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magic의 등록된 링크

 happymagic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건입니다.

ROW ,ROWS 행번호반환함수 꿀팁강의! 컴활2급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실속있는 알맹이 강의만 해드립니다 오늘은 ROW , ROWS함수를 알려드리겠습니다. ROW: 참조의 행 번호를 반환 하는함수 입니다. 형식 =ROW(참조) 사용방법 =ROW(C10) 자그럼 컴활2급실기 기출문제에..

COLUMN함수 ,COLUMNS함수 컴활2급실기 알기쉽게설명5분컷강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2분컷 꿀팁 참조의 열번호를 반환하는 함수를 알아볼시간이에요 알기 쉽게 예를 들어서 한번 같이 알아보도록 해보겠습니다 가시죠! 컴활2급실기 에서 COLUMN함수 단독으로 자주출제되는 문제..

티스토리 초기HTML 설정방법 간략정확요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코로나때문에 대한민국이 힘드네요 그래도 우리는 이겨낼수 있습니다. 코로나바이러스따위 티스토리 많이들하시잖아요? 다른블로그와는다르게 HTML설정해서 글위치 간격 폰트크기 등을 바꾸는데..

엑셀 FIND함수 / MID 함수 5분컷 마스터하기!! [내부링크]

엑셀 FIND함수 / MID 함수 5분컷 마스터하기!! FIND함수 : 찾고 싶은 문자의 위치 반환 단독으로 쓰이는 경우는 많이 없고 대부분 MID LEFT RIGHT 함수등과 섞어서 사용한다 find_text : 찾고싶은 문자 within_te..

1분컷 LEN함수 알아보기! [내부링크]

LEN - 텍스트 문자함수 텍스트 갯수를찾는다 말그대로 셀에있는 문자갯수를 숫자로 표현해주는 함수입니다 초과강의명 강의기호 asp(공개강의)_WEB Jsp(재수강)_WEB cgi(교양)_WEB nsapi/isapi_ASP 표에서 asp(공..

`데이터베이스함수`- DAVERAGE 조건을 지정해서 평균구하기 2분컷간략요약! [내부링크]

`데이터베이스함수`- DAVERAGE 조건을 지정해서 평균구하기 2분컷간략요약! 안녕하세요! 윤쓰 라고 합니다^^ 오늘은 데이터베이스 함수에 대해서 간략하고! 쉽게! 알아보겠습니다. *데이터베이스 함수 =조건을 지..