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life-phs의 등록된 링크

 happylife-ph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5건입니다.

이케아 사무용의자 설치 및 사용 후기 - 마르쿠스 MARKUS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리집 마르쿠스 의자가 2개 된 기념으로 마르쿠스 사무용의자 설치 및 사용 후기를 이야기해보려 해요. 집에서 컴퓨터 의자 어떤 거 사용하시나요? 사실 저는 회사를 다닐 적엔 컴퓨터가 지긋..

맛은 있었지만 가격이 너무 사악했던 이동생갈비 - 바위섬가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포천에서 집으로 돌아오기 전 마지막으로 들렀던 바위섬가든에서 이동 생갈비 먹었던 리뷰를 해보려 합니다. 7시쯤 도착했던 것 같은데, 벌써 어두컴컴한 밤이 되었네요. 바위섬가든은 신발..

산 끝자락에 육쪽마늘빵이 유명한 산정호수 빵명장 [내부링크]

산정호수의 황홀했던 산책을 끝내고, https://happylife-phs.tistory.com/55 1년 365일 아름다운 풍경을 느낄 수 있는 산정호수 - 단풍구경, 노을구경하세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산정호수에 다녀온 이야기를 해보..

1년 365일 아름다운 풍경을 느낄 수 있는 산정호수 - 단풍구경, 노을구경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산정호수에 다녀온 이야기를 해보려 해요. 산정호수는 경기도 포천에 위치합니다. 산정호수 소개 홈페이지를 보니 1925년 일제강점기에 영북면 지역의 농업용수를 공급하기 위해 축조되어..

구로 NC백화점 마녀김밥 & 스테이크어스 포장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난 랑데자뷰 포스팅 이후 집에 가기 전에 지하 1층에서 저녁을 포장해가기로 했어요~ 저는 김밥이 먹고 싶어서 마녀김밥 언니는 스테이크가 땡긴다 해서 스테이크어스 메뉴를 선택했어요. 저는..

건우와 함께한 제주감성 카페 데이트 - 랑데자뷰(RENDEJA-VOUS)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언니랑 아빠 선물 사러 갔다가 카페 간 이야기를 하려고 해요~ 아빠 운동복 사려고 구로 NC에 갔다가 쇼핑하고 목이 말라 커피숍을 갔습니다. 쇼핑하고 저녁거리나 살까 싶어 지하로 내려가던..

바람부는 날씨엔 잊지 말고 등촌샤브칼국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등촌샤브칼국수 먹은 이야기를 드릴려구 해용 지난 포스팅에스 나리농원 가기 전에 점심으로 들른 곳이에요~ 날씨가 쌀쌀해져서인지 요즘에 부쩍 칼국수가 많이 땡기는 것 같아요. 영업시간 :..

양주 나리농원 나들이 실패 후 정말 맛있고 분위기 좋은 카페 (움브리아 커피) 찾아서 기분 좋아졌던 날 [내부링크]

어제(2021. 10. 28) 날씨가 너무 좋아 그냥 집에서 보내긴 아깝다 싶던 찰나에 언니에게 전화가 왔습니다~ 오랜만에 건우랑 형부랑 야외 나들이 가려고 하는데 괜찮으면 함께 하겠느냐구요, 어찌 거절하겠습..

여수에서 킹크랩 포장해서 집에서 먹고 싶을 때 - 이순신대게회직판장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난 주말 저녁, 구례 라플라타를 다녀온 후에 저녁으로 킹크랩을 먹기로 했어요~ 그래서 지인분에게 킹크랩 어디 괜찮은지 물어봤더니 여기를 추천해주더라구요. 일단 차를 타고 갔습니다~..

평화로운 섬진강뷰와 달콤한 디저트가 일품인 구례 라플라타 [내부링크]

오늘은 어머님과 함께 구례에 라플라타에 다녀온 이야기를 드려볼까 해요~ 시댁에 가서 일요일은 뭐할까 고민하는데 어머님께서 근처에 #섬진강뷰 가 멋진 카페에 얼마전에 지인과 다녀왔는데 너무 좋았다는 말씀..

가볍게 선물하기 좋은 가성비갑 빵집 - 크라상점 [내부링크]

저는 주말에 남편 시할머님께서 많이 편찮으시다는 얘길 듣고 시댁에 다녀와야 했어요~ 그래서 간만에 시댁에 가는데, 어떤 걸 사가면 좋을까 하다가 근처 크라상점에서 크로와상을 사가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

뉴코아아울렛 광명점 새로 생긴 돈까스집 _ 오레노카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말에 남편과 돈까스 먹은 이야기를 해보려해요~ 주말에 날씨도 따사롭고 그냥 보내기는 아쉬워서 하안동 4거리로 손잡고 사부작 사부작 데이트를 나섰습니다.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하안사..

곱창 양념 가득 베인 숙주나물이 매력인 곱창고 가산디지털점 [내부링크]

오늘은 오랜만에 곱창 먹은 아주 신나는 이야기를 해드릴까해요. 이 날도 역시나 남편 퇴근 마중 + 저녁 운동 + 저녁식사를 위해 남편 회사 근처로 마중을 나갔어요~ 오늘은 뭘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오랜만에 곱..

광명 소하동 맛있는 국밥집 - 우두육미 (돼지국밥, 장터국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소하동에 있는 우두육미 국밥집을 소개해보려 해요~ 여러분은 맛있는 국밥집을 선정하실 때 그 기준이 있으신가요? 시원한 국물? 겉절이 김치? 저는 사실 겉절이 김치 매니아이기 때문에 국밥..

뻔하지만 뻔하지 않아 재밌었던 액션드라마 - 마이 네임 (스포 없음) [내부링크]

최근에 한국 넷플릭스 드라마가 전 세계를 강타하고 있는 거 모두 아시죠~? 특히 #오징어게임 은 전 세계적으로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만큼 그 인기가 대단합니다. 그런데 그 오징어게임을 물리치고 새로운 인기..

티스토리 카카오에드핏 데일리 리포트 카카오톡으로 받아보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티스토리 카카오에드핏의 데일리 리포트를 카카오톡으로 받아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 해요~ 먼저 티스토리에서 카카오 에드핏 광고를 삽입하려면 - 티스토리 블로그 개설 30일 - 3개월 이내..

별이 쏟아지는 밤하늘, 브라보 캠핑장 차박 이용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남편과 가평에 첫 차박을 했던 이야기를 전해보려 합니다. 저희는 코로나로 신혼여행도 못가고 차타고 여행이나 많이 다니자 하는 마음으로 차박이 가능한 차량을 구매했는데요~ 그동안은 사정..

건어물이 먹고 싶을 땐 순돌이네 숏다리로 추억놀이해요~(+ 와 포도맛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파리삐짱이에요~ㅎㅎㅋㅋ 여러분은 집에서 쉬는 날 어떤 모습으로 있을 때 가장 편안하고 행복하시나요~~? 저는 쇼파에 누워서 오징어 뜯으며 재밌는 영화보는 게 제일 편안하고 즐거운 시간인..

화이자 2차 부작용 겪는 중에 B형 간염 2차 예방주사 접종한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화이자 2차 접종과 B형 간염 2차 예방접종을 마친 이야기를 해보려 합니다. 지난 번 화이자 1차와 A형 B형 간염 예방접종을 마쳤어요. https://happylife-phs.tistory.com/5 A형 B형 간염 예방..

루시로다 사이드 힙시트 vs 포그내 넘버 5 플러스 올인원 아기띠 비교 사용 [내부링크]

아프리카 속담에 "한 아이를 키우려면 온 마을이 필요하다"라는 말이 있죠~ 저희 부부는 아이 계획은 없지만 아이는 참 예뻐해요~ㅎㅎ 그래서 남편도 저도 조카 아이를 우리 아들처럼 예쁘게 사랑하고 언니와 함께..

은근히 가성비 갑인 고창복의 낙지세상 - 낙지해물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해물찜 먹고 싶을 때 #손님대접용음식 으로 괜찮은 음식이 필요할 때 온 가족 해산물로 배부르고 싶을 때 집에서 시켜먹을 음식을 하나 추천하려고 해요~ 바로 #고창복의낙지세상 #낙지해..

지금이 딱 대하철 새우구이 드세요~ 삼길포항수산시장 [내부링크]

삼길포항 쪽으로 캠핑 왔다가 날씨가 너무 추워 캠핑은 포기하고~ (삼길포항 주차장에 원래 캠핑 할 수 있다고 하던데 지금은 주차장 안에 캠핑 금지래요~) 드라이브하고 우럭회먹고 집에서 대하구이 해먹으려고..

매운탕 수제비가 일품이었던 <만석식당> - 수제비 사리 꼭 드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남편과 지난 주말 충남 대산에 다녀온 이야기를 해보려 합니다. 차박을 해보려 대산으로 온건데 날씨가 갑자기 너무 추워지는 바람에 차박은 못하고 가볍게 #대산드라이브 하고 #회먹방..

블러드 레드 스카이(2021)- 영화 속 발암 존재는 꼭 필요한 존재인가?(약 스포) [내부링크]

영화 상세 정보 감독 : 페터 토르바르트 출연 : 페리 바우마이스터, 알렉산더 셰어, 카이스 세티, 카를 모흐, 고든 브라운, 롤란 묄레르, 치디 아주포, 카이 이보 바울리츠, 그레이엄 맥태비시, 도미닉 퍼셀 각본..

모기향케이스! 캠핑갈 때 챙겨야 할 필수품! [내부링크]

저는 최근에 남편과 캠핑을 시작했어요~ 아직 초보 캠퍼이기에 캠핑에 필요한 물건들이 뭐가 있을까~? 캠피용품 쇼핑하며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구매한 많은 캠핑 용품 중 가장 잘 샀다고 만족했던 그..

백종원 쌤이 알려주는 새마을식당 맛있게 먹는 법대로 먹어봤어요~ [내부링크]

어느날 유튜브를 보고 있는데 백종원 쌤이 새마을식당 맛있게 먹는 방법을 알려주시더라구요~ 한번씩 생각나는 새마을식당 연탄불고기를 먹으러 갔어요~~ 연탄불고기 에서 요즘에는 고기 볶는 판을 바꿔서 열탄..

춘천 닭갈비 먹으러 삼만리 떠난 이야기 - 명가호반닭갈비 [내부링크]

지난 주말, 남편과 가평으로 캠핑을 다녀온 후 집에 가기 전에 춘천 들러서 닭갈비나 먹고 가자~~ 했던 큰 꿈이 우리에게 좌절을 줄 것이라 상상도 못했다. 먼저 제일 유명한 닭갈비집 몇군데를 검색해 닭갈비 거..

양꼬치 먹고 싶은날~ 태양부양꼬치 광명하안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는 사실 어제 화이자 2차 접종을 하고 하루 종일 무기력증에 시달려 침대에서 벗어나질 못하는 하루를 보냈답니다. 그래서인지 오늘은 입맛도 없더라구요. 그래서 오늘 저녁은 굶어야지 생각..

광명 하안동 맛집 - 한양 참 숯불갈비 적극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간만에 정부재난지원금으로 남편이랑 외식한 광명 새댁입니다~ 저는 남편이랑 작년에 결혼하고 광명살이를 시작했는데 코로나가 곂쳐 외식을 많이 피하고 집에서 밥을 먹다보니 아직 광명에 많은 맛..

주재근롤케이크 - 주재근 베이커리 하안동 유명 빵집 [내부링크]

화이자 백신에 A형 B형 간염 주사를 한꺼번에 맞고 아직도 비실대는 저를 위해 남편이 준비한 롤케이크~ 사실 주재근 베이커리에 이 롤케이크 말고도 일반 롤케이크를 평소에 여러번 먹었었어서 롤케이크 사왔다..

A형 B형 간염 예방 접종 - 하안동 더조은내과 (+화이자 1차 접종) [내부링크]

바람이 산들산들 예쁘게 불어요~ 구름 한 점 없는 가을 하늘이 참 예뻐요 지난 주에 하안동 더조은 내과 의원에서 일반건강검진을 하면서 의사선생님께 간염 항체 있는지도 확인해달라 요청해서 결과를 받았는데,..

코로나 접종 1차 후기 - 광명 이종원소아청소년과의원에서 화이자 백신 [내부링크]

어제 조카 예방접종을 맞추러 갔다가 병원에 화이자 남는 백신이 있다고 해서 오늘 1차 접종 바로 예약했어요~ 아침에 문자가 띠링~ 와 있더라구요. 병원 가는 날씨가 어쩜 이리 좋은지~ 오늘은 구름 한점 없..

포베이 가산점 - 똠양꿈 나시고랭 [내부링크]

최근에 건강검진을 받았는데 운동 부족과 다이어트가 필요하다는 진찰을 받고... 퇴근하는 남편 마중나가기 운동을 하고 있어요.. 참새가 방앗간을 어떻게 그냥 지나가겠어요 그러면 참새가 아닐거예요 그래서 오..

땅스부대찌개 광명하안점 - 십센치 부대찌개 [내부링크]

하늘이 요즘 너무 너무 예뻐요! 하지만 그늘 없는 땡볕은 아직 너무 덥다는 사실 ㅠㅠ 남편이랑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오랜만에 땅스부대찌개를 포장해 먹기로 했어요~~ 땅스부대찌개 광명하안점은 뒤편으로 가..

넷플릭스 영화 '더 스트롱홀드' - 실화라서 더 비극인 영화 [내부링크]

영화 상세 정보 감독 : 세드리크 리메네즈 출연 : 질 를루슈, 카림 르클루, 프랑스아 시빌, 아델 에그자르코폴로스, 켄자 포르타스, 시릴 르콩트, 미카엘 아비트볼, 이디르 아주글리, 뱅상 다르뮈제, 장이브 베르..

불맛 가득~ 야들야들 매콤달콤 광명 닭발맛집 <땡촌닭발> [내부링크]

다들 닭발 좋아하시나요~?? 저는 아주 닭발이라면 환장합니다. 근데 생각보다 입맛에 맞는 닭발을 찾기가 어려운 것 같아요~ 그래서 광명에 이사오고 입맛에 맞는 닭발집 찾느라 얼마나 많은 곳을 주문해봤는지..

낚시 좋아하는 사람에겐 천국인 인영낚시할인점 방문 리뷰(내돈내산) [내부링크]

저희 아빠는 낚시를 좋아하세요~ 지난번 올라오실 때 낚시 가방을 사야한다 말씀하셨던 게 생각나서 아빠를 모시고 광명 #인영낚시할인마트 에 다녀왔어요. 광명에 있는 낚시점을 모두 다 가본 건 아니지만 아..

뻔하지만 현실적인 스릴러 <넷플릭스 침입자> (스포 별도) [내부링크]

영화 상세 정보 감독 : 애덤 소키 출연 : 프리다 핀토, 로건 마셜그린, 로버트 존 버크, 메건 엘리자베스 켈리, 세라 미닉, 헤이즈 하그로브, 마크 시버트슨, 브랜던 피에로, 안토니오 발레스, 클린트 오븐체인..

리뷰 보고 망설였다가 분위기에 흠뻑 취하고 온 온누리 장작구이 광명점 [내부링크]

오리가 먹고 싶은 날이면 자주 찾았던 #온누리장작구이 사실 이사 오기 전에는 용인에 살았던 터라 백운호수점만 가봤었다. 광명으로 이사 오고 나서도 온누리장작구이에 가고 싶으면 백운호수점으로 두어번 갔..

아름다운 배경과 넘치는 긴장감에 눈을 못 뗐던 <렛 힘 고> (스포없음) [내부링크]

영화 상세 정보 감독 : 토마스 베주커 출연 : 다이앤 레인, 케빈 코스트너, 레슬리 맨빌, 케일리 카터, 제프리 도너번, 부부 스튜어트, 윌 브리튼 각본 : 토마스 베주커 장르 : 미국 ..

70년 전통 맛집 동흥관(금천구청 맛집 중식당) [내부링크]

오늘은 금천구청에서 70년 넘게 중식당을 운영중인 동흥관에 다녀왔어요. 중식당은 주차가 가능한 곳이 많지 않은데 이곳은 주차가 가능합니다! #동흥관주차 차를 갖고 가서 주차장이 복잡하지는 않을까 걱정..

양천뼈다귀 뼈다귀전골으로 간절기 몸보신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남편이랑 퇴근길에 만나서 집에오다가 급 외식을 하고 싶어서 어떤 걸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뼈다귀를 먹으러 가기로 했어요. 철산에 있는 양천 뼈다귀집~ 철산역 뒤쪽 번화가에서 서성이다..

이모네 워터파크 개장했습니다~(휴대용 욕조) [내부링크]

오랜만에 조카가 놀러왔어요~~ 뭘 하고 놀아줄까 생각하다가 오랜만에 워터파크 개장~ㅎㅎ 예전에 살던 집에는 욕조가 있어서 가끔 피로가 쌓이면 목욕도 하고 좋았는데 지금 집은 욕조가 없어서 화장실이 넓은..

가볍게 볼만한 액션 영화 <케이트> 리뷰 (스포없음) [내부링크]

#넷플릭스 회원권을 끊고 보기 시작한지 벌써 몇 년째인지 기억도 안난다. 어느 순간에는 넷플릭스에 볼거리가 없어서 이제 그만 회원권을 끊어볼까 싶다가도 있다가 없으면 너무 아쉬울 것 같은 넷플릭스 회원..

광명점 이케아 레스토랑에서 브런치 먹어요!(메뉴 추천 + 주문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케아광명점 #레스토랑 에서 브런치 먹었던 얘기를 해보려 해요~! 이케아는 여러번 다녔었지만 레스토랑에서 밥을 먹어본 건 지금까지 딱 2번? 레스토랑이 있다는 건 알았지만 딱히..

2021년 10월 대체공휴일 언제인가요? [내부링크]

명절의 연휴를 끝내고 모두 무탈히 잘 지내고 계신가요? 2021년 10월은 무슨 달? 대체 공휴일이 이틀이나 있는 날!!! 2021년 10월에 있는 대체공휴일은 이틀입니다! 개천절 대체공휴일: 10월 4일(월) 한글날..

이케아 영수증 없이 환불, 이렇게 하면 돼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침 일찍 #이케아광명 에 다녀왔어요! 지난번에 산 커튼과 전구를 환불하려구요~ㅎㅎ 커튼과 전구는 미개봉 새상품이었어요. 커튼은 회색을 구매했었는데 아무래도 집이 어두워보일 것 같아서..

창문 열고 싶은 요즘~ 쁘리엘르 레이스 커튼으로 사생활 보호해요~ [내부링크]

요즘 더위도 한풀 꺾이고 창문을 열어놓는 시간도 많아졌는데 저녁에 문득 베란다 창 밖을 보니 밤에는 앞동에서 우리집이 훨씬 더 잘보이겠다 하는 생각이 드는거예요~ 제 관점에서는 밤에 앞동 복도에 사람들..

진한 여운을 남겼던 넷플릭스 드라마 D.P. 리뷰(스포없음) [내부링크]

대한민국 국민인 남성은 헌법과 이 법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병역의무를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대한민국 병역볍 제3조 스토리 군무 이탈 체포조인 준호와 호열이 탈영병을 쫓으며 겪게 되는 다양한 사연과 미..

혁이네 보쌈 수육 소스로 집에서 간편하게 수육해 먹어요! [내부링크]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집에 맛있는 겉절이 김치와 파김치가 생겨서 오랜만에 수육을 만들어 먹기로 했어요! 롯데 빅마켓에가서 고기를 봤고, 바로 조리해 먹을 거라 10% 할인하는 상품을 샀어요~ㅎㅎ 거의 2kg에..

안주야 직화무뼈닭발 불맛 내서 먹어요!(쉬운 토치 사용법) [내부링크]

저는 닭발을 정말 좋아해요! 꼬돌꼬돌 매콤 달콤한 닭발은 밥 반찬으로도 맛있고 술 안주로도 맛있고 간식으로도 맛있어요! 주말에 남편이랑 롯데 빅마켓 갔다가 오랜만에 직화 무뼈 닭발이 보여서 11,980원에..

위기에 처한 엄마들의 유쾌하고 쫄리는 대범한 행각들 - 굿걸스 (스포없음) [내부링크]

스토리 위기에 처한 세 엄마들 가족을 지키기 위해 마트 털이를 공모하다! "정말 이번 딱 한 번만이야~" 라고 생각했는데.. 3만 달러(3천 500만원) 정도라 생각한 돈은 자그마치 50만 달러(5억 9천만원)나 되었..

조카와 함께한 해남 소망식당 먹방 - 이것은 한정식인가 백반인가 [내부링크]

오늘은 해남으로 드라이브 다녀왔어요~ 가을 날씨 정말 너무 좋네요~ㅎㅎ 하늘도 예쁘고 바람도 선선하고 날씨 정말 최고!! 오늘 찾아간 맛집은 해남 소망식당! 영업시간 : 평일 10:30 ~ 20:00 (일요일 휴무, 공..

구석 구석 깨끗하게 잘 닦이는 왕타칫솔 추천(내돈내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애용하는 칫솔을 소개해드리려 해요~ 추석을 얼마 남겨놓지 않은 날에 네이버에서 왕타칫솔 라이브 방송을 하고 있다고 알림이 오더라구요~ 칫솔은 자주 바꾸기도 하고, 손님 올 때 쉽게..

SAS 특수부대: 라이즈 오브 블랙 스완 - 제 점수는요(스포일러 없음) [내부링크]

오늘 소개할 영화는 SAS 특수부대 : 라이즈 오브 블랙 스완 평소 액션, 범죄 영화를 너무나 좋아하고 즐겨보는 나로써는 SAS 특수부대라니 제목만 봐도 무조건 봐야 하는 영화였다. 게다가 이토록 매혹적인 눈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