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loverich의 등록된 링크

 happyloverich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2건입니다.

[성공을 부르는] 노하우 인맥도 습관이다 - 5 [내부링크]

아주 오래 전에 어떤 여고생이 날 멘토라 여긴 적이 있다. 긍정적인 생각, 밝은 말투, 항상 웃는 얼굴, 활발한 성격 ... 그런 것들에 끌렸나? 그 당시 나는 심리적으로 매우 힘든 상황이었다. 매사에 부정적이고..

성공을 부르는 노하우 [인맥도 습관]이다 - 4 [내부링크]

7.이젠 인맥도 세계화 "퍼스트레이디 시절, 내가 배운 가장 중요한 교훈 중 하나는 세계무대의 외교 정책이 리더들끼리의 개인적 관계에 의해 좌우된다는 것이다. 이념적으로 다른 국가라도 리더들 사이에 신뢰감..

성공을 부르는 [노하우 인맥]도 습관이다 - 3 [내부링크]

5.여자들의 인맥 관리가 뜨고 있다 신뢰와 의무를 바탕으로 형성된 인간 관계는 언제나 사업에 활력을 불어넣는다. 자신의 충직한 조력자들과 함께 성공의 문으로 성큼 들어서게 될 것이다. -데일 카네기- 미국 전..

성공을 부르는 노하우 인맥도 습관이다 - 2 [내부링크]

3.인맥 관리에도 Knowhow가 있다 사람은 누구나 도움을 필요로 한다. 자신을 위해 인간 관계라는 그물을 만들어야 한다. 이런 그물이 있어야 물고기들을 잡을 수 있으며, 비로소 사업에서 성공을 거둘 수 있다. -..

성공을 부르는 노하우 인맥도 습관이다 - 1 [내부링크]

1.최고의 재테크, 인(人)테크에 도전하라 젊었을 때는 돈을 빌려서라도 훌륭한 인맥을 만들어야 한다. 물은 어떤 그릇에 담느냐에 따라 모양이 달라지지만, 사람은 어떤 친구를 사귀느냐에 따라 운명이 결정된다...

명품 인생을 창조하는 목표관리와 자아실현 - 4 [내부링크]

난 내 잠재력을 믿으려고 한다. 나를 바꾸고 싶어서 책을 읽으며 이것저것 시도해보니 자존감이 조금씩 올라가고 긍정적인 생각도 들기 시작하고... 그렇다고 하루아침에 사람이 바뀌진 않을 것이다. 생각해 보라...

명품 인생을 창조하는 목표관리와 자아실현 - 3 [내부링크]

PART 3 탁월한 목표가 이끄는 삶은 행복하다 1.비전을 꿈꾸는 삶 “비전을 품은 사람들은 세상을 구원할 수 있는 능력을 지니고 있다. 보이지 않는 세계가 물질세계를 든든하게 지탱해주듯, 비전은 혹독한 상황에..

명품 인생을 창조하는 목표관리와 자아실현 - 2 [내부링크]

Part 2 목표를 성공적으로 이루어라 1. 믿음을 키워라 믿음1-나는 내 잠재력을 믿는다. 자기를 신뢰하지 못하면 아무것도 할 수 없다. 믿음2-모든 것은 이유와 목적이 있어서 일어난다. 믿음3..

명품 인생을 창조하는 목표관리와 자아실현 - 1 [내부링크]

Part 1 목표가 있어야 인생이 달라진다 1. 목표 지향적 삶을 살아라 성공에 도달하는 방법은 우선 구체적이고 분명하며 실체적인 이상, 즉 목표를 세우는 일이고 둘째는 그 목표를 달성하기..

유난히 잘 풀리는 사람들의 비밀, 메타인지 내 자존감을 폭발시키는 10초 습관 : 사토 유미코(신희원 옮김) - 7 [내부링크]

이 책에는 다양한 예시가 나온다. 첫 시작은 이직을 할 때마다 연봉이 낮아지는 40대 초반 남자 직장인의 예시. 직장 상사에게 잔소리를 들으며 스트레스를 풀고자 도박 게임장에서 돈을 모두 잃는다. 남자는 연봉..

유난히 잘 풀리는 사람들의 비밀, 메타인지 내 자존감을 폭발시키는 10초 습관 : 사토 유미코(신희원 옮김) - 6 [내부링크]

9.분기점에 서있는 나에게 정보를 알려준다 ‘인생의 분기점에 서있는 자신’에게 ‘어떤 내용을 알려줄 것인가’ ①어느 시점의 자신이 : 지금의 내가 ②어느 시점의 자신에게 : 인생의 갈림길에 서있는 나에게..

유난히 잘 풀리는 사람들의 비밀, 메타인지 내 자존감을 폭발시키는 10초 습관 : 사토 유미코(신희원 옮김) - 5 [내부링크]

PART 4 나의 오감을 지배하는 법 1.오감을 쓸수록 메타인지 범위가 넓어진다 준비 트레이닝 = 오감을 갈고닦는 활동(오감을 의식적으로 활용하면 메타인지의 범위가 넓어짐) 인지할 수 있는 세계가 넓어지면 지금..

유난히 잘 풀리는 사람들의 비밀, 메타인지 내 자존감을 폭발시키는 10초 습관 : 사토 유미코(신희원 옮김) - 4 [내부링크]

PART 3 단 10초 만에 자존감 폭발! 1 작심삼일 귀차니스트도 할 수 있다 10초 메타인지 트레이닝 = ‘과거의 나에게 지금의 내가 정보를 알려주는 것’ 핵심은 ‘계속하는 것’(꾸준히 실천하지 않으면 전혀 효과..

유난히 잘 풀리는 사람들의 비밀, 메타인지 내 자존감을 폭발시키는 10초 습관 : 사토 유미코(신희원 옮김) - 3 [내부링크]

7.‘점이냐 선이냐’ 생각의 습관이 주는 영향 잘 풀리지 않는 사람의 공통점은 조금이라도 발전했다는 사실을 인정하지 않는다는 데 있다. 잘 해낸 일도 있는데 무의식중에 일단 안 된다고 생각하고 자신을 부정..

유난히 잘 풀리는 사람들의 비밀, 메타인지 내 자존감을 폭발시키는 10초 습관 : 사토 유미코(신희원 옮김) - 2 [내부링크]

PART 2 메타인지 위의 메타인지. ‘고차원 메타인지’ 1.메타인지의 시야로 바라보자 전제를 바꾸는 가장 중요한 열쇠는 ‘메타인지 능력’이다. 메타인지 능력 : 미국의 심리학자 존 H. 프라벨이 고안한 개념...

유난히 잘 풀리는 사람들의 비밀, 메타인지 내 자존감을 폭발시키는 10초 습관 : 사토 유미코(신희원 옮김) - 1 [내부링크]

시작하며 사람들은 저마다 목표를 이루기 위해 꿈꾸는 미래를 열심히 머릿속에 그리거나 종이에 적는다. 이 책을 집어든 나도 그렇다. 종이에 적고 100일 동안 써보고 100번씩 써보고 사진을 붙여놓기도 했다...

새벽형 인간 : 이케다 지에(정문주 옮김) - 6 [내부링크]

일본 작가들의 자기 계발서들의 특징들 중 하나는 읽기 쉽다는 점이다. 문장들이 짧고 그림과 도표, 예시들이 많아 독자들이 이해하기에도 쉽다. 실용적인 면들이 많다. 새벽형 인간이 되고 싶어서 유튜버 김유진..

새벽형 인간 : 이케다 지에(정문주 옮김) - 5 [내부링크]

마음에 드는 수첩을 생각이 날 때마다 펼쳐보라. 마음에 드는 색깔이므로 밤에 잠들기 전에 보면 마음이 가라앉을 것이고 아침에 펼쳐보면 에너지가 샘솟을 것이다. 자신의 일정을 파악하기 위해 자기 전에 목표를..

새벽형 인간 : 이케다 지에(정문주 옮김) - 4 [내부링크]

아침 4시에 일어나 자신의 인생을 스스로 컨트롤하게 되면, 인생이 자기 뜻대로 가고 싶은 곳을 향해 직접 운전해 가는 인생으로 바뀔 수 있다. 능력 있는 사람은 ‘일’과 ‘취미’에 모두 적극적이다. 수첩을 활..

새벽형 인간 : 이케다 지에(정문주 옮김) - 3 [내부링크]

※시간을 밀도 있게 쓰겠다는 생각을 하자. 아침 4시에 일어나면 ‘바쁘다’는 말이 사라진다. 아침은 누구에게도 방해받지 않는 유일한 시간이고 그 시간을 자유롭게 쓰고 있다는 기분, 자신이 자기 인생을 마음..

새벽형 인간 : 이케다 지에(정문주 옮김) - 2 [내부링크]

잠이 오지 않을 때 활용할만한 TIP 1.자기 전에 가벼운 스트레칭을 한다. 2.이 정도 불면증으로 죽는 사람은 없다고 쿨하게 생각한다.눕자마자 아무것도 하지 말고 잠자자. 3.‘수면 동지’를 만든다. 4.출근길..

새벽형 인간 : 이케다 지에(정문주 옮김) - 1 [내부링크]

이 책은 ‘일찍 일어나서 얻은 자유 시간과 자신감으로 자신의 꿈을 어떤 식으로 실현할지 결심하라’는 책이다. 한정된 시간을 아주 효과적으로 활용하기 위한 수단으로 아침 4시 기상이라는 라이프 스타일을 소..

순식간에 한 달이 사라지는 당신을 위한 스마트폰 시간 활용백서 - 3 [내부링크]

생각하기 1.나의 꿈과 목표는 무엇인가?(3가지) 2.왜 꿈과 목표를 이루고자 하나? 3.꿈을 이루지 않으면 안 되는 나만의 이유는 무엇인가?(3가지) 4.하나의 목표(꿈)에만 집중하고 명확한 대상과 기한을 정했나? 5..

순식간에 한 달이 사라지는 당신을 위한 스마트폰 시간 활용백서 - 2 [내부링크]

03. 시간 관리의 5가지 법칙 P.24 그림 꼭 만들어 보기 프레임 법칙 - 단순성, 빼기 법칙 ※프레임(Frame) 틀, 액자 제한된 시간을 살아가고 있는 우리는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 반드시 자신의 목..

순식간에 한 달이 사라지는 당신을 위한 스마트폰 시간 활용백서 - 1 [내부링크]

PART 1 시간 관리 01. 왜 시간을 관리하는가? 꿈을 목표로 삼을 때, 꿈은 실현된다. 우리가 시간을 관리하고, 인맥을 관리하고, 문서를 관리하는 이유는 꿈을 이루기 위해서이다. 내가 가진 ..

일독일행(一讀一行) 독서법 : 유근용(초인 용쌤) - 7 [내부링크]

책 제목을 처음 봤을 때 많이 부담스러웠다. 일독(一讀)은 하겠지만 일행(一行)이라니... 실행력이 현저히 낮은 나에게는 절대 불가능하고 있을 수 없는 일이라 생각했다. 그런데 많이 깨닫고 조금씩 변하고 있다...

일독일행(一讀一行) 독서법 : 유근용(초인 용쌤) - 6 [내부링크]

일독일행 4단계 : 독서 효과 10배로 높이는 BEYOND 공부법! BEYOND 공부법 1단계 Blog : 블로그를 시작하라 1.블로그는 자기 얼굴이다 책과 마찬가지로 블로그에는 한 사람의 경험, 생각, 가치관이 집약되어 있다...

일독일행(一讀一行) 독서법 : 유근용(초인 용쌤) - 5 [내부링크]

일독일행 3단계 인간은 망각의 동물 : 요약해서 말하고 중요한 건 외워라 반복해서 외우다 보면 어느 순간 ‘과연 그렇구나’ 라는 말이 튀어나오고 책 속의 진리가 현실세계로 내려와 앉는다. 그런데 이상하게도..

일독일행(一讀一行) 독서법 : 유근용(초인 용쌤) - 4 [내부링크]

책에서 배울 게 없다고? 나는 깨닫는 게 많은데...?? 만난 모든 사람에게서 무언가를 배울 수 있는 사람이 세상에서 가장 현명한 사람이다. -《탈무드》 중에서 생존을 위해서는 반드시 독서를 해야 한다. 책 읽..

일독일행(一讀一行) 독서법 : 유근용(초인 용쌤) - 3 [내부링크]

“습관은 그 어떤 일도 할 수 있게 만들어 준다.” -도스토예프스키- 동감한다. 좋은 습관을 갖고 싶다. 성공할 수 있는, 성공자들의 좋은 습관들을 나도 갖고 싶다.   개인의 필요에 의해서든 자기계발의 일환..

일독일행(一讀一行) 독서법 : 유근용(초인 용쌤) - 2 [내부링크]

일독 일행 1단계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것을 알고 있는가? 대부분의 사람들은 “~가 되고 싶다.”라는 말만 되풀이할 뿐 실제로 자신이 무엇을 원하는지 질문하지 않는다. 아니 너무 어려운 질문이라고 생각해 답..

일독일행(一讀一行) 독서법 : 유근용(초인 용쌤) - 1 [내부링크]

21살, 군대에서 우연히 읽게 된 책 한 권을 시작으로 일급 문제아에서 독서경영 컨설팅 CEO라는 새로운 삶을 살게 된 저자의 조언들이 담겨 있는 책이다. 불행한 어린 시절을 보냈던 저자는 군 입대 후 아주 우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