복점을 빼는 경우에도 상황이 전혀 달라지게 된..

얼굴 부위에서 빼야 하는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저는 점을 잘못뺐다는 생각이 듭니다. 빼면 안됐을걸 이라는 생각이들게 했거든요. 그것을 빼고나니 안좋은일들이 계속 겹쳐서 일어나게 되었습니다. 그게 이때문인지는 모르지만..

오빠 꿈해몽 완전 다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오늘은 이상하게 몸이 으슬으슬 춥네요. 날씨는 어느정도 풀린거같은데 말이죠. 이번시간에 제가 풀이할 꿈은 바로 오빠 꿈해몽입니다. 어렸을때부터 언니보다는 오빠를 가지고 싶..

닭 꿈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이번시간에는 닭 꿈해몽에 대해 이야기를 나눠볼건데요. 요즘들어 몸이 자주 피곤하고 늘어지게 되면서 점점 글쓰는 속도도 느려지는거 같아요. 그런데도 이상하게 제가 글을 쓰고..

미스터리 이야기 - 인체 자연 발화현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오늘의 주제는 내몸에 불을 붙이지 않았는데도 불구하고 저절로 몸이 타들어가는 미스터리 이야기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왜 도대체 이런일이 생기는건지는 모르지만 우선적으로..

미스터리 이야기 - 바닷물에 잠겨버린 아틀란티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요즘은 미스터리 이야기 책을 읽느라고 잠을 늦게 자곤 한답니다. 읽다보면 언제 시간이 저만큼이나 흘러간건지 모른채 저는 계속해서 졸린눈을 비비며 읽게 되더라구요. 아무래도..

피부 좋아지는 방법 이렇게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여자나 남자나 전부다 걱정거리와 고민을 가지고 있는 부분이 바로 피부가 아닐까합니다. 아무래도 보여지는 인상이 중요하다보니까 그렇답니다. 그래서 이번시간에는 피부 좋아지..

피부 건조증에 좋은 음식 지금 꼭 필요할거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맨날 써야지 해놓고 까먹게 되서 이제서야 쓰게 되네요. 항상 다른것에 눈이 먼저 돌아가 그것을 쓰기 때문인가봅니다. 오늘은 피부 건조증에 대하여 알아보려고합니다. 날씨가 쌀..

빵먹는 꿈 외에 빵 꿈 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글쓴이는 한번도 빵먹는 꿈을 꿔본적이 없답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빵을 안좋아하기 때문에 꿈에 나타나지 않는것 같다라는 생각이 들어요. 그래서 이번시간에는 꿔본적없는 빵꿈해..

비오는 꿈해몽 전부다 풀이해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글쓴이는 비오는날은 무척이나 좋아한답니다. 하지만 요즘 코로나19로 인하여 밖에 나가는 것 또한 무섭기때문에 비가와도 배란다에 앉아 보는 편이랍니다. 이번시간에는 비오는 꿈..

고양이가 스트레스 받았을때 하는 행동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요새 날씨가 따뜻해져서 그런지 잠이 많아져 계속해서 게으름을 피고있다보니 몸이 더 늘어져가는것을 느끼게 되어 일찍 일어나서 포스팅으로 졸린 눈을 없애보자 라는 생각에 고양..

무서운 이야기 실화 - 논산훈련소에서 겪은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대부분 어느 부대에나 괴담이나 실제로 경험한 무서운 이야기 실화가 존재하는 것 같습니다. 친구를 통해 듣기로는 무덤들 위에 지어서 그런다는데 그게 맞는지는 모르겠습니다. 그..

미스터리 사건 - 로즈웰 UFO 추락 사건의 진실을 말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이 미스터리 사건은 TV에서 방송이 되어 많이들 알고 계실겁니다. 특히 서프라이즈를 즐겨 보시는 분들이라면 말이죠. 저 또한 오늘 이것에 숨어있는 것이 무엇인지 도대체 왜 숨기..

미스터리 사건 - 러시아 해군이 UFO 파일을 공개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글을 쓰는 것을 좋아하다보니 요즘들어 블로그에 더 애착이 가게 된답니다. 그래서 그런지 무언가에 집중한 제모습이 너무 좋기도하구요. 오늘의 미스터리 사건은 왠지 여러분들이..

강아지 딸기 및 주의 할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아무래도 반려견이 옆에서 뚫어지게 쳐다보고있으면 밥을 먹다가도 체할것 같구 과일이나 군것질을 할때에도 눈치 보여서 못먹게 된답니다. 글쓴이 역시 느껴봤으니까요. 그래서 이..

강아지 간암 증상 빼놓지 말고 다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요즘 코로나19로 인하여 많은 분들이 나가는것을 자제하다보니 반려견 산책 시키는것도 못하고 계실겁니다. 그러니 집에서 조금도 활기차게 재미있게 놀아주시길 바라면서 오늘의..

강아지 지방종 원인 및 증상 / 몸에 혹이 났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반려견과 함께 살다보면 정말 신경쓸게 많답니다. 조금이라도 아프면 말을 못하는 동물이기때문에 더욱더 안쓰러운 마음이들고 신경이 곤두서게 되는것은 누구나 마찬가지일것입니..

다이어트 성공방법 이것만 지키면 할수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많은분들이 살을 빼려고 도전했다가 포기하는 경우가 많다보니 오늘은 다이어트 성공 방법에 대해 적어볼까합니다. 모든 꾸준하게 지키는게 어려워 많이들 포기하시지만 제가 하는..

팔뚝살 빼는 운동 방법 속지말고 정확하게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아무리 무리하게 굶고 식단을 조절하여도 빠지지 않는 곳이 바로 팔에 있는 살이다보니 스트레스를 계속 받게 된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팔뚝살 빼는 운동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합..

옆구리살 빼는 운동 집에서 할수있는 최고의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이부위는 정말 많이들 빼기 힘들어하시고 스트레스 받는 부위가 아닐까합니다. 특히 글쓴이 같은 경우에도 앉아있을때 살이 접히다보니 보고있는 동안 화가난답니다. 그래서 이번시..

손 관상 보는법 손가락으로도 관상을 본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다들 제목을 보시고 이거뭐야? 진짜야? 이런 생각을 하시는 분들도 많을것이고 생소하게 여겨 신기해 하시는분들도 계실것 같습니다. 저역시 손관상을 보고나서 좀 황당하기도하고..

뱃살 빼는 운동 최고의 방법 알려드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가장 쉽게찌면서도 열심히 땀흘려 운동하는데 빠지지 않는 부위가 바로 배일것입니다. 저도 그느낌 잘 압니다. 글쓴이 역시 배가 나오기 시작하면서부터 D자 라인으로 점점 변하게..

다리살 빼는 운동 집에서도 할수 있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글쓴이의 경우 살이 골고루 다 찌고있지만 유독 상체보다 하체의 살이 더 많이 찌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오늘은 다리살 빼는 운동에 대해 집중적으로 알아볼까합니다..

고양이 치주염 증상 및 관리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반려동물을 키우다보면 이빨을 관리해주기가 힘들기도 하며 귀찮기도 하답니다. 그러다보니 반려견이나 반려묘가 이빨이 썩어들어가는지도 모르게 되고 추후에 시간이 지나서 질병..

코 관상 보는법 재미삼아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오늘은 잠을 푹자서그런지 컨디션이 매우 좋습니다. 바깥은 현재 코로나로 난리도 아닌데 말이죠. 원래 집순이였던 저는 코로나로 인하여 더 집순이가 되어버려 잠으로 거의 시간을..

눈썹 관상 모두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오늘도 역시나 흥미로운 것을 하나가지고 왔습니다. 바로 자신의 인상과 성격 그리고 타고난 운명에 대해서 말이죠. 뭔가 타고났다고한다면 노력을 잘 안하거나 포기하게 되는 경우..

황금잉어꿈 외에 잉어 꿈해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오늘의 주제는 저희 엄마가 저를 가졌을때 아버지가 꾸신 꿈이랍니다. 바로 황금잉어꿈인데요. 참 좋은 뜻을 가지고 있는데도 불구하고 저는 왜 이렇게 꼬이는 일만 생기는지 모르..

파인애플 꿈해몽 태몽 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과일이 나오는 꿈을 꾼경우 주변 사람들에게 이야기하면 임신했냐고 물어보는 사람들이 대부분입니다. 하지만 솔로인 저에게는 임신이란 꿈도 못꿀일이죠. 그리고 예전에는 아이를..

오렌지 꿈해몽 태몽일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글쓴이는 워낙에 새콤달콤한것을 좋아하다보니 과일을 계절마다 잘 찾아먹는답니다. 하루종일 입에 달고있다고해도 과언이 아니죠. 요즘에는 비닐하우스를 통해서 계절별로 나오지..

친구랑 싸우는 꿈해몽 외에 친구에 관련된 꿈 풀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자신의 옆에서 슬플때나 기쁠때나 위로해주고 함께 축하해주는 친구가 한명이라도 있다면 성공한 인생이랍니다. 그정도로 진정한 친구를 사귀기가 어렵답니다. 가끔 반대로 그런말..

강아지 치석 및 입냄새 제거하는법 셀프로 할수 있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반려견들이 오랫동안 장수하기 위해서는 치아가 가장 중요하다고 합니다. 하지만 보호자님들이 너무 바쁘다보니 일일이 신경쓸수 없어 치아가 약해지고 썩게 되면서 부러지기까지..

집에서도 할수 있는 종아리 살빼기 운동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유독 다리에 있는 살과 배에 있는 살은 빼기 힘들답니다. 그렇기때문에 따로 집중적인 관리가 필요하며 그에 맞는 방법을 따로 써야 하는데요. 그래서 오늘의 주제는 바로 종아리..

엄마와 싸우는 꿈해몽 외에 가족이랑 싸우는꿈 다양한 풀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부모님은 항상 우리에게 잘되라는 의미로 이야기를 많이 해주지만 어렸을때에는 그 모든것이 잔소리로 들리다보니 의견다툼이 많이 일어나게 된답니다. 뭐 이건 성인이되서도 그렇..

입술로 보는 입술 관상 모양에 따라 다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오늘도 역시 재미나고 나의 생김새로 인하여 알수있는 성격 그리고 나는 좋은 이미지를 갖고 있는지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왠지 흥미로운 이야기 아닌가요? 오늘의 주제는..

고양이 자궁축농증 증상 및 원인 제대로 알고 대처하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반려묘들은 시크하면서도 개냥이 같은 모습을 가지고 있기때문에 매력이 정말 넘쳐난답니다. 특히 고상하게 보이는데도 불구하고 사람을 잘 따르고 그런다면 더 사랑스럽고 애정을..

무서운 이야기 실화 - 제주도 검은소에서 생긴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오늘도 역시 가족들이 바쁜관계로 저혼자 집에 남겨지게 되었네요. 워낙 밖에 나가는 것을 별로 좋아하지도 않고 또 나간다고 하더라도 코로나로 인하여 나가는게 꺼림직해 잘 나가..

허벅지 살빼는 운동 이렇게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이번 주제는 허벅지 살빼는 운동 입니다. 많은분들이 이제 날씨가 따뜻해지기 시작하면서 다이어트를 시작하시는데요. 하지만 아무리 살을 뺀다고 하더라도 분명 빠지지 않는 부위..

인삼 캐는 꿈해몽 및 인삼 꿈 풀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인삼은 우리 몸에 좋다고 많이들 알려져있는데요. 그만큼 꿈해몽 역시 좋을지 아니면 나쁠지에 대해 이야기를 나눠볼까 합니다. 처음에는 설마 이런 꿈을 꾸는 사람이 있겠어? 하는..

여러가지 피보는 꿈해몽 동물 피와 관련한 꿈 풀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글쓴이 역시 피와 관련한 꿈을 많이 꿔봤는데요. 제대로 된 해몽이 나오지 않아 그냥 넘겼었답니다. 그날 당연히 무슨일은 없었던걸로 기억하구요. 하지만 마음이 찜찜해서 계속 안..

피가 나는 꿈해몽 피에 관한 꿈 다양하게 풀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꿈속에서 누군가에게 많은 피가 나거나 내자신에게 흐르는 피를 보게 된다면 정말 섬뜻하고 무섭고 놀랄것입니다. 글쓴이 역시 이러한 꿈은 많이 꾸어봤지만 잘 맞는건지 틀린건지..

고양이 신부전 증상 및 예방방법 중요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인간이든 동물이든 심장에 이상이 생긴다면 거의 상황이 위독하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집에서 무언가를 해주고싶지만 해줄수 없어 손을 놓고만 있어야 되는 상황이기때문에 너..

점위치에 따라 달라지는 몸 점 관상 풀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대부분 얼굴에 있는 점에 대해서는 알고는 계시지만 몸 점 관상에 대해서는 모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저 또한 알게 된지 얼마되지 않았습니다. 워낙 이런것을 찾고 보는 것을 좋..

고양이 링웜 곰팡이 피부병 증상 및 치료법 알아보자 (피부사상균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예전에는 강아지를 집에서 많이 키웠다면 지금은 키우기 편안하고 고상한 고양이를 키우는 분들이 많이 늘었습니다. 한집에 한마리 보다는 두세마리를 키우시는 분들이 많기때문에..

점 위치로 알아보는 얼굴에 점 관상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 고래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 사람을 처음봤을때의 느낌으로 인상을 정하고 그에 대해 생각하게 된답니다. 그만큼 첫인상이 사람에게는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의미하겠죠. 오늘은 그래서..

오줌 꿈해몽 외에 오줌 누는 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어제 친동생이 송별회로 인하여 늦게 들어오는 바람에 챙겨주느라 늦게 자게 되어 아침에 일어났다가 낮잠을 자게 되었는데요. 너무나도 이상한 오줌 꿈을 꿔서 다시 일어나게 되..

세나개 강형욱의 강아지 산책훈련 및 산책시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반려동물을 처음키우다보면 어떤게 옳은 방법인지 또 이런 상황에는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에 대해 모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렇다고해서 기죽을 필요가 없습니다. 반려견을 아..

흥분하는 강아지 훈련 방법 7가지 (진정시키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흥분을 잘하는 반려견이라면 산책을 할때나 집에 누군가 올때 걱정이 참 많이 됩니다. 혹시 너무 흥분해서 사람을 물지 않을까 다른 강아지를 물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불안해진답..

무서운 이야기 실화 - 영안실 뒷길에서 생긴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오늘 제가 약속을 잘 지켰나요? 역시 저녁시간에는 무서운 이야기 실화 글들 보는게 제일 재밌긴하죠. 등골이 오싹해지면서 뭔가가 날 쳐다보고 있을듯한 그런 느낌 말이죠. 하지..

강아지 분리불안 훈련 방법 다양하게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가끔 피치못할 사정으로 그리고 직장생활을 해야하기때문에 반려견을 혼자 두고 나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다보니까 반려견은 혼자남기 싫고 주인과 함께 있고싶어서 끙끙거리고..

강아지 터그놀이 하는 방법 및 주의사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어제 포스팅에서 강아지 이식증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게 되었는데요. 그로 인하여 강아지 터그놀이 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을 드리려고 합니다. 뭐 대부분 생각하시기에 그 간단한걸..

강아지 이식증 원인 및 고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많은 분들이 식분증에 대해서는 들어봤지만 강아지 이식증에 대해서는 잘 못들어보셨을겁니다. 너무 생소하다보니 이게 뭔가 싶으실텐데요. 지금부터 제가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강..

강아지 이물질 먹었을때 증상 및 해결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반려견들은 호기심이 많기때문에 먹어서는 안될것들을 먹는 경우가 있습니다. 한번 크게 호되게 이것에 대해 당한 아이들은 더이상 그것에 대한 경계심이 생겨 먹지않지만 그러지..

생활 팁 - 피부를 좋아지게 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아무리 관리해도 계속 관리해줘야 하는 것이 피부 입니다. 많은분들이 피부가 쳐지지 않게 그리고 나빠지지 않게 깨끗하게 유지하기 위해서 수많은 것들을 이용하게 되는데요. 오늘..

생활 팁 - 집안과 차 그리고 옷에 담배 냄새 없애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흡연을 하시는 분들 옆에 있다보면 옷과 몸에서 이상한 냄새가 난답니다. 뿐만아니라 자동차 안에서도 빠져나가지 못한 냄새들이 찌들어있는 냄새도 나고, 집안 화장실에서도 마찬..

무서운 이야기 실화 - 빨간 벽의 비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원래 무서운 이야기 실화는 이렇게 저녁 늦게 써야 볼맛이 있겠죠? 그동안은 시간때 상관없이 썼었는데 이제는 시간때를 동일하게 써볼까 하는 생각입니다. 제가 잘 지킬수 있을지..

취직하는 꿈해몽 외에 해고되는 꿈, 회사에 관련된 꿈 풀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요즘같이 취직하기 어려운때에 대부분들 겪는 꿈이 아닐까 합니다. 아무래도 너무 간절하다보면 심리적인 작용으로 인하여 충분히 꿀수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이런때에는 대부분..

무서운 이야기 실화 - 술먹고 하게 된 수상한 아르바이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오늘은 집에 혼자있다보니 갑자기 무서운 이야기 실화가 떠올랐습니다. 그래서 얼른 포스팅을 하자 생각하고 컴퓨터를 키게 되었답니다. 오늘 무서운 이야기 실화는 저 또한 읽었을..

여자한테 차이는 꿈 남자한테 차이는 꿈해몽 애인 사이 다양한 풀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자신이 자고 있는 사이 누군가에게 뻥~하고 차이게 되는 일이 생긴다면 정말 기분이 안좋거나 속상할겁니다. 특히 자신이 사랑하는 사람에게 그러한일을 당한다면 눈물이 나고 마음..

여자한테 인기 있는 남자 되는법 알고 싶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가끔 고민 프로그램을 보다보면 나는 왜 연애를 못하는 걸까요? 나는 왜 여자가 안따를까요? 등등 이러한 고민을 가지고 나오는 사람들이 꽤 있답니다. 하지만 그러한 문제를 누가..

여자한테 욕하는 남자 고칠 방법이 없을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그사람을 너무 좋아하면 그가 뭐라고 했든간에 옆에있는게 사람의 심리가 아닐까합니다. 시간이 지나면 변하겠지, 안그러겠지 등등을 생각하며 내 자신을 위로하게 되죠. 하지만 시..

UFO 미스터리 - 외계인 아기를 임신했던 지오반나 사실일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오랜만에 UFO 미스터리에 관한 이야기를 써볼까합니다. 계속해서 써야지하면서 미루어왔던 이야기랍니다. 여러분들이 UFO 미스터리를 좋아할지 안좋아할지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한..

보물을 찾는 꿈 외에 보물 꿈해몽 풀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글쓴이는 언니가 셋째를 가졌을때 왕 다이아몬드에 관한 꿈을 꿨답니다. 그것을 제가 언니에게 전해주지 않았는데도 불구하고 꿈속에서 뺏어 갔더라구요. 그랬더니 일주일이 지난후..

첫사랑 꿈해몽 첫사랑과 관련된 꿈 풀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이제 봄이 슬슬 다가오니까 오늘은 첫사랑 꿈해몽 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이야기를 나눠볼까합니다. 글쓴이는 왠지 첫사랑이라는 것을 해본적이 없는거 같아요. 딱히 떠오르는 사람..

음식을 잘 못 먹고 강아지가 설사 할 때 대처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같이 살고 있는 반려견이 아파서 아무런 움직임도 없고 누워만 있다면 그만큼 마음 아픈일도 없을겁니다. 또한 자신도 모르게 먹고 있는것을 반려견에게 주었을시 갑자기 배변이 묽..

통장에 돈 들어오는 꿈해몽 외에 통장에 관련된 꿈 풀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아침부터 꿈속에서 누군가 나에게 돈을 건냈다면 왠지 기분이 좋거나 왜 나한테 이런걸 주지?하는 의문도 들고, 뭔가 찝찝하다라는 기분이 들수도 있습니다. 글쓴이도 이런 비슷한..

무서운 이야기 실화 - 대우 그룹 연수원에서 생긴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아무리 힘들고 바쁘더라도 하루에 한번씩 포스팅을 꼭 해보자 라고 마음을 먹었기때문에 글쓴이는 오늘도 저와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노력 중이랍니다. 제가 그동안 정해놓은 목표..

무서운 이야기 실화 - 부산 해운대구의 어느 14층 비상계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자신이 다니고 있는 곳에서 무서운 이야기나 실화로 문제가 생긴다면 과연 그곳을 제대로 다닐수 있을까요? 만약 글쓴이라면 호기심에 한번 가보겠지만 그날 이후 무슨일이 벌어졌..

불상을 보는 꿈해몽 불상과 관련된 꿈 다양한 풀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이번에는 그렇게 많은 꿈중에서 한번도 꿔보지 못한 것에 대해 포스팅을 해볼까합니다. 정말 이러한 꿈을 꾸는 사람이 있는지 왠지 궁금해지기도 하네요. 오늘의 주제는 불상을 보..

무서운 이야기 실화 - 귀신을 잘보는 개 슈나우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유독 강아지들이 사람아닌 다른 무언가의 형체를 보곤 잘 짖는다고합니다. 하지만 글쓴이는 그것도 강아지들 마다 다르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키웠던 귀염둥이 곰이는 허공을 보며..

상황버섯 효능 및 부작용, 먹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이번시간에는 상황버섯 효능에 대해 여러가지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아무래도 집에 담근 약주가 많다보니 이렇게 포스팅하게 되네요. 예전에는 그냥 아빠한테 한귀로 듣고 한귀로..

항암효과 및 당뇨병에 좋은 만삼 효능 및 부작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아무래도 이 이름을 보시고 다들 생소하다고 생각하실거에요. 만삼은 삼중에 하나의 종류라고만 알고 계시면 된답니다. 만삼은 듣는 사람들에게 생소하다보니 몸에 어디에 좋은지..

천마 효능 및 먹는법 부작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요즘 코로나로 인하여 바깥출입이 많이 줄어들었을겁니다. 글쓴이도 마찬가지로 병원가는 날 외에는 친구도 만나지 않고 그냥 집에 있는답니다. 혹시 모르니까요. 또 제가 사는 지..

무서운 이야기 실화 - 대만 신하이터널에서 본 귀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일로인하여 바쁘다보니 취미생활인 글을 적게 쓰게 되네요. 그전에는 꾸준히 어느정도 썼던거 같은데 말이죠. 그래도 매일 글만쓰면서 살수는 없으니 일은 해야겠지만 말이죠. 오늘..

무서운 이야기 실화 - 부산 아미동 비석 마을의 기이한 이야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어제부터 지금 새벽까지 비가 주륵주륵 내리고있네요. 그래서 그런지 더더욱 무서운 이야기 실화 포스팅이 하고 싶어졌습니다. 분명 일때문에 토요일까지 잠을 제대로 못자서 자고..

전여친 꿈해몽, 전여자친구 관련된 꿈 풀이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꿈속에 자신이 그리워하거나 두번다시 떠올리기 싫어하는 사람이 나타난다면 그날따라 마음이 뒤숭숭하고 계속해서 신경이 쓰일겁니다. 그래서 일하는데에도 지장을 주고, 자신이..

전남친 꿈해몽 전남자친구와 관련된 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저 또한 이러한 꿈을 꾼적이 너무 많은데요. 만약 자신이 잠자고 있는 수면상태에 전남친이 나온다면 꿈해몽 찾기를 해보시는 분들도 꽤 있을것 같습니다. 제가 그랬었으니까요. 그..

강아지 공격성 이유 및 훈련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세상을 떠난 저희집 아가를 산책을 하다보면 다른집 반려견들을 만나게 되는데요. 우리 아가는 평화주의라 싸우는걸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자꾸 엄한 애가 와서 짖고 으르렁 거리..

세나개 강형욱이 알려주는 무는 강아지 훈련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저는 털 알러지가 심한데도 불구하고 반려동물들이 너무 좋고 사랑스러워서 무지개 다리를 건넌 아이까지 키우게 되었었는데요. 키우면서 느끼게 되었던게 바로 무는 강아지 훈련법..

강아지 지루성 피부염 증상 및 관리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평생 누군가를 보살펴야 한다는 것은 정말 지키기 힘든일입니다. 특히 요즘 같은 시대에서는 자기 몸 하나도 추스리기 힘드니까요. 오늘은 평생 관리를 쭈욱 해줘야 하는 강아지 지..

무서운 이야기 실화 - 꿈에서조차 생각을 해야하는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여러분들을 꿈에 대한 것들을 얼마나 믿으시나요? 글쓴이 같은 경우에는 만약 꾸었던 꿈이 생생하고 계속 떠오른다면 100% 믿는 편이랍니다. 그렇지 않고서야 정확하고 자세하게 수..

무서운 이야기 실화 - 한밤중에 들린 구두소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처음에는 무서운 이야기를 하다보면 저도 모르게 뒤를 쳐다보거나 등골이 오싹해 지는 것을 느끼게 되는데요. 그 이유가 바로 귀신과 함께 보고 있어서 그런다고합니다. 믿거나 말..

엄마가 돌아가시는 꿈해몽 엄마와 관련된 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오늘은 왜지 기운이 추욱 쳐지는 날이네요. 뭔가 아무것도 안하고싶고, 집에서 그냥 뒹굴거리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은 하루입니다. 왜그런지는 저도 잘 모르겠습니다. 무슨 이유에..

부모님 돌아가시는 꿈해몽 외에 부모님에 관련된 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어제 하루종일 오던 비가 그치고 지금은 날씨가 너무 좋네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부모님 돌아가시는 꿈을 꾼다면 뭔가 너무 찝찝하고 힘들것 같아요. 저같은 경우에도 이런 꿈을 몇..

옷 부푸러기 없애는 방법 생활정보 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가끔 옷을 세탁해서 옷장에 넣으려고하면 옷에 부푸러기가 일어난 경우가 있습니다. 가뜩이나 자신이 아끼는 옷이라면 더 스트레스받고 화가날텐데요. 오늘은 그래서 옷 부푸러기..

집안 냄새 없애는 방법 정확한 생활정보 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이번시간에는 생활정보 팁을 알려드릴겁니다. 가끔가다 집에들어오면 퀘퀘한 냄새가 날때가있답니다. 특히 비오는날 빨래를 건조대에 널어놓고갔거나 아니면 집안이 습한 경우에..

바퀴벌레를 없애는 방법 생활정보 치약의 다양한 활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또래입니다. 글쓴이는 처음으로 독립해서 살던집에 얼마나 많은 바퀴벌레가 살던지 진짜 퇴근하고 오면 집에가기 싫어서 혼났답니다. 그렇게 계약기간을 끝낸다음에 후다닥 나왔던거 같아요. 오늘..

흰색옷 얼룩제거 다양하게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글쓴이 같은경우 흰색옷을 너무 좋아하는데도 불구하고 점심약속이 있거나 저녁 약속이 있는 경우나 음식점을 가게 되는 일이 생기는 경우 거의 안입는 편이랍니다. 아무래도 계속..

화장실 찌든때 없애는 방법 확실하게 없앨수 있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글쓴이는 무지개 다리를 건넌 아이가 배변패드가 아닌 화장실에 직접적으로 들어가서 배변을 봤기때문에 바닥에 가끔 노란때가 묻어있을때가 있습니다. 그런데 수세미로 아무리 닦..

헤어진 남자친구 돌아오게 하는법 진지해지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원래 사랑을 하다보면 이별을 하기 마련입니다. 더 좋아하고 사랑했던 사람이 더 마음이 아프고 상대방이 생각나서 미칠것 같으실겁니다. 하지만 다시 한번 묻고 싶습니다. 헤어진..

헤어진 남자친구 연락오는 시기 최악의 상황이라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많은분들이 사랑을하고 사랑의 아픔을 겪는답니다. 그런 아픔없이 사랑하는 사람과 행복할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어떠한 불안함도 그리고 지침도 없이 말이죠. 하지만 이렇게..

헤어진 여자친구 잡는법 현실적으로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자신의 부주의로 인하여 소중한 그녀를 잃었다면 너무나도 슬프고 그 시간이 견디기 힘들것입니다. 하지만 대부분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잊어버리게 되고 내가 그때 왜 그렇게 매..

남자가 여자를 사랑하면 보이는 행동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대부분 사랑에 빠지게 되면 사람이 변하기도 하지만 서로 닮아간다는 소리도 맞는 소리같습니다. 저희 언니와 형부를 보거나 저희 엄마와 아빠를 볼 때 그리고 친구와 친구의 신랑..

AB형 남자 혈액형 별 궁합 확실하게 알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이번시간에 제가 무엇을쓸지는 대부분 눈치를 채고있으셨을거 같아요. 맞아요. 이 혈액형만 쏙 하고 빠져있죠? 그래서 이번에는 AB형 남자와 어떤 여자가 어울릴지에 대해서 벽과..

O형 남자 혈액형 별 궁합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오늘은 제가 태어나서 한번도 만나보지 못한 O형 남자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볼까합니다. 아니 대해서가 아니라 그 남자와 어떤 유형의 여자가 궁합이 잘 맞는지 얘기해보려고 합니..

B형 남자와 혈액형별 여자 궁합 풀이해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이번시간에는 아주 매력적인 B형 남자가 누구와 잘 맞는지에 대해 알아보려고합니다. 이 혈액형을 가지고 있는 남자라고 하면 대부분 바람둥이에 성격이 괴팍하고 나쁜 것들을 다..

A형 남자와 모든 여자 혈액형 별 궁합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어렸을때에는 누군가와 만남을 가지거나 하면 혈액형을 잘 따졌는데 나이가 드니 이제는 이런것도 필요없다. 그냥 만나봐야 잘맞는지 안맞는지 알지 이런식으로 변했답니다. 하지만..

당이 높아 잘 짜야 하는 바나나 다이어트 식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예전에 체중을 감량하기 위해서 많은 분들이 바나나로 다이어트 식단을 만들어 한창 유행하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글쓴이 역시 그당시에는 아니지만 바나나로 다이어트 식단을 만들..

반전 몸매로 유명한 박신혜 다이어트 식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요즘 시대에는 남자나 여자나 상관없이 전부 몸에 관심이 많답니다. 남자의 경우에는 근육질, 여자의 경우에는 S라인을 갖고 싶어하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몸을 뽐낼수있는 여름철..

힘들지만 빠르게 체중을 감량 할수있는 아이유 다이어트 식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사람이 어떻게 저렇게만 먹고도 활동이 가능하고 살수가있지? 라는 생각을 들게 한게 바로 아이유랍니다. 실은 저도 며칠을 무작정 무식하게 하루에 바나나 하나로 떼울대가 있었어..

한국인에게 최고로 좋은 박보람 다이어트 식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글쓴이는 최근 몇달만에 살이 15키로가 찌는 바람에 체중을 감량할수 있는 모든 방법에 대해 관심을 갖기 시작했답니다. 그리고 저에게 맞는 방법을 찾아야 된다는 것을 알게 되었..

에일리 다이어트 식단 지겨울땐 이렇게 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똑같은 음식을 먹으면서 체중을 감량하기란 정말 지옥과의 싸움이나 다름이 없답니다. 글쓴이도 마찬가지로 계속해서 똑같은 음식을 먹게 되니 물리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다양한..

고구마 다이어트 식단 2주일 만에 5키로 빼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다들 겨울이라고해서 살과의 전쟁을 포기하고 있으신가요? 아니면 여름이 오기전에 혹독하게 체중을 감량하려고 하시는건가요? 그렇게하면 몸도 망가질뿐더러 자신과의 약속을 지키..

무서운 이야기 실화 - 히치하이커 그속에 숨겨진 비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만약 길거리에서 누군가가 태어달라고 한다면 여러분은 어떻게 하실건가요? 글쓴이의 경우에는 거절할거 같습니다. 요즘 세상이 워낙 흉흉해서 무슨일이 어떻게 언제 일어날지 모르..

무서운 이야기 실화 - 귀신을 부르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여러분은 귀신을 부르는 방법이 있다고 생각하시나요? 글쓴이는 왠지 있을것 같다라는 생각쪽으로 더 치우치게 되는데요. 아무래도 어렸을때 잊지 못하는 기억 하나때문인거 같습니..

무서운 이야기 실화 - 많은 사람을 익사시킨 스마일 얼굴 연쇄 살인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이번시간에도 역시 실화를 안고 돌아왔습니다. 무서운 이야기는 허구성으로 만들어진건 별로 재미가 없는거 같아요. 글쓴이의 경우 심령이나 미스터리 그리고 공포영화를 볼때 실제..

원룸에서 겪은 기이한 현상 - 무서운 이야기 (실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항상 무서운 이야기를 쓰려고 하면 뭔가 모르게 등골이 오싹해지는 것을 느끼게 된답니다. 하지만 대부분 이러한 분위기를 즐기기때문에 이러한 것들을 보는거겠죠? 글쓴이 역시 어..

강원도 터널에서 일어난 무서운 이야기 (실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겨울인데도 불구하고 오늘은 으스스한 무서운 이야기를 해볼까합니다. 이를 실제로 겪으신 분의 글을 쓴것이니 다들 들으면 깜짝 놀라실겁니다. 실화나 미스터리 현상을 좋아하는..

수술하는 꿈 해몽 자세하게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글쓴이는 두번 큰 수술을 했던적이 있기때문에 이러한 이야기가 나오면 왠지 무섭고, 그걸 견뎌낸 제가 참 신기할 정도입니다. 처음에 딱 그 안에 들어가면 온몸이 춥고 내가 잘 견..

호박 꿈해몽 태몽일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꿈속에서 무언가를 본것 같은데 생각이 나지 않는 것은 대부분 어른들은 개꿈이라고 이야기합니다. 하지만 반대로 생생하게 떠오르고 계속 일상생활을 하는데 있어 떠오른다면 무언..

현실성을 가지고있는 코미디 영화 해치지 않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이번시간에 제가 소개해드릴 코미디 영화는 손재곤 감독의 작품인데요. 바로 해치지 않아 라는 제목을 가지고있습니다. 처음에는 전 의아했습니다. 무슨 제목이 저래? 과연 재밌을..

기대하지 않고보면 재미있는 영화 부릉부릉 시동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솔직하고 리얼한 후기를 적으러 이렇게 달려왔습니다. 글쓴이는 앞전에서 쓴 글을 보셨으면 아시겠지만 별로인건 별로다 어떤점이 잘못됐다 등등 혼자서 평가를하..

미스터리 - 땅속에서 UFO가 발견됐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여러분들은 실제로 외계인이 존재한다고 믿고있나요? 글쓴이는 실제로 지구와의 같은 행성과 인간과 같은 생명체가 분명 존재한다고 생각하는 사람중에 하나입니다. 그 이유는 이..

세나개 강형욱이 알려주는 똥먹는 강아지 식분증 훈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예전에 현재 무지개 다리를 건넌 곰이와 같은 종을 키우던 친한동생이 그런말을 한적이 있습니다. "언니 우리집 개가 똥을 먹는데 어떻게 고쳐?" 라고 말이죠. 그래서 저는 앞에 상..

강아지 백내장 증상 및 관리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자신이 가족처럼 키우는 반려견이 아프거나 늙어서 여러가지 합병증들과 질병들을 겪고있다면 마음이 매우 아플것입니다. 글쓴이 역시 이런저런 걱정들이 많기때문에 무지개 다리를..

강아지 눈에 좋은 음식 및 급여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사람도 점점 노화가 오게 되면서 시력이 안좋아지듯 반려견 역시 마찬가지로 나이가 들게 되면서 눈의 시력을 잃게 된답니다. 사람은 안경을 쓰면 되지만 반려견의 경우 점점 시력..

강아지 스트레스 풀어주는 방법 확실하게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사람도 마찬가지이지만 강아지도 감정이 있고 생명이 있는 동물이기때문에 여러 환경에 따라서 스트레스를 받게 되는데요. 오늘은 그것을 풀어주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려고..

강아지 눈물자국 없애는 방법 및 원인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반려견이 계속해서 눈물을 흘리는 모습을 보면 정말 가슴이 아픕니다. 처음에 데려올때에는 안그랬는데 뭐가 마음에 안드는건가? 스트레스를 받는건가? 등등 여러 이유를 생각하게..

낚시하는 꿈 해몽 다양하고 정확하게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이글을 쓰려고보니까 왠지 갑자기 저희 아버지가 생각이 나네요. 아빠가 저와 언니 그리고 동생 태몽을 꿨을때 이 꿈을 꾸셨다고해요. 잉어를 3마리 낚았는데 가운데 있던 잉어가..

두더지 나오는 꿈해몽 풀이해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두더지를 마지막으로 본지가 기억도 잘 나진 않지만 고속도로 길거리에서 죽어있는 것은 여러번봤었네요. 그정도로 두더지는 우리나라에 많이 살고있지만 예민한 신경을 가지고 있..

시험에 관한 꿈 및 합격하는 꿈 해몽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꿈속에서 시험에 관한 것을 꾸고 있다면 온몸이 떨리고 내가 이걸 잘할수 있을까? 잘볼수 있을까? 라는 온갖 생각이 다 들거에요. 그리고 내가 왜 이러한 시험을 꾸고있는거지? 하..

사람을 죽이는 꿈 해몽 궁금하지 않으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누군가를 내가 죽이거나 내 자신이 꿈속에서 죽는다면 그만큼 무서운것도 없을겁니다. 글쓴이의 경우 좀비영화를 보다가 어느순간 잠이들게 되었던 적이 있었는데요. 꿈속에서 영화..

강아지 요로결석 증상 및 예방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가족처럼 사랑하는 반려견이 아프다면 아마 가슴이 찢어질듯 마음이 아파올텐데요. 그렇지 않기 위해서 글쓴이가 반려견이 걸리기 쉬운 질병 강아지 요로결석 증상에 대해 그리고..

뱀 꿈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이번 시간은 뱀 꿈해몽에 대해 알아보려고합니다. 저는 파충류 종류를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만지는 느낌도 그 촉촉한 기분이 별로 좋게 느껴지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생각만해..

이빨빠지는 꿈 및 이빨꿈해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옛날부터 이빨빠지는꿈에 대한 이야기는 좋지 못했습니다. 그렇기때문에 이러한 꿈을 꾸고 일어나면 대부분 사람들이 불안하고 하루일과를 시작하기가 찝찝해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해바라기 꿈 해몽 정확하게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글쓴이는 해바라기 꿈을 가끔 꾸긴합니다. 하지만 해몽이 맞아 떨어지지는 않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개꿈이구나 생각했지만 시간이 지나니까 점점 그게 맞아 떨어지고 있다는 것을..

강아지 관절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사람도 지나가는 세월에 장사가 없듯이 반려견 또한 마찬가지입니다. 오히려 반려견이 사람보다 더 나이를 빨리 먹기때문에 사람이 나중에 겪는것들을 미리 겪게 되죠. 만약 반려견..

강아지 슬개골 탈구 증상 및 원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강아지 슬개골 탈구는 소형견에게 있어 뼈의 고랑자체가 작아 흔하게 발생하는 관절 질환이며 뒷다리의 무릎뼈에 나타난다고 합니다. 이 질환은 무릎에 위치하고 있는 동그란 작은..

너무나도 위험한 강아지 홍역 증상 및 예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강아지 홍역 증상을 보거나 한번이라도 겪어보신 분들이라면 치를 떨정도로 정말 무섭고 두려운 병이라는 것을 알고 계실겁니다. 글쓴이 역시 현재 무지개 다리를 건넌 아이가 새끼..

이소룡은 저주에 의해 사망한 것일까? - 미스터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오늘의 제목 아주 재미있어보이죠? 모르시는 분이 없을 정도로 노란 츄리링을 유행시킨 영화배우 바로 이소룡 집안 대대로 이어져 내려오는 이야기를 해볼까합니다. 그역시 젊은 나..

고르카칼리 여신의 비밀의방에 들어가면 죽는다? - 미스터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오늘도 마찬가지로 조금은 흥미롭고 궁금한 미스터리에 관해 이야기를 나눠볼까합니다. 눈으로 보지 않아서 진짜 존재하는지는 잘 모르지만 겪는 사람이 있기때문에 이런 미스터리..

티스토리 daum adfit 광고 넣는 방법 승인 받으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바로 전 시간에도 제가 분명히 구글 애드센스 외에도 수익을 챙길수 있는 부분이 있다고 말씀을 드렸습니다. 그것에 이어 지금 시간에는 티스토리에 daum adfit 광고 넣는 방법에..

티스토리 텐핑 광고 넣는 방법 확실히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오늘은 구글 애드센스만 알고 계신 분들을 위해 티스토리에 텐핑 광고 넣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 나눠보려고합니다. 수익을 창출하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제가 쓰는 내용이 중요할 것..

연애의 기본은 연락 - 잠수를 잘타는 남자 여자 어떻게 해야하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사람들은 서로 사랑하고 좋아해서 사귀게 됩니다. 그런데 만약 상대방때문에 힘들다면 지금의 관계를 다시 생각해 볼필요가 있습니다. 글쓴이는 7년동안 한 사람을 바라보고 사랑해..

강아지 고구마 줘도 괜찮을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여러분은 겨울하면 떠오르는 것이 뭐가있나요? 글쓴이는 고구마가 떠오르더라구요. 추울때 하나만 먹어주면 몸속이 어느새 따뜻해 진다는 것을 느낄수 있어서 그런 것 같아요. 그런..

강아지 감정표현 - 꼬리에 담긴 의미를 알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강아지도 사람처럼 기쁘거나 슬프거나, 화나거나 하는 등 강아지 감정표현을 하는데요. 그들만의 언어이기때문에 사람이 그 행동을 알아보는데 있어 조금은 힘들거라는 것을 너무..

실제로 존재한다는 팔척귀신 - 무서운이야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이상한 소리를내고, 사람의 존재가 아닌 괴물이 여러분들을 쫓아온다고 상상한다면 정말 무섭고 소름이 돋을정도일 것입니다. 오늘은 상상속에서만 나타날 것같은 팔척귀신 괴담에..

일본에서 한국으로 건너온 쿠네쿠네 귀신 - 무서운 이야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글쓴이는 무서운이야기를 좋아하지만 호러와 살인 영화는 선호하지 않는답니다. 주변에 친구들은 오히려 그것보다 제가 좋아하는 심령과 심리적인 것들이 원래 더 소름돋는거라고..

겨울철에는 꼭 필요한 옷 정전기 없애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날씨가 따뜻할때에는 옷을 입어도 사람과 접촉을 시도해도 따닥 찌릿 하면서 불꽃이 튀지 않지만 날씨가 추워고 건조할 때에는 머리나 옷 인형 등 여러곳에서 정전기가 일어나게..

강아지 링웜 곰팡이 피부병 증상 및 관리 방법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오늘은 고양이에게 가장 많이 나타나는 링웜 즉, 강아지 곰팡이 피부병에 대해 이야기를 나눠볼까합니다. 반려동물을 키우시는 분들 중 이러한 질병을 경험하신 분들은 치를 떨며..

강아지 헛짖음 원인에 따른 훈련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불안증이 있는 반려견을 키우다보면 민원이 들어오지 않을까? 아이가 스트레스를 너무 많이 받는건 아닐까? 하는 걱정이 하늘을 찌를듯 합니다. 저 역시 마찬가지로 제가 눈 앞에서..

미스터리 - 우룰루 바위산의 붉은 돌멩이 가져가면 저주받는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신기한것을 발견하거나 신비롭고 이쁜것을 발견하면 호기심으로 인하여 자신의 목숨을 서심치 않고 내놓는 사람들이 종종 있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호기심으로 인하여 목숨을 잃은..

강아지 중성화 수술 및 시기 꼭 해줘야 할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제목을 보고 들어오신분들이 꾀 있으실것 같네요. 낚시글 아니니 안심하셔도됩니다. 요즘은 반려동물을 키우다보면 같이 오래 살기 위해서 건강하게 살기 위해서 라는 이유로 강아..

급하게 하면 역효과를 불러오는 강아지 배변 훈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많은 분들이 반려동물과 생활하면서 가장 힘들다고 생각하는 부분이 바로 강아지 배변 훈련하는 방법이 아닐까 합니다. 하지만 반려견을 데려와서 처음부터 환경적응을 시키지 않..

알라딘에 나오는 요술램프 지니 존재설 미스터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디즈니 월드에서 알라딘을 모르시는 분들은 거의 없을텐데요. 우리가 보았던 만화나 영화에서 나오던 요술램프 지니가 실제로 존재한다는 존재설이 이슬람 중동지역 문화권에서 나..

이집트 투텐카멘왕의 저주 미스터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미스터리에 관한 책과 TV 그리고 영화를 보고있으면 항상 이집트에 얽힌 이야기는 빼놓지 않고 나오게 되는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도굴하시는 분들이 그곳을 많이 방문하기때문에..

도굴된 이집트 미라의 저주받은 보물 미스터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글쓴이는 오늘 아주 흥미로운 글을 쓰려고합니다. 다른 미스터리보다 저는 이러한 글들이 더 흥미롭고 재밌더라구요. 처음에는 TV에서 방송된것을 보며 이해를 하지 못했지만 미스..

흥분하는 반려견 얌전하게 만드는 강아지 기다려 훈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반려동물과 함께 행복하게 오래 살아가려면 서로 필요한 부분을 고치고, 가르치며 배워야 한답니다. 옛날 어른들은 반려견을 키우면 집안에서보다는 집밖에서 마당에 묶어놓고 키웠..

지구상에서 발견되는 정체불명의 유골 미스터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우리가 살고있는 지구에는 우리가 알지 못하는 일들이 정말 많이 일어나기도 하며, 우리가 보지 못했던 것들도 80%이상이 존재한다고 합니다. 글쓴이는 그중에서 제일 궁금한 것들..

논란에 휩싸인 시간여행자 미스터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여러분은 시간여행자가 존재한다고 믿으시나요? 글쓴이는 있다고 확실하게 믿는답니다. 사람은 누구나 타고난 능력이있고, 그것을 빠르게 알아차린 사람들이 자신의 능력을 발휘한..

윈도우10 PC 전원이 늦게 꺼질 때 및 안꺼질 때 해결 방법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며칠전부터 제가 컴퓨터를 하고있는 시간이 점점 늘어나면서 이상한 점을 발견했습니다. 그전에는 윈도우10을 쓰면서 컴퓨터를 하고 있는 시간이 별로 안되었기때문에 제가 눈치를..

윈도우10 마우스 포인터 크기 및 커서 색상 바꾸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글쓴이는 어렸을때 내 방에 나만의 컴퓨터가 생긴다면 얼마나 좋을까? 하는 생각을했었습니다. 늘 컴퓨터를 하기 위해서는 언니 방에가서 허락받고 했어야 했기때문에 그게 얼마나..

윈도우10 날짜 및 요일 나타내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 입니다. 작업표시줄에 맨 오른쪽을 보시면 아마 시간과 년도, 월, 일, 요일이 있는 분도 계시고 이 중에 몇가지 없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아무래도 컴퓨터와 같이 일을 하거나 공부를 하다..

윈도우10 방화벽 끄는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가끔 어떠한 오류인지는 몰라도 컴퓨터에 게임을 다운받거나 해외직구를 하는 경우에 방화벽이 문제를 일으킬때가 종종있어 꽤 난감했던 적이 있답니다. windows7의 경우 네트워크..

윈도우10 작업표시줄 숨기는 방법 및 고정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windows7에서는 쉽게 할수 있던 부분을 윈도우10에서는 번거롭게 해야 할 때가 있는데요. 그러다보니 처음 사용하는 것이라 어색하고 어디에 어떤 설정들이 들어있는지 몰라 헤매기..

강아지 심장사상충 증상 및 예방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여름이되면, 겨울때보다 반려동물들을 주인들이 더 잘 챙기고 신경쓴다는 것을 알고계셨나요? 네. 맞습니다. 여름철에는 모기와 진드기에 쉽게 노출되어 있기때문에 많은 분들이 강..

강아지 협착증 증상 및 관리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사람도 마른 기침을 계속 하다보면 헛구역질이 나고 기침이 시원하게 나오지 않아 답답하거나 목에 간지러운 느낌이 사라지지 않아 신경이 예민해진답니다. 그런데요. 이건 반려견..

강아지가 핥는 이유 부위별로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반려견을 키우다보면 그들이 원하는게 무엇인지 무슨 생각을 하고있는지 교감하고 싶어하는 것이 바로 주인이 아닐까합니다. 하지만 그들만의 언어를 사람은 알아들을수 조차 없어..

빽다방 녹차 빽스치노 프라푸치노 보다 나을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글쓴이는 현재 다이어트 중이지만 그래도 가끔은 당분을 섭취해주는 것도 나의 건강을 챙기는 거라고 스스로 괜찮다고하면서 녹차 프라푸치노를 휘핑크림 빼고 즐겨먹는 편이였습니..

커널형 이어폰 솔직한 나의 발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예전에는 사람과 접촉할 일이 거의 생기지 않았지만 지하철을 타게되면서 많은 사람과의 접촉이 생겼답니다. 글쓴이 역시 마찬가지지만 주변을 둘러보면 이어폰을 끼지 않고 있는..

꾸지뽕 효능 및 부작용 먹는 방법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 입니다. 오늘의 주제 꾸지뽕을 들어보신 분들도 계실테고 생소하신 분들도 있으실 텐데요. 이것은 4대 항암약초 중 하나로 줄기부터 잎, 뿌리 모두 버릴 것이 없는 나무라고 많이 알려져..

참붕어 붕어즙 효능 및 부작용 꼭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 입니다. 오늘 소개 드리고 싶은 것은 바로 참붕어 입니다. 며칠전 엄마 아시는 분께서 좋은 참붕어를 즙을 내서 내려놓을테니 가져가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도대체 흔하게 먹는 이것이..

더페이스샵 올오버 퍼퓸 바디 미스트 베이비 머스크 사용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글쓴이는 비누향이 몸에 베어있는 것을 선호하기때문에 항상 샤워를 할때에도 비누를 사용하게 된답니다. 하지만 비누향은 그리 오래가지 않고 3~4시간 후면 사라지게 되는데요. 몇..

윈도우10 Cpu 점유율 낮추는 방법 및 메모리 최적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고사양 컴퓨터를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지금 제가 쓰고있는 글이 불필요 하겠지만 그렇지 않은 분들에게는 제 글이 도움이 될 수 있으실겁니다. 특히 사양이 높은 게임을 하시거나..

극대한 스트레스를 주는 코골이 줄이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저는 잠잘때 귀가 정말 밝은 편이라 옆에서 누군가가 코를 골거나 잠꼬대를 하면 잠을 제대로 청하지 못한답니다. 특히 저희 아빠의 경우 코를 정말 심하게 고시기때문에 제가 한가..

감기 및 독감에 걸렸을때 수건으로 하는 민간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요즘 겨울인데도 불구하고 날씨가 따뜻하다가 갑자기 추워지고를 반복하게 되면서 감기에 걸리거나 심하면 독감에 걸리시는 분들이 늘고있습니다. 특히 감기에 걸렸을때 조금만 쉬..

윈도우10 파일 탐색기 검색기록 삭제 및 자동 저장 설정 끄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우리들은 대부분 컴퓨터를 필요할때만 사용 할 줄만 알지 자신의 컴퓨터 내부가 점점 지저분해지고 있다는 것은 생각하지 못한답니다. 그것은 글쓴이 역시 마찬가지였습니다. 어느..

윈도우10 로컬 그룹 정책 편집기 오류가 난다면 gpedit.msc 설치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오늘은 Windows10pro에는 깔려있지만 윈도우10에는 깔려있지 않은 로컬 그룹 정책 편집기에 대한 이야기를 나눠볼까합니다. 많은분들이 컴퓨터를 정리하다보면 이것저것 찾아서 검..

재난 영화 백두산 캐스팅이 한몫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현재 지진은 어느 나라에서나 한번씩쯤은 일어나고 있습니다. 지진의 지대에서 안전하다고까지 한 한반도 역시 지진에 심각하게 노출 되어있는 상태라는거 다들 알고 계실겁니다...

구글 애드센스 콘텐츠 내 자동 삽입 광고 넣는 방법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예전에 알아볼 것이 있어 인터넷을 검색하다가 타 블로그를 들어가게 되었었는데요. 글을 쓰고 난 중간에 사진도 아닌 사진과 비슷한 사이트가 뜨는거에요. 그래서 이건 어떻게 하..

쉽게 구글 애드센스 모바일 광고 넣는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독립해서 혼자 나가서 살때까지는 몰랐는데 집에 들어오고나서 명절이 다가오니 여러모로 하는 것 없이 바쁘네요. 저희 부모님은 항상 명절이 다가오면 바쁘셨겠죠? 오늘은 구글 애..

더페이스샵 예화담 미스트 100%리얼 평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글쓴이는 학교다닐때나 지금현재까지 한번도 여드름이 나지 않았었는데요. 몸이 안좋거나 피곤하면 심할정도로 피부에 트러블이 올라와 20대 까지만 해도 베이비로션을 사용했답니..

메리디안(MERIDIAN)으로 깨끗한 소리를 내는 무선 이어폰 LG TONE+ Free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저는 대중교통을 이용하게 되면 꼭 챙기는 것이 있는데요. 바로 무선 이어폰 이랍니다. 한시간 반에서 두시간 정도 걸리는 병원을 다니다보면 심심하기도 하고 재미있는 영화나 동..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반응형 광고 넣는 방법 쉬워졌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그전에 새로운 블로그를 구글 애드센스 승인을 받아놓고 사용하지 않고 있다가 다시 취미생활로 해볼까 하고 티스토리에 접속하게 되었는데요. 바뀐것들이 한두개가 아니라 헷갈리..

윈도우10 컴퓨터 블루투스 연결하는 방법 간단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가끔 혼자서 가족들이 다 자는 저녁에 영화를 보고 싶은데 소리에 민감한 사람이 많아 볼륨을 최대한 작게하고 보곤 했답니다. 하지만 윈도우10에 기능이 스마트폰과 같아서 이제는..

강아지가 신부전에 걸렸을때 관리 방법 및 신장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자신이 애지중지 사랑을 주며 키웠던 반려동물이 아프다면 마음이 너무 아프답니다. 특히나 그 질환을 고치지 못한다고 한다면 하늘이 무너지는 것 같은 느낌을 받으실거에요. 저..

강아지 자궁축농증 증상 및 확인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마음에 상처가 아물지 않아 아직까지는 반려동물에 대한 글을 쓰기가 힘들지만 그래도 제가 알고있는 정보를 공유해 많은 분들이 사랑스러운 아이들과 함께 더욱더 오래 살기 바라..

강아지 신부전 증상 및 초기에 발견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독립세대가 늘어나면서 반려동물에게 정을주고 가족처럼 키우시는 분들이 정말 많은데요. 반려동물을 키우면서 가장 힘든일이 무엇일까요? 바로 내가족같은 아이가 아픈게 아닐까합..

윈도우10 비밀번호 해제 및 설정 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가끔 비밀번호를 걸어놓고 잊어버릴때가 한번씩은 있으실거에요. 글쓴이는 컴퓨터를 바꾸고 윈도우10으로 깔게되면서 뭔가 내 컴퓨터에 세팅해주고 싶어 이것저것 설정을 해 놓았는..

강아지 기생충 사람 구충제 먹여도 될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큰아이가 무지개 다리를 건너고 난 후, 작은 아이를 이모네 댁으로 입양을 보내게 되었는데요. 처음에 작은 강아지가 제 곁으로 왔을때 저는 깜짝놀랐답니다. 그 이유는 작은 몸에..

윈도우10 절전모드 설정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컴퓨터를 사용하다보면 저절로 절전모드로 들어가 불편함을 안겨다 주기도 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윈도우10에서 절전모드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릴까합니다. 설정하는 방법..

윈도우10 모니터 주사율 144Hz (헤르쯔) 설정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모니터 주사율이 뭘까요? 이것은 1초당 화면에 몇장의 수를 표현하는지를 말하며 숫자가 높을수록 화면이 매끄럽다고 보실수 있답니다. fps게임을 할때 많이들 사용하며 단위를 읽..

일본 영화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제목을 보시고 엇! 저거 책 아니야? 아마도 잘못썻나 보다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으실겁니다. 맞습니다. 책으로도 나왔고 2018년 2월 개봉하기도 했습니다. 글쓴이는 일본 영화..

판타지 영화 말레피센트2 실망했지만 볼만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글쓴이는 판타지든 로맨스든 간에 뒷 이야기가 막장이 안된다면 가리지 않고 한번씩은 꼭 본답니다. 드라마나 영화를 너무 좋아하기 때문에 시간이 날때마다 자기전에 하나씩은 보..

윈도우10 바이러스 및 여러 알림 끄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컴퓨터로 영화를 보고있거나 게임을 하고있으면 윈도우10 자체에서 설정 되어있는 알림이 시도때도 없이 계속해서 뜨는 바람에 스트레스를 받기도하며, 띠리링 같은 소리에 깜짝 놀..

눈을 뗄수 없는 가족 판타지 영화 말레피센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오늘은 가족과 함께 볼 수 있는 판타지 영화 하나를 소개해 드릴까합니다. 아마 유명한 배우 안젤리나 졸리가 나와서 알고 계신분들이 더 많으실 것 같은데요. 저는 3번을 봐도 질..

윈도우10 듀얼 모니터 연결 및 설정 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현대시대에는 컴퓨터가 없으면 안 될 만큼 활성화가 되어 있기때문에 일을 할 때 모니터 두대를 놓고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뿐만아니라 개인방송을 하시는 분들이 늘어나게 되..

윈도우10 랜섬웨어 설정 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오늘은 랜섬웨어에 관해 이야기를 다뤄 보려고합니다. 만약 여러분의 컴퓨터가 여기에 감염이 되면 중요한 파일에 접근 할 수 없거나 로그인이 되지 않으며 중요한 정보 파일의 몸..

윈도우10 초기화 하는 방법 성능이 좋아진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요즘 Window7, 8 버전보다는 윈도우10 버전을 사용하시는 분들이 점점 늘고있는데요. 그 이유는 기능적으로나 여태까지 힘들게했던 설정들을 좀 더 편리하게 사용 할 수 있기 때문..

윈도우10 업데이트 끄는 방법 살펴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지금 사용하는 우리의 컴퓨터는 어떤 버전에도 상관없이 계속해서 업데이트를 권하고 있는데요. 그러다보니 일을 하거나 게임을 할 때 시도때도 없이 나와 불편함을 안겨 주고 있습..

윈도우10 컴퓨터 최적화 설정하는 방법 (게임 성능 버벅거림 해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아무리 좋은 컴퓨터라고 하더라도 계속 사용하면서 여러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지우고를 반복하다보면 시간이지나 인터넷과 모든 실행 파일들이 느려지거나 게임을 할 때 버벅거리고..

윈도우10 타임라인 작업 기록 삭제 & 끄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내가 컴퓨터에서 했던 하나하나가 전부다 저장되어 있다면 믿으시겠나요? 저도 처음에는 믿지 않았지만 형부가 제 컴퓨터를 잠시 썼을때 처제 뭐하나봐? 이런식으로 물어봐서 당황..

G7커피 향은 좋은데 맛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요즘 계속 다이어트를 진행하고 있는 중이라 좋아하던 달달한 아이스 믹스 커피를 즐겨먹지 못하고 있기에 블랙 한잔으로 제 마음을 달래고 있는데요. 오늘은 어디가든간에 인기몰..

크릴오일 효능 건강까지 챙겨주는 다이어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늘 새해 첫날이 되면 다짐하는 것이 다이어트 아닌가요? 글쓴이 역시도 옷사이로 삐져나온 살때문에 미쳐버릴 지경에 이르렀답니다. 제가 살을 빼기 시작하면서 부터 정말 여러가지..

포천 가볼만한곳 한탄강 하늘다리 바람쐬러 가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 입니다. 휴대폰에 있는 사진을 우연히 정리하다가 작년 가을에 다녀온 포천 한탄강 하늘다리에서 찍은 사진을 봤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볍게 데이트 코스로도 즐기고 멋진 풍경을 볼 수..

빽다방 플레인 요거트 스무디 나의 평가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저는 워낙 커피와 디저트를 좋아하고 친구들과 만나고 나면 카페에서 3~4시간 정도 수다를 떨고 나오게 되는데요. 하지만 커피가 맛이 없거나 디저트가 별로면 빠르게 먹고 신속하..

영화 나쁜녀석들 더무비 꾼들만 모였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 입니다. 오늘은 추석 연휴에 개봉한 나쁜녀석들 더무비에 대해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처음에는 제목이 어디에서 많이 본 것 같아 후속작인가 보다 생각했고 딱 봐도 재미없겠다 여겨 별로..

구글에 티스토리 블로그 검색 등록 방법 빠르게 하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현재 여러분의 티스토리 블로그는 구글에 검색이 잘 되고 있으신가요? 새로 시작하는 분들이나 검색 등록을 해놓지 않은 분들이시라면 노출이 되고 있지 않으실 확률이 높답니다...

네이버에 티스토리 블로그 검색 등록 방법 쉽게하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 입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분들 중 제대로 된 취미생활을 하고 싶고 정보를 나누고 싶어 하시는 분들은 제가 쓴 제목을 보고 대부분 들어오셨을거에요. 여기에 글을쓰고 몇분..

강아지가 노란토 하는데 괜찮은걸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 입니다. 반려동물을 키우다보면 당황스럽거나 놀라는 일이 많이 생기기 마련인데요. 특히 아무런 반려동물 지식이 없는 상태에서 키우시는 분들의 경우 그들의 색다른 행동이나 모습을 보..

웰시코기 키우기전에 알아두면 좋은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 입니다. 요즘 독립세대가 많아지면서 반려묘와 견을 키우시는 분들이 1800만명에 이른다고 합니다. 뿐만아니라 이와 반대로 버려지는 아이들도 상당히 많아지고, 개농장 또는 공장을 꾸려..

레몬밤 다이어트 이거 진짜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 입니다. 겨울이라고 해서 옷속에 숨겨져있는 살이 안보이는 것은 아닌거 아시죠? 겉으로만봐도 살 좀 있구나가 확실하게 다 보이기 때문에 추운 날씨라고해서 살을 빼는 소홀히 하면 안된..

현실적인 유혹을 나타내는 영화 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오늘은 질문을 하나 던져놓고 글을 시작해볼까 합니다. 돈을 이길수 있는 것은 무엇이 있을까요? 라는 말을 말이죠. 제가 왜 이런 이야기를 하냐구요? 오늘 제가 다룰 영화이기 떄..

홍초 다이어트 과연 시간낭비 일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 입니다. 세상에 맛있는 것들이 널려서 그런지 요즘에 살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으시는 분들이 주변에도 정말 많습니다. 저 역시 마찬가지로 신경과 약을 접하게 되면서 아무리 먹어도 살이찌..

약과 함께 먹으면 안되는 보이차 분말 다이어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 입니다. 오늘도 저처럼 살과의 전쟁을 치르고 계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텐데요. 이번에도 마찬가지로 제가 직접 먹고 있는 보이차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분말..

윈도우10 보안 끄는 방법 (Windows Defender 사용 중지 시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요즘 사람들은 인터넷을 통해서 TV와 영화를 다시보기 하거나 쇼핑을 할 때 해외직구를 하게 되는 경우가 있는데요. 이 때 많은 분들이 윈도우10 보안 문제로 오류가 떠 골치가..

컴퓨터를 켰을때 끄지 않았던 프로그램이 자동으로 켜지는 현상 해결 방법 (윈도우10)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 입니다. 윈도우10은 7을 사용할때보다 조금은 불편한점들이나 잘 사용해 보지 않아 어려운점들이 종종 있는 것 같네요. 7을 쓸때 그냥 습관처럼 사용했던 것들과 행동을 윈도우10에 그대로..

윈도우10 배달 최적화로 SSD 공간을 절약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컴퓨터의 용량이 부족할 때 디스크 정리를 많이들 해주시는데요. 혹시 배달 최적화라는 말을 들어보거나 컴퓨터에서 보신적이 있으십니까? 이쪽 분야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은 대부..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 토고 나의 평가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오늘은 제가 본 영화를 여러분들께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저는 5개월전 제 목숨보다도 소중한 곰이를 잃고, 새로 입양해 온 아이조차 이모네로 보내게 되면서 늘 마음 한구석에 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