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jjaya의 등록된 링크

 happyjjay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3건입니다.

GS25 편의점 10월 카드사별 할인 및 증정 행사 [내부링크]

GS25 편의점 10월 카드사별 할인 및 증정 행사 궁금하시죠? 전에는 편의점은 무조건 비싸다고 생각하던 1인 중 하나였습니다. 편의점도 정보만 알면 마트보다 훨씬 싸 다는걸 중학생 딸에게 배운 엄마입니다. 얼마..

청년, 신혼부부 버팀목 전세대출 한도 [내부링크]

청년, 신혼부부 서울에서 집 구하기가 많이 어려우시죠? 저도 사회생활을 하면서 제일 직접적으로 체감했던 문제가 20년이 지나도 변함이 없음에 씁쓸합니다. 대신에 나라에서 청년 또는 신호부부를 위해 많은 제..

도미노피자 드론 배달 [내부링크]

드론으로 배달을? 도미노피자 드론 배달 시작!! 장난감으로만 여겨지던 드론이 이제는 피자까지 배달하는 단계까지 왔네요. 세상 참 빠르게 돌아가고 있네요. 도미노피자 드론배달 10월 8일, 10월 9일, 10월 15일,..

현대카드 애플페이 연동 [내부링크]

애플페이 2022년 11월 30일 도입예정!! 요즘 지갑에 현금을 얼마나 넣고 다니시나요? 저는 비상용으로 1만원을 카드지갑에 넣고 다닙니다.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만 사용한지 오래되었습니다. 이제는 스마트 폰만..

건강보험료 환급금 신청 방법 [내부링크]

건강보험료 환급금 신청 방법 알고 싶으신가요? 건강보험료 이중납부나 착오 납부된 경우 또는 감액조정으로 실제 납부한 금액보다 더 많은 보험료를 납부하였을 때 과오납 보험료가 발생하는데 이것을 돌려받을..

10월 위대한 세일, 롯데하이마트 세일 안내 [내부링크]

롯데하이마트에서 10월 위대한 세일 진행합니다. 매년 10월과 11월에는 김장준비가 한창입니다. 요즘 물가가 많이 올라 김장의 규모가 많이 축소되어도 한국에서의 김장은 놓칠 수 없는 명절과 같은 날입니다. 이..

교육급여 학습특별지원금 신청방법 및 지원금 [내부링크]

- 교육급여 학습 특별지원금 - 은 코로나 19로 인한 학습결손 및 격자 완화를 위해 교육급여 수급자(2022년 3월~7월 교육급여 대상자)를 대상으로 2022년 06월 29일부터 2022년 09년 30일까지 교육급여 학습 특별..

퇴직연금 계좌종류 및 수령방법 [내부링크]

퇴직금과 관련하여 " 퇴직연금 계좌 종류 및 수령방법 "에 대해 얼마나 알고 계실까요? 퇴직금은 1년 이상 연속근무자가 퇴직 시 받을 수 있는 급여 외의 금액입니다. 퇴직금은 회사에서 1년 이상 근무자에게 지..

고속도로 하이패스 요금폭탄(최장거리 운행 통행료) 대처방법 [내부링크]

하이패스 요금폭탄 !! 고속도로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한번쯤은 경험하셨거나 들어보신 단어일것입니다. 요금폭탄은 최장거리 운행통행료 부과를 받으신 경우입니다. 고속도로 진입을 일반차로로 진입후, 하이패스..

GS25 금 자판기 시범운영 - 금 판매 편의점* [내부링크]

"GS25 금 자판기 등장" 금을 금은방이나 인터넷 사이트에서만 살 수 있는 게 아녔습니다. 없는 것이 없는 만물상 같은 편의점에서 이제 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해마다 1월이 되면 남편에게 신년 선물을 해왔었..

달라진 2023년 연말정산 시기 및 준비서류 [내부링크]

연말정산은 내가 낸 세금이 실제 내야 할 세금보다 많을 때 환급을, 낸 세금이 내야 할 세금보다 작을 때는 추징을 하는 것입니다. 매년 연말정산을 하면서도 잘 모르겠고 모르는 걸 할려니 그냥 대충 신고하는..

2022년까지 실업급여 8천만원?! 실업급여 수급조건 및 수령방법 [내부링크]

실업급여를 20년간 누적 수급인을 조사한 결과 23년간 8500만 원을 받은 농어업 종사자가 있다고 합니다. 일용근로자나 계절성 특수직을 고려해야 한다고 생각 사람 이만 이와는 별개로 고용보험을 악용하는 사례..

독한 가을모기 여름모기보다 더 조심하기 [내부링크]

"엄마, 모기가 물었어요." 큰 아이 작은 아이가 얼굴이며 팔이며 저에게 보이며 징징 그리네요. 이번 여름에는 하루 동안 모기가 한 마리도 안 보였는데 태풍이 지나간 아침저녁으로 선선한 바람이 부는 초가을이..

2023년 근로장려금˙자녀장려금 신청 기억하기(정기분, 반기분) [내부링크]

2022년 근로장려금 및 자녀장려금 받으셨죠? 이젠 2023년 근로장려금과 자녀장려금도 알려드릴 테니 달력이나 스마트폰에 일정 체크해두시고 또 받으셔야 죠? 한번 놓치면 10% 손해 보니 매년 5월, 3월, 9월 잊지..

실외 마스크 전면해제 !! 노마스크로 롯데자이언츠 가을야구 보러가자!! [내부링크]

2020년 1월 20일 첫 확진자 나온 이 후 2년 8개월 만에 드디어 실외 마스크 전면 해제를 당국에서 발표했습니다. 9월 5일부터 국산 1호 코로나 백신 19 '스카이 코 비원 멀티 주' 현장 접종 시작되었고 이제 실내..

2022년 종합부동산세 경감혜택(1세대 1주택자) + 적용특례신청 안내 [내부링크]

대한민국에서 부동산을 소유하게 되면 부동산 소유에 관련하여 보유세를 내야 합니다. 보유세에는 재산세와 종합부동산세가 있습니다. 재산세는 부동산 소유자는 모두 내야 하는 세금이며, 종합부동산세 즉, 종부..

부동산 규제지역(투기과열지구, 조정대상지역) 지방권 전면해제 조정안 [내부링크]

정부는 "22년 제3차 주거정책심의위원회, 제51차 부동산 가격 안정심의 위원 해에서 '투기과열지구 및 조정대상 종정(안)', '2022년 9월 주택 투기지역(지정지역) 해제(안)'을 심의 의결하였다고 발표했습니다...

2022년 09월 21일 오늘의 띠별 & 별자리 운세 보시고 가실께요~ [내부링크]

오늘도 열심히 일하는 당신!! 을 위해 2022년 09월 21일 오늘의 띠별, 별자리 운세 보시고 출근하실게요. 어제가 힘들었다면 오늘은 파이팅하는 하루가 되시고, 어제는 행복했다면 오늘도 분명 행복한 하루가 더..

행복한 상상 - 로또 복권 1등 당첨 되었을때 수령방법 및 실수령금액 계산해보기 [내부링크]

저는 우울한 날 잠자리 들기 전 행복한 상상을 하면서 잠들곤 합니다. 하루의 마무리를 잘하면 다음 아침은 개운하게 일어나는 느낌이랄까요? 행복한 상상은 주로 로또 1등 당첨되면 하고 싶은 일을 하나씩 해보는..

미수령 로또 987회 1등 및 2등 주인을 찾습니다 [내부링크]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로또 한 장 구매해보신 경험이 있으실 겁니다. 아니면 저처럼 매주 나의 행운을 테스트해볼 겸 로또를 구매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시겠죠? 만약 로또가 당첨되었는지 모르고 지나치신다면? 이..

90년대 밀키스를 기억하시나요? [내부링크]

출근길 네이버 뉴스를 검색하다 우연히 발견한 국민학교 시절에 먹던 밀키스가 대만 입맛을 사로잡았다는 뉴스를 보게 되었습니다. 이뉴스를 보면서 나도 모르게 살짝 미소를 지었네요^^ 밀키스 대만입맛을 사로..

한글프로그램에서 누름틀 입력하는 방법 [내부링크]

한글 프로그램과 엑셀 프로그램은 회사 업무를 보면서 제일 많이 사용하는 프로그램입니다. 가끔 양식을 만들어 놓아야 하는 경우가 있는데 한글에서 누름틀을 사용하여 필요한 자료만 입력하게끔 유도하는 기능이..

국민연금 최소가입부터 국민연금담보대출 실버론까지 [내부링크]

국민연금은 유리알 같은 급여에서 정말 아깝게 느껴지는 세금 같은 세금 아닌 항목으로써 나날이 비중이 커지고 미래에 받을 수 있을지 의문이기는 하지만 정말 노후에 막막한 경제활동으로 인하여 고통에서 조금..

경복궁 야간관람 같이 보러가실래예~ [내부링크]

추석 연휴 동안 서울에 다녀오면서 경복궁을 아쉽게도 보고 오지 못한 1인입니다. 서울에 올라갈 때마다 그렇게 유명한 경복궁을 한 번도 못 갔을까요? 경복궁은 낮도 아름답지만 밤은 더 아름답다는데 말이죠...

계란 다이어트하기전 유통기한 확인하는법 [내부링크]

몸매를 뽐낼 여름은 지났지만 여자들의 숙명은 4계절 다이어트죠. 다이어트 식단 중 제일 으뜸인 계란 다이어트를 하시기 전에 계란의 유통기한을 알고 계실까요? 유통기한 확인법을 알려드리니 건강한 다이어트..

주민등록등본 무인민원발급기 위치 및 행복복지센터 근무시간안내 [내부링크]

민원서류를 발급받기위해서는 두가지 방법이 있죠? 민원24와 같은 인터넷 사이트 이용방법과 예전에 동사무소였는데 이제는 행복지원센터로 명칭이 바뀐곳을 찾아 직접 찾아가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리고 직접찾..

김장철? 핸드메이드 김치 VS 마트표 김치 - 배추값 무값인상 슬픕니다 [내부링크]

우리나라는 김장문화가 고려시대 문헌에 나올 정도로 오랜 시간 동안 이어져온 겨울나기 문화가 이어가고 있습니다. 사실 현대사회에 오면서 김장도 담그는 가정이 많이 사라지고 있죠. 부끄럽지만 저도 결혼한 지..

생애최초주택구입자금대출 [내부링크]

올 8월 정부에서 생애 최초 주택구입자금 대출을 시세 80% 한도까지 적용하는 정책을 발효하였습니다. 이는 부동산 투기로 인하여 불리했던 실수요자에게 꼭 필요한 정책일 수 있습니다 생애최초 주택구입자금 대..

2022년 근로장려금 적금 최대금리 TOP3 은행비교 40대도 고금리 적금혜택 받으세요 [내부링크]

2022년 근로장려금 받으셨나요? 근로장려금만 받고 좋아하고 계셨나요? 근로장려금 적금도 드셔야죠. 시끌시끌했던 고금리 청년희망적금은 만 19세~34세 대한민국 국적 청년근로자에 한해서 가입이 가능해서 30대..

반값치킨 오픈런 CNN 뉴스소식에 쓸쓸함이 느껴지는 이유 [내부링크]

국민 외식 1등을 차지하는물가상승 여파로 치킨까지 반값 치킨 오픈런이 미국 방송사 CNN 뉴스에 보도되면서 " 한국에 엄습한 인플레이션을 실감케 한다"라고 소개했습니다. 얼마 전까지 한국의 치킨은 미국의 KF..

중학생 딸이 좋아하는 롯데자이언츠 신용수선수 소개와 롯데자이언츠 남은 경기일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는 부산 롯데자언츠 팬입니다. 사실 부산이 고향이 아니고 저는 경북이 고향이지만 부산에 살고 있는지 벌써 30년이 훨씬 지나 삼성 라이언스보다 부산 롯데자이언츠를 더 응원합니다. 결혼 전에는..

전세사기 제대로 알고 피하는 필살기 - 전입세대열람원 인터넷발급 [내부링크]

주택을 매매, 전월세 계약, 경매 시 전입세대 열람원을 신청하여 발급받는 작업은 필수적으로 해야 하는 절차입니다. 전입세대 열람원은 시, 군, 구, 또는 읍, 면, 동 행복복지센터에서 열람이 가능합니다. 현행..

전세사기 제대로 알고 피하는 필살기 - 주택임대차 표준계약서 양식공유 및 주택·임대차분쟁조정위원회 [내부링크]

전세사기 제대로 알고 피하는 방법을 중 하나인 주택임대차 표준계약서를 법무부에서 만들고 공유하고 있습니다. 이번 전세사기 대란이 사회적으로 많은 문제가 있기는 있나 봅니다. 우리가 부동산 사무소에서 사..

전세사기(깡통전세) 제대로 알고 피하는 필살기 - 부동산등기부등본 & 전세보증금 반환보증 외 필살기 [내부링크]

인터넷 신문을 보면서 요즘 전세사기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많다는 뉴스를 보았습니다. 저는 사실 전세를 살고 있지 않아 관심 밖의 일이었지만 지인이 전세사기를 당한 것 같다며 힘들어하는 모습을 보면서 한번..

삼성 프리미엄 푸시풀 지문인식 디지털도어락 - 아이도 어른도 연세 많은신 부모님도 모두모두 편리해요 [내부링크]

이제는 단독주택에서도 도어록은 필수가 된 지 오래된 것 같습니다. 저도 번호키가 10년은 더되어 번호키를 바꾸려고 알아보던 차에 삼성에서 푸시풀 즉 해 들을 편하게 밀어서 여는 푸시풀과 지문으로도 문이 열..

배우 이상보 마약에 취해 거리를 헤메다. [내부링크]

최근에는 연예인의 마 약복 욕에 관한 소식이 없어서 한동안 잊고 지냈었는데. 이번 배우 이상보 님의 마 약복 욕에 관한 뉴스가 연일 화제입니다. 80년 90년대에는 연예인들의 마약 소식이 끊이질 않아 만약 나뿐..

2022년 09년 13일 오늘의 띠별 & 별자리운세 - 추석연휴 끝 첫날어떨가요? [내부링크]

출근하기 싫은 월요일 같은 달콤한 휴일 뒤 본업으로 돌아가야 하는 오늘 9월 13일 지하철에서 버스에서 오늘의 운세를 확인하고 출발하실게요. 오늘도 추석 동안 즐겁고 행복했던 일들을 쭈욱 이어가시는 하루가..

2022년 09월 09일 오늘의 운세를 보고 하루시작!! [내부링크]

추석 연휴 첫날입니다. 아침저녁으로 선선한 기운이 감도니 감기 조심하시고요, 오늘의 운세 보시고 오늘도 희망과 사랑과 웃음이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오늘의 운세 띠별 운세 별자리 운세 띠별 운세 쥐띠 : 분..

2022년 9월 8일 오늘 운세를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2022년 9월 8일 오늘 운세를 알아볼까요? 2022년 9월 8일 띠별 운세 별자리 운세 띠별 운세 쥐띠 : 어려운 상황이니 마음을 편히 해야 이롭다. 1948년생, 외출 및 여행길에 난폭한 언행을 조심해야 한다. 196..

나만 모른 맞춤형 복지멤버십 신청가입 전국민확대 안내해드립니다 [내부링크]

나만 모르는 맞춤형 복지멤버십!! 정부 정부지원금은 정부 24나 보조금 24에 회원 가입하면 검색해 보실 수 있고 인터넷 사용이 어려우신 분들은 주민센터에서 보조금 신청도 가능하여 내가 받을 수 있는 보조금..

복지로(www.bokjiro.go.kr) 홈페이지 안내 [내부링크]

올해에만도 많은 제도들이 새로 생겼났지만 몰라서 신청 못하고 알아도 어떻게 신청할지 몰라 당황하시는 분들께 복지로 홈페이지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2022년 09월 06일부터 전국민가입이 가능합니다. 놓친..

쉿! 핸드폰번호와 도어락번호에 적용하면 좋은 숫자가 있다?! [내부링크]

숫자는 사람이 사는 인생에서 떼어내려야 떼어낼 수 없는 것 중의 하나이죠? 음.. 돈도 숫자이고 핸드폰 번호, 그리고 요즘은 비밀번호를 입력하는 도어록도 있으니 생활하는데 숫자는 큰 비중을 찾이하고 있습니..

재물운을 확 끌어당기는 가방안 소품은 무엇이 있을까요? [내부링크]

재물운을 당기는 소품들은 무척이나 많습니다. 그중에서 우리가 들고 가방 안에 넣어두고 다니면 좋은 소품이 따로 있다고 하는데 오늘은 가방 안에 넣어두고 다니면 재물운을 확 끌어당기는 가방 안 소품을 알아..

남자친구,시댁 부모님 추석선물 온누리상품권으로 해볼까?(지류+모바일상품권) [내부링크]

이번 추석선물은 준비하셨나요? 코로나 시국 이어도 부모님 추석선물은 그냥 넘어가기 뭔가 아쉽습니다. 언제부터인가 현금이 가장받고 싶은 추석선물 리스트 1순위가 된 지가 오래되었습니다. 이번에는 온누리상..

사용인감관리통합엑셀양식(사용인감인출대장, 인감증명서사용대장, 정부화일표지포함) [내부링크]

사용인감 관리를 용의 하게 하기 위해 만든 엑셀자료입니다. 사용인감 인출 대장 및 인감증명서 사용대장과 정부 파일 표지 포함 엑셀 양식으로 자동화 양식을 만들었으니 편리하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본 블로..

법인사업자 건설업 사용인감계 및 일반사용 사용인감계 한글 양식 무료공유 [내부링크]

법인사업자 및 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과 관련하여 인감과 사용인감이 있습니다. 이중 매번 법인인감이나 개인 인감을 지참 사용하는 경우는 아주 특별한 경우가 아니고는 사용인감을 주로 사용하게 됩니다. 하지..

대한민국 7일간의 동행축제(동행세일,상생복권행사)에 참가해보세요!! [내부링크]

코로나19와 높은 물가상승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과 국민들을 위한 대한민국 동행 세일 "7일간의 동행 축제"가 2022.09.01~2022.09.07까지 개최됩니다. 대형 유통업체부터 중소상공인, 전통시장, 정부..

대한민국 2021년 라면판매순위 & 매운라면순위(스코빌순위) [내부링크]

대한민국에서 라면이라고 하면 경제지표가 될 만큼 없어서는 안 되는 식품입니다. 2022년 08월 25일 식품업계에 따르면 올해 4월 이후 원자재 가격의 급등과 원화 환율 이상으로 인하여 라면 브랜드 26개의 가격..

놓치면 손해! 너두 청년월세지원금 월 20만원씩 12개월 받을수 있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하여 현재 우리나라에서 여러 가지 지원금 제도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그중에 오늘은 저소득 독립청년(만 19세~만 34세 청년)에게 최대 매월 20만 원씩 12개월 동안 지원하는 "..

2021년분 근로자녀장려금 2022년 8월 26일 지급확정!! [내부링크]

지난 5월 국세청에서 신청받은 2021년분 근로, 자녀장려금 정기분 2조 8604억 원을 법정기한 2022년 9월 말을 앞당겨 2022.08.26 지급한다고 발표하였습니다. 현재 코로나 사태와 물가 상승으로 인하여 저소득층..

아시아 최초 골최다득점 골든부츠수상 기념 금메달, 한국조폐공사 구매사전신청(8/24-8/26) [내부링크]

영국 토트넘 한국의 손흥민 선수가 2021-2022년 최다골 득점으로 리버풀 살라와 함께 공동 골든부츠의 영광을 손에 쥐어 대한민국은 또다시 축구붐과 자랑스러음으로 벅찼었습니다. 이를 기념하여 한국 조폐공사..

국민연금 저소득 지역가입자 전환가입자 연금보험료 보험료 50% 지원혜택 놓치지 마세요 [내부링크]

2022년 07년 01일부터 국민연금공단에서 국민연금 저소득 지역가입자 전환 가입자의 연금보험료 50% 지원제도가 시행되었습니다.사업중단이나 실직을 하게 되면 건강보험과 국민연금이 직장가입자에서 지역가입자..

2022년 추석선물 청탁금지법관련 제공할수 있는 선물금액 10만원을 30일간 20만원으로 일시 상향됩니다. [내부링크]

명절 때면 청탁 금지법(김영란법)이 시행 후 공무원 또는 그에 상응하는 공직자에게 선물을 제공에 있어 금액이 5만 원(농수산물 가공품 10만 원)입니다. 변경사항이 자주 발생하여 명절 때이면 선물을 해야 할지..

복을 부르는 생활속 인테리어 소품시리즈 - 부엉이 [내부링크]

복을 부르는 인테리어소품 3탄 오늘은 부엉이 편입니다. 왠지 부엉이는 예전에 귀신이 등장하는 전설의 고향처럼 무시무시한 곳에서는 항상 울었는데 의외로 이부엉이가 야행성이고 큰 눈을 가졌기에 나쁜기운을..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종영이 아쉬워 [내부링크]

처음에는 저조한 시청률로 시작했을 때부터 "이 작품 재밌는데"라며 쭉 정주행 했던 드라마"이상한 변호사 우영우"가 뿌듯한 시청률로 종영을 했습니다. 수사극과 추리극을 많이 보던 저에게도 "아 옛날에 나도 저..

복을 부르는 생활 속 인테리어소품 시리즈 - 달라호스 [내부링크]

우리는 힘들일과 괴로운 일들이 있을 때 사람이거나 물건이거나 동물이거나 기대고 싶어 하는 모습들이 있을 겁니다. 저도 그것들이 과학적으로 증명이 되지 않는다고 해도 그것으로 인하여 마음의 안정과 문제를..

복을 부르는 생활속 인테리어소품 시리즈 - 드림캐쳐 [내부링크]

우리아이가 잠을 못자서 알게된 드림캐쳐가 있습니다. 아이들이 어릴때 체험학습활동으로 간단하게 드림캐쳐를 만들기를 했는데 그저 인테리어 소품으로만 알았는데 인디언들에게는 악몽을 쫒는 복을 부르는 의미..

맥도널드 가격인상 불가피!! 최애버거 빅맥이 4900원으로 오른다 [내부링크]

워킹맘의 최애 버거 맥도널드 빅맥버거가 "원재료 가격, 물류비등 국내외 제반 비용의 급격한 상승으로 불가피하게 일부 가격 올려" 다고 합니다. 고물가 시대 월급 빼고 다 올랐다는 말이 실감 나는 요즘입니다...

첼시, 손흥민에게 인종차별한 팬에게 강력처벌 내릴 예정이라고 합니다 [내부링크]

손흥민은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축구선수이기에 이런 기사는 계속 찾아보게 되네요. 지난 19일 첼시 VS 토트넘 경기서 손흥민이 코너킥을 기회가 있을 때 첼시 팬이 눈을 찢는 듯한 행동이 경기 영상에 잡혔어요. 1..

한글공유양식 : 근로계약시 근로자확인서류 취업규칙 양식무료공유합니다. [내부링크]

근로기준법에서 상시근로자가 10인 이상인 경우 반드시 취업규칙을 작성하여 관할 노동부 지방사무소에 신고 및 사업장 비치하여야 합니다. 소규모 사업장이라고 작성 및 미신고할 경우 과태료 5백만 원 이하의..

유네스코와 문화유산에 대해 알아보기 [내부링크]

아이들을 키우다 보니 역사에 관심이 많아졌습니다. TV와 도서구입 시 아무래도 초등학생과 중학생 아이들을 키우다 보니 역사와 관련된 자료를 취합하면서 같이 공부하는 것이 좋을듯하여 자료를 모아보았습니다..

가정주부라면 누구나 아는 베이킹소다 유용한 살림 활용꿀팁 [내부링크]

우리가 알고 있는 빵과 과자 등 밀가루 발효용으로 사용하는 식품첨가물 중 하나인 베이킹소다의 생활 속 필수용품으로 자리 잡은 베이킹소다를 활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한 번도 사용하지 않은 사람..

건강보험지역가입자 주택금융부채 건강보험료 공제 제도 안내 [내부링크]

2022년 7월부터 국민건강보험공단에서 "건강보험 지역가입자를 대상으로 주택금융부채 건강보험료 공제제도"에 대한 시행 안내문이 발송되었습니다. 건강보험 직장가입자는 해당이 없고, 지역가입자의 건강보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