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hisotry의 등록된 링크

 happyhisotr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0건입니다.

퇴근 후 독서 여행 : 현명한 투자자 벤저민 그레이엄 [내부링크]

책을 읽자고 혼자서(ㅎㅎ) 마음먹은 지 한 달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요새 주변에서 주식과도 같은 투자에 대한 이야기가 많아서 오랜만에 투자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해보려고 벤저민 그레이엄의 현명한 투자자란..

남양유업 불매운동의 끝에 주인 바뀌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상을 알기위해 노력하는 컴펜소입니다. https://news.v.daum.net/v/20210601224626303 57년 만에 주인 바뀐 남양유업..'인력·조직' 고강도 쇄신 나선다 [앵커] 한때 유가공업계 1위였던 남양유업은..

다주택자 대상으로 보유세, 양도세 대폭 증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좋은 세상을 위해 발전하는 컴펜소입니다. https://news.v.daum.net/v/20210601205210495 다주택자 양도세 최대 75%..현장선 "버티거나 증여" [앵커] 오늘(1일)부터 집이 3채 이상인 사람이 1채를 팔..

GS25 김치 대신 파오차이 표기 논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좋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발전하는 컴펜소입니다. https://www.google.com/amp/news.tvchosun.com/mobile/svc/article.amp.html%3fcontid=2021060190070 GS25, '남혐' 이어 이번엔 김치를 '파오차이'..

좋은 하루 좋은 명언(21.06.0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좋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발전하는 컴펜소입니다. 여러분 '이것 또한 지나가리라' 란 말을 알고계십니까? 이 말은 좋은 순간도 나쁜 순간도 그저 인생의 한편에 지나지 않으며 다 지나간다는 말을 의..

화이자 사전예약 30세 미만 7일부터 가능하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상을 향해 발전하고자 하는 컴펜소입니다.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hm&sid1=101&oid=422&aid=0000487843 30세 미만 7일부터 화이자 예약…사흘째 400명대 [앵커] 백신..

투자에도 철학이 필요하다. 하워드 막스 - 투자에 대한 생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생의 행복은 사소한 것에 있다는 것을 배우는 컴펜소입니다. https://coupa.ng/b0IICM 투자에 대한 생각:월스트리트가 가장 신뢰한 하워드 막스의 20가지 투자 철학 COUPANG www.coupang.com 여러..

경찰, 군인, 소방공무원들의 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따뜻한 하루를 보내기 위해 노력하는 컴펜소입니다. 오늘 밤을 세면서 업무를 하게 됬습니다. 밤을 버틴다라는게 힘든 일인건 알고 있엇지만 실제로 버틸려고 하니 정말 지치고 피곤하더라구요. 이런..

삶이 있는 한 희망은 있다 - 키케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행복을 전하고 싶은 컴펜소라고 합니다. Dum vita est, spes est 이 말을 알고 계십니까? 고대 로마의 철학자 키케로의 명언으로 '삶이 있는 한 희망은 있다' 란 뜻입니다. 삶과 희망 참 어려운 단..

얀센 백신 및 사전예약 관련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행복한 삶을 위해 노력하는 컴펜소입니다. 최근에 있엇던 한미 정상회담의 후속조치로 미국 정부에서 제공하는 얀센 백신의 온라인 사전예약이 내일부터 진행되는데요. 그 양이 100만 명분이 된다고..

모더나 백신 대상자 및 도착 예정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행복한 삶을 살기위해 발전하는 컴펜소입니다. https://n.news.naver.com/article/052/0001594875 모더나 백신 내일 낮 도착...중대형 병원 종사자 접종 예정 [앵커] 아스트라제네카와 화이자 코로나..

경찰, LH 경기지역본부등 28곳 압수수색 [내부링크]

뉴스속보입니다. 경찰이 LH 경기지역 본부등 28곳을 압수수색한다고 합니다. https://n.news.naver.com/article/001/0012426797 경찰, LH 직원 성남 수진·신흥 재개발 지구 투기 의혹 강제수사 전·현직 직원 10..

5월의 마지막 날입니다. [내부링크]

오늘은 5월의 마지막이자 새로운 한 주의 시작입니다. 주말이 지나고 출근하는 월요일은 누구나 힘들기 마련이지요 저 또한 힘에 부쳐서인지 출근해서 갑작스럽게 일이 생기자 부정적인 감정부터 샘솟네요 그걸..

그리스의 철학자 소크라테스 그의 명언 [내부링크]

다들 테스형으로 유명한 그리스의 철학자 소크라테스에 대해서 한번 씩은 들어보셨지요? 저도 이름만 듣고 늘 넘어가던 그 분 소크라테스를 오늘 처음 알아보았는데요 정말 유명하신 분이더라구요 ㅎㅎ( 저의 무..

새로운 아이돌 그룹 에스파(aespa) - 블랙 맘바 [내부링크]

https://youtu.be/ZeerrnuLi5E 방금 에스파의 블랙맘바란 곡을 들었는데 아이돌은 잘 모르지만 곡이 중독성이 있고 좋네요 ㅎㅎ 제가 아는 블랙 맘바는 매우 위험하고 무서운 독사 였는데 그런 느낌을 부여하기 위..

2021년 5월 30일 마지막 주말 [내부링크]

2021년 5월 30일입니다. 오늘은 5월의 마지막 주말이네요. 격렬한 한 주가 끝나가고 이제 6월이 코앞까지 다가왔습니다. 이제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장마가 찾아오는 계절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슬기로운 언어생활 김윤나 작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알아볼 책은 코칭심리학자인 김윤나 작가의 슬기로운 언어생활입니다. 김윤나 작가는 말그릇이란 책을 통해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는데요 작가가 말하고자 하는 사람과 사람사이의 언어란 무엇인..

가상화폐 시장에 대한 뉴스와 내 생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비트코인으로 유명한 암호화폐가 엄청난 유행을 이끌고 있던데요 이에 대해서 개인적인 생각을 말하고 다른 사람들의 의견을 듣고 싶어서 글을 쓰게 됬습니다. 비트코인으로 대표되는 암호화폐..

위대한 생각의 힘 어떻게 살아가야 하는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최근에 읽은 책 중 하나인 위대한 생각의 힘 이란 것을 알려드리고 싶어서 글을 쓰게 됬습니다. 이 책은 20세기의 작가인 제임스 앨런에 의해 쓰여진 자기계발서 계통의 고전입니다. 고..

인플레이션의 우려와 경기 회복 [내부링크]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001&oid=022&aid=0003585042 인플레 우려 커져… 영끌·빚투 ‘이자폭탄’ 공포 韓銀, 연내 금리인상 시사 李총재 “코로나 등 경제 상황 달려 美 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