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freeman의 등록된 링크

 happyfreema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2건입니다.

24시 무인시스템 세계과자 아이스크림 할인점 [내부링크]

상가에 새로 생긴 세계과자 아이스크림 할인점 무인 24시 과자할인점이네요. 궁금하니까 한번 들어가서 어떤 과자들이 있는지 보겠습니다. 무인시스템이라 CCTV 가 많이 있고 계산하는 기계가 있습니다. 많은 수..

왕십리 맛집 무국적 오묘 [내부링크]

지인들과 즐거운 만남! 맛있는 곳이 있다고 하여 검색도 해보고 다들 좋다고해서 왕십리에 있는 오묘 라는 곳으로 결정! 무국적 주점 오묘 2층에 올라갔습니다. 2층에는 발코니가 있네요. 예약했더니 이렇게 세..

Doctor's best 비타민D 5000iu 쿠팡직구 추천 [내부링크]

비타민D 는 자연적으로 햇빛을 많이 쏘이고 생성하는 것이 좋지만 합성에 한계가 있고 또 자외선은 피부암의 원인이 되므로 주사나 약으로 복용해주는 것이 좋다고 하죠. 저는 2018년부터 먹기 시작했습니다. 쿠팡..

신촌 숲속한방랜드 숯가마24시 [내부링크]

서울에 이런 곳이? 경기도 정도는 나가야 있을 듯한 진짜 숯가마가 서울 신촌에 있습니다. 숲속한방랜드 숯가마24시 입구입니다. 가격 참고하세요. 먼저 배를 채우기 위해 식당으로 삼겹살과 맥주 주문합니다...

종근당 벤포벨B 고용량 비타민 [내부링크]

피곤하고 아침에 일어나기 힘들면 영양제나 종합비타민을 찾게됩니다. 작년 여름에 지인의 추천으로 벤포벨 이라는 활성비타민을 먹기 시작했습니다. 유사한 종합비타민이 여러가지 많고 예전에 아로OO골드도 먹어..

왕십리 통골뱅이 [내부링크]

왕십리에서 저녁을 먹고 2차로 갈 곳은 바로 왕십리 통골뱅이 이 근처에서는 꽤나 손님이 많은 집입니다. 항상 손님들이 많은 편이라 여럿이 가면 자리가 없을 수도 있어요. 일단 떨어져 앉았다가 다시 옆자리로..

남영역 천년손두부 대창, 막창, 숯불닭갈비 [내부링크]

오늘 저녁 메뉴는 대창, 막창! 남영역 근처 오래된 손두부집입니다. 신대감댁 천년손두부 숮불에 익혀서 더욱 맛있어요. 이렇게 화력 좋은 참숯불이 준비되고요. 대창 막창을 주문하면 해물순부두가 서비스로 나..

[라카이 샌드파인 리조트] 강릉 경포대 리조트 [내부링크]

강릉은 언제가도 참 좋더라구요. 서울에서 차를 가져가도 되지만 이제 KTX를 타고 갈 수 있어서 선택의 폭이 넓어 졌어요. 이번엔 서울역에서 KTX 타고 2시간 후 강릉역 도착하니 빠르고 편하네요~ 택시를 타고..

[신창동 바다횟집] 믿고 먹는 신창동 맛집 [내부링크]

신창동 바다횟집 여기는 한 번가보고 마는 집이 아니고 10년 이상 꾸준히 가는 단골 맛집입니다. 2테이블은 부족해서 3테이블 필요하고요. 모듬회 중 3개 주문! 가장 먼저 죽이 나옵니다.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으..

구리 한식부페 가성비 갑 어서오소 한식부페 [내부링크]

구리, 남양주 쪽으로 나들이 나왔다가 배부르게 맛있는 점심을 먹을 수 있는 한식부페입니다. 어서오소 한식뷔페 요즘 웬만한 점심 한 끼는 7천원 이상이고 고기들어가면 거의 8천원 이상이죠. 개인적으로는 양이..

[차돌남] 용산 열정도 맛있고 분위기 좋은 차돌박이 맛집 [내부링크]

용산 남영역 근처 열정도에 맛집이 꽤 있습니다. 오늘은 몇 번 가본 동료의 추천으로 차돌박이 맛집 차돌남에 가기로 했어요. 채소 쌈장, 김치, 명이나물, 파무침 이렇게 기본 찬이 세팅됩니다. 새콤 매콤 달콤한..

1216 부동산 대책, 나의 대책은... [내부링크]

어제 주문한 책이 도착했다. 1216 부동산 대책이 깜짝 발표된 날. 나는 평소 읽고 싶어서 밀리의 서재에서 검색하면서 발행을 기다렸던 책을 주문해버렸다. 12월 예스24 혜택인 5만원 이상 다이어리 증정도 일괄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