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jsun의 등록된 링크

 happyjsu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건입니다.

2022년 최저시급 계산기 - 알바비 계산기 [내부링크]

2022년 최저시급 계산기 - 알바비 계산기 2022년 최저시급 - 9160원 2021년 최저시급은 8,720원이었습니다. 2022년은 21년 대비 440원(약 5.05%)이 오른 9,160원이 됩니다. 당초 문재인 정부가 약속했던 시급 1만..

상속세 면제한도 - 상속세 계산기 활용 [내부링크]

상속세 면제한도 - 상속세 계산기 활용하기 평소 생각지 않은 세금 중에 하나가 상속세입니다. 왠지 꺼려지기도 하고 생각하고 싶지 않은 것이 상속인데요. 살아가다 보면 부모 또는 가족이 사망하게 되면서 재산..

국토부 지적도 무료열람 - 초간단 확인하기 [내부링크]

국토부 지적도 무료열람 - 초간단 확인하기 아파트를 구입할 때 등기부등본을 필수적으로 확인하듯이 토지를 구입할 때 반드시 확인해야 할 서류가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지적도"입니다. 지적도를 통해 해당 토..

차용증 쓰는법 - 차용증 양식 첨부 [내부링크]

차용증 쓰는법 (부모 자식 차용증 작성법) - 차용증 양식 첨부 20대와 30대 젊은 분들이 부동사 시장에 적극적으로 참여를 하고 있습니다만, 현실적으로 부족한 자금 마련을 위해 부모님께 손을 벌리는 경우가 종..

한집에 세대주 2명 가능할까? 자녀 세대분리 [내부링크]

한집에 세대주 2명 가능할까? 자녀 세대분리 한집에 세대주가 2명이 가능할까요? 결론부터 이야기하면 "가능하다"입니다. 하지만 여러 가지 조건이 붙고 까다롭습니다. 원칙적으로 안되는 경우가 대부분이지만 예..

세금 3.3% 계산기 및 환급 - 프리랜서 알바 세금 계산법 [내부링크]

세금 3.3% 계산기 및 환급 - 프리랜서 알바 세금 계산법 4대 보험에 가입된 일반적인 근로자와는 달리 회사와 고용관계가 없는 사업소득자(프리랜서) 또는 아르바이트의 경우 세금 3.3%를 회사에서 원천징수합니..

종부세 계산기 - 모바일로도 쉽게 계산하세요 [내부링크]

종부세 계산기 - 모바일로도 쉽게 계산하세요. 종부세가 너무 많이 나와서 고민이 많은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종부세는 공시가격, 공정시장가액비율, 종부세율로 정해지는데 올해 3가지 모두 오르게 되면서 세부..

종부세 계산기 - 내년도 종부세는 얼마나 내야할까? [내부링크]

종부세 계산기 - PC 버전으로 검토하기 오늘은 종부세 계산기를 통한 종부세 검토를 해보려고 합니다. 역대급으로 종부세가 크게 증가했습니다. 국세청 홈택스에서 종부세 조회 후 놀라신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